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STORM

아군 암살 가능합니까?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원래 이런건 일대일이 아니라 선동과 날조로 승부하는...아...이게 아닌가.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제대로 나오지 않으면 갈비뼈의 순서를 바꿔드리겠습니다.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미쳤어. 미쳤어 미쳤어. 하...하하하...왜? 내가 잘못했어? 안돼 하지 마 젠장 내가 죽더라도 안돼.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괜찮아요. 다 괜찮을거예요. 이제.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체스에서도 그러지 않습니까. 잡힌 말을 데려오잖아요? 승자의 물건들. 왕이 잡히면 끝이지만.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영웅이 필요했으면 나 말고 다른 사람을 데려오는게 적합했을 텐데요.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ow_dongle2


에피랑

아니 그치만 생각해보세요 에피랑 디셈버로 커플링룸? 이걸 어떡하지??
디셈버랑 에피랑 가고 싶으면 제가 지금 당장도 돌려드릴 수 있긴 한데 진짜 괜찮아요 아르님? /커플/링룸이에요? 다른 상대 데려오셔도 돼요ㅋㅋㅋㅋㅋㅋ
제가 생각해도 디셈버로는 무리였어요ㅋㅋㅋㅋㅋㅋ 에피랑 디셈버 대면은 다음으로! 셒님은 키퍼가 필요하면 가유를 찾아주세요(찡긋) 제가 셒님이랑 혐관이 없어서...(디셈버 아리사 사랑해)
저도 참 디셈버랑 에피랑 가면 웃기겠다는 생각이랑 그거 괜찮을까 무리 아닐까 싶은 마음 사이에서 공존하게 되네요(심각) 차라리 에피랑 랏슈면 좋아 가보자! 했을 텐데 디셈버 강력해...🤔


플레타

180926 플레타님 방송 플레타 - 자주듣는 노래는 디셈버거밖에 안들어요 안좋은게없기때문에 다 들으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디셈버ㅋㅋㅋㅋㅋㅋㅋ #플레타 #Fleta
180926 플레타님 방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레타 - 노래방에서요? 잘 부르는지는 모르겠고 디셈버 노래부르는데 안올라가서 맨날 중간에 끊습니다 중간에 끊을수밖에없어요 안올라가면 왜냐면 뻘줌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
180926 플레타님 방송 노래방에서는 아는 노래가 별로 없어서 그나마 디셈버랑 오혁 소녀, 디셈버 노래는 너무 높아서 삑사리 노래고 ㅋㅋㅋㅋㅋㅋㅋ 오혁 소녀는 초보한테 좋다고해서 부른다고 ㅋㅋㅋㅋㅋ #플레타 #Fle


겨울

디셈버~ 해포캐 중에선 아마 젤 인간적이지 않을까??? 절제/방관/노력/욕구 신경썻던건 그냥 겨울느낌이 나게 하고 싶엇음 차갑지만 포근한 이게 뭐야 남한텐 차갑지만 내남자에겐 따듯한 뭐 그런건가 흐벌 일단 뭘해도 상관은 없다 느낌으로
헉 샘 .. 디셈버 2014 진짜 제 겨울 최애곡이자나요 ;ㅅ;
패트릭 Patrick 누룽지 인절미 마몸디얼 얼속덩잊 갓지컬 마카롱 마법같은소년 강다니엘신드롬 Be yourself 녤이실문은없습니다 디셈버 December 1210 겨울 별이나세실래요? 스파이더녤 캥거루 강거루 캥깅이 노다니엘노
엑소 이번겨울때 오지는 신곡으로 컴백해주라 이번 겨울존나 춥다는데 방안에 틀어박혀서 뮤비보면서 겨울나게 지금 혈중엓오윈터쏭농도부족임 ;;; 씽포유랑디셈버로버티는중 ^_ㅠ
새삼스레 요즘들어 더 많이 느끼는거지만 백현이 목소리가 너무너무 좋다 뭐라 표현할 수 없을만큼 좋고 보드라워ㅜㅜ 빨리 겨울에 눈 펑펑 내려서 디셈버 2014 듣고싶다 ☃️🌨
타임슬립물인데 찬만 백에 대한 기억을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 어느 겨울날 사람이 많은 교차로에서 아하하- 하는 특유의 웃음소리에 뒤돌아봤을 때 친구랑 장난치는 백이 보이고 브금으로는 디셈버 2014의 지구 몇 바퀴쯤 돌아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엑소의 겨울곡은 디셈버, 2014이고.. 그중에서도 백현의 '깊숙이 넣어뒀던 상자 조심스레 열어 지난 겨울 만든 우리의 추억 꺼내~' 🎶 (-이 부분을 너무 사랑해 . .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20xxXIA

와 진짜 넘 공감 ㅜㅜ 디셈버 2014 내 최애곡인데 겨울앨범에 슬쩍 넣어주면 안 되나 모른 척 해줄게 슴아
영화는 뻥이고 혼자 춥길래 엑소 겨울 앨범 뮤비 돌려보다가 디셈버2014 뮤뱅 그거 보고 질질 짜는 중이다
허걱 디셈버 2014 너무좋ㅇ아 원래 매년 겨울마다 이러긴 하는데 왜 이번엔 지금부터 좋ㄷ은걸가


유월

엗윈식물이들 돌보기/산책 디셈버공부 / 숲에 가기 펠리시아땐쑤/핫초코털기 초새벽공부..자라자라 잘자라 노력중 유월달님이랑 놀구잇음(?? 닐얜 원래 안 자 단테요리
엗윈그날의 온도에 따라 달라짐 디셈버머리부터 발끝까지 펠리시아발끝부터 코 밑까지 새벽발끝부터 가슴 유월등 밑 (??) / 대충 덮고 잔다 닐발~무릎? / 배 / 때따라 자주 달라짐 단테발~배
#자캐는_부모님중_어느쪽을_닮았나 부모 짠 애들만 엗윈아부지 복붙함 유월조목조목보면 엄마인데 전체적으론 종족까지 이빠닮음 디셈버넌 없잖아(막말 펠리시아색은 아빠, 모습은 엄마 새벽여명이오너님
#자캐는_자신이_가장_경멸하는_사람이_위험할때_그래도구해준다or방치한다or외면한다or공격한다 에드윈방치 디셈버고민하다 구해줌 유월구함 펠리시아공격/외면 닐공격 단테공격/방치/도움되면 구함 새벽구함

셤끝나면 나도 에스테틱 만들어바야징 유월이랑 디셈버랑 펠리시아는 꼭 만들것


엑소

엑소 좋아하는 수록곡 what is love 나비소녀 블랙펄 럭키 디셈버2014 시선2시선1 트랜스포머 엘도라도 윈터하트 fallingforyou 럽럽럽어쿠스틱버전 24 유리어항 헤븐 포에버 기걷밤 많다
에스엠이 낭비한것으로는 디셈버 2014와 마마버전 텔미 왓이즈럽 그리고 엑소디움 닷 클라우드나인 안무버전이 잇어요
헐 나 왜 이제 알았지? 로플에서 블랙펄 했었구나.... 아...! 엑소로지 앨범 거의 내 기억속에서 지워뒀구나.... 디셈버2014만 남겨놓고....


중독이랑

중독이랑 십이기랑 디셈버2014는 잘라먹고 마엔써....
그라췌 럽라 나와줘야줴 근데 중독이랑 12기랑 디셈버 어디감
넘조아써 근데 빼먹은노래종나많아서 빡쳐 12기랑 중독이랑 클데랑 디셈버2014랑 럽라 등등 졸라마니빼먹음;;;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iudeft0516


방송

레타님 ama보다가 희재 part.2가 뭐지 성시경노랜가 하고 틀어봤는데 기가막히게 레타님 방송에서 맨날 들었던 디셈버 노래나옴


싶은

디셈버 - 돌아올 순 없나요 신청할게요 드라마 IRIS ost 곡인데 가을이 오면 자주 듣고싶은 노래입니다
암튼 디셈버 미래형(?)이 보고싶은데요(다시 마이크 들려줌
악이라고 스스로 부르는 사람은 있을지 몰라도, 악이 되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 디셈버 / 마이너리티 리포트1
나는, 에르베르토 디셈버고요, 당신과 같은 기숙사고요, 당신을 걱정하고 싶은 사람이고요, 그래서 설득하고 싶은 사람이고, 또 당신을 나 혼자 친구로 생각하고 있더라도 아무래도 좋은 사람이에요! [1]


암튼

내가 뭔 썰 플다 갓지... 암튼 페이트는 예쁘고 사이먼은 잘생겼고 프릭도 잘생겼고 디셈버도 잘생겼습니다 반박 안 받음 (머임)
내가 뭔 썰 플다 갓지... 암튼 페이트는 예쁘고 사이먼은 잘생겼고 프릭도 잘생겼고 디셈버도 잘생겼습니다 반박 안 받음 (머임) 후...ㅇㅣ거 반박하시는 분 제가 와랄라 하것습니다 (자통낫음


십이기

근데 중독 십이기 디셈버2014 어디갓어ㅜㅜ
이제 발자죽 크리스마스데이 디셈버이겅일사 왓아이원폴크리스마스 마턴크 씽포유 폴라이프 유니버스 십이기 첫눈 펄링폴유를 들을 계절이군!!!!
10월이왂습니당🤸‍♀️🤸‍♀️🤸‍♀️🤸‍♀️🤸‍♀️🤸‍♀️ 이제 10월의 어느멋진날에 들을 달이온것이여 (11월은 11:11 12월은 디셈버이공일사 글구 십이기


노래가

아니 디셈버 노래가 너무.. 너무.. ((말을 잊지 멋함
와...하모니오브디셈버에서 계속 휘몰아침 세트리스트가 좋은 게 아니고 그냥 노래가 다 좋은거다


디셈버

ㅋ..ㅋ..ㅋ.ㅋㅋㅋㅋㅋ 키우는거에욬ㅋㅋㅋ??? 헣허허엉...ㅠㅠㅠ 디셈버 우리 디셈버는 뱉는 꽃부터 숨쉬는것 까지 뭔들 버릴게 없네요..ㅠㅠ (디셈버 꾸우아압)
(가만안둬키티디셈버)(멀린 일기장에 이름 적음;)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bboyo0921

(이제 디셈버가 한 손을 들고 "두려워 말라." 한 마디 해주면 모두 머리를 조아리는 건가.)
뮤지컬 보고싶다... 모차르트 황금별... 엘리자벳... 디셈버...데스노트...지킬 앤 하이드...웃는남자...
진자 하리님 알계3이네요(1과 2는 디셈버형제입니다
루 루비 7월 탄생석이잖아용 디 디셈버에 태어난 죠는 터키석 ⊼⌔⊼
아나 디셈버 노래 틀고 있었어요
갑자기분위기디셈버...?
여러분... 제초곡 디셈버랑 안예은님 오져요

마감하려고... 코코님이랑 디셈버노래 좋길래 쭉 틀어놓고 듣다가 들어버렸어요...
크로티크 유년기는 존재하지 않는거나 마찬가지니까 뭘 해도 재미있던걸로(( 디셈버 어릴때 왜 그레이더 왕국에 있었지...흑흑 테데아 근처였음 크로티크랑 같이 살았을텐데(급기야
ㅁㅏㅈ아요..걔 세상 차갑고..이기적인 자쓱..(한대퍽침) 크악ㅜㅜㅠㅜ 너무 맘에 들어요ㅠㅡ 소요님 그림체 진짜 예쁘구ㅠㅜ 디셈버야 너 외모상향된듯; 감사합니다ㅠ사랑해요 ㅎㅔ헣헿힝 (탐라올리러 굴러감
은발벽안? 은발이라기엔 거시기하지만 디셈버? (우아 냅다버림
모건 안그래도 달에 한번씩 인공지능 만들었는데 저렇게되면 리얼로 그 디비휴에 사장님? 그 사람 처럼 자기얼굴 한 제뉴어리페브러리말치에이프럴메이준~디셈버까지 하렘 차리는거아녀 더헉
난 엄청 아팠던 기억이... 디셈버 대구공연때...ㅠㅠ 내가 그래서 막공만 억지로 갔지 ㅠㅠ
디셈버님 짤 찌는 포인트 너무 좋구 ㅜ ㅜ 💧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Setmefree_XIA

헐 단미님 저 지금 백투 디셈버 듣고있는데 개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다른 곡들도 들어보께요ㅠㅠㅠ! !!!
연성 뭘로 해볼까 디셈버 노래 들으면서 할만한거..
??? 아니 저 왜 에거 답멘이 안갔지 (머리깸) ㅋ..ㅋ.ㅋ.ㅋㅋㅋ 약초가 잔뜩인게 더 좋지 않나요ㅠㅠ?? 루카스고 디셈버랑 연애 시작하고 나서부터는 뱉진 않을 것 같지만... ㅋㅋㅋㅋ 보존처리해서 보는거에요ㅠㅠ??
디셈버 쟤 이상해.(손가락질)
디....디셈버.....? 랑 타이거릴리...랑 줄리
디셈버2014 안 보여주네,,,ㅠㅠ
아니 근데 샛기들 인성 왜이래 디셈버2014 얻다 팔아먹엇

지금 다 사라졌... 디셈버도 사라졌구
마마때부터 보여줬으면 디셈버2014랑 크리스마스데이랑 보여줬을려나ㅜ흐ㅜㄹ어ㅓ어어구우어야어아으어ㅓㅇ엉
디셈버2014랑...12기랑...중독을 날렸겠다..
복면가왕에서 엠맥 노래 듣기 진짜힘든거같다 히트곡은 많은데 기억나는게 김치맨이 부른 잠안이랑 디셈버가 부른 그눈겹 정도얐나... 닫사향이나 모래시계같이 좀 숨은명곡들 불...아 고음충때문에 표 못받나
아잇... 디셈버 차녈 넘 귀엽...
여러분 혹시 디셈버님 아세요 ???????? 안니 나 요즘 그분 움짤이 세상 좋거든 ••• 그 영화같은 아련별 움짤도 그분이 찌심 ((아무말
어엄 디셈버 2014!!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Lockheed_jing

서로 싸워야만 하는 그들의 운명...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디셈버 스카이)✨ 라프텔에 상륙했습니다!! 극강의 완성도, 팽팽한 긴장감, 폭발적인 카리스마, 그리고 쉴새없이 흐르는 명품 재즈. 광기로 가득찬 이 신세계
리멤버 디셈버 예ㅔ에
오 디셈버님 별언니만 올리는줄 알았더만 휜언니도 올리시네 ❕
디셈버 2014 개띵띵띵띵띵띠리딩딩 띵곡
[스톰아레나] -) [지폐의 호수] - 지폐의 호수로 이동하는 디셈버
디셈버 브리즈..... 너무 공감하는걸 ㅜㅠㅠㅠㅠㅠㅠ 나도 그건 아직 못치겠더라...
원하는 게 있는 건가? 내 명줄? 이미 잡고 있잖아. - 디셈버 / 마이너리티 리포트1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Lockheed_jing

2018.9.16 💕드디어 ✨D-50✨ 준수의 뮤지컬이 몹시 기다려지다~! 🌟🎬🎼🌃 #준수야_기다릴게 #디셈버 #샤지욱
사케의 노래방 최애창곡은? 1. 후ㅣ성 - 가슴시린이야기 2. SG우ㅓ너비 - 그녀의 소식 3. 디셈버 - 사랑아사랑아 4. VOS - 설레임
01. 석진이의 진, 석진이 태어난 달 12월 영어로 해서 진,디셈버 합쳐서 진셈버로 했어요,,,,,,,
킬웬 ) 디셈버는 별 3.5~4.5 사이이 ㄹ 것 같고요 키르웬이 생각하기엔 디셈버의 키르웬에 대한 호감도는 한 3.5에서 4 사이? 일단 좀 예외적으로 깊은 관계라고는 막연히 생각하고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담배필때마다 앞에 치킨집에서 나오는 노래 다 내취향이여서 들어가기싫음 ㅠㅠ 지금 디셈버노래나온다
내 사랑은 변하지않을게 저 하늘은 내 맘 알고있겠죠 난 언제나 하늘 높은 곳에서 그대를 비춰주는 별이 될게 디셈버 - 별이될게
예비틀딱들...디셈버 노래나 불러라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loveeindoh

해마다 반드시 냈으니까 이번에도 어떤 방식으로든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디셈버 2014 콘서트 라이브 음반에 넣은 거처럼...
디셈버는 잘 모르려나
아 디셈버노래구나 저 디셈버 별이될깨바깨 모 ㄹ..ㅋㅋㅋㅋㅋㅋㅋㅋ
린든(소근) 혐관 아니어도 한쪽이 펄쩍 뛸 정도면 재밌어요 저 루슬리로 하고 왔는걸요 저도 디셈버 반응 궁금하긴 한데ㅋㅋㅋㅋㅋ
허허 디셈버가 약간 마이너한 편이긴 했지 발라드에선...그럴 수밖에 없긴 해
디셈버는요(얌전히앉음)
크읏.......걔는...박살이 납니다 아내랑 헤어지면 뽀사져요...... 이제 디셈버는요....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tti_yo_ong

ㅠㅠ순간접착제 넘 귀여우시잔아.... 허어ㅓㅓㅓ 완성되는 디셈버는 기쁘단생각을 하는 디셈버일가요ㅠ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 부서지는 디셈버....(할쨕(소노님:?
최곱니다............................부서지는 디셈버......................................ㅠㅠ얜 쟤가 마니 핥앗으니가요(디셈버할쨕임
바통 진짜 너무좋아.. 6년전 디셈버를 알게해준 노래ㅠㅠ그래서 더 애착이 가는 노래다ㅠㅠ
(에슬리 챠콜의 이마 내구도 657/1000)(디셈버가 근력 1이라 다행이다)
(디셈버는 유머감각이 없다)(끄적)
크로티크-디셈버딱 동료간 우애에서 조금 올라간 정도인데(과거로 인한 동질감 때문에) 10점 기준으로 치면7점 정도 알타일-디셈버:딱히 디셈버에게 잘 해주지 않았고...더 잘해줄 생각도 없기 때문에(비즈니스 용인맨) 5점
디셈버 2014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iudeft0516

검을 맞대게 되어 영광입니다, 단장님. ...아니, 검성, 유리안트 로엔 디셈버 경!
메이플에서도 입개털고다니는설정.. 나킹길드가자 ㅋ (디셈버님 나킹길마해주세요
슬슬 무소속도 소속을 가질때ㅔ가되었습니다 디셈버님 딜킹짱이라 나킹오셔야함 ㅋ
(콕콕 두드려진다. 디셈버 습관인가아 가끔 안쪽에 든 걸 확인하는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
커시브로 써잇어서 셉템버를 디셈버로 읽엇음
디셈버2014는 시험 기간에 도서관에서 들었던 기억...
6. 디셈버 - 별이 될께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h34th3r__

헉 잠시만 디셈버ㅓㅓ
디셈버 2014 불럿는데 멤버들 목소리로 화음나왓ㅅ어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큽 티 났다면 다행이구여8ㅅ8 울 상냥하신 소노님8ㅅ8...(꾸왁 안아드림) 그래서 디셈버의 악몽은 뭐인가영? 굉장히 궁금합니다(침착하게 정좌하고 앉아서 대기탐)
크로티크 30일때...좀 낫인간인 느낌으로 지금 사는 숲에 도착했었습니다... 아ㅋㅋ디셈버 자꾸 막 20대 후반처럼 느끼는 바람에...
와 ㅈㅁ 저 디셈버님 개사랑하는데 저 디셈버님 계정주랑 트친인 것...? 사랑핮니다
디셈버 윤감 ㄱㅇㅇ
디셈버 2014 완존 오랜만에 듣는다 ..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luminous_oup

디셈버한테 링링의 추모곡이라도 연주해달라고 하렴... [1]
디셈버군 놀래켜서 미안했어요. 죽지 않아서 고마워요
난 준수오빠 전역하고 바로 염색하거나 그러지 말고 조금만 길어서 디셈버 때처럼 그런 흑발에 내린 머리 보고싶다😊
계옮:디셈버
디셈버 별로인가 톄와 나와 오후의 공통점인디....
(디셈버 하려다 아르님 봄) 아리사요!
힝 디셈버님ㅠ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day8464

아니디셈버.. ... ... ... .. . . .. ...
영화 아나스타샤 원스어폰어타임 디셈버 까뜨린느로 보고파(ㅈㄴ
원서펀어 디셈버였군
두유리멤버~ 축제가 열려 디셈버~
디셈버 내가 대신 미안해(?)
디셈버 쥰 이야기 너무 궁금해서 가끔씩 디셈버가 쥰하고 제뉴어리를 가끔씩 헷갈려했음 좋겠다~~~했는데 공식에서 아니라고 못박았군ㅠㅠㅠ
으엉엉 디셈버님ㅠㅠ!! 어젯밤 답멘 당장 드리려구 했는데 그렇지 못한 상태여서 못 드려서 죄송해여ㅠㅠ 저는 잘하고 있는지 하나도 모르겠고 가끔도 자신없고 길을 잃은 느낌 자꾸 느껴져서 너무 속상해요ㅠㅠ ㅡ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jonnakuso

폿쩨 슈와슈와 ~~ 도리도리밍 ☆ 예 ! 디셈버:........여왕님 뭐야 그노래는...
디셈버 소노우............(지나갑니다
여러분 디씨소설 마이 디셈버 봐주시길 바랍니다......적당한 머리깸과 힐링이 공존하는 소설.....
디셈버쥰 파실래요? 너무 마이너지만(...) 참 잘 어울려요.
(나 디셈버 웃기는 재능이 좀 있는 것 같아. 가볍게 자화자찬에 빠져보았다.)
제가 오늘 열이 좀 많이 나서 제정신이 아닌 김에 Ciel 디셈버 쥰 팬픽은 아니고 콘티 비슷한 것 그려버렸습니다. fnel1212
디셈버쥰 파새요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santoki1215

여러분 디셈버쥰 파셔야해요 디셈버쥰 파세요
디셈버쥰 검색하면 다들 '제뉴어리 페브러리 머치~' 하는 노래 부르고 있다.. 흑흑.. 하긴 나도 그걸로 따지긴 하는데...ㅠㅠ
디셈버2014 듣고십내 갑자기
안 들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어본 사람은 없다는 디셈버 이공일사 화음
사랑까진 바라지 않아 혼자 사랑하면 돼 받아주기만 해줘 제발 디셈버, 여자는 나쁜남자를 좋아한다
당신 하모니오브디셈버 들으시오 안들은새럼이랑 상종까진ㅌ아닌데 쨌든 안해버릴테야
제뉴어리쥰디셈버 사랑해 얘들아.....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tsuonhaim

막순 사대 염불 원래 런앤건무대 데네노무대 리앺썸무대 디셈버이공일사무대 였는디 리앺썸 졸업하고 스테이 들어옴
나 디셈버 2014도 넘 조화해
디셈버2014같은거라도 하나 내줬으면 ㅜ
아서랑 디셈버는요(마이크넘김)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jamnaoo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hdbzv97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luoo_b

디셈버 STORM MAZE 에피랑 플레타 겨울 새벽 ddalli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