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이해리

170423 다비치 이해리 팬싸인회 프리뷰! 좋!아!해! 널!좋아!해! 뿌뿌!
170423 신촌팬싸 #다비치 #이해리 가장 예쁜 날 속 네가 😊
20170421 다비치 이해리 뮤직뱅크 재출근 직찍 6pic 😶 보정은 님이 도와주심 😄
늦었지만 170423 다비치 팬싸인회 프리뷰! 내 계절은 언제나 너야💕 #이해리 #다비치
맨날 탐라에 다비치 이해리랑 청하 만났으면 좋겠다고 하신 분 누구죠 컬투쇼 청하나오는 날 게스트에 이해리님도 있대요
나 이때까지 다비치앨범 중에서 타이틀곡이 젤 좋았던 적 단 한번도 없는데 이번 이해리 솔로는 타이틀이 젤 좋다ㅠㅠㅜ
[Color LIVE] #이해리 - PATTERN 실력파 듀오 다비치에서 솔로로 돌아온 이해리! 노래를 어쩜 이렇게 잘하는고양...😻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그녀의 첫 솔로곡 #PATTERN #컬러라이브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aa10a0cd813b4c5

나만 어제 다비치 못 보고 오늘 이해리 못봐😥
다비치 #이해리 #PATTERN MV 캡쳐 저는 블랙 해리 화이트 해리 말고 레드해리요
170424 다비치 이해리 가요광장 출근 프리뷰! 😆😆
컬투쇼 내 기억에 남는 것만 정리한 것. 팬사인회 '못' 가는 기념으로... ☺☺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컬투쇼
헤헤 그때 왠지모르게 소주한잔 흥얼거리다가 친구들하구 가서 부르고 왔거등옄ㅋㅋㅋㅋㅋㅋㅋ 아 증말 다비치 이해리분께서 부르신거 듣고 엄청 기억에 남았었거등옄ㅋㅋㅋ
#복면가왕 아무도 따라할 수 없는 그녀만의 감성... #노래할고양 이 부르는 #소주한잔 #다비치 #이해리
170424 다비치 이해리 라디오 출근 밤에도 여전한 소닉다리🏃‍♀️ #이해리 #다비치

#인기가요 새로운 사진 샷! 👍 #이해리 #다비치 #미운날 #LEEHAERI
다비치 이해리님의 솔로앨범 수록곡인 '종이별의 꿈'이에요! 가사도 정말 좋답니다☺ - #다비치 #이해리 #캘리그라피 #그루잠
170425 다비치 #이해리 #PATTERN #패털ㄴ


트와일라잇

오늘ㄹ차 천호디팡가서 죽어나간 류노넴..)▽(.... 와ㅏ 진짜 못생긴것도 못생긴거지만ㄴ 입술색 겁나없어ㅓㅜㅜㅜㅜ 아윽ㄱ 나레기 왜 안발라..... 는 그와중에 렌즈 죠녜임 홍보좀 렌즈 다비치 트와일라잇 핑쿠임당!!!😄
오렌즈 그 혼혈 이름 머엿지 러시안벨ㄹ벳이나 다비치 트와일라잇 중에 아무거나.. 다 이뿌
이거 그 다비치에 트와일라잇! 예뿌지 ㅎㅎㅎㅎㅎ
다비치 트와일라잇(? 혼혈렌즈 대존예,, 가격도 5000원임... 시험끝나면 사러갈건데 쓰시는 분들 이싸욥??? 후기 어떤지좀 ㅜㅜ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DAVICHI_PHOTO

다비치 트와일라잇 그레이 도수 넣어서 사야지.... 안경받침도 부러진 김에
다비치 트와일라잇 조음
이번주에 다비치 트와일라잇 그레이 도수 넣어서 사고 다음주 큥탄절에 아티움가서 페이퍼토이랑 인화사진 사오고 비바폴로랑 카몽가자.... 완벽쓰...!☆
다비치 트와일라잇 렌즈 샀어욤 보라색으로~~!! 티는 별로 안나는데 예뻐요 짅자,, 나한텐 훌라 없고 이물감 좀 있는거빼곤 짱좋다 희희
지켜보고이따...... 렌즈다비치 트와일라잇 그린 화장 했는데 1도 모르겠네....
오 밝은색 잘어울린다 예뻐요 예뻐~~!!!!!!! 어떤거 산거야??? 나도 요새 컬러렌즈 마니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요새 다비치에 트와일라잇 렌즈도 이뻐!!!! 요것도 도수없는거 있으니깐 찾아보셈ㅋㅋㅋ
그그 예전에 오이카와할때 쓰던거는 렌즈미 브러쉬 홀로그램 1.5짜리구 지금 인장ㅇㅔ 끼고있는거는 다비치 트와일라잇 핑크 0.5짜리닷

학교 끝나고 렌즈사러갈거다 다비치 트와일라잇 렌즈 살건데 어떤색 살지 아직도 못정함 뭐사지?


렌즈

I've got you in my sights. 목표를 포착했다... 다비치 신상 렌즈 입니다. 마루, 아라, 도담 세 종류로 7가지 색상이 새롭게 나왔습니다! 지금 오시면 1+1 이벤트도 하고 있어욧!
대코때 렌즈이뻤다ㄱㅓ..다비치껀데 단종됬다고..
사는곳 근처에 오렌즈 생겨서 기쁘당 안 그래도 다비치에서 산 렌즈 수명 다한거 같은데 조만간 가봐야지 근데 이쁜 컬러렌즈 끼고 싶어도 내가 끼면 존나 크리피하기 때문에 브라운만 고집한다흑흑
음 되게 많은데 렌즈미나 오렌즈나 다비치?
오옹! 혼혈은 안껴서 모르겠는데 다비치꺼 괜찮댔어! 그리고 그레이는 칵테일, 로미오가 예쁘고 핑크는 렌즈미에 베이글 핑크있어 그거 괜찮아! 브라운은 나도 잘 안써서 ㅠㅠㅠㅠㅠ
저게 직경두 13.0이구 딱 알맞앗는데 언제부턴가 다비치 파는게 현아렌즈오 불렷고 난 어이털렷고 ,,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ljuvmk

다비치 혼혈렌즈...그린...흘러내린다..
나 안경 깨부숴먹고 다비치 갔다가 렌즈사고 외식함
ㅇㅋㅇㅋ 렌즈미부터 다비치까지 돌자


DAVICHI

(4K)170422 모바일게임 태양 콘서트 다비치(Davichi) 태양의후예 이 사랑 #태양의후예 #태양콘서트 #다비치 #Davichi
사랑해ㅠㅠㅠㅠ haeri so cute aahhh 😍💕 #다비치 #davichi
Davichi & T-ara(다비치&티아라) - We were in love(우리 사랑했잖아)
#np 다비치 (Davichi) – Sorry, If I'm Happy 💔


태양콘서트

170422 태양콘서트 다비치 프리뷰! 다!비!치!짝! 다!비!치!짝!
170422 태양콘서트 다비치 프리뷰 오랜만에 본 듀오는 조녜였네요 ㅠㅅㅠ
170422 태양콘서트 #다비치 조명이 미운날 가창력은 갓갓😂


안경

저희 의정부 다비치에서 이번에 여러가지색과 모양의 안경닦이가 들어왔답니다 제가 열심히 접은 토끼 안경닦이를 모두 봐주세오 ( • ̀ω•́ )✧
다비치안경 트우ㅏ일라잇 그레이
헐 다비치 안경 의정부역점 님이 맞팔해주셨어...이 누추한 곳에 귀한 분이...💕
다비치안경갓다왓다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Giraffe_X2

아 도대체 버스정거장 노래 다비치 안경 안 나오니까 자꾸 자다가 정류장 놓치잖아 엉엉
네 ㅋㅋㅋ 거기서 했어요 다비치안경원이었나 ㅋㅋㅋ
안경점이름이 다비치안경인데 뭐 깨끗하고 투명하게 세상을 다 비춰준다는 뜻인건 이해하겠는데 로고송이 빗치 빗치 다빗치~~~인건 좀 그렇지 않냐.
안경 바꾸려고 왂즞대 다비치 안에 카페도 있다구 아무거나 주뭄하래는거야 눈이 안보여서 아무거나 쥬스시텻는대 설마 돈받는건 아미겟지
나 길가다가 웨돔에 다비치안경근첰ㅋㅋㅋㅋ 가게 이름도 모름( 거기서 2만언에 라벤더골드 원플원하더라구 그래서 만원씩 친구랑 나눠냈어ㅋ.ㅋ 짱 예뻐 젠장 이 맛에 라식했습니다ㅜ.ㅜ)9 다비..치... 트와일..라잇....(필기
태민이가 예쁘다고 한 다비치안경점 종현이도 보게 해주세요....


의정부점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의정부점 기억하겠어요...........ㅋㅋㅋㅋ

이러다가 여니님이랑 나랑 다비치의정부점계정관리자님이랑 짱친 먹을거같아 맘 박아주시는거 넘 귀여우셔
?? 방금 다비치 의정부점? 거기가 나 팔로우해서 맞팔됨... ?????????????????????당황스럽
어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의정부점 계주님 번창하세오!!!!!!!!!!!(((


마음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탐라 돌며 마음 알티 누르기,,, 나도 움직이는 해리,,, 움직이는 다비치,,, ㅠㅜㅜㅜ
자꾸 겁이나 널 사랑해서 더 다가서면 멀어질까 말도 못해 바보처럼 널 생각하면 아린 마음에 한숨만 나와 실없이 웃다 울어 너 때문에 아파 너라서 이렇게 (너라서 - 다비치)
방금 첸츄님 너드남 다 읽었다... 비젬은 다비치-이사랑 추천함미다 진짜 이 노래랑 너드남이랑 찰떡같이 잘 맞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읊조리는데 진짜 미치는 줄 알았다 너무 마음 아프고 막 진짜 눈물 줄줄 흐른다ㅠㅠㅠㅠㅠㅠ
방금 첸츄님 너드남 다 읽었다... 비젬은 다비치-이사랑 추천함미다 진짜 이 노래랑 너드남이랑 찰떡같이 잘 맞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읊조리는데 진짜 미치는 줄 알았다 너무 마음 아프고 막 진짜 눈물 줄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Haiyan_stars


듣는데

다비치 8282 유투브로 듣는데 댓글에 여섯살때 나온노래라면서 추억팔이하시는분 있다...... 지금 대체 몇살인거지.......
요즘 다비치-괜찮아사랑이야 듣는데 가슴이아파 널보면, 괜찮아 사랑이야(((이부분 너무조아...드라마도 진짜본방사수했는데., ..ㅠㅜㅜㅜㅜㅠㅡㅜㅜㅜ
오랜만에 랜덤 재생으로 다비치 노래 듣는데 내적 골반 작살남 ㅌㅌ


운다

듣고오겠습니다 다비치의 '또 운다 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또 (싸)운다 또_다비치...
다비치 노래는 8282랑 두사랑이 짱인데 또운다또도 내 옆에 그대인걸도
듣고오겠습니다... 다비치의 ' 또 운다 또 '

효민 싸인앨범 (나이스바디) 다비치 싸인앨범 (또운다또) 팔아요


언니

민ㄱ경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리에게 "언니 다비치 안하려 그러지?"라고 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이 해리 앨범 감상평 "언니 이제 다비치 안할꺼야?!" 최고의 감상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언니 다비치 안 할꺼지?


아무도

왜 탐라에 아무도 없냐ㅠㅠㅋㅋㅋㅋㅋ지금 태양의 후예에서 다비치노래 나옴ㅋㅋ아미치게따ㅠㅠ 담번에 또 타고싶다ㅋㅋㅋㅋ


김태민이

다비치뮤비에 나왔던 김태민 존나 꾸준히 잘생겼었구나 근데 아무리봐도 뮤비내용 감도 안잡힌다 그냥 김태민이 잘생긴내용임
김태민이나왓다는 저 다비치 뮤비 노래제목이뭐져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DAVICHI_PHOTO

저도 유동픽이 있고 의리픽이 있는데 의리픽인 김태민이 알고보니 얌 전멤버 승희랑 다비치 헤어졌다 만났다 뮤비 같이 찍었더라구요 ㄷㄷㄷㄷ


노래는

다비치 노래는 너라서.둘이서 한잔해 좋아했어요~


분들

#DJ빙구의_오늘의_추천곡 스물아홉번째 곡 ♩[8282]-다비치♩ 저 오늘 시험 마지막 날이에요--!!! 너무 신나요-!!! 아직 시험기간이신 모든 분들 힘내셔요--!!!!


씨야

32. "화장하고 머리를 자르고 멋진 여자로 태어날 거야" 씨야, 다비치, 티아라, (여성시대)
33. "여자들아 기죽지 마라 당당하게 외쳐라 남자들아 비켜라" 씨야, 다비치, 티아라 (원더우먼)


뮤비

다비치 헤어졌다만났다 뮤비요
진짜 죄송하지만 김태민 23세 182 키큼 신체건강함 이상 무 그리고 존나 귀여움 실력은 조금부족하지만 존나 남잘챙겨주고 착함 그리고 다비치 헤어졌다 만났다 뮤비에 나왔음그거보면 입덕가능 남자친구가없어도 설렘체험가능 그리고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bp_mannn

다비치의 '사랑과 전쟁' 듣고 오세요. 뮤비도 보시구요.
다비치 뮤비가 아직도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아


다비치

갈사람 있음? 비원에이포 다비치 장윤정 나옴
나만 해리 다비치 못본거야,,,? ㅠㅜㅜㅜㅜㅜ
마크 귀여운짤 캡쳐 왜하는뎈ㅋㅋㅋㅋㅋㅋ 역시 천러의 비지엠은 두사랑-다비치 이다..
사진기가 썬그래스에 다비치눼
미치게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비치 서치도 열심히하고 넘 긔엽쟈냐여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gimpo_who

응?!? 대밬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다비치 영업 쩌네옄ㅋㅋㅋㄲㅋㅋㅋㅋ
비치비치다비치
다비치는 또 어디잇냐... 찾기 기찬...
😀다비치각인반지공구하려해요😀 수량조사해야대서구매의사가 있으신분은리트윗rt해주세요😀ㅠㅠ 50분이상구매희망시공구진행합니다😀 50분이하시엔공구하지않아요😂😂 가격:2만원이하목표/색상:로즈골드 /mm:3mm입니다😀 😍😀😀많은관
5월에 우리 동네와서 다비치 보고 두부두루치기 먹기
집 앞 공원에 다비치 공연온대요
근데 다비치가 5월 26일에 온대요(?) 전 뭐.. 월수만 아니면 암때나 돼요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d7e_0607

다비치도 있엉ㅠㅠ
개튀는건 잘모르겐는대 다비치 아이럽 라인도 존나 예쁘고..~!~!
부직포덩어ㅓ리랑 하복이라하고선 속이 다비치는옷이ㅣ 10만원이ㅣ넘어ㅓ,.,,,,
1. 엑소 비원에이포 비스트 다비치 에이핑크 세븐틴 업텐션 트와이스 이창섭 육성재 등
가장 기대되는 무대는? 다비치선배님 (오백번 들은 대답 아니냐고요
드디어 청하&다비치 !!!!!!!!!!!‼‼‼‼‼‼난 갠찬아...
다비치한테 덕통사고 당한 청하 보고가세요ㅠㅠ😭 해리랑 청하를 보라에서 같이 보게될 줄이야ㅠㅠ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davich2790

안말마 부를때 서로 행복해 죽는 다비치
갑자기 다비치의 시간아 멈춰라였ㅅ나? 그거 듣고싶어졋어 언제적 노래냐
다비치랑 재중님은 실물로 보고 입덕했기때문애 예외다..
170414 동부화재 시상식 축하공연 다비치 프리뷰! 엉엉 백만년만이에요 엉엉엉엉어어엉엉어어어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고했어여ㅠㅠ
제가 다비치 갓갓곡 8282를 듣게 되서 영광입니다ㅠㅠㅠㅠ엉엉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선샹밈들 ㅜㅜㅜㅜㅠ
7. 다비치는 순대하나로도 얼마나 잘 노는데요. 리얼리티 섭외해주세요☝👏
2. 다비치 사실 작사작곡왕들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DAVICHI_PHOTO

대현오빠 잊지마 잊지마 언제까지나 사랑해 사랑해 언제까지나♥ 혼자든 둘이든 상관없어 내 옆에 그대인 걸 다비치, 내 옆에 그대인 걸
속바지 챙겨가기 기찬다 다 치마 작아서 잘못 앉음 속 다비치는디
(o'∀')ノ。+。゚☆Good Morning☆゚。+。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웃으면서 활기차게! 비치비치 다비치!
21 내 취향의 노래가 아니면 신곡은 잘 듣지 않는다 그니까 다비치 노래를 듣자
다비치를 사녹가서 본 기억이 있다
미친 다비치가 맞팔해줘서 34737272627번 놀람
비치 비치 다비치 노래에 맞춰 형광 형광 신발끈 부르기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DAVICHI_PHOTO

그래 나야 널 사랑한 네가 사랑한 나였단 걸 잊지 마요 나를 기억해줘 #다비치 #내옆에그대인걸
내기억으론 예전엔 파이즈돌스, 홍진영, 다비치, 티아라였는데
다비치 예전에 무슨 행사에서 봤는데 진짜 해리님 스피커 다 깨먹는 성량이라 놀라고 감동했더
옹..다비치꺼는 한번도 안껴봤더
161022 신촌팬싸 #다비치 울었어~ 또 울었어~ 다코 떼창 😃 더 크게~!!!
다비치 완전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얘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
다비치 사고쳤어요 노래 좋다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DAVICHI_PHOTO

헉ㄱ 다비치 안걍잠이랑 맞팔됨ㅁ
나ㅜ지금 러시안벨벳이랑 다비치 원플원 물건중에 고민 중인데,, 러시안벨벳 사야게ㅛ다
휴지 너무 귀염ㄸ다 (다비치 강민경네 댕댕
오늘 두오 출, 퇴근길은 못봤지만 해리 밍경이 보고싶다고 하더니 얼마나 기분 좋았을지 보이는 것 같았고 의상도 항상 보던 딱 다비치 👭 노래하는 밍경이 본건.. 말해뭐해 😭 그냥 같이 노래하는거 본게 너무 💕
산 정상에서 행사뛰는 다비치
안에 다비치겠네요
8. 아름다운 콘서트 다비치 Can't fight the moonlight #듀오목소리내취향저격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DAVICHI_PHOTO

어제 노래방 다서 다비치 순서대로 지르고 tears 부른 순간 스트레스 다 풀렸었는데.... 물론 그 뒤로도 지름
다비치가 그렇게 영업하는 이유가 있었군옄ㅋㅋㄱㅋㄱ
진짜 영업할만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사랑해뇨!!!!!!!!!!(((
지우개!!! 아니면 다비치노래!!!
SG워너비, 다비치요
다비치 개ㅐㅐ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넨 한번 관심가지면 끝인듯 너무웃겨서 계속 찾아보게됨
다비치 둘이 해외가서 살든가 커밍아웃 후 은퇴를 하든가 만약 딴 남자와 결혼 발표하면 그건 연막이다 .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assignmoment

군대가기 4일전에 다비치를 보고 갈수있다니 감사합니다ㅠㅠ
다비치-슬픈 다짐
홐ㅋㅋㅋ다비치님 넘나열일
팬여러분 현재 다비치의 전소속사인 MBK(구 코어) 측에서 계약기간 당시 가녹음 했던 곡을 아티스트 그리고 현 소속사의 동의 없이 발매하는 부도덕한 짓을 저지르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는 현소속사에서 무사히 2015년 활동을 마치
유잼걸 계정이지만  다비치 멋있는 프로가수를 널리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노래 부르는 도중 MR이 끊켰는데도 살짝 당황은 했지만 MR 없이 그냥 썡 라이브를 아무렇지 않게 하는 모습이 너무나 멋져서 그만....​🙈🙊
다비치는 방송사고 날때가 제일좋아
다비치 안할꺼짘ㅋㅋㅋㅋ?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02140803

ㅋㅋㅋㅋㅋ다비치 안할거짘ㅋㅋㅋㅋㅋㅋㅋ
드림걸 3월인가 나와서 계절 잘 맞춰 나왔다 생각했었는데 그 때 멜론차트 일위가 약간 다비치류 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차트 보면서 등에도 땀 차 죽겠는데 존나 안 덥나;;; 이 생각 함
다비치도 이제 곧 10년인가?
안녕하세요❗🌸 다비치 즉 우리 듀오의 정보나 다양한 무대의 사진들을 공유할 빛듀오입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 본계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Chachaduo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duruwa_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DAVICHI_PHOTO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DAVICHI_PHOTO

다비치 이해리 트와일라잇 렌즈 DAVICHI PATTERN 그레이 DAVICHI_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