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마다라

마다라 공연때 약간 싸이같은 스타일일 것 같음 마다라 뛰어~!!!! 팬들 갸아아앆! ! !!!(뜀) 5시간후 마다라 뛰어~!~!~!~!!!!! 팬들 헦 헦 헥 헥 헥 (앉음) 마다라 뛰어!! ! !! !
마다라 콘서트 후기로 싸이 후기짤처럼 떠도는거 보고싶닼ㅋㅋㅋㅋㅋ
미치겟네 마다라 설명 ㅂㅎ니까 싸이생각나잔아
이제보니 마다라 완전 싸이네(아냐
마다라 공연때 약간 싸이같은 스타일일 것 같음 마다라 뛰어~!!!! 팬들 갸아아앆! ! !!!(뜀) 5시간후 마다라 뛰어~!~!~!~!!!!! 팬들 헦 헦 헥 헥 헥 (앉음) 마다라 뛰어!! ! !! ! !!! 팬들 쟤언제가?
나 마다라 싸이 같은 아이돌아니냐고 해서 그것 밖에 생각이 안나....


뛰어

토요일 싸이 개장부터 폐장까지 뛰어볼까 (리창새기,,,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joonggeon

와이지에서 빅뱅 외에 빅뱅 비슷한 급이 있나? 그전이든 그후든? 없지. 그럼 양현석회장이 잘한게 아니라 빅뱅이 뛰어난거임. 싸이는 강남스타일 하나의 단발성인데다 와이지가 키운 가수도 아니고. 와이지가 다른 기획사보다 대우가 나은편일뿐 그외엔 뭐...


5월

싸이도 5월초에 컴백한다고 하고,,, 쉬어가는 타이밍인지....
싸이 8집은 5월에 나온다고 합니다...
5월 31일까지 1st맞나바ㅏ 2nd는 ㅇ이거 ㅋㅋ ㅋ ㅋ하....팀싸이로치..........
코니들 컴백일로 남몰래 15일을 점찍고 있었는데........🙃 ..싸이는 5월 15일 이전 컴백을 내다보며 막바지 컴백 시기를 조율 중에 있다. 대선날인 9일 이후, 10일에서 15일 사이로 8집 앨범 발매 일정을 맞추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코니들 컴백일로 남몰래 15일을 점찍고 있었는데........🙃 ..싸이는 5월 15일 이전 컴백을 내다보며 막바지 컴백 시기를 조율 중에 있다. 대선날인 9일 이후, 10일에서 15일 사이로 8집 앨범 발매 일정을 맞추고
월드스타 싸이가 특유의 유쾌한 댄스곡으로 돌아온다. 5월 중 컴백일정을 확정한 싸이는 봄과 여름의 계절적 특성에 맞춘 노래로, 신나는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하겠단 계획이다.

음반, 음원 발매 / 컴백 4월 28일 젝스키스 보아 5월 1일 트리플H 2일 러블리즈 3일 VAV 5일 한동근 초 김청하 (전곡공개) 예정 트와이스 소나무 에이프릴 빅스 인피니트 플레이백 싸이 로이킴 6월 1일 티아라 예정 이효리 데이데이
음반, 음원 발매 / 컴백 4월 28일 젝스키스 보아 5월 1일 트리플H 2일 러블리즈 3일 VAV 5일 한동근 초 김청하 (전곡공개) 예정 트와이스 소나무 에이프릴 빅스 인피니트 플레이백 싸이 로이킴 6월 1일 티아라


컴백

아니 싸이가 대선직후 컴백이면 우리애들은....?? 코니들은??????? 저기요????
유쾌한 분위기를 담은 신곡이기에, 컴백 일정도 대선 이후로 잡았다. 이 관계자는 "그간 세상이 어지럽고 안 좋은 일들이 많았던 만큼 싸이의 노래가 희망을 전달할 것"이라며 "봄 여름과 어울리는 맞춤형 노래"라고 덧붙였다.


팬들

야 이씨 아이콘 내놔라 와이지야 극혐이네 진짜 여름전에는 나와야할거아냐 싸이님은 여름에 나오는게 더 좋다고 아이콘 지금 국내활동 안한지 1년 3개월이 넘어가는데 존나 팬들이 우습냐 우스워? 그런다고 내가 탈덕할거같애? 진짜 아이콘 존나 불쌍해...ㅠㅠ


맘터

맘터 신메뉴 나옴 ㅇㅅㅇ~ 불싸이~~~ ㅇㅅㅇ~~~ 맵고... 중화요리 맛 나고... 호불호 갈릴거 같은데 맛있긴 함 목요일부터 팔아용 ♪( ´▽`)
미틴 화이트갈릭 ㅠ 걍 맘터는 싸이만 먹자 ,,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newsen_t

사스가맘터싸이버거충성충성입니다
(맘터 싸이벅 세트시키려다 단품시킨자의 독백)
맘터 싸이버거세트 서브웨이 먹고싶은거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세트 + 이브이와펜
지금 탐라에 있는 모든 천사트친들은 고개를들고 햄버거 골라주세여 ㅣ 맘터 싸이버거 맥날 슈비버거


맘스터치

내일은 오빠랑 오전에 편지지 사 러 나갔다가 도서관 가서 영화 한편보고~ 맘스터치가서 싸이 버거 먹고 집으로 올거십니다,,
전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를맡고잇습니다(?
4. 주말마다 맘스터치 이거 은근 좋다. 맨날 싸이버거 세트를 먹지만 맛있으니 상관없다. 혼자 저녁 먹는거 편하다. 그리고 맛있다. 맛있는게 중요하다.

맘스터치 있으면 화갈벅이나 싸이버거 없으면 씨유 육해공도시락중 해를 뺀 두가지
맘스터치 완공 언제댐..싸이버거 먹어보구십
오늘의 저녁은 맘스터치윽 싸이버거. 이거 먹고 나면 나중에 배고프겠지? ㅜㅜ
싸이버거 사려고 맘스터치 들어왔다가 불사치킨 광고 나오는거 보고 짱님 생각나서 맘속으로 전래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점마다 차이가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래도 기숙사에 딸린 맘스터치에서 만드는 싸이버거는 아주 제대로만들어서 주더군요 ㅋㅋ 만족만족


강남스타일

그거 처음 본 그날 존재 자체로도 너무 충격이였지만 나는 거기에 음각으로 강남스타일이였나 싸이였나 암튼 글자가 새겨져있는게 너무너무 충격이였고 심지어 그거 싸이 손도 아니고 얄쌍하고 긴 손톱의 손이여서 몇억배로 고통스러웠음 흑흑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ziakuzo01

싸이는 강남스타일 나는 무슨 스타일일까? ...농담이 좀 처럼 안되네^^;
'강남스타일' 이후 국내 활동과 병행한 싸이는 여전히 월드스타 클래스다. 강제 해외진출이란 독특한 사례를 만들어온 그는 이번에 특별히 글로벌 활동을 겨냥하진 않았다. 뮤직비디오에는 이병헌과 손나은이 참여했다.


이후

만약 이번 빌보드뮤직어워드 #BBMAs 에서 수상하게된다면,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선 당연 한국가수 최초이고, 빌보드어워드 전체를 통틀어서는 싸이 이후 두번째 수상이라는 대기록이다 .. 진짜 슈스오브슈스야 ㅠㅠㅠ #B


세트

오늘 진통제 믿고 나대면서 싸이버거 세트 먹었는데 사랑니 뺀 곳 지금 엄청 아프쟈냐...
쥬씨에서 싸이버거세트 찾는사람은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버거 세트 하나면 봉구스가 3개인데 ㄹㅇ루 씹손핸데
이거 걍 불고기버거!(싸이크론) 세트!(조커)하면다음에 변신자체취한둔에 삿대질하면서 하나주세요!(너의죄에 헤아려라)하면되잖아


사랑이

왜 그랬을까 그땐 사랑이 뭔지 몰라서 사랑이 사랑인줄 몰랐어 혼자서 그려본다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싸이, 박정현 - 어땠을까)
왜 그랬을까 그땐 사랑이 뭔지 몰라서 사랑이 사랑인 줄 몰랐어 혼자서 그려본다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싸이 - 어땠을까


발매

다음 달에 발매될 싸이 형 신보의 타이틀곡 뮤비에 이병헌 형 출연 ㄷㄷ


일촌

문득 오래전 싸이일촌명 돌쇠로 내게 일촌걸던 게이형님이 생각나는군
김근태 의장은 정말 너무 일찍 갔다 ㅠ 유일하게 정치인 싸이 일촌 (아련..) 맺은 사람이었는데.
나 싸이 스타들하고 일촌 짱 많았ㅇ엉
싸이 일촌신청 받아줘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everything_that

05 06 박실장 싸이 아이디 정도는 만들지 않았을까 컴맹 같지만 가입이라도 해줘 민재랑 일촌 맺어줘 ! ㅠㅠ


두유노

-호의를 어필하는 방식이 세련됐음 -인터뷰이 사전조사 철저, 정보를 적재적소에 사용 -두유노 김치 두유노 싸이에서 벗어난 한국소개+매끄러운 추가질문 =진솔한 답과 호감은 저절로 따라옴. 에릭남이 보석인 이유😂
아주그냥 ㅋㅋㅋ 두유노싸이?!
두유노 싸이?


김치

맥선생님 일본의 기행에 해탈하신 것 같은데 이쯤 되면 한국의 두유 노우 김치 연아 싸이를 스팸에 싸서 드셔보세요도 무리없이 통과하실 것 같은데 내한 어때 동북아 지옥스페셜 찍고 가
한국적 전통적 인걸 촌스럽지않게 잘 담아낸거같아서 감격입니다... 노모어 김치 노모어 싸이..


8집

이병헌은 이미 몇개월 전 싸이의 정규 8집 타이틀곡 중 하나로 꼽히는 노래의 촬영을 마쳤다.


흑역사

싸이월..드... 나 ㅇ...ㅔ.. 흑역사.. .큭..큭..
흑역사라뇽! 아주 순수하던 어린시절의 추억입니다용❤️ (싸이며 할거 다해보고 흑역사 적립 최고치인 새럼
싸이 없어져서 아쉽기도 하고 다행인거 같기도하고...(흑역사)


관객

ㅁㅈㅁㅈ 싸이콘 진짴ㅋㅋㅋ 싸이몇시죠!! 관객 11시 45분우우우우 싸이 막차 아직있어??? 관객 아니여영어어어 싸이 그럼 밤새 놀자!!!띄어어어ㅓ!!!!!!! 관객 예에에에엥!! 이날 어정쩡하게 설역에서 노숙당함ㅋ


앨범

나 대신 그거잇음 옵탑 친필싸이ㄴ 앨범
으아아 싸이앨범 진짜나온다아아아아아


뮤비에

싸이 뮤비에 나은이라니ㅠㅠ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kac_1996

아이구 싸이 난리났는데...뮤비에 나오는 연옌들...아이구~ 거기다 정규...네~
ㅋㅋㅋㅋ 싸이 뮤비에 이병헌이라니 뭐지 ㅋㅋㅋㅋㅋ


싸이

인싸이면 좋은 점 동기 선배 후배가 세찬이 생일 축하해준다
남의 헌금이 더 크고 남의 여교인이 더 예쁘고 내가 하는 설교들은 뭔가 좀 어설프고 그렇다고 죽을수도 계속 이대로 살수도방언으로 무논리로 늘어놓을 뿐이고 외쳐 외쳐 목이 터져라 외쳐 눈물터지고지고 팔짝 뛰고 신앙심도뛰고 싸이비-pray now
싸이ㄴ월드 도토리...
간밤에 제럿이 미샤 폰 훔쳐서 또 미샤 트위터에 글올렸다길래 원문 찾아봤는데 오른쪽 사진보고 "싸이파이 장르에서 일하는건 힘들군요! 예산 감축이 닥터후 CG팀에 어떤 영향을 줬는지 보여준다니까." 라고 트윗함 파란 박스라고 다
싸이버거먹다 고기패티만 날린 내친구 오늘은 딸기마카롱 먹다 날려버림

만화책 노래방 카페 잠 프린세스메이커 뷔페 싸이버거 달귀걸이
아 맞다. 나 파이싸이써!!!!
넵 ㅎㅎㅎ 정모가서 이번 모무스 17 공식 싸이리움도 받아야하고 겸사겸사 가네요
맞아욬ㅋㅋㅋ 근데 싸이도 네이트라 둘이 연결되지 않았어요??
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로션은 나에게 너무 잘맞았지만 싸이닉 스네일 올인원 에센스는 바르자마자 화끈거림을 안겨주었다. 두 제품 전성분 비교중인데 도대체 어떤 게 내 피부에 안 맞았던건지 알 수가 없으니 답답할 따름.
츄야 싸이하이부츠
앜ㅋㅋㅋ 싸이 인스타시작해써ㅓ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XOXO_5SH

웅 싸이버거 👍👍
아싸이 슈~펄 드라이
싸이콧
;;; 싸이같아
점심에 싸이버거먹었는데ㅋㅋㅋ큐ㅠㅠㅠㅠ
노텔 설마 싸이x론 테크트리 타는건 아니죠?
완전 인싸이더네...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ultpsygpotato

ㅋㅋㅋㅋㅋㅋ 마쟈요 저는 그거 두개는 잘 안하구 버디버디 다음엔 싸이했던거같아요!
나 싸이비 일본어 잘하는데
전 둘다 가입도 안했던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동창 찾을 마음 없는애 싸이도 자주 안했구 제일 열심히 한게 버디버디랑 크레이지 아케이드(야
그게..요 몇칠 고민이였던 취직 문제가 싸이고 싸여..들어올수가 없었어요..ㅠ연락 오는곳은 없고 시간은 계속 흐르고 초초해지고..자존감 떨어지고 어려 감정이 막 물릴듯이 몰려오고 감당이 안됬어요.ㅠㅠ 우을해지고...😂😂
완전싸이느낌이라고 ㅋ ㅋ ㅋ
너에게 관심많아 신발 싸이 즈까 지도
진짜 싸이같은 라이브 하는 거 아니냐 마마...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only_ps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웋겨뒤짘ㅋㅋㅋㅋㅋ안보입니다+믕구님 구앵이 넘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개터져서 뱃속 싸이버거 출렁이는느낌난다 개미칰ㅋㅋㅋㅋㅋㅋㅋ
싸이ㅗ패수 꼭보세여 졸라 오진다구..
싸이 얼짱적 잘생김...
싸이버거어어어어어-----!
머두다이뤄져라....아틸ㄹ리싸이..
#난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난 지금 싸이퍼다
싸이버거존맛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only_psy

어제오늘 십이수 돌려보면서 느낀점 1) 가장 강했던 카드는 깨어나지 않는 악몽과 코즈믹 싸이크론 2) 메인 증식의 G는 확실히 별로다 3) 승천의 뿔피리 분명 좋은 카드지만 생각보다 쓸 그림이 나오지 않던 4) 고집을 버리면 언제나 더 좋은 결과가..
방탄소년단 영화포카 , 태형포카 무나 (*・ω・)b 양식 / 팔로우 & ☞ 영화포카에 태태가 없어서 태태포카 따로 넣었어용 ☞ 카메라 필터 물어보시는데 싸이메라 아무거나써여 ☞ 양식 안지키시면 뽑히실테 불발
이 시간에 싸이버거 먹는 내가 일류다
마잨ㅋㅋㅋ 나 몇년 전에 싸이 들어갔다가 깜짝 놀랬자나 탈퇴햤을껄?ㅌㅌㅌ
170402 Anaheim 👉🏻👈🏻대중가요 잡을 싸이여 #방탄소년단 #BTS #JHOPE #정호석 #제이홉 #호비
이싸아싸이싸ㅠㅠㅠㅠㅠㅠㅜ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
그쿠낭 싸이버거니?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cos_comic

싸이만큼은 안햇다. 관리가 존내 귀찮앗거든
그니까...그놈의 '싸이 홍준표'와 그걸 움직이게 하는 자유한국당😧
아하핫 뭔데 발써 싸이파 듣고있고 41분이야
무슨앱이지,..라인카메라에두 업구 싸이메라에두 업구
맞아요 감튀 존맛...싸이버거 먹고싶엉
미친.. 싸이 뮤비 출연한다고???!!!!!!! 이 오빠 떡밥은 다양하게 끝이 없구나 ㅠㅠ 그래서 언제 공개되는데요 ㅠㅠ
아...싸이버거 최고죠...(츄릅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beyondthe8

싸이버거 버거 안에 소스도 맛있는데...
맞ㅈ아요...싸이버거 소스....흐흑...
싸이버거 먹고싶다!!!!
아이고 이 칠성싸이다와 포카리스웨트를 섞은 사람아
내 가 너무 너무 좋 아 하는 빌런 모멘트의 싸이ㅍ-|슈홉.....
근데 신기한게 나도 싸이~블로그 세대였는데 좀 끝물이긴 했지만 한 번도 안 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
알티 싸이 월드 배경 아니냐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dmwk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넘 오랜만이닼ㅋㅋㅋㅋ
미국캐들의 남자 조신은 좀인정한다#미국남성은 더럽게놀긴하나 결혼하면 바람은 거의태우질않아 # 바람피는남조선새키들은. 대한민국에 다있어 ㅡ결국엔. 누구새끼인지찾지도못함 ㅡ쏘련정부 싸이드리공#
ㅆㅏ이고노이치뵤우마데,,, 마에오무케,,,
존경하고 오래전부터 팬인 싸이 선배님과 이렇게 같이 춤을 출수있어서 정말 좋았었습니다. 전 성공한 팬인거같습니다.. 이번 유희열스케치북에서의 무대도 너무..멋지십니다.. 무대를 이렇게하는구나라는걸많이 느꼈습니다! 1등 정말 축
저 너무 궁금해서..싸이버거 아니면 머예요....?
약간 싸이 막 들어간 와이지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봐도 싸이버거 밖에 안떠올라서 넘 궁금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heonit1997

싸이뮤직 점포탑 실시간변화 1. 리창인 내가 와서 신곡 점탑을 박는다 2. 이 가볍게 갈아버린다 3. 님이 그냥 가볍게 찍어누른다 4. 난 팝픈이나 하러가야겠다.
프사가 싸이프리드면 옳고 마저리면 틀린것
뜬금 없지만 진ㄴ녕은 싸이ㅣ코틱 한거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아진짜시험왜보냐 사ㅡ람을 등ㅡ급으로 나눠버리는 이딴 쏘싸이어티.. ,, 코로순다. (파칭ㅡ)
우엉엉 배고파요 ㅠㅠㅠㅠㅠㅠㅠ (싸이버거에 피자빵 먹은애
grayson_37 딕이 무조건 무표정만 짓는 빌런빔에 맞아 충격에 쉽싸이는 주변 사람들이 보고싶다. 특히 데미안은 딕 말고는 자신을 보고 웃어주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다는 것에 조금 충격 받을것같다.
치킨집으로 입양간 아이들은 후라이드와 양념이... (이러다 싸이버거까지 나올기세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shunibarren

그래서#김영란법은 개빨갱이법 사치단이야# 폐지해야살고 아님 그법대로한새키는 다디져ㅡ테러녀 싸이드리안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바 치타 싸이 팬아트 그렸자나요..
싸이다요.....진짜 보고 느끼는거 없나,,,그와중에 니야아 킬링파트💕
싸이 보구 검정고무신 기영인 줄 알았는데여...ㅎ
완전 좋아 트러브르메이커어! 완전 좋아하는 무대! 감바떼구다싸이!
솔직히 싸이는 방플 아닙니까 ?
그니까유 딱보면 딱 싸이 아닙니까!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AlatusDeu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려라 난 싸이버거 내 최애버거임
고멘나싸이 단단사마
동생이 싸이버거 나준다고 가져왓는데 엄마가 나 잔다고 다먹음 완전어이없서=ㅁ=;
하... 그래 조아... 나도 싸이버거 조아함ㅋㅋㅋㅋㅋㅋㅋ 재수강 2개 떠라 (넘
사실 그거 저 아니에요 (속닥) 싸이메라와 b612가 합작해서 만들어낸 애에요
나듕 싸이버거에 콜랑
여기다라도 털어놔야지,, 분명 방금 사장님이 민짜 검사하래서 검사했고 98년생이라 전에 호구처럼 당한 일이 있어서 싸이패스로 확인하려고 했다,, 그 결과 지문이 양손으로 5번 정도 안맞음. 근데 자꾸 이상하다~ 이상하다~ 함 어쩔 수없디만,, 넌 퇴장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BBikiBBiki

마하씨 유메노사키 싸이라며?
? 대체 이거 무슨 루머죠 싸이버거 볼링을 멈추새오
루머.... 싸이버거 먹고싶네옹......
어쩌면 효원님이 졸면서 무의식적으로 싸이킥파워로 돌려놓는 걸지도 몰라요..!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malwhale0320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crzyluv93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mimonLife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hearthope218

싸이 마다라 뛰어 5월 컴백 팬들 사랑이 _sweetha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