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아이유

육해공으로 각국의 군인들이 배치되는데 한국인새끼들 아이유랑 혁오가 부른 노래 듣고 있어 답없어
아이유 혁오 콜라보 듣는데 오혁이 니노래 내노래 스킬을 구사한 거 같다. 나만 그런가...
♪ 사랑이 잘 #혁오 #아이유
11 아이유 혁오 최서현 또딱히읍내요... 액소가채고애욧
아이유 스물셋 혁오 첫 2집 정규앨범 23 을 발표한다고 하네요. 이거 대체 왜 이런 걸 까요?😈😈😈😈
아이유 혁오의 사랑이 잘 안돼 개좋다
와 4월 차트 진짜 치열하겟다 혁오 이해리 지코 아이유 등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alvina_is_alive

혁오 밴드 앨범커버 그리는 분이 제작중이라길래 아이유랑 비슷한 시기에 나오겟구나 했는데 오 존나 쪄네요 시험 끝나고 들을 거 조낸 많아짐
아이유 오혁 노래 좋당 근데 혁오 앨범 너무 안 나온다
아이유 혁오 노래인가? 자세히 모르겠지만 카페에 흐르는 노래 오지게 좋네. 녹아들기 딱 좋다.
Yes24 실시간 검색어 아이유 혁오 ㅋㅋ
아이유 (사랑이 잘)도 듣고있읍니다. 라이브 버전 보세욘 혁오 절라 웃겨요.
이제 혁오 아이유 노래 주구장창 들리겠군
아이유 혁오 노래 너무 좋다.....녹아흐르는 느낌

혁오 아이유
휴 웃긴 거 보고싶어서 아이유 영상 봤다 혁오랑 찍은거 재밌내...
혁오랑 아이유 이번 노래 처음으로 제대로 들어봤는데, 진짜 둘의 목소리 만큼이나 슬프기 짝이없다
7. 행복한 척-수지, 혁오(는 플레이리스트 만들어서 모든 노래 다 들어요), 사랑이 잘- 아이유, 혁오, 가끔, 잊어버리지마-크러쉬, 영화관-자이언티, 그리고 내가 날 모르는것처럼 - 백예린! 아리아나 그란데랑 데미 로바토도 가끔씩!
아이유 어째서 혁오처럼 된 거임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정규랑 혁오 정규 겹쳐 노래내는데 6일전에 알려주고 티저도 뭣도 없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 왜살아 진짜
4월.... 무슨 일이야.. 이해리 아이유 종현 혁오라니...👀👀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eatnamoo

1. 그린 시간 자체는 적은데 안 그리고 항상 질질 끈다... 2. 캐릭터성..? 개성 있는? 선이 예쁜? 3. 살짝 날카로운 느낌 4. 딴짓... 5. 쉰다 6. 음... 7. 혁오 아이유 레드윔프스


앨범

뭐야 혁오 앨범나오네ㅠ
드디어 나오는구나 ㅠㅜㅠㅠㅠ 혁오 첫 정규앨범 😭😭 0424 2주 남았네 ㅠㅠ
젝키야, 혁오 정규앨범 24일날 나온대. 젝키 신곡 4월에는 나오니? 5집 앨범 기대는 일찌감치 접었네. 젝키는 음원성적 그냥 중박만이라도 쳤음 좋겠네. 😔 (와이지, 노래 완전 까리하게 뽑아라~
오 진짜 혁오 앨범 나와줌!!!!
혁오 앨범나오네
혁오 앨범의 아트디렉팅과 앨범커버작업을 했습니더. 기대해주시길

오우 혁오 앨범 나오네?!!
대미친 혁오 앨범나온다 세상세상에
혁오 앨범 나온대~
드디어 혁오 새앨범이 나온다니
마크랑 음악 취향 안맞아서 incomplete 아는 게 넘 신기했다 약간 스테디 느낌... ohio는 ㅈ ㅕㅇ하지만 나머지는... 마크야 그거 아니 혁오 1st 앨범 나와. 굶어서 씨디 사야디.
혁오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두루두루amc는 11일 혁오가 오는 24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23' 발매를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hyukoh's 1st album (23) will be available for pre-order starting tomorrow, April 14th. 혁오 첫 정규앨범 (23) 예약판매는 14일부터 시작한답니다.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tenasia_

혁오 정규 앨범 나온다
hyukoh 1st Album (23) 2017.04.14. 앨범 예약판매 시작 Pre-order starts 2017.04.14. #혁오 #23 #hyukoh #赫吴 #ヒョゴ
우ㅗ아....혁오 앨범 사야겤ㅅ다....
혁오 뉴ㅡ앨범이 나오거든요
혁오 앨범 발매하면 20이랑 22랑 판다베어 바이닐 팔아야지!
나는 오혁 증명사진 같은 괴한 걸 좋아하는 사람이라 혁오 앨범 예구함
혁오 앨범 바로 예약했다... 얼마나 기다렸나~

혁오 앨범 프리오더 넣을까......
혁오 앨범 언제 나오나
아 혁오 앨범 나 너무 기대되고 떨린다구 정말 티저 영상 19374793번 밖에 안봄
하그 대다냉 아 혁오 사랑해 정말...이번에 앨범 사야할듯
#0424 #혁오 정규 앨범 #23 이 4월 24일에 나와여.매일 알려드릴게ㅋㅋ 이곡은 새앨범 수록곡 Paul인데 어떻게 완성됐을지 개궁금ㅎ 제목이 폴인 이유는 오혁이 배우 폴 다노를 좋아해서,뮤비에 폴 다노를
허것럯ㅎ 24일날 혁오 앨범낸다 ㅁㅊㅁㅊ 얼마만이야
오늘도 #0424 여러분 #혁오 첫 정규앨범 (23)이 4월 24일 18시에ㅋㅋ 공개된다구 이제 일주일 남았다 꺄~💃🏻 (오늘은 늦었지만ㅋ 내일은 4시 24분에 다시 옴) #Hyukoh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hj_486

"저희 첫 정규앨범이 나와요.. 24일날 나와요 6시(헤헷)" #0424 #혁오 #23 #Hyukoh D-6
혁오의 프로필 재재재촬영기 ! (또 한번 더 촬영한다는 소문이 ..😲)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 중 (23)쌍을 4월 2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혁오의 첫 정규앨범 (23) 의 시크릿 라이브에 초대합니다. 🙏
헐세상에 혁오 정규앨범나옴?
혁오 정규앨범 한 5일 남았나... 얼른 나와라!!🙏🏼
데뷔 이래 구백 오십일, 천일에서 꼭 오십일이 모자라는 2017년 4월 24일 드디어 대망의 첫 정규앨범 (23)을 세상에 내어놓은 혁오가 동명의 공연을 열고 여러분을 모십니다. ▶일시 :...
혁오 앨범 티저 트레일러 떴다,,, 만리,,!
#0424 여러분 #혁오 가 몽고의 사막에서 모래바람 맞으며 촬영해 온 새 앨범 두번째 티저 '완리'를 보아요(제발🙇🏻‍♀️🤗) 첫 정규 앨범 (23) 발매 D-5 #hyukoh #wanli


위잉위잉

위잉위잉 하루살이도 처량한 나를 비웃듯이 멀리 날아가죠 비잉비잉 돌아가는 세상도 나를 비웃듯이 계속 꿈틀대죠 (혁오, 위잉위잉)
11. 혁오 - 위잉위잉
위잉위잉 정말 오랜만에 듣는다 여기저기 혁오 노래만 나오던 시절도 있었는데 다 지나갔네
위잉 위잉 하루살이도 처량한 나를 비웃듯이 멀리 날아가죠 비잉 비잉 돌아가는 세상도 나를 비웃듯이 계속 꿈틀대죠 [ 혁오 - 위잉위잉 ]
사랑도 끼리끼리 하는 거라 믿는 나는 좀처럼 두근두근거릴 일이 전혀 없죠. 혁오/ 위잉위잉 中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쌔앵 쌔앵 칼바람도 상처난 내 마음을 어쩌지는 못할거야 뚜욱 뚜욱 떨어지는 눈물이 언젠가는 이 세상을 덮을거야 [ 혁오 - 위잉위잉 ]
혁오- 위잉위잉 kk- 가지마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S2weetrhyme

비잉비잉 돌아가는 세상도 나를 비웃듯이 계속 꿈틀대죠 혁오 | 위잉위잉
성연 cover 3. 혁오 - 위잉위잉 #프리스틴 #배성연 #PRISTIN #SungYeon
혁오(Hyuk Oh)밴드 - 위잉위잉 현 세대의 아픔을 담담한 가사와 특유의 간드러지는 음색으로 표현한 명곡, 리얼 강추 되게 유명한 곡인데 혹시 모르는 분들은 꼭 들어보길
밴드 혁오 위잉위잉밖에 안들었지만 정말로 조아하는밴드... 특히 보컬 오혁이 가성도 정말예쁘게쓰고 지를땐 거칠게질러서 넘좋아한다 곡도잘씀....ㅠㅠㅜㅜㅜㅜㅜ그래서 정규좀내줘요...언제내요...
왜 혁오는 위잉위잉 같은 노래에 아이아이같은 해괴한 후렴을 넣었지....
내 테마곡:혁오의 위잉위잉(??)
10. 혁오 오혁자체는 잘 모르겠으나 hooka , 큰 새, panda bear, 와리가리, 위잉위잉 다 좋아해욘... 혁오 노래 특유의 아웃 사이더 같은 그런게 조아요

혁오 32년뒤에도 위잉위잉하고 있을꺼 같다
사람들 북적대는 출근길의 지하철엔 좀처럼 카드 찍고 타볼 일이 전혀 없죠 집에서 뒹굴뒹굴 할일 없어 빈둥대는 내 모습 너무 초라해서 정말 죄송하죠 (혁오, 위잉위잉)
오늘은 혁오의 위잉위잉이 끌린다 우중충한 날씨.. 해 보고싶에
냉장고 쒸벌 자꾸 위잉거려 혁오냐 위잉위잉..;


HYUKOH

혁오 hyukoh 23/04 😉
hyukoh 1st Album(23) 2017.04.14 예약판매 시작 Pre-order starts 2017.04.14 #혁오 #hyukoh #23 #HIGHGRND
hyukoh 1st Album hyukoh 1st Album (혁오 - 1집 / 23 (한정반) (초판한정 혁오 증명사진 온팩) ราคา 750฿ ค่าส่ง 70/100 #혁오 #hyukoh #23 #HIGHGRND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tenasia_

#카더가든 vs. #오혁 #유희열의스케치북 서로 다른 보이스의 #소녀 본방 전 만나보세요! ;) #KBS #혁오 #hyukoh #carthegarden #차정원 A pre-released...
Panda Bear // 혁오 (Hyukoh)
{PRE} #hyukoh - 혁오 🐰 690฿ 📦 70/100 📬 สั่งทาง DM #bkimbapshop
hyukoh (23) concert 일시 2017년 6월 3일 (토) 18시 장소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예매 멜론티켓 티켓오픈 2017년 4월 26일 낮 12시 #hyukoh #혁오 #하이그라운드 #HIGHGRN


증명사진

누가 혁오 증명사진을 갖고싶어해
처음 맞이 한 실트,,, 혁오 증명사진~~~
혁오 정규 초판 한정에 증명사진 증정 뭔데 ㅋㅋㅋㅋ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gimbabrecords

지금 한국 젊은이들의 정신과 태도를 알고 싶다면 혁오의 음악을 들어볼 것을 권한다. 록밴드 혁오의 음악에는 한국 청춘들의 현재가 있다! 혁오 / 23 (초판 한정 혁오 증명사진 증정)
혁오 증명사진 누가 갖고 싶어하나?????
혁오 증명사진ㅋㅋㅋㅋㅋㅋ
혁오 증명사진 증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오 증명사진을 왜 보내주지
#0424까지 4시 24분엔 #혁오 #23을 영업합니다ㅋㅋ 예약판매 중인 초판 한정 '증명사진'을 증정한다고ㅋㅋㅋㅋ (겁먹지 마)
취준하고 남은걸까 혁오 증명사진...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S2weetrhyme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혁오 증명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오 증명사진은 별로 안 땡기는데
실트 혁오 증명사진 먼데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밴드

오혁 - 소녀 혁오 밴드의 보컬인 오혁이 리메이크한 이문세 선생님의 곡. 애초에 오혁 음색이나 감성 자체가 사기 수준이고 원곡도 당시에 히트쳤던 명곡이라서 당연히 좋을 수밖에 없음 이것도 강추 근데 1988 수록곡이라 다들 알거같긴 하다
비틀즈보다 혁오가 더 대단한 밴드이다
알볼로 피자가 아니라 피자 알볼로.... 혁오 밴드가 아니라 밴드 혁오오랑 같은건가
오혁 모야,, 밴드 혁오,,,.,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jo_ohsam

7. 예전엔 코렐라인 ost, 혁오 밴드 들었는데 요즘은 아쿠아스틱이나 여러가지 cloud music 에서 주워 듣고 있다!
혁오 밴드 노래요!
한국 밴드중 제일 좋아하는 젊은감각의 간지넘치는 밴드 혁오😏 4.24일이래!!


4월

4월에 들을 노래 너무 많아서 행복해 이제 아잉유랑 혁오만 기다리면 돼 ~~ 💜


오혁

나 가끔식 오혁이랑 혁오랑 햇갈린다
아니 혁오 뮤비의 오혁씨..
나 사실 봉님이 자꾸 오혁 오혁 해서 혁오 노래 다운받음 (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alvina_is_alive

사랑이잘 듣다가 오혁 목소리 뽐뿌 와서 혁오 노랠 들어야지. 그 다음엔 딘 노래를 들어야지...


목소리

아 혁오 목소리 너므 조타
혁오 목소리도 제가 사랑하거든요 근데 둘이 하니까 넘 조아요 진짜 ..
혁오 목소리 연습 해간다
오늘 카더가든 공연도 넘 좋았다 어쩜 목소리가 그러냐 진짜 ㅠㅠ 오늘 혁오랑 유희열 프로 나온다고 하니 필히 챙겨봐야겠다. 자작곡도 다 좋고 커버곡들도 취향저격.
혁오 목소리 넘 좋다 나도 스윗한 남자 목소리 내고 싶다 흑흑ㄱ
혁오처럼 쇳소리 나는데 약간 더 하이톤인 카더가든 목소리 넘 매력있다. 무한도전과 모에함이 없어서 그렇지ㅋㅋㅋ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izzybabo

혁오 목소리 개좋아


정규

혁오 정규1집 발매 4/24 18:00 총 12곡이나 수록되어 있구나 기대된다
아십왈 혁오 정규 트랙 12개나된다 괴쩔탱 오로지신곡뿐
결국 며칠 내내 고민하다가 추리고 추려서 산 LP... 한정반이란 말만 붙으면 바로 사버려야 안심하는 물욕ㅜㅜ 혁오 정규 엘피라니ㅜㅜ 넘 조아💕


와리가리

다 쓴 야광별을 떼어냈죠 옅은 빛을 살피고 있으면 내일이 그리 기다려졌는데 이젠 그렇지도 않아 익숙하니 또 무뎌지네요 흘러간 장면이 펼쳐지네요 다시 그 순간을 마주한대도 그땐 또 지금 같진 않겠지 와리가리 - 혁오
60. 혁오 - 와리가리 (Comes And Goes)
다들 그렇게들 떠나나요 이미 저 너머 멀리에 가 있네 여기에는 아무도 안 올 테니 그냥 집으로 돌아갈래 [ 혁오 - 와리가리 ]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izzybabo

Familiarity is a commom sense I feel like I'm not here anymore 그냥 다들 안고선 살고 있더라고 [ 혁오 - 와리가리 ]
성지소 다 쓴 야광별을 떼어냈죠 옅은 빛을 살피고 있으면 내일이 그리 기다려졌는데 이젠 그렇지도 않아 혁오, 와리가리
ㅋㅋㄱ ㄱㅋㄱㅋㅋ ㅋ ㅋ ㅋ ㅋㄱ 아 ㅁㅈ 이리온나~! (무릎탁) 아 전 혁오 와리가리가 이뜻이구나하고 이마탁하고있었쥼(??)
익숙하니 또 무뎌지네요 흘러간 장면이 펼쳐지네요 다시 그 순간을 마주한대도 그땐 또 지금 같진 않겠지 /혁오, 와리가리


초판

초판 한정 혁오 포카......
아미친 혁오 23 초판 알라딘에 예약판매 종료됨 😭


24일

혁오24일컴백ㅋㅋㅋㅋ 이게뭐야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1yt__1026

이번 혁오 노래 티저만 봤는데 정말 취저다 난 혁오의 그 포근포근한 노래를 참 좋아하는데 드디어 포근포근의 절정인 노래가 나온듯 좀 심각한데 24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24일에 혁오도 나오고 종현도 나오냐 들을꺼 짱많아진다 헉헊....
아니무슨 24일에 혁오 종현 이창섭 셋다나오냐 헉이셈ㅋㅋㅋ


노래가

혁오라서 존나 좋지만 그보다 내가 진득하고 집요하게 들을 노래가 생긴다는 것 자체가 너무 설레고 들뜬다
아 오늘따라 혁오 노래가 너무 듣고 싶어서 계속 듣고있다 행복ㅎ ㅐ


혁오

햎찬이가 부르는 혁오 ohio 듣고 싶은 오후
혁오 아니야?ㅋㅋ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JongBeom

그쵸...조용히 읊조리는 느낌이라 좋아했는데 무도 가요제?에서 혁오랑 광희가 노래로 개사한게 원 시의 분위기를 잘 살려줬더라구요!그래서 더 자주 보고 듣게 돼써요 헤헿
그러니까 세상에 도움이 되는 대머리가 셋 있는데 간디 달라이 라마 그리고 혁오라니까
혁오 우리학원 혁오임ㅎㅎ
혁오 노래 젼나 잘한다
혁오의 공드리도 좋아함
프님, 혁오???
옆에 혁오인 줄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izzybabo

혁오 부르는 킹 크룰 ㅋㅋㅋㅋ 하긴 나도 혁오보다 킹 크룰 먼저 들었으면 비슷하게 생각했을듯..
59. 혁오 - 공드리 (Gondry)
아 진짜 혁오 와야돼ㅠㅠㅠㅠ
나...나 이터널선샤인이랑 무드인디고 너무 사랑하고...공드리 진짜 천재야......혁오 노래도 좋아...심장아프다 ㅋㅋㅋㅋㅋ ㅇ ㅏ그거 알아 짤 ㅋㅌㅊㅋㅌㅋㅋㅋㅌ재학중에 두각을 드러내고 중퇴하는 것이 진정한 ㅇ예술인!
내친구 병때문에 머리를 싹 밀고 그이후로 기른 적이 없는데 진짜 여자남자 할 거 없이 다 혁오다 길이다 툭툭 던지면서 낄낄거리는 거 보면 아구창 존나 날려버리고 싶음
혁오의 이슬라이브영상보니까 빅뱅의 이슬라이브가 보고싶다ㅜㅜ
지훈이가 혁오를 사랑하지않아서 다행야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sunbakim

흰머리가 너무 싫어 삭발을 했다. 혁오처럼 해달라고 했는데 그냥 동네 아저씨.
요새 혁오 노래에 꽂혔다. 추천하는 노래 있으면 받아료...
존나 혁오 닮음
혁오랑 눈썹 닮음..ㅎ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alvina_is_alive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kaggehina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izzybabo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izzybabo

혁오 아이유 앨범 위잉위잉 HYUKOH 증명사진 와리가리 highgr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