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스] 후후 MISSING 으음 OFFICIALLY 아침이다 귀여워서


후후

치아키도 긱스도 갔어. 날 버리고 갔다구...? 후후, 난 어떡해야 하지. 난 세 시에 자야 하는ㄹ데, 석상핟걸.
극단적인 표현이지만 그만큼 힘들어 보여서 그랬어...~ 치아키랑 쎄쎄쎄나 하고 있을까? 후후, 직업 정신이 투철한 긱스 님도 조심히 다녀 오렴.
후후, 그렇다면야. 으음...~ 긱스 말대로 에이치랑 신나게 놀자♪ 내일은 무엇을 하며 놀 예정이니?
마긱스 보여줄라구 알티햇는데 마긱스가 마음박앗어 후후(흐뭈


MISSING

1. 긱스-officially missing you 멤버들이 커버해서 이미 좀 유명하쥬 샙 알기 전부터 이 노래 팡인이였음 보컬 음색 존좋
7. 윤딴딴 겨울을 걷는다 긱스 officially missing you 헤이즈 젠가 등등등등 아이카츠 스타즈 summer tears story 4월은너의거짓말 2쿨 엔딩 orange 하가렌 노래들 겁페 determination 등등
긱스 - officially missing you 이 노래 떳을 때 한동안 노래방에서 이 것만 불렀다능...

긱스 후후 MISSING 으음 OFFICIALLY 아침이다 귀여워서 _00A6A9

오늘 따라 부는 바람도 참 시린 것 같은데 넌 왜이리 멀쩡해보이는 건지 /Officially missing you, 긱스


으음

물론 이 꿈도 내 갤러리에 저장됐어♪ 으음, 딱히 하는 건 없지만 잘 지내고 있어. 연휴니까 느긋하게 보내고 싶기도 하고. 긱스는, 잘 보내고 있니?
주인님도 내 말을 안 들으니 별수 있니. 으음...~ 긱스는 오늘 칵테일을 마신 걸까?


아침이다

좋은 아침이다! 졸음에 절은 텐쇼인을 두고 자려니 한껏 아쉬웠지만, 긱스가 어땠는지 알려줄거라 믿고있다...☆ 곧 긴 연휴니 조금만 더 참고 다들 파이팅이다!!!
좋은 아침이다! 새벽에...굉장한 대화를 나누었구나... ...? 긱스는 술에서 깼는지 궁금하고, 텐쇼인은 원래 자아로 돌아왔는지 궁금하군!
좋은 아침이다! 나를 먹기 위해 키우는 긱스와 텐쇼인! 살을 많이 찌우면 안되겠어...🤔 명절 조심히 보내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스트레스 받는 말은 일절 안듣기를 바라고 있겠다☆


키요미츠

휴식타임에 오늘도 우츄이치 귀여워!라고 했는데 발음이 꼬임() 근데 굳이 그걸 돌아봐서 이치이치? 해주는 사토 류지(키요미츠 아님) 잔망 터져서 내가 지금 센다이 긱스 뿌셔놨다 이제 없다

빨간 퍼코트 입고 춤추는 키요미츠 오빠 세상 멋있어서 센다이 긱스 다 뿌신 내 안의 중딩감성(오지는 아무말


남바

남바 욕망자도 눈물나네 증말 카모네 긱스 보고 눈물흘린지 얼마나 됐다곸ㅋㅋㅋㅋ
음 이번 남바 신곡 생각외로 별로다... 사야네 졸싱답게 확실하게 퍼포먼스 위주 곡이길 바랐는데. 머슷비나까진 아니어도 카모네긱스나 아마가미히메같은 ㅠㅠ


치아키도

텐쇼인도 하나, 치아키도 하나, 긱스도 하나...☆


받는

꿈 치고는 실현 가능성이 높구나♪ 물론 생일 때 그런 선물을 받는 건 이상하지만, 만약 받는다면 바로 치아키에게 돌릴 테니까. 우는 치아키라 재밌을 것 같아. 긱스의 귀여운 꿈 덕분에 실컷 웃을 수 있는 오후를 보내.


귀여워서

긱스의 아마 듣다가 가사가 귀여워서 백합 패치 해버림..
마긱스 미피 () () ( • × • ) 뜬금업이 가끔식 이런거 올리는거 너무 귀여워서 트훔허기

긱스 후후 MISSING 으음 OFFICIALLY 아침이다 귀여워서 GyubinKim1


텐쇼인도

텐쇼인도, 긱스도, 저 너머의 모두 오늘 수고했다! 피곤할텐데 푹 쉬고 다음에도 함께 놀러갈 수 있으면 좋겠군. 아주 즐거웠다☆


네네

안녕하세요, 긱스타그램님! 앗 멘션은 가지 않았나요?! 저도 탐라너머로 많이 뵈었어요!! 네네 편하게 아무렇게나 불러주세요💚
네네!! 스나라고 불러주세용! 맞팔 감사합미다👀💕💕 저는 긱스님으로 부르면 될까요?


루이

나도 마음 안 쓰면서 살래 아무 일 없이 뜨뜻 미지근한 감정들이 섞인 단어같이 너마저 이 밤에 가려 사라졌지 /한요한, 아무렇지 않게(Feat. 루이 of 긱스)
헐 설마 저기 뜬 루이 긱스에요?


될까요

긱스님 공부계 사담계로 팔로해도 될까요...? 사담계 들어갈때마다 자극받으면서 공부할래요ㅜ ㅜ ㅜㅜㅜㅜ


앞에

앞에 사진찍는애 신문과 인거같은데 거의 뭐 긱스랑 유사연애빨아서 학생회가 말리러옴 ㅋㅋㅋㅋㅋㅋ

앞에서 긱스콘서트와 럽 콘서트 즐기시길래 만세캠 찍음;;
긱스타 위치 까먹어서 무작정 걸었는데 앞에 경찰서 있음


가요

내가 뭘 잘못 했나  내가 지금 믿고 있는 게 혹 잘못된 답이면 어떡해  이런 내가 멍청해 보일 수도 있겠지  그래 내가 원래 덤벙대 긱스-그냥 가요 (Feat. 조현아)
미안해 있어줘 같이 너무 그리워 사실 후회돼 예전의 그 날이 긱스-그냥 가요 (Feat. 조현아)


바람도

응, 졸려 보이니까 어서 잠을 청하렴. 오늘 긱스가 들려 준 꿈처럼, 너도 흥미로운 꿈을 꿔 줬으면 하는 바람도 있고.


월간

아 긱스랑 월간 부시로드 사야해 월간 부시로드는 또 게이머즈의 도움을 받아야겠군


긱스

180808 ANN 사야네의 졸콘 마지막곡이 카모네긱스가 되었을때의 깊은 토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코야마모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네기는 파를 말합니다 #타카하시쥬리 #야마모토사야카 #요코

긱스 후후 MISSING 으음 OFFICIALLY 아침이다 귀여워서 7yOdReAm7

갑자기 귀에서 카모네긱스 들림.... 환청도 이런 환청이....
🙌🏻 잊고 지내다가 며칠 전 인터뷰 영상 보다가 떠올랐어요 ㅎ 저도 짝사랑이 젤 인상깊었는데, 실제로 그 장면 찾아보니 다른 노래를 더 길게 불렀더라고요.. 제 사춘기의 긱스x조승우 시너지 효과였나봐요
#HR 약간은 변덕스럽지만 전혀 거슬릴 것 없었던 소나기 삐끗거리며 맞추어 가던 이 추억의 조각은 미완성 넌 떠났고 난 홀로 남아 고집부리다가 그걸 더 망쳐놨어 (긱스 - Wash Away)
다비치-나에게넌 이랑 긱스-어때(feat.하림) 정키-오늘도(feat.DOKO) 방금들은 세곡이에욥...!
그분은 긱스요
깁스로 긱스 😂😂
🎧 가끔 (feat. crush, 기리보이) - 긱스

긱스는사야지🤗🤗🤗
긱스, 마시브, 파이는 꼭 사야지 시디데타와 로키논은 어찌 할까˞͛ʕ̡̢̡๑꒪͒ꇴ꒪͒๑ʔ̢̡̢˞͛
긱스라는데 한명 장발남임 혹시 저런 룩을 목표로 한건 아니겟지 (제발
긱스분들이 300나가셨어야 하는듯
긱스 40분째 무대하는중
헐 긱스
헐 긱스 vs 라이언 긱스

긱스 후후 MISSING 으음 OFFICIALLY 아침이다 귀여워서 tanhuang_music

헐 긱스vs헐 시티
헐 긱스 vs 헐 크
스피카 김보형이랑 긱스욤
긱스는 거의 뭐 팬클럽 회장이던데 ㅋㅋ
삐긱스를 사로잡은 요하네 무엇
아니..뒤에 초딩 칭구들이 긱스 노래 틀고 이 노래 알면 흰머리야~하는데 강제 흰머리됨...걔네가 오래되엇나....?
긱스타님 덕분에 안 쓸거 알지만 다이어리 사야겠다

긱스 네빌형제 니키버트 있지않나
긱스...♪
구두 위의 논자... 긱스. 귀여울 것 같아. 평소 애이치는 이걸 보면 슬퍼항 케지만 냐눈 너무 졸린갈.
뭐 어떤가! 아주 귀여웠으니까. 나도 긱스도 네 덕분에 재밌었고 말이지. 그런 새벽을 또 기다리고 있으마😉
긱스 바니보이 그려주라 상탈에 바지에 멜빵 오질듯 보타이도 해주고
더럽지만 긱스를 위해서라면 ㅜ
맞아 플필에 써있었지만 그거 못하는 긱스가 보고싶다고 그게 오지는거라고 ㅜ 흑화..... 거서 더 인성쓰레기가 되면 흠...! 마법 걍 손짓으로 쓸것같은데 많이쓰면 머리아파함 (지능이.........)

긱스 후후 MISSING 으음 OFFICIALLY 아침이다 귀여워서 hn_s_s

ㅎㅎ 아싸 긱스썰 받음~~~ 참지말고 피도 마시고 그러라고 긱스...ㅜ 쓰러진거보면 초반엔 뭐지??? 하면서 좀 당황하다가 나중가서는 적응하고 수혈팩 같은거 입에 대줄듯 ㅜ 급하면 자기 손 깨물라할듯 (이빨 들어가긴하나)
긱스타그램님 안녕하세요! 탐라너머 종종 뵈었는데 트친으로 교류하고싶어서 멘션드려요👀💕 혹시 맞팔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긱스가 내 언어유희를 좋아해 주지 않아서 슬퍼.🙁
긱스 - 가끔은 노래 가사야 ㅋㅋㅋ
🔊 소유 (SOYOU) & 정기고 - 썸 (Faet. 긱스 릴보이) 🎶
취한 것 같은 긱스를 잘 부탁한다... 분신술을 하라고 할 정도로 많이 츼해보이니까!
김치만 틀었다. 긱스 랄랄라 기차놀이

앗 긱스타님이 찍으신가예요??
여긱스닉가 자꼬 일시킨댜 딴데갈랭
카모네~긱스~(라며 뭔뜻인지도 모름 그냥 오늘 이 트윗이 제일 인기인 듯 알람보소)
좋아 긱스
긱스가 퇴근할 때 까지 기다린다고 했는데... 씻고 오면 세시는 되겠지?
오랜만에 듣는 이 노래! 긱스의 짝사랑 좋다🧡
아 근데 나 엠긱스 움짤은 다 좋아한다 ㅠㅠ.. 넘 예뽀

긱스 후후 MISSING 으음 OFFICIALLY 아침이다 귀여워서 GyubinKim1

크라잉넛이랑 럭스랑 BBLT, 버닝헵번, 스카석스, 스트릿건즈, 왓에버댓민즈, 더긱스, 리솔루트, 더핀헤즈, 여피킬러, 루디건즈가 나온다고 합니다!
아닛.....반남한테 가서 아이나나 판권 팔라고 해야되나; 아 일러는 긱스 스튜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마긱스 나 올해 생일에 올해는 죽음조 탈출을 목표로(라고 써줫잔아?!?! 이미 글럿어 우리는(ㅌ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여전히 모예스 경질 이후 감독 대행으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던 긱스를 감독으로 선임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시와긱슼ㅋㅋㅋㅋㅋㅋㅋ
기기기긱스
전 소유님이랑 긱스 분이 부른거요!! 그거 진짜 짱조아여ㅠㅜㅠㅠㅠㅠ흐르굴루우

긱스 후후 MISSING 으음 OFFICIALLY 아침이다 귀여워서 vvvzico

헐 긱스님 버전 왕 좋네여 완전 반주 빈티지 (?)




긱스 후후 MISSING 으음 OFFICIALLY 아침이다 귀여워서 gggggggobuk

긱스 후후 MISSING 으음 OFFICIALLY 아침이다 귀여워서 mclij

긱스 후후 MISSING 으음 OFFICIALLY 아침이다 귀여워서 GyubinKim1

긱스 후후 MISSING 으음 OFFICIALLY 아침이다 귀여워서 GyubinKim1

긱스 후후 MISSING 으음 OFFICIALLY 아침이다 귀여워서 GyubinKim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