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벚꽃

지미니없는 한국 벚꽃없는 봄이구 미세먼지속에 잃어버린 공기청정기야.....
봄이 가장 늦게 도착한다는 파주 출판도시에도 드디어 벚꽃이 만개했어요 🌸
꽃피는 봄 날, 따스한 햇살 같았던 너. 벚꽃 비가 흩날렸던 그 계절이 돌아왔는데 그 자리에서 환히 웃던 네가 없어서 허전해.
[INSTAGRAM CAROUSEL] seojuhyun_s늘 고마워요~~~SM TOWN❤ 케잌에도 봄이왔서현~~서현이 머리에도 벚꽃이 폈서현🌸🌸🌸🌸🌸🌸🌸🌸🌸🌸🌸🌸🌸🌸🌸🌸🌸🌸🌸🌸🌸🌸🌸🌸🌸🌸
HQ 170410 봄 좋다, 벚꽃 좋다, 웃는 승훈이가 좋다. 🌸 #이승훈 #위너 #SEUNGHOON #HOONY #REALLYREALLY #FOOL #WINNERISBACK
학교서 봄이라고 봄축제 하는데....겁나...전에오르제아에서 벚꽃다봤거든요?! 치워주시죠ㅠㅜㄴ
#오다주웠지호 #날씨최고 #봄 #벚꽃 #컬러링북 #퍼펙트데이 #윈디데이 오늘 날씨 완전 짱짱 날씨가 너무 좋아~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roqham

🌸🌸봄의 남자 훈이🌸🌸 너무 예쁜 훈훈해님 사진보며 그렸어용😆(넘 피곤해서 벚꽃은 인터넷 사진 합성했다고 한다,,,)
[선행] 63회 색다른 촬영회-벚꽃 아리콩님,쉐이드님,준님,규안님,헥스님,치리봄님
너무이뻐요ㅜㅜ진짜 너무잘맞고 너무기여워요ㅜㅜ애들 데리고 벚꽃구경갔는데 봄이랑도 잘어울려요😍
2017년 봄은 성주 초전면 소성리로 기억될것 같습니다.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평화로운 이곳에서 한반도 평화를 지키기위해 함께외칩니다. #사드가고 #평화오라 #소성리에도_사람이_살고있다
벚꽃 마카롱도 있어요~? 그거 먹으면, 봄이랑 봄바랑이랑 안녕 안녕-하는걸까? (갸우뚱거리며)
예쁜 벚꽃이였는데 이제 사라진것 같네-? (싱긋 웃고는) 봄이오는 느낌이였는데 말야. 아 난 세레니아야. 세레니아 디 마젠타.
벚꽃과 함께 봄이 찾아왔는데 봄처럼 따뜻하게 저도 여러분들 곁으로 찾아갈게요 /프엑, 종인 종인시🌸  

봄 사랑 벚꽃 말고 🌸🌸🌸
#우현 우현이가 차에서 내리는 순간 벚꽃잎이 휘날리는 아름다운 풍경을 본 기분이었다. 올 봄은 인간벚꽃 남우현이면 됐다 다 됐어ㅠㅠ🌸🌸
날씨 진짜 좋다🌸 나들이 왔어요오🙌🏻❤️ #에이디이 #벚꽃 #올림픽공원 #봄
아 근데 봄 노래 외우는 게 벚꽃 엔딩 밖에 없네 쉬벌..........
응, 벚꽃 마카롱도 있대. 벚꽃색이라고 하던데, 그럼 딸기 우유색인 걸까. 봄이랑 봄바람이 안녕하고 인사해 줄지도 몰라.
우리나라도 봄 벚꽃라벨 장사가 시작되었어.
예전보다 더 자주 만나고 더 자주 연락하고 더 많은 시간을 둘이서만 보내다가 겨울에서 봄까지 왔음. 지혜는 그날도 그냥 하루 일과 마무리하고 쉬려던 참에 지혜한테 갑자기 승아 연락이 옴. 여보세요? 언니네 동네 벚꽃 예쁘게 핀다더라. 아... 그래?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shamid0524

"벚꽃따라 탄천에서 남한산성까지" 요즘 너무 예쁜 #성남시 성남 벚꽃길 8경을 소개합니다. 중앙공원, 남한산성 등산길, 야탑동 분당보건소 앞, 탄천변 등 봄을 맞이하는 벚꽃들의 소리없는 아우성 들으러 성남으로 오세요^^
이제 완연한 봄이네요~~~제가 살고 있는 데는 아직 안 폈어요🌸 빨리 보고싶어요이것은 작년의 사진입니다📸 언니가 찍은 벚꽃사진 주세용😙💕
사무실 앞 벚꽃나무들..말 그대로 바람불면 꽃바람내리는.. 카드캡쳐 사꾸라 배경처럼 꽃비가 내리는데.. 자주 가는 김밥집 아줌마의 한마디가.. "저거 다 똥덩어리야.. 봄에 내리는 똥덩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흑 벚꽃놀이가고싶다 심지어 전인권 봄이온다면 노래나왘ㄲㅋㄱㄱㄱ
벚꽃이 폈네. 봄이 왔어. 내 마음에.
봄이 그렇게도 좋은가! 벚꽃이 그렇게도 좋은가! 우습구나, 참으로 우스워. 나도다!
봄 바람 휘날리며ㅕㅕ 흩날리는 벚꽃잎이ㅣㅣ~~~ 울려퍼진 이거리를~~~~~~~ 둘이ㅣ걸어요~~~!

봄향기~~ 햐~~~벚꽃엔딩!!
다들 벚꽃 보러 가서 Miss Right 한 번씩만 들어조새여 왜냐면 너무 설레 개설레 그냥 존나 봄이야 벚꽃엔딩보다 더 설레,,,
날이 너무 좋아서 밥먹고 학교 산책하다 벚꽃나무 그늘 벤치에 앉아있으니 살짝 달콤한 냄새가 나는거 같기도 한게 이게 벚꽃향이구나 싶은 봄
777아트쇼 덕분에 이번주도 힘내는 중이얌🌸 이번주엔 미세먼지 보통이래😆 조금 다행이지?! 명준이의 봄노래 리스트 들으면서 외근중인데 너무 좋당💕 어딜가나 벚꽃이 만개했어!! 예뻐예뻐🌸🌸🌸
봄 사랑 벚꽃 말고 고신이🌸
봄이 와 이쁜 봄이 와 벚꽃이 만개해 넘나 행복한 봄이 와 아 아 🌸🌸🌸🌸🌸
헤헤 별님두요❤️💛💙💜💚 그래도 봄이니까..! 나름 벚꽃도 있고 구스 꺼낸 것 빼고는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DigimonTales

밥먹고 강의실 도착하자마자 친구왔었는데, 친구가 나 보더니 왜 머리에 벚꽃잎 묻히고 돌아다니냐그래서 헉 나 봄이 붙었나바.. 이러고 생각햇는데 친구가 떼어주면서 아니네 왜 이상한거 붙이고 다녀 이래서 뭔가 햇더니 시든 나뭇가지 ㅋㅋ ㅋㅋㅋㅋㅋ
170411 최파타 퇴근 #리키 #틴탑 #HIGHFIVE #재밌어 #행복이_리키 창현이 덕에 벚꽃🌸 구경안해도 봄이 온 걸 알겠어
따사로운 햇살 흩날리는 벚꽃 낮잠 자는 고양이 완전 봄이구나 이런 날에는 스카리임 ost를 들어야지
봄이니까 벚꽃 다자이!///문스독
오늘 학교 오는데... 벚꽃이며 개나리며 많이 피었네요... 봄이니까 꽃보고 가세오...🌸
봄이 와았지이이이 찬이 향기 닮은💖 우리 공작가 감성 너무 좋지ㅠㅠㅠㅠㅠㅠ 벚꽃잎이 아주 예쁘게 휘날리네)_~🌸💕
🌸순천에도~~~~~봄이와~~~~~💓🌸 🌸벚꽃보다 공찬오빠가 더 핑크빛에 예뻐요💗🌸

너무 예쁜 새 옷을 입고 하늘 맑고 햇빛 좋은 날에 봄바람 맞으면서 광장 잔디밭과 벚꽃을 배경으로 벤치에 앉아서 봄노래 들으며 엑쏘 보고 있으니 지금 너무 행복해서 승천할 수 있을 것 같다
봄봄봄봄 봄이 왔어요~ 후원자 여러분 점심 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오늘 재단 직원들은 점심 식사 후 사무실 근처를 걸으며 벚꽃을 감상했습니다 :) 만개한 벚꽃이 참 아름답네요. 따스한 봄햇살과 아름다운 벚꽃을 후원자님들과 함께 즐기고 싶은 날입니다~
서울 사람들이 벚꽃을 어때요? #벚꽃 #봄 #시 #미술 #서울 #대한민국
#벚꽃#따뜻#봄#햇살#기분좋음
#봄을노래하다 노래하는 #혁진 이가 봄같다🌸 +벚꽃같은 #백퍼센트 리액션😆
허으윽...근데 엄마가 오늘은 왜 날 질책안했지(?) 자고 있을때 와서 왜 엎드려서 자 벚꽃 잘보고 왔어~? 이랬는데 내가 ㅇ ㅓ...이러니까 그냥 가버림 내생각엔 벚꽃을 보고옴(이게 너무나 흡족했나봄
추억*봄을 기다리는 벚꽃과 만남의 밤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NuGunGaGa

올봄에는 벚꽃구경도 못할거같다.


사진

날씨가 좋네요. 다들 꽃사진 올리시길래 저도 봄 타봅니다. 첫째사진에 보시듯 날이 따뜻해지니 벌들이 돌아다니기 시작한게 무서웠지만 ㅋㅋㅋ큐ㅠㅠㅠ 열심히 찍었어요.
케빈에 대하여 첨 보면 일어나는 일 = 에즈라 사진 눈 똑바로 못 쳐다보고 찐따처럼 바닥봄
다 본 후 - 덕질하고 싶은데.사진 보면 쫄아서 바닥 봄
아, 사무실 엄청 조용한데 나 다람쥐 착지 사진 보고 킥킥거렸다. 옆자리 팀원이 쟤 뭐지? 하면서 흘끔 봄. 다람쥐 짱 먹음. 좋아해 널 좋아해 좋아하고 있어 람쥐 다람쥐 난 놀이공원 가면 다람쥐통만 연속으로 탔던 여자야 동전 떨어지는 소리 즐기며-
[라흐 소소한 나눔🐇🐰] 봄느낌으로 만들어 본 사진인데 완연한 봄이 되어 소소하지만 나눔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진 참조 부탁드리며 사진크기는 일반엽서 정도입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편히 마음❤️ 눌러주세요:) (트친한정X
헉 사진넘나 예뽀요❤❤ 봄 캠퍼스 느낌 물씬 나네요😶😶❤❤

ㅎㅎ 다른 분들의 이쁜 꽃사진들도 많아요. 이쁜 꽃사진에 맘찍어주는 봄의 혁 (*´꒳`*)
사진은 추억이 아니라 자기사기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봄 사진 이뿌다
마자 오늘 학원가는길에 사진찍었는데 벌써 봄이야-!
나 애들이랑 사진ㅁ직으면 약간 손해봄,,,나는 개잘찍어주는데 다른애들 다 똥손이야
근데 이사진이 효과가 있나봄..교복치마 헐렁해지고 체육복바지도 헐렁해지고 아는 이모가 살빠졌다 그러고 일주일동안 3kg가 빠짐
그건 아마 우리 봄님 한정필터이지 않울까....?(아련 랄까 내사즨 이쫘납!!!!봄님 앨범 만들게 사진 뽑아조라!!!!!!(데굴데굴
1.사진찍음 -) 2.의자에 올라가서 찍어봄 -) 3.맘에안듬 ㅋㅋㅋ -)4. 앉아서 찍어봄 #레드벨벳 #아이린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stroll0909

우왕 봄이다아아!!!!사진 예뻐 ㅠㅠ
근데 너무 심령사진같아서 다시 찍어봄
봄이 와떠용ㅎㅎㅎ요즘 길다니다 보면 꽃이 많아요ㅎㅎ도서관이었는데 오빠가 올린 사진보고 힐링됐다❤❤❤❤
진짜 봄이네💘 예쁜 사진 고마워👉👈
사진 너무 잘 찍는거 아니야!! 예쁘다 진짜 봄이네💜💙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봄을 맞이한 🌰🐭❣️ #SF9 #에스에프나인 #SF9_is #인성 #로운 #INSEONG #ROWOON
요새 날씨+꽃 조합이 너무 좋아서 열심히 사진 찍고 다닌다..봄이다 봄이야 ~(ˇ▾ˇ~)(~ˇ▾ˇ)~

봄이라고 ㅇㄷ님이 사진올려주신다. 굿굿... 탐라분들 사진보는거 너무 좋아.
아무래도 양채아 사진찍는ㄴ거 소질있나봄
봄봄봄~ 봄이 왔네요♬ 봄바람처럼 훈훈한 국민 엄친아 #로이킴 의 역대급 냉장고 속 재료로 만든 요리와 정용화&로이킴의 과거 사진이 궁금하다면? ▶ 오늘(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_부탁해
엔이브닝 +10💘 왜 글이 지워진거지😂 아무튼 인화사진 맡겨서 왔는데 너무 기분져아❣ 개인적으로 이사진이 제일좋다 민형이 덕에 봄이라는걸 다시 느끼네🌸 💘❤💓💕💖💗💚💙💛💜💝💞💟❣
봄 햇살의 따뜻함을 담은 바람이 살짝 꽃나무를 스칠때 살랑살랑 춤을 추는 꽃잎들을 사진으로 찍자. 한장, 두장, 그렇게 눈에 보이는 주변을 사진에 담다가 한번씩 너랑 나를 봄과 함께 담아보자.
이벤트💕 기한은 멀쩡한 머그컵이 오는 그 날 까지 받습니다. 2분 선발해서 썸페세트(지훈이꺼) + 머그컵 드립니다... 참여는 신체 일부가 찍힌 봄 사진을 #세븐틴_봄길 해시 태그 or 아래의 사진과 같이 아이
사진 진짜 봄 같이 넘 예뻐요😍😍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laylaA317

유나이티드 진짜 쓰레기다 이거 말고 할 말이 있나? 미개함의 절정임. 사람 고용할 때 얼마나 하자있나 보고 동양계 사람을 때리지 못하면 탈락 이런 식으로 면접보나봄? 사진 하나씩 보일 때마다 심장 철렁한다
8 사진 속 오른쪽에서 첫번째 단발머리 사실 남자임. 그 옆에있는 애랑 소꿉친군데 걔 때문에 여장하고 다니게 됨 좋아해서. 결국은 돌고돌아 둘이 사귀게 되는데 타네무라작가님은 한쪽을 여자로 보이게라도 해서 노말을 그리고 싶으셨나봄... 남자대남자로 한


사람

좋은데? 난 기본적으로 연장자라고 꼰대짓하는거 열라 싫어해서(-이거 남한테 꼰대짓 싫어하는 사람도 자기동생한텐 꼰대짓하는경우 여럿봄
수업 중 레나, 레나 뭔가 내가 쓸수있을거같고 어렵지 않았고, 5원을 벗어날수 있을거 같다! (이 사람 어제 레나 처음써봄. 그것도 협력전에서)
이 짤 너무 좋은게 앞에 강아지도 귀엽지만 옆에 큰 개가 공을 되게 갖고 놀고 싶은지 공만 하염없이 봄 ㅠㅠ 그러다 작은 개가 사람한테 가니까 그때서야 공 물려고 다가간다 ㅠㅠㅠㅜㅜㅠㅠㅠ
사무실 넘 답답해서 우체국도 가야하구 잠시나왔다 9ㅁ9 진짜 사람은 햇빛을 봐야하나봄
💖 ( ) 사람이 꽃 보다 아름다워. 예쁜 꽃을 질투하는 봄처럼 너를 질투하는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듣지 마라. 너는 꽃 보다, 누구보다 아름답다. 꽃,동그라미 #힘챤선하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kyoungtae_kim

그래서 집 가서 엄마한테 여쭤봄. 그럴 때 어떻게 대답해야 하냐고. 그러니까 그거 부끄러운 거 아니라고 그냥 사실대로 말해도 된다고. 숨기는 게 더 웃기는 거라고. 하셔서 알겠다고 대답했다. 근데 그 후로는 물어보는 사람이 없었다.
ㅅㅏ람이 안 뽑히면 뽑을.수 있게 시간이라도 옮기던가~!~!! 흑흑 나 야간 못한다니까.어제 엄청 난감해하더라ㅜ근데 사람이긴하나봄 별 말은 안 하던데
물론 둘 다 싫어하는 사람도 많고 나도 둘다 싫은데 전자는 진짜 쌍욕하면서 후자는 당연하게 여기는 사람 너무 많이 봄
남자화장실 들가면 1 2 3 4 5 6 7 대충 이렇게 소변기 있잖아? ○ ○ ○ ○ 사람들 저렇게 떨어져서 볼일 봄
안 알려줬다고 게임 영업한 사람 책임으로 돌리는건 아니라고 봄. 결국 플레이하는 건 본인이고, 경험 안하면 아무리 설명해도 잘 이해 안되는게 게임 컨텐츠고
마음 같아선 청게 칻이 고딩 3년 장편 (++해돋이떡) 땋! 내고 싶지만.. 봄님 우리는 앞으로 갈 길(?이 먼 사람들이잖아요 ^_ㅠ?
나... 나도 얀데레 미카로 슈미카 좋아하는데 이 기믹으로 파는 사람 나말고 캣님밖에 못봄 그래서 맨날 캣님이랑 손잡고 논다...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rainbowinner_

혹시나 해서 리트윗 한 사람 눌러보고 계정확인했다. 그리고 캡쳐본에 있는 카카오톡 아이디와 트위터 계정의 아이디가 일치함. 리트윗 해놓고 하나씩 골라쓰셨나 봄. 다른 분들것들도 있어요. 많이 많이
한국은 OECD에서 어쩌고~ 라고 말하는 사람들= 통계 제대로 안봄
심지어 이사람은 아시안인데 어릴적 이민가서 할리우드에서 배우생활을 한다 하면 바로 차별 들어옴 심하게는 매국노 소리도 들어봄...
그림그린다고 다 예술하는건 아니지않나 취미로 그리는 사람에게 잣대 들이대면서 그러면 피씨해보이나봄 물론 취미로도 인체배우고 전문적으로 배우는 사람도 있지만 아닌 사람도 있는법이고~
화장실로 향했음. 교무실 옆에 위치해있는 화장실로 가기엔 너무 자괴감이 들어서,, 3층에 있는 사람이 자주 오지않는 선생님 전용 화장실로 향함. 자습을 시키고 있던 쟪쌤은 창문으로 자신의 아랫배를 부여잡고, 간간히 벽을 짚으며 지나가는 툥쌤을 봄.
우리집 고양이는 얌전히 욕조 속에서 나갈래...나갈래옹...하는게 아니라 사람목소리로 비명을 지른단 말입니다 진짜 개 처절하고 한글로 옮겨 적으면 "으아아아아약 끄와아아아아아아옥 끄아아아아아악"임 나 이 소리 재난영화
작년에 저 영상 보면서 내 정서는 아니네 이걸 누가봄 막이러고 지껄였는데.........ㅎㅎ...이래서 사람은 단언하면 안돼 ㅎ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dusaram0704

최소 그림 그리는 사람이라면 다른사람 그림에 대한 존경심정도는 있어야 된다고 봄. 언젠가 실사체만 존잘이고 오타쿠 그림은 시간도 노력도 적어보인다고 까는 사람 있었는데 오타쿠 그림 한번 그려보려고 하고싶었음ㅋㅋ 절대 쉽게 못그릴걸?
오 그럼? 진짜 파라로 저렇게 잘하는 사람 첨봄
재작년에 결혼한 동생이 애기를 가졌다고ㅇ0ㅇ 오오오 싶어져서 당장 면세품에 튼살크림을 넣어봄. 임부선물로 튼살크림이 짱짱이란 말만 몇 년 들었지만 실제로 가까운 사람에게 선물하는 건 처음이라 두근두근하다.
흑형(이 왜 인종차별 주의 발언이야? 라는 사람도 ㅈㄴ많이봄 장난까냐
근데 나도 입대전엔 막 가슴큰 누님스타일 캐릭터가 좋았는데 지금은 히비키나 안즈같은애가 좋더라고 군대가 사람망치긴 하나봄 ㅎㅎ
근데 저사람 영화 스태프라는데 영화제도 안 가봤나 내가 피판에서 고백 봤을 때 끝나고 박수 나온 건 극중 소년살인에 대한 긍정적 피드백이었나봄... 크으 고건 몰랏네
ㅋㅋㅋㅋ저 이번에 그 커뮤 뗘요~ 그..사람개많은..시리커...봄은온다? 캐 보여드렷는데.. 크흠.흠..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psola0908

트래블 화보집 택포 3.3에 살 사람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 펼쳐봄
한인 커뮤니티에 속해있지 않고 한인 교회도 안나가지만, 거기 나간다고 욕하고 안나온다고 욕하고 (트위터에는 전자만 보임) 그러는건 말도 안된다고 봄. 외국생활 정말 어렵고 교회나 한인사회가 없었으면 못 살아남을 사람도 많다고
와ㅏ 이동네다니면서 저슈퍼 모른다는 사람 첨봄
1200만개 들어온 사람도 봄
봄께서 알록달록 미소를 지으시는 것 같습니다. 꽃들도 사람들도 잎들도 빛을 함뿍 받아 참으로 곱습니다. 눈송이 위에 봄이라, 정말 예쁜 말입니다. 가만히 떨어지는 꽃잎께서는 봄날에 눈이 따스하게 나려오시는 듯 합니다.
애기 분양보냈는데 분양받은 사람이 애기들 잃어버렸어요 치즈태비-봄이 까만아이-츄리입니다
아~ 봄 타시는구나? 은근 사람이 물처럼 왔다갔다 하잖아요. 계절만 바뀌어도 사람이 괜히 슬퍼지고, 고독해지고, 또 들뜨고. 안 보던 시집도 찾아 보고~ 는 제 얘기.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xiro_k

이거 존나 그런 거 아니냐 우리나라에서 욱일기는 비슷한 것만 나와도 난리나는데 나치는 아무렇지도 않게 쉽게 쓰는 것처럼 서양에선 나치만 보면 거품 무는데 욱일기가 전범기인지도 모르는 사람들 서양 클래식 포럼에서 놀면서 1235392명 봄
담배값 올려서 금연 시작한 사람을 일단 내가 못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핀 사람은 그냥 첨부터 안핀 사람이구... 나같은 사람은 힘들어서 담배 계속 핌
호남지방 남자.,,ㅎ 제가호남에서 올라와서 사는사람인데 호남남자들 소-수-자라고 차별받는다고 광광우는건 맞는데 정작 시스헤테로 남자라는 권력에는 줜나취해서 페미 한명도못봄 당장 우리혈육만해도 전라도 차별은 못견디지만 여혐은 오지게해서...
일침 오지구요~~~~~~~ 지리구요~~~~~~~~~~ 한때 입시풍조 그래서 자기그림잃고 이도저도못되서 내적상실감 바닥까지 긁고온 사람 1231324132131명되는거 모르나봄껄껄껄 ㅇㄱㄹㅇ
이럴수가 님 빼고 그거 파는사람 첨봄(페논님야
나 한니발 배우랑 똑같이 생긴 사람 봄...
나는 가만히 살지 못하는 사람인가봐.. 평일 점심시간에 복싱, 목/금 저녁 플로리스트, 월/수 수영 등록예정... 대신 출근 안하면 아예 집밖에 안나간다. 고양이 껴안고 영화 계속 봄.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highas4326

이세상 너무 더럽고 토나오네 지금보니 여태껏 내 감정 안무시하고 이해해준사람 1도 못만나봄 이제 인간따위 안믿어
봄을닮은 사람인줄 알았는데 그래서 여름이오면 잊을줄 알았는데 또이렇게 니생각이나는걸 보면 너는 여름이였나 이러다가 네가 가을도 닮아있을까 겁나 하얀겨울에도 네가있을까 두려워 다시봄이오면 너는 또 봄일까


따뜻한

[#에이핑크] 은지의 2nd MINI ALBUM [공간] 전 곡 음원! 모두 듣고 계신가요?! 봄 향기 솔~솔~나는 타이틀곡 '너란 봄' 들으면서 따뜻한 봄🌱 보내세요! #Apink #정은지 #Eunji #2nd_MIN
170407 뮤직뱅크 출근 3pic "너라는 아이보다 따뜻한 봄이 있을까?" #구구단 #김세정 #세정 #sejeong
추운 겨울은 없고 따뜻한 봄만 있으면 안되려나? 아!그럼 봄이 찾아오질 못하겠구나
수원시 장안구 정자2동(동장 권춘규)에서는 지난 9일 기로경로당에서 정과사랑나눔회와 정자매가 함께 하는 짜장면데이 행사가 따뜻한 봄기운 속에 펼쳐졌다.
[어느 윈드브레이커의 일기] 오늘은 좋은 바람이 불었다. 간만에 선선해서 기분 좋았다. 오랜만에 돌아온 에레브는 여전하다. 곧 다시 파견 임무를 받게 되겠지만, 잠시라도 따뜻한 봄을 즐기다 가야지.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HAZE298111

호석이와 함께라면 언제든 따뜻한 봄이야🍀 #MONSTA_X #몬스타엑스 #원호 (170116 아육대)
[17'S] 너희와 함께할 따뜻한 봄 #6.Wonwoo
[공정보도, 경상북도뉴스 #국민편익] 문경새재에서 따뜻한 차 한자의 여유를~ 다도체험장 운영 문경새재도립공원은 본격적인 관광철이 시작되는 4월의 봄을 맞이하여 10월까지 공원을 찾아온 탐방객들에게 다양한
선인장 진짜 딱 봄노래라구ㅠㅠㅠㅠㅠㅠ 마음이 너무 따뜻해집니다 ㅠㅠㅠㅠ 매년 봄 하면 딱 떠오르는 노래가 됬음 좋겠어 남우현과 루시아님의 애절하고도 애틋한 콜라보,,, 여러분 따뜻한 봄이라구여 🙌


기분

덕수궁 돌담길의 봄. Spring at the Deoksugung Stonewall Walkway. 🎶 기분 어때, My Girl, My Girl, My Girl 너랑 같애, My Love, My Love, My L
사계절 중에 봄이 제일싫어 더운데 냉방도 안해주고 미세먼지랑 황사쩔고 공기가 기분나빠
맞아! 오늘도 날씨가 좋더라. 이제 계속 이렇게 봄이려나봐. 예! 🎉 여니가 기분이 좋아 보이니까 나까지 기분이 좋은데?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MyB_4

다니던 헬스장 존나 오랜만에 갔는데 졸라 싫어하던새끼 이름봄 ㅡㅡ 기분 잡쳤다
기분좋은 아침이에요!!!😁 날씨가 아직은 좀 춥지만 그래도 봄이 오는거 같아요🌸 #아스트로 #봄날의기억 #봄날 #봄이왔니벌써 #아직준비완료전
기분 참... 봄 같네, 꽃 같네 🤣🤣
봄은 옷 입고 다닐 맛이 나서 넘 좋음 키듀키듀 옷 또 잔뜩 샀다😌 새로 산 예쁜 옷 입고 놀러가면 을매나 기분 좋게요~~~!
비가내려도역시기분은봄같아서 ~3~
작은 카메라랑 가벼운 가방이랑 가지고 화창한 날, 옅은 바람이 부는 그 시간에 너랑 나랑 손잡고 꽃놀이 가자. 내리는 햇살이 따뜻하고 느껴지는 봄기운이 기분좋아서 분명 예쁜 하루가 되어줄거야.
봄타는 기분~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jutark2

며칠 전부터 진짜 막 별거 아닌 일에 휘둘리고 멘탈 갉아먹히는 기분이 드는데 감정기복이 갑자기 막.. 몰아치는 시긴가 싶기도 하고 봄이라 그런가 김가윤님 정신 단디 잡으십시오..
제 친오빠도 이렇게 적어서... 제가 해석하고 다니느랔ㅋㅋㅋ(초중딩 일기 몰래 훔쳐봄 익숙한 기분이군여....(동공지진
봄이고 기분 좋으니까 나눔😍... 해주세요❤ 필수는 아니지만 팔로우 환영 트친 환영😶 화요일 밤 12시 마감!
봄이니 꽃구경이야 기분따라서죠. 음 저두 이따가 산이나 가볼까...점심은...먹구요..!
네이버 웹소설 무협 말인데 왜 하나 같이 여주 등장시킬때면 왜 "무지무지무지무지 예쁨"밖에 없냐? 평범할 수는 없어? 그리고 여성이 주인공인 무협도 못 봄. 다 남주가 주체적으로 서술되어있고 뭐랄까 시점의 중심인 기분. 대부분의 시점이 남주 시점이야.
..으헤헤. (나기 말에 기분 좋은듯 헤주죽 웃다가) 맞아, 맞아. 나기랑 같이 놀아야 되니까, 나! .. ..응! 나기! 나기! (따라서 불러봄)


날씨

해찬아~ 동혁아, 오늘 완전 봄이다 봄 😲 날씨가 너무 좋은데 밥 맛나게 먹고 좋은 시간 보내고 있으면 좋겠어 💕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mority575

아로하 baby들~~~ 점점 봄이 오려고 날씨가 꾸리꾸리한거겠죠??? #차캐 #미세먼지 #조심 #빨리와 #봄날
친구랑 통화하는데 웃겨죽겠다 친구어제 날씨 어땠어? 나어제 날씨 대박임 이제 진짜 봄이야~ 보미(후다닥 달려옴) 친구봄이 안오고 보미가 왔나보네ㅋㅋㅋ
날씨 진심 지맘대로네.. 그저께는 날 좋길래 봄이구나~ 했는데 비 내리면서 추워짐..
그렇겠죠? 설마 봄여름인데 방한복을 입었을리도 없고() 날씨라던지 계절 묘사가 아무것도 안 나와서 아리송해요ㅠㅠㅋㅋㅋㅋㅋㅋ
제가 있는 곳은 날씨가 좋아요! 이곳의 봄을 담아 보낼게요🌸
[어느 모험가의 일기] 날이 너무 더워서 연합 핑계 대고 에레브로 피난 왔다. 봄 날씨 최고!
이게 여름날씨지 봄이냐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magicnuguri_pho

[디노] 오랜만이에요. 오늘 날씨가 정말 좋아요. 비록 캠퍼스 안이긴 하지만 노트북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들고 야외에서 공부하니 진짜 봄이 왔구나 싶어요. 오빠도 너무 안에만 있지말고 근처라도 꽃구경 다녀와요🌸 #디노어딨어
[#혜진 ] 꺄 오늘 날씨 너무 좋아요😍 다들 봄기운 맡으면서 행복한날들 보내요😙
오늘 날씨 조아.. 집순이지만 봄에는 자꾸 충동적으로 나가고싶어짐
김영사 북촌사옥에 예쁘게 핀 조팝나무입니다. 오늘은 꽃구경하기 정말 좋은 날씨네요! #꽃구경 #살랑살랑 #봄바람 #조팝나무 #김영사 #북촌 #봄 #나들이
오늘의 날씨 발매됐네요 다들 잘 듣고 계신가요? 미세먼지 풀풀 날려도 비가 미친듯이 와도 봄은 대략 이런 느낌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만든 곡이에요 작곡가 '바울'이 편곡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전까지와는 좀 다르죠 ㅎㅎ
오늘도 진짜 날씨 좋다 ㅋㅋ 진짜 봄 같아
날씨는 이제 완전 따뜻 봄이구만 나는 토욜 후로 하필 계속 흥얼거리는게 모든것이 증명해 겨울이 오고 있다고 우린 서로를 부둥켜~ 이다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v_hanse970925

170411 최화정의 파워타임 #틴탑 #리키 봄이다 봄 🌸 날씨도 창현이 닮아 넘 좋다 💕


봄처럼 어여쁜 당신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kkkan777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go9ma6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bh0307sb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980905Sunflower

봄 벚꽃 사진 사람 따뜻한 기분 날이 hhsj3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