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벚꽃

다큐(다시,벚꽃)무대인사 일정● 일시 4월 8일 ~ 4월 15일 ● 참석자 가수 장범준
봄과 함께 찾아온 영화 (다시, 벚꽃) 장범준 X 유해진 감독 솔직담백한 말말말! - "감독님은 2집 앨범 제 3의 멤버다." - #장범준 "장범준은 자신을 포장하는 법이 없다." - #유해진 감독 - #다시벚꽃 #4월6일개
벚꽃 엔딩 끝나고 집에 가는 길 입니다 #벚꽃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장범준 씨 아닌데요...
요즘에 벚꽃보면 이상하게 흐어어~하는 장범준 생각남
슬슬 장범준 씨가 연금 타가는 소리가 들리길래 추천 트윗을 날린다 여러분 벚꽃 하면 진해, 진해 하면 군항제이지만 제가 살면서 본 최고의 벚꽃은 진해 드림로드입니다 제발 드림로드 가주세요
벚꽃나부랭이때문에 여기저기서 장범준노래 안틀게좀 해라
벚꽃 엔딩 #벚꽃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장범준이 또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rmflrhdhsmf

FREEMARKET OPEN 예고! 한정판 스페셜 굿즈 & 장범준 무대인사 최고의 벚꽃나들이 일정 공개! - 소장욕구 200% 굿즈와 함께 (다시,벚꽃) - #다시벚꽃 #4월6일개봉 #뮤직다큐멘터리 #장범준 #프리마켓 #한
벚꽃아래 행복한 연인들 샘나서 벚꽃끝나라, 엔딩을 외치며 벚꽃엔딩 만들었다던 장범준군. 내가뮤지션이면 벚꽃엔딩엔딩 만들고싶어라. 그만그만ㅜㅜ 좋은 노래인건 아는데 지긋지긋해
"장범준의 매력에 서서히 취한다" -이주현 씨네21 기자 (다시, 벚꽃) 개봉 회차를 관람하는 관객 분들께 마스킹 테이프를 드립니다. * 4월 6일(목) 20:10 / 20개 발권 시 선착순 증정
장범준의 벚꽃앤딩은 내게 "trash" 같은 존재
벚꽃과 함께 내일 개봉! (다시, 벚꽃) 이어지는 셀럽들의 추천 세례! - #김성령, "최근 본 영화 중 가장 재밌다. 장범준의 매력으로 내 심장을 쿵쿵 두드린 영화" - #다시벚꽃 #4월6일개봉 #장범준 #음악다큐멘터리 #
봄날의 버스커 장범준이 처음 들려주는 이야기 #다시벚꽃 드디어 내일! 모모에서 만나요🌸
벚꽃 엔딩 장범준은 요즘 어때요 #벚꽃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평범하게 연금수령자 근황 물어봄

어제 다시, 벚꽃 보고 장범준 노래 듣는데 확실히 사운드가 안 와닿음... 스피커 비싼거 언젠가 사야지
오늘 벚꽃엔딩 듣는 거 최고네 장범준 휘날리며흐으~~~~~~~~~에 맞춰서 폭풍우 때문에 벚꽃 우수수 떨어짐 리얼 벚꽃엔딩
봄 바람 휘날리며~~~♬ 벚꽃좀비 재등장! 봄날의 버스커 #장범준 이 처음 들려주는 이야기♥ (#다시벚꽃) 보고 꽃길걷자
(다시,벚꽃) 아트나인 예매 이벤트! - 기간4/6 (목) ~ 4/19 (수) - 발표4/21 (금) - 경품(다시, 벚꽃) 장범준 굿즈세트 [도서'장범준의 기타교실',장범준 굿즈 '장우산' + '모자' ] *
벌써 엔딩인가요 ㅎㅎ 다시, 벚꽃 이라고 장범준 뮤직다큐 보러가려던 참이예요.
소장욕구 200% 꼭 갖고 싶다♥ 개봉 기념 포토티켓 이미지 3종 공개! - 봄과 함께 찾아온 (다시, 벚꽃) 절찬상영중! #극장으로_고고 ­- #다시벚꽃 #절찬상영중 #장범준 #뮤직다큐멘터리 #포토티켓 #소장욕구_200 #극장에서_벚꽃놀이
벚꽃의 꽃말은 장범준 연금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munhwanews

나는 장범준이 벚꽃엔딩으로 얼마나벌었을지 궁금해 ...
장범준 벚꽃 다큐 왜 찍었음...
소장욕구 200% 꼭 갖고 싶다♥ 개봉 기념 포토티켓 이미지 3종 공개! - 봄과 함께 찾아온 (다시, 벚꽃) 절찬상영중! #극장으로_고고 ­- #다시벚꽃 #절찬상영중 #장범준 #뮤직다큐멘터리 #포토티켓 #소장욕구_200
다시, 벚꽃🎥벚꽃 연금 수혜자의 고민-부자도 좋지만 나만의 음악을 만들고파. 봄철 황사만큼 음악차트를 역주행하는 장범준 씨의 일상을 보여주는 다큐입니다. 고민하고 소통하는 뮤지션이란 부분을 부각했습니다. 유해진 PD의 군더더기 없는 연출이 좋습니다.
177. 흩날리는 벚꽃잎에 목이 메인 장범준 ㅋㅋㅋ 왕귀욥
다시, 벚꽃🎥벚꽃 연금 수혜자의 고민-부자도 좋지만 나만의 음악을 만들고파. 봄철 황사만큼 음악차트를 역주행하는 장범준 씨의 일상을 보여주는 다큐입니다. 고민하고 소통하는 뮤지션이란 부분을 부각했습니다. 유해진 PD의 군
드디어 벚꽃이랑 사진찍은 인간벚꽃이라는 게시글을 보고 장범준이 벚꽃이랑 사진을 찍었나봐 하고 들어갔는데 정채연이였던거...

영화 (다시, 벚꽃) 절찬상영중♥ 관객과의 대화 일정 공개! #예매각 유해진 감독 & 박수봉 웹툰 작가! - #다시벚꽃 #절찬상영중 #장범준 #뮤직다큐멘터리 #유해진감독 #박수봉웹툰작가 #관객과의대화
앜ㅋㅋㅋㅋ 영화 예매하려고 메가박스 들어가따가 깜짝놀랐닼ㅋㅋㅋㅋㅋㅋㅋ 장범준ㅋㅋㅋㅋㅋㅋ 흐허어어어허어어어~~~~~ 언제까하지히이이 버꽃츠로호오오오오~~~~ 울궈먹을래헤에에~~~~ 진화하는벚꽃연금ㅋㅋㅋㅋㅋ
벚꽃엔딩은 아니더라도 작년 이맘때 나온 장범준 노래 10몇곡 되는데 다 좋아.. 대단해..!
다시벚꽃 감독 인터뷰 중 장범준에 대해...
미치겟다 진해들어가는데 머릿속에서 자꾸 장범준이 노래부른다 봄ㅂㅏ람 휘날리며ㅠ흩날리는 벚꽃잎이ㅠ
FREE MARKET OPEN 예고! 한정판 스페셜 굿즈 & 장범준 무대인사 최고의 벚꽃나들이 일정 공개! 장범준 제작 굿즈와 함께 즐기는 극장 벚꽃 나들이 ♥ #다시벚꽃 #4월6일개봉 #뮤직다큐멘터리 #장범준 #프리마켓
주님 저 진짜 로또 포기하고 간절히 빌게요. 올해 열리는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들이 다 릴리릴리 틀어가꼬 장범준의 벚꽃연금처럼 우리 승유니 페스티벌연금타게 해쥬떼요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DaeDuTwit

다시 벚꽃 봤는데 장범준 팬 아니면 비추ㅜㅋㅋㅋㅋㅋㅋ
장범준 다시벚꽃 몇번을 봐도 무지 재밌고 몇번을 봐도 시작 전 쿵쾅쿵쾅 심장 뛰고 입꼬리가 안내려간다. 이게 빠심인가...무섭다 빠심
탐난다 탐나! 소장가치 200% 영화 (다시, 벚꽃) 마스킹테이프 굿즈 공개! 단 세 번의 프리마켓 G0! G0! #다시벚꽃 #4월6일개봉 #장범준_무대인사 #프리마켓 #이_모든걸_한자리에서 #굿즈도_사고_영화도_보고
"다시, 벚꽃"이라는 다큐 영화를 보았다. 벚꽃 엔딩, 여수밤바다를 부른 장범준이란 가수에 대한 이야기... 직장 동료가 친구(MBC PD)의 감독 데뷔 작품이라며 보여주겠다고 해서 공짜로 봤는데, 관객이 없어서 좋으면서도 관객이 없어서 아쉬웠다.
98. 흩날리는 벚꽃잎에 목 메인 장범준
하 진짜 여러분들 장범준 다큐 영화 '다시, 벚꽃'이라고 나왔는데 이건 꼭 봐야해요.....9시 영화에다 영화관에 사람도 나랑 친구포함 6명이라서 진짜 편하게 봤는데 장범준 뽕차고 여운 너무 깊게 남아서ㅠㅠㅠㅠㅠㅠㅠ
한계를모르는 뮤지션의 이유있는 도전! ✊ 장범준 입덕주의보 발령 (다시, 벚꽃) 메인 예고편 공개! 🎼 - 극장에 특별한 봄바람을 일으키다! 🌸 벚꽃이만발하는 봄 #4월6일개봉 🎶 - #다시벚꽃 #장범준 #버스킹무비 #뮤

네 그래서 저 엑스트라로 출연ㄴ한 장범준 영화 다시 벚꽃 세미막공 aka 막날 낮공 보러 갑ㅂ니다 (뮤덕냄새
"다시, 벚꽃" 영화를 통해 잘 몰랐던 아니, 관심도 없었던 장범준을 알게 되었고, 음악 하는 사람들의 고민도 좀 이해할 수 있었다. 그래도 뭘하든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즐기며 열심히 하는 사람이 성공하는 모습은 보기 좋았다.
벚꽃엔딩은 장범준에게만 허하고 시...싶다...
장범준 다큐영화 다시,벚꽃 보러왔는데 전세냈습니다
벚꽃엔딩 질려서 장범준 솔로앨범 넣어서 듣는데 개좋아ㅏㅏㅏㅏ
이제, 벚꽃 엔딩과 아뭬리카노 좋아 좋아는 8월 말까지 금지곡. 장범준 톤으로 여수 밤바다 불러도 죽이겠다.
오늘은 얘기 들어주기로 한날이어서리..ㅋㅋ 다시 벚꽃이라고 다큐 영화 찍었네요 오늘 무대인사도 하고 팬들과 장범준이 프리마켓도 하네요 제 실친은 성덕이 됐어요😅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RookieeS2

봄바람과 함께 찾아온 (다시, 벚꽃) 장범준님의 무대인사와 버스킹, 프리마켓까지 실시간 현장을 공개합니다! - 꿀성대 꿀보이스😍 진짜 봄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당장 벚꽃놀이 대신 극장에서 (다시,...
장범준이 왜 벚꽃엔딩을 썻는지 알겠네
벚꽃이 이제 많이 폈넹~ 벚꽃보며 장범준 앨범 전곡듣기 좋은 시절들이 생각 난다 .. 너에게~ 오 너에게~ 🎵
"당신만이 나를 빠져들게 만들죠~🎵" 장범준의 라이브로 완성된 버스킹 뮤징비디오를 공개합니다. 화려한 무대를 벗어난 장범준의 소탈한 모습이 담긴 (다시, 벚꽃)(감독 유해진) 4월 6일 개봉합니다.
아 나 어제 벚꽃엔딩 듣고 자서 꿈에서 장범준없는 버스커버스커가 나와서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벚꽃엔딩 부르는 꿈 꿨음
모여 장범준 낙엽엔딩이라는 곡도 냈었네 벚꽃엔딩으론 부족하셨나,.,,,.
4-13-132 명동. (다시, 벚꽃). 장범준 앨범 구입은 다 했지만 팬인지는 잘 모르겠음. 정작 노래는 몇곡만 골라 듣느라. 그러다보니 이거 재미는 어떨지 모르겠네.

170408 다시, 벚꽃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버스킹 장범준
170408 다시, 벚꽃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무대인사 장범준
우왕 벚꽃냄져 장범준 ㅋㅋㅋ
#장범준 #다시,벚꽃
다시벚꽃후기..다큐라 솔로2집만드는과정이랑 일상이 주된내용이였다 재밌었고 웃긴장면도 꽤있어서 다같이웃고그랬음 뭔가찡한장면도있었고...의외로 진짜좋았는데 완전머글보단 그래도 장범준노래 몇곡은들어본 특히2집조금들어본사람이보면재밌을듯
송도서 길 가다 다리 밑에서 벜벜 벚꽃엔딩 누가 부르는데 장범준이랑 목소리 99% 똑같아서 확인하고 싶었당. 근데 어두워서 얼굴이 잘 안보였는데 부르시다 삑사리 내시는거 듣고 아닌가보다 하고 지나갔다 ㅋㅋㅋㅋㅋ 근데 맞으면 어쩌나 ㅠ ㅋㅋㅋㅋㅋ
인스타에 너무 올려서,, 이것은 본인 영화 무대인사에 기타치며 입장하는 장범준이다. #장범준 #다시벚꽃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IndieSpace_kr

장범준은 족같지만 벚꽃엔딩은 봄이라는계절과 찰떡으로 어울렸어 좀 분함
주말 진행된 (다시, 벚꽃) 무대인사! 장범준의 생생한 라이브♬ #진짜_봄이_왔네 #벚꽃만개 - 봄날의 버스커 장범준이 처음 들려주는 이야기 - #다시벚꽃 #절찬상영중 #벚꽃엔딩 #라이브 #역시_봄노래는_장범준 #ㅈㅂ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건생각해봤는데 벚꽃보러 갔다가 갑자기 저 위에서부터 장범준 노래에 맞춰 커플들이 서로를 뜯어먹는 ㅋㅋㅋㅋㅋ 한강대사태 정도 ㅋㅋㅋㅋ 그런것보면 저는 진짜 다메닝겐...
딱히 올릴데가 없어서..오늘 힐링하고왔어요! 장범준 다큐 영화 '다시 벚꽃' 보고 무대인사보고 좋아하는 노래들도 듣고와서 기분이가 좋습니다! 7년을 봐왔지만 영화를 보면서 제가 모르는 장범준의 모습도 볼 수있어서
마쟈마쟈!!!!봄비는 장범준 노래! 버스커버스커로 안낸거얌 진짜 벚꽃엔딩이 괜히 봄노래봄노래 하는게 아니야...꽃송이가도 봄느낌 나긴 해 특히 인트로가!! 여밤도 좋구 골목길어귀에서라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여름 밤 느낌 나서 좋아하구
오늘 명동 cgv 장범준 다시벚꽃 관객과의 대화
식당에 벚꽃엔딩 나오는데 잉님이 장범준노래 키 올려서 부른다는 거 생각나서 혼자 빵터짐

방금 짬내서 장범준 다큐 (다시, 벚꽃) 봤다 평소 장범준 음악 많이 듣기도 하고 무엇보다 휴먼다큐 (사랑) 유해진 피디 영화라서 관심이 갔다
내일 아침 8시 20분 첫 상영! :) 당신을 움직이게 할 셀럽들의 추천 영상 살짝 공개! #박수홍, "이 영화, 진짜예요!" #김도균, 기타의 神이 인정한 장범준! #ㅇㄱㄹㅇ #다시벚꽃 #4월6일개봉 #장범준 #진짜
주말 진행된 #다시벚꽃 무대인사! 장범준의 생생한 #벚꽃엔딩 라이브 영상♬ 마지막 4월 15일 대학로까지 고고! 음악으로 기억될 우리들의 청춘, 사랑, 꿈... 봄날의 버스커 장범준이 처음 들려주는 이야기. #다시벚꽃 #절찬
여기도 벚꽃이 피는데, 그걸 보고 있으면 장범준이 돈을 잘 벌겠구나 라는 생각밖에 안든다(감성사망
저 사실 장범준 빠수닌데 다시 벚꽃 보러 갈꺼임 (안물
다시,벚꽃 장범준을 주제로 다룬 영화. 공감도 많이 하고, 내 가치관을 다시 생각해보게된다!!
벚꽃을 보자마자 이미 내 머릿속엔 그대여~그대여~ 크.. 올봄도 잘 부탁합니다 장범준씨 🙇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jinjinpic

[INFORMATION] 오늘의 아티스트 곡 리뷰는 바로 #버스커버스커#벚꽃엔딩 입니다! 5년이 지나도 사랑을 받고 있네요. 어쿠스틱한 멜로디와 장범준의 가성은 최고의 조합! 주변에 벚꽃을 찾아보는 건 어떠세요?
영화 (다시, 벚꽃) 절찬상영중♥ 마지막 프리마켓 & 무대인사 이번주 놓치지 않을 거야~~~! - #다시벚꽃 #절찬상영중 #장범준 #뮤직다큐멘터리 #ㅈㅂㅈ #버스킹무비 #프리마켓 #무대인사 #CGV대학로
벚꽃엔딩 진짜 안 좋아하는데 애들 보면서 들으니까 좋네라고 쓰고 있었는데 쟝범준 불경 외는 듯한 창법 정점 찍었고 존나 싫다...
아니 근데 어쩌면 좋으냐고 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에서 맨날 비와이와 장범준을 끔찍해하는 다수의 사람들과 있다가 아침에 출근하면 사무실에서 비와이 랩이 나오고 밥먹으러 식당가면 벚꽃엔딩 틀어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찬상영중인 (다시, 벚꽃) 라이브러리 톡♥ 장범준과 2집앨범을 작업했던 웹툰작가 박수봉 참여! - "함께 작업을 하는 동안 예술을 하는 사람으로서 어떻게 작품을 대해야 하는지 배울 수 있었다." - #다시벚꽃 #라이브러리
#헤이리시네마 #다시벚꽃 다시 보자 이벤트! (다시,벚꽃) 관람 티켓 소지 후 헤이리시네마로 재관람하러 오세요! 선착순 세 분께 장범준의 손을 거쳐 탄생한 모자, 장우산, 도서 '장범준 기타 교실'을 선물로 드립니
눈으로 본 벚꽃중에 천안 북일고 (장범준이 벚꽃엔딩 쓰게 했다던 그 학교) 와 전주 동물원에서 본 벚꽃이 좋았다. 특히 후자는 끝물 때 봤는데 바람 불 때마다 벚꽃비가 내려서...클램프의 X 세계로 들어온 거 같았다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dongmulbook

따로 꽃놀이를 가지 않아도 늘 지나다니는 길이 벚꽃나무가 줄지어 섰다 장범준 노래 주인공 된 것 같이 걸을 수 있음ㅋㅋㅋ
장범준 벚꽃엔딩 아이유 하이포 봄사랑벚꽃말고 정은지 너란 봄 을 들어 보아요.
펍에서 장범준 벚꽃엔딩나오는데 이왕 비오는거 라나델레이나 아델이나 콜드플레이노래좀...
헤이리시네마 ☁️#다시벚꽃 마지막 이벤트! 4.16(일) 10:30분 상영을 시작으로 관람객 분들께 장범준의 싸인이 들어간 (다시, 벚꽃) 특별 포스터를 선물로 드립니다! (소진 시 자동종료)
이 영화를 통해서 가수의 음원제작이 얼마나 힘든지 알 수 있고 가수 장범준을 알 수 있는 영화여서 감동이였고 극장에서 보면 콘서트를 본 느낌 / 블로그로GO #다시벚꽃 #장범준 #ㅈㅂㅈ #가수장범준 #영화후기 #영화리뷰 #


허어어

허어어...허어어어...(장범준적 모먼트
장범준 허어어어 20분쨰 듣는중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hamsterdolyi

장범준 노래에 허어어~ 하는 애드립 부분이 되게 많은데 노래 틀어놓고 그 부분 나올 때마다 술 마시는 거!
허어어ㅓ어엉 (장범준이 된다
허어엉 어디가 자살하기 좋지요 아 너무 좋다 허어어엉(feat.장범준)
장범준 노래 틀어놓고 허어어 나올때마다 술 마시기
어지러워서 누워는 있는데 자고싶진 않고 하아아 허어어...(장범준됨
장범준 허어어 듣고 싶다,,,,
장범준 허어어가 아니잔아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Todayisforyou_

장범준이 허어어 할때마다 술마시고 삽시간에 취해버리기
장범준 허어어어 10시간 은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로건은 윗옷만 벗고 잘듯 허어어ㅓㅓㅓㅓ어ㅓㅇ (장범준 수인)
장범준 허어어어 듣고 있으면 마음이 평온해져 ☺️
나 이거 지굼봄 허어어어어어~~~~허어~~~~~~~(장범준톤
지금이라면 장범준 노래 허어어 하는거 잘부를수있을것같아
저때 영재 얼굴 기억나....조오오오오온나 잘생겨서 말을 잃었었어....영재가 안녕 했는데 난 계속 장범준마냥 허어어엉어어ㅓㅇ...허어어엉엉재야 이러고 있었지......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Delta_22

허어어어~...허ㅓ어어어ㅓ(장범준톤)
ㅠㅜ죠니인생에서 쟈이로빼고 어케말해요ㅠㅜ흐어어,,,흐어어어,,,허어어어,,,,(장범준코스프레
허어어어어어어어어ㅓㅠ (feat. 장범준
아 이제 장범준 허어어어 들으면서 원고해야지
아 나 지금 ㅆㅁ님이 팬픽 추천 받아 보는데 넘 명작이라 계속 허어어어어 허어어어어 하면서 봐가지구 장범준 됐다고 하는 글 자꾸 생각나서 죽겠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쮸끼,,,,,,,,,, 허어어 허어어 (장범준톤
형 장범준은 나도 좋아해어어ㅓㅓ어어어ㅓㅓ허어어ㅓㅓㅓㅓ어어 어예에에에ㅔㅔㅔㅔㅔㅔ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jjkbottom

허어어여어어여어여.....허어......허엉어......(장범준톤
(탐라보고 조용히 장범준 허어어 1시간 버전 들음)
헐...ㅇ구운 인절미......ㅠㅁㅠㅠㅠㅠㅠㅠ 그거 따뜻할때 쭉 늘려먹으면 진짜 최고죠ㅠㅠㅠ허어어어ㅓㅓㅓ (장범준톤..
장범준아저씨 요새 허어어어 안해 먹고살만하셔서
Firedog_SNDA 허어어어어어 (장범준 빙의 알테어쨩....... 우리 밤의 여신님..... (기어다닌다
좋아요~~~~~~~~~~~~~~~~~~~~~~~~ 허어어어~~~~~~~~~~~~~~~~~~~~~~~~ (장범준톤)
장범준:허어어어~~~~~~~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Min_Gyu1004

ㅇㄴㄻㅇㄴㅇㅁㄹㄷㅇㅇㅎㅇ첨ㄴ허어어ㅓ~~~~~~~~~~~~~~어러ㅓ허어어어~~~~~~~~~~~~허어어~~~(장범준 애드립 톤)
*허어어어어어..... (장범준 빙의) 으앙대 로우군..... 앙대..... ㅜㅜㅜㅜ..... 쥭디마..... (덜그럭삐그덕)
밤부터 심란하던거 스케쥴 받고 더 심해졋음 허어어ㅓ 허어어ㅓㅓ 장범준 허어어어ㅓ어
그게 힘들면 최대한 뜸하게 대화하기.... 탈통곡 추천은... 장범준 허어어어 1시간 풀영상 추천
허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장범준빙의
저랑 장범준 허어어들을팟 모은다
자꾸 그러면 저기서 장범준 아저씨가 와서 허어어어어 한다!(?)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jinsjinss7

1호선에 계속 누가 허어허엏허어ㅓ허어어어어 허어ㅓ어어어 하는 사람이 잇다면 그거 장범준 아니고 저인줄 아세요 그럼이만
허어어ㅓㅓㅓ어어ㅓ어ㅓ (장범준 수인) 아나 미쳤 ㅋㅋ 둘 다 잘어울리는 사람은 또 처음 ㅋㅋ ^-^))
너 자꾸 울면 장범준 아저씨가 와서 허어어~한다
여수밤바다 장범준 허어어어어 1시간 반복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내 인생 이럴 순 없다 싶을때 들으면 좋습니다.... 허ㅓㅓ....어..어ㅓ..어...... 허어ㅓ어ㅓ어...어..어...........
안 됩니다~~~~~ 바짓가랑이 잡고 늘어지기~~!!!! 엉ㅇㅇ엉ㅇㅇ어엉허어엉 허어어 허워어 후어~~~ 어어~~~ 허어어~~~(장범준 빙의
장범준 겜 할사람? 허어어~에 너 한잔, 고음불가(휘날리며~ 이거리를~)에 나 한잔
허어어 (장범준톤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cetaphill

내가 고등학교를 시내에서 좀 먼곳에서 왔는데 시내쪽에서 다녔으면 중학교때 애들이랑 좀 자주 얼굴 볼 수 있지 않았을까 싶고 그냥 엄청 칭한것도 아니고 오다가다 인사나 하던 그런 사이들도 잔뜩이지만 보고싶다 허어어어 (장범준톤...)
시ㅣㅣ바..망했어 장범준 여수밤바다 허어어ㅓ모음 한시간짜리 듣다가 잠 깼다
빙그르님 천재만재 우주대금손 허어ㅠㅠㅠㅠㅠ 미친 흑흑 미친.. ㅁㅣ친....... ㅠㅠㅠㅠ 너무 쩔어서 여수밤바다 부르는 장범준 빙의해버림... 허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빙님 진짜 제가 너무 사랑해요......
장범준 허어어 듣는데 마음이 편해진다
아직 카페에서 장범준 허어어어 합니까?
장범준이 허어어 할때마다 소주마시고 삽시간에 취해버리기 놀이
장범준 노래 들으면서 허어어 흐어어어 나올때마다 한잔씩 마시기 해보고 싶네. 아직 간이 파릇할 때 해봐야지....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maggie_fan


영화

?? 장범준 영화 찍음?
그래요!벌써버스커버스커 데뷔한지 5주년입니다!! 버스커버스커 절대해체 안했구 4월6일엔 장범준 다큐영화도 나온답니다 이트윗이,,널리널리 홍보되길바라는마음으로,,,,해주신분 한분께 계좌로 만원을 쑝쑝 보내드립니다,,(^^
정말 다시 한번 장범준한테 반하게되는 영화였어요
어? 장범준영화개봉일임
아니 장범준 영화에다가 오소송 2기라고? 진심 파티해야되는거아닌가?
장국영ㅇ영화보러 월드타워왔는데 장범준이 노래 하고 있었다.......대박
장범준 영화도 보고 무대 인사도 보고 버스킹도 봤다 너무 좋아 흑흑ㅜㅜ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hamsterdolyi

장범준 좋아하는 친구가 이번에 장범준 다큐멘터리 영화(ㅋㅋ) 개봉한다고 너 영화 좋아하니까 보러가라고 했을 때 이성 잃고 절교하자고 할 뻔했음...이성의 끈 겨우 잡고 나 한국영화 잘 안 본다고 대답햇다
릴리님이랑 영화관갓는데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잇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으면서 관캐야!!!!!! 둘이이러구ㅋㅋ
그리고친구랑계속얘기했던게피부얘기였어 장범준피부왤케좋아.,,????영화보면알겠지만 술을ㅋ ㄱ ㄱ ㅋ ㅋ술을계속마시는데ㅋㅋㄱㄱ피부가너무좋음...
그러고보니 옫님이랑 만나서 극장올라가니 영화홍보차 장범준이 로비에서 라이브하고 있었다. 😃?!!
물론 장범준의 음악은 훌륭하고 영화는 좋았다 하지만 그렇다고 내가 이 얘기를 못할까
장범준 영화를 봤는데 가수들 앨범이 뚝닥 나오지 않는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더 고생하면서 만드는거보고 진짜 멋지다고 생각하면서도 애들 생각했다. 앨범 준비 열심히 할 애들 생각 ༼;´༎ຶ ۝ ༎ຶ༽
씨집에 영화업나 찾아보고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오 독립영화인가? 하고 포스터멀리서보고들어갓는디 장범준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당연하게 ost지수가 제일 높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hamsterdolyi

야 그러고보니까 무슨 장범준 다큐영화 개봉했던데 한 이주전인가에 ㅋㅋㅋ기가차서 말도 안나왔음
장범준 영화 상영관...너무없잕ㅅ아....


장범준

170404 #노래추천_하지 장범준, 자장가를 활용한 신곡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boomball_APRIL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true1x2love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hn7585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byeok_pic

장범준 벚꽃 허어어 영화 버스커버스커 봄비 다큐 byeok_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