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것들을

언젠가 만약 당신이 나의 비석에 새겨진 네 개의 숫자를 보게 된다면 그 안에 담긴 것들을 유심히 읽어주길 원해요 내가 마지막 순간까지 포기하지 않았던 것들을 어쩌면 사랑을 위해 아마도 당신을 위해 포기했던 모든 것들을 /황경신, 어느 비관주의자의 변명
언젠가 만약 당신이 나의 비석에 새겨진 네 개의 숫자를 보게 된다면 그 안에 담긴 것들을 유심히 읽어주길 원해요 내가 마지막 순간까지 포기하지 않았던 것들을 어쩌면 사랑을 위해 아마도 당신을 위해 포기했던 모든 것들
언젠가 만약 당신이 나의 비석에 새겨진 네 개의 숫자를 보게 된다면 그 안에 담긴 것들을 유심히 읽어주길 원해요 내가 마지막 순간까지 포기하지 않았던 것들을 어쩌면 사랑을 위해 아마도 당신을 위해 포기했던 모든 것들을 /황경신, 어느 비관주의자의 변명
다자아쿠 손 그 두손 가득히 꽉 쥐고있는 원망, 그리움, 자책, 미련...사랑 그것들. 그것들을 당신이 놀라지않게 천천히, 새끼손가락부터 조심히, 하나둘씩 펼쳐내어 마지막으로 두 손을 활짝 열어낸다면 그때에는 부디, 소생의 손을 잡아주시겠습니까?
다자아쿠 손 그 두손 가득히 꽉 쥐고있는 원망, 그리움, 자책, 미련...사랑 그것들. 그것들을 당신이 놀라지않게 천천히, 새끼손가락부터 조심히, 하나둘씩 펼쳐내어 마지막으로 두 손을 활짝 열어낸다면 그때에는 부디,


것처럼

사랑하라 ,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춤추라 , 아무도 바로보고 있지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 아무도 듣고 있지않은 것처럼 일하라 , 돈이 필요하지않은 것처럼 살아라 ,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오늘 하루를 마지막 사랑인 듯 죽을 것처럼 사랑해야 한다. 사랑으로 많은 것을 견디어내고 이루어낼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_noransek

춤추라 아무도 바라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아무도 듣고 있지 않은 것처럼 일하라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살라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또다른 머글 친구한테 앤캐 자랑했다가 앤캐가 모냐고 물어봐서 설명해주는데 살짝 머리깨고싶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설명한 다음 마지막에 미친것처럼 보이겠지만 어쨌든 내 사랑이라는 거야 라고 덧붙였다... 파즈 내 사랑~!! 파즈베라 최고된다~!!!
또다른 머글 친구한테 앤캐 자랑했다가 앤캐가 모냐고 물어봐서 설명해주는데 살짝 머리깨고싶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설명한 다음 마지막에 미친것처럼 보이겠지만 어쨌든 내 사랑이라는 거야 라고 덧붙였다... 파즈 내 사랑~
이 사랑이 마지막인 것처럼 사랑하게 돼 ㅠ 그래서 내가 지금 뭘 하구 있냐면 glorious days 들으며 라겜 회상하기..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않아서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쿠로바스와 함께 하는 모든 날들이... 좋..앗...다......


괜찮아

아무것도 남지 않아도 괜찮아 사랑이 남아있던다는 증거는 니 눈물이란다 따뜻함을 만져본적 있기에 식어버린 온도도 느낄 수 있는니 가슴이란다 괜찮아 나는곧 행복해질거야 그게 마지막은 아니었을거야 거울을 보면 중얼거리는 너의 목소리란다
괜찮아 사랑이야! 마지막회 정말 아주 잠깐 카메오... )___________(.........;!!!
아무것도 남지 않아도 괜찮아 사랑이 남아있던다는 증거는 니 눈물이란다 따뜻함을 만져본적 있기에 식어버린 온도도 느낄 수 있는니 가슴이란다 괜찮아 나는곧 행복해질거야 그게 마지막은 아니었을거야 거울을 보면 중얼거

제47회 규훈전력 주제 - 정말 여기서 해도 괜찮아요? - 지워지지 않는 그 사람 - 동경을 했다, 사랑을 했었다 4월 마지막주 전력에 많이 참여해주세요😂💕 #규훈전력
kkwackgetoverU 괜찮아 난 그의 마지막사랑이될거야
아파도 괜찮아 사랑하기 때문에  잊으려 돌아서 봐도 가슴이 널 찾아가  울어도 괜찮아 그댈 사랑 하니까  아파도 기다릴 내 마지막 사랑  그대라서
아픈 사랑이라도 괜찮아~ 내 생애 마지막 사랑 지워도 지울수 없는 그대니까~ 슬픈 운명이라도 그대를 보낼수 없어 사랑해요..그대니까요..


순간까지

내 사랑 몫으로 그대의 뒷모습을 마지막 순간까지 지켜보겠습니다 손 내밀지 않고 그대를 다 가지겠습니다 -김선우, 낙화, 첫사랑
생의 마지막 순간까지 사랑하는 이와 함께 살고 그 사람을 소유할 수 있으리라는, 연인들의 첫 번째 기대가 실은 얼마나 엄청난 것인지를 깨닫는 순간, 그 사랑은 최대의 시련과 맞닥뜨린다. -알랭 드 보통 ‘사랑의 기초_한 남자’
생의 마지막 순간까지 사랑하는 이와 함께 살고 그 사람을 소유할 수 있으리라는, 연인들의 첫 번째 기대가 실은 얼마나 엄청난 것인지를 깨닫는 순간, 그 사랑은 최대의 시련과 맞닥뜨린다. -알랭 드 보통 ‘사랑의 기초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w_h_ee

가져가! 내게서! 눈먼 너의 사랑을 ~~ 모든게 집착인걸 너도 알고 있잖아 ~! 지독했던! 사랑따윈! 모두 지워버려줘~~! 길진 않을꺼야 마지막 순간까지 사랑해~!


너에게

사랑하는 것은 사랑을 받느니보다 행복하나니라. 오늘도 나는 너에게 편지를 쓰나니 그리운이여, 그러면 안녕~ 설령 이것이 이 세상 마지막 인사가 될지라도 사랑하였으므로 나느 진정 행복하였네라 -유치환의(행복)중에서-
사랑하는 것은 사랑을 받느니보다 행복하나니라 오늘도 나는 너에게 편지를 쓰나니 그리운 이여, 그러면 안녕! 설령 이것이 이 세상 마지막 인사가 될지라도 사랑하였으므로 나는 진정 행복하였네라 -유치환, 행복
사랑하는 것은 사랑을 받느니보다 행복하나니라 오늘도 나는 너에게 편지를 쓰나니 그리운 이여 그러면 안녕! 설령 이것이 이 세상 마지막 인사가 될지라도 사랑하였으므로 나는 진정 행복하였네라. 유치환, 행복
지금 나는 계속 반대로 뒷걸음질치며 그날의 너에게 돌아가고 있어~ 운명 같은 만남 너무 아픈 결말 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내 한 권의 사랑 마지막 장면엔 네가 있어야 해~ 그래야 말이 되니까~
사랑하는 것은 사랑을 받느니보다 행복하나니라 오늘도 나는 너에게 편지를 쓰나니 그리운 이여, 그러면 안녕! 설령 이것이 이 세상 마지막 인사가 될지라도 사랑하였으므로 나는 진정 행복하였네라 -행복, 유치환
#Happy29thSungkyuDay 생일축하해♡ 오늘 하루 행복과 행운이 너에게로 향하는 날이기를 바라♡ 마지막 20대의 생일 뜻깊게 보내~ 너와 함께한 너의 모든 20대 시절은 행복했고 사랑이 가득한 나날들이었어!! 앞으로도 우리 같이 행복하자~

나에게 마지막으로 사랑을 줄 수 있을까. 그럼 나도 너에게 사랑을 줄게.
나는 너에게 사랑을 구걸하지 않았어 진심을 원했어 마지막으로 우리 만난 날도 넌 진심이 없었어 진심을 원했어 - 니가 싫어, 어반자카파


그대

#rt 크로스티엘 교류전 공지 타래글 가장 마지막줄에, " 모두들 외치세요. 나는 사랑받을 자격이 있으며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라. " ↑이거 진짜 미쳤다; 각각 시즌 파이널의 캐스랑 크라울리 대사가 그대로 이어지는
가장 내게힘이되주었던 나를 언제나 믿어주던 그대 다들그만해 라고말할때 마지막 니가 바라볼 사랑 이제내가되줄께
언젠가 이 힘든 이 길이 끝이 나는 날 그대 곁에서 내가 눈 감눈 날 기억해 나의 사랑은 니가 마지막~ 이었단 걸 처음 그 날 처럼
내 사랑이 우네요 그대를 잊으라는 아픈 말보다 더 이상 그댈 볼 수 없단 미련 때문에 사랑이라 말 해요 마지막 사랑이라고 그대 하나만 기억해요
마지막으로 탈통곡 하나 듣고 자야지. 사랑이었다. 를 들을까 아니면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적 없다 를 들을까.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kyohko

사랑을 그대 품안에.. 질투.. 마지막 승부.. 걸어서 하늘까지.. (-어휴
내 마지막 편지가 쓸쓸하게 그대 손에 닿거든 사랑이여 부디 울지 말라 길 잃은 아이처럼 서 있지 말고 그대가 길이 되어 가거라 안도현, 마지막 편지
내 마지막 편지가 쓸쓸하게 그대 손에 닿거든, 사랑이여, 부디 울지 말라. / 안도현, 마지막 편지
이젠 알아요~ 너무 깊은 사랑은 되려 슬픈 마지막을 가져온다는걸~ 그대여 빌게요~
그댄 내게 남은 마지막 희망  그대가 없는 세상은 너무도 심한 어둠과 같겠죠  그대를 바라는 내 맘을 더 알아줘요 나의 사랑
내 마지막 편지가 쓸쓸하게 그대 손에 닿거든 사랑이여 부디 울지 말라 -안도현, 마지막편지


앞으로도

#HAPPY_DDAY 🎂🎂🎂🎂🎂 마지막으로~ 생일 축하해 대성아♡-♡ 이십대의 마지막 생일을 행복하게 보냈기를~ ~ ~! ! 그리고 매일 행복하기를~🙏앞으로도 잘부탁해❤❤❤사랑아 대성해❤❤❤ #170426

레이어드는 조용해지겠다. 그냥 말 없이 이렌트의 품속으로 파고들거고. 이렌트가 수면마법을 시전할 것을 알고있을테니까 마지막으로 환히 웃으면서 "앞으로도 사랑할게요, ..내 사랑. 이렌트 씨는 받기만 해줘요." 라고 말하는순간 주문은 끝나서 잠들거고.
대성오빠 콘서트에 가신 어머님😭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대성아! 지금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과 사랑을 주렴. 언제까지라도 언제까지라도 응원할게. 마지막으로, 뭔가 보여줘! #대성 #dlite (video cr.
그리고 프란에게 로버트가 마지막으로 남긴 편지의 내용은 매다리 속 대형 눈물 지뢰다. '내 사랑이 매일 느껴졌길 바라요. 난 지금까지 당신의 것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거에요. 영원히.'-)제일 좋아하는 부분. 또 울컥하네
그리고 프란에게 로버트가 마지막으로 남긴 편지의 내용은 매다리 속 대형 눈물 지뢰다. '내 사랑이 매일 느껴졌길 바라요. 난 지금까지 당신의 것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거에요. 영원히.'-)제일
성규의 20대 마지막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앞으로도 멋지고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그런 인피니트의 리더 그리고 인스피릿의 리더로 남아주길 바래 생일 너무 축하하고 오늘하루는 좋은일들만 가득하길 바래 성규야 태어나줘서 고마워♥ 딸기밭성규


않았던

마지막 일 줄 알았던 두번 다시 안 올 줄 알았던 내겐 전혀 어울리질 않았던 사랑이 어느 무더운 여름날 다가왔죠🎵
그건 바로 벨의 무의식적으로 사랑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던 마음 때문에 진실된 사랑으로 보기엔 어려웠디 때문 아닐까 하고 추측하고 있어요.사실 벨이 사랑을 하고 있었단 증거는 마지막 꽃잎이 떨어진 후에 사랑한다고 했는데도 살아난 것.마지막 꽃잎이 떨어지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od_musical

그건 바로 벨의 무의식적으로 사랑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던 마음 때문에 진실된 사랑으로 보기엔 어려웠디 때문 아닐까 하고 추측하고 있어요.사실 벨이 사랑을 하고 있었단 증거는 마지막 꽃잎이 떨어진 후에 사랑한다고 했는데도 살


안녕

참 오래도 끌어왔다 시작에도 마지막에도 어차피 혼자였을 것을 돌아보니 너무 초라했던 고단하기만 했던 내 사랑 헛된 기대와 잦은 실망에 지쳤을 내 사랑 혼자 이별하는 날 가엾은 내 사랑 마지막까지도 너무 초라하다 [심은지, 조용히 안녕]
#난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난 왜 바보같은 아이야 이 우주가 수용하는 만큼 바보면 차라리 죽자 . . . . . . . . 사랑 안녕 나는 눈이 멀어 돌아가요 영창 마지막에 한 단어만 없었어도 한 단어만 없었어도
오늘의 곰시리즈 마지막 진진입네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곰~🐻 안녕히 주무세용~~ 아!! 그리곰🐻 사랑하곰🐻 ㅋㅋㅋㅋ #아스트로 #아로하 #숨가빠 #쿠먹곰


당신에게

사랑에빠진걸까 당신에게 빠진걸까 어찌됐건 마지막은 당신에게 빠져 사랑하고있겠지 (동그라미) ()
힝,,,ㅠㅠㅠㅠ이럴거면 그냥 거절하시는게 낫습니다. 당신에게 사랑받으려고 했던게 아니라, 마지막까지 당신 곁에 있고 싶었던건데. 하고 상처받은 티 낼것 같아요,,,
당신에게 닿지 못해도 좋을 나의 마지막 언어. 인상깊었던 시어구나 글귀, 음악이나 노래를 남깁니다. 중복기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랑을 담아. 유언遺言.

사랑에 빠진 걸까 당시네게 바진 걸가 어찌 됐건 마지막은 당신에게 빠져 사랑하고 있겠지 동그라미 내사랑 우리오빠((( ))) ♥ #영재채빈
아직까지도 생각하건데, 마지막이었던 당신의 그 사랑을 벚꽃은 아직, 다 받아버린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는 날, 벚꽃을 본 이 세상의 내가 당신에게 보내는 편지.


네게

네 마지막 사랑이 끝까지 나이기를, 내 마지막 숨결이 네게 닿기를
신께서 인간을 만드신 후 마지막에 숨을 불어 넣었지. 태초의 숨, 그건 사랑이란다. 그건 네 마음에 들인 누군가를 진심으로 아끼고 귀이 여기는 것이지. 네가 어디의 누굴 사랑하든 신께선 네게 숨이 깃들어 완벽해진 것을 깊이 축복해주실게다.
신께서 인간을 만드신 후 마지막에 숨을 불어 넣었지. 태초의 숨, 그건 사랑이란다. 그건 네 마음에 들인 누군가를 진심으로 아끼고 귀이 여기는 것이지. 네가 어디의 누굴 사랑하든 신께선 네게 숨이 깃들어 완벽해
첫사랑이라면 늦을 내 사랑은 마지막 사랑이 될 수 없었고. 그렇다 하여 네게 중간 또한 될 수 없었다
할 수만 있다면 네게 다 줄 텐데 세상도 주고 돈도 주고 진귀한 모든 것을 네게 바칠 텐데 나는 그러지 못 하니 네게 나의 마지막 입맞춤을 줄 거야 그 입맞춤에 내 모든 숨과 세월, 사랑과 반란을 담아야지 아이야 비로소 내 세상을 네게 포개어 주마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memaewmee


있다면

하지면 결국 후루야는 버튼을 누르기로 했음. 자기 때문에 죽은 친구를 살릴 수 있다면 살리고 싶었기 때문. 하지만 아카이와의 사랑이 중요하지 않다는건 아니어서 포기하기 전 마지막으로 최고로 행복한 시간을 가지기로함 그래서 아카이한테 말해서 휴가를 냄
단 한 순간이라도 자기 자신과 농밀한 사랑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면, 삶에 대한 증오는 사라진다. - 하치의 마지막 연인
몇 천 번이고 울었던 사랑도 애정도 마지막엔 없어져서 흘려가 이런 형편없는 우리에게 딱 맞는 끝이 있다면 있지, 멜랑콜리 웃음이 날 정도로 구제할 수 없는 녀석이 차라리, 좋겠다
그때 나는 비로소 어른으로 홀로서기를 하였고, 내 영혼과 사랑에 빠졌다. 단 한순간이라도 자기 자신과 농밀한 사랑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면 삶에 대한 증오는 사라진다. - 하치의 마지막 연인


세상

마지막도 좋아..좀 캐붕인가싶기두한데 사랑만큼 본인도 제어못하고 사람을 바꾸는 감정이 세상에 어딨겠어
인간 세상에 남은 마지막 꿈과 희망과 사랑이시다
보아가 받은 선물은 새로운 다리 뿐만이 아닌 따뜻한 사랑과 세상을 살아갈 희망입니다! 보아에게 많은 것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보아가 "부산제일동물영상"으로 MRI-CT촬영을 갑니다! 마지막까지 보아에게 힘을 불어넣어주세요!!!

보아가 받은 선물은 새로운 다리 뿐만이 아닌 따뜻한 사랑과 세상을 살아갈 희망입니다! 보아에게 많은 것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보아가 "부산제일동물영상"으로 MRI-CT촬영을 갑니다! 마지막까지 보아에게 힘을 불
사랑 하나에 세상과 겨루려는 마지막 그 남자가 돼주겠어 어떤 위협도 널 위해선 맞설 수 있잖아 난 너만 있으면 돼 #INFINITE #LastRomeo #인피니트 #라스트로미오 #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
세상에..우릴좋아해서 너무마음이아파요..실험이아무리 필요해도..마지막 사진이 너무 가슴이아파요..저상태로있어도 우리가조금만 예뻐해주면 따르는거아니에요...너무 슬프네요..실험대상이아니라 세상을같이살아가는
외로움이 부족해 피가 마르는 세상이 있고 중무장된 평화에 천천히 질식되는 너희가 있고 지금은 마지막 사랑, 더 이상 꿈꿀 사랑이 없다, 라는 사실을 날마다 애써 외우는 내가 있다. /김소연, 학살의 일부 11
마지막에 결국 둘이 세상을 등지고 떠나자나요 윌은 심지어 가족까지 지고 말이죠(아님) 저는 바라는 거 많이 없고 둘이 예쁜사랑했음 좋겠네요( 스팁버키만큼 미친사랑이라 생각합니다
네가 마지막까지 웃었으면 좋겠어. 네가 마지막까지 무척 사랑받았던 사람이란 걸 기억했으면 좋겠어. 내가 사랑한 네가 이세상에서 가장 값진 사람이라는 걸 기억했으면 좋겠어. 왜냐하면 넌 내가 사랑한 사람이니까. 언젠가 마지막이 오게 된다면.
뉴욕·런던·파리의 연인들은 대한민국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세상에서도 사랑을 고백할 것이다...지금 이 순간이 대한민국이 정상적인 국가로 성장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TH__twt_

아부지의 사랑으로 난 세상에 나왔다 다음이 어렵다 왜 살까? 결론 부터 얘기하면 사랑이다=인류애, 자연애, 우주애 존재 자체에 감사한다면 그저 세상이 눈물겹게 아름다울뿐이다 마지막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 (What is to be done ?)
나는 외롭다, 라는 말을 천천히 발음해본다 외로움이 부족해 피가 마르는 세상이 있고 중무장된 평화에 천천히 질식되는 너희가 있고 지금은 마지막 사랑, 더 이상 꿈꿀 사랑이 없다, 라는 사실을 날마다 애써 외우는 내가 있다. 김소연, 학살의 일부11
지금 필요한건 잃을게 없어서 세상 무서울게 없던 반란군 민과 왕족 핏줄 애매하게 물려받은 애인 박이다.. 민 처음으로 잃어서는 안될 사람이 생겨서 사랑이냐 정의냐 이런걸로 고뇌하는거 보고싶음 마지막엔 모두 다 잃어버리는 엔딩


목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티저가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 사랑해주세요가 5글자라는 지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 마지막에 목소리 꿀 ㅠ ㅠ 4월
있었기도 했고 형섭이 팬들중에 목소리 크신분들도 좀 있고 해서 쉴새없이 팬섭해줌ㅋㅋ 머리위로 큰하트도 해주고 양손으로 새끼하트도 해주고 그냥 하트도 해주고 화이팅도 해주고 마지막 들어갈땐 사랑의 총알도 해줌 완전 귀엽고...귀엽고...귀엽다...
있었기도 했고 형섭이 팬들중에 목소리 크신분들도 좀 있고 해서 쉴새없이 팬섭해줌ㅋㅋ 머리위로 큰하트도 해주고 양손으로 새끼하트도 해주고 그냥 하트도 해주고 화이팅도 해주고 마지막 들어갈땐 사랑의 총알도 해줌 완전 귀엽고...귀
묻고 답하던 그날 마지막 꽃에 귀 기울이면 그날의 목소리 돌아올 거라 믿습니다 모든 나무에게 꽃이 그렇듯 함부로 피는 사랑이란 없다 잘못 매듭지어진 시간이 있을 뿐 [이은규. 매화, 풀리다 中]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2jaehyun14

묻고 답하던 그날 마지막 꽃에 귀 기울이면 그날의 목소리 돌아올 거라 믿습니다 모든 나무에게 꽃이 그렇듯 함부로 피는 사랑이란 없다 잘못 매듭지어진 시간이 있을 뿐 이은규, 매화, 풀리다


어느

내게 잘자라는 말은 사랑이 담긴 말이다. 어느 정도 마음이 열린 사람에게는 잘자, 가 나오는데 별로 안 친한 사람한테는 굿밤 정도밖에 나오지 않아. 잘자라는 말에는 내 하루의 마지막을 지켜준 너가 편히 쉬었으면 좋겠어라는 의미를 혼자 담았으므로.
어느 경우든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사랑이란 돌보는 것이다. 상대를 돌보고 관계를 돌보며 또한 자신을 돌보는 것.


니가

내꺼 마지막 사랑 니가
문지 시인선처럼 만든 영화 (시인의 사랑)이미지. 처음 들었을 때부터 아이디어 너무 좋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좋네... 원고지 마지막 줄 특히 심각하게 공감된다. '니가 나를 향해 달려올 때... 왠지 도망치고 싶은 것.'
ㅠㅠㅠㅠㅠㅠㅠㅠ 온니 마지막에 사랑을 해 라구 해서 애인하나 데려오라는 줄 알아쏘요ㅠㅜㅠㅠㅠ 흑흑 언니 그냥 제 언니 하세요ㅠㅠㅠ 내 동생 대신 언니가 내 언니해조
[#요한] 해피요한데이의 마지막은 야니가 장식했습니다😋 잘봐주세요 진짜 급스둥어리라서 부족하지만🤚늘 곁에 있어주는 사랑이들 고맙고 사랑해😗 #요한타임 #HappyYohanDay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819daney


마음에

. 네 마음에 상처 아무는 대로 내 마지막 사랑이 되도록 #최신유행힙합댄스 비투비의 무우ㅡ비 🎥
헤헤헤ㅔ헤헿 마지막 문장이 매우 마음에 듭니당•w•)9 전 아직 한창 연애중인...//// 아직은 달달 구리하게 사랑이나 나눳으면합니다ㅋㅋㅋㅋㅋ 물론 격한건 사랑이죸ㅋㅋㅋㅋ 으헤ㅔㅔ헤헤헿
(계속 해야만 해요. 안 그러면 운이 없어요. ...여행, 마음의 여행이지요.) 마지막 카드를 보여줘. ('사랑의 카드였어야 했다. 그런데 떨어트렸다.') 네 패는 마음에 들지 않아.


좋겠어

내가 너의 첫사랑은 아니지만 너의 마지막 사랑이면 좋겠어. /동현, 연애
영이랑 설이 사랑에 빠지면 좋겠다 싶어서 글 쓰고 싶어서 티스토리 켜놨는데 진도가 안나감.(이사람 지금 회사임 자기 프로그램 노래 편곡해준 사람 찾아서 사랑하면 좋겠다. 영ㅇ이의 마지막이 외롭지 않았으면 좋겠어
내가 너의 첫사랑은 아니지만 너의 마지막 사랑이면 좋겠어.
사랑은 다 산산조각 났어... 천운아, 사랑해. 나의 마지막 관계가 너였으면 좋겠어. 천운아..., 내 이름 불러줘. 다정하게. 사랑한다고 해줘. 응? 나 미치겠어... . 죽어버릴 것 같아.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잖아.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T0Ng__


새로운

새로운 사랑은 지난 사랑을 잘 정리할 수 있을 때에만 시작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나는, 그에게 마지막 인사를 하지 않았다. 다만 고맙다고 했다. 아마도 그는 그로 인해 내가 얼마나 많이 성숙했는지 알지 못 할 것이다.
#골뱅이_뜨는_다섯사람을_대충_소개해보자 내 마지막💕 내 잠 좀 가져가요 형.. 아프지마로라... 귀 좋아하는 형 새로운 사랑꾼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소녀들의 새로운 3부작의 시작을 알렸던 'Destiny (나의 지구)’를 시작으로, 제 2막을 열었던 ‘WoW!'를 통해 한층 더 사랑스러워진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이들의 새로운 3부


남은

갈기갈기 찢어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남은 것은 결국 지나간 기억들에서 파생된 사랑이었다.
아 넘 패망국의 마지막 남은 어린 황태자 같음이네 ,, 주뉘는 아버지가 윤한테 남긴 호위무사이고 적국의 홍과는 혼인 예정이구,, 주뉘는 간언도 아끼지 않는 충신이기도한데 홍과 사랑에 빠지기 시작한 윤을 안타깝게 생각
응응 ㅠㅠㅠ그래도 내사랑인걸 ㅠㅠㅠㅠ 마지막 남은 ㅠㅠ내사랑인걸 남은것이 고통과 절망뿐이어도 옆에있을거야 8ㅅ8) ㅠㅠㅠㅠㅠㅠ계속 옆에있을거야 ㅠㅜㅠㅠㅠㅠ


마지막 사랑

치킨사랑 제사랑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 캬ㅑㅑㅑㅑ 언제 먹을까요!!!! 학학 ㅋㅋㅋ 어제 마지막으로 한일이 양상추 씻기엿어염 소중한 제 점심이기에..... 똬!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ya__411

처녀귀신과 총각귀신이 서로에게 사랑을 느껴 성불하게 될때, 사라지면서 말하는 마지막 고백이 보고싶다 나중에 환생해서 다시 연인이 되는...그런 ㅠㅠ ㅎㅎ
연속 라이브의 마지막 일단 종료 ⤴⤴ 내일 쉬고 4 시즌 突走 져서 ⤴⤴⤴ 사랑 ❤❤❤
#Goodbye #NEWSIES!뉴시즈 배우들의 #굿바이 인사 #박종배 뉴시즈 많은 관심과 사랑 너무 감사합니다. #뮤지컬뉴시즈 #충무아트센터 #마지막 #막공 #우리또만나요
사랑을 준비하라고 내게 말한 너는 그 곳에 늘 없었다 [박소향. 이별은 처음처럼 사랑은 마지막처럼 中]
사랑이 독과 같아서 절 결국 죽이고 마는군요. 죽음은 두려웠지만 마지막까지 저는, 저로 있고 싶어요. 죄송해요.
찬열이이뽀하구 베돌이사랑에빠진 20대 마지막 달리고있는 누나팬이에요😆 오세요오세욥(˃᷄ꇴ˂᷅ ૂ๑)
어제는 칠감 소방차 마지막 사랑 무한적아 교차 편집본 봤다 엔시티 컴백이 필요하다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kunlunxu_

사랑의 감정이 가장 빨리 잊혀지고 증오는 가장 마지막까지 남는 법일세. 결국 내 안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만.
첫사랑은 감히 바라지 않아요. 우린 너무 늦게 만났으니까. 사랑에 순서도 매기지 않을게요. 몇 사람을 만났든 누구를 만났든 상관없어. 그래도 마지막은 나여야해.
나는 사랑을 잃었습니다 아니 그 자리가 나의 자리가 아님을 알고 그 자리를 기꺼이 비워주었습니다 [고은별, 마지막 순간을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또 또 마지막 사랑인 척
눈을 감아도 생각나 니 얼굴 표정 하나하나 넌 나의 첨이자 마지막 사랑이야 don’t say good bye 내겐 오직 너 하나뿐 내 사랑은 너로 시작해 너로 끝나 * 2NE1 - 너아님안돼
아 박수봉 작가님 마지막에 제작 채색도움 석현 나오는거 넘ㅁ조아 . .넘 예쁜사랑 . .. . . .(줄줄
-1 없거니와 록시 하트를 연기한 르웰 젤위거 정말 사랑스럽게 나옴 마리오네트 장면도 결국엔 벨마와 록시 함께 공연하는 마지막 장면도 다 너무 주옥같음 이 시카고의 싸늘한 세계관도 무척이나 내 식이라 언제든 생각나면 다시보는 작품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FS7_official

170423 B1A4 바나 4기 팬미팅. 진영이의 취미는 바나사랑..??ㅋㅋㅋㅋㅋ (마이크 두 손으로 꼭 잡고 말하는거 & 마지막에 웃는거에 주목ㅋㅋㅋ)
카이바 사랑 진짜 리스펙...... 신극 두번밖에 안뵜는데 마지막에 사막이랑 카이바 걸어가고 몸 흩뿌연건 생생리 생각남
남자는 항상 여자의 첫사랑이 되길 원한다. 반면, 여자는 좀 더 미묘한 본능이 있어서 그들이 남자의 마지막 사랑이 되기를 바란다 - 트루로맨스 -
채꿍 동경에서 시작된 사랑 그런거 넘 잘 어울리는,, 잘 마모되고 정돈된 완성품이었던 채한테 아직은 거칠고 투박한 자신이 흠집을 내는 줄도 모르고 와락 달려드는 꿍과 안아주는 챙. 마지막엔 서로 처지가 바뀌는. 흠나고 상처생긴 챙이랑 잘 다듬어진 꿍.
어이아미야 우리막방스페셜손가락하뚜 받으셨는지요~ 우리가 2년반동안 울아미가 많은사랑을주셔서 이렇게 클수있었던거같고 마지막을 7명이서 마무리할수있어서 엄청 기분좋네요 그 저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합시다 아미야
이번 활동 때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아서 내내 행복한 하루들을 보냈었어요 마지막까지 응원해주시고 지켜봐주신 우리 아미들 정말 고마워요 #JIMIN
마지막 즈음엔 상처투성이인 손가락으로 자기가 가진 가장 최후의 소중한 것인 사랑받고싶은 대상이 준 동화책을 훌쩍이며 차근차근 넘기다가 다른 곳으로 떠났음 좋겠고 지금 내가 뭐라는건지 모르겠고 그냥 마지막 장면이 보고싶다.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_sweethara

헤헷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에 그걸 표현하기가 어려워서 애먹었어요 마냥 귀엽고 사랑스러워도 사랑은 말을 못하는거죠 여주도 대학 입학하면서 뜸해졌다고 생각하면서 썼어요,,,
트위터에서만 볼 수 있다는 이런 🦀 아니겠🐮 지금이나 이때나 똑같이 사랑스럽지 우리 경수 ㅠㅠ 브이앱 또 봐야지 마지막 거 뒤에까지 들리라고 우렁차게 하는 거임 소리질러 아님 (고화질링크는따로없umm) #5YEARSwit
오늘 우리과 사랑꾼 발표했는데 피피티 마지막에 자기 여친 사진 넣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대학급 로맨티스트
내 마지막 사랑.......
크앙 마지막 강의중이라서ㅜ ㅜ (교수님의 자비와 은혜와 사랑으로 영화보는중) 후히히 다들 너무 쪼아 상냥해 최고야 금방 다시올게용~!~!!! (광역뽀뽀
마지막 스테이크는 매우 사랑스럽게 입 안에 넣어줬답니다.... 오래 음미하는 중....하........행복해..........잘 먹었습니다!
170414 GIFT NAGOYA 2days GIFT LAST DAY 장배우는 장어들의 사랑으로 시작부터 촉촉한 스타일입니다! 다들 보고 있나요? 마지막 GIFT를 모두 함께 해주세요 ╰(*´︶`*)╯♡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dndudd1221

너는 늘 나의 첫사랑이었어. 내가 지켰던 마지막 사랑도 너야. 네가 나에게 왔던 그날 여름을 기억해. 우리의 여름을 기억해. 너는 나의 여름이며, 봄이야.
진짜 마지막으로 김민석 김준면 장이씽 변백현 김종대 박찬열 도경수 김종인 오세훈 (순서대로 쓰면서도 내 자신이 뿌듯함 너희 너무 대존잘들이야 완벽해 꼭 평생 에리들이랑 같이 행복하렴 사랑받아 마땅하다 진짜 그리고 녀러분
왜 보쿠토 졸업여행엔 아카아시가 갈 수가 없죠...(??? 보쿠토의 수학여행이나 마지막 졸업여행 때 둘의 사랑이 보고 싶다
석순 고딩 때 친구였고 석이가 순이 예명 지어 줬는데 나중에 멀어지고 석이 몰래 순 콘서트 가서 내 빛나는 별 어쩌구 하는데 콘서트 마지막 곡이 둘이 고딩 때 듀엣하던 사랑노래인 제 트윗 어디로 갔는지 아시나요...? 박제
당신이 내게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이 되어줘.
아나 숭님 ㄴ역시 예쁘시잔아..... 숭님 제 마지막 사랑이 되어주세요
북님의 마지막 사랑은 더 좋은 사람이 되어야죠 저는 그냥 스쳐지나가는 바람같은 인연이 될게요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yurimegi

평화롭고 아름다웠던 사랑은 파이크가 마지막이었음 좋겠고 격동의 시기를 보내라 술루...(드러눕
ㅋㅋㅋㅋㅋ하연이 걔 설정 자체가 사랑을 안 믿는 앤데 사랑은 무슨ㅋㅋㅋㅋㅋ걘 시현이가 첫 연인이자 마지막 연인일 애예요
술루 인생에 아름답고 달달한 사랑은 파이크가 마지막이라니... 하.. 너무 좋네여 선생님 그래서 이 드라마는 언제 볼수 있죠?
나마지막까지 사랑받았어?
글고 마지막 엔딩멘트할 때 태용이가 윈윈 너뭌ㅋㅋㅋㅋ진심 너무 사랑스럽게 쳐다봤닼ㅋㅋㅋㅋㅋ글고 윈윈 멘트할 때 귓속말 했는데 윈윈이가 그 말 안해줬는지 막 둘이 귓속말 하면서 웃음 ㅠ 머엿니...궁금해...
「나태」한 나와 결별해, 사랑을 진실로 하기 위해서죽는 것, 입니──────다아아아아앗!!!!! 마지막의 마지막에 사랑하───는! 사랑하고 있는 마녀───! 총애에에에에──!!
마지막 첫 사랑🌸💕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etuet_po

사랑싸움하면서 집안 물건 부숴먹다가 마지막에는 화해떡으로 쇼파까지 부숴먹는 오키아무 보고싶다 ((코난우리집이....))
석씨가문 마지막 진골이여서 존나 할아버지한테 사랑받는데 반대로 형은 반쪽이여서 맨날 할아버지한테 맞고...
4월은 너의 거짓말 사랑의슬픔 연주장면-엄마를 정말로 떠내보낸듯한 표현이 말로표현하기힘든 감정ㅠㅠㅠㅠ 그리고 마지막화의 카오리편지부분과 대답하는 코우세이 그리고 성우분의 연기가 너무 슬펐던ㅠㅠ
[에밀리아 반토드] 사랑에 빠진 후배가 오늘 밤 연인에게 마지막 문자를 어떻게 보냈으면 좋겠냐고 물었다 나는 이렇게 말했다 바람이 차요. 잘 자요. 안도현 / 잡문 #당신을위한시 ㅋㅌㅋㅋㅌㅋ어떤 au를 대입해ㅐ도 안어울려ㅕ서 웃겻다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B_chen_LING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chimchim_eddy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offclASTRO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kwhwysj0609

마지막 사랑 것들을 것처럼 괜찮아 순간까지 너에게 네게 275mm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