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이문세

이문세-옛사랑 갸좋음
남들도 모르게 서성이다 울었지 지나온 일들이 가슴에 사무쳐 텅빈 하늘 밑 불빛들 켜져가면 옛사랑 그 이름 아껴 불러보네 (이문세, 옛사랑)
찬바람 불어와 옷깃을 여미우다 후회가 또 화가 나 눈물이 흐르네 누가 물어도 아플 것 같지 않던 지나온 내 모습 모두 거짓인가 (이문세, 옛사랑)
#판타스틱듀오​2 #이소라 '그대안의 블루' vs #이문세 '옛사랑' 판듀가 되기 위한 두 레전드의 빅매치!
남들도 모르게 서성이다 울었지 지나온 일들이 가슴에 사무쳐 텅 빈 하늘 밑 불빛들 켜져가면 옛사랑 그 이름 아껴 불러보네 이문세, 옛사랑 _Chicken
이문세 선생님의 옛사랑 들으면 아직도 가슴이 먹먹하다.
그래서 제가 가장 싫어하는 노래는 박효신 야생화랑 이문세 옛사랑이랑 임창정 내가저지른사랑 등등 입니다 아 진짜 싫어 귀에 딱지 앉을것 같아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SBSNOW

J'aime une vidéo  "이문세·천안 낭만기타, 진한 여운의 파이널 무대 ‘옛사랑’ 《Fantastic Duo 2》
J'aime une vidéo  "이소라, 이문세의 ‘옛사랑’에 ‘눈물샘 폭발’ 《Fantastic Duo 2》 판타스틱 듀오 2
콘서트 가보고싶은 가수가 하나더 늘엇습니다ㅠㅠ 이문세님 옛사랑 라이브 꼭들어보고싶다
님들 판타스틱듀오2 이문세 옛사랑 무대 봐주세오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 분위기도 분위기인데 마지막에 이문세님이 화음넣어주는거때문에 감정 복받쳐오름
ㅇㅏ 이문세 옛사랑 진자 작구 눈물나
이문세-옛사랑
티비를 보는데 이문세가 옛사랑을 부른다 예전 어느프로에서 김영애님이 옛사랑 노래가 너무 좋다고 컬러링으로 해놨다고 하던말. 아까운 배우가 사라져서 또 슬픈날이다

. 휵님은 어쩌지 나는 모르겠어요... 아마 캐로 몇번 깔짝대보다가 관캐랑 씐나게 썰풀고 계신 휴기님 보며 차차 탈통하겠지? 일기장에 나는ㄴ 당신만 행복하면 ㄴ돼요 하고 쓰고 이문세 옛사랑 들으면서 긱사에서 쳐울기
이문세는 어떻게 옛사랑을 부르며 울지 않을 수 있을까
판듀보는데 이문세 옛사랑 너무 쩌러버려..ㅠ ㅠㅠ이문세 콘서트하면 한번 가보고 싶다
아... 이문세&낭만기타 옛사랑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눈물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문세 옛사랑...ㅎㅎ 듣고 울일이니,,,,진짜..
찬바람 불어와 옷깃을 여미우다  후회가 또 화가 난 눈물이 흐르네  누가 물어도 아플 것 같지 않던  지나온 내 모습 모두 거짓인가 / 이문세, 옛사랑
흰 눈 나리면 들판에 서성이다  옛사랑 생각에 그 길 찾아가지  광화문 거리 흰 눈에 덮여가고  하얀 눈 하늘 높이 자꾸 올라가네 / 이문세, 옛사랑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2in_Jardin

사랑이란 게 지겨울 때가 있지  내 맘에 고독이 너무 흘러 넘쳐  눈 녹은 봄날 푸르른 잎새 위에  옛사랑 그대 모습 영원 속에 있네  / 이문세, 옛사랑
이문세 광화문 연가... 그녀의 웃음소리뿐...! !!! ㅠㅁㅠ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도 좋구 옛사랑도... 좋아요 흐흑 사실 다 좋아해요... 이문세... 구창모 희나리도 좋아해요ㅠㅅㅠ
흰눈 나리면 들판에 서성이다 옛사랑 생각에 그길 찾아가지 광화문거리 흰눈에 덮여가고 하얀눈 하늘 높이 자꾸 올라가네 - 옛사랑, 이문세
이문세노래너무좋음ㅠㅠㅠ언젠가지니타임에서옛사랑/소녀불러주셨으면88ㅂ88
당신을기다리는시간이가장행복합니다!-5유경의 해피타임4시,깊이듣다! '장미꽃향기는 바람에 날리고'~이수만의레드벨벳?굿샷-'꽃밭의소녀'-옛사랑-이문세,그대와함께-손지창,방대식등등,UNstory,평생,'소원을말해봐-'소


서성이다

흰눈 나리면 들판에 서성이다 옛사랑 생각에 그 길 찾아가지
남들도 모르게 서성이다 울었지 지나온 일들이 가슴에 사무쳐.. 텅 빈 하늘밑 불빛들 켜져 가면 옛사랑 그 이름 아껴 불러보네.. ... 누가 물어도 아플 것 같지 않던 지나온 내 모습 모두 거짓인걸.. 🎧❤

남들도 모르게 서성이다 울었지  지나온 일들이 가슴에 사무쳐  텅 빈 하늘밑 불빛들 켜져 가면  옛사랑 그 이름 아껴 불러보네  (옛사랑)
흰눈 내리면 들판에 서성이다 옛사랑 생각에 그 길 찾아가지 광화문거리 흰눈에 덮혀가고 하얀눈 하늘 높이 자꾸 올라가네 이 노래 시같아.


모습

눈 녹은 봄날 푸르른 잎새 위에 옛사랑 그대 모습 영원 속에 있네


들으면

옛사랑들으면 승화님생각나...
옛사랑 이렇게 티비로들엇는데도 눈물날거같은데 라이브로 들으면...
옛사랑 개사기 가사 들으면서 울었다 문세씌 하드캐리 아 나 소라님이랑 같이 부른 남자분 너무 좋았는데
아나 뒤에 존나 때릴기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걔 사록 브금 옛사랑임 앞으로 옛사랑만 들으면 오열하게 해드림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d0luseventualis

난 옛사랑 들으면 우는 사람


이름

J_for_Yoon 그런가요? (남들보다 무미건조해 보이는건 대충 알고 있다. 와인을 한모금 마시고는) 그때 말씀드려서 기억하고 계신진 모르겠지만.. 제 옛사랑이 제이 씨와 참 닮았습니다. ... ... 이름도 같고.
옛사랑 소름처럼 돋는 밤 내 이름보다 소중하게 부르던 이름을 좀 더 꼼꼼하게 그리워해도 될 것 같다 -이젠 그래도 될 것 같다, 강효수


생각에

옛사랑 생각에


옛사랑

불타는 옛사랑의 그림자 만화
추억은 유화와 같다. 기억은 머리 속에서 계속 덧칠 되어간다. 무채색 드로잉 뿐이던 내 옛사랑은, 어느새 빛이 화려한 인상파 작품이 되었다. 실제 그 색깔이든 아니든, 기억의 왜곡은 황홀하게 아름답다.
진짜사랑하는데 사랑한다고 말못하고 그대로 점차 멀어져서 메마른 옛사랑의 추억으로 남아버리는거 너무조아 해

자신을 자식이 아닌 상품으로 취급하는 것도 모자라 친구도 죽고 옛사랑과 부모님을 직접 죽이게 되면서 마음의 무게도 많이 무거워지고 이걸 터놓고 이야기 할 사람이 없었잖아요? 그러다보니까 그게 굳은거죠 습관이 된거고요 사실상 지지대는
졍국이는 옛사랑을 첫사랑 처럼 불러버릴듯하다
찌통인 거 보고싶다.. 웨딩드레스 디자이너인 긴토키한테 옛사랑인 히지카타가 찾아와서 웨딩드레스 제작해달라고 찾아온거지. 자신이 결혼한다는 소식과 함께. 처음에 긴토키는 히지카타가 누군가와 결혼한다고? 하면서 충격받겠지만, 자신이랑은 이미 끝난사이고
오 다 많이 듣는데 요즘엔 옛사랑 많이 들어요 !
(좀 더 꼭 끌어안고 어깨에 턱을 살짝 대고) 지금 나라는 사랑이 유네옆에 있는데 옛사랑 한테 연락한다는거 꽤 싫다구? 이제 유네는 내꺼인데말이지-
#솔캐를_지향했다_실패한_전적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비드. . . .ㄱ.ㅡ새끼 잊지못하는 옛사랑ㅇ도 잇엇고 싸이코패스엿ㅅ는데 치엿잔ㄴ아ㅋㅋㅋㅋㅋㅋㅋ아 저 키프사랑ㅇ합니다 (뽀다담)
ㅋㅋ아악~!~!그것도 그것대로 겁나 신경쓰일것같은데말이조...?..알고싶다..궁금하다.. 찬조의..옛사랑..크으..찌통이지만 너무 이쁠것같단말이예요(?)그냥 말해달라고 하고 어른스럽게..침착하게 들을뤠요~!~!ㅠㅠ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goonggoongee

ㅋㅋㅋㅋㅋ맞아요 그리고 구여친에 둘이 그냥.... 막 적당히 좋았던 옛사랑~ 이정도 느낌으로 지내서 그렇지 안그랬으면......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내리는 저 빗속을 나 홀로 걷는 이 발길 옛사랑 못 잊는 정처없는 이 발길 낯설은 골목길 거닐다가 쓸쓸한 선술집에서 한 잔 술에 그리움을 달래보는데 바람만 불어도 흔들리는 이 내 가슴 옛사랑 못 잊어 흐느껴 우네 -김현식, (빗속의 연가)
와 미친 옛사랑 비오는소리랑 같이들으니까 완전좋아...
좀찝어주시죵...옛사랑 만 잇네요
사실 옛사랑을 저도 가장 좋아하긴 하는데 뭐 몇개만 꼽자면 소녀, 광화문 연가,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사랑이 지나가면 등등이 있어요
태섭이는 옛사랑이 그립나벼 ㅋㅋ
사서함 110호도 다시 해줬음 좋겠다.. 승화님의 옛사랑 잊지 못해..

66. 옛사랑 / 아이유 나는 아이유가 옛날 노래 부를 때 너무너무 좋다. 그게 내가 너무 사랑해 마지않는 옛사랑이었을때 나는 아이유라는 가수한테 호기심을 갖게 되었고 이 영상이 내 입덕 영상이었음 ㅠㅠ
제 옛사랑입니다...(울컥
기억상실-긴토키(31~2) 시한부-미츠바 연인의 죽음-미츠바 납치 감금-히지카타&소고(148~9) 왕게임-쇼군(83~4) 옛사랑의 등장-미츠바 부스러기시절-서당즈, 치비히지 N년후-애니 재개 기념 2년후 이별 뒤 재회-
밤새도록 비가 내렸다 잃어버린 옛사랑이 비를 내렸다 _이미란, 그날도 비가 내렸다
기반 커플링은 그건가.. 해석에 따라서 이것도 되고 저것도 되는...? 둘이 하나를 좋아하는 거는 알겠는데 하나가 둘을 좋아하면 뭘까 양다리? 몸따로 마음따로...? 옛사랑을 잊지 못하는..? 혼란스럽다
가브리엘인가 철혈에 나오는 애 잘생겻다 내 옛사랑 츠키야마 닮앗음 ...
좋아하는 노래 작곡 보면 다 옛사랑분이 반짝 웃고 있는 거 어떻게 생각해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starlight_616

태산에게는 초반에 그 장난감이었다가 나중에는 옛사랑의 대체품, 태강에게는 현실 도피를 위해 멋대로 순수한 이미지를 씌워 놓은 나타샤. 이렇게 목란의 존재는 마치 도구처럼 보이지만 그 가운데서도 목란의 진심어린 행동은 그들에게 영향을 준다. 이는 분명
오늘 다들 이 노래 들으시라고 날씨도 이렇게 쌀쌀하잖아요 Aㅏ..기억난다..내 옛사랑의 잔상...(없음) #컬러라이브 #박경 #윤현상 #잔상
비우 지금 미래가 비우 인생 루트 중에 제일 행복한 루트라서...불행한 쪽이라면 그렇게 영영 옛사랑 지나간 거 못 잊고 후회로 사는 인생....?
어제 지난주 판듀보는데 옛사랑 부르는거에 좀 감동 받았다.
헉...생각해보니까 에론한테도 옛사랑 있었겠네...(초롱초롱
와 옛사랑 저거 첨들었을때 아이유 노랜줄 알았는데 ㅋㅋ
다시 만난 옛사랑을 대하는 자세가 매우 자연스러운 우지호 (25,남) 반지 작아서 벌리는 거 씹덕 ㅋㅋㅋ #블락비 #지코 #zico #kittyswg #daegu

옛사랑 듣는ㄴ데 맴아파... 흐흑 스타스들 보고싶다네.. 우리 스타스 대체 왓해픈..
가슴이 쏘아올린,, 희미한 옛사랑의 그림자라는 작은 공
슈가슈가룬 뱃지래! 내 옛사랑들👍💕
담담해서 더 슬픈 옛사랑
판듀 옛사랑 짱좋다,,,
아니근데 자야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옛사랑이 너무좋아서 못자겟어(?
옛사랑 노래 너무 좋아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3__ooos

불쌍한 에드워드, 사진으로밖에 볼 수 없는 옛사랑아
옛사랑에 이친구도 있다
어제 여백님에게 옛사랑 얘기 하다가 초 아련해진 게 생각나서 넘 웃겨
백모래는 어딘가 연륜이 묻어나오는 말투를 쓰는 편인데 이호랑 얘기할 땐 nn년 회춘한듯 굴어서 조음 꼬박꼬박 존댓말에 선배 호칭 비속어 절대 안 쓰고. 옛사랑에 대한 예의인거니(아님)
너무 쉽게 잊었다는 죄책감 없이 완전히 옛사랑을 잊어내는 것 그것은 세월에 기댄다는 것! 사랑을 말하다.. #speaklove
아 티비에서 옛사랑 나왓어 오랜만에 들으니까 넘 좋다
옛사랑의 사랑스러움에 넘 흥분해버렸다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_YE0NE0

식어버린 사랑이라고 여겼다. 한 때 너무나도 사랑했지만, 그 열기만큼 차갑게 식어간, 나의 옛사랑이라고. 그 땐 그랬지. 내게 그런 연인이 있었지. 나도 그런 사랑을 했었지. 하고 추억하며 미소지을 수 있는 지나간 사랑이라 생각했다.
그리고 옛사랑 음원으로만 갖고 있었는데 유스케에서 한 거 였넹 원곡이 좋으니 뭐 커버이즈뭔들
아- 정말, 그 이야기 그만해요. 네, 그 사람들이요, 당신 옛사랑들.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오순도순 잘살고 있지 않을까요? (아마 내 지하창고에서 오순도순).
왜 난 늘 옛사랑을 만나는 것이 두려울까. 이런 일도 있었다. 토요일 오후, 동물원에 가기 위해 횡단보도 앞에 서있던 나는 맞은편에 나란히 서있는 두 여자를 보고 경악했다. 한쪽엔 희진이가, 그리고 몇 발짝 옆에는 감자탕을 좋아했던 수정이가 서있었다.
그녀에 대해 알게 된 것, 일흔한번째. 그녀는 옛사랑과 닮았다.
그래도 그대안ㅇ의 블ㄹ루정도면ㄴ... 흑흑ㄱ 솔직히 옛사랑이 너무 선곡 사기급이라 아무곡이나 갖다붙여도 다이겼을듯ㅋㅋㅋ
옛사랑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starlight_616

삠님의옛사랑인가욧
지나간 옛사랑들은 여전히 제 마음속에 소중히 남아있답니다. 게다가 이곳에선 여러분을 만났잖아요? 혹시 몰라요, 여기서 제 운명을 만날지?
옛사랑이여, 나는 이제 그대를 더 이상 모독할 자신이 없다.
오늘 쯔요시 생일에, 토르로키 떡밥에 나의 옛사랑 (but 지금도 여전히 사랑함) 열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쯔요시 노래 들으며 라그나로크 티져 무한반복한다 이거예요 쯔요시!!!! 토르로키!!!!!!!!!! (기절
이나이레ㅔ에에에에에에에흐ㅏㅇ아아ㅏ아아앙ㅇ 옛사랑으아아아아아아앙ㅇ 너무 가슴아파 내 옛사랑
옛사랑이라고 하니까 뭔가 이상하고 역시 헤어졌지만 아직 못잊은 연인이 좋겠다
팟캐 듣고 있었는데 거기 나온 한 분이 내 -_- 옛사랑 목소리와 흡사하여 미칠것 같은 기분을 맛보고 있다.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starlight_616

날 잊어도 괜찮아요. 울지 않을게요. 있죠, 우리가 살던집 옆 작은 공원에는 벌써 개나리가 피었어요. 봄을 잘 보내고 있나요? 나의 옛사랑.
아 지금 폰으로 옛사랑 듣는데 머릿속에서 판듀에서 본 무대장면 자동으로 재생돼서 그때 감동받은걸 다시 불러내고 잇는기분이라 눈물날거같음
세월이 흘러감에 따라서 그 첫마음을 잃어버린 것을 우리는 기억합니다. 어느 시인이 "옛사랑의 희미한 그림자" 시에서 노래한 것처럼. 6월민주항쟁세대들도 각성하지 않으면 첫마음을 회복하지 않으면 4월민주항쟁세대처럼 보수화되고 정신이 퇴화될 수밖에없지요
근데 수언,,,, 생각해 보니,,, 옛사랑이 아니네..ㅎㅎㅎ 듣고 감상에 빠져있다가... 이건 현사랑인걸,,,,ㅎㅎ 차라리 옛사랑이면 좋겠다..야.
두사람, 옛사랑!
그 순간부터 짐은 2년전 창피했던 짝사랑의 기억이 파도처럼 밀려와 소주 병나발 불었다.. 교수고 선배고 뭐고 알게 뭐야 초반에 그렇게 찾던 옛사랑 이딴 자리에서 마주치는데.. 교수한테 술 주고받고 하던 김준 소주병 깨는 소리에 짐쪽 테이블 본다.
아련히 보이는것은 희미한 옛사랑..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starlight_616

콘스탄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둥의 옛사랑이 스치운다
연애의 기본조건은 연인에게 내가 가진 마음을 전부 사용하는 것이다. 마음의 반만 준다든지, 얼마쯤 옛사랑에게 남겨두고 있다든지, 여러사람과 균등히 나누어선 안되는 것이다.
아 옛사랑 들으니까 또 눈물줄줄이야..
옛사랑이고 끝난 사이니까...
사실난 옛사랑도 잊지못하고 여자한테 관심받고싶으면서도 다가가지 못하는 새럼... 저는 그런 상처많은 새럼입니다
이거 보면 옛사랑이던 오다사쿠한테 새로 찾은 사랑이자 삶의 의미 츄야를 소개시켜주면서 과거에 이별 고하는 다자이 같은 거밖에 생각안남
왜 옛사랑 링크 던지고 가는데 구미 ...........................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yulu_yuly

이문세메들리쫂!!!!!!가로수불렀으니옛사랑+봄바람+가을이오면+소녀 가시죠!!!!!!
남은 사람은 어떻게든 계속해서 살아가야하니까요. 옛사랑이랑 새로운 사랑 애틋하고 좋네요. 후후후.
제 옛사랑입니다(기억조작
헐..... 민호형 개머싯지.... 역씌 체어누나 옛사랑 답댜...!!!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devnofE5nkXCoVc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Zico_Square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1theK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BAEKJI_GIF

옛사랑 이문세 서성이다 지나온 하늘 모습 찾아가지 bichette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