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우디랑

휙 보고 굿즈나 몇개 사갖고 와야지 했는데 도슨트 따라서 한번 알아서 둘러보는걸로 한번 이렇게 봤을때 넘 재밌었따 모든 작품의 초기 컨셉 보면 전부 그냥 디스토피아 버전 같고ㅋㅋㅋ초기 우디랑 버즈가 넘 충격이었셈 우디 넘 못생겼고 버즈 씹덕임
그쵸 그래서 저 친구 한장사주구 저는 9장샀어요 ㅋㅋ 피규어 작은거 우디랑 버즈 각 15000원이여서 그것두사구 포스터는 6000원이랍니다! 근데 생각보다 굿즈가 와 많네 이런게 아니여서 그게 좀 아쉬웟어용 ㅠㅠ
우디버즈ㅜㅜ 안쪽 전시장은 사진을 못 찍게 되어있어서 우디랑 버즈😶 설리번이랑 마이크랑 같이 찍어서 행복^^♡
가챠샵안에서 깹슐까고 있는데 가챠샵 사장님이 나보고 사람들이 다 갖고싶어하는 우디랑 버즈를 바로 뽑았냐고 엄청나네라고 말하심ㅋㅋㅋ
나 요즘 진짜 뽑기 운 대 미친듯ㅋㅋㅋ 오늘 우디랑 버즈 뽑아야지 했는데 첨엔 돼지저금통 나오더니 다음엔 우디 나오고 아 이젠 버즈만 나오면 댐!!!하고 돌렸더니 바로버즈나옴......소름돋았어,,😫 렉스는 예전에 있던
오랜만에 우디랑 버즈 손 풀려고 그린 건데 벌써 이 시간이네ㅠㅜㅠ얼렁 자야겠다ㅠㅜㅠ
그니깐옄ㅋㅋㅋㅋ 팔 간격은 또 왤케 넓은 건짘ㅋㅋㅋㅋㅋㅋㅋ 우디랑 버즈 표정도 맹해서 더더욱 기괴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ssamjaheaven

피규어는 우디랑 버즈중에 고를 수 있었고 나는 우디 골라왔다. 울트라디테일피규어 라고 적혀있는데, 진짜 의상디테일이 꽤 좋음. 사실 우디가 좋아서 갖고 싶었다기보단 우디는 나없을때 내 인형들끼리 싸우지 않게 잘 돌봐줄 것
다자츄 사이안좋은거 맞냐 그 우디랑 버즈같은거 아님?
앤디랑 우디랑 버즈랑 다른 애들이랑 나중에 다시 만났으면 졸겠다..
앗 전시회장 내부는 촬영불가에요!! 밖에 포토존 처럼 우디랑 버즈, 마이크랑 설리 저렇게 인형 서있는곳은 찍을 수 있구여!
슬프게도 인사이드아웃이 적었다 2011년도 디즈니 특별전이 조금더 알찼던것같은 기분 그런데 중간에 토이스토리 조이트로프가 다해먹었다 내 눈앞에서 우디랑 버즈가 살아움직여


민경훈

ㅇ ㅏ 민경훈 아는형 님 나오고 나서는 쫌 별루지만 버즈 노래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다 좋다 ,,,,,. 어쩜 이리 명곡 뿐인지.,....
아 버즈노래 이제 안듣는데...민경훈 리즈시절 사진보면 뽕차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저는 버즈의 민경훈이라고 하는데요" 수없이 어긋난대도 기다릴게 아무리 가슴아파도 웃어볼게♬ 날 사랑해줘요 날 울리지마요♪ 숨 쉬는 것보다 더 잦은 이 말 하나도.. 난 겁쟁이랍니다♬ 한끼줍쇼 호동과 경훈
한끼줍쇼27회 남자를 몰라( 버즈 정규3집 Perfect 2006.04.24 ) 수없이 어긋난대도 기다릴게~♬♪ 아무리 가슴아파도 웃어볼게~♬♪ 버즈 신곡을 기다리면서 민경훈 손성희 신준기 윤우현 김예준
)))민경훈=버즈 보컬(((
2006 버즈 3집 발매 기념 라이브 콘서트 [Dream of summer night] 핑클 최고의 히트곡 '내 남자친구에게' 댄스 버즈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
버즈가 민경훈이고 민경훈이 버즈 보컬인거 너무 뽕찬다
핑크🌸가 잘 어울리는 #버즈 #민경훈 #buzz #minkyunghoon
2집쌈👀 #버즈 #buzz #민경훈 #minkyunghoon ( 050626 뮤직뱅크 - 슈퍼스타)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seoda_1111

두성 민경훈 영상보고 갑자기 생각나서 오랜만에 버즈 노래듣는데 좋다... 어릴 때로 돌아간 기분이야(?
쌈보컬이 버즈 알아? 내가 버즈야! 하는 거 아직도 좋고 한끼줍쇼에서도 버즈의 민경훈 하는 거 더 좋다ㅠㅠ 쌈자는 버즈 보컬로 있어야된다고


겁쟁이

윗집에서 버즈 겁쟁이 피아노로 친당
버즈가 부릅니다 겁쟁이 #에이프릴 #에IF릴 #나은
날 사랑해줘요 날 울리지마요 숨 쉬는 것보다 더 잦은 이 말 하나도 자신 있게 못하는 늘 숨어만 있는 나는 겁쟁이랍니다 (겁쟁이 - 버즈)
그래서 버즈 모음곡 듣는데 남자를 몰라랑 가시, 겁쟁이에서 남학생들 숨죽여 떼창함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숨죽인 소린데 떼창임
예를들면. 버즈하면 다들 비망록이나 나에게로떠나는여행 가시 겁쟁이 이런곡들을 많이좋아하는데 나는 버즈의 은인 이라는 노래를 좋아하는편이고. 트랜스픽션 - 언제나 라는 노래도 엄청좋아하는편.ㅇㅁㅇ)외국노래라고 예외는딱히없는편...멜로디좋으면가사도판다

버즈 넌 살아있다 겁쟁이 듣기!!!
내가 시간여행 할 수 있게 되면 2006년 버즈 콘서트 가서 겁쟁이 가시 떼창하고 올것임
뭔가 올리고 싶은데 생각이 안 나서 노래방 가서 부른걸 올린다 버즈 - 겁쟁이


가시

밴드는..... 노래아는사람만 즐길수있는듯 곡몰라도 신나게놀수있는 퐥쟁이랑은 달랔ㅋㅋㅋㅋㅋㅋ 내가 버즈 노관이라서 (가시만암 작년에 절실히느낌 놀고싶은데 후렴구도 모르고 노래도모르고 안신나서 놀수가없었음ㅋㅋㅋㅋㅋㅋ 펜스잡았어도..
버즈의 가시...?!
헉 뭐래 버즈 분들 가시요... 네ㅔ...
spring_boys_twt 혹시 버즈 가시...?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ngameparknamak

가시요! 버즈 가지!
그 저 버즈에 가시 아인가
제발 제발 가시-버즈


나와라

이것이 내 진짜 비장의 패다...! 나와라, 넘버즈 88! [기믹 퍼펫 데스티니 레오]!!
3체의 몬스터로 Overlay Network를 구축! 엑시즈 소환! 나와라! 넘버즈 104! ─그 찬란하고 성스러운 빛으로, 어리석은 떨거지들의 무릎을 꿇게 만들어라! [마스커레이드 매지션 샤이닝]!
나와라, 넘버즈 15! [기믹 퍼펫 자이언트 킬러]!!
난 레벨 5의 [오파츠 모아이 캐리어]와 [윙즈 스핑크스]로 Overlay! 2체의 몬스터로 Overlay network를 구축! 엑시즈 소환! 나와라, 넘버즈 33! 오파츠 초병기 [마슈맥]!

난 레벨 4의 [가가가 매지션]과 [가가가 걸]로 오버레이! 2체의 몬스터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소환!! 나와라, 넘버즈 39! [희망황 호프]!!
난 레벨 6의 [번쩍번쩍 랜서] 하나로 Overlay! 1체의 몬스터로 Overlay network를 구축, 엑시즈 소환! 나와라, 넘버즈 6! [오파츠 아틀란탈]!


유우마가

호프는 아스트랄이랑 유우마가 혼자서만 있었다면 손에 넣지도 못하는 그냥 사라졌을 소망이나 잊혀질 희망이었을텐데 둘이 만남으로써 이루어질수있고 만질수있는 희망인 희망황이 되었다랑 다른이에 욕망을 비춰주는 넘버즈=아스트랄=아스트랄 분신=유우마니까
유우마가 만들어낸 첫 호프는 퓨처 넘버즈 미래황이 아니라 호프 루츠인데. 그걸 유우마 본인은 모르고 있다는게 너무 좋음...
그 자리에 모인 이들의 분위기가 벌집 쑤신 것마냥 순식간에 격렬하게 변해버렸다. "유우마가 좋아하는 사람?!" "누군뒤?" "그것인 즉슨, 유우마에게도 봄이 찾아왔다는거네요!" 유우마의 친구들인 넘버즈 클럽은 대체적으로 가벼운 분위기였고,
제알은 확실히 츠쿠모 카즈마의 계획이 너무 무서웠다. 아버지에게서 물려받은 덱이 넘버즈를 사용하기 제일 안성맞춤이란것도. 유우마가 캇토빙을 잃으니까 이런 일이 있을 줄 알았다는 듯이 대처하는 것도
유우마가 넘버즈를 컨트롤하면서 괴로워하는 묘사가 나온적은 샤크 전 밖에 없나? 진짜 설정 촘촘히 깔았구나...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whwjdgnsqe

넘버즈를 다루는 유우마가 왜 그때 괴로워했는지. 트론의 힘인 줄 알았는데 트론의 힘으로 미약하게 낫슈쪽이 각성해서 유마가 받아들일 한계를 넘은거아닐까...


엑시즈

넘버즈... 엑시즈 유저들의 희망...
저거말이야? 넘버즈도 파괴해버리는 바리언의 신병기. 카오스 엑시즈라는 녀석이야.
난 [RUM-리미티드 바리안즈 포스]를 발동! 이 카드는 자기 필드 위의 레벨 4 몬스터 엑시즈 한 마리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선택한 몬스터보다 랭크가 1 높은 카오스 넘버즈 한장을, 선택한 몬스터 위에 겹쳐 소환한다!
샤크랑 포 결승에서 샤크는 전이야 뭐..범용으로쓰던 엑시즈가 잇엇는데 포는,,,? 그대로 기믹을 썻던건가 넘버즈 안썻다ㅜ치면 포의 기믹은 깡통이 반인데..?


투덱

와 투덱에 피아노사무라이!!!!!! 요즘 들으면서 시노버즈에 들어가면 참 좋겠다고 생각했던 곡인데 딱 들어가주네 머박ㅋㅋㅋㅋㅋㅋㅋ
Beat Juggling Mix는 들으면 들을수록 괜찮다. 아니 투덱 시노버즈 노래가 전반적으로 은근히 노력한 티가 나서 괜찮다.

목포의 킹갓오락실 노리터로 오세요 이일단 전라도에서 라인업 제일 좋고 사볼 유빗 팝픈 투덱(트리코로,시노버즈 각각 1대) 이지투 다있고 무려 사볼 인블이 고정 1코인임!!!!!
투덱 이벤트 마니해서 버즈 팍팍 벌끄야
신작 미연시게임 비트마니아 투덱 시노버즈입니다
뭐지 투덱 시노버즈 BGA들 개쩐다
투덱성과가 이것뿐인건 결국 버즈데이를 포기하란 소리밖에 안들린다
투덱 시노버즈예여


토이스토리

아마 다음으로 제작할 뱃지 후보입니다! 가디언즈의 샌드맨과 토이스토리 우디와 버즈발바닥!!😁😁타래글로 투표✨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lovablemyjin

드디어 하네요 에피소드 원. 버즈 라이트이어 비긴스~~ 토이스토리 같다. 새 콘서트를 생각하며 2년 전 그맘쯤 작업하던 이 노래를 듣네요! 이 앨범자켓이 나는 제일 좋아!! - RM
토이스토리 정주행하는데, 1편보면 우디한테 반하고, 2편보면 버즈한테 반하고 우디한테 다시 재입덕하고, 3편보면 바비의 의리넘침에 반하며 다시 또 우디한테 반한다 ㅋㅋㅋㅋㅋㅋ 우디 만세!! 우디!!!!
토이스토리 버즈 내 픽사에 똥 묻었네 ㅜㅜ


레일리

"그 밀짚모자는..용맹한 사내에게 잘 어울리지...! 만나고 싶었다. 몽키 D 루피" [실버즈 레일리]
「 정점까지 갔다와라!! 」(by 실버즈 레일리)
크보의 명왕 힐버즈 레일리
"남은 몇초.겨우 피어있었던 생명의 불꽃을 녀석은 세계에 번지는 업화로 바꿔놓았지. 그날만큼 웃었던 밤은 없어..! 그날만큼 울었던 밤도.. 술을 들이킨 밤도 없어..! 우리 선장이지만..멋진 인생이었어..!" [실버즈 레일리]


전부

넘버즈는 아스트랄의 기억의 조각.. (- 이거 세컨드가서 없던 설정 됨. 아니 몇 천년 전부터 존재하고 바리안계에 있고 1000대 있고 막
/배신따위 하지 않았다. 철이 들었을 때 부터 오늘 이날을 위해 살아왔다. 진실을 안건 다섯살 때. 아버지는 모든 것을 말해주셨다. 생명섬유, 커버즈. 그리고 키류인 라교. 네놈의 혐오스런 행동의 목적 전부를말이다.
거기에 넘버즈 전부다에 카오스 넘버즈도 나온다치면 정말로 20년 컨텐츠에 완성이다
세이버즈ㅡ 이전 시리즈능 전부 다봣어요 젝아 디지몬 만이조아해서 생각날때마다 정주행할뿐 ( ㅋㅋㅋㅋㅋㅋㅋㅋ)
북관동 일진연합도 괴멸했어. 이걸로 혼노지 학원이 지배하던 학교는 전부 커버즈에게 당했단 뜻이야 #자트
크으 스튜도 좋고 야외도 좋구 우리 이쁜데 전부 조지러가욧😂😂 넘나 행복하구요 세이버즈 ㅠㅜㅜㅜㅜ 저 열심히 알바해야겠어요8ㅁ8999 넘나 행복하네욧 ㅠㅠㅠㅠㅠ


레벨

ㅋㅋㅋㅋ포덱.. 안그래도 넘버즈업으믄 8레벨 잡몹 양산하는 쓰레기덱이라 바꾸긴 바꿧을거 같아요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gjffkr5


하나도

문스개 로그 다끝나면 세이버즈 그려야지 ㅠㅅㅠ,,아무래도 인생최애+장르 인데 드림을 하나도 안그렷다니, , , ,프로필조차 안그렸다니,,,


사람

톧톰이든 톰톧이든 다 좋다!!!((리버즈 따위 없는 사람
호프도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으면 그냥 넘버즈인데 유우마는 멀쩡했고. 가장 처음으로 잡은 희망인것도 호프가 진화하고 있던것도 다 그래서 아닐까. 원래 유우마의 힘이니까. 유우마와 만나서 성장하게 된거야
사람마다 좀씩 다르나봐~ 높다는 새럼도 있고,, 🤔 좋게봐줘서 고마워 버즈찌😘😘
나랑 버즈비트쇼같이 갈사람 없으시나.. 솔플해야되는건 괜찮은데 덩치는 삼만하면서 키가 작아서 뭔가 깔려죽진않을까 걱정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은 그를 유희왕이라 부른다 사람들은 나를 넘버즈헌터라 부르지 ))부르지않습니다
위너 멤버들 애니멀러버즈 인거 너무 좋당 맘 따듯한 사람들이야 동물 좋아하는 사람들 중에 나쁜 사람 없어 !! (맹신)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sweetpril26

원래RS..좋아했는데 😂....그 외에딱히 지뢰는 없구 알페스좋아하는것두없구...ㅇ(-( 신화관계성은사랑해요...더버즈 최고..신화못놓아서 주기적으로 탐라에서 우는사람... 성인이상으로 흔적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 #안
여성들도 다이버즈 세라피를 이용한다. 다이버즈 세라피와 거리가 먼 사람은 다이버즈 세라피를 '저속하다'는 식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든 여자든 다이버즈 세라피를 제대로 이해하는 사람들은 세라피스트를 치료사로 인정해 준다._T110
저는 어드벤쳐 젤조아해서 아빠보다 자주보는거같애여 ㅋㅋㅋㅋㅋㅋㅋㅋ(스랙 저 세이버즈보다가 집어던졋는데 역시 사람 마음 다똑같군여
넘버즈는 사람의 욕망에 따라 바뀌는 건데 그게 똑같았단 점이 너무너무 좋아ㅠㅠㅠ 물론 새롭게 디자인하기 귀찮았던거뎄지만
실버즈 재인리 표정보는데 같은말 둘러대는 사람혼낼때 표정이네


호프

욕망을 비추는 넘버즈의 본체가 아스트랄이고 그런 아스트랄에 분신이 유우마로 생각하면 둘이 서로를 비춤으로써 거울이 서로를 비추면 끝을 알수없는 끝까지 이어져 비춰진다는걸 생각해보면 둘이 자각하지도 못하던 어떤 욕망이 구현된게 호프이기도 하다라고도 생각
오버레이 유닛이 없다면 호프의 효과를 쓸 수 없어, 하지만 데미지를 받더라도 넘버즈는 넘버즈가 아니면 파괴할 수 없어!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IIDX_Arciel

말도 안돼... 내 호프가... 넘버즈가.. 파괴당했다고!?
그런데 호프 외에 다른 넘버즈를 유마가 힘들어한 걸 본 기억이 있어서 아마 중간에 설정이 변경되지 않았을까 싶기는 함
넘버즈 다 모으는 건 무리고(아직 카드도 다 안나왔고) 적어도 호프라도 다 모으고 싶었는데 유토피아 더 라이트닝 한장 이만 오천원 보고 의지가 꺽여버림
호프 외에 다른 넘버즈로 유마가 힘들어했던건 제 기억엔 샤크(트론)때밖에 없었던거같은데. 그때 힘들어한건 그게 그냥 넘버즈가 아니라 바리안 힘이 묻어있던 넘버즈라서 그랬던게 아닐까요?


앨범

히히 친구가 버즈 앨범 사준댔당
카오스넘 이랑 넘버즈 앨범에거 69번을 내가 단돈 1만원에 ㄱㅜㅇㅣㅂ했거
0.8kg면 앨범 8장 분량이니까.. 제가 작년이용한 기준으로 치면 저 앨범 한장 구매해서 디버즈 다이렉트 배송비 2000엔 나간다는 뜻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minkhvoice

시험 끝나묜 디버즈 들러서 앨범 또 사야지 모리모리씨 신보 떴다는데..
으 언빌리버즈랑 플라워월 앨범도 지르자..
물론 버즈팬들이 재결합 후에 분명 예전 앨범같은 노래들을 원했겠지만 오랜만에 돌아와서 "우리가 좋아하는 음악임" 이렇게 하는 버즈 참 멋있어...
앨범평에 "모든 노래가 좋은 게 버즈 앨범 특징인가봄ㅋㅋ" ㅋㅋㅋ귀여워랔ㅋㅋㅋ


좋아함

뀨님 리얼 알린이랑 버즈만 좋아함
내친구중 버즈팬있는데 ㅁㅣㄴ경훈님짱좋아함 나도 좋아하긴하는데 노래다좋음..크윽
노래방가고싶다 나도ㅠㅠㅠㅠㅠㅠㅠ존나ㅠㅠㅠㅗㅠㅠ흐어어어어 저번에 가서 버즈노래 해주니까 칭구가 되게 좋아함(?왠지는 나도 모름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sweetsexual

11.버즈,앰맥 노래랑 락 좋아함
유우땅진짜 ㅅ너무 좋아함ㅠㅜㅠㅜㅠ 개인적인 추천작 연기진격거, 디아볼릭러버즈 특유의 주인공보이스일대죄 말랑말랑 소년보이스흑집사, 고백예행연습 저음아오하라이드, 히로아카, 도쿄구울 귀여움 천퍼센트바나냐


버즈

앗ㅋㅋㅋㅋ 추억의 노래다. 저거 나도 버즈랑 같이 녹음했는데 ㅋㅋ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드디어 미공개 넘버즈가 9장 남았습니다! 이제 곧 7년차 돌입인데 9장이나 남았다는것도 웃기지만 하여간 9장 남았습니다 ㅋㅠ
신규 넘버즈 4장이네
ㅁㄴㅇㄹ 일단 한국어판 나온 넘버즈는 다모으긴했는데
'설마, 이 녀석들도 나랑 똑같이, 넘버즈를!?'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Eugenekr_

짱이에요 얘네 말고 그 플라스틱 꽉에 잇는 만오천원 짜리 애들도 사고싶엇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 알린이랑 버즈 진짜 짱사랑하는데... 덕후는 돈이 없어요 ㅠㅠㅠ
귀여운 더버즈 출근길도 보자..
제이워크 아이돌 추가 요청했닼ㅋㅋㅋㅋㅋㅋㅋ 버즈도 있는데 왜욧!!ㅋㅋㅋㅋㅋ
버즈 경훈님께 며칠 전에 갓입덕한 99년생 팬계정 😁😁😁😁 쌈자님 오늘도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장미꽃도 있지 버즈런쳐 넘이뻐서 못지우겠어
예전에 쓰던 버즈는 가끔씩 바꿀예정이에요 순영소진이니깐 잊지말아요 ♡ #ㅈㅌ
으으.. 집중이 안된다 쉬고싶다 그만두고싶다 라고 생각하기만 수십번 하지만 해야지. 미래를, 나를 위해서 내게 허락된건 힘겹기만한 거친 미래라해도 (버즈-) 나아가야지 어쩌겠어 힘내자 나야.!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Inmyplace5

51. 내가 세상에 얼마나 덥스텝 라잇세이버즈를 좋아하냐면 현실 귀찮음 극복하고 동영상 직접 합쳐옴(... 마지막은 존엄 도쿄돔 덥스텝 덥스텝 라잇세이버즈 진짜 영원해야해 꼬옥.. 내 건강을 위해 건재해줘
ㅋㅋㅋㅋ 휴 지디가 삼십대라니 ㅠㅠ... 세월무심하넴... 빜벵도 고딩 멤버즈가 잇는 아이돌이엇던 시절이 잇엇는데....
카이토 이외에도 우수한 넘버즈 헌터들이 있습니다.
버즈런처 지웠더니 괜찮아짐.... 크흙.., 그냥 기본으로 살아야지...어플언제정리다함?개롭다개로어
널 좋아하지 않아 거짓말 아니야 널 사랑하는 거야 누구보다 말이야. 버즈 - 너는 나의 꽃이야 中
긍깐 다들버즈노래듣어여..
버즈노래다좋음..세상에나..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nishinoya7590

관찰 결과 그 7번째. 나의 기억 조각 넘버즈 카드 그거에 닿은 것은 마음의 욕구와 어둠이 증폭하는거 같다. 기억해두도록하지.
아뉘 넘버즈가 아스트랄 기억쪼가리라면서 지금까지 99장 다 안 공개된거야?
하고 말고. 약삭빠른 네놈의 넘버즈와 덩달아 지옥으로 떨어뜨려주마!!
#킬라킬_블루레이_8권_동봉_드라마_CD_내용中 재미있군, 기록해두지 과연...커버즈 대군이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정도군
뭐여 시노버즈가..?
넘버즈 9장 비공개가아니라 미완성일듯
악 진심 버즈콘서트 가고싶다 올해 안하나??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buzzinga1011

아니 유우야 EM카드군만 3년동안에 최종화 이전에 이미 103장 넘었단 이야기를 들었는데 넘버즈는 왜 100장도 못 모았냐 7년동안
넘버즈9장못모은 아스트랄 ... 그땐 그랫지 ...하면서 추억회상하다가 아!!그때!! 기억이안나!! 하면서 중요한거만 안떠오르기
넘버즈는 다 나오지도 않았어??
바리안즈 스피어 큐브. 원한다면 몇개 줄 수도 있다. 받아라. ◆◆◆◆◆ 대신 츠쿠모 유우마의 넘버즈를 가져와라.
근데 제알 끝난지 언제인데 넘버즈 아직도 나옴?
허억 개 머싯네 애니볼때 대충 호로록 봤는데 넘버즈 17에 71 개쩔잔하
넘버즈=말장난맨 (??)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mh_overground

넘버즈 저거 처음 보고는 극한의 상술이라 생각했지... 나도 컬렉션 할까 생각했었고.
헐......저걸 수집하네...미공개 넘버즈......... 7년..... .............엄청나다 진짜...
#킬라킬_블루레이_8권_동봉_드라마_CD_내용中 가마고오리, 지금 사나게야마로부터 통신이 왔다. 린네도 고교가 커버즈들에게 제압당한 듯 하다. 녀석들에게 한 발 먼저 당했다는 소리지. 이오리 일행의 헬기와 합류해서 이쪽으로 향하고 있어.
기망황 바리언의 두번째 효과가 묘지에서 넘버즈를 카피. 71의 첫번째 효과는 묘지에서 넘버즈를 소생.
아리트. 너에게 넘버즈 회수를 명한다. 지금 당장 인간계로 가라.
비행선은 거대한 퍼즐같은 형식으로 되어있어. 그 퍼즐을 풀기 위해서는 넘버즈가 필요해. 모든 넘버즈를 모으게 되면 그 비행선은..
카이토님, 이제 한계입니다! 더이상 포톤모드로 넘버즈를 써서 회수를 계속한다면.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SakuP_saku

후후후..! 이걸로 난 최강의 넘버즈가 된 것이다!!
흑흑 사실은 좀 방정맞는데 버즈님 너무 상냥하시네요.....😂😂
어차피 버즈밈 옆자리.... ㅇㅅㅇ...동업(?)하잖아요 우리 ㅋㅋㅋ
옆에서 버즈밈 물빨핥이나 해야겠어요. 내 자식(?)같은 애기버즈밈 둥가둥가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dofeverish37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moon_ster0619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inxengroa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yeowoo_o

버즈 우디랑 민경훈 겁쟁이 가시 나와라 레일리 yugioh_Gra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