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진섭] 로라 죽는 너에게로 알았어 또다시 그대여


로라

로라 로라 나의 슬픈 로라 나 없이 너 혼자서 그 얼마나 외롭겠니 로라 로라 나의 사랑 로라 이별없는 곳에서 너를 다시 만날거야 로라 (변진섭, 로라)
너의 따뜻한 미소가 자꾸만 눈 앞에 아른거려 언제나 내가 없으면 슬퍼진다고 말하던 너 (변진섭, 로라)


죽는

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 날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걸 (변진섭, 너에게로 또 다시)
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 날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 걸.. - 이소라, 너에게로 또다시 [나는7ㅏ수다] Original - 변진섭 2집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 날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 걸. 변진섭 /너에게로 또다시


새들처럼

변진섭 - 새들처럼
날아가는 새를 바라보면 나도따라 날아 가고싶어 파란하늘 아래서 자유롭게 나도 따라 가고 싶어 / 변진섭 - 새들처럼

변진섭 로라 죽는 너에게로 알았어 또다시 그대여 kimpokky


오직

변진섭 맞나? 나는 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 좋아해
[울산MBC뮤직] 변진섭 "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 / '울산서머페스티벌' 2017:


그대여

차가워진 밤거리를 홀로 걸으며 맑은 별빛 바라보다 한줄기 흐르는 이내 눈물은 무얼 의미하나요 그대여 그대여 다시 사랑하고 싶지만 너무 늦었잖아요 오 우리 사랑하기엔 하기엔 (변진섭, 너무 늦었잖아요)


아진짜

아진짜 변진섭 짜증나;;;; 선희라고그만해 데뷔때부터 걍 야라고했다던데 존나거슬리네 계속 선희선희거려
아진짜 변진섭 한대 때리고싶다 진심 ....;; 아오.;;; 그나저나 왜 우리언니 인스타 알림안뜨지?ㅠㅠ


내게

나 그대 아주 작은 일까지 알고 싶지만 어쩐지 그대 내게 말을 안해요 허면 그대 잠든 밤 꿈 속으로 찾아가 살며시 얘기 듣고 올래요 (변진섭, 숙녀에게)
그렇지만 그대 내게 다시는 변진섭 보다는 럼블피쉬 버전이 좋아요


오늘만

오늘만 하면 될꺼야 오늘만...(feat 변진섭)희망사항


현진영

탐라 여러분은 이 중에서 몇분이나 기억하시나요? 소방차 김완선 나미 민해경 양수경 강수지 하수빈 현진영 이재영 전영록 박남정 변진섭 심신 정수라 코리아나 이범학 이상은 박정운 이상우 김민우
폴매카트니와 에미넴... 변진섭과 현진영


변진섭

변진섭으로 하나 되는 우리
변진섭 계속 우리언니한테 계속반말질하고 나데
언니 판듀 녹화하실때 많은인내심이 필요했겠다는생각이든다 변진섭 계속 반말질해대지 (아오;;;) 박명수 계속 예의없이 말하고;;;
변진섭이 그 얼굴로 희망사항같은 노래 부른것도 새삼 빡치네

변진섭 로라 죽는 너에게로 알았어 또다시 그대여 SugoiKimgaroda

변진섭오빠 목소리 넘 좋아
제가 기억하기엔 처음에 제작자가 여력이 없어 변집섭과 이승환을 저울질하다가 대중성에서 앞서는 변진섭 앨범을 제작하기로하고 이승환을 풀어주고 이승환은 스스로앨범을 제작하는데 텅빈마음이 대히트 했죠
매우 동감. 근데 난 산울림은 괜찮은데 변진섭은 별루~
지나가다 들린 노래가 변진섭의 노래인 것을 알았을 때 나는 여타 01년생과 뭔가가 다름을 알 수 있었다.
희망사항-변진섭 들어보세요.
이번주 일요일에 뭐해? #율동공원 어때, 가을 마중나가자! #어쩌면_배웅_힝_춥다 노래도 듣고, 건강도 챙기고 💪🏻💪🏻 #성남시 #성남시민건강박람회 #문세윤 #변진섭 #무료공연 #소녀주의보 #경품 #걷기대회 #건강
하지만 내 알람은 변진섭의 희망사항이 되겠지 ㅠ

변진섭씨 동안이시군요
ㅋㅋㅋㄱㄱㅋㄱㅋㅋㄱㄱㄱ지금 변진섭??그사람이 노래하는중
선거직후엔 쌩까다가 혜경궁의 진실이 발표되기 직전에 취하를 내밀다.. 그땐 왜 받아들이지 않았을까.. 여기서 전해파리의 옹졸함과 저열함울 엿볼 수 있고 뒤늦게 취하하는 것에서 야비한 정치꾼의
크학 변진섭
노래추천해주라 도 또 변진섭 홀로된다는것 들어조




변진섭 로라 죽는 너에게로 알았어 또다시 그대여 ShinyStarMarket

변진섭 로라 죽는 너에게로 알았어 또다시 그대여 uusosxy

변진섭 로라 죽는 너에게로 알았어 또다시 그대여 Wendy_god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