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BTS

#BTS #MPN #BTSARMY 누가보면 알티하는데 3시간걸리고 결제해야되는 줄 알겠네.. 세상 귀여운 민윤기를 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드는 생각업서¿¿¿
투표 안하면 이번 시험 반타작도 못친다 #MPN #BTSARMY #BTS⁠ ⁠
슈스비 하면 SUPER STAR BTS하면 방탄 좋아하면 아마라면 봤으면 무조건 최애가 진이다 최애가 RM이다 최애가슈가이다 최애가제이홉이다 최애가지민이다 최애가뷔다R
Super star☆★☆ #BTS #방탄소년단 #防弾少年団 #SUGA #슈가 #シュガ #MinYoongi #민윤기 #ミンユンギ #閔玧其 #BTSLoveYourselfTour
🙈🙈🙈어뜨케~ 어딜 봐야할지 너무도 잘 알겠다👀 #MPN #BTSARMY #BTS⁠ ⁠
태태 고화질 사진 저장하려면 알티하세요 #MPN #BTSARMY #BTS
현생이 너무 바빠서 힘들 땐 혀짧은 소리내는 박지민 보자 #MPN #BTSARMY #BTS⁠ ⁠⁠ ⁠⁠ ⁠ #JIMIN #박지민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jungmikim20

#SuperStarBTS 새로운 소식! 2018.03.29 #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SuperStar 시리즈 최초 출시 국가!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할 SuperStar BTS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태형이가 만화방을 가서 음식을 시켰는데 양파맛 스프를 안갖고 왔다. 누구의 잘못인가? #MPN2018 #MPN #BTSARMY 투표하면 김태형이랑 만화방간다 투표하면 김태형이랑 만화방간다 투표하면 김
샘들 두달 뒤면 석 28살 굥 27살 홉 26살 쥰 26살 태 25살 짐 25살 꾹 23살 이제 진짜 두 달 뒤면 태 짐 반오십이라구요 .. #MPN #BTS #BTSARMY
‘너꺼 내꺼’ 할때 심장 떨어져서 핵 찍고 온사람 투표합시다 #MPN2018 #MPN #BTSARMY #BTS⁠ ⁠
7. super star bts 다 한번쯤은 깔아봤져? 솔직히 전 재미도 없고.. 카드레벨도 낮다보니 ㅎㅎ 점수도 잘 안나와서 의리로 하고있는 겜.. 비티에스월드나오면 삭제할 예정
누가 그린 그림일까요3 Whose drawing? #SHOOKY #슈키 #BT21 #SUPERSTAR #UNIVERSTAR #슈퍼스타 #우주스타 #CreatedbyBTS
네 컷 만화인 줄 ㅋㅋㅋ #MPN #BTSARMY #BTS⁠ ⁠

눈물지뢰 영상 중 하나 평소 노래 잘 안 따라 부르는데 무표정으로 TOMBOY 따라 부르는 윤기. 청춘에 대한 노랜데 철이 들어 먼저 떨어져 버린 이란 가사가 윤기 느낌이 나서 더 슬픈 느낌 #MPN #BTS⁠ ⁠⁠
qr2CwFJ11BKjin1알티 할 손가락만 빼고 움직이지마!!!! #MPN #BTSARMY
탐라 다 죽이기 위해 뱁새 전정국 몸쓸어웨이브+골튕 정면샷 찾아옴ㅎ 다들 천국가시길^^ #MPN #BTS #BTSArmy
🐰투표해줄래요? 당근?🥕🥕🥕🥕🥕 #MPN #BTSARMY #BTS
귀찮은 윤기경찰 :에휴 너네 해시 보고도 투표 안하는 거 다알아~ 뭐 하든지 말든지. 그러면 상 못받는 거지 뭐~ #MPN #BTSARMY #BTS
btsww_
첫째와 둘째 각각의 갭차이 .. #MPN #BTSARMY #BTS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BTS_twt

전하지 못한 진심에 이런 스토리가 있었는거 왜 안알려줬어요 ㅜㅜ 디패 칭찬해 #MPN #BTS #BTSARMY 스토리 알고 들으니 더 슬프네요 😭
Tada~ 짠 #BT21 #우주스타 #슈퍼스타 #SUPERSTAR #UNIVERSTAR #TATA #RJ #COOKY #SHOOKY #MANG #KOYA #CHIMMY #VAN #CreatedbyBTS
#MPN #BTS⁠ ⁠⁠ ⁠ #BTSARMY 다들 그거 알고 트위터 하세요? 박짐읹 해외투어 때 항상 혼자 검정바지 입었는데 오늘은 청바지를 입은 그런 역사적인 날이라구요 그러니깐 알티 하라고요
#MPN #BTSARMY #MPN2018 정국오빠가 망치춤을하다가 넘어졌는데 누구잘못 ? 알티하면 한국에서도 망치춤 한다 알티하면 한국에서도 망치춤 한다 알티하면 한국에서도 망치춤 한다 알티하면
🐰 "가시나야, 내랑 사귈래?" 🐨 "제가 사귀면 안될까요" 유물을 발견해버렸다👀 정국이 아가시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TS⁠ ⁠⁠ ⁠⁠ ⁠⁠ ⁠ #BTSARMY #MPN
한국에서 머리 잘 안 까주는 이유가 뭐예요 한국 공기보다 그 쪽 공기가 좋나요 이마씨,, 서울막콘 때 반깐머리 보고 진짜 주먹물고 울었는데 완깐해주시면 저 울 힘도 없이 쓰러져버립니다 #MPN2018 #MPN #BTSARMY #
또시작이지? 진짜 손모가지 뽀사러간다 못갈것같냐!!🤬🤬🤬🤬 #MPN #BTS #BTSARMY #ActualityFMBTS

투표를 위해 내 웃음지뢰 꺼내겟음 보드타는 민윤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BTS #MPN #BTSARMY #BTS_twt
그렇게 귀엽게 입고 방긋방긋 웃지마라 진짜 나 미치겠으니까 ㅠㅠㅠ #MPN #BTSARMY #BTS⁠ ⁠
🐨아 제가 여보이긴한데 좀 옛날 여보에요 이걸 보고도 알티를 안할리가... #MPN #BTS #BTSARMY
울 윤기보고 그냥 지나치시게요? 그냥요? 지나치실 거예요? 아니죠? (칼 들) #MPN #BTSARMY #BTS
오늘 본보야지 왜이렇게 뭉클하고 찡한거야..ㅠ 나만그런가?ㅠㅠ #MPN #BTSARMY #BTS
다들 아시죠? 170222 석찌니형 입가에 묻은 마카롱 손으로 쓰윽 닦아서 그대로 먹는 태형이 #ActualityFMBTS #MPN #BTS #BTSARMY
누가 그린 그림일까요1 Whose drawing? #COOKY #쿠키 #BT21 #SUPERSTAR #UNIVERSTAR #슈퍼스타 #우주스타 #CreatedbyBTS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ldaehwi_020

누가 그린 그림일까요4 Whose drawing? #TATA #타타 #BT21 #SUPERSTAR #UNIVERSTAR #슈퍼스타 #우주스타 #CreatedbyBTS
누가 그린 그림일까요6 Whose drawing? #KOYA #코야 #BT21 #SUPERSTAR #UNIVERSTAR #슈퍼스타 #우주스타 #CreatedbyBTS
#MPN #BTSARMY #BTS 눈마주치신분 알티좀
아깽이 턔 깜짝 놀래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PN #BTSARMY #BTS⁠ ⁠
피땀눈물 좌우음성.. 들어주시겠습미까... 이어폰으로 들으셔요 투표하는 아미분들 힘내세오😍 #MPN #BTSARMY #BTS
누가 그린 그림일까요2 Whose drawing? #RJ #알제이 #BT21 #SUPERSTAR #UNIVERSTAR #슈퍼스타 #우주스타 #CreatedbyBTS
누가 그린 그림일까요5 Whose drawing? #MANG #망 #BT21 #SUPERSTAR #UNIVERSTAR #슈퍼스타 #우주스타 #CreatedbyBTS

누가 그린 그림일까요7 Whose drawing? #CHIMMY #치미 #BT21 #SUPERSTAR #UNIVERSTAR #슈퍼스타 #우주스타 #CreatedbyBTS
당신은 지금 아미산을 보셨습니다... 》5초안에 알티《하면 티켓팅 성공함(?) +방탄 상 받음. #MPN #BTS #BTSARMY
당시 19살 정국이 부른 see you again VOTE #MPN #BTSARMY #BTS
나는 .. 아이돌 암파인 매직샵 할 때 제복 다음으로 펰럽 의상이 젤좋더라 왜인지는 다들 아시죠?? ( ͡° ͜ʖ ͡°) #MPN #BTS⁠ ⁠#BTSARMY
🐹 "뽀로로 틀어줘어~!!" 🐹🐰🐯 "우오오오아!!(손 짤랑짤랑)" #MPN #BTSArmy #BTS⁠ ⁠
지민아 나도 쏘쏘쏘쏘쏘쏘 알러뷰 쏘 머취다 ㅠㅠㅠㅠ 진짜 쏘를 1013번 붙여서 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면 1013x1013번 붙여서 말할래 ㅠㅠ #BTS Favorite Social Artist #A
솔직히 기여운 융기 봤으면 알티하고 가야죠!!! #MPN #BTS #BTSARMY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BTS_twt

아 박지민 프리스타일로 춤추는거 개좋아 아ㅏㅏㅏ개좋아!!!!!!!!!!! #BTS⁠ ⁠ #btsinchicago #jimin #btsinchicago_d2
음악을 입혀주신...귀여움을 끌어내주신 편집자 분께 절을 올립니다 #MPN #BTS #BTSARMY
솔직히 여기봐 못들은 아미 없어야된다 태형이 '나중엔~' 하는거랑 보컬라인 화음이랑 준이 '우쭈쭈 그랬쪄 해줘' 하는 부분 진심 꼭 들어야됌 #MPN #BTSARMY #BTS ⁠⁠ ⁠
[2018 VTXBTS D-1] 브이티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 새로움 그 이상 “가장 빛나는 당신의 순간” 메이킹필름 Full ver. 공개 드디어 내일! 2018 VTXBTS 라인이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온라인
투표 철 아미 = 전투의 민족 Favorite Social Artist #AMAs⁠ ⁠ #BTS⁠ ⁠
CD씹어먹은 음색에 깜놀하다가 외모에 치여 사망😭😭😇😇 #BTS#TheGroup #PCAs
투표 그거 별 거 아니니까 #MPN #BTS⁠ ⁠ #BTSARMY

내가 입덕한 연도는 ? 🔥 &투표 🔥 🔥 &투표 🔥 🔥 &투표 🔥 🔥 &투표 🔥 #BTS⁠ ⁠⁠ ⁠ #MPN #BTSARMY
다시꺼내보는 전설의 타타가 왜 거기서나와?짤 #MPN #BTSARMY #BTS
민윤기가 혀앓이를 하였다 가장 잘못한 사람은 ? # 가 중요함 #MPN #BTS⁠ ⁠⁠ ⁠ #BTSARMY
탐라에 랩하는 전정국 심고가세요,, 다시 볼 수 있으까,, 아이개런티 버라이어티 랩하는 전정국,, #MPN #BTSARMY #BTS⁠ ⁠⁠ ⁠ #ActualityFMBTS
투표기간은 팬들의 모든 짤이 나오는 기간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해쉬누르면 고운 사진이 가득해 #MPN #BTSARMY #BTS_twt #BTS
태형이가 예쁘면 알티 #MPN #BTSARMY #BTS⁠ ⁠⁠ ⁠⁠
재롱부리는 큐티뽀쨕 깜찍이를 어찌할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MPN #BTSARMY #BTS⁠ ⁠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hol_mom

이 짤만 보면 왜 눈물날 거 같지 ㅜㅜ #MPN #BTSARMY #BTS⁠ ⁠⁠ ⁠⁠ ⁠⁠ ⁠
울 지민이 울컥하는거 꾹꾹 눌러담느라 입이 삐죽삐죽한다ㅜㅜㅡ 참느라ㅜㅜ 그대신 하뚜하뚜, 입키쑤를 연신해단다. 감정에 솔직한 지민이 넘 예쁘다ㅜㅜㅡ 그래서 더 사랑한다.지민아🤩🐥☺ #BTS #
미주투어의 마지막 마침표를 찍은 남준이 멘트 일부.. 눈물이 났어 🐨저를 사용하세요.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는데 방탄소년단을 사용하세요. 왜냐면 여러분이 제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줬으니까요. 사랑합니다. #BTS #
#PCAs #TheGroup #BTS⁠ ⁠ 태형이 넘어졌어~ㅜㅜ 정말 클난뻔 모든 멤버들도 놀래서 태형이 한테 시선 못떼고 남준이가 안아서 일으켜주고 멤버들 마음이 느껴지
지목 감사합니다 5명 지목 체인 안끊기게 댓글❌인알만 #BTS #MPN #BTSAR
오늘 시티필드 공연 아이돌로 개웅장하게 시작했다 빅히트 이정도 퀄리티 가능한거였냐 ,, #BTSxCitiField
하아 떼창 ㅠㅠ 여기 잠실아니고 뉴욕 맞는거죠 ㅠㅠ #MPN #BTSARMY #BTS⁠ ⁠

대환장파티 와중에 남준이 표정 녹는다ㅠㅠ #MPN #BTSARMY #BTS
#MPN #BTSARMY #BTS⁠ ⁠⁠ 각자 성격 알 수 있는 짤
omg 아까 가방 받으신 분 트윗 올리신 거 봤는데 부럽습니다 전생에 우주를 구하셨나봅니다 #PCAs #TheGroup #BTS
161112-13 3RD 머스터 김남준&전정국 - 알아요 진짜 딱 한 번만 더 저 착장으로 보고싶어요..... #MPN #BTSARMY #BTS
#MPN #BTSARMY #BTS 투표 하지도 않고 방탄 상받았을 때 좋아하면 죽ㄱ여버릴거야
#BTSinCitiField 와 새삼 미국 음향 좋은 거 감탄중이에여 진짜 좋네요,,,? 베이스음 깨지는 거 없이 정말 이쁘게 잘 들린다 진이 마이크야 말할 필요 없고 진짜 좋다아 ㅜ0ㅜ 여기가 이러면 런던가면 어떤 음향이
#MPN #BTSARMY #BTS⁠ ⁠⁠ 이상한 점을 찾아보시오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Gissun_bts

연탄이 이릏케 이케 쫄래쫄래 따라오는거 개귀여워ㅠㅠㅠㅠ 우주뿌셔ㅠㅠㅜㅠ #MPN #BTSARMY #BTS
이걸 보고도 그냥 넘어갈리가👀 #BTS⁠ ⁠⁠ ⁠⁠⁠ ⁠⁠ ⁠ #BTSARMY #MPN
네가 아파하지 않길 기도해 단지 네가 행복하기를 바래 #MPN #BTSARMY #BTS
투표수가 11조였다니.... 무서워....같은 편이어서 다행이야😅 #BTS #BTSARMY #MPN
민윤지 너의 도도함을 배워보려해~ #Idol #BTS#TheMusicVideo #PCAs
2m 다리가 접히는 모습을 목격하고 계십니다...보물이다.... #MPN #BTSARMY #BTS
이거두 갤러리에 박제해놓고하루 309번 보는 영상· · · ·😭😭 #PCAs #TheGroup #BTS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AKA_Yoonji_

눈감고 들어보세요..거의 선사시대 ㅋㅋ #BTS #BTSARMY #MPN
태....태횽아;;; 허리 괜찮은 거지?? 조심햐~~~ 그와중에 일으켜주고 끝까지 표정 살피는 리더 스윗해~ #BTSARMY  #MPN #BTS
누구야 누가 투표안해 융기 화나떠❗ #MPN #BTS #BTSARMY
내 웃음버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빨리해!!!!!! 🐯 아 전주라고!!!!!!!! #MPN #BTSARMY
전세계에 계신 광고주 분들 빨리 주목하세요 내 새끼 이렇게 침대광고랑 찰떡인데.. ㅌ ㅐ형 ㄹㅇ 침대광고 모델같아ㅜㅠㅠㅠ #iHeartRadioMMVAs⁠ ⁠ #MMVAs⁠ ⁠ #FFGroupBTS
투표를 위해 한 번 더 나오는 프듀 김석진 #MPN #BTSARMY #BTS
Burn The Stage The Movie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개봉 2018.11.15 러닝타임 85분 #PCAs #TheGroup #BTS⁠ ⁠⁠ ⁠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AKA_Yoonji_

아 민윤기 랩만 들으면 뽕찬다 #MPN #BTS #BTSARMY
아 진짜 태형이 콧대 장난아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PN #BTSARMY #BTS
박지민ㅠㅜㅡㅠㅠ부끄부끄하면서 세상 열심히 잘 추는거 다 알아😆💝💦💘 #MPN #BTSArmy #BTS
진심 이세상 간지가 아니다ㅠㅠㅠㅠㅠ #PCAs #TheGroup #BTS
이번달 말에 삼미밤 두개를 받습니다 혹시 가지고 싶으신분은 알티 부탁드려요 10명도 되지 않으면 친구 주겠습니당 #NPN #bts


MPN

🐨:아쎄이쎔 유쎄이쎔 🐨:쎔 👥:쎔 🐨:아쎄이쎔쎔 유쎄이쎔쎔 🐨:쎔쎔 👥:쎔쎔 🐨:조금만~~기다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준 왤케 하이텐션이야ㅋㅋㅋ #MPN #B
야심한 시각입니다 #MPN #BTS #BTSARMY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BTS_twt

머글친구가 술마시면서 물어봤다. “걔네 어디가 좋아?” 뭐 여러 이유들이 있었지만, “그냥 걔네보면 열심히 살고싶어져. 나도 열심히 살다보면 좋은 기회가 오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어” 지금은 그래 #MPN
내 대유잼 스태프도 불편해보이는 지민의 매너다리 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MPN #BTS #BTSARMY


AMAS

지민이의 롤모델이였던 Brian Puspos가 세렌디피티 노래에 맞춰 춤을 추다니😢😭 아아아아 눈물나아아아아😭😭😭😭😭 #AMAs Favorite Social Artist
그나저나 윤기 너무 취했는데ㅋㅋㅋ 귀엽잖아ㅋㅋㅋㅋ 만취야ㅋㅋㅋ Favorite Social Artist #AMAs
여러분들은 덕질하면서 후회하는 게 뭔가요...?! 1rt = 1vote #AmAs⁠ ⁠ #FavoriteSocialArtist
정국아 셀프로 마이크벨트 올린거 였어? 나 진짜 운다 ㅠㅠ Favorite Social Artist #AMAs
좋은 삶이었다.........😭😭😇😇 #AMAs Favorite Social Artist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aka_mombo

아 노래 진짜 좋아 태형아ㅠㅠㅠㅠ 아 천재 김태형😭😭 #AMAs Favorite Social Artist
📰 뉴욕지하철, 콘서트 대비 급행 지하철 배치 결정 미쳤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MAs Favorite Social Artist
#AMAs Favorite Social Artist   아레스 제우스 아프로디테
꾸꾸어머님께... 오늘 꾸꾸가 착한 일을 했습니다 칭찬 도장 오조오억개 찍어주세요 #AMAs⁠ ⁠ Favorite Social Artist
우린다 망햇다 과질떴다 #AMAs Favorite Social Artist
#AMAs⁠ ⁠Favorite Social Artist Chicago day2 So What 지민이 스핀~ 피겨 했어도 정말 아름다워겠다 주섬주섬 옷 올리는 정국이 그옆에서 미동없는 윤기 ㅋ
?????? 태형이 지금 호석이 허리 한손으로 감싸고 춤춘거야?? 그런거야???? 😱😱😱 #AMAs Favorite Social Artist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HADAM_309

애기 시동거는 거 봐ㅋㅋㅋㅋㅋ + FavoriteSocialArtist + #AMAs⁠ ⁠
#AMAs⁠ ⁠Favorite Social Artist 찾았다 슈가 뱁새 정면😱😱😱


민윤기

민윤기 잠꼬대 진짜 귀엽다고 ㅠㅠ 화장실간대ㅠㅠㅠㅠ 앞으로 2500번만 더 봐야지
이건 진짜 내가 무덤까지 끌어안고 갈 영상이다 민윤기 진짜 사람 자체가 간지남 겁나 잘생겻음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되써 다 피료없어. 하는거같ㄴ 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가만보면 진짜 순딩하게 생겼어 귀여워
민윤기 막내데리고가가지고 형이라고 이것저것 알려주고 싶어하는것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잌ㅋㅋㅋㅋ당황투성이말투가 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달만 암것도 안 하고 민윤기 주접 떨고 싶다 진짜 ㅈㄴ 잘 떨 자신 잇는머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peach__b13

민윤기ㅠㅠㅠ 완전 짜릿해ㅠㅠㅠ
아니 김남준 민윤기 행동 다른거 왜케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궁 경기 준비하는데 불안했는지 🐰 형 양궁 잘할수있서여...? 🐱 나 민윤기야~ 🐰 아 이형 지챠ㅋㅋㅋ
민윤기 잘생겼어😭😭😭😭😭😭
민윤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 자신의 흑역사(?)를 보고 고통스러워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CR)난 늘 마시던걸로 마실께....♡ (현실)뭘 마시던걸 마셬!!!!!!!
민윤기 일본어 패치 약간 이상하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조씨 아니냐고
민윤기 연기 하랬더니 개그 찍고 있음ㅋㅋㅋ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말려 얘를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HADAM_309

앜ㅋㅋㅋ갑자기 그거 생각났엌ㅋㅋㅋㅋㅋㅋ 머4터때 민윤기가 근데 하네스는 대체 무슨용도죠? 했는데 고척에잇던 2만 아미들이 다 갑분싸된거 진짜 땀나는 고요함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

전못진에서 팬들 다 바라보면서 눈물 그렁그렁 맺히더니 결국 한 방울 흘렸어 태형이...ㅠㅠㅠㅠ
정국아 태형이 말에 대답 좀 해줘라..☆ 🐯 뻥 안치고 여기서 5분 기다렸다고 어뜨케 생각해? (🐰조용 🐯 어뜨게 생각해애~! (🐰조용 🐯 어뜨케 생각하냫ㅋㅎ 🐯 너 이거 해서 뭐 만들게? (🐰조용
낯선 환경에서도 무엇이든 차분히 침착하게 차근차근 해나가는 태형이 왜 이렇게 마음이 저릿하도록 좋은걸까,,ㅠㅠ 태형 특유의 형용할 수 없는 그 나른함이랑 여유로움이 다 보여서 너무 좋아ㅠㅠㅠ 잘했다 잘했다 해주고
오늘 태형이 텐션 장난아닌데?
듀엣 이부분 완전 내 취향이야 태형이 목소리 잔잔하게 깔리는거 로맨틱해서 크리스마스 그 자체다
김태형 연기너무잘해 태형이 못하는게 뭐야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pasongsongs

태형이가 심각하게 턱 쓸먄서 저건 좀 ,,, 고가예요 하길래 300만원..? 혼자 막 이러구 있는데 8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가 요즘 정말 좋아하는 화가 두 분


PCAS

#PCAs #TheSong #IDOL (2018 MGA 어워즈 투표현황)
[KBS뉴스] 방탄소년단, 한국 가수 첫 美 스타디움 공연뉴욕의 밤 ‘들썩’ #PCAs #TheSong #IDOL
메르시보꾹 찾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As #TheGr


슈퍼스타

데뷔 전부터 함께해온 #슈퍼스타 9주년♡ 너무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이렇게 손 붙잡고 같이 걸어가쟈)_( 고마워서 막 울기직전 T^T 애정한다아♡ #전효성 #superstar #Junhyoseong
슈퍼스타 SUPER STAR 등장부터 환호 돌아설때도 환호 선글벗을때 격한 환호 +무대끝난후 일본어 목소리에 또한번..💕 171118 LAST DANCE in Fukuoka 🔗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mozzikv


BT21

🌟 EVENT🌟 지민이 생일 기념으로 BT21 치미 목배게 1분 소장용으로 제작한 글리터 아크릴 키링 1분 총 2분께 보내드릴게요💛🌟🤗💛 당발은 지민날에 해드려요 #JIMIN #HappyJiminDay


투표

총공 1시간 54분 전.. 오뎅앙..♡ 10:00PM #/아미쓰_지니투표쓰 → 다른 투표# 없이 30분간 실트 총공 10:30PM 지니 투표 총공 시작! → 8부문올해의 노래 «FAKE LOVE» → 다른 탭에


헤헤

헤헤 들켰다 머쓱 ;
헤헤 나 담주 수요일에 시작 !
헤헤 오랜만이에여
헤헤 믿습니닷 !!!!! 뎀으루 톡디 주새요 쪼까 그러시면 옵챗 링크 주셔도 되어요 💜
헤헤 고마오요💜 샘 우리 너무 오랜만인데 ㅠㅠㅠㅠㅠ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aramchi09123

헤헤 샘 사랑해여 😊💜💜💜 꼭 자랑하러 오새요 오늘 푹 주무시구여 💪💪
괜찮아요 헤헤❤🎶
헤헤헤,,, 일요일 저녁애 갑자기 기분이 조으내요 샘이 그르케 얘기 해주시니까 🙏💜


알티

본보야지 셤 끝나고 몰아볼건머 탐라에 자꾸 들어와서 항마력 딸림 ,,,,,,, 그치만 나의 손은 알티를 누르고 잇다,,,,,,,,,,,,,
헋싀 ㅠㅠㅠ 당장이라도 드리구 싶내요,,, 저는 선예로 햇는대두 얼마나 아슬아슬 했던지 ㅠㅠㅠ 꼭 당첨 되시길 빌겟습니다 어차피 알티두 적어서 끽 해야 n분의 1아니면 1n분의 1일듯 해요 샘 화이띵 💪💜
미리 #HAPPYJIMINDAY 두번째 요번 VT 핸드크림 중에 이 문구들 넘나 지미니 생각나는 것.. 각각 하나씩 두분께 드려요 알티만 하고 가세요
이 글 알티하면 2019년도에 애들이랑 손깍지 낀다 2019년도에 콘서트/팬싸 간다 2019년도에 올콘 뛴다 2019년도에 애들 코 앞에서 본다 2019년도에 애들이랑 아이컨택한다 2019년도에 공방간다 201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aiolos_sh

알티 부탁드립니다~!!😊💕
# 알티 하몈 정귻이 포카가 집으로 슝 짐인이 생일때도 이벵하니 팔로 하면 감사해요 ٩( 'ω' )و 당발은 15일 많이 참여안해주면 걍 교환해야지 ,,
여러분은 613의 좋아요를 보고말았습니다 ! 알티하신다면 꿈에 김톄가 나옵니다 !(?)


Super Star

Shining Star like a little diamond, Makes me Love 내겐 꿈결같은 달콤한 미소로 날 바라보며 속삭여줘 ryeong9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MechuryR2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KOOKstargram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BTStaetaetata95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JK58FAN

Super Star BTS MPN AMAS ARTIST FAVORITE BT21 md__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