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망해라

디ㅣ 망해라!! 망해ㅐ라!!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벚꽃이 그렇게도 좋디 바보들이 결국 꽃잎은 떨어지지 니네도 떨어져라 몽땅 망해라
어디선가 노래가 들린다.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벛꽃이 그렇게 예쁘디 바보들아 결국 꽃잎은 떨어지지 니네도 떨어져라 몽땅 망해라...
배가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파도가 그렇게 예쁘디 바보들아, 결국 너네도 멀미하고 구르지 몽땅 다 망해라, 멀미해라-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벚꽃이 그렇게 이쁘디 바보들아. 꽃잎은 떨어지지 니네도 떨어져라. 몽땅 망해라. -봄이 좋냐, 10cm-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벛꽃이 그렇게도 예쁘디 바보들아. 결국 꽃잎은 떨어지지 니네도 떨어져라, 몽땅 망해라!
봄이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벚꽃이 그렇게도 이쁘디 바보들아 결국 꽃잎은 떨어지지 너네도 떨어져라 몽땅 망해라 망해라 이건가요¿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verdot00

플ㄹ디망해라 짖짜
Zootopia nick wilde 주~~토피아~~ 정님과 다녀온 벚꽃촬 늦었지만 인증샷~~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벚꽃이 그렇게도 예쁘디 바보들아 결국 꽃잎은 떨어지지 니네도 떨어져라 몽땅 망해라
벚꽃이!! 끄얼게도 이쁘디!! 바부들아!! 결국!! 꽃이픈!! 내 시험성적처럼 떨어지지!! 쉬벌 망해라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벚꽃이 그렇게도 이쁘디, 바보들아!! 결국 벚꽃은 떨어지지, 이것들아 너네도 떨어져라!! 몽땅 망해라!!!!!


그렇게도

벚꽃이 그렇게도 예쁘디 바보드라(*´-`)
벚꽃이 그렇게도 이쁘디 바보들아 내가 제일 예쁜데 (실제로한말임) 미쳤다아니예요???케로진짜ㅜㅠㅜㅠㅜ아잉ㄴ라ㅣㅁ리ㅓ....할많하않...
치킨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치킨이 그렇게도 맛있디 바보들아 결국 치킨은 살이 되지 니네도 살이쪄라 몽땅

치킨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이 치킨이 그렇게도 맛있디 바보들아 결국 치킨은 뼈만 남지 니네도 뼈만 남아 몽땅 죽어라


플디

메모리북 보자마자 대오열할뻔했던 윤정한의 귀여움 이사진 두개는 인간적으로 액자로 팔아주라.... 돈줄게 플디야
흐흐극 진짜....플디는 답이 없습니다....늉M생기는거 소속사가 아니라 기사로 접했을때의 그 어이없음을 잊지 못해 내가...
진짜 제발 떠서 플디 나가라...솔직히 우리 애들보다 더 구출해주고 싶음요ㅠㅠㅠㅠㅠ헬로비너스는 어케 나간거지ㅠㅠㅠㅠㅠ아 제발 악덕기업 전래 망해버려라ㅠㅠㅠ
뉴이스트 진짜 뭔죄... ㅜㅜ 플디..ㅜㅜㅜ..엿먹어라...ㅜㅜㅜㅜ....
이번일로 플레디스가 돈이 다가 아니라는걸 좀 많이 느끼셨으면 좋겠네요 저번에 회사랑 병크터지고 사과문에 아이들과 함께 커가는 소속사가 되겠다 하셨죠 그리고 직원 교육 분명 말하셨죠 플디 직원들 주특기는 소속 아티스트 눈치주긴
진짜....플디 너모 빡춋........우리 셉틴.....아니 뉴이스트도 솔까 진짜 대대박ㄱ 우리 민기 넘나 대박적ㄱ 인데 진짜 플디ㅜ일해라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chickenonew1214

ㅇㅈㅇㅈㅇㅈㅇㅈ플디 반성해라
ㅎㄱ..흑흑...그냥...흑...왜저러는지모르겟어...흫ㄱ흑...각성해라..흫긓ㄱ...플디...
플디야 제발 인가 명단 주라 망한 거 같지만
회사도 못해주는 홍보 프듀 한번 나와서 한번에 기똥차게되네.. 플디 반성 좀 해라... 뉴이스트 데뷔초때 화제성 높일 수 있는 시기에 지네들 선택미스로 일본 보내놓고 눈치를줘 눈치를 주긴.. 방송에 나와서 저렇게 말 할
플디가 금수저면 뉴2슽으 분들이 저기 나갈 일도 없겠지... 생각 좀 해라... ㅈ6MOON복님이 왜 흙수전데 ㅋㅋㅋㅋㅋㅋ 기사 참 웃기게 쓰네 순위를 봐라 뉴2슽으 분들이 더 낮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표..해주라..진짜 플디 열불나서..ㅋㅋㅋㅋㅋㅋㅋㅋ하..ㅋㅋㅋ
진짜 플디야 뉴2스트분들도 신경써줘ㅓ라ㅠㅠㅠㅠㅠㅠ어떻게 그분들 말씀에서 같은소속사 겨우2년차 아이돌처럼 되고싶다고해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정말 7ㅏ흐ㅣ님 울컥하시고ㅠㅠㅜㅠ플ㄷㅣ,,, 어디까지 내려갈꺼야

오늘 플디 보고 좀 짠하긴 하더라. 해체를 앞둔 아이돌이 “너네 여기 나가서도 안 되면 끝이야”라는 소릴 듣고 나온 거 같아서.
예?뭐라구요?플디가 좋은 기획사라구요? 프듀안봣어요?플디가 다른 기획사만큼 잘하는건 캐스팅이에요 사실 이거빼고 다 딸림 기획력은 그나마 쬐끔 나은수준...이지만 추진력이 진짜 족망이고 일단 남들 다 그리는 빅픽쳐를 회사가 못
하 진짜 다같이 탈플디했으면 ... 난 아주 작은 꿈이있어.. 애들이 소속사를 만드는거야...하이라잇분들처럼.....
플디 저주하리라....뉴잇 애초에 데뷔할 때 대박났는데 지들 능력안되서 아...(머리짚
플디4ㅐ새끼들아 뉴2스트 안밀어준거 반성해라
진짜 보는데 안쓰럽고 걍 플디가 계속 욕 먹어야함 밀어줘야할거를 진짜 그냥 에라
나저거 밤에보고 진짜 코끝이 찡하더라 선배가 소속사 후배그룹언급하면서 세븐틴처럼 되고싶다고 말하는데 순간 마음도 찡했었음.. 진짜 플디..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HAS_W_abr

그냥 다 탈 플디.해라...
진짜 플디는 정ㅁ라 쓰레기야
뉴이스트 그냥 플디 나와줘 프듀로 데뷔해서 더 좋은 소속사 만나주라,,
아오 플디 대처해라 저사람한테 내리라고 근데 그걸또 열폭질해서 그사람은 관심얻고 돈벌겠지
플디!!!!뉴이스트 Cherry 한국어버전 내놔라!!!!
아흐흣...일해라플디...ㅠㅠㅠㅠㅠㅠ뉴이스트너무찌통
플디 2기도 포토북내줄생각있으면 캐럿들 이름쓸때 앞에 캐럿번호도 붙여죠라,,, 이름똑같은사람있으면 누가 난지 모르것다

초멘 죄송합니다.. 대만이 아니라 태국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쨌든 플디가 일을 참 안하네요ㅜㅜ


좋냐

봄이 그르케도 좋냐 멍청이드롸~~~~~ 벚꽃이 그르케도 예쁘디 바보드롸~~~~~~ 니네도 떨어져라~~~~ (한 옥타브 올려) 몽땅 망해롸아~~~~♬커몬커몬~~~~⤴⤴


쓰리디

두분 사실 투디라면서요... 잠시 쓰리디 세상에 놀러오신거라면서요... #소년24 #BOYS24 #진섭 #재현 #소년진섭 #소년재현
내가 홍길동인가? 3을 삼이라 읽지 못하는...ㅎㅎㅎ 무식한 놈아 초딩한테 읽어 보래도 3D프린터를 쓰리디프린터라 읽지 삼디라 읽진 않는다.하물며 4차산업혁명을 떠들면서 삼디프린터라니...그냥 써준대로 읽다보니 실수했다고 인정하면 욕이나 안 먹지..
시카고타자기에서 전설(임수정)이 덕후가 쓰리디 직업이라는걸 뼈저리게 느낀 하루라고 대사쳤다. 덕후가 세상을 바꾼다 갑질이 아니라 덕질을 배워야 하는 세상이 도래하고 있다는 대사도. #시카고타자기
3D는 삼디일뿐인거가튼디유 쓰리디라 주로 쓰는거가튼디요 일상에서 외래어가너무마니쓰입니다 이제부터 삼디라 써야합니다 3을 영어로 하면유식하고 우리말로하면 무식해서 안된다는것은 지나친 사대주의입니다 나라사랑은 우리말사랑부터해야합니다
갱철수야~~~ 3D 를 쓰리디로 말한다고 영어 예찬할게 아니라 한글이나 다시 배워라.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jebong_g

쓰리디 파일 안 열려서 빡친다 ,,ㅋㅋ^^ 내가 보기엔 이건 파일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니라 프로그램에 문제가 잇ㅅ는 거임
라흐라던가 좋아하는 극도 그려보고싶은데 쓰리디는 못그리는 병에 걸려서.........
1. 고삼 끝나고 지인 따라서 시작햇다 2. 베라 레인보우 샤베트/초코맛/바닐라맛 3. 쓰리디는 모르겠고 투디도 요즘 잘 모르겠다 4. 8/5 5. 잘 체하고 잘 탈나고 편두통 쪼금(이게맞나 6. 에바 보다가 4호기 하자! 해서 4호기엿다 사실
은발은 진리져,,, 사퍼 해봣는ㄴ데 쓰리디라 멀미나서 포기햇어요,,,, ((눈물닦
쓰리디니 삼디니 하기 전에 니 문법이나 신경쓰거라 꿈꿈니다고?
ㅋㅋㅋㅋㅋㅋㅋ투쿠ㅠㅠㅠㅠ맞아요 저자식 분명 지 얼굴 되는거 알고 저런 옷 입는 거라구요(급기야) ㅇㅓ? 역시 디오로 단련된 압님ㅁ이신건가 저 처음봤을땐 극장에서 숨넘어가게 웃었어요.. 그리고 알렉 쓰리디 구리다..(막말2..
2b 4b 연필은 이비 사비 라 하는데 왜 3d 2d는 쓰리디 투디로 읽으려는 것인가?

삼디가 아니라 쓰리디라는 말도 안되는 지적질 보며 어린지 교수가 떠오른던 나 뿐인가?
사실 과제 너무 안되어서 머리쥐어뜯고 박고있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쓰리디 죽어라죽어 죽어죽어!!!
원화가를 바래한다며. 아오;;;;;;;;;;;;;ㄴㅇㄹㄴㅇㄹ;;;;그 얘기듣고서 뒤에서 정말 많이고민하고 있었는데 ㅇㅇㅇ......쓰리디까지 결국 접고...죄다 장난질이라고 해봐라. ....이게 사람을 가지고 노나 진짜;;;;;;;;;;;;;;;;
4차산업혁명 문제는 ‘삼디’냐’쓰리디냐’의 문제가 아니라 성장의 과실이 다른 어느 시기보다 극소수에게 집중될 것이 빤한데 안이나 문이나 ‘성장을 이끌 동력’으로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임. 문 옆에 있는 586 등신들은
3D를 쓰리디 안하고 삼디라고 무심코 문님이 읽을걸 김종인이 깐거야??와 이인간 그릇 알겠다 ㅋㅋ어찌 그건 알았지?유영민 말대로 그러네 F16을 에프십육이라 하지 에프 식스틴이라 안하잖아 ㅋ
3D를 '삼디'라 읽는 것과 '쓰리디'로 읽는 것의 의미가 다르다면 모르겠는데. ... 다른가요? 2D를 투디로 읽든 이디로 읽든 둘디로 읽든 읽는거는 자유 아닌가.. 공식석상에서는 정해진 것으로 읽어야겠지만, 정해진 것은 있나요?
그런데 쓰리디라 그런가 제가 어려워해서그런가 하다보면 울렁거려서 금방끄게되네요 이상하지요...파판은잘하는데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naru_ilsang

왜 뉴스보는데 삼디랑 쓰리디가지구 머라그러지
쓰리디를 쓰리디라고 읽는게 대세였었나? ㅋㅋㅋㅋㅋㅋ 살다가 별 소릴 다 듣네. 쓰리디는 그냥 그 자체로 명사화된 단어라 생각하는데. 삼디프린터 삼디애니메이션 삼디산업
투디 이점오디 쓰리디.다 판다 하니까 친구가 포디 안파잖아...ㅎ 라고 해서 ㅋㅋㅋㅋㅋㅋ졸ㄹ라 웃곸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뉴스 영상 봤습니다. 내내 쓰리디라 하다가도 순간적으로 프롬프터 읽다보면 삼디라고 할 수도 있는 거지요. 저는 그렇게 봤습니다. 뭐든 정면돌파, 솔직담백하게 가세요.
삼디 프린터는 안되고 쓰리디 프린터라고? 그럼 쓰리디 산업이 아니라 쓰리디 인듀스트리라고 해야 되잖아? 왜 쓰리디 산업이라며 혼용하는데?
삼D니 쓰리디니 조폭이니 체떼기니 저런 같잖은것들이 서로 대세라니 불안해서 못 살겠다. 깔려면 제대로 까라.
6. 쓰리디 최애중에 아이린이 있다 데뷔 전부터 좋아했는데 우리 언니 별명이 배추라 배츄러스라는 닉넴을 지었고 하이큐 계정에 무얼 쓰지 하다가 츄러라고 지었다🙈

은하진:(아주 쓰리디안경까지 차고봐라) 스토리에 아주 크게집착하며 평론가의마음으로 즐김 매우좋아한다
초등학생도 쓰리디라합니다..
철수야, 쓰리디고 삼디고 말이다. 물고 늘어질게 없어 그러했다치지만, 우리말이나 잘 써라. 니 교수라메 ? "꿈꿈니다" 가 뭐니 ?
내참.. 쓰리디를 삼디라했다고 까는놈들이 문제다. 구질구질해서진짜~ 트집잡고 싶으면 좀더 쌈박한걸로 가져와봐라


벚꽃이

흐앙 감사합니당 카페 앞에 벚꽃이 폇뚜라구요 싱난다요 푸디 필터 짱!


딥디

홍조 왜 자꾸넣지?저기서 애들이 미드나이트한때 관심 없어보여서 조았는데 딥디에서도 막 츠유한테 콘티에 없던 홍조넣더라?
담주에 머스터 딥디 오는기념으로 방탄유아단을 볼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엔 일곱명다해죠라,,❤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pic00hm

우타프리 입덕 전 언니아제발 봐주라 제발 좀 같이 보자 쫌 나,동생아 싫다고;; 오글거린다고;; 6개월 후 동생언니 오늘 딥디예약마감!!!!!!!!!! 나이미 함ㅎㅎ 언니:
슈네님 딥디 팔아주세요 엉엉... 예매해놓고 아티움에 줄 서느라 영상회 못간 자는 웁니다..
진짜 자휴때리고 딥디 6시간볼까ㅋㄱㅋ 진짜 학식이라믄서 실무땜에 방학도없구 종강도 강건너 먼나라얘기곸ㅋ 하루쯤은 쉬어도 되겠지...!((오늘은 정신놓기로한자
투어 5개월 했으니 오라스에서 딥디 발매 알려줘라 (말도 안되는 소리를 했네 미안
어...구매루트를 원하는거야...? 일판 정식루트는 딥디 빼곤 없는데....ㄴ내가 블루레이는 6월에 에케비총선 지난후에 지를거라....
딥디 보느라 피곤하지만 감지 않은 눈 수고했어.. 그리고 (늦었지만) 애들 너무 많이 수고했다..ㅠ 그래도 즐거워보여서 다행.. 역시 둘셋이.. 아주..(뭉클)
진짜제와피 콘서트딥디언제내주냐ㅠㅠㅠㅠ빨리내줘라ㅠㅠㅠ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kkjjss0402

서송쨩 딥디 무사히 삿어요 덕분에 존나...아....... ㅅㅣㅛ할...ㄹ..죠지 손 따듯하더라...... 한국가서만나요....
내가 이럴줄 알았지 거기서 딥디 촬영할거라 생각했는게 진짜였네. 진짜 최악이다. 딥디 나오는거애들 영상 더 많이 볼 수 있는거 좋은데. 지금은 해외투어 나가있는 시기 잖아요. 뭐 조금이라도 쉬면서 영상 찍는거 좋은데 카메라 있으면 제대로 쉴수나 있어?
머스터 딥디 디비디 포카 교환 구해요 💘💖 MUSTER DVD 포토카드 저 슈가 윤기 민윤기 SUGA 😇 정국 전정국 JK 노츄 디엠이나 멘션 주세요 💕💓 서치 걸려라 ㅠㅠ
악 첫콘 ,, 언니 첫콘만 오면 겉돌이라두 가야하나 ㅠ_ㅠ 다 ㅇ엘슘딥디보구 빠심 터져서 구래 ~ !
이니 향수 저번에 쭈한테도 대충 이런 냄시일거같다고 하구 맡아보라했는데 약간 딥디크 탐다오 향수 느낌일거같애 (ㅋㅋ)수... 이니팬클럽 부회장답고.... 이니랑 비다랑 수랑 같이 한국 놀러가서 한복입ㅇ어주라
딥디 볼때마다 넘 웃기네 역시 오타쿠 타이틀 때라 미도랴 (ㅈㄴ


사람

일단사람들이공부를해서 버티자너 ,일단그게 .제일싫은디 안되니깐 뒤질라구.. 개소리를 찹찹..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macherrylip

49. 신데렐라 샤라카둘라 매지카불라 비비디 바비디 부 누군들 이 장면에 환상 안가졌던 사람이 있을까 그나저나 버르장머리 없는 신데렐라 옷 바꼈다고 마법사 말 들은 척도 안함(아닙니다
누구더라... 어떤 사람이 떠오른거같은디 틀린말은 아니니.... 사서 목에나 좀 대고 있어야겠다.
ㅋㅋ 판교 피카츄 그건 사람 많아요? 내일 가볼라구 했는디
[커미션/=💕] 안녕 난 입시때매 컴션 잠시 접었다가 돈때문에 다시 연사람..(따흐흑) 타입 추가됏습니다 무려 기여운 에스디 라구? (탐라 으응) 프리즈마 사면 알티두분 B타입 흉상 그려드리겟음 링크)
1 3D오빠들 멘션보려고... 2 다죠아함! 3 사생활 간섭 안하는사람 6 쓸디최애...8ㅅ8 7 추억이나 한번 되살려볼까 (2D), 극장판이 벌써20기네 봐야지 (앜암) 8 이상윤 안기준 11 잉피니투 하이라이투 빝투비 12 소심.. 13 뭐든좋다
북쪽 얼음나라에 사는 마왕 미카랑 반역으루 황제자리 뺏기고 유배차 마왕한테 시집간 슈로 미카슈보고싶다.. 😂 사람도 별로 없는 차디찬 얼음나라라 넓은 성에서 혼자 외롭게 살던 미카가 막 슈 만나고 부인님 부인님하면서 온갖 애교 다피웠으면 좋겠다..
(*기절했으니 몇가지...초기설정과 낙서들입니다....사람을 가리는 캐라 사나운 발언이 많아요 하지만 사랑합ㄴㅣ디ㅏㅠㅠㅠ 우리 아이들 초기설정 보고싶다~~!!! )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5myJKvely

아- 신경쓰지 말어라. 하도 아그라 부를 아가 많아갖고, 입에 밴기다. (흐음- 곰곰히 생각하다가) 새로 만난 사람이 나쁜 사람이면 우짤라는디?
해피 까이는게 싫어서 녹음충이 잘못했다고 했는디 나는 해피 옹호가 아니라 그 사람 옹호자라는 말을 듣고있다
음? 나 그거 생각났다 라디 공설 옷빨 잘 받기라서 대강 셔츠에 청바지에 선글라스 끼고 검은색 벤츠에 기대 서있으면 시선 강탈 오질것같음 사람들이 모델인가?했다가 얘가 선글라스 벗으면 아쉬바 마피아다;하고 분위기 짜식어버리기(인지도 별이 다섯개!)
음? 나 그거 생각났다 라디 공설 옷빨 잘 받기라서 대강 셔츠에 청바지에 선글라스 끼고 검은색 벤츠에 기대 서있으면 시선 강탈 오질것같음 사람들이 모델인가?했다가 얘가 선글라스 벗으면 아쉬바 마피아다;하고 분위기 짜식어버리기(
맨날 흑마로 가다가 저번에 처음으로 타이탄 백마로 갔는데 이야 장난 아니더라 죽는다 저 사람 죽는다고!!! (불나는 케알 케알라 메디카 메디카라 단축기
저 거짓말 안하고 ㄹㅇ루다가 중3때 mtv에서 하던 틸라 테킬라 이런 것두 본 사람인데 토탈 디바스는 엄두가 안 나는 사람
나 아직 오빠가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르겠어효..🤣🤣 🍓딸기 조아 딸기 조아🎶 같이 따라불러주는 잔망스럼+러블리함은 또 내가 미처 예상하지 못한 종류라 많이 당황스럽디만.. 확실한 건... 내 심장 또 쿵 쳤어...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Dambi_go_ya

저는 초반몇화보고하차햇는디 그 오타쿠파트가 너무 역겨워서 모르겟어요 평생볼일없고......... 근데 의외로 이거보는사람들만더라
▶ "하나님을 찾고 즐거움을 찾지 말아라." 이것이 명상할 때 언제나 명심할 근본 법칙이다. 하나님만을 찾으라, 그리하면 즐거움도 받으리라. 이것이 명상하는 모든 사람에게 주시는 약속이다. -디이트리히 본 회퍼 "신도의 공동생활"-
아니..왜 이렇게 역에 사람이 많지? 울동네가 주택가라..이렇게 젊은 사람들이 많이 없는디.. 다 ㅅㅊㅈ때문이여~~
화질 안좋을때 렌더한거 알티많이 타는 자의 슬픔,,, 흑흑,,, 알티해간 사람들 저화질을 뚫고 손석희의 잘생김 봐야할텐디,,,, 모두 내 트위터로 들어와서 잘생긴 손석희를 보고 손석희랑 사랑에 빠져라
라디 (울구락붉ㄱ락 사람 하나 때릴 것 같은 험상궂은 얼굴로 엉망진창 험상궂ㅈ은 케이크 만들어옴) 메이 ; 그거 체레 군 본인인가요? (;
대권주자여 ! 각성하라 ...저출산대책을 보면 이사람들이 뭘좀알고 지꺼리나하는생각이 아이한명 키우는디 4-5억소요,,이에대한대책을말해보거라.?,아이교육시키고 몸은늙어 돈은없고 노후를 국가에서 책임짓는다는 말하는대선후보는 뢔 없는지...?
홍대에서 밥먹자고 보기로햇는데 촤령땜에가야한대...어쩔수없는건 알지만 나혼자 붕떠버린 여기서 뭐함...? 나 존내왕따라 아는사람도 몇없는디 ㅠ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MeGGu_0813

노뷰히ㅣ코도 좋ㅎ아... 좋아하는 성ㅇ우중 하나ㅋㅋㅋㄱㄱㅋ 노뷰히코 라디ㅣ오진향 진짜 잘함...치고빠지는ㄴ거 선수임 이게 바로 프ㅡ로다! 같은 느깸으어 기분안나ㅏ쁜데 하이텐션으로 사람 쫙ㄱ웃기개만드는 능력이잇ㅅ다
1. 신화사진 보려고! 2. 배라 초코나무숲... 단종되지말아조 3. 무쌍에 눈 크고 단정하게 생긴 사람. 댄디한 두부상.... 4. 2월1일이랍니다 5. 기관지랑 비염이 있읍니다...고양이알레르기가...있읍니다.....
오죽하면 6장 베디의 회상에서 아르토리아가 '나나 가웨인경 같은 타입이 아니라 그대(베디비어)처럼 평범한 인간성을 잘 이해하는 사람들도 필요하다'라고 말했을까; 덕분에 왕의 검으로서 가장 어울리고, 사자왕의 휘하에서도 아그라베인이 배신 가능성0로 확신
강서 사람 디큐브 빨리 와라 리슬매장 있다. ㅠㅜ
여의도 벚꽃축제 다녀온 애들이 나보고 하나같이 가지말라던디 거긴 꽃구경이 아니라 사람구경하러 가는 곳이라곸ㅋㅌㅌ
근데 라디는 과거에 연애는 해도 사랑을 하진않았어서! 뭐라고 해야하지 워커홀릭이라 사람한테 감정 쏠릴 일이 거의 없었음 키보가미네에 스스로 갇히기 전까진;
한준성 - 애 웃겨주는데는 얘가 일류일듯. 울던 애도 금방 달래고 웃겨준다. 제일 아이한테 잘 맞춰줄듯. " 괴롭히는 아 있으면 내한테 말해라! 이건 비밀인디 형아(오빠야)가 사실 나쁜 사람 혼내주는 영웅이다. 책임지고 혼내주께! "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f_baconbread

그거 여자 끌어안고 있는건 그 여자들이 디스패치 사진이랑은 다르게 옷도 유니폼처럼 똑같은거 입고있거 악세사리도 치렁치렁하게 하고있던데....지디 코스프레한사람 아닌가요?ㅠㅠㅠ왜 자꾸 지디라하지 인간들 진짜ㅠㅠㅠ


봄이

계절패치 잘못된거아닌가요 봄이 아니라 여름같은디


같은디

하주완 워낙 온 만물에 무신경한 아이라...어쩌라고 라는 마인드로 멍때리고 보고있을 것 같은디...
우엉 무리마로라.. 이미 충분히 뺀것 같은디ㅜ.ㅠ
따뜻해지니까 새끼들이 많이보리더라요즘... 초파리한놈있는것같은디
ㅋㅋㅋㅋ ㅋ ㅋ ㅋ아니근데 유명한 커뮤라 빙봉될거같은디
ㅡㅠㅡㅠㅡ넘 ㅇ흐ㅏㄱ실치가아나 뮤비복습ㅂ하몬서 어? 이거같은디 해서 갑자기 생각난ㄴ그라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minampeace46

타쿠토는 아닌거같은디 키님같은 쓰는방식이 아니라 흠
미야가 누구더라 그... 카라스노 여자 배구부...ㅇㅇ미야 였던거같은디
왠지 이 조합으로 앞으로도 자살팟 모일 것 같은디요 라페라페
ㅋ ㅊ ㅋ 멀 자연스럽게 만지고잇냐구 진쟈ㅋ ㅌㅋㅋ머 노력하면 되지 않것냐~ 근데 닌 지금도 충분히 괜찮은 것 같은디 라구 말할ㄹ것같쟈..
아. 이미 날라갔었냐, 해? (뭔가 삽시간에 상황이 종료되어서 기억이 안났다. 곧 무해한 웃음을 낸다.) 에헤이, 무어. 지금 날라가봤자 어디다 쓰겠으이. 물론 아직 조별 짜고 싶어하는 아들도 있는 거 같은디 말이여.
잉 뭐지 한국이 아니라 일본 슴콘인가 한국슴콘을 동방분들 없이 하지는 않을거 같은디
근데 그 담주에도 내려갈거라 아니면 5월 둘재주에 봐야할것같은디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GoLgtwinsV3

아니 간식 별로라 걍 간식없이 포카만 받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디 ,,, 아 아아으아아아아아아ㅏ
헉 그런가요? 엘마이라 로제마리아인거 같은디 어카지(대체?) ㅋㅋㅋ아직 둘다 호적상으론 원래 성이니까요!
한 3만원쯤 했던것같은디... 종류많으니까 찾아봐! 카테고리도 다 있구 하더라 가격별로도 볼 수 있구
가슴이 아니라 부랄같은디
앞에건 흠 언제 풀릴지 모름 일단 스킬은 몬먹나 엑설하면 146인디 대놓고 셔플박자라 피킹감 익힐때 좋을거같은디
아따 쪼까만 기다려보그라잉. 내 이번 판은 진짜 이길 것 같은디. 잉? 잠깐. 당신 그 손에 들고 있는 타블렛은 뭣인.. 아따 시방 잘못했으니 내려치지 마시랑께!!


봐라

헤니르 애들 넘 이런느낌 디에 뭐야 글레이브 언제와, 먹을 거 사온다며 아포 기다려라. 글레이브 나 왔다. 디에 왜 이리 늦었냐!! 먹을 건? 글레이브 뒤를 봐라. 아포 모두 무로 돌아갈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0000_sol_0000

삼디프린터 논란에서 한글 사랑이란 아해들한테 걍 휴대폰 뭐 쓰냐 물어봐라 갤럭시 팔? 아이폰 칠? 쥐 육?쓴다 해야지 충성도 입증됨. 널리 퍼트려야 신도랑게!
ㅋㅋㅋㅋㅋ바인즈 초기 꺼 놀기좋은디 ㅋㅋㅋㅋ라이드나 겟프리 ㅋㅋㅋㅋㅋ것도들어봐라 ㅋㅋㅋ쟈니야 ㅋㅋㅋ
갤에 누가 이 분 뒷모습 사진 올리고 이 분 뭔데 시연이 울리냐고 올렸는디 댓 단거 봐라
다시 들어도 가사에서 어거스트 디가 너무 많이 묻어 있어ㅋㅋㅋㅋㅋ 상상이나 했겠어 4년전에 말야 부산에서 춤추던 그게 바로 나야 악스로 시작해 체조 똑똑히 봐라 내 area 밟고 있는 여기는 고척 난 니들이 욕하던 메이져
내 기절 좀 시켜 봐라, 니. 일이고 나발이고 디비져 누워가 자게.
양 페이쉬「『괜찮다믄 이거 좀 먹어봐라, 필요 없으면 버려도 좋으니께!』라고 말할 생각이었는디.. 『이거 버리려고 했었는디, 괜찮다면 먹어봐라!』라고 말했다」
헐 야 내 셀카 찌것는디 좀 봐라 억수 잘 나왔제 니 남친 넘 잘생깃다 우짜노 디민이한테 셀카 하루에 수십장 보내면서 자기 얼굴에 감동 먹고 셀프 감탄하는 ㅌㅐ 보고싶당 답장 오든말든 신경 안 씀(사실 아직 안 사귐...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kongya__

방자도진 저번에 말햇지만 역도그플에 역 BDSM.. 방자 완전 앞에 터질라해서 도진이한테 박으려고 하는데 도진이가 "기다려." 하면 방자 멈칫, 하면서 눈치봐라.. 자기는 넣고싶은데 도련님이 기라디라해서 끙끙거리면서 기다리는 방자..엉어ㅓ엉
디룩, 자. 주는 거 아냐. 그 책을 잘 봐라.
가뜩이나 시간없는디 수업없는 주말에 와서 보충받아라 테스트봐라 그래놓고 수ㅎㅐㅇ이랑 숙제는 꼬박꼬박햐라. 빻음?
객관화 당해서 졸라 망했으면 좋겠는데 대한민국에게 기대는 못하겠내요... 같은 여혐국이어도 일본에서 저러면 너 거울봐라 하는 반응뷰터 나오는디..
따흐흑,,넘 멀드아,,키키 얼른 다운 받아서 봐라 키키 디따 기엽다ㅠㅡㅠ


라디

내가 맴이 짠하고 짠해서 어쩌쓴디야. 그니까 연성하러 싸게 싸게 다녀오그라잉. 했던 말이라고? 그럼 또 들으랑께.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yon_mika_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Gae_sibar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dmsdbf94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SAUCERERzZ

라디 망해라 그렇게도 플디 좋냐 쓰리디 봄이 SY_WOOZ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