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야광봉

내 트친분들은..다..미인이시다..(메모메모 리니님.옙버요!! 야광봉 붕붕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마법사회에 환멸을 느껴 자유를 찾아 떠난 코너요ㅠㅠㅠㅠㅠ 마릴린 해시로 볼때마다 넘 마릴린 표정?? 얼굴? 이 떠올라서 좋아요ㅠㅠㅠ (야광봉붕붕)
앗...아앗 ㅠㅠㅠㅠ리마야아아아아ㅏㅏㅏ아아아ㅏㅏㅏㅏ/널부러짐 세상에 우웃 신곡복장이면 아이돌복장인가요? 아우우...ㅠㅠㅠㅠ 리마 댄스 댄스타임ㅠㅠㅠㅠㅠ우리 리마 너무 이쁜것인데... 우웃ㅠㅠㅠㅠ (야광봉 붕붕)
(야광봉 붕붕)
끈적거리는 우유(??)도 좋고 진짜 우유도 좋고 저는 ㄷㅏ 좋은 사람ㅋㅋ 마자요 힘 줄 때 움푹 들어가는 그거 넘 조아요ㅠㅁㅜ(야광봉 붕붕 아도니스 가슴도 장난 아닐 것 같은데..(쥬물
아아ㅏㄱ 귀여워!! 우정아~~!! (야광봉 붕붕 찬란이는 가끔 알아보능 사람이 있어서 진짜 자기취향에 들어 맞는 사람한테만 줄거 같은데 물어보면 냉큼주고 이따 꼭 연락하라고 신신당부까지 할거 같아요ㅠㅠㅜ
캌코요쿠키메타이요네!!!!!! (야광봉 붕붕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Creamsid

🤗💕 정체중인길이 쌩쌩 달리실때까지 힘들더라두 힘내세요-! (야광봉 붕붕)
내일 최종보스(?)하시는군요 ..!!!(야광봉붕붕
흐ㅡㅇㄱ 감사합니다!!!😂😂😂 저희 이쁜 사랑 오래오래 할게요(눈물팡팡)) 아휴 아님다 우리 파란 용용이가 우주백배더 멋진걸ㄹ요~!~~! 파랑고양이 디아 귀여워!-!(야광봉붕붕
흑흑 그럼 우리 유마도 남신하쟛..!!! (야광봉붕붕)
넵넵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악 세르야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야광봉 붕붕)
쉐도우요!!(야광봉 붕붕붕
ㅇ아악 카논!!! !! ! ! ! ! ! ! !!!! !! (야광봉 붕붕붕붕ㅇ) 아 카논 너무 예뻐요 진ㅉ짜 악ㄱ 악 악

(야광봉 붕붕) 진짜 구관...데세랄로 찍는게...몇년만인지....😂😂💦💦💦💦새벽에 신나서 찍다가 몸살 기운 올라왔어요ㅋㅋㅋㅋㅋ
흐어엉 정말 넘 좋아요!!!!!(야광봉 붕붕
마야색야광봉붕붕나무귀엽다 갖고싶어요
ㅠㅜㅜㅠ 대존잘밈...(야광봉 붕붕
이 설정으로 마나님 신간이!!(야광봉 붕붕
(야광봉 붕붕붕) 영환아!!!!!
# 드림주가_취향이면_ 요거 해시가 탐라에 자주 보이는데 탐라 아가씨들도 탐라너머 아가씨들도 넘 예뻐요ㅠㅜㅠㅠㅠㅠㅠ (야광봉 붕붕방방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SOMYEONG_CS

ㅠㅠㅠㅠㅠ 댕댕이 기락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보면서 기락아 ㅠㅠㅠㅠㅠ(액정 쓰담쓰담) 사랑해 ㅠㅠㅠㅠㅠㅠ(야광봉 붕붕) 매번 이렇게 태그해주시고 예쁜 기락이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하슈님 ㅠㅠㅠㅠㅠ(금손을 꼬옥 잡는다)
으아아아ㅏ아 로하님 요괴 카이토 최고에요!!!8ㅁ8 아 세상에 넘나 잘생겼어요..아앜!!불 다루는것도 정말 최고구요!!표정도 너무 이뻐요..!!8ㅁ8 (야광봉 붕붕
(양손으로 신나게 야광봉 붕붕)
헉!!!드디어 크림일상이 시작하는건가?! (야광봉 붕붕
티퐁님 목소리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진짜 앞으로도 이렇게 녹음하시면 제가 달려와서 드러눕겠습니다!♡!(야광봉 붕붕
Playing basketball. #성우전승화 뉴엘 ;□;!!!! (야광봉 붕붕)
헉ㄱ 대박 멋져요!! ! !! (붕붕 날뛰ㅣ며) 예쁜 합ㅂ작 저두 되면 하고싶네요 ㅜ ㅠ ㅜㅠㅠㅠ 제가 탐라 너머ㅓ에서 응원하겟습니다 (야광봉 붕붕ㅇ)

아,,, 진짜,,, 연화야ㅏ,,, 너무 왜그렇게 기여워서,,, 너는 왜그렇게 멋지고... 왜 그렇게 완벽해서,,,,(왈칵ㄱ(야광봉 붕뷴븅븅붕붕붕
웅항~~ 축하(?)드려요!!! 이로써 유명해지는 길의 스타트인가욤!!!?!!! 야광봉 붕붕
귀여운사람이요? it's 돔님...♡ 허어억 사랑해 돔님(야광봉 붕붕 돔이 만나려구 10코페까지 기다리구 있다구!☆!
옌ㄴ님예뻐요....(야광봉붕붕)))
으하하하하하핳 둘다 잘어울리네요! 아라야가 이제 소우자 공주님을 모시고 데이트 나갈 일만 남은거 같네요!!!(야광봉붕붕
야광봉을 붕붕 흔들면서 맨앞자리를 꼭 차지해서 응원할게요!!
흐아악 나츠는천사ㅠ (야광봉 붕붕)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dudgmf15

그 반응마저 귀여워!! ((열광)) 닥터는 왜!! 그렇게 잘생기고 귀엽지?!!ㅠㅜ! ((야광봉 붕붕)) 에헤헤, 닥터 귀여웡!(헤실헤실)
마선 소월이,,, 씐난다,,,(야광봉 붕붕)
9챕 간다ㅠㅜㅠㅠ 아싀 주기락(야광봉붕붕
헐헐 글씨 너무 예뻐요 (야광봉 붕붕) 최고입니다ㅜㅜㅜ♡♡ 써주셔서 감사해요🙇‍♀️❤
아조시님 남캐 넘 잘생겻서요.. (야광봉 붕붕
기락이 설날 데이트 후기기락아 사랑해!!!!!!!!(야광봉 붕붕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아아악 ㅠㅠㅠㅠ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리아 죽도록 사랑해!!!!!!!!!!!!!!!!!!(야광봉 붕붕붕붕붕붕하다가 벽에 날리기)

기찬오빠 요리 잘하는군요!! 기찬오빠 다 가졌어 ㅠㅠㅠ 기찬오빠 넘 사랑해요 (야광봉 붕붕
스노틴님 ㅠㅠ 히소스노 포에버 ㅠㅠㅠ 허규ㅠㅠㅠㅜㅜㅜ 🙌🙌((야광봉 붕붕
덤보님은 영생을 사실겁니다 애교가 빠질 날이 없기때문이죠~~~~^0^(야광봉붕붕)
ㅋㅋㅋㅋㄱㅋㄱㄱㅋ 그걸 이제야 어필하시다니!! 맘껏 더 하시라구욥!!!(???)우☆유☆빛☆깔 글☆림☆넴!!!(야광봉 붕붕


손을

앗 저기 미안한데, 혹시 나 지금 잘 보여?(손을 붕붕 흔들어)
여, 멋쟁이~! (네 시선을 끌려는지 한 손을 번쩍 들어 붕붕 흔들어) 소란스러운 거 별로 안 좋아하는건가?
( 붕붕, 당신이 흔들고있는 손을 바라보다 조금 망설이더니 자신 역시 따라 작게 손을 흔들었다. ) 아, 안녕하세요?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naroo_mon

안녕하세요. (손을 붕붕 흔드는 당신을 보고 가볍게 인사를 했다.)
앗, 애플린! 애플린 맞죠? (손을 잡고 붕붕 휘두른다) 전 누군지 알겠어요?
ZackforU (!!!!내적 비명!!!!) 나야말로 와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잘 부탁해ㅠㅠ (네 손을 잡고 붕붕 흔들어)
내가 카롬을 처음 본게 걔가 9살이고 내가 11살일 때였는데, 이름이 특이해서 차라리 카메라로 하는 게 어떠냐고 했거든. 그랬더니 성큼성큼 다가오는 거야. 화내려나 했는데 내 손을 잡고 붕붕 흔들면서 좋아했어. 당황스럽더라
응, 수련하고 수련해서 천호가 되면 서신으로 알려줄게! 그러면 그때 또 만나자!(손을 잡고 붕붕) 세상은 서로 돕고 사는 거라고 하니까! 비호랑 나는 친구니까!(활짝 웃어보였다) 비호가 올 때를 대비해서 재미있는 걸 많이 준비해둘게!
아쉽지만 잠시 떠나야할 것 같아요. 걱정 말아요! 아주 잠시 동안이니 금방 돌아올 거에요~ 그때까지 절 잊으시면 안 돼요~ 아프지도 마시구요~! (활짝 웃고는 손을 붕붕 흔든다.) 다녀오겠습니다!
응! (송곳니를 드러내며 씨익 웃고는 내미는 손을 잡고는 붕붕! 흔든다.) 하루카도, 나도 둘다 무사히! 다쳐도 .. 그건 상황이 나쁜거니까!

(따라서 손을 붕붕 흔든다) 좋은 오후야~ 후후, 역시 나랑 인사 안하려는 사람 없다니깐! 그러니깐... 당신, 이름이 뭐야? (방긋)
조아조아-!! 아랑이 조아!(손을 잡고 붕붕 흔든다)
*손을 붕붕거리며 흔들어 여- 후배,
안녕하세요!!(마주 환하게 웃으며 붕붕 소리가 날 듯 손을 흔들어) 저도 잘 잤어요! 일찍 자서 그런지, 평소보다 일찍일어나서 좋았어요!(신나서 재잘거려) 아, 동글씨는 언제 주무셨나요?
앗, 나는 세필리오 라고 해! 지홍이구나! 만나서 반가워! (헤실 웃으면서 손을 붕붕 흔든다.)
응, 무리는 하지 마세요 형아아...나중에 다시 만나요!(손을 붕붕 흔들면서 얘기했다.)
하지만 그상황애서 자연스레 이어지던 춤동작, 역시 무용가는 뭐가 달라도 다르다니까! (잡은 손을 붕붕 흔든다) 있지, 나중에 기회가 되면 6대6도 해보는게 어때! 분명 굉장할거야!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necmartic_OKC

정말이에요? 에이, 그래도 이쁜 누나 밑에서 이렇게 못난 동생이 있을리가 없잖아요~ 말만이라도 고마워요~(당신과 맞잡은 손을 붕붕 흔들곤)마카롱 맛있겠다~(문을 열고 당신이 먼저 들어가길 기다리고 있다)
응! 잘가요 형아아! 내일 다시 만나요오!(손을 붕붕 흔들면서 얘기했다.)
(설렘가득!) 저도 앞으로 잘 부탁해요! (당신이 내민 손을 잡고는 붕붕 흔든다.) 아, 사탕 좋아하세요?
하하ㅡ...!![푹찍 안 해, 안 해ㅡ! 나도 지키는 게 있다고?](빤히 손을 내려다보다가 더 힘을 주고 붕붕붕 흔든다!)
다녀와요! (손을 붕붕 흔든다.)
와ㅡ 다자이씨 거기서 뭐해요. 잘못하면 위험한걸요? ( 손을 붕붕 흔들며 무뚝뚝한 목소리로 당신에게 말해. )
5억년은 너무했어요!(손을 붕붕 흔든다) 저는 깔창에 의존하지 않아요!(라고 말하다가 손가락을 꼬물꼬물) 사실 써보기는 했는데 아파서(힝)

좋은 밤인것이에요! ( 그런너를보고 손을 붕붕 흔들었어 )
(악수하듯이 손을 붕붕 흔들었다.) 새로운 친구는 언제나 환영이니까!
캐서린도 좋은 밤 좋은 꿈. 내일 아침에 봐! (손을 붕붕 흔들어주고 꾸물럭 기어간다...)
잘 자요, 로니! (손을 붕붕 흔든다)
잘자..~ 좋은 꿈 꿔!(손을 붕붕 흔들며 말해)
와아- 감사합니다...!(마카롱을 소중히 주머니에넣고 당신의 손을잡고 붕붕흔든다)
괜찮아~ 괜찮아! 단숨에 확! 빠질 정도로 심각한거는 아니니깐! (걱정하지 말라는 듯 손을 붕붕붕 저었다가) 오, 진짜?! 형이 그림그리는거 한 번 구경해보고 싶었는데! 좋아!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Keishu_ATM

좋아! 히힛 토끼친구가 있어서 너무 좋아 (헤실헤실 웃으며 네 손을 잡고 붕붕 흔든다.)
...! 멋져! 당장 나랑 재밌게 놀자, 아리스! (눈을 빛내며 네 손을 잡고 붕붕 흔들어) 뭐하고 놀지?!
“압빠! 아녕히 다녀오게씁니다!” “응! 아빠도 안녕히 다녀올게!” 아버님, 한울이가, 사라졌어요.. 아침까지만해도 손을 붕붕 흔들며 인사를 했던 아이가 사라졌다는 그말이 홙에게 어떻게 다가왔는지 아무도 알지 못 한다.


꼬리

슽레보고싶다.. 저주로 강아지귀랑 꼬리 생겨버린 스티븐이 레오가 말 걸어주면 꼬리 흔들고옆에 있으면 꼬리 붕붕거리고 레오가 퇴근하면 귀 쳐지는거 문제는 무의식이라는거(안사귐
꼬리붕붕 댕댕이
착한개는 일찍자는거야. 그래야 내일도 산책시켜줄거라고 시씨가 그랬어 !(꼬리붕붕
(!!!!!!!!)(꼬리붕붕)아크! 아크!! 아크!!!!!!(폴짝뛰어 당신을 와락 안았다!)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onetopkj

ㅋㅋㅋㅋㅋ마자요 꼬리 붕붕 흔들며 돌아다니는 대형견! 레이지는 뭐부터 걸치나요
(꼬리 붕붕만 바라봄.....)(아니..그냥..아니,,뭐.........)
맞아요, 재아누나 좋아해요! 할것같아요 약간... 꼬리 달려있으면 붕붕한다는 느낌으로 멍뭉한다
아악..ㅠ.ㅠ.ㅠ 우리 모란이 너무 쩔어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겼어요 하고 우는 소리내면서 뽀뽀하면 바보같이 웃으면서 꼬리 붕붕 거리깈ㅋㅋㅋㅋ
루드빅 딱 도베르만이라 (개인데도 잘생김) 겉은 포스 풍기면서 좋아하는 것만 보이면 꼬리 붕붕 흔들어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댕댕미 넘치는 루드멍이....ㅠ.ㅠ
경북이시면 부산 오실 수 있어요??(꼬리붕붕
...! 정말인가요? (꼬리붕붕) 헤헤. 신난다~♪ 으응~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요괴님과 함께 봐서 더욱 그렇게 보이네요~ 기분이 좋으니깐! (헤실)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rabbitsengberry

안녕 난 이리라고 ((꼬리 붕붕)) #자트
ㅋㅋㅋ ㅋ ㅋㅋ ㅋ네 점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 왜 그런걸 비밀로 해 바보야~!!!! 놀랐잖아~! 해놓고선 정작 눈은 촬영컷에서 못떼고 없는 꼬리 붕붕하고있을것 같아욬ㅋㅋ 미하다이스키맨 네야
꼬리가 붕붕!!! 망고 완전 신나부러따🤗🤗🤗
개다! 개다! 개다!!! (꼬리붕붕
베리땅바닥에 있는거 주워먹었어? 음, 난 아무것도 안 먹었는데.. 귀 뒤로 젖혀지면 뭐야, 귀찮다면서 할건 다 하네! 하면서 꺄르륵 웃을껄요..!! 꼬리는 막 붕붕거리고!
베리( 흥미롭.. ) 그냥 뭐 바이러스같은건가? 뭔가 동민이가 베리 꼬리에 정신팔리면 시계방향으로 붕붕붕 돌려볼꺼같은데요ㅋㅋㅋㅋ손으로 꼬리잡고 붕붕붕..
냬리가 연상 애인이 키우는 강아지에 폭풍질투하는거 핵맛이다. 셩으가 냬리 닮았다는 이유로 사귀기 전에 입양한 강아지였으면. 형아네 집 놀러올 때마다 꼬리 붕붕 흔들면서 형아 뒤 졸졸 쫓아댕기는 허연 털뭉치가 엄청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_ryu_peng

형이나 아저시가 쓰다듬어주면 무표정이긴 해도 좋아하긴 함 얘한테 꼬리가 달렸으면 하루에 열두번도 더 붕붕거리고 있을거 같은데 표정에서는 잘 안 드러난다
무거울텐데요 ㅠㅠㅠ!! 서유 뺨 잡고 쪽쪽 해주고싶다... 형 조아... (꼬리붕붕
꼬리 ((붕붕 탁 하는 드레냥 보고싶어
셋이 만나면 경계심 극도로 높아지면서 둘만 있을 땐 꼬리 붕붕 흔들 다 큰 멍무죠 ㄱㅋㄱㄱㄱㅋㅋㅋㄱㅋㅋㄱ
아깽이 화장실 앞에서 화가 잔뜩나서 꼬리붕붕하고 있길래 뭐지하고 쳐다보니 ,밥을 너무 많이 먹어 배가 무거워서 화장실난입점프를 계속 실패하고 있었ㅋㅋㅋㅋㅋ아이고 고양이들아 진짜 ㅋㅋㅋ아깽이의 자기 몸이 맘대로 안되서 부아가 치
그런거 다시는 하지마라...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 헉 원이 쓰다듬 받는거 진짜 좋아합니다 쓰다듬 해주는 사람 = 좋은사람 이라는 정의를 가지고 있어서 해주면 막 꼬리 붕붕ㅇ붕붕 거려요 ㅋㅌㅋㅋㅋ
[*베시시..] [*기분 좋은지 꼬리가 거의 붕붕거리는....(?)]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315_saiko_prism

자기 이리와봐~ 해서 왜애? 하고 헐레벌떡 꼬리 붕붕 흔들면서 갔더니 화면에 떠 있는 엄마 얼굴에 뚱해진 멍무 모야 엄마잖아.(데이트 가자면서..) 어머님한테 안부전화 드려야지 어서. 하는 신혼 연하 윶과 연상 읂 주
메르야왜자꾸나한테꼬리를붕붕흔들면서웨옹하니 내가조은거니싫은거니(눈물찈
하면서 울다가 둘다 감기 꼴딱 걸려서 물수건 나란히 얹구 다신 그러지 말자 히히 하면서 존나 꿀떨어지게 침대에서 꽁냥거리는 걸로 끝났는데 여기서 내가 이 집 개로 등장하더라 진짜 기분 좋아서 막 꼬리 흔들었음 내 이름 덕칠이였음
네, 무척 좋아합니다..(수줍게 볼을 붉히다 경순이를 소중히 받곤 경직된 채) 그그그 너무 귀여우니까요...복슬복슬...포근하고 따뜻하고 꼬리 붕붕...너무 사랑스러운데 어떡하죠...?
(주인채고!!!!!!!(꼬리붕붕((핥짝핥짝
사실 트란이 표정 바뀔때마다 매번 저럴것같지만ㅋㄱㅋㄱㄲㄱㅋㄱㄱㅋㄱㄱㄱ꼬리랑 귀 완전 붕붕하면서 신기하다고할것같아요
(내적 꼬리 붕붕)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l09i7

멀리서 류하님을 발견하고 반가움에 내적 몸부림을 친 이부님을 류하님은 모르실고야... 속으로 헉 어캐 뭐라고 말하지? 호에에엥(꼬리 붕붕) 햇다구,, 너무 조곤조곤하시면서도 큐티파티하신 류하님 채고야💕💕💕
다슬이 꼬리붕붕
ㅠㅠㅠㅠ 마자요 삼토한테 꼬리 붕붕 흔들구 삼토만 보면 방긋방긋 웃고 조아하구ㅠㅠ 흑흑 저 뇨타 삼토랑 고딩 멈머 이치로 찐 거 있는 데,, 보실 래요ㅠ? (진자 뜬금X인ㅠㅠ
헉ㄱ 찌모 귀나꼬리나온거보면 카를은 더 신나서 꼬리나와서 붕붕붕 거릴거에요
6대님 정말 너무 대형견타입이라 볼때마다 심장빠개진다 이루카앞에서 붕붕 흔들리는 꼬리..
결국 저러다 드러누워서 앞발로 호동이 툭툭 건드려가지고 남편이 중재들어감ㅋㅋㅋ 아빠가 구하러 왔다고 호동이 꼬리 붕붕댐ㅋㅋㅋㅋㅋㅋㅋ호두는 뱃살만지기형에 처한다
향긋한 그 개껌이~ 날~애태워 내 몸과 이성을 지배해~~~(꼬리붕붕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bldaisuki606

(꼬리 붕붕) 보고싶었어요. 주인님-
으아악 넥타이랑 겉옷 정리할시간이 어딨어요! !!~!진돌이가...앞에서 꼬리붕붕거리구 있는데.. ㅠㅠㅜㅜㅠㅜ진돌이가 달려온다궄요...?? ?? ?? ...!! 저 음흉해졌자나요 후 (^^;; 땀쓱) 미치게따 크아악
혼자 귀 시뻘개져서 대왕댕댕이마냥 6이루니 형이 나한테 그냥 뽀뽀해쪄!!(꼬리 붕붕~) 1(보고잇나 공영방송 보고잇나 머한민국ㅋ) 잠깐. 어 . 현싀아 ............
루유님 티알해요? (꼬리붕붕)
(붕붕거리는 꼬리를 힐끔 쳐다봤다가 자신도 수줍게 웃는다.) 맞아.. 눈사람 만드는거 재밌어. 하지만 눈은 그냥만지면 시려우니까 장갑을 껴야해! 지금 장갑 가지고 있어?
(칭찬에 기세등등해졌다!) 응 빨리 먹자. 눈온대 눈! (꼬리 붕붕이며 네가 건넨 우유를 받고 원샷 드링킹을 날린다.) 빨리 놀고 낮잠도 자야지 돼... 근데 먹고 바로 자면 소되니까 중간에 눈사람 만들어야 되는거야. (엣헴)
마주칠때 꼬리 붕붕거리면 귀 뒤를 쓰다듬어주려나... 쇤코프는 일단 늑대지만 고먐미에게 길들여져버렸어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SBT_WHY

카야 보고 투명꼬리 붕붕 흔들고 있고ㅋㅋㅋ(마녀:에이씨)
맞아요 게다가 느낄때마다 꼬리 털 확 세워져서 붕붕 휘두를텐데 맞으면 무드고 뭐고 다 깨질 거 같아서...


흔든다

맞아요, 완전..친한사이..! (고갤 붕붕 흔든다.) 그럼 그..그것도 정하는 거에요?
[C2] 휴미헬은 굉장한걸 휘두르지. 아울네오 암스트롱 제트 암스트롱 해머를 미헬그냥 집에서 주워온건데:3c(붕붕 흔든다)
잘 가요~! 행복해요~~! (웃으며 손 붕붕 흔든다)
앗, 루비! 응응, 농구 시합 있어! 보러 와줄거야? 바쁘면 어쩔 수 없고... 에헤헤, 그럼 나중에 봐! ㅡ 하루카제 코우지, 헐렁한 농구복을 입은채 한 쪽에 농구공을 끼곤 반대쪽 팔을 붕붕 흔든다.
당신도 선글라스 써볼래? 잘어울릴 것 같아 (두 팔만 붕붕 흔든다)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HoneyCat_32

살..살짝 무서웠어요(호달달하며 손가락 건 팔을 붕붕 흔든다) 좋아!! 이걸로 깜장머리씨는 좋은 사람이 된 거예요!! 착하고 멋진 사람!!! 잘부탁해요 전 용과예요!
선생님도 수고하십니다! 역시 키릴 선생님의 수업은 듣고나면 보람이 있는것 같네요! (양팔을 크~게 붕붕 흔든다)
네? 하고 되물으면 내가 왜 이런 뻔한 전개를 생각 못 했지?? 가방이나 서류 뭐 이런 거 바뀌는 거! 하면서 자기만 알아들을 말들 하매 졸라 기쁜 얼굴로 손 붕붕 흔든다
난 알았을 것 같은데, 형이 모르면 같이 모른 척 해 줬겠지만. (악수처럼 흔들리는 손에 짧게 웃으며 같이 붕붕 흔든다.) 안녕하세요, 드미트리 씨.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 기분이네요.


팔을

나 지금 약간 기억났어.. 저기 건너편에 친하지만 나 혼자 짝사랑하는 ♥내사랑♥ 호석선배 지나가길래 선배! 하고 부르니 나 쳐다봤자나... 내가 팔을 붕붕 흔드면서 선배 안녕!! 하니까 저렇게 미소지으면서 살짝 인사해
나야 대환영이야~! (기쁜듯이 활짝 웃으며 팔을 붕붕 흔들어) 축구도 좋고 야구도 좋고 수영도 좋고 또..(술술 얘기하다가) 히마와리가 하고 싶은거 해도 좋아!
(네가 팔을 붕붕 흔드는 모습을 따라하다 어느새 하이파이브를 하자는듯이 두 팔을 높이 들었다.) 내가 하고싶은거... 난 역시 캐치볼이 좋아. 하루토는 뭐가 제일 좋아? 나도 하루토가 제일 좋아하는거 같이 하고싶어.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Resika_BADBLD

헉, 나 이제까지 인간 친구만 잔뜩 있었는데! 엘프친구 생겼다!(팔을 붕붕 흔들며 좋아한다.)
아핫, 그치만~ 주민들 이름을 모조리 외우는 건 관리인 수칙에 포함되어있지 않았단 말예요~! (억울한듯 팔을 두어번 붕붕 돌리고) 후으... 이름.... (긁적이고) ...어... 길버스...씨? (갸웃)
아, 좋아 좋아(팔을 붕붕 흔들며) 어제 밤에 바다 가려고 했는데 그냥 완전 자버렸어.. 오늘을 꼭 가자!
맞아... 약 진짜 맛없어. 딸기시럽맛이라면서 그냥 이상하게 달달하구. (같이 팔을 붕붕거리며 고개를 끄덕인다)치요가 먹고싶으면. 치요 두번째로 먹고싶은 맛 있어? 나눠서 섞어먹자!
백팀을 작살냅시다!!!! (팔을 붕붕휘두른다)
앗 애스크는 ☆익☆명☆이랍니당 익명인데 막 그렇게 알려드리면.. 그러고보니 요즘엔 많이 안갔었네요.. 앗 현님이 찾아와주시면 전 기뻐서 둠바쌈바댄스를 춰버릴지도 몰라요 팔을 붕붕대다가 하늘높이 올라가버릴지도
(맞잡아준 손에 기쁜건지 붕붕붕 팔을 흔들며 악수를 해줬지.) 예쁘다고 해줘서 고마워~ ! 아, 다른 친구들은? 내가 너무 늦게와서 다들 다른 곳으로 가버린 걸까?!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danada0309

그래 딱 이부분.. 웨이컵~ 하고 팔 붕붕 돌리는 이루니가 머릿속에서 팔을 붕붕대고 잇당께요 .. 후회할거야 내 젊엇을땔 놓치면 (( 금세기 최고의 가사라고 생각합니다 ..
(네가 팔을 붕붕거리자 자신도 신나는듯 자신도 팔을 붕붕 흔들어대) 맞아~ 이럴때 잔뜩 놀아야지! 축제기간도 길고 엄청 놀 수 있을거야
저도 환영이에요! ( 팔을 붕붕 흔들며 웃는다. ) 그럼요. 저도 앞으로 잘 부탁해요. 그나저나 밤이 깊었는데, 신아는 안 졸려요?


좋아요

아앗 좋아요ㅠㅜ레어님네 무대전 ㅇ발벗고 응원할게요)_(!!((ㅂ붕붕
ㅠㅠㅠㅠ넘 좋아요ㅜㅜㅠ카케루에게 스윗하게해주고도 머쓴부끄민망 알렉산더에 넘좋아서 붕붕방방큐트케루 조합ㅠㅠ👍👍👍👍👍👍💕
좋아요! (손가락 걸린 채로 붕붕) 헨리는 비밀 잘 숨겨줄거 같으니까 말하는거라구요! 저도 꼭 소원 들어드릴테니까 걱정마세요! (헤실)
으아 좋아요좋아요~!!!ㅠㅜㅠ 그러면 1번부터 하는 걸루!!!(붕붕!!!!) 위아래 컷중에 어떤 걸로 하실래요~? 리브가 위에 컷인것도 아래컷인것도 둘다 너무....귀 여 워 ......ㅠ//💕💕💕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CODUK_K

좋아요! 그럼 이브 가르쳐주세요. 요리도 잘하는 멋진 이브 되어야지. ( 손 붕붕 )
어머! 너무 좋아요! 빨리 만나고 싶어요!(붕붕방방
와 좋아요 새 트친분 생겨서 넘 신납니다((붕붕방방)) 히히 저도 팔로드렸지요 잘부탁드려요~!!
ㅋ...ㅋㄱ ㄱㄱㄱ 좋습!! 니다!!!! 흑발 녹안 좋아요!!!(붕붕
응응, 좋아요!(붕붕거리며 벤치에 먼저 앉으며 제 옆자리를 톡톡 두드려)
좋아요!!(붕붕방방
(사탕 옴냠냠) 탐험! 좋아요! (팔 붕붕) 좁은데 탐험 할 수 있어요? 그래도 따라가겠지만!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shoes_TR

그야 말로 제 동른에 대부라고 봐도 좋은 분 이것저것 많이 챙겨 주셔서 좋았어요 눈에 익었었는데 어쩌다 트친도 돼서 반가웠거든요 (엄청 붕붕거린 기억..) 지금은 동른 외에도 서로에 관해 이것저것 대화도 나누고 그래서 너무 좋아요
맞아요ㅜㅜㅜㅜㅜㅜ 으아아악 너무 좋아요(붕붕방방) 모후엔 멋있어!! 선배님들 최고에요...! 흑흑 구ㅣ염뽀짝 하이죠와 멋진 모후엔 조합도 정말 최고메요ㅜㅜ ㅏ
헉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ㄱ흑.!..!!.! (((붕붕!


붕붕

붕붕방방한 기분으로 적었어요 ㅎㅅㅎ 길거리에서 파는 빵 종류의 그런 음식들 저 완전 사랑한다구용. ㅜㅜ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newl752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cherubic_970330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kcanari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Dr_kuzi

붕붕 야광봉 손을 꼬리 흔든다 팔을 흔들면서 160X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