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김예림 좋아요 무대는 남편 느낌이 레이블


김예림

오늘 부터 미스틱89 레이블 콘서트입니다.신치림과 김예림 퓨어킴의 무대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투개월 김예림양은 자신의 앨범 수록곡 '잘 알지도 못하면서'(정준일 작사 작곡)을 들려줄 예정입니다.
투개월 김예림 미스틱 계약 만료됐다는 거 이제서야 앎...
김예림 Lim kim (투개월 Togeworl)—Awoo
라디오에서 김예림 목소리로 추정되는 노래가 나오길래 남편 어 김예림 있는 그룹 이름이.. 나 투게더지? 남편 아니 투개월이거든 무슨 투게더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빅뱅 좋아요? 투개월 좋아요? 난 니가 좋아요! GIYONGCHY 못지 않은 Giyoonchy 핱뜨핱뜨 ^.~


무대는

무대는 울랄라 음원은 버스커지.. 사실 첨엔 투개월을 젤 좋아허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투개월 최고 무대는 브라운시티

투개월 김예림 좋아요 무대는 남편 느낌이 레이블 toothpaste_88


느낌이

너를 본 순간 느낌이 왔죠 나 사랑을 하나봐 촌스럽게 또 볼이 빨개져 널 보며 웃다 내 작은 입이 두 귀에 걸렸대 The Romantic - 투개월 #박보검


듣구

원곡은 더 클래식 노래랍니당! 저는 투개월이 리메이크 한 걸로 처음 알았어용ㅎㅅㅎ 방금 조이 버전 듣구 왔는데 달달하고 사랑스러워서 좋네요 ପ(´‘▽‘`)ଓ♡⃛


미국

여우비 투개월 노래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으네 투개월 예림이 말고 그 남자애는 미국 가서 다시 안 오는 걸까


좋은거

가장 중요한거 생각났는데 (기 간)이다!!!!!!!! 무슨 일이 있어도 쇼프로그램에 나오는 동안은 무족권 좋은거... 예를 들어 투개월이 슈스케3에 나오는 동안의 모든 행적은 사랑하지만 그 이후의 행적은 선별적으로 좋아하는 그런... 전형적인 철새사람


말은

알고있니 넌 나의 Number 1 두근대는 맘은 아직까지 여기에 언제까지나 My only one 좋아한단 말은 나를 웃음짓게 해 - 투개월, Number 1 - 오빠에게❣ #용국지은


케이에서

저는 투개월이 슈퍼스타 케이에서 부른거 말곤 머르는데.....


투개월

소림이 투개월 생방곡 다 부를 기세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개월이 불렀던 내가 좋아했던 곡들 두개나 부르네 좋다
설마했는데 진짜 투개월이 나오네;;
꼰님이 추천해주신(?)노래 듣다가 오랜만에 투개월 노래 듣는데 좋아ㅠㅠ 좀만 듣다 자야지🌸
투개월의 brown city 듣기 좋은 날씨
요즘 투개월 넘 그립다,,, 예림씨라두 노래내주세요,,,
투개월 도대윤?맞나? 그분은 뭐하고 지내신대
투개월 ㄹㅇ 요즘 뭐하냐...

투개월 김예림 좋아요 무대는 남편 느낌이 레이블 0912v_v

마자마자요..투개월요즘 모하지..보고싶네요..ㅠㅠ
투개월 아낰ㅋㅋㅋㅋㅋㅋ 투개월을 아는 분을 만나다니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좋아했는데ㅠㅠㅠ 그그 여자분은 그래도 가끔 노래 내시던데 남자분은 아예 안나오는 것 같아서 슬퍼요ㅠ
아 글쿠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개월조은데 흐흐흑..흐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개월 김예림 좋아요 무대는 남편 느낌이 레이블 SONGFORB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