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스물다섯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노래 진짜 좋음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 듯 해 ; 자우림_ 스물다섯, 스물하나 #누에캘리 pic by_ #룬필름
자우림-스물다섯 스물하나 너무 좋음(가수가 자우림이 맞았었나...
Young And Beautiful - Lana Del Rey 스물다섯, 스물하나 - 자우림 Illuminate - Janelle Let me - ZAYN Lullaby - Sigala, Paloma Faith 🎶
정준일 - IAN 자우림 - 스물다섯스물하나 방탄 - 매직샵 홍진영 - 산다는건 왜 힘드신지 잘은 모르지만 이또한 지나가리라 생각하시면 마음이 조금 괜찮아지실거에요... 힘내세요!
가슴 시리도록 행복한 꿈을 꾸었지 그날의 노래가 바람에 실려오네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들어주세요
스물다섯, 스물하나-자우림 요새 수학풀면서 노래듣는데 너무 아나킨 이 움짤이랑 잘 어울려서ㅠ_ㅜ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12NOXON

회사원 나오는 뮤직비디오 하면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뮤비가 바로 딱 떠오름
비긴어겐을 끌고오다니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도 들어라
노래방 ㅋ..ㅋ. ㅠ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노래 부른거.... 달데랑 나중애 노래방 가서 불러용...ㅠㅜ..ㅜ....삑사리 쪼끔 잇음... 노래 끊김.잇음...목상태 안좋음...
님들 추억의 명곡 공유하자 R.P.G Shine - W & Whale Think about chu - 아소토유니온 스물다섯 스물하나 - 자우림 True romance - 타이거JK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 듯 해 그때는 아직 꽃이 아름다운 걸 지금처람 사무치게 알지 못했어 스물다섯, 스물하나 l 자우림
그 날의 바다는 퍽 다정했었지 아직도 나의 손에 잡힐 듯 그런 듯 해 부서지는 햇살 속에 너와 내가 있어 가슴 시리도록 행복한 꿈을 꾸었지 _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엥 녀님 스물 다섯때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안나오지 않앗엇나요 !!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 듯 해 그때는 아직 꽃이 아름다운 걸 지금처럼 사무치게 알지 못했어 -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듣다가 울뻔ㅇ..
자우림꺼 부르신댓으니 스물다섯 스물하나도 부탁드립니다,,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팬이야
어젯밤 우리 - 융(JUNG) 지켜줄게 - 김재중 갈 수가 없어 - 벤 스물다섯, 스물하나 - 자우림
31. 스피카 - painkiller 32. 스피카 - 독하게 33. 아이유 - 무릎 34.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35. 오마이걸 - 비밀정원 36. 수지 -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37. 우효 - 꿀차 38. 선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nextdoor_LATO

자우림 야상곡이랑 스물다섯스물하나 샤이닝 꼭 들어보세요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들어본 적은 있지만 자세히 들어본 것은 처음이다. 처음 듣고는 노을 지는 빛 아래 반짝이는 작은 꽃, 그러니까 코스모스 한 송이 같은 게 떠올랐다.
7. 옴걸 불꽃놀이 앨범 전체 다 드림 드리핀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미안해 널 미워해 일탈 사랑의 병원으로 놀러 오세요


스물하나

자우림에 '스물다서,스물하나'라는 노래를 듣고 있었어요)ㅅ("뀨우?순수한 럽이는 잘 모루겠는데요~?"


김윤아

(우울증 환자가 추천하는 노래 타래) 1. 스웨덴세탁소 - 답답한 새벽 2. 이하이 - 한숨 3. 자우림 - 낙화 4. 김윤아 - 길 5. 박보람 - 애쓰지 마요 6. 벤 - 오늘은 가지마 7. 지연 - 하루하루 8. 어반
비긴어게인2 김윤아 - 봄날은 간다 봄은 또 오고, 꽃은 피고 또 지고 피고 . 본인들의 직업, 가창력 등을 잘 모르는 나라에 가서 노래를 하는 가수들. 그중 김윤아님 때문에 비긴어게인을 보는 중인데, 팝송도 물론
자우림이나 김윤아의 노래는 정말 좋은데 다 듣고 나면 이상하게 울적해진다ㅋㅋㅋㅋㅋㅋ

..스트림 매거진 4호를 이렇게나 구하기 어렵다니... 제발 제게 기회를 주세요ㅠㅠ 너무 갖고싶다..ㅠ 님 스트림 잡지는 왜이리 희귀하나요ㅠ 음악할 사람으로서 자우림 팬으로서 굉장히 소중할 잡지. 꼭 구매했으면.. #자우림 #김윤아
체리필터 조유진, 럼블피쉬 최진이, 자우림 김윤아 이 세 분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밴드 여성보컬 어벤져스
멋있다.. #자우림 #김윤아 #노래 👍
흐헉 자우림 라이브보는데 진짜 김윤아는 천재고 보컬의 신이고 엉엉엉 ㅠㅠㅜㅜㅜ 갑자기 치인것 같아ㅠ
G-Dragon-Missing You(feat.김윤아of자우림)🎶 뭔가 젤리데이님과 잘 어울릴 것 같은 곡이에요! 김윤아님 맑은 목소리가 진짜 짱인 곡이랍니당☺️
요즘 최애곡이 뭔가? 자우림 앨범에선 아직 순위를 다투지만 아는아이와 있지, 김윤아 앨범에선 독이다. 내가 이들의 팬인 이유가 여기에 있지 않을까? 최애곡이 예전 노래가 아니라 그들의 가장 최근 앨범 수록곡이라니.
자우림노래나와서 듣는데... 그 올해 콘서트때 김윤아가 영원히영원히 ㅇㅒ기하면서 허슷홍보 햇는데ㅠ 그 콘서트장에잇던 사람들 한번씩이라도 봤을가??,,,,,ㅠㅜㅠㅠ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120408x920921

아핳ㅋㄱㅋㄱㄱ! 김윤아씨면 자우림의 그분 맞나요...?🤔🤔
이거이거 나인 너에게라고 김윤아 노래에요! 저 자우림도 좋아하거든요..ㅎㅎ
개인적인 경험상 자우림 - 헤녀 짝사랑하는 레즈들이 주로 듣고 김윤아의 예민한 이미지를 좋아함 에픽하이 - 로다문학 쓰는 애들이 좋아함 허세 허풍 심한 부치들이 많이 좋아한다는 느낌 넬 - 솔직히 넬이 최고임 여기는
친구가 자꾸 자우림을 우림이 언니 라고 하는 , , ,,자주들착각 하시는데(자우림)은밴드 이름이고 .., ,보 컬은 김윤아 씨, 인 겁니다, ,,
이상하게 자우림/김윤아 노래는 발매 소식 듣자마자 엄청 기대하고 기다리다가 정작 나오면 안 듣고 다음 앨범 나올때쯤 듣게 되더라..
네!! 아마 오래 걸릴 테지만요ㅎㅎ 습관 바꾸기가 쉽지 않아서ㅋㅋㅋ 한동안은 자우림 김윤아 듣다가 또 맘에 든 몇 곡만 반복할 기세예요ㅋㅋㅋㅋㅋㅠ
김윤아 목소리 참 사랑함.., 원래 본진이 밴드인지라 자우림도 엄청 사랑하는데 보이스 오엣티 불렀다길래 노래 들을라고 보이스 봤다가 파는 케이스..()

자우림 최고 김윤아 최고 존엄


앨범

27위 자우림 [연인(戀人)](1998) 대표곡 미안해 널 미워해, 낙화 대중과 팬들은 이후 3, 4집을 좋아하지만 앨범을 관통하는 사카즘과 적당히 서정적이고 음울한 분위기 덕에 자우림의 앨범 중 제일 나와 취향이 잘
자우림 앨범 사고싶은데 늘 뭐부터 사야할지 전혀 알수가 ×
와 자우림 새앨범 나왔었네
싸이코 헤븐 최고 이 노래가 궁금하다? 자우림 정규앨범 10집을 확인하십쇼 ‘있지’라는 명곡도 있스
Sia we are born 앨범에 들어있는 big girl little girl 들으면서 자우림 생각났어 조으다 히히
날 쌀쌀해지니까 다시 자우림 노래로 컴백! 내가 좋아하는 다크한 앨범들만 쭉 듣는중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NOOECALLI

1집 때 입덕한 건 아니지만 입덕 앨범은 1집인 덕구로..., 자우림 1집은 사랑입니다 ♡
자우림 이번앨범이랑 저번앨범 들을때마다 넘 좋넹 같이 나이가 들어가는것도 좋고
안더ㅣ겠다 자우림 앨범 사야지
생각해 보면 정말 웃기는 게, 내가 저 시대 밴드 델리스파이스, 자우림, 언니네 이발관까지 앨범 다 사서 들었는데, 20년이 지나 그 당시엔 관심이 전혀 없던 크라잉넛에 꽂혀 돌아다닐 줄이야. 뭔가 거꾸로 된 거 아니야? ㅎㅎ
흐흐흐 새벽에 멜론 70곡 지른거 너무 좋다 자우림 앨범♡♡♡
자우림이랑 이루마 앨범 거의 패키지 급으로 발굴중ㅋㅋㅋㅋㅋㅋㅋ
자우림 옛날 앨범에요 이런 데서 주무시면 얼어 죽어요 - 이거예요

지금이야 뭐 자우림, 크라잉넛 같은 사람들 앨범 모으는데 쓰고 있다만 언젠가는 그러한 앨범들도 다 받은 뒤일텐데 그때는 어떻게 해야하는가?
요즘 듣고 있는 앨범은 자우림의 자우림. 계절 변하고 기온 낮아지니까 더 좋다. 💜💜💜


영원히

자우림 (영원히 영원히), (있지) 만 들으면 이상하게 눈물 날 것 같은 기분이 된다.
Slowblue_de 자우림 - 영원히 영원히
자우림 너무 좋아 특히 25,21 아니면 영원히, 저번에 직접들었을때 너무 감동했었어 담에 또 가고싶다🌼
오늘 노동요는 자우림 영원히 영원히...
옆방에서 짐 싸면서 ㅌ태가 자우림 영원히영원히 🎶 듣는데 왜케 슬프지 ㅠㅜ직업군인 할껀가바 ..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_CheonJaju

자우림 영원히 영원히도 진짜 개오지네
25. 남자는 연상. 여자는.... 상관 없는듯 26. 마음만으론 자퇴해서 리옹에 있습니다 27. 타이틀곡이 뭔지 모른다 28. 자우림-영원히 영원히 29. 악뮤 귀여운 노래 전부 다 30. 그게 뭔데 왜 마지막 문제가 이딴 추상적인거야
자우림 영원히 영원히도 들으면 존나 눈물 쏟음, , , , , , , 이거 허스토리 오스트기도 한데, , , , ㄹㅇ , , , , , 눈물샘 폭파시킴 , , , , , ,


노래가

미치겠다 생일짜장 먹으려고 들어온 중국집 bgm이 들어올 때 - 이태원 프리덤 주문할 때 - 이선희 인연 먹을 때 - 자우림 일탈 대체 이담엔 무슨 노래가 나올지 모르겠어 다음은 이정현의 와라도 나오지 않을지 긴장되서 음식에 집중이 안됨
슬프다... 자우림 노래도 지직거리는 노래가 있고 안 그런 노래가 있네...
맨날 들으면서 출근해 어쩌다가 자우림노래가 테마곡이란거 알아가지고ㅜ ㅜㅜ 노래듣다 본계에 풍경사진 올리면서 ㅈㄴ질질짬
하소님 글 중 a tempo를 되게 좋아하는데 그 글을 볼 때면 항상 자우림의 스물 다섯, 스물 하나를 들으면서 봤었다. 뱩현, 종댸가 스물 다섯, 스물 하나가 아니지만 과거를 회상 하는 부분이면 꼭 이 노래가 떠올랐다.

Dear mother라는 노래가 아녔으면 이정도로 자우림에 빠지진 않았겟지.. 미친가사..
자우림 - 미안해 널 미워해 보컬이 굉장히 독특한데 일단 노래가 너무 좋아서 골랐습니다 ,,,♡
어제부터 자우림 노래가 입에 맴돈다


샤이닝

유서는 자우림 샤이닝으로 써둡니다,, (청승떨기,,
이 가슴 속의 폭풍은 언제 멎으려나, 바람 부는 세상에 나 홀로 서 있네 -자우림, 샤이닝
별이 내리는 하늘이 너무 아름다워. 바보처럼 나는 그저 눈물을 흘리며 서있네. 이 가슴속의 폭풍은 언제 멎으려나..바람부는 세상에 나 홀로 서있네. 자우림-샤이닝
95. 별이 내리는 하늘이 너무 아름다워 바보처럼 나는 그저 눈물을 흘리며 서 있네 이 가슴속의 폭풍은 언제 멎으려나 바람 부는 세상에 나 홀로 서 있네 자우림, 샤이닝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avant_ariel

자우림 샤이닝을 밤이나 새벽에 들으면 들을 때마다 눈물 날 거 같어
자우림 -샤이닝
자우림 샤이닝은 언제 듣던 너무 슬프다
헉 헉 이 노래들 좋아요 ㅠㅡㅠ!! 자우림 샤이닝도 들어보셔요 😎
지금이 아닌 언젠가 여기가 아닌 어딘가, 나를 받아줄 그곳이 있을까. 가난한 나의 영혼을 숨기려하지 않아도, 나를 안아줄 사람이 있을까. - 자우림, 샤이닝.
자우림 샤이닝은 정말 최고다😭😭 고딩때 푹 빠져서 들었던 노랜데 10년이 지나도 너무 좋네..
이유도 없는 외로움 살아 있다는 괴로움 나를 안아줄 사람이 있을까 목마른 가슴 위로 태양은 타오르네 내게도 날개가 있어 날아갈 수 있을까 별이 내리는 하늘이 너무 아름다워 바보처럼 나는 그저 눈물을 흘리며 서 있네 /자우림, 샤이닝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zettin_z

2라운드 뭐할지 모르겟어요..저는 자우림 샤이닝이 너무너무 좋은데 엄마랑 동생도 그러고 친구들도 열애중이 더 잘어울린다고히고 대중성이 어쩌고..샤이닝..ㅠㅠ
우울해 죽겠어서 택시 탔는데 라디오 선곡 자우림 샤이닝 김광진 편지 무엇.........
별이 내리는 하늘은 너무아름다워 (샤이닝)- 자우림
자우림-샤이닝 이랑 로맨틱펀치-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요!! ~!
예전에 아름다운 가사의 노래에 - 이소라/ 바람이 분다 요조/ 우리는 선처럼 가만히 누워 - 가 뽑혔다고 본 적 있는 것 같은데 난 이 노래도 포함하고 싶다 - 자우림 - 샤이닝(Shining)


이카루스

못.. 그 못은.. 예전에 추천으로 좀 들어봤는데 딱히 취향이 아니라 손을 못 대고 있네요ㅠ 자우림은 제가 락에 손대게 된 계기죠.. 저는 9집 사랑맨입니다 템페스트 이카루스 짱짱
88rising, Niki - warpoint (노을 보면서 들으면 최고 😊) Hilary Duff - Sparks 이카루스 - 자우림 Ship And The Globe - Kae Sun 🎶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of1_about

내가 어른이 되면 빛나는 별들과 같이 높은 곳에서 반짝이는 줄 알았고 난 나의 젊은 날은 뜨거운 열기로 꽉 찬 축제와 같이 벅차오를 줄 알았어 /자우림, 이카루스
난 내가 어른이 되면 빛나는 별들과 같이 높은 곳에서 반짝이는 줄 알았고 난 나의 젊은 날은 뜨거운 열기로 꽉 찬 축제와 같이 벅차오를 줄 알았어. - 자우림, 이카루스
진짜 내가 뭐하는거지... 내가 뭘 하려고 이러고 있나... 빈둥빈둥 살면 어떻게든 되겠지...할때 자우림 이카루스 들으면 진짜 머리 깨면서 갑자기 몸이 능률적으로 움직인다 오늘 미술학원에서 효과 봄
이카루스 너무 좋아...ㅠㅠ 자우림 진짜
자우림 이카루스도 좀 들었다
오늘의 노동요는 자우림 -이카루스.
자우림 이카루스 문득 듣는데 웨케 귀에 꽂히지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listPlayed


미안해

Day 18 자우림 - 미안해 널 미워해 내가 태어났을 때 노래 뭐 있는지 몰라서 그냥 내가 좋아하는 옛날 노래 가져옴
않았다, 고 쓰면서 자우림의 가사를 떠올렸다. 그립지는 읺았지, 미안해, 널 미워해
자우림 미안해널미워해
기억나지 않아 어젯밤 꿈조차 지우려고 했던 게 아닌데 잠들지 않도록 널 부르며 눈 감았지 사무쳐 그리지는 않았지 미안해 널 미워해 이대로인걸 이해해 넌 그렇게 그대로인걸 / 자우림 - 미안해 널 미워해


들으면서

자우림이 없어요.....???????? 말도 안돼 이피정도는 잇을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 생각난김에 검치 1집 들으면서 집에 가야겠네요 근데 진짜 말도 안된다
내일 휴일이니깐 오늘 밤에 자우림 노래 실껏 들으면서 울어야지
트렌치 들으면서 존나 울어서 안되겠다 자우림을 듣자하고 틀었는데 자우림들으면서 울고있음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pu3uwendy

진짜 자우림 노래들으면서 걸으니까 걷는도중에 재기할거같다 오져리얼
몸이천근만근이네 자우림1집 들으면서 자야지


미워해

"언제부터 넌 여기 없는지 사랑해봐도 미워해봐도 난 너무 아픈걸." 자우림 - You & Me


노래도

자우림밴드 노래도 좋아해요 ㄹㅎㅎ
그치......... 내가 이래서 자우림 겁나 사랑함 ㅠㅠㅠ 노래도 좋고..... 목소리도 진짜 대박이고..... ㅠㅠㅠ
자우림노래도 부르고싶ㅇ니
자우림노래도 불렀는딩 조만간ㄴ또 가야지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danbal_0613

ㅋ ㅋ ㅋ ㅋㅋㅋㅋ아니 의도한건 아닌데요.......... ..... 제가 이런 느낌으ㅣ 노래를 조아해서...... (자우림 노래도 조아함...
노래도 넘 간드러져 저런노래 좋아 자우림노래도 조아


낙화

왜 나를 미워하나요? 난 매일 밤 무서운 꿈에 울어요. 왜 나를 미워했나요? 꿈에서도 난 달아날 수 없어요. 사실은 난 더 살고 싶었어요. 이제는 날 좀 내버려 두세요. -자우림, 낙화(落花)
자우림 - 낙화
모두들 잠든 새벽 세시 나는 옥상에 올라왔죠 하얀색 십자가 . 붉은빛 십자가 우리 학교가 보여요 내일 아침이면 아무도 다시는 나를 나를.... - 자우림, 낙화
자우림 - 낙화 진짜 명곡 잊건 명곡이에요 명곡 그 자체
자우림 "낙화"가 방안에 울려 퍼진다. 이 노래면 아침이 다 채워지니....출근해야지.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lily_lily_pil


체리필터

지금 XOXO 듣고있는데 밴드니 뭐니 아무것도 모르는 꼬꼬마였을때도 매일 체리필터 노래랑 자우림 노래만 찾아들었던 게 떠올라서 조금 신기방기하다 취향은 진짜 어디 안가나봐
:13. 자우림, 체리필터 얘기하면 친밀도 +5 상승!
좋아하는 가수 체리필터 W & Whale 자우림 에이브릴 라빈 라나 델 레이 시아 상상용 줄담배들 화학적 사랑(원래이름 뭐더라 마이 케미컬 로맨스?) 패닉! 앳 더 디스코 마룬5 퀸 21해적들
자우림 외에도 김경호 체리필터 서문탁 시나위 김바다 신해철 등등등 노래 많이들어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체리필터보단 자우림파라.... 매직카펫라이드로 끝내려고 합니다 그래도 감사해요
체리필터 낭만고양이 자우림 일탈 마야 진달래꽃 세곡 연달아 부르면 기분은 좀 개운한데(물론 그 기분이 오래가는건 아니지만) 목이 맛이 갈거같음 근데 미쳐가지고 그러고 다른거 또 부름


지는

아 맞아 저 예전에 자우림 팬이야 쳐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 템포가 빠르지는 않은데 중간에 스네어롤이 좀 까다로웠ㅇ...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99_forest

진짜 들으면, 정말 청조하다..ㅋㅋㅋ 한창 푸릇 푸릇할때 자우림. 과일로 치면 막 익기 직전에 신맛이 지배적이고 단맛이 간간히 드는 느낌이랄까. 그 신맛이 안잊혀지는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 듯 해 🌼🍃 자우림. 스물 다섯, 스물 하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누에캘리 #누에캘리_리퀘스


노래는

7. 요즘 듣는 노래는 슬픔이여 이젠 안녕 - 자우림
역시 자우림 노래는 짱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노래는 자우림까지가 최고....아이돌노래 못부르겠어요 부끄러
어제 가사 와다왔던 노래는 왜죠. 실은 자우림이랑 민혁 노래 그리고 꽃처럼 한철만 사랑 해줄건가요 듣다가 흘러나왔는데 갑자기 슬퍼졌다.


최고

ㅋ ㅋ ㅋ 아아니 이번 자우림 신곡 제목이 '있지' 이건데 노래 최고라고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개우꼌ㅋㅋㅋㅋㅋㅋㅋ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0813NanA_

헐 대박 이렇게 자우림 덕분들을 찾아내네요 사랑합니다 자우림 최고입니다 ㅣ. ..... ......
저 진짜 어렸을 때부터 자우림 좋아했었어요😆😆 표현력도 표현력이고 연주력도 최고시고.... 제발 늦기 전에 자우림 콘서트 한 번 가보는 게 제 소원입니다😭
자우림은 여러모로 존나 최고다
나 할미라서 코노 한번도 못가봤는데 조만간 한번 가야겠다... 가서 안예인님 노래 중에 내 마음의 속의 최고 세곡이랑 자우림 노래 부를꺼야ㅠㅠㅠ


이소라

이소라... 자우림. 생각나는게 별로 없네.
공연 쫓아다니고 싶은 선우정아 이소라 자우림
이소라도 티켓팅 날짜 나왔는데 클콘 하신다던 자우림은 왜 소식이 없어?? 평소와 다른 크리스마스 콘서트 해주신다면서요??? 현기증 난다고요ㅜㅜ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Color_of_Dawn

이소라 자우림 노래 좋아하는 사람있나요 저는 증말 조아한답니다 이소라 운 듯 함만 들어보셔요
아니아니 왜 이소라 게이와 자우림 게이만 얘기하냐고 이수영 게이는 없어?
연말에 무슨 콘서트든 꼭 가야지...마지막 보상으로..... 넬이든 자우림이든 이소라든......이소라콘서트는 티켓팅 날짜 떴는데 왜 넬이란 자우림은 안 떠?!?????! 스보 일 안 해? ㅠㅠ


자우림

93위 자우림 [All You Need Is Love](2004) 대표곡 하하하쏭, Truth 92위 엄정화 [Invitation](1998) 대표곡 초대, 포이즌 91위 아이유 [Modern Times](201
67위 혜은이 [당신만을 사랑해/당신은 모르실 거야](1977) 66위 자우림 [Purple Heart](1997) 대표곡 일탈, 밀랍천사 65위 태연 [My Voice(Deluxe Edition)](2017) 대표
요네즈 켄시 헤이즈 청하 자우림 펀치 에픽하이 볼빨간 사춘기 지드래곤 매드클라운 백아연 10cm 버스커버스커 버즈 멜로망스 슈프림팀 빅뱅 윤종신 임창정 박완규 김건모 야다 박상철 등려군 김상민 조항조..?
거리에서 자우림노래나와 기분째진다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onjonkey2min

ㄴrㄱr수 때 자우림이 부른 거 잇어서 계속 듣게 댐;ㅠ
지언이는 으신이 간 이후에는 자우림 망향일 것 가타요 ..
자우림 노래에 안좋은게 있나요
헐 못이랑 자우림이요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CHU_SAJJANG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_CheonJaju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E_sidebyside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jayfilm04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앨범 영원히 미워해 jayfilm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