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닮아가요] 닮아서 아닌가요 닮아가는건가요 미워하면 그런가요 며느리가


닮아서

ㅠㅠ 원작 만화는 한 번도 못 봤지만 어떤 캐릭터인지 바로 감이 오네욤 ㅠㅠ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차녈 그자체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왕자님 인사짤 그거랑 눈물 그렁그렁한 것도 넘 차녈이 닮아서 놀랐었어요 ㅋㅋㅋㅋ
그쵸.... 자꾸 정감이 가요.... 마치 제가 단발했을 때 모습과 닮아서...?
ㅎㅎ 로똥이 언니 로똥이 닮아서 이쁜가요
귀,귀엽다는 소리, 감사하다고 해야할지, 어,엄마 닮아서..?(조금 엉뚱한 답을 내놓고는 너를 보며 웃는다) 천 선생님도 어,엄청 귀여운데. 네 꼬옥 가요.
그러니까요ㅠㅠㅠㅠ 종현이 닮아서 더 애정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너무 귀엽다 이제 가족ㄱ다 싸움ㅁ꾼되는건가요 (대체) 둘째는 로빈닮아서 운동 좋아하고 그러면 가족대회같은것두 같이 나가도 좋을거같아요..
리다가 붉어지며 고개를 숙이고.) 아..아니에요. 아버지, 그럴리가요..엄마를 닮아서 예쁜거겠죠. (엘리베이터가 도착하자 내리며 호텔 입구로 나간다.)

닮아가요 닮아서 아닌가요 닮아가는건가요 미워하면 그런가요 며느리가 xxobok

ㄹ ㅔ이브..레이브...?페어리테일인ㄴ가요? 가물가물.. 제리뽀 귀엽네요 제라드닮아서 귀엽군아;
앤ㄴ오밈 닮아서 . .. 귀여워요,,,, 멘션안달수가없네 진쟈 ,...., 시험끝나고 그려봐도,, 될가요,,?( 따흐흑
그니까요... 결국은 지새끼 욕먹이는 일밖에 더 된답니까.. 감사합니당 저도 대휘 점점 호감가요! 도토리(? 닮아서 귀엽...
이삭이랑 진하랑친해질수있었던 이유가 어디선가 서로 닮아서이지않을가요....
짱구눈빛 초롱초롱 우리 방탄네 강아지들은 왤케 다 이쁜걸까 주인닮아서 이뻐ㅠㅠㅠ 이제 홀리차롄가요 윤기오빠?!ㅎㅎㅎ
넘흐 기여운거아닌가요?♥ 석찌니오빠닮아서 더 기여운듯하네요❤↗↗
그랬구나... (망설이다 네 머리를 쓰다듬으며) 제 동생이랑 닮아서 그런가, 정이 가요. 제 동생도 큰 소리를 싫어했어요. 천둥 같은 거.

단순히 닮아서 그런건데 왜 열폭이냐 하냐면은 님들은 포켓몬의 취급을 한 장르가아니라 그냥 뭔 이메레스취급을하고잇어서그럼ㅋㅋ 그럼 하나 예시들어뷸가요 예전에 하이큐 츠키시마랑 은혼의 이토랑 닮았다고 사진돌았었는데 (솔직히 난이것도별로였지만)
그럼 약간 씁쓸한 미소를 띄면서 그런가요...어머님을 닮아서인가 보네요. 하겠죠.. 그리고 얘기 마무리하고 자리에서 일어서구...!제리는 어,뭐랄까 뭔가 자기영역(?)에 침범한다는 느낌이 들면 예민해져서 헤헤ㅠ...우엥
ㅜㅜ 스피넬 표정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그리구 케로랑 스피넬 백켠과 새혼 닮아서 더 정가고 그래요ㅋㅋㅋㅋㅋ헤헤
아 그런가요 ㅎㅎ 많이 닮아서 착각했네요 지ㅗㅇ해용 ㅎㅎ
엄마안닮아서예ㅃㅡ다니가요,,,,여덟살이에요!!!
앗..그런가요?^^9 따님은 사장님께 귀염성이 있군요!ㅎㅎㅎ 물론...외형이 사장님 닮아서 그런지 정말 예쁘시던데*^^*
ㅋㅋㅋㅋㅋㅋㅋ리틧하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썰이 좋을가요 갸악 셋쇼마루 어린앤데 너무 어른스럽다고 루나가 이상스러워하면 당신 닮아서 그렇지 하고 둘째는 귀여운 아이였으면 좋겠다 하고 침대 힐끔하는 투아라던가...

닮아가요 닮아서 아닌가요 닮아가는건가요 미워하면 그런가요 며느리가 SJ_Glinda1106

헉 야한가욬ㅋㅋ?! 어디가 야하죠..?! (까막눈)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할따름이네용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안 닮아서 머쓱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 후..다들..팬심이 두터워서 사랑으로 봐주시네요 ㅠㅠ 흑흑
그런가요..! 전 그냥 입안에 향기가 그대로남는거에 비유했는데 제가 엄마닮아서 쓴걸 잘먹었나보네요 😂
시그널바이크들 AI가 덜큰건가요 아님 고우닮아서 일부러 그러는걸까요
어쩜 문복이 팬들은 문복이 닮아서 다들 착하고 친절하신가요 ㅠㅠ....? 팬들 마저 이러시면 개미지옥이 따로 없갰읍니다
! 저녁을 거하게 먹고 왔습니다... (감각님안물 아이구 그럴리가요!!!! 절 닮아서 묘한 동질감에 그렇게 감자를 찾아댔나봐여..... 😇😇 마치라잌 찐감자죠... ✨
제가 예쁜가요? (배시시 웃어보이며) 저도 어머니를 닮아서? 사실은 어릴때 별님을 닮고 싶다고 빌어서 일지도?
앗! 아스타라고 하는군옄ㅋ 전 누군지도 모르고ㅠ 히나타 닮아서 올린건데 ㅎㅎ 넘 귀여워여ㅠㅜ애니로도 나온건가요?


아닌가요

점점 더 닮아가요 진짜ㅠ 이거슨 둘의 사랑이 깊어지고있다는거 아닌가요 너모ㅠㅁㅠ
반려동물.. 성격은 신아 닮아야되는거 아닌가요? 공식 멍뭉이.. 해연이가 엄청 좋아하겠네요!(코쓱)
? 유인원은 인간과 가장 유사한 동물입니다. 인간이 유인원 같은 건 당연한 거죠. 저희도 립스틱씨도 전부 유인원과 일부분 닮아있으며, 여기서 유인원 같지 않은 존재는 엑시씨 밖에 없는 것 아닌가요? (진지)
아. 검사나으리에게 별명을 붙여줬답니다~ 뾰족하고 아름다운 바늘! 정의와 바늘은 둘 모두 상대의 허점을 찌를 수 있으면서도 부러지기 쉽다는 점이 닮아있죠. 잘 어울리는 별명 아닌가요?


닮아가는건가요

신화창조라 닮아가는건가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최애 닮아가는건가요 (- ㅋㅋㅋㅋㅋㅋ
저를 닮아가는건가요? (싱긋)

닮아가요 닮아서 아닌가요 닮아가는건가요 미워하면 그런가요 며느리가 woojuholic

ㅈㄴ 절ㄹ 닮아가는건가요
전 그냥 개인적으로 느끼는거지만.. 최주노 인장하는 트친밈들 뒤에 미카엘 엔젤이 지켜주는것같아요. 그리고 다 최주노로 보임..(최애를 닮아가는건가요..?!


미워하면

누구를 미워하면 우리의 무의식은 그 사람을 닮아가요. 마치 며느리가 못된 시어머니 욕하면서도 세월이 지나면 그 시어머니 꼭 닮아가듯. 그러니 그를 내 마음의 방에 장기 투숙시키지 마시고 빨리 용서한 다음 바로 쫓아내버리
누구를 미워하면 우리의 무의식은 그 사람을 닮아가요. 마치 며느리가 못된 시어머니 욕하면서도 세월이 지나면 그 시어머니 똑 닮아가듯. 미워하면 그 대상을 마음 안에 넣어두기 때문에 내 마음 안의 그가 곧 내가 됩니다
누구를 미워하면 우리의 무의식은 그 사람을 닮아가요. 마치 며느리가 못된 시어머니 욕하면서도 그 시어머니 똑 닮아가듯~~~


그런가요

앗! 그런가요? 의외네요ㅇㅁㅇ!! 사장님 닮아도 좋을 것 같은데...그만큼 유능하고 회사에 도움되지 않을까요?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ㅎㅎㅎ*^^*
나는 말하죠. 오늘 밤, 당신은 나와 너무 닮아 낯설군요. 당신은 말하죠. 아니, 당신은 너무 낯설어 나를 닮았어요. 그런가요, 그래요, 그럼, 잘 자요, 당신, 내 사랑.


소리를

? 으음, 뭐가요? 뭐가 닮아요-?(그 작은 소리를 들었는지, 당신을 바라본다.)
왜 자꾸 강아지처럼 끙끙 앓는 소리를 내요? 프레디 닮아가요?(짐짓 걱정스럽다는 표정을 가장하고는, 목을 길게 빼어 당신의 눈을 보려는 시도를 그치질 않는다.)


숨결을

그리고 우리가 세상에 있어서  하루의 시작과 그 끝을 함께 해줘서  나는 행복이란 감정을 느껴 보곤 해  그대와 영원을 꿈꿔 봐요  이 순간 그대가 내 곁에 숨 쉬고  숨결을 닮아가요 나 그대 하나만 바랄게요
숨결을 닮아가요
그리고 우리가 세상에 있어서 하루의 시작과 그 끝을 함께 해줘서 나는 행복이란 감정을 느껴 보곤 해 그대와 영원을 꿈꿔 봐요 이 순간 그대가 내 곁에 숨 쉬고 숨결을 닮아가요


그니까요

아나 그니까요 ... 근데 님 왜 웃음 소리 미뇽님 닮아가요 ?


하구

애교많은 다정공 김톄가 너무 보고시퍼,,ㅜ 툭하면 여보야~여보 부르면서 석김 퇴근하면 여보세요~? 여보이신가요? 이람서 귀염능글하게 굴고, 온갖 귀여운거 제 얼굴에 갖다대며 나 닮아찌? 하구 잔망부리는 쏘스윗한

닮아가요 닮아서 아닌가요 닮아가는건가요 미워하면 그런가요 며느리가 inchaconne

흑흑,., 구래요 레이미는 수명이 372929282921년이닊가,,,(댗체) 헉 짱이고,.,ㅠㅠ 진자 막 잠버릇이나 생ㅇ활패턴까지 닮아가는ㄱ거 아닐가요,, 한 쪽이 졸리면 다른 쪽도 자러가자구 하구,, 동거하면 어디살ㄹ까요,??


닮아가요

[17'S] 서울 가요대상 본상 감사합니다! 우리 캐럿들이 있었기에 오늘도 또 한번의 큰상을 받았습니다! 늘 어디서든 응원해 주셔서 고마워요~~~!!! 시간과 함께 우린 닮아가 결국에 하나가 될 우릴 봐♡
진중권이 김어준보고 조롱 뒤엔 환멸만 남는다고 했는데 왜 본인이 닮아가요 ㅜㅜ
꽃 사진일줄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하면 닮는다더니 희천오빠가 좋아하는 신인 가수 홍보해주는거 봐,,,요즘 왤케 닮아가요 이쁘게!?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삼백님 미츠루기 닮아가시는건가요... 8ㅁ8 (울컥
ㅋㅋㅋㅋ오뉴 닮은 엔시리 멤버는 러러긴 해요ㅋㅋㅋㅋㅋ 근데 백현-해찬은 나름 소나무 아닌가욬ㅋㅋㅋㅋ 도녀기 리보 & 분위기 메이커에 조금 닮아보일 때 있던뎈ㅋㅋㅋㅋ 미녕이는 슈밍라인 같지만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싀 진쨔 왕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닮아사 귀여우신가요?

ㅋ ㅋㅋㅋㅋ 아 증말 잠깐 닮아진거에요(따흐흑) 아님 제가 총괄계에 실수를 넘 걔처럼 했나.... 어? 진짜 함 가요? (즉흥맨입니다.)
체불이는 늙을수록 애비닮아가요.. 여자도 보는눈이있죠... 돈있어두 얼굴이 안되는데...ㅋㅋㅋ
제리님이 아빠를 너무 닮아가요
셩님 닮아보엿던거 보여드려도 될가요 추가해도 괜찮을것같아서 아아닌가 ㅜ.ㅜ... 아이쇼발(병으로머리깸)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님ㅁㅇㅏ . .. 안닮아도 조리돌림만은 봐주새료 ㅋㅌㅌㅌㅌㅌㅌㅋ 근데 루시펠눈색 멍가요??
아 머야 얘 넘 기여운게 딷님 닮아써ㅠ 나중에 딷님 좋아하는 삼겹살 먹으러가요
(꺄르르 웃곤,) 그럴리가요! 그야, 매일 물기에 한번씩 젖긴 하지만? 숱많은 건 어머니를 닮아 그렇죠.

닮아가요 닮아서 아닌가요 닮아가는건가요 미워하면 그런가요 며느리가 flowerfishing

혹시 플필사진 스따셥이찍는건가요,,, 진자 넘 닮아소 넘 놀랫네 하필이면 또 시리얼이랴
ㅋㄱㅋㅋㅋㅋㅋ ㅋ ㅋㅋ흑 저랑 히까랑 까뮤 다 해죠서 얼마나 행복했다구요! 😂😂💜💜💚💚 헉 아냐 왜 절 닮아가요 전..전...안타리우스 구마스노인가튼 사람이ㅣ라구요!!! 시익시익
그럴리가요...제가 키도 있고....엄마닮아 골반이 어깨만하고 하비가 심한 체형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닮아가는건몰가요 점점 주변인간들을 닮아가고있음
악! 뉴트 닮아가요? 왜 어제부터 ... 뉴트한테 옮겼어요? 망할 토마토! 전 물이 좋아요!
저 너구리 되게 에이스 닮아가 정감가요
아아아악!!!!!!! 모락님 요즘 조물렁님 닮아가요.....(재밌)

역시 오빠가 귀여워소 다 닮아간건가요👍👍
루인님 갲쩌는거 알려드릴가요 루인님 목소리 리부닮아ㅏㅅ어요
한명이 부끄부끄하면 한명은 기세등등ㅋㅋㅋ니네 이런것도 닮아가요? #LeoLuc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