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중인] 박정현 밤은 어떡하나요 꿈을 최고 카페


박정현

6. 박정현 - 몽중인 가끔식은 헤어지던 그날이 찾아와 나아지던 내 모습을 또 다시 되돌려놓고 흔들리는 하루는 시작되는데 어김없이 꼭 찾아오는 그대만이 차지하는 내 밤은 어떡하나요 지새우면 지새울수록 깊은 잠은 나를 기다리고
"가끔씩은 무슨말을 나에게 하지만 듣고 싶어 귀 기울여 보아도 들리지 않아. 버려진 건 나인데 왜 이러는지 눈감으면 미워해야 할 그대만이 차지하는 내 밤은 어떡하나요." 박정현 - 몽중인
내 밤은 어떡하나요 지새우면 지새울수록 깊은 잠은 나를 기다리고 그대 보았던 힘들게 뒤척였던 나의 꿈을 깨운건 막힐듯한 내 숨결 /박정현, 몽중인
그리 좋은가요 지쳐버린 나의 꿈을 찾아와 주는 것이 그럼 나와 어떤 말이든 해요 그대 손을 잡을 수 있게 해줘요 이젠 잠들 시간만을 기다릴 수 있도록 박정현 (몽중인)


꿈을

꿈을 소재로 하는 내용이라 제목을 뭐로 할까 한참 고민했는데.. 이것도 역시 노래 제목입니다 중경삼림에 나오죠 왕비가 부른 몽중인..


최고

카페 정 (( 와인 먹기에 좋고 분위기 히피하고 아늑함 프랑스홍합집 (( 갠찮은 프랑스 가정식, 비싼데 생각보다 안비쌈 몽중인 !!! (( 줄서서 들어가야 함 ㅠㅠ 홍콩음식 팔고 마라샹궈 궈바로우 최고 덴고꾸 (( 깔금한 가츠동지
카페 정 (( 와인 먹기에 좋고 분위기 히피하고 아늑함 프랑스홍합집 (( 갠찮은 프랑스 가정식, 비싼데 생각보다 안비쌈 몽중인 !!! (( 줄서서 들어가야 함 ㅠㅠ 홍콩음식 팔고 마라샹궈 궈바로우 최고 덴고꾸 (( 깔금한


적막을

내가 죽으면 같이 죽겠다고 말해줘. 죽음 뒤의 적막을 견딜 수 없을 테니까. 영화, 몽중인
내가 죽으면 같이 죽겠다고 말해줘. 죽음 뒤의 적막을 견딜 수 없을 테니까. 영화, 몽중인 안잊을거야. 정말로.


몽중인

쩜오에 오리지널 스크립트, 산 주니페로AU(제목 못 정함;), 몽중인 세 편 나옵니다.
텐 이번 앨범 타이틀이 몽중몽이고 몽중인 생각나서 그렇지 님이지.. 하고 있었다는
몽중 몽 개명곡인 데 외 스테이 션¿
몽중인 가사 좋죠
[화웇 앤솔/몽중인] 예전에 웹에 올렸던 키스라는 글의 후일담을 생각하며 글을 썼습니다 원래 생각했던 앤솔 구상은 야래자 설화를 바탕으로 한 정말 전래동화나 민담 식의 글을 구상했었는데 제가 자료조사가 부족하고 조선시대가 너무 어려워서 그냥 현대로

이렇게 좋은 날씨에 몽중인 듣기
다음엔 안녕배트남 위에있는 몽중인 가보세요!
왕페이 몽중인 듣는데 너무 좋은걸 3_3 흑흑 중경삼림 다시 보고 싶다 기승전 미드레벨 엘레베이터(볼거 없었음) 밖에 없지만 홍콩 뽕 너무 차게 만들어 주는 영화였다...ㅇ)-(.........
몽중인 ㅠㅠ 도마뱀도 인상적이지
아앍 몽중인 😢😢😢😢
일반인들 몽중인 생각보다 좋아서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잘함ㅋㅋㅋㅋㅋㅋ
몽중인 루빈 편곡이 개짱이긴 했는데
몽중인 음원 나오겠지?ㅜㅜㅜㅜㅠ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