[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스물하나

*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 듯해 #NP 스물다섯, 스물하나 - 자우림
. 그때는 아직 네가 아름다운 걸 지금처럼 사무치게 알지 못했어.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부서지는 햇살 속에 너와 내가 있어 가슴 시리도록 행복한 꿈을 꾸었지. -자우림 스물다섯,스물하나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 듯 해 그때는 아직 꽃이 아름다운 걸 지금처럼 사무치게 알지 못했어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 너의 목소리도, 너의 눈동자도. 애틋하던 너의 체온마저도. 기억해내면 할 수록 멀어져가는데 흩어지는 널 붙잡을 수 없어.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꼭 들어야 한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최고임. . . .. . . . .. (자우림 조아한 사람. . .)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good_sex_and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십센치 스토커랑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요
지금 탐라 왜 자우림의 스물하나, 스물다섯 인지요..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 듯해 그때는 아직 꽃이 아름다운 걸 지금처럼 사무치게 알지 못했어 스물다섯, 스물하나 / 자우림
저 사실 김윤아 언니 빠입니다.. 김윤아-봄날은 간다 자우림-누구라도 그러하듯이(슴다섯 스물하나 매직카펫라이드 도 좋 아 여
참고로 노래는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 트윗쓰는 지금도 자우림 노래듣고있다.. 명곡이 너무많아서 쓰기도 힘들다. 개인적으로는 스물다섯스물하나,야상곡, 미안해 널 미워해, 샤이닝, 이카루스, 봄날은 간다 😭😭 최근 나온 김윤아솔로앨범에서는 '꿈' 너무좋음 내얘기같아서

여러분 저 가창수행평가 자우림-스물다섯, 스물하나 로 만점받았어요!!. 근데 백일장에서 떨어졌어요...ㅠ
2. 좋아하는 음악- 몽환적이고 중독성이 있는 것!! 요즘에는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
곡 정해짐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한희정 우리 처음 만난 날ㅋㅋㅋㅋㅋㅋ오예 이번에는 하고싶은곡만하네
4.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성시경 거리에서 태연 만약에 BMK 물들어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선희 인연 마마무 데칼코마니 볼빨간 사춘기 싸운날 박미경 이유같지않은 이유 에일리 손대지마 아이유 금요일 어쩌고 투애니원 ugly 아나 또뭐있냐
4. 자우림(김윤아인가 -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물다섯 스물하나 - 자우림] 윤아 누나 사랑해요 흑흑.. 김윤아 씨의 창법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새벽에 들으면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흐르는 곡. 가사도 예술이고 멜로디도 예술이다. 적당히 힘을 빼고 부르자.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jinjoo648

2. 자우림 스물다섯스물하나.. 개 명곡임.. 들어보세용
#당_자주_부르는_노래방노래 그냥해야지 1. 육등성의 밤 2. 이수영 라라라 3. 이선희 인연 4.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안나 5. 그다음엔 생각나는대로 아무거나. 노래방가고싶다
10.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참 사랑하는데요... 가사도ㅠ좋고 음도 노래도 너무 좋아해서 자주 부르는 노래 부르면서 허어어어 하는 부분이면 그냥 뱃심 지대로 쓰면서 질러버림 근데 그거 내 의지 아니고 그냥 그렇게 되는 거라 신기하고...
2.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언니덕에 알게 된 노래인데 언니랑 같이 노래방 가면 누가 부를지 예약 경쟁하거나 둘이 같이 부름
후우.... 매누 힘들었급니댜....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불러왔습니댜 ㅜㅡㅜ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 노래는 뭐랄까 하나의 소설..? 추억..?을 듣는 느낌이에요. 자우림 짱조아합니다.. 목소리 최고..ㅠㅠ 근데 이거 부르면 이상하게 목이 금방 쉬더라구욧
7. 스물하나 스물다섯-자우림


김윤아

에피톤 프로젝트 페퍼톤스 로지피피 다이나믹 듀오 자우림 & 김윤아 20대의 나를 키운 음악 순위는 없음 그냥 다 좋음 그리고 30대의 저를 키우시는 음악 선생님들은 샤이니 여러분...🙂👍👍
7. 노래는 게임 OST, BGM, 클래식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가수는 최현아, 윤하, 김윤아 그중에서도 역시 김윤아(자우림 짱짱)
세상에 모든 부모, 부모가 될 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자우림 김윤아가 생각하는 부모와 자식간의 관계에 대한 글을 꼭 읽어줬으면 좋겠다
요즘 듣는 노래 자우림, 김윤아, 한희정, 드림캐쳐, 볼빨간 사춘기
님들 저는 자우림 노래를 잘..?해요.. 이런 말 매우 굉장히 몹시 건방지지만 김윤아분과 음역대가 많이 겹치는 거같아 자우림 노래가 부르기 편하고 재밌고 딱 좋아
11. 지금 생각나는거 적어보면 이소라-처음 느낌 그대로,track9, 순수의 시절 김윤아-봄이 오면,girl talk 자우림-죽은자들의무도회 신영숙-영원한 생명 idina menzel-the life of the party
그럼 ... 김윤아 솔로곡들 많이 추천할게요. 차분한 음악들 많아요. ... 자우림 노래들도 그렇고요. (... 지극히 주관적이고 자기만의 취향이지만.)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Africapapuri_sk

오늘 밤은 자우림과 김윤아로 지새워야지.
호엥 한국노래들도 좋은데 아이돌은 아직 치인게 없다 세븐틴 버논이 너모 예쁘고 머더라 어느 그룹이더라 아 뭔데 아.. 아스..여튼 거기 차은우?? 너모 예쁨 노래는 많이 안들어봒구 자우림이 조타 김윤아씨 목소리도 좋고 자우림 분위기도 좋아
아이유, 자우림(김윤아), 박정현, 잔나비 콘서트 가고 싶다. 국카스텐 좋아하기 전에는 콘서트 비싸서 잘 안갔고 할인권 써서 갔는데 국텐 좋아하고 나서는 콘서트 표만 있으면 쉽게 가기 시작함 ㅋㅋㅋ 그래서 올해 저분들이 콘서트 하면 꼭 가고 싶다.
자우림 김윤아 위로곡은 건드리는 포인트가 달라서 더 좋아
Every year around this time, 김윤아 right in the feels (3 (3 (3 봄이 오면 하얗게 핀 꽃 들녁으로 당신과 나 단 둘이 봄 맞으러 가야지 #가사 #김윤아 #자우림 #봄 (3
김윤아님. 자우림때부터 좋아했는데 이제서야 공연을 보러 오다니 싶었던 어제였다 ㅡㅜ 술 마시며 들었으면 좋겠다던 곡들 ..어흙 감정에 취할뻔.
자우림 김윤아 봤당, 얼굴작아, 넘 말랐어 ㅠㅠㅠ 우리 동네 주민이였구나.

노래방가서 자우림김윤아노래 4시간 부르고싶다 누가 만원만요
부산대 무한대노래방에서 자우림김윤아오타쿠노래 부르고싶다 부산 1122105988201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 자우림 혹은 김윤아, 혁오밴드, YUI, 검정치마, 니시노 카나, BACKNUMBER, 아이유, 종현, Radwimps, Clean Bandit , 태연, 우효
김연아씬 피겨 선수 아니신가요?!?!?!? 아뇨아뇨 밴드 자우림의 보컬이신 김윤아씨인데요, 듀엣가요제에서 듀엣으로 불렀던 노래예요!!
이렇게 모아보니까 주로 밴드타입이랑 옛날 80-90 년대 향수자극하는 노래들 특히 좋아하는것 같다 특히 자우림 너무좋다 ㅠㅠ 김윤아만큼 가사, 멜로디 잘쓰는 가수없을듯 고유의 감성이 너무 뚜렷해서 좋당
가사가 의미심장(..) 하면 좋겠어요 지금 국카스텐, 김윤아, 자우림 이쪽으로 찾아보고있눈...
자우림이 아니라 김윤아네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Africapapuri_sk

하... 이거 듣다보니 진짜 자우림이랑 비슷하다는생각드는데요?????? 너무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자보컬은 김윤아가 음색으로 보나 역량으로 보나 갑이고 남자쪽으로는... 이분이 갑인거같은데요..????
김윤아 보컬에 자우림 밴드
헐!!! 컵나 조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우림&김윤아' 노래 메들리 갑시다. 🙆🙌👍😆💙
내 음악취향 국카스텐 넬 자우림 김윤아 라이프앤타임 산울림 김창완밴드
와 내가 살다살다 김윤아 타인의고통이 웹툰에 나오는걸 보네... 여중생a에서 자우림 언급된건 봤는데 김윤아 솔로앨범은 이게 처음이 아닐까 싶은 ㅠㅠㅠㅠㅠㅠ
아주 친절한 (페미니즘) 연극 후기 1. 1인극은 처음이라서 아주 신선한 충격이었다 1인극에 대해서 조금 더 공부해보고 싶을만큼! 2. 배우분 너무나 시원시원하게 생기셨고 연기도 굿굿. 약간 자우림 김윤아+배우 강소라 섞어
5. Missing you (feat. 김윤아 of 자우림) - G-DRAGON

5. 음악... 음악 없으면 빈 시간을 이겨낼 수 가 읎다고 합니다...요새는 자우림과 김윤아님 솔로곡 위주로... 근데 난 노래 들을때 제목은 잘 인식안함...걍 노래듣기만해갖구...
헉 저 자우림 노래 완존 조아해요 평소에도 자주불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쪼끔밖에모르지만...!!아어케 김윤아라니 너무 황송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
낮은건 혁오노래나 자우림 김윤아
난 김윤아 2집 나는위험한사랑을상상한다 이거랑 4집 꿈으로 입덕한거라 아직 자우림 노래 잘 못듣겠서...


미워해

미안해 널 미워해- 자우림 꼭 이만큼만 -캐스커 편지- 캐스커 ((토닥))
요즘 자우림 미안해 널 미워해 좋아한다,꼭들어보세요
자우림의 '미안해 널 미워해' 가 생각나 ㅋㅋㅋㅋ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zlrzlr901

미안해 널 미워해(자우림) 들으면 생각나는 동런의 느낌
미안해 널 미워해 이대로인걸 (자우림, 미안해 널 미워해)
꿈꾸지 않기를 눈 감으며 기도했지 사무쳐 그립지는 않았지 (자우림, 미안해 널 미워해)
박정현 하비샴의 왈츠 - 완져니 윹맠,,,, 자우림 미안해 널 미워해 - 완져니 동런,,,,, 듣고 느껴보라구 다들
기억나지 않아 어젯밤 꿈조차 지우려고 했던게 아닌데 잠들지 않도록 널 부르며 눈 감았지 사무쳐 그리지는 않았지 (자우림, 미안해 널 미워해)
기억 나지 않아 어젯밤 꿈조차 지우려고 했던게 아닌데 잠들지 않도록 널 부르며 눈 감았지 사무쳐 그리지는 않았지 자우림 / 미안해 널 미워해
얘 너 잘못 알고 있는데-_- 나 너 팬으로 안남는다 했다~^^ 팬도 아니고~^^ 나 지금 카드값 없어서 너 계속 안 기다려~^^ 내가 무슨 노래 불렀는지 모르나 보네-_- 저거. 그리고 자우림의 미안해 널 미워해.

미안해 널 미워해 이대로 인걸 이해해 넌 그렇게 그대로 인걸 [자우림 - 미안해 널 미워해]
9. 미안해 널 미워해 - 자우림
✺ 자우림-미안해 널 미워해.
02. 여기서 이제 갈려요! 자우림 뽕(?)이 차면 -) 미안해 널 미워해 흥이 넘쳐나면-) 라이징썬 !!!!!!
자우림 미안해 널 미워해
미안해 널 미워해, 파애, 팬이야-자우림 한때 언니한테 환장하던 시절이 있었죠!


미안해

모두들 잠든 새벽 세 시 나는 옥상에 올라왔죠 하얀색 십자가 붉은빛 십자가 우리 학교가 보여요 조용한 교정이 어두운 교실이 엄마 미안해요 (자우림, 낙화)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hmhdog


노래는

집에가면 자우림 노래를 기타쳐야겟다. 뽕참 진짜 이사람들 노래는 음악을 알면 알수록, 파면 팔수록 몇년이 지나도 새로운 사실을 알게해주는 매력이잇음
진짜..아이유보면 자우림이랑 이선희랑 반반 섞어둔거같지 않냐../.?? 노래는 이선희처럼 하는데 작곡은 자우림처럼 천재적임..
6. Something Good - 자우림 사실 자우림 노래는 뭐 할지 맨날 고민하지만 그래도 역시 제일 많이 부르긴 이거같다
1. 저 제일 잘 부른다는 소리 들은 노래는 자우림 - 샤이닝이랍니다 노래 자체가 어렵지 않고 그렇게 높지 않은데 내 성량이랑 음색이랑 잘 맞아서 좀 분위기 흥겨울 때 말고 친한 사람들끼리 가면 꼭 부름
자우림 - 죽은 자들의 무도회 부르기 좋아해요 목이 고통을 호소하지만 노래는 멈추기 싫을 때 쉬어 가는 타임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음높이가 비슷해서 힘들이지 않고 부를 수 있답니다 원키로 부르는 몇 안 되는 노래기도 해요
모종의 이유로 썸타는 셈딩 밤에 산책(이라쓰고 데이트) 하고 그날밤 세모 앓이하는 가사임 노래는 자우림 반딧불


이카루스

난 내가 스물이 되면 빛나는 태양과 같이 찬란하게 타오르는 줄 알았고 난 나의 젊은 날은 뜨거운 여름과 같이 눈부시게 아름다울 줄 알았어 (자우림, 이카루스)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__mallen

아무도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숨을 죽인 채로 멍하니 주저앉아 있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아 (자우림, 이카루스)
자 힘차게 땅을 박차고 달려 봐도 보이는 건 보이는 건 (자우림, 이카루스)
난 내가 어른이 되면 빛나는 별들과 같이 높은 곳에서 반짝이는 줄 알았고 난 나의 젊은 날은 뜨거운 열기로 꽉 찬 축제와 같이 벅차오를 줄 알았어. - 자우림, 이카루스
자우림 이카루스 넘 조아ㅜ
합정역 자우림 이카루스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카루스를... 길가다가 듣게 되다니..
자우림 이카루스 너무 슬프다...
7. 마이 러버 띵곡들 흑흣흑 죽고 싶을 때는 안예은 님의 Elope을 들으세요 격렬하게 죽고 싶을 때는 갓 자우림의 I Feel Good을 들 으 세요... ㅠㅠ 미치게 슬플 때는 자우림의 이카루스를 들어주 ㅅㅐ 요...ㅠㅠ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ship_MMM

1. 자우림 - 이카루스 이카루스는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인물인데 아버지말을 듣지 않고 하늘위로 날다가 날개가 녹아 추락해 죽은 인물을 뜻함. 역시 자우림..


아이유

아!! 애플뮤직 자우림노래도 없는거 실화냐?? 아오 아이유 신곡도 안뜨고 ㅋㅋ 넬은 아예 한곡만 나옴 ㄱ- 별로뱔ㄹ로별로
4. 안예은님과 윤하님 외에 좋아하는 가수는 가을방학, 오지은, 자우림, 아마도이자람밴드, 체리필터, 브로콜리 너마저, 아이유, 원더걸스(이젠 없어 죽었어...), 릴리 알렌, 핑크, 에이브릴 라빈 등이 있읍니다
아이유는 자우림을 뒤잇는 천재야...내가 그렇게ㅠ전했어ㅠ
아 아 아이유 블랙아웃 굉장히 자우림스럽다
아이유 있잖아 백지영 사랑안해 이은미 애인있어요 소찬휘 티얼스(올라가는건아닌데 걍 재밋어서 부름 프로즌 렛잇고(이것도 재밋어서 자우림 매직카펫라이드 지디앤탑 집에가지마 투에니원 고어웨이 체리필터 낭만고양이
한국어만 꼽으면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아이유 - 좋은날, 너랑나 자우림 - 일탈 조수미 - 나가거든 체리필터 - 낭만고양이 #자주_부르는_노래방노래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naamjj

노래방에서 자주 부르는 노래.. 특정 곡보다는 에일리 아이유 자이언티 박정현 자우림 등등 가수들 쭉 훑고 나야 개운함 한번가면 뽕 뽑아야 개운해서 (목이 쉴때까지 부르는 타입


노래방

저두 자우림 노래 다 좋아해요ㅠㅠ! 노래방에서두 진짜 많이 불렀었는데!ㅎ
노래방가서 자우림 노래 부르고싶에
헤헿 노래방 18번이에용😎 자우림 노래 오랜만에 들어야 겠어요💕
디어 마더가 자우림 최애곡인데 노래방에 없움
김하늬 노래방 빰빰빰 첫타자는 자우림 피터의 노래입니다
어제 형님이 자우림 노래 말해서 노래방 삘이고..갈거고.....오늘은 녹음..?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New_Unbalance

자우림 노래 듣다보니 노래방 가고 싶 다
1.자우림-팬이야 가사 개사해서 부르곤하는데 같이 노래방가보신분들이 공연레파토리냐고 잘한다고 칭찬해주셨다 히히
2. 자우림 하하하쏭 중고등학교 시절 애창곡인데, 꼭 첫 곡으로 불렀다. 목 풀기용! 이 노래 조지면 그날 노래방은 조진거다 였다.
헉 저두 자우림 조와하는데 삼선님이랑 노래방갈래요
2. 자우림 - 매직 카펫 라이트 이것은 나의 본격적인 노래방 러닝에 시동을 거는 시동곡이다
1. 자우림 - 라구요(강산에). 이제 노래방 첫곡은 대충 이걸로 정착한 것 같다. 적당히 신나고 음역대도 목풀기 괜찮다. 단 신촌 달콤파티에는 이상하게도 이 노래가 없는데 그럴 땐 자우림 - 꿈(조용필)으로 대체 가능.
#당_자주_부르는_노래방노래 소년단 말고 최근 곡이 없는 게 함정 자우림 - 헤이헤이헤이 에이치오티 - 아이야 플라워 - 애정표현 Skool - Julian 마야 - 진달래꽃 얀 - 자서전 루이스 - 중화반점 서태지 - 하여가, Live Wire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Veritas_vos

자우림 IDOL 노래방에서 부르기 정말 최고의 노래에요. 정말정말 신나요😆
1. 자우림의 밀랍천사 요즘은 노래방 가서 노래 부르는걸 좀 참는 편인데... 일단 1번으로 선곡하고 부릅니다... 하도 불러서 친구들이 예예예예 파트 같이 해줌


낙화

자우림-낙화
왜 나를 미워하나요. 난 매일밤 무서운 꿈에 울어요. 왜 나를 미워했나요. 꿈에서도 난 달아날 수 없어요. 사실은 나 더 살고싶었어요. -자우림 '낙화'
모두들 잠든 새벽 세시 나는 옥상에 올라왔죠 하얀색 십자가 . 붉은빛 십자가 우리 학교가 보여요 내일 아침이면 아무도 다시는 나를 나를.... - 자우림, 낙화
약간... 자우림의 낙화를 듣고 싶어졋다
모두들 잠든 새벽 세시.. . . ... -자우림/낙화.. . ..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jane_jun6421

사실은 난 더 살고 싶었어요 이제는 날 좀 내버려 두세요 (자우림, 낙화)
아무도 내 곁에 있어주지 않았어요 아무런 잘못도 나는 하지 않았어요 왜 나를 미워하나요 난 매일 밤 무서운 꿈에 울어요 왜나를 미워했나요 꿈에서도 난 달아날 수 없어요 (자우림, 낙화)
자우림 낙화가 모두들 잠든 새벽 세 시, 나는 옥상에 올라왔죠. 하얀색 십자가, 붉은색 십자가, 우리 학교가 보여요. 조용한 교정이, 어두운 교실이... 이렇게 시작하는데 붉은색 십자가를 사용하는 건물은 교회도 있고 병원도 있고 아주 많은데


사람

계숙님이 자우림 이야기해서 나는 자우림 야상곡 듣고 안 울어본 사람이랑은 말을 안섞음
누나 저 결혼해요. 오늘 청첩장 나와서 사람들에게 연락하고있는데 이시간에 누나 트윗알림에 누나에게도 직접 알리고 싶어졌어요. 초등학생때 부터 자우림음악 듣고 자란 제가 20년이 흘러 결혼을 하게 되니 느낌이 묘하네요.ㅎ
엇박에 노래하는 사람 존경...졸업도 2521도 엇박이야 너무해 자우림 엇박왕
자우림 뽕 찼다 ☜ 중학교때부터 컬러링 자우림 인 사람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no_hetero_plz

1.옛날노래 좋아하는사람. Ex서영은 아름다운구속 /자우림 매직카펫라이드
#골뱅이_뜨는_다섯사람을_대충_소개해보자 내 사랑 내 사람 저랑 같이 자우림 듣는 분 발랄하게 통수치는 분 관캐에게 살해당하셨던 분...
그러게요 자우림학파의 사상을 받드는 건감? 근데 저거 쓴 사람 다 현생에 매어있는 이들 뿐이라 잠깐 허허 했어요.
자우림 노래 들으면 내가 엄청 치명적인 사람 된 느낌임
지금이 아닌 언젠가 여기가 아닌 어딘가 나를 받아줄 그곳이 있을까 가난한 나의 영혼을 숨기려 하지 않아도 나를 안아줄 사람이 있을까 자우림, 샤이닝
지금이 아닌 언젠가 여기가 아닌 어딘가 나를 받아줄 그곳이 있을까 가난한 나의 영혼을 숨기려 하지 않아도 나를 안아줄 사람이 있을까 (자우림, 샤이닝)
사실 자우림은 紫雨林로 자줏빛 비가 내리는 숲이라는 뜻으로 사람 이름이 아니다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bice_RS

더운 여름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자우림의 summerday blues 를 들어보세요. 더 싫어집니다.
성경으로 사람 죽이려는 예수쟁이들아. 그럴시간에 자기성찰이나 한 번 더해라. 노래를 듣던지! 그..뭐냐.. 자우림-Blue Marble이라도 듣고와라.
자우림-샤이닝 내 학창시절 최애셧던 자우림님....그 중에서 샤이닝 가사도 참 좋고 부르기에도 조아서 애창곡으루 꼭 부르는데 아무도 아는사람이 없급니다....뛰댕기고 놀다가 한판 쉬는 타임으로 부르면 딱이야


들으면

자우림 일탈 들으면 진짜 버스에서 뛰어 내리고 싶다
ㅇㅇ 자우림 일탈 들으면서
앗사 결혼한다 ..히 자우림 매직카펫라이드 도 들어보셨는지요? 들으면 막 록커된곳같고 신나줍니다..
4. 아 맞닼ㅋㅋㅋ 자우림의 '담' 들으면서 썼습니다. 가사는 상관없지만... 걍 노래가 좋아서....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Asura666666

기억을 담은 노래... 자우림의 EV1 이것만 들으면 메이플스토리 생각남 저거 나왔을떄 메이플 한참 다시 잡고 있었을때라 계속 들으면서 플레이해서 (?
요새 맨날 자우림 노래 들으면서 울적맨됨....
흐으으 자우림 노래 너무 좋아 불과 두시간 전애 들으면 울었겠지...지금 들어서 다행이다
자우림의 밀랍천사 들으면서 내 안의 다크 웨이크 시켜주기
나 어제그제오늘 자우림만 들었는데 좀만 더 들으면 자살할수있을거같아
정말 진짜 오랜만에 자우림 노래들으면서 씼어야지
나는 어릴 때 아빠가 자주 틀던 그린슬리브스 도나도나 같은 60년대/70년대 블루스 같은 거 들으면서 자랐고. 동생은 초등학교 때 자우림, 엑스재팬, 크랜베리스 같은 락 종류를 강제 청취당했다. 동생은 지금 오히려 이러이러한 게 좋다며 나에게 추천해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forelsket884


샤이닝

95. 별이 내리는 하늘이 너무 아름다워 바보처럼 나는 그저 눈물을 흘리며 서 있네 이 가슴속의 폭풍은 언제 멎으려나 바람 부는 세상에 나 홀로 서 있네 자우림, 샤이닝
자우림 샤이닝 듣고 제 마음 공감하십쇼 흑흑 요즘 딱 샤이닝임
#자우림-샤이닝
목마른 가슴 위로 태양은 타오르네 내게도 날개가 있어 날아갈 수 있을까 별이 내리는 하늘이 너무 아름다워 바보처럼 나는 그저 눈물을 흘리며 서 있네 (자우림, 샤이닝)


자우림

The neighborhood, adele, halsey, melanie martinez, troye sivan 조아하고 한국에선 김사월, 자우림, 심규선, 국카스텐 조아함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newsjsKR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8bitprince_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camile_zjab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jasminsmell747

자우림 스물하나 스물다섯 김윤아 미워해 미안해 사람 am0r___fa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