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LITTLE 쿠로오가 맘에 미쓰라의야간개장 카와니시가 버릴


LITTLE

11. 너무 많아서... 요새 좋아하는 곡들은 김사월 - 아름다워 David Bowie - Golden Years 카더가든 - Little by Little 빈지노 - Up up and away 그리고 로슈포르의 숙녀들 사운드트랙
11. 너무 많아서... 요새 좋아하는 곡들은 김사월 - 아름다워 David Bowie - Golden Years 카더가든 - Little by Little 빈지노 - Up up and away 그리고 로슈포르의 숙녀
Mam nowy film na playliście w 유희열의 스케치북 Yu Huiyeol's Sketchbook - 카더가든 - Little By Little. 20170415 –


쿠로오가

나 뭐 조아하냐면 쿠로아카 사귀는데 서로 보쿠토랑 켄마 질투하면서 아닌척하는거 좋아해 근데 쿠로오가 좀 더 질투해서 먼저 터지는거 조아해...왜냐면 켄마는 시귀든가(이건데 보쿠토는 둘이 사귀는거 맘에 안드로해서 아카아시 자꾸 빼돌리거든
나 뭐 조아하냐면 쿠로아카 사귀는데 서로 보쿠토랑 켄마 질투하면서 아닌척하는거 좋아해 근데 쿠로오가 좀 더 질투해서 먼저 터지는거 조아해...왜냐면 켄마는 시귀든가(이건데 보쿠토는 둘이 사귀는거 맘에 안드로해서 아카아시 자
쌍방짝사랑 아카쿠로적 관점에서 아카아시의 약점은 쿠로오가 될 것 같다. 아카아시가 마피아 같이 위험한 일을 하면 더더욱 약점이겠지. 하지만 쿠로오는 자기를 언제든 버릴 패로 쓸 것 같다. 일 잘하고 틈도 없게 하는데, 아카아시는 나 같은 부하는 신경도
쌍방짝사랑 아카쿠로적 관점에서 아카아시의 약점은 쿠로오가 될 것 같다. 아카아시가 마피아 같이 위험한 일을 하면 더더욱 약점이겠지. 하지만 쿠로오는 자기를 언제든 버릴 패로 쓸 것 같다. 일 잘하고 틈도 없게 하는데, 아카

카더가든 LITTLE 쿠로오가 맘에 미쓰라의야간개장 카와니시가 버릴 P1ckm2plz


맘에

카더가든 목소리 좋다 맘에 들어


미쓰라의야간개장

새벽 두시의 데이트 카더가든 #미쓰라의야간개장
카더가든 "정말로 잘생기신 것 같아요." 미쓰라진 "제가요?" #미쓰라의야간개장
♪ 카더가든 - Together #미쓰라의야간개장


카와니시가

시라부한테 받은 상처를 카와니시가 더 후벼판다든가
스윗한 연하남편st 카와니시 보고싶음이다 아침에 잠들어있는 세미 키스로 깨워주고 미리 끓여둔 커피 대령하고 간단하게 아침식사 만들어주기. 그리고 졸리면 들어가서 더 자라든가 누워있는 동안 자기가 집안일 다 끝내두겠다든가 해주는 카와니시가 좋은 세미
시라토리자와 3학년들 체육대회때 우리 후배가 더 개쩔거든! 하면서 응원하기. 세미:봐! 우리 시라부랑 카와니시가 얼마나 개쩌는데! 모브:그래 지금 쟤내 표정이 개쩐다. 텐도:우리 츠토무도 개쩔거든! 모브:확실히 너무 개쩔어


목소리

오늘 카더가든 공연도 넘 좋았다 어쩜 목소리가 그러냐 진짜 ㅠㅠ 오늘 혁오랑 유희열 프로 나온다고 하니 필히 챙겨봐야겠다. 자작곡도 다 좋고 커버곡들도 취향저격.
헉 스케치북 보고있는데 카더가든 목소리 넘좋다
혁오처럼 쇳소리 나는데 약간 더 하이톤인 카더가든 목소리 넘 매력있다. 무한도전과 모에함이 없어서 그렇지ㅋㅋㅋ


어떻게든

오늘 성과는 또 하나 꼽자면 흑황 2223이 나한테는 2전부 왼손이 더 맞다는 사실을 깨달은 거다... 카저지 채보 외우고 흑황 어떻게든 버텨서 30퍼쯤 들고가면 폭룡 진짜 달지도..?
리에아카는 그거지 하지말라는건 더 하고싶은 리에프와 제멋대로의 리에프를 언젠가는 보쿠토처럼 매뉴얼화 할수있을거라 믿는 아카아시+가엾은 아카아시를 어떻게든 도와주고 싶은 주변인들ㅋㅋ 야쿠:쟤는 맞아야 말을 들어 아카아시:제가 때리면 데이트폭력이 되는데요


스케치북

#카더가든 vs. #오혁 #유희열의스케치북 서로 다른 보이스의 #소녀 본방 전 만나보세요! ;) #KBS #혁오 #hyukoh #carthegarden #차정원 A pre-released...
아 스케치북에 카더가든 나오네..넘조아

카더가든 LITTLE 쿠로오가 맘에 미쓰라의야간개장 카와니시가 버릴 MW_0723_0218


BUSHWICK

앜ㅋㅋ안그래도 듣고 있었는데! 카더가든 bushwick 입니다! 희희 알고 계실지도...ㅣㅅㅇ 비가 쫌만 더 마니 와쓰면 조케써요8ㅁ8
2017-04-13 카더가든–Bushwick(ft.오혁 of Hyukoh)
카더가든 - bushwick
* 카더가든 - Bushwick 어제 그제 아무 생각도 못했어 그럼 이 때 딱 떠나야지


카더가든

오빠~~어디가든 제 꽃단송이플카가보이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표정으로 웃어주세요~비록 제가 이쁘지도 않고 오빠 이상형이 아니지만 오빠를 좋아하는 마음은 누구보다 더 많이 좋아하니깐요♥
님들 자기전엔 김태민김태우 나 최민기동카츄님 아 나 동카츄가본명보다더빠르게생각나ㅜㅋㅋㅋㅋㅋ미처 어쨋든 이 두팀 히든박스보고자셈 잠들기10분전까지존나피식거리다가잠드실거
#푸른밤 #고독씨클럽💫 단발머리도 아름다운 #선곡여신 #나인 씨!💕 #나를움직이게하는노래🎧 #샘김&로꼬 #라이프앤타임 #KatyPerry #카더가든 #Quadron #Avicii #샤이니

아 오삼님이 카더가든 아니냬니까 진짜 카더가든으로 보임
카더가든 이름 유래 너무 웃기고 허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카더가든 노래 개좋네
카더가든 노래가 참 좋지요
[수학] 카와하라는 돈을 가지고 있다. 100엔짜리 푸딩, 400엔짜리 마카롱. 뭐든 가졌지만 그는 달랐다. 그는 돈을 밀쳐냈다. 이런 건 처음이었다. 대체 얼마를 더 내야 오키타 소고, 그가 내 것이 될까? 오키타「야. 이거 좀 이상한데.」
나 약간 마이너병(ㅋ ㅋ ㅋ ㅋㅋ부제:고독을 즐기는 자) 있어서 커플링이든 장르든 막 혼자 헤쳐나가는 거 조아함....다이히카 좋지 않나??? 좋지 않아요?? 히카리 두고 다이스케가 타이치를 더 좋아할 것도 같아서 귀여움..
헐 카더가든 노래 제 취향이에연 ㅠ

카더가든 LITTLE 쿠로오가 맘에 미쓰라의야간개장 카와니시가 버릴 Sophia_1979

히로아카 작가님이 표현하는 여성에 대한 시선이나 가정폭력에 대해 다루는 느낌이나 학교폭력부분 소재를 다루는 정도가 내 기준으로는 아쉬운 점이 많기는 한데 좀 더 본질적인 부분에서 캐릭터들 성향을 잡아놓은 그 부분은 참 마음에 든다.이야깃거리도 많고.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결승전 감상평 1. 킹제홍 당신은 정말... 2. 컹스카-에스카-킹스카 3단변신 3. 장기전화 되면서 러너웨이 체력/멘탈 다 갈려나간 게 너무 보이더라. 이게 아마의 한계. 4. 러너는 연습 더 하든가 그냥 선수에서 빠지든가.
걔는 가치관 자체가 명확하기보단 걍 성격이......고3병걸린거라(ㅋ ㅋㄱㅋ어카지이거...) 걍 뭐든 지 건드리는게 싫은거에요 아..인생 근데 시리커 아니면 더 성격망하겠죠 조아 시리커갑니다
렌을 서치하고싶으면 렌을 서치하는게 아니라 츠스쿨을 서치하는게 더 빠를것같다... 렌 서치하면 카가미네 렌만 줄창나오거든
카더가든노래좋넹
ㅇ ㅏ니거든ㄴ요 하루카가 더 기엽ㅂ거든요
이 책 말고도 이 시리즈는 몇 권 더 있으니까. 카미카와 씨가 마음에 든다면 그 책은 드리고 다른 책들은 빌려드리도록 할게요~참, 방에 들어올 때는 노크하셔야 해요~

쿠로코는 부끄러운 말과 별개로 카가미한텐 꽤 아무말러라.. 집 보고 카게 야메마스 ㅎ.ㅎ 한다든가 나 더우니까 앞에 똑바로 서있으라든가() 카가미한테만 입에서 나오는 대로 말하는 경향이........()
실행은 되는데 개느리고 1킬도하기전에 튕김 너무 민폐라 시도만 하루이틀 해보다가 접음 뭐 그래픽카든가? 그게 좀 쓰잘데기없이 하이스펙?을 요구한다더라고(검색하다 찾은거라 나도 잘 모르는데 여튼 내 놋북으로 안된다는것
박정현, 카더가든 둘만 기사났네
????? 카더가든 유스케 나와??? 댑악 ⊙⊙
카더가든 유스케라니 와 볼빨간사춘기 루트 타는건가 8ㅁ8 제발 뜨게해주세여 ㅜㅜㅜㅜㅠ
카더가든 넘 좋겠지만 진짜 귀찮네 취소할까
카게히 경쟁심 가득차서 내가 더 좋아하거든!!하며 사정직후 계속하는거 넘 힘든데 무리하게 연이어 해버림....끝나고 찐한 현자타임와서 나란히 누워서 누가 몇번 갔느냐로 승패갈라

카더가든 LITTLE 쿠로오가 맘에 미쓰라의야간개장 카와니시가 버릴 marie_got7

우라라카 중학교 교복 세라복이랬느데.. 아니 ㄴㅐ가 봣거든? 어디더라....기억안나 아!!!!!!!!!!! ㅇㅏ?
슬슬 개인 작업 재개해야지(´-`)웅냥냥 웅명명 요즘 노동요로는 카더가든 노래를 자주 듣는데, 이상하게 피쳐링 들어간 노래를 우선순위로 좋아하고 솔로곡을 다음 순위로 좋아하네. 피쳐링 한 사람들을 딱히 좋아하는건 아닌데도ㅋㅋ
카더가든 토요일로 갔네 ㅜㅜㅜㅜㅜ
카더가든 - 예쁜여자
낼 모레 카더가든 콘서트,, 신나버려ㅇ..
카더가든 - 홀리데이
ㅠㅠㅠ그 노래도 좋ㅎ아요 ㅠㅠ 카더가든ㄴ 노래 넘 조은ㄴ..... ㅠㅠ ♥

2.카더가든-Together 진자 다들 카더가든 하셔요,,,구름위에 떠있는 기분 따흑
토로는 먹어본 중 최고로 기름져서 난 오히려 별로였는데 토로광 곰은 너무나 만족해함. 사진 외 전채 둘에 새우 머리가 든 미소국, 디저트. 다 괜찮았지만 다시 가서 오마카세 먹을 장소는 아닌 것 같고, 난 Sushi of Gari 가 가격대비 더 취향
누잉밈 저랑 한번 더 가따오시게씀니깡? 아카들이 넘나 긔여어서 지금 당장이라두 저세상으로 갈꺼 같거든뇨💗😂
카더가든 본명 차정원 실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메르카의 입장에서는 강력한 조력자를 얻든 어떻든 반여신파가 좀 더 힘을 길러서 재앙의 군대와 대적할 만한 세력이 되었으면 하네. 차일드가 알테이아를 점령하고 지금보다 더 강대한 세력이 되면 우리로서도 정말 곤란하거든.
난 카더가든본다!
올해는 카더가든 달리고 내년에는 빅뱅 달리자...돈모으자......

카더가든 LITTLE 쿠로오가 맘에 미쓰라의야간개장 카와니시가 버릴 ohhyuk_talk

오 카더가든~~ㅋㅋ 역시군요 ㅋㅋ
카더가든 - Sarah 도 좋아요❣
헐 카더가든!!!
헐 데박 카더가든
카더가든...? 노래 분위기 내가 좋아하는 분ㅣ기다 리를 바이 리를
카더가든 나온다
우와 카더가든 노래좋다

카더가든 존좋
유스케에 카더가든 나와 대박 스
카더가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정원이라서 카더가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스케에서ㅋㅋㅋㅋㅋ유희열이 왜 예명이 카더가든이냐고 물어보니까 그사람 본명이 차정원이라 차=카 정원=가든 이라 카더가든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 뜻 어디가서 말하기 부끄럽다고ㅋㅋㅋㅋㅋㅋ죄송하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더가든 서재응 닮았네
들어왔더니 엄마가 유스케 보고 있길레 들여다보고 카더가든 나오네 했더니 엄마가 응??카드를 가져가야된다고?? 이럼.. 엄마가 보고 있던거잖아...
카더가든 조 졸네

카더가든 LITTLE 쿠로오가 맘에 미쓰라의야간개장 카와니시가 버릴 alvina_is_alive

헉 대박 카더가든
5혁이 주인공(카더가든) 띄워줄라고 큰맘 먹고 음이탈 테크닉 선보임ㅋㅋㅋㅋㅋㅋ
아 궁그매으ㅏ음악추천에 공중도덕이랑 ㅋㅏ더가든 글 삭제됐구나
미사리 휠링 카더가든 vs 정직한 창법 오혁 😂😂 (그런데 미사리 느낌 뭔지 모르겠고ㅋㅋ)
왜 이런노래가 역주행 안하나 싶은게 738299182827개 있는데 그중 카더가든 노래가 단연 1순위임
아니 이 사진은 증말 잉꼬가튼데.....모란앵무군여 와깟따! 린이 눈 정말 예쁘네여 흑흑 앵무든 잉꼬든 린이는 다 예뻐! 린이 주인이 쿠니카게 연성하면 더 예뻐!




카더가든 LITTLE 쿠로오가 맘에 미쓰라의야간개장 카와니시가 버릴 mi_inclinacion

카더가든 LITTLE 쿠로오가 맘에 미쓰라의야간개장 카와니시가 버릴 ByungjuK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