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사진

🐰이벤트!🐰 오늘은 혬데이! 혜미 생일을 맞아 3분께 사진속 엽서와 스티커를 드립니다! 혜미 생일 축하 많이 해주세요~^▽^
아 오늘 사진 찍는다했는뎈ㅋㅋㅋㅋ 에잉 몰라..
(꿀꺽 삼키고는) 근데 왜 계속 찍으세요? 사진...이라거나 엄청.
그럴 리가! (갤러리에서 사진을 보여준다. 가장 최근 사진인 아츠시의 간식 먹는 사진에서 넘어가자 온갖 삐ㅡ하고 삐ㅡㅡㅡ한 사진들만 줄창 나와)
이사진도 들어있었어야해.... 제비꽃큥
인화 사진 애들이랑 같이 뽑느ㄴ게 내가 해서 내가 뽑을 사진 헷갈랴서 2개씩 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환장 그리고 다른 거 하나는 비슷한 사진,,,,,,미쳐버려~!~!~~!
이소라엉니 3년전 사진 지금 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깅닼ㅋㅋㅋㅋㅋㅋㅋ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Funnytweets_Kr

같은 사진을 두고 보는 관점이나 느낌의 방향성이 묘하게 비슷한 듯 다른 거, 재밌네요. 응. 그랬을지도 모르겠어요. 악몽을 사진으로 담으며, 어느 정도는 구원을 얻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제가 타장르 이야기를 한다고 해서 저를 뮤트하지 말아달라는 의미로 말라뮤트 사진을 보여드립니다
새삼 목 엄청 얇고 길구나 느낀 사진
벚꽃이나 목화 구경가서 연핑크 맨투맨에 운동화 신고 연핑크 스냅백쓰면 너무 사진 이쁘게 나올것같은데 주변에 어른들이 날 가만히안둔다 아무리 내가 귀여워도그렇지
한수현 어제 말한, 휴대폰 카메라로 꽃사진 찍어 보내겠다는 말 잊지 말고. 즐거운 여행 다녀와요.
응, 안 잊어버리구 있을게요. 볼만한 예쁜 사진 찍으면 꼭 보여줄테니까 나한테 준 거 다시 가져가세요. 나 그거 싫어요.
본가에 고양이친구가 가족이 되었다며 동생이 찍어준 사진을 보고 신나서 내려갔는데... 아무래도 나를 싫어하는것같다. 표정이 너무 극명하게 달라... (대상처

원래 목격담 사진 잘 안올리지만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 정국은 현지인 셔츠에 슬리퍼 태태는 하와이에서도 구찌사랑 지민은 푸마사랑 + 관광객 모자 윤기는 여전히 올블랙 (안더워...?)
종업이 사진 좋아요~💙 밥은 먹었어요? 컨디션 관리 잘하구~ 음식먹는거 조심하구! 공연준비 잘하구요^^ 많이보구싶당^^!!
자취방 도겸존..근데 자꾸 사진이 쓰러져ㅜㅜ
🎆CRUSH ON YOU 선입금특전인 스트랩키링 사진입니다! 실물이 너어어어무 이쁜데 색감을 못잡아내는게 너무 아쉬운ㅠㅠ 실제로 보면 인디핑크 색에 가까워요! 선입금기간은 16일ㄲㅏ지 입니다🐤💛
관점이란 참 신기해요. 하나의 사진을 두고, 이렇게나 다른 해석이라니. 형사님 같은 해석은 처음이네요. 어차피 정답은 없으니까. 나의 것이라고 해도, 죄의 무게를 오롯이 혼자 감당하기엔, 아이가 너무 연약해보여 안쓰럽기도 하고..
아 한국어 능력시험 신청해야 하는데 내 증명사진 어디 있지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 #SF9 #에스에프나인 #SF9_is #휘영 #HWIYOUNG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crush__bhsh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 #SF9 #에스에프나인 #SF9_is #인성 #INSEONG
하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해야 하는데 국이 사진 보느라고 하기 시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 (야심차게 인형뽑기에 도전했으나...💦) #SF9 #에스에프나인 #SF9_is #다원 #DAWO


아츠시

......있잖나, 새벽에 자네 때문에 아츠시 군이 울고 또 울어서 얼마나 슬펐는지 자네는 모를 거야. 자네는 내가 아니잖나.
솔직히 자네 사지를 찢지 않겠다는 보장은 못 하겠어. 뭐, 아츠시 군을 건드렸으니 그 정도 각오는 해야지?
A ...무서워? 아츠시 군은 얼마나 무서웠겠나. 자네도 동의하지?
(......이런 것 말고, 아츠시 군이 보고 싶어.)

할 부위가 꽤나 많겠군. 아츠시 군을 본 눈, 흔든 손, 우리에게 다가온 다리와 발, 멍청한 머리, 누런 이, 아츠시 군의 목소리를 들은 귀, 웃을 수 있는 입, 숨을 쉬는 코, 소릴 뱉는 목. 아, 그 쪽은 필수라네.
그럼 난 아츠시 군 보러 가야지! ❤️
아츠시 군 예쁘니까, 일 때문에 떨어지거나 그러면 보고 싶을 때 보고 힘내려고. (씩 웃어) 왜 중간에 말을 멈추나?
아츠시 구운, 하트 나왔다네~ (키득키득 웃고는 카메라 가져와 영상 틀어) 영상도 많지, 한 세네 개? 그 이상?
...안 돼? 8ㅅ8 (힝) 아니야, 잘 봐, 아츠시 군. 진짜 정말 농담하지 않고 세상에서 제일 예쁜데? (다시 켜고 볼륨 최대로 올려) 정말 안 돼?
(쪽쪽쪽쪽쪽쪽쪽쪽쪽쪽) 아츠시 군이 날 귀여워하려면 아직 멀었는데. 그래도 좋지만.
아츠시 군이 왜 이렇게 애교를 많이 부릴까- (기분 좋아져서 눈 감고 웃어) 좋아서?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huge_rabbit

(쪽) 좋아해, 많이 좋아하네 아츠시 군.
사랑해, 아츠시 군.


사람

응, 나일세. 지금 당장 급하게 찾아야할 사람이 있거든.
사실 난 아무렇지도 않아  꼭 아픈 사람처럼 보여도  하고픈 이야기 너무 많았는데  결국 나 혼자 나 혼자 나 혼자서 어쩌구 Zion.t, Crush - 그냥 (Just)
인용알티를 하면 블락하겠다는 소개글을 자주 보는데 그거 왜인지 알려 줄 사람 있나요? 전 그거 되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그러면 안되는건가요? 네이버에 우선 물어야 하나
....(씩씩) (이 사람은 왜 잘 생기고 귀여운거야!)
사람이 아니다

류제일 잘생긴사람이 닷지하잨 후루제홍이형이 제일 잘생겼.. 류개소리야~내가 뭐 잘생겨 + 겜쨩여기서 몸무게 제일 가벼운 사람이 닷지하기!! 겜쨩저 몸무게 9톤이라서 안됨 ㅅㄱ
Crush - a little bit 듣는 중인데 Lydia paek 이라는 사람 피쳐링 엄청조타 목소리 개쩌러
반에 전교 1등 잇는 ㅜ 사람입니다 반 1등 날라갔고 애들 공부 죤내 잘해요 ;.. 반 2등 못해도 3등 = 평균 95 (97) 이상 못 나오면 드립니ㄷㅏ ㅠ.. 알티만 해주세욤.... 파읻팅이다.
연구에 따르면 조현병과 SES(사회경제적수준) 사이의 상관관계는 조현병-)SES의 형태를 띈다. 즉, SES가 낮은 사람이 조현병에 더 취약한게 아니라 조현병으로 인해 경제 활동이 어려워져 SES가 낮아진다는 것이다.
하 나보고싶어하는 사람 너무 많네 (프 샤야!
저는 유부남게이가 결혼하는건 다른사람이나 혹은 사회에 자신의 헤테로적 어필 목적으루 여성을 '이용'한걸루 생각해요. 퐝다님.
위안부 할머니 이순덕님의 장례식장에 다녀왔다... 텅 비어있었다. 방명록에도 불과 수십명이었다. 그나마도 알만한 사람은 박원순시장만 빼곤 아무도 없었다. 대선주자라는 작자들은 살아있는 사람들만 찾아가기 바쁜가보다. 한참을 묵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huge_rabbit

입장문 패턴. - 나도 가해자에게 화냈다. - 나 분명히 연대 한다고 했다! 그건 알아 줘라. - 하지만 피해자분과 몇몇 사람이 다른 이름으로 가해자 욕하는 거 불편하고 저거 사이버불링 아냐? - 난 맘이 약해서
(애잔해서죽은사람의온기가남아있는트윗입니다
ㅋㅋㅋㅋ 사람들이랑 진지한 얘기 할때 각자의 전공 너무 티나는거 재밌다
오늘 우울해하고 힘들어하니 언니가 오렌지 까줬다! '넌 토끼띠니까 토끼로 까줄게' 하더니 내 책상에 놔주고 갔는데, 오렌지 보자마자 힘들었던 감정들이 녹아내리면서 눈물이 핑~ 나도 누군가에게 소소한 행복과 감동을 주는 사람이
이래서 사람은 부지런히 글씨 연습해야 해... 도구만 사들일 게 아니라 ^^...
HP 로고 진짜 미친 거 같다.... 도대체 이런 디자인은 어떤 사람이 하는 거지 와.......
세상에서 제일 웃긴 사람 맞다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꿈에 나올거같아ㅋㅋㅋㅋ

와 이 사람 진짜 인용알티와 자살트리거를 같다고 생각하나봐.
인용알티 당해서 kibun 나쁜 거랑 자살노래 만들어서 정병러 트리거 자극하는 거랑 같냐고요. 사람 생명이 걸린 문젠데 본인 kibun 나빠서 광광 울고 있고. 인간아 제발..
원래 트윗쓴 사람한테 계속 알림이 가서 그런가바여
마지막에 죽은 사람 저요
너무 속상해 피해자들은 늘 자기가 속한 집단, 가해자와 친했던 사람들, 자기와 친했던 사람들 다 생각하는데 가해자는 지생각밖에 안해
미아 되어본 적 있어요? 나는 길 잘 기억하는 편이라 그런 적은 없는데. 길도 잃어버리지 않고, 잘 찾기도 찾고. 어디로 갈래요? 가고 싶은 곳 있어요? 지금 되게 구시대적 사람 데리고 신세계 구경 시켜주는 기분이네요.
아이의 다리쪽에 마지막으로 죽인 사람이 보여요. 그는 줄무늬 옷을 입고 있네요. ...따지고보면, 아이가 연약해보인다고 그 죄가 가벼운 것은 아니니... 신께서 안쓰러워 하실 필요는 또 없죠.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ssomang3

저도, 너무 이입했나? ... 푸흐흐, 요즘 이러네요. 사람이 감성적으로 변하고 막. 예전에는 안이랬는데. 하긴 신이 있다면, 이런 생을 내렸을리 없죠.
예. 내가 굳이 목줄 쥐려고 개처럼 달려들지 않아도 이미 법망 안에가 조여진 사람들 만나는 게 업이어가. 괜히 움키면 터집니다. 그럼 내 곤란하거든. 점심 먹고 커피 마셨십니까.
어서 나아요. 한석율 씨 아프면 되게되게 속상해할 사람을 위해서라도. 잘 먹고 잘 자는 게 제일 입니다.
사람의 통제 하를 벗어나서 오히려 압도당하는 그런 기분이요. 외려 작은 제가 평가당하는, 저는 그런거 자주 느껴보진 않았는데 보통 너무 아름답고 규모가 거대한 작품 앞에서 그렇게 느낀다고 하더라고요.
요즘예수믿는사람들이 아직 있구나 나는 감텨님믿는데 감텨님 브리또계정 팔로하고 천국가세요
뭐야 치과 왔뉸데 어떤 사람 구찌 바지 같ㅌ아 보이는 거 입었더
"걸크러쉬는 남학생(프랫 보이)들 사이에서 쓰이는 '나 호모 아님'("no homo")과 다를 바 없다고 생각한다. 그 사람에 대한 호감을 보이는 한편 그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으로 오인 받기는 싫다는 뜻이다"

그러니까 음료가 식사의 자리를 대체 할 수는 없다는 사람인데. 예. 식사가 커피 아니고 식사 후에가 커피 마시는 편입니다.


에스에프나인

[Secret File 9💌] Secret File :#27 - 부르릉(ROAR) 대전 팬사인회&휴게소 SF9 공식팬카페에서만 만날수있는 Secret File 9이 공개되었습니다 #SF9 #에스에프나인 )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영상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 #SF9 #에스에프나인 #SF9_is #태양 #TAEYANG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 #SF9 #에스에프나인 #SF9_is #재윤 #JAEYOON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영상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인지 😇인지 헷갈리는 밤에🌙 #SF9 #에스에프나인 #SF9_is #영빈 #찬희 #YOUNGBIN #CHA


줄게

우주 저편에서 너의 별이 되어 줄게. /배명훈, 청혼
비가 와서? 이거 네 슬픔인가? 이리와봐, 좀 안아줄게. 네 벗은 나잖아. 그러니까 찾아와야지. 좀 좋긴 하지?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realjonghyun90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 #SF9 #에스에프나인 #SF9_is #로운 #ROWOON


영상

오늘 이노래 첨 들었는데 그냥 이부분 춤이 생각나써 #슈가 #SUGA BGM Jason Derulo - Bubblegum (feat. Tyga) 영상출처 SUGA CRUSH [
저거 변백현 쌍절곤 영상 뒤에 보면 도경수 그 주황색 탱탱이로 은글슬쩍 따라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 디지겟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유저로서 불쾌해서 글씁니다. 평소에 오버워치 유튜버 '롤큐'님. 재밌는 영상 많이 올려주셔서 좋아했는데 도무지 이번 영상이 이해가 안감.. 구독자가 결코 적지않은 유튜버시니 디바 한복스킨이 나왔을 때 논란의 소지는
힘든 식이구😔 열정이 있는 식이구😞 일이 있었...ㄷ..ㅓㄴ...식이니까! 앞으로 힘내서 영상 많이 만들게요! (제발)
....ㅇ, 영상...이라거나...(웅얼)
! (귀 쩌렁했는지 한 쪽 막아) ...화났나? (꽉 끌어안고 둥기둥기, 물론 영상은 안 끄고)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choisister7988

170402 백현이 비눗방울ㅠㅠㅠㅠ미친 케미ㅠㅠㅠㅠ많은 애리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올려요ㅠㅠㅠㅠㅠㅠ나중에 영상으로 올려야지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 #싱가폴 #EXOrDIUMinSG #Singapore #백현
정답은 7%의 4번! 사실 전부 다 한 번씩은 전공길 탔다가 빠르게 바꿨었는데 처음엔 방송연예 쪽 가려고 배우다가 영상이랑 영화하면서 연영과 지원했었는데 지금은 공연ㄱㅣ획과 매니지먼트 같이 전공하고 있지만 꿈은 매니지 쪽 입니다!
[170331] 승자팬미팅 마크 횃불 보고 좋아하는 별비 )ㅁ(~ 내 모습은 별로 못생겨서 ^^; 편집해서 이부분만! 영상은 채영이가 찍어줘써염♥ ( lw_chaeyoun9)
[SEVENTEEN] #세븐틴 예쁘다 뮤비 100만뷰 감사합니다! 우리 캐럿들 정말 예쁘다! 안무영상 기대해주세요♡ #예쁘다 #가자_200만
개인적으로 걸그룹 안무연습영상 중에는 이 분들이 갑인거 같음... 하이힐 소리까지 뙇뙇 진짜 소름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그룹 칼군무하면 이분들,,,,


생일

김지호 생일 축하해💜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자!!! 맛있는 것도 냠냠🍖🍽 행복도 냠냠💕💕 #컬러링북 화이팅😊 #내가_찍은_김지호 #HAPPYJIHODAY #지호 #비니
생일을 맞이한 오마이걸 멤버 지호양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 #HAPPYJIHODAY #OHMYGIRL #오마이걸 #지호 #생일축하합니다 #지호생일이라지호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litlsongss

#꽃보다켄 생일축하해~~~🎉
#HAPPYKENDAY #HAPPYKENDAY #봄을_닮은_재환 봄에 태어나 줘서 고마워 그래서 봄이 예쁘고 싱그러운가 봐 오늘 하루 행복하자 #꽃보다재환 생일축하하고 샤륭해❤
늦었죠ㅠ재화니 생일축하합니다😆 영원히 꿀귀이시길 바랍니다😆😍
#HAPPYMINGYUDAY #SEVENTEEN #MINGYU #민규야_스물한번째_봄도_함께하자 오늘이 민규에게 가장 따뜻한 봄날이 되길💕 생일 축하해요~
#민규야_스물한번째_봄도_함께하자 #HAPPYMINGYUDAY 민규야 생일 축하해❤ 늘 멋지고 예쁜 모습만 보여줘서 고마워💕 무대 위의 넌 가장 빛이 나! 오늘 네가 다른 누구보다 행복하길 바랄게 태어나줘서 세븐틴해줘서 고마워❤
소중한 우리 댕댕이 민규 생일 축하해!🎉 민규의 스물한번째 봄은 어느때보다 따스하고 특별하길 바라💖 #민규야_스물한번째_봄도_함께하자 #HAPPYMINGYUDAY
[#켄] 170406 #빅스 켄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HAPPY BIHDAY TO #KEN #VIXX #HAPPYKENDAY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tumblbug

나는 로빅이다. 170406 #켄 요원의 스물 여섯 번째 생일 기념 2017학년도 4월 별빛학력평가 (KEN 탐구 영역) 당첨자가 공개되었다. 참여해준 별빛요원들 모두 고맙습니다! #HAPPYKENDAY
나는 로빅이다. 지금 곧 #켄 요원의 스물 여섯 번째 생일 기념 깜짝 #VLive 방송이 시작된다. #HAPPYKENDAY


좋아해

네네ㅔ네ㅔ 저 막막 들이대는거 좋아해요( ・∇・) 저도 제니님이랑 얘기하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하지만 지금은 학교가야한다
렌하아? 딸기? 지금 나한테 딸기를 준거야?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 하아... 고마워, 나 딸기 좋아해(맛나게 냠냠)
(안고 뒹굴거리는게 좋아서 웃어) 네. 좋아해요!
네, 좋아서요! (이마에도 입 맞춰) 좋아해요.
마음에 듭니다. 무턱대고 따라온 보람 느낄 수 있는 좋은 곳에 갑시다. 비 올 때 움직이는 거 좋아해요?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RM_MOZZI

조합이 잘못됐어? 아아. 그럼 우유, 라던가? 나 우유 좋아해.
아니, 애초에 따로 주라구. 나도 우유 좋아해. 우유 좋아하는데 말아주는 거 말구. 따로 따로 줄 생각은 정말 눈꼽만큼도 없어요?
람...?ㅡㅡ 낭0ㅁ0? 정말?(의심)정말이야?8ㅁ8... 나 좋아해?(도됴도꼬옥)정말 좋아해요? 얼만큼? 도진..?^^ 제가요? 모르겠네..(머릿결 쓸어주고 반응 봄) #기억을_잃은_자캐가_앤캐가_자신의_연인이라는_말을_듣는다면_반응은
한남 들은 외 세상의 모든 여자가 다 자길 좋아해줄거라 생각하 니 , ,
이날 괘 좋아해 나 진짜 보다가 울어따.... 준이 넘 멋있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봤던 곳의 풍경이나 주변 모양, 이런 건 곧잘 기억하는데 방향감각이 많이 없어서 같은 곳도 다른 길로 가면 잘 모르고, 하하 그러네요. 네. 그래도 울며 경찰서 찾은 적은 없으니, 미아는 아니었을 거야. 전시회, 좋아해요?
#5연속_도시락_서포트 💗 시간 관계상 또 보내주신 정성과 사랑이 넘쳐 다 먹지 못했습니다.....만! 선수들이 너무 좋아해 먹지 못한 도시락과 간식들 하나도 버림없이 전부 다시 포장해 숙소에 가져와 뒷풀이와 함께 2차 만찬을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einoojman


하하

으하하 잼겟다 열리면 저 불러주시기 헤헤,, 렌은 슬때없이 힘만세서 흑흑 허군날 비올라 괴롭히기나 하구 말이야ㅠㅜ
어린 아이가 불쌍하게 느껴지네요, 하하....
관점은 생각을 바꾸죠. 그런 의미에서 나는 리환 씨랑 관점이 좀 비슷한 것 같네. 확실히 의지가 없는 건 아닌데, 겁이 많다던가. 그런 게 반영되는? 하하 어느 쪽이 구원이었든, 결국 소년은 빛을 찾았을 거라 믿어요.
그거 되게 위험한 발언인데. 조금만 유약해져도 찾아오라니. 귀찮아죽을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정도로 해석해도 괜찮아요? 하하 이번엔 농담, 아닙니다? 네. 잘 잤고, 늦은 아침 인사도 좋네요.
당장 이뤄줄 수 없더라도, 분명 당신이 행복하길 바랄 거예요. 그게 소원의 내용으로 가능한 것이라면, 이루어질 거고. 저는 그렇게 생각해요. 그렇다고, 딱히 신을 믿는 건 아니지만. 하하. 좀, 모순이네요.
그러고 보니 4월인데, 바쁘다던 건 좀 나아졌는지 모르겠네. 약속, 잊었어도 서운해하진 않을게요. 병원일에 연애에, 정신없었을 텐데 내가 욕심내면 안 되지. 하하. 병원 테라스는 잘 있어요? 난, 커피만 사가면 됩니까?
4월은 조금 덜 바쁠 것 같다. 방문진료도 가능하다. 점심은 치킨이 좋겠다. 박 선생님 병원 테라스가 커피 마시기에 꽤 좋다. 뭐, 이 정도? 나 기억력 꽤 좋죠? 하하. 그럼, 커피 준비해줄래요? 어울릴만한 케이크 사갈게.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hwanggomh


마지막

마지막 화질 왜케 구린거냐 기ㅣ포까지 다보이네
나이 그렇게 먹고 그거 하나 못 참으면 어떡하나, 자, 웃어야지? 죽기 전 마지막 파티가 될 테니까, 웃게, 마음껏 웃게나.
람.....(승질), 안 해💢 (엎고 옆에 드러눕) 니낭(고개숙이고 거실 뽈뽈대다 연이가 뭐 하냐 물으면) 조각이~업서져써어...8Δ8(뽈뽈뽈뽈) 도진..(버리고 새거 사옴) #퍼즐을_다_맞췄는데_마지막_한_피스가_어디에도_없다면_자캐는
그날 찾아온 게 마지막 대화일 줄 알았더라면, 적어도 엎드려 운다는 미련한 위로는 하지 않았을 것을. 잘 가요. 엮여서 힘들다던 거, 지금은 다 풀려 있었으면 좋겠네. 그게 뭐든.
죽기직전, 마지막 문 앞에서 그동안 지었던 죄의 무게를 실감하고 있네요.
저 시즌 1보는 엄마한테 저런거 소비해주면 안된다고 소녀들 무슨 고생이냐고ㅡ막 고나리하고 난리였는데ㅡ나중엔 오열하며ㅡ애들 다 데뷔길만 걷자고ㅡ막 ㅠ ㅠ 이번에도 그러겠지요.....?! 너무 고통스러워서 마지막 몇편만 볼겁니다 저는
#라디오스타 지친 일상의 마지막 마무리는 역시 #방탄 이죠^^! 남편은 #오상진 이고 오빠는 #정국 나의 덕질을 응원하는 남편 최고다,,♥ #방탄소년단 #태초에_신창이_있었다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PurpleRing92


머리

고삼 야마구치 보고싶다... 뭔가 머리 조금 길러서 묶고다닐것같아
닥치라고 하지 않았나. (머리 바닥에 깔아뭉개) 귀는 아직 쓸만해도 머리가 글러먹은 것 같군.
곧 무슨 일을 당해도 이해 하나 하지 못 하고 죽어도 되네. 어차피 글러먹은 머리 아닌가, 기대도 안 할 테니까. 그렇게 보잘 것 없이 죽어버리게나.
왜 울고 그러나, 왜 갑자기 잘못했다고 바닥에 머리를 박고 그래.
연보라색 머리는 에스엠이 인증한 최상급 얼굴이란 뜻이다
지금 머리 위로 흐르는 건 생각일까 자책일까, 소년은 생각하고 있을까요. 문 앞에 서있는 게 악몽일지 그것을 가장한 천국일지. 그게 두려워 그저 문을 손톱으로 톡, 톡 건들기만 하고 있을까요.
잔인하도록 자상하죠, 신은. 혹여 제가 언젠가 머리맡에 십자가를 세워놓고 기도한다면 이뤄주시진 못하시더라도, 잠시 들어주세요.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today_chanbaek

(너를 품 안에 안아 머리를 쓰다듬는다.) 그래, 알겠어 냥아. 꼬끼 먹자. 우유도 따뜻하게 데워줄까요?
아 머리 너무 아픈데


학교

이번주도 화이팅💪 내일 학교, 회사 잘 다녀오세요❣ 좋은 일만 있길..🐥 이쁜 밤 이쁜 꿈🌃
학교 째고싶다..ㅎㅎ....
숩님 학교가여? 저두 가여 으어어엉 가기시러여😂😂😂😂
아 학교에 벚꽃엔딩 나온다 시작됐다,,
지이이이이인짜 학교 가기 싫다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LeegitItsAlyssa

시험 전날이라고 급식에 암기빵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학교 귀여운 것 좀 봐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개쩐ㄷㅏ... 역아고 비민으루 테형이 피시방인데 야작한다 뻥치고 열겜하는데 짐니가 갑자기 '나 너네 학교 근처 지나다가 들렸어 나와봐' 해서 택시타고 대학으로 바로 날라가서 사복입은 친구 겉옷 훔쳐입고 교복 넥타이
[부탁드립니다] 성폭행 및 악질적인 가스라이팅으로 남의 인생을 망쳐놓고 의사가 합법적인 살인면허증이라고 말하는 새끼가 현재 고려대학교 의대에 재학중입니다. 퍼뜨리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원글 링크
오늘 학교 행사에서 신입생 남자애들이 몬스 ㅌㅓ를 췄는데 ...... 췄는데.... 왓더헬


같고

어퓨 신상 블러셔 머야,??, 노 모어 젠틀 노 모어 드림 같고(((??????) 색 전래 예뻐,,,,에고이즘도,,,,,
금연 일자가 좀 쌓이면서 손톱의 노랑색은 많이 좋아졌고, 눈동자고 좀 나아진 것 같고, 혀 끝이 저릿저릿하지만 냄새가 안나서 좋은데, 잠을 잘 못자고 매일 멍한 느낌
ㅇㅏ 그쵸?! 그니까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처 못되어도 스님 정도는 된 것 같고 사리충만 입니다 이정도면 극락 걱정 없음 입니다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ron_rul0707

근 데사 실 지적해주는 것 보다 홀로한숨 내쉬는 게 더 어쩌구 아니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 ,얘 는 말해도 못알아먹을것같고, , , , (애잔,, , , ,,, 짠, , , ,, , , 아련 , ,, ,
유난스러운 거랑은, 네. 확실히 별개. 안 검사님, 저한테 되게 정적인 느낌인데. 현장에서는 또 안 그러실 것 같고. 근데 왠지 상상은 잘 안 가네요.
정답은 3번! 전 냉면을 못 먹습니다. 바다의 도시에서 자라서 회 무척 잘 먹는데 냉면은 어렸을 때 안 좋은 트라우마로 태어나서 단 한 번도 먹어 본 적이 없어요..! 앞으로도 먹고 싶지 않을 것 같고..
글리터 라이너 찾다가 엄청난 브랜드를 발견한것 같다😱karizma라는 브랜드인데 의류랑 인도 반디 같은 반짝반짝이✨들을 주류로 하는거 같고 페이스 쥬얼 섹션에서 한참을 구경했고 요정템은 탐라에 알려야 한다


Crush

예쁜 말이라면 이미 행복할 정도로 잔뜩 해주셨는걸요🙈💕 천천히 제니님이 부담스럽지 않게 꾸준히 들이댈게요! 늦게 답장드려서 잠을 깨우는건 아닐지 조금 걱정지만 그래도 좋은 밤되세요🌌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Shin_crush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506house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vitamin911007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hotlinebling251

Crush 사진 아츠시 SF9IS 사람 에스에프나인 생일 polbu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