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로맨틱

네 우선 성적 끌림 외의 다른 끌림들이 세계적으로 가장 큰 무성애 단체 에이븐의 위키에서는 네가지 끌림을 대표적으로 제시를 했어요. 그게 성적 끌림, 로맨틱 끌림, 관능적 끌림, 미적 끌림인데요. (23:35~) 무방한 이야기 2화中
네 우선 성적 끌림 외의 다른 끌림들이 세계적으로 가장 큰 무성애 단체 에이븐의 위키에서는 네가지 끌림을 대표적으로 제시를 했어요. 그게 성적 끌림, 로맨틱 끌림, 관능적 끌림, 미적 끌림인데요. (23:35~)
이건 다른 얘긴데요 '레퀴에스로맨틱'이란 개념(정체성)이 있음 부정적인 로맨틱 경험을 하고 난 후 더 이상 끌림을 느끼지 않는 상태를 말함
흐흑 로맨틱 끌림으로 인한 떨림을 오랫동안 지속해서 느껴보고싶은데 너무 귀찮다...
로맨틱 끌림 느끼는 상대는 지켜보기만 하는 게 좋아...
저는 근데 조금 무서운 게 뭐냐면 종현이 제가 아마 로맨틱 끌림을 제일 먼저 느낀 상대인데 이제는 탈덕을 했잖아요... 데뷔 초라고 한정 지은 것도 지금 종현이 되게 많이 달라졌음 암튼 이후에 파는 아이돌마다 종현이 보이는 모먼트가 있어요 진짜로
비슷한 경험이라고 해야 하나? 아직 내가 에이인 걸 몰랐을 시절 누군가 내게 성적끌림 로맨틱끌림 없을 수도 있다고 말해줬으면 정말 좋았을 텐데 그걸 몰라서 스스로가 너무 이상하게 느껴졌고 내가 이런 사람이란 걸 남에게 이해시킬 자신도 없었다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VentureSquare

아 그리고 번역도.. 나는 영어를 못하니까 영어그대로 사용되는거 그냥 옆에 달린 설명으로 이해하고 뉘앙스파악을 못하는데 그래서 '로맨틱'끌림 이해를 못하겠고 (근데 이건 언어만의 문제는 아닐지두 확실하게 이해하는 사람 거의 없었어)
그럼 나는 로맨틱 끌림도 에이엄브렐라에 들어갈지도 모르겠네...... 그냥 어떤 특정 호감있는 사람에게 연애하고싶다는 생각 많이하는 편이라 아닌줄알았는데 음...
로맨틱끌림 말고도 감각적끌림, 미적끌림 등 여러 끌림모델이 있는데 무성애에 대한 아무 이해도 없는 사람이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하고 물으면 다른 끌림을 느끼고 있는 에이로맨틱의 경우 조금 스트레스 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로맨틱끌림 말고도 감각적끌림, 미적끌림 등 여러 끌림모델이 있는데 무성애에 대한 아무 이해도 없는 사람이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하고 물으면 다른 끌림을 느끼고 있는 에이로맨틱의 경우 조금 스트레스 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그러습ㅂ니다,,,게다가 동성에게 어떠한 로맨틱 섹슈얼 적인 끌림을 느낀다면 자기 안에 이미 약간이나마 퀴어성이 있는 것이 아닌가요 그걸 마치 헤테로도 유행에 따라 치이는것처럼 묘사한것도 맘에 안듭니다,,,😡
연애 못하는게 아주 존나 불행해보이고 그렇지...? 세상에는 로맨틱끌림과 관계없는 비연애주의자가 많고, 미적끌림이나 섹슈얼끌림만 오는데 연애하시는 분들도 많고, 로맨틱끌림이 오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사람도 있고, 그리고 우리는 불행하지 않아.
연애 못하는게 아주 존나 불행해보이고 그렇지...? 세상에는 로맨틱끌림과 관계없는 비연애주의자가 많고, 미적끌림이나 섹슈얼끌림만 오는데 연애하시는 분들도 많고, 로맨틱끌림이 오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사람도 있고, 그리고 우

이게 나타내는 사랑이 꼭 로맨틱이나 섹슈얼 끌림 말하는 게 아니라고는 하는데...보편적 생각인가? 나는 이걸 보고 대다수의 사람이 유성애 퀴어 따올릴 거라 생각함
사실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로맨틱 끌림 느끼는 사람 있어요?"니까 에이로맨틱 입장에서는 좀 짜증나긴 하죠... 하지만 그런 질문 자체를 하면 안된다기 보다는, 당연히 물어봐야하는 질문으로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사실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로맨틱 끌림 느끼는 사람 있어요?"니까 에이로맨틱 입장에서는 좀 짜증나긴 하죠... 하지만 그런 질문 자체를 하면 안된다기 보다는, 당연히 물어봐야하는 질문으로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네
저는 근데 조금 무서운 게 뭐냐면 종현이 제가 아마 로맨틱 끌림을 제일 먼저 느낀 상대인데 이제는 탈덕을 했잖아요... 데뷔 초라고 한정 지은 것도 지금 종현이 되게 많이 달라졌음 암튼 이후에 파는 아이돌마다 종현이 보이는
내가 느낀 그 것이 성적 끌림이었는지? 알로섹슈얼이어도 내 나이가 되도록 로맨틱끌림을 한번도 못 느낄 수 잇는지? 어떻게 살아야 내 욕구를 충족하면서 다른 사람에게 상처주지않을 수 잇는지? 이 것들이 궁금하다ㅋㅋㅋ
○쿠피오로맨틱(Cupioromantic)-연애희망 연정을 느끼지 않지만 연애적 관계를 갈망하는 유형. ○네불라로맨틱(Nebularomantic)-연정혼미 플라토닉 끌림과 로맨틱 끌림의 구별에 어려움을 가
사람이 사람에게 끌림을 느끼는게 여러가지가 있는데, 이해하시려면 1차로는 로맨틱 - 미적- 성적 끌림을 분리해야하는것 2차로는 그게 서로 다 다를 수 있는 것 3차로는 그 중 어느것은 없을 수도 있는 것. ((여기까지 와주셔야해요.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raon_leee

어어 그리고 소위 걸크러쉬라는 것도 있잖아요, 정말 멋있는 연예인을 보면 멋있고 막 그런 감정인데 섹슈얼한 끌림은 안느끼는, 그런 건 로맨틱만 느끼는 걸로 분류해도 돼요?
진필리아인 친구랑 얘기하면서도 로맨틱 끌림 정도에 대한 얘기는 안 하고 있음 (게으른 탓이 크다)
호스티아맨틱상대방의 역경을 목격하고나서야 비로소 끌림을 느끼고 받아들이는 정체성. 프레이로맨틱낯선 사람에게만 로맨틱을 느끼는 정체성. 그 사람을 알고 나면 더 이상 끌리지 않는다. 아코이/리쓰로맨틱끌림을 느끼지만 화답을 바라진 않음
호스티아맨틱상대방의 역경을 목격하고나서야 비로소 끌림을 느끼고 받아들이는 정체성. 프레이로맨틱낯선 사람에게만 로맨틱을 느끼는 정체성. 그 사람을 알고 나면 더 이상 끌리지 않는다. 아코이/리쓰로맨틱끌림을 느끼지
헐 오르슈팡 이런앤거 하나도 모르셨구나,,, 우와...... 와.. 오르슈팡은 모험가에게만 강렬한 로맨틱 섹슈얼 끌림을 느끼는 그런 성지향성을 가진 캐릭이라는 설정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
넘멈 사랑헤서 눈물나구 목숨도 아깝지 안은 그런 로맨틱끌림이 잇나요? ?? 현실애 존재해? ㅋㅋ ㅎㅎ ;;??
사랑이 꼭 로맨틱이나 섹슈얼한 끌림, 감정만 말하는 것이 아니라는 이야기를 종종 보는데, 대부분 연인이 끌어안거나 스킨십 하는 것으로 잘 드러나는 연애 감정 강조한 것 아니었나?

아 그건 제가 성애와 성적 끌림의 정의를 잘못 알고 있었던 것 같아요! 성애/성적 끌림이라는 게 성적 지향에 따라 상대에게 로맨틱한 감정을 느끼는←걸로 알고 있엌ㅅ고...
퀼-욘두 관계성을 좋아하지만 로맨틱/섹슈얼한 끌림을 서로에게 어떻게 느낄 수 있겠나? 라고 한다면 글 쎄 . ..
차라리 남/녀 끌리는 빈도차이를 묻는게 나을수도 있는데 이것도 애매한게 단순 육체적 관계로 남성에게 더 자주 끌리는 대신 여성에게 로맨틱 끌림을 자주 느끼거나 또 그 반대일 경우가 교차로 나타나면..
난 성적끌림은 있지만 로맨틱끌림은 전혀 없는것에 가끼ㅡ움
하지만 과거 연애의 나쁜 경험등으로 인해 정신적/감정적 피로를 느껴 낭만적 끌림은 (거의) 느끼지 않는 리콰이스로맨틱(requiesromantic)은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아주면 좋겠다 뭐 저 말이랑 다르긴 하지만...
난 이 설명에서도 마음에 걸리는 부분이 꽤 있어..아포씨로맨틱이면 모두 반로맨스주의인가, 하는 부분은 정말 그런지 아닌지 알아두고 싶어. 일체의 로맨틱 끌림이 없다는 거랑 로맨틱한 관계가 잘못됐다고 믿고 혐오하는 건 다른 부분일 것 같은데,
근데 로맨틱 끌림을 느끼지 않는 사람이 로맨틱 관계를 혐오하게 되기까지도 나는 그리 긴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 것같아.. 이 세상은 너무 사랑이 전부고 로맨스가 인생의 필수 코스인 양 구니까..사실 로맨스가 없대도 인생의 즐거움은 많은데.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journalistR

로맨틱한 끌림/성적 끌림이 둘 다 없는 경우(연애와는 다른 관계를 지향하는 경우)라서 연애중심←이라는 단어는 부적절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물론 제가 이해하는 세계관이 좁으므로 위 트윗의 유성애 중심~
로맨틱/섹슈얼이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실하게 알고 있다고는 말하기 힘들지만 두 용어의 쓰임은 알고 있는데 전제되는 성애/끌림에서 틀린 것 같아요


느끼는

ㅋㅋㅋㅋㅋㅋ젠더가 여성인 사람이 시스 여성을 좋아하면 레즈비언이 맞고, 상대의 젠더가 전형적이지 않으면 pan이나 poly겠죠? 요즘은 바이도 자신의 성별과 다른 한 성별에게 끌림을 느끼는 사람이라고 재정의하더라구여
어쨌든 전에는 '연애하고 싶다는 끌림을 느끼는거'라고 생각했는데 뭔가 그거 아닌거 같고.. 설레고 그런거 말하는거면 나는 확실하게 로맨틱끌림 안느끼는 사람한테 연애감정 느끼고 반대로 좋아하는(이게 로맨틱 끌림인진 모르겠지만) 사람한테는 연애감정이 없어
여러분 클레이필립하면 예전에 브로드웨이에서 프로듀서 비서했던 필립이 반짝반짝 한 성정으로 클레이 녹여버리는거 볼 수 있고 클레이링컨 하면 예전에 알고지냈던 클레이 만난 링컨에게 이상한 끌림 느끼는 클레이가 링컨을 향해 의심하고 집착하는거 볼 수 잇음
아냐 범위가 아니라 범주라고 표현해야 맞나. 아무튼 아름다운 사람(주관적 기준)에게 느끼는 게 끌림이 아니라 미에 대한 감탄이나 경이 그런 거...
맞아 연애끌림을 못느끼는건 불행한 게 아니에요! 불행하고 말고는 당사자 나름이다 우리가 판단하지 말자

지금 생성 중인 자캐는 에이젠더에 미적끌림, 성적끌림을 남성에게서만 느끼는 캐릭터이고, 근친 간의 성폭행 생존자. 자신의 욕망에 충실하고 그것을 감추지 않는 캐릭터. 가해자인 이복형은 자캐와 자캐의 누나, 할아버지가 함께 조졌고 현재진행형으로 조지고
근데 나는 분명 내 취향이란 게 존재하는데 취향이라고 해서 무조건 성적끌림을 느끼는 게 아니니까 식이라고 표현하면 안되는 건가,,?
제시드립 말고 제드립 전 롤 제드 안했어요 제드로 드립치는건 제드드립 제드드립이면 드립에 재미끌림을 느끼는건가


성적

넴넴 그렇습니다 예를들어 시스 여성이 여성과 에이젠더에게 성적 끌림을 느낀다면 바이, 시스 여성이 여성과 남성에게 성적 끌림을 느껴도 바이 이런 말이더라구요
연애대상으로 자기가 사랑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성적끌림을 느끼지 않더라도 그 사람을 사랑하는건가?
사회화 과정이 무척 고되었기때문에(죽기 전까지 사회화가 잘 된 상태도 아니었음) 성별이나 성적 끌림 같은 자신에게 없는 부속적인 부분에 대해선 그냥 생각하는 것 자체를 귀찮아했다
내가 남자한테 끌려본적이 없다니까 내친구는 바로 투디를 들먹였고 나는 화가 났다 나는 투디 캐릭터를 좋아하지만 그건 성적인 끌림과는 다르고 나는 내 정체성에 대해 얘기하고 싶었는데 그 친구는 들을 생각도 없어보였음 사실 여기서 좀 상처받았던거같다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__Bovely

그래 나 이거 무성애를 말하다 표지 좀 싫었어... 에이섹슈얼은 성적 끌림이 없는 거지 사랑이 없는 게 아니라고요 사랑의 정의가 뭘까요? 나 카게야마 겁나 사랑하는데? 내 사랑의 범위는 넓어요.


사람

아이 고 에너지 소모 너무 심해....(파들맨) 흑흑 난 분명히 엄마한테 경고(?) 했어 미래에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랑 살고싶은 대로 살겠다고 거기에다 난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끌림을 느낀다는 말도 분명히 했어 눈 감고 귀 막은 건 엄마 탓이야
퍼즐을 맞추기전까진 퍼즐안에 영혼만 봉인된 상태였던거라 맞춰준 유우기에게 무의식적이더라도 끌림을 느꼈을것같아요ㅜㅜ다시 빛을 볼 수 있게 해준 사람..?이라고 해야하나..!! ㅜㅁㅜ애기유우기 다칠때마다 나오는거 너무 취향이에요큐ㅠㅠ
멋있는 사람은 아무렇게나 살아도 멋있다.안 씻는 사람은 안 씻어도 멋있다.일생 정리 정돈 못하는 사람은 그게 멋이다.아등바등 살아가는 너 같은 사람은 그것도 그대로 멋이다. 이병률 -끌림
아 11 예쁜남자를 좋아함 좀 성 고정관념적인?? 얘기일 수 있는데,, xy염색체로 예쁘다는거 뭔가 느낌이 맘에들다고 그러나,,, 아무튼 예쁜남자 좋아함 예쁜사람은 다 좋은데 그게 xy염색체면 더 쉽게 끌림ㅋㅋ
. 12시쯤 슬포 사람 적을때 2팩실이라 하면 등장하는 보스몹임 내 엉덩이를 패러 다가올때면 스프레이를 뿌려주면 어그로 끌림 충성충성충성
친구한테 나는 현재 헤테로임이 확실하지만 사람 인생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고 어떤 사람을 만날지 모르는거니까 언젠가는 다른 젠더에 끌림을 느낄 수 있을 거라는 가능성은 항상 열어두고 있다고 했더니 그런 걸 퀘스쳐너리 라고 부른다고 했다

'한 인간은 하나의 소우주다' 라고 하면, 한 사람과 한 사람이 만나는 일은 얼마나 큰 사건인가. 한 우주가 다른 우주를 관통하고, 서로의 모든 것을 끌어당기는 블랙홀과 같은 끌림의 시작인데.
어 저기 좀 끌림다,,,,나랑 갈사람,,,,
2. 음 막 화려하고 그런느낌보단 수수한 느낌의 사람이더 끌림
어차피 이런거 써도 삘꽂히는사람한테 끌림 #마음당_이상형을_말해보자
삐엘판게 그냥 좋아하는 캐가 허덕이는게 나와서 꽂힌 것뿐 갭차이로 그냥 즐기는뎅 .. 걍 좋아하는 캐가 깔리는게 좋아부려 .. 실제 사람으로 엮는건 이상하게 관심밖이고 애니캐게임캐여튼2차원으로밖애 안끌림 캐해석도 없이 걍 즐기고보는뎅...
인생의 덫에 빠지게 되면 그에 대한 반응으로 굴복/도피/반격 이 세가지 양상이 나오는데 과거에 버림받거나 배신 당한 상처에 사로잡힌 사람이라면 새로운 사람과 시작할 때 굴복:관성과도 같이 자신을 버릴것같은 사람에게 끌림 도피:버림 받을까봐 시작조차하지
보고 싶은 틱알 1. 정장입고 시상식 같은 곳에 가 레드카펫을 밟으며 엄청난 카메라 세례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우아하게 입장한 티키가. 열심히 자신을 찍고 있는 사진 기사들 사이에 잠깐 알바로 들어온 알렌과 눈이 마주치는 것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0_ojin

난 미적끌림과 감각적끌림은 확실히 느낌 미적끌림은 주로 여성ㅡ으로패싱되는사람에게지만 가끔 남성ㅡ으로..도있음 감각적끌림은 친밀한 관계의 사람에게 트친이라던지 지인이라던지 이럴경우는 들러붙어있지
꼭 공부가 아니더라도 어떤ㅂ 분야에서 박식한사람한테 끌림 내가 멍청해서 그런가ㅎㅋ....
꿀물을 팔로 한 이유 1.울림 2.끌림 3.꼴림 4.저림(하는 짓이 어이없어 심장이 저림) 대놓고 말은 안 하지만 4번이 압도적으로 많을 것 같다. 내가 이렇게 주제 파악이 잘 되는 사람이다.


당신에

조언하려 하지 말고 판단하려 하지 말고 상대를 일단 인정하고 긍정하라. 상대는 그런 당신에게 매력을 느낄 것이다. -정현경 이창우, (끌림)-
조금 무서웠어. 절대로 당신하고 가까워지고 싶지 않았지. 그런데도 처음 마주쳤던 그날 벌써 이렇게 될 줄 알고 있었던 것 같아. 당신에 대한 끌림은 이상해. 당신 앞에 서면 다른 어느 때보다 솔직해져. /전경린, 내
조금 무서웠어. 절대로 당신하고 가까워지고 싶지 않았지. 그런데도 처음 마주쳤던 그날 벌써 이렇게 될 줄 알고 있었던 것 같아. 당신에 대한 끌림은 이상해. 당신 앞에 서면 다른 어느 때보다 솔직해져. _전경린, 내 생에 꼭 하루 뿐일 특별한 날
조금 무서웠어. 절대로 당신하고 가까워지고 싶지 않았지. 그런데도 처음 마주쳤던 그날 벌써 이렇게 될 줄 알고 있었던 것 같아. 당신에 대한 끌림은 이상해. 당신 앞에 서면 다른 어느 때보다 솔직해져. / 전경린, 내 생에 꼭 하루 뿐일 특별한 날

토오키리1의 구절은, 조금 무서웠어. 절대로 당신하고 가까워지고 싶지 않았지. 그런데도 처음 마주쳤던 그날 벌써 이렇게 될 줄 알고 있었던 것 같아. 당신에 대한 끌림은 이상해. 당신 앞에 서 #연성용_시
당신에 대한 끌림은 이상하지만 더 이상의 연결점을 찾아서는 안된다는 사실을 잘 알고있다.
조금 무서웠어. 절대로 당신하고 가까워지고 싶지 않았지. 그런데도 처음 마주쳤던 그날 벌써 이렇게 될 줄 알고 있었던 것 같아. 당신에 대한 끌림은 이상해. 당신 앞에 서면 다른 어느 때보다 솔직해져. /전경린, 내 생에
조금 무서웠어. 절대로 당신하고 가까워지고 싶지 않았지. 그런데도 처음 마주쳤던 그날 벌써 이렇게 될 줄 알고 있었던 것 같아. 당신에 대한 끌림은 이상해. 당신 앞에 서면 다른 어느 때보다 솔직해져. /전경린, 내 생에 꼭 하루 뿐일 특별한 날


요즘은

요즘은 나이차 꽤 나는정환택이 끌림. 39살과 24살. 인생 편하게 느슨하게 산 택이와 이미 산전수전 다 겪어서 인생의 도른맛을 아는 정환이 만나, 이 세상 누구에게도 이해받지 못했던 자신의 삶들이. 서로의 만남으로 인해 더 쓸쓸해져랏-_-)....킁
아 석고 방향제 진짜 관심 1도 없고 ㅋㅋㅋㅋ(넘 조악해서) 오히려 왁스타블렛쪽을 좋아햇는데 ㅋㅋㅋ재사용이 용이해서 요즘은 그쪽이 더 끌림 ㅜㅜ퓨
2.전에는 카툰체 개사랑했었는데 요즘은 약간 반실사가 끌림 흐어어어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write_DUK

6 내가 남몰래 삽질하고 쏟아부은 부분 알아주실때 7 끌리는거 다 들음 요즘은 DOD3랑 니어 레플리칸트, 프롬작품 등등 게임 위주로 듣는데 요상하게 오토마타는 안끌림 (?)
요즘은 퓨전재즈 말고 걍 스탠다드 재즈가 끌림 .. ㅈㄴ 노래 취향변화 개쩜
요즘은 나이차 꽤 나는정환택이 끌림. 39살과 24살. 인생 편하게 느슨하게 산 택이와 이미 산전수전 다 겪어서 인생의 도른맛을 아는 정환이 만나, 이 세상 누구에게도 이해받지 못했던 자신의 삶들이. 서로의 만남으로
그쵸....요즘 침체긴인가보아요...요즘은 엑소가끌림..싸랑해요우


느끼지

나 왜이엏게 여자한태 아무끌림 못느끼지 으휴맨이야
관캐가 정신병원 가면 탈관이다(는 정병혐오적이라고 생각해 물론 콜옵크에서 산치체크 실패하면 정말 심한 정신붕괴? 정신병? 을 겪게 되는 거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게 사랑을 포기하거나 더이상 끌림을 느끼지 않게 되거나 그런걸로 직결되진 않지


이병률

사랑은 그만둔다고 하는 순간부터 멀어져도, 헤어져도, 보이지 않아도 여전히 사랑이질 않은가. 사랑,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병률, 끌림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SzkaSama

내가 걸어온 길이 아름다워 보일 때까지 난 돌아오지 않을거야 / 이병률, 끌림
그러니 나에게 시간을 달라 나에게 당신을 사랑할 수 있는 시간을 달라 _ 끌림, 이병률 (사진출처_ )
코끝으로 작약꽃 향이 아스라이 스치고 지나갔던가 아니 그냥 향수였던가 아니면 나무 타는 냄새였던가 정녕 안녕이라고 말한 길이던가 한데 왜 나는 그 길위에 다시 서서 당신을 부르는 걸까 /이병률, 끌림 中
연인처럼 사랑하지 않는다고 해서 친구로서 사랑할 수 없는 건 아니다. 가장 좋은 건 같이 있다는 느낌이다. 절대 혼자가 아니라는 그 느낌이다. - 이병률, 끌림 中
29. 안데슈 루슬룬드+버리에 헬스트럼 - 쓰리세컨즈2 30. 이병률 - 끌림 걍 세로면적올 계속 늘리는 걸로 했다..
그래요.삶은 그런 거예요.혼자서는 도저히 불가능한 그런 것.-이병률'끌림'


싶지

지독한 현실을, 내 주변 어딘가를 보는 기분에 안타까움을 넘어선 불편함까지. 굳이 알고 싶지 않은 인간의 이면을 보는 기분까지 들었네. 또다른 의미로 강렬한 이끌림이긴 하지. 그리고 훅 밀어내버리는.. 자석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HANT0T


느끼고

밴트리(Ban-dTri) 14# 카림은 타순이에게 '알 수 없는 끌림'을 느끼고 있다.


어그로

게임에서 중국인을 만났을 때 어그로를 끄는 법 1. 타이완 넘버원 그냥 ㅋㅋ 하고 넘어감 (우리가 북한찬양들어도 코웃음치는거랑 비슷) 2. Free Tibet 어그로 좀 끌림 3. THAAD NO.1 짱깨들
오늘 전근가신 2학년 담임쌤 봤는데 보자마자 너무 반가워서 달려가서 점프로 탁 탁 타악!(쾅)찍으면서 "선생님!안녕하세요오!!!!!!!!" 했는데 나한테 어그로 다 끌림
딜로아 ㄹㅇ 근딜 물몸 어그로끌림 걍 녹음
글고보니 예전 하루히 럭스 게이온 시절 쿄아니빠들 까이면 즉각 반응 오는게 재미 있었는데, 요새는 쿄아니 자체가 예전만 못해서 어그로도 안 끌림.
내가 트러블을 안만드는거야!!! 근데 웃긴게 어그로 끌어도 안끌림
웃긴거 뭐냐면 랩몬스터 못생곀ㅅ다하면 어그로 안꼬이는데 슈가 못생겼다고 하면 어그로끌림 도대체..?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Plooto_M

엠둥이 실패작이라고 욕 뒤지게 얻어 쳐먹었지만 라이 덕에 사실상 성공작 되어버려서 온갖 어그로가 다 끌림 어그로의 진공 청소기임 난 또 실험 당할줄은 몰랐다 불쌍하지도 않냐
그냥 걸어다니는 어그로라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발도 안했는데 어그로가 순식간에 끌림 야 너 파판하면 어글 절대 안 튀겠다
존나ㅏ 겜할때마다 어그로 왤케 잘끌림?? 별 이상한꼴 다보겠네


끌림

마이크보는데 존나끌림 저거쓰면 존나힙하게 겜할수있을거같음
시골로 강전와 종을 만난 세는 순진한 종에게 끌림. 사귀고 처음 관계를 가진 게 임신으로 이어짐. 종을 병원에 끌고간 세는 애를 지우라 하고.. 도망치듯 서울로 돌아간 세와 모지리가 된 종으로, 세종.
하지말라는 말들을 귀에 딱지가 앉을 정도로 들어야 함으로 느낄 수도, 만날 수도, 가질 수도 없게 한다. 하지만 그럼에도 느껴야 하는 것, 사력을 다해 가져야 하는 것, 그래서 행복 해야 하는 것. 그것이 청춘이
크...내가 조아하는 코스어분이 스텝이라구하셔서 너모끌림..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headacheohyeah

2-1. 얼마나 매력적이게 그려내는지, 특징을 잘 살리는지에 대해 엄청나게 끌림ㅠ3ㅠ)9 존잘님들의 테크니션에 오늘도 구밍이는 무릎을 꿇슴니다...(박살)
먼가요즘째진게끌림,,
근데 져 키 크지아니해서 힐 신지 않는 이상 드레스 질질질질 끌림
너모 귀엽다고......다육이 처음 입문할때부터 갖고싶다고는 했는데 막상 사려고하면 안끌림(????)
마지막 남은 돈을 털어 식빵사러간다 (급끌림
진심... 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왜아팤ㅋㅋㅋㅋ긱사 들어온거 그냥 그런데 자취 개끌림 내년에는 할것이다 사실 다음학기부터 하고싶으뮤
헉 이름 예쁘네요!!!!(끌림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trolluon

요즘 핑크 라벤더 너무 끌림
구러게여!!! 공백기에 끌림밈이 입덕하셔서 끌림ㅁ밈 만나게되서 넘죠아여💗
아라문신은 좀 끌림
와 근데 진짜 아무런 끌림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두ㅜ그런애 냇엇는데 암튼 끌림 정신적 미성숙
그래야할까요? 감히 그래도 되려나. 그 끌림에 겁 먹고 도망갈까 그게 또 걱정이고 말이죠.
미녕 퀘스쳐너리 보이라 스쳥 볼 때도 호기심 천국인 건 알았는데 점점 그게 끌림으로 변하고 있는 거 같아 내가 다 두근 대 잔 아...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030hasonu

ㄷ나도 일상역극 ㅂ별로 안 끌림 무슨 말함 (대ㄹ체)
쿠..쿠노이치만 있는 커뮤 인가요...?(끌림)
음... 아니 그냥 진짜 팔까? 고록파고 오분뒤 계폭 너무 끌림
괴담커뮤임!!!! 끌림?
ㅇ..괴담좀끌림....
ㅈㄴ... 배진영 ㅈㄴ 끌림 딥다크
스테이크를 향한 끌림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baekhyun_ee0506

2. 깡꼬레랑 러브라이브 최근엔 데레마스가 끌림 얘쁜여캐 너므나좋음
아 ㄱ갑자기 카셈 급 끌림; -울지마, 타이치. ...그러는 세미 선배도요. 라는.. 느낌... 으로.... (죽어버림)
아 짓차 잭 보이스 너무 너무 좋아 말 뒤에 약하게 긁는듯 남는 목소리의 끌림이 너무 좋아 진찌ㅡ 진짜 대사랑이야
성별이라는 단어가 어차피 객체지향적으로 안 쓰였던 적이 얼마 없잖아? 성 지향성이라는 단어에서의 '성'은 대체 무슨 '성'인가? 젠더 아이덴티티를 의미하는거야? 그러면 그 대상의 젠더 아이덴티티를 알기 전에는 끌림이 없는거야?
상대가 남자일 경우 외모로만도 의심없는 끌림을 느낄수 있었던 반면에 여자한테는 외모만으로 그랬던 적은 없던 것 같 다 하지만 이것은 사회적인 억압ㅇㅣ 작용했을 것 같다는 생각을 스스로 하고 있기는 하다
아... 날씨 따뜻해졌는데 파우더향 급 끌림 원래 취향 아닌데 ㅜ 요즘 갑자기 땡겨
초면에 죄송합니다 이걸 플라토닉적 끌림(platonic attraction)이라고 한다네요..! 사귄다거나 그러고 싶은게 아니라 그냥 뭐랄까 그 아이의 전부가 되고싶은 감정... 늦은시간에 실례가 많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sunshower_ezy

양심고백 솔직히 용논 유사연애 좀 끌림
코요상 해야겠음 이거슨... 거부항 수 없는....... 끌림이야..... 단풍 때 맞퉈서 가거나 아예 눈 잔뜩 욌을 때 가고 싶단
뭔가 끌림
1-엉... 보통 그냥 아 깜피끌림 아 보라피부끌림 ㅇㅏ 단발끌림 이런느낌들면 바로맹금 사란투스도... 전신파면서정해서 30분ㄱㄱㄱㄱ 걸ㄱ림..
문고든의 이야기와 재영폴이 이야기를 모아둔 의미들, 은프의 "괜찮다고 하는 건 괜찮지 않다는 의미" 그리고 용식앨런의 "기억"과 "관계" 그리고 은프의 "끌림"이라는 단어가 한동안 계속 생각날 것 같다.
앗 홀수멘션은 로스트위치 짝수멘션은 에티유마녀로 캐짜드립니다 갑자기 자캐마녀도 끌림 #멘션준_트친에게_자캐세계관_설정을_입혀준다
오올.,ㅇ.ㅇ~~~ 근데나는 안볼듯 흑집사 비엘노리고 만든거보고 충격먹읁역사가잇어서 ㅂㄹ안끌림..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_05x29

((요즘 이런 쿨톤 연보라에 꽂혓다...걍 쿨웜 연보라 다 끌림
밤쿤일때는 상호 끌림.. 밤이 존나슈퍼대장짱대박대대대스윗가이임;;;;; 어? 그러면 쿤이 어쩌겠어 그냥 넘어가는거지!!! 쿤이 더 밤 좋아할것 같음... 이유는 몰라...좀 더 갈구할것 같아.. 그래서 밤이 아무리 다정해도 때로는 불안할것 같기도ㅠㅠ
요새핑발끌림
근데 소니꺼는 딱히 안끌림 그거 살돈이면 그냥 왕막투나 ㅋㅋ
끌림이란거 정말 있다. 그래서말인데 너의 말투 표정 걸음걸이 성격 그 대부분에 다 끌려버리는데 이거 어쩔ㅠㅠ 마음 아직 덜 접었나봐ㅠㅠ
두두 플라토닉적 끌림
옥이와 현이는 플라토닉적 끌림인건가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jyj2630_nn

딕소 러버들 몸사진 안끌림....관심 1도 없음 러버보다 CD나 TG가 좋음 ㅇㅅㅇ
핡.. 많이 끌림 ....
문제는 내가 꼭 이타입에 끌림....
으앙...배고파...평소 안 좋아하던 잔치국수까지 끌림....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jyj2630_nn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ISR_42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992YR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isaran_hand

끌림 로맨틱 느끼는 성적 사람 당신에 느끼고 eunvely_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