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로시

담에 로시샘꺼 꼭 남겨놀게용
로시 막창먹고 집가는중 ^___^
울 로시 사라내♥️ 일위 지켜죠
stars - 로시(Rothy) 님 이 노래 가사가 너무 내 얘기 같아서 자주 듣는다. 추천해요, 너무 좋아.
오늘 완전 순백의 여신이야 로시 💦 💖 #로시 #버닝 #Rothy
이 음색 시롸? 강주희님 음색은 현.실.감.각.Z.E.R.O,,,,이쯤되면 인간이라구 말할 수 없죠,,로시는 그냥 요정,, 잘 알고 있지만,,로시에 대한 온도는 분명 사랑입니닷,,♥ #로시 #버닝 #더쇼 #THESH
?? 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 예 로시샘 코딱지 만큼 인정해 드려요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WowElephant

아 내일 모하냐 빤리 안오구 우리 로시샘이 자필로 닉 써주신대자나!!!!!!!! 아익 화나내~♢~
악 ㅜㅜㅜㅠㅠㅜㅜㅠ 진짜 샘 프로시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입맛 나랑 넘나 찰떡이잖ㅇ아요ㅠㅠㅠㅠㅠㅠ 진짜 고구마에 김치 새상 맛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꺅 왕조아 로시랑 소통하는거 조아😆
핫한 반응에 힘입어 공개하는 밀착ver FACE LIVE!! 감성 터지는 가사에 감성 터지는 비쥬얼까지.... 이 킬링 파트는 안 본 사람 없게 하자 ㅠㅠ #FACE_LIVE #밀착ver #로시 #Rothy #S
헤헤 로시밈💖
반가워요 공이로시입니당
로시님 천괄 축하드려요❤️

로시(Rothy) - 'Burning' 응원법 #Burning #버닝 #Rothy #로시
로시 ㄱㄱ?
[#MCOUNTDOWN] 180830 엠카 현장포토 #로시(#Rothy) - #버닝(#Burning)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Mnet 더 많은
오늘도 너무 예뻐 로시 💖 어째서 안 예쁜 날이 없지요 ? ㅜ.ㅜ #로시 #버닝 #Rothy
반구어요 공이 로시입니당
로시 볼살이 너무 기엽자너!! 스릉행♡♡
180908 음악중심 컷1 로시(Rothy)-Burning #로시 #버닝 #음악중심 #Rothy #Burning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Daeul_dnk

울 로시님이다 ! 로시님 우리 먹을 거루 친해졌죠 )( ㅋㅋㅋㅋ 조히 진짜 먹방 투어 해야된다니깐요 ? 히히 로시님이랑 통하는 부분이 많아 행복해요 로시님도 행복하시면 좋겠어요 추위 조심하
로시님두 잘자요♡♡
로시 넘나 귀여움
더쇼 본방 가는 사람들 우리 로시 보겠네ㅠㅠ
빛나는 로시
[#로시] 영광스럽게도 제가 요번에 대표님의 명곡 중 한 곡인 '나비효과' 리메이크를 하게 되었어요! 방금 음원이 공개되었으니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_ #rothy#연플리#리플리#나비효과#리메이크
[#로시] 🔔 스케줄 안내 ✔18.06.16 PM 20:30 SBS파워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Rothy #로시스케쥴

[#로시] 🔔 스케줄 안내 ✔18.06.07 PM 13:00 아리랑 라디오 K-Poppin' #Rothy #로시스케쥴
[#로시] 2nd Single [술래] 발매기념 스트리밍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로시 팬카페 [이벤트] 게시판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로시 팬카페 ▶
로시 2nd Single [술래] 가사 공개 2018.06.01 18:00 #로시 #Rothy #술래 #가사 #김이나작사가님
로시 2nd Single [술래] 2018.06.01 18:00 #로시 #Rothy #술래
[#로시] 🔔 스케줄 안내 ✔18.01.18 PM 11:00 SBS 라디오 파워FM NCT의 night night! (녹음 방송) #Rothy #로시스케줄
[#로시] 제성해요..생방 긴장이되어서 인슷하 올리는걸 까묵어부렸..ㅇ..ㅓ요✨ 오늘은 파랑무지개떡옷 입었는뎅.. 그래도 보셨을 거예요 그죠?ㅎㅎㅎㅎㅎㅎㅎㅎ 💙💙 _ #ROTHY#버닝#엠카운트다운#내일은#올릴게요.
[#로시] 저의 첫방을 목요일 엠카운트다운에서 하게되었어용! 로시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팬카페에 가셔서 방청신청 부탁드려요호잇-!🙋♥️ (많이들신청해주시면정말루조으겠다.쩝😀) _ #8월30일 #엠카운트다운 #ROT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JH527_YOU

로시 [Shape Of Rothy] Trailer Video "History Of Rothy" 2018/08/30 Release #로시 #미니앨범 #Shape_Of_Rothy
로시팬분이신 트친분들이랑 한번 인사를ㅎㅎ 여러분(샘들) 굿밤💕 잘자요오)( 오늘 하루도 파이팅!!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죠오ㅜㅜ😢 힘냅시다아👏)
[#로시] 🔔 스케줄 안내 ✔18.01.04 PM 08:00 SBS 라디오 파워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스페셜초대석 With. 카더가든, 로시 (2,3부 보이는 라디오)
이어폰 필수! FACE to FACE처럼 펼쳐지는 고음질 LIVE [#FACE_LIVE_로시_Stars] 얼굴에 음색 버프를 받은 건지,,, 음색에 얼굴 버프를 받은 건지 ㅠㅠ Full Ver 👉
[#로시] 여러붕~! 재밌는 하루 보내고계신가욘! 저는 지금 #이투스콘서트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용! 오시는분들도 계시겠죵?! 오신다면 응원 부탁드려연 헤헷😉💕 #Rothy
[#로시] 🔔 스케줄 안내 ✔17.11.28 PM 07:00 이투스 힐링 콘서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Rothy #Stars #스타즈 #이투스힐링콘서트
로시(Rothy) 2017.11.09 DEBUT #로시 #Rothy #Stars #DEBUT #COMINGSOON

[#MCOUNTDOWN] 180906 엠카 현장포토 #샤샤(#SHASHA)/#블랑세븐(#BLANC7)/#로시(#Rothy)/#MXM/#파란(#PARAN)/#임팩트(#IMFACT)/#다이아(#DIA)/#빅플로(#BIGFLO)/
16년도부터 좋아해서 이 얼굴이 아직은 더 익숙한 것 같다 😭 뭔들 예뻐요,, #로시 #Rothy #버닝 #Burning
180911 로시-버닝
#파랑새_고등학교 #2기는_나올수도 #수고_많으셨습니다 #낚고_기억하고있습니다 러닝 수고하셨습니다~~ 예담이로 엔딩 본 로시입니다!🤗 캐입, 오입 상관없이 멘션 달아주셔도 좋습니다:)
9시에 주희 라디오 다들 들으시기 💖 #로시 #ROTHY
로시 라디오 보자
더쇼의 퇴근길 퇵퇵 #퇵길아웃 순간! 아낌 없이 마구마구~~! 고화질로 드립니다😌💞 퇴근길을 쳌체크 할 안심심한 귀가길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용~🤟 #로시 #더쇼 #THESHOW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H4PPY_0v0

로시 라이브 미쳤
오! 동생이다 홉로시 라고 부를게!
[#로시] 다들 #V라이브#캐스퍼라디오 잘 보셨나용?ㅎㅎ 이렇게 오랜만에 소통하고 노래도 추천하고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용...시간순삭.. 모두들 저의 자장가 들으시고 꿀잠 주무세요👍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근데 머지않아서.. 엄마가 신승훈 좋아해서 콘서트 내가 해놨어요 저랑 같이가요~! (나는 게스트 로시보러 가야지) 이럴듯요..ㅋㅋㅋㅋㅋㅋ
헐 로시 완전 오랜만
180910 KBS 미스터라디오 퇴근길 1pic 너는 오늘 Awesome 😊 #로시 #강주희 #도로시컴퍼니 #Rothy #DorothyCompany
로시에게 어울리는 캐릭터 제발 ㅠㅠ #로시 #Rothy

180910 KBS 미스터라디오 퇴근길 1pic 브이요정 ✌✌💘 #로시 #강주희 #도로시컴퍼니 #Rothy #DorothyCompany
ㅋㅋㅋㅋㅋㅋㅋㅋ로시 사랑 대표님은 무조건 세우실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로시님 심정지 주의하세요
로시 너무 귀여움
안녕하세요💙 로시의 서포트 팀 "오버 더 레인보우🌈"입니다. 언제나 로시님을 위한 서포트와 나눔, 이벤트 등의 행사를 진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로시 #서포트팀 #Rothy
[🎧] 달콤한 보이스의 진호와 #로시 (#Rothy)가 함께 부른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Part.4 - "조금만 더" 함께 들어보세요! #펜타곤 #PENTAGON #진호 #JINHO #조금만_더 #김비서가_왜_그럴
로시 미팬 가좌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rothy_light56

나말고 다른질문이겠지.. 하고 넘겼는데 아무래도 내질문에 답해준거같다 ㅜㅜ 로시언니 어제 라디오에서 tmi 말할때 ㅜㅜ
로시 너무 예쁘다ㅠㅠ #로시 #Rothy
Over the Rainbow🌈입니다. 로시 양의 데뷔기념으로 소소한 포토북 제작을 진행하려 합니다. 팬 여러분들의 참여가 있을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로시 #Rothy #서포트 #Support #버닝 #Burning
로시언니다 ☁️
노래하는 팅커벨 같은 그녀 #Rothy#SOUNDK 에 왔습니다~~~ 오늘 라이브로 불러준 #Stars #Youth 노래 어떠셨나요~? 거기다 깜짝 커버곡까지 앞으로도 고막여친 로시 더 많이 응원해주세요 ~♡
180913 로시 아리랑 라디오 퇴근 프리뷰 #로시 #Rothy #버닝 #burning
로시랑 나랑 반응 완전 다름

얼른 보정해올게요ㅎㅎ 180913 여러부운 기다려주세요오😘😘😘 #로시 #Rothy #Burning #아리랑라디오 #퇴근길
엇 저랑 짱친예약하신 로시샘
내사랑 로시샘 ♡♡
180913 아리랑라디오 퇴근길 맛보기)( "사진!!" 이러니까 저렇게 새침하구 귀엽게😍😍 오늘도 너무 수고많았어요 로시💙 #로시 #Rothy #버닝 #burning #아리랑라디오 #퇴근길 #움짤 #엽사는일단소장 #여러분
약간 로시리플 하나같은 존재임
내일 뮤출 로시 좀 찍어주실 분
로시샘 반가워요! 맞괄부탁드리고 멘션뎀 소통하기 좋은걸로 많이 하면서 친해져요 😉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Do_rothy_2

사진 보정 너무 힘들다. . . 그냥 보새오,, #로시 #Rothy #버닝 #burning
로시 찍은 사람!!!!!
180914 뮤직뱅크 중간퇴근 #로시 #rothy
주히적 모먼트💕 다들 아시죠오?ㅎㅎ (180913 아리랑 라디오 퇴근길) #로시 #Rothy #버닝 #Burning #주히적_모먼트
180914 로시 뮤직뱅크 중간퇴근 #로시 #Rothy #버닝 #Burning #뮤직뱅크
안녕하세요💙 로시의 서포트 팀 "오버 더 레인보우🌈"입니다. 언제나 로시님을 위한 서포트와 나눔, 이벤트 등의 행사를 진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로시 #서포트팀 #Rothy #로시서포트팀 #오버더레인보우
로시 미모 점점 더 발전되는 중 😭 이렇게 예뻐서 어떡해 ㅠ.ㅠ #로시 #버닝 #Rothy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rothy_light56

Over the Rainbow🌈입니다. 로시 양의 데뷔기념으로 소소한 포토북 제작을 진행하려 합니다. 팬 여러분들의 참여가 있을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로시 #Rothy #서포트 #Suppo
180913 아리랑 라디오 퇴근길 움짤 하나더! 내 선물 열어보는 중인 주히님)(❤ 근데 표정이...입술이 왜그래애🤔 (선물 마음에 들었죠오..?) #로시 #Rothy #버닝 #Burning #
💙로시 데뷔기념 포토북 이벤트💙 Over the Rainbow🌈입니다. 로시의 데뷔를 기념해 여러분의 마음을 담은 포토북을 제작합니다. 9월 27일 목요일 23시 59분까지 여러분이 로시님께 보여드리고 싶
180913 아리랑 라디오 퇴근길 #로시 #Rothy #버닝 #burning #아리랑라디오 #퇴근길
헤헤 로시는 핸드폰 안냇군하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둘 다 칼퇴해요..ㅋㅋㅋㅋㅋㅋㅋ 로시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예쁜 로시언니 나오는데 봐야죠~~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Rothy_0129

오늘도 수고 많았어요 😭 #로시 #버닝 #Rothy
트친샘들 저랑 같이 해볼래요? (심심풀이겸 로시님을 위해!) 버닝 노래방 인증!)(💕 #로시 #Rothy #버닝 #Burning #노래방 #인증 #트친샘들사랑해요


버닝

이렇게 예쁜 무지개떡이 어디있지요 ? ❤💙💚💛💜 #로시 #Rothy #버닝
다들 스밍 몇번 정도 하셧서요...? 넘모 노래듣고 십은머 버닝 스밍이 아직 모자란거 같아서.. 너무 세상 모든 노래 듣고 십은머 ... 다들 얼마나 하셧나요ㅠㅠ


헤더

방탄늬우스 #헤더 떤떤 (타래로) 사용료는 알티 ^-^ #민큐_작업소
허억 헤헤 조아요 저 헤더로 거러야지^□(
#전사원_작업파일 청춘을 응원할게 헤더 저장 시 알티 부탁드려요 __ ☁️ 지민 태형 정국 단체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0_0__0527

#전사원_작업파일 - 아임파인 헤더 - 저장 시 알티 ; 석진 윤기 호석 남준 #방탄헤더 #헤더
#전사원_작업파일 계절 헤더 저장 시 알티 #헤더 #방탄헤더 지민 태형 정국 방탄
#전사원_작업파일 청춘을 응원할게 헤더 저장 시 알티 부탁드려요 __ ☁️ 석진 윤기 호석 남준
#전사원_작업파일 - 아임파인 헤더 - 저장 시 알티 ; 지민 태형 정국 방탄 #방탄헤더 #헤더
#전사원_작업파일 계절 헤더 저장 시 알티 #헤더 #방탄헤더 석진 윤기 호석 남준
저 헤더 5명만 있어서 별론가융


이대휘

180909 천연 고급 턱 ✨ #이대휘 #대휘 #LEEDAEHWI #DAEHWI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99O5O6

180909 오늘의 켜줘💡 예술해 이대휘✨ #이대휘 #대휘 #LEEDAEHWI #DAEHWI
180909 가을밤의 에너제틱 💙 #이대휘 #대휘 #LEEDAEHWI #DAEHWI
180901 코뮤페 코리아뮤직페스티벌 인간장미🌹🌹🌹 #이대휘 #대휘 #워너원 #LEEDAEHWI #DAEHWI #WANNAONE
180909 대구로 케이팝 #이대휘 #워너원 #LEEDAEHWI #WANNAONE
등번호 이대휘 01 해야지
180914 아 진짜 대휘만 보여 당신만 보여.. #이대휘 #대휘 #LEEDAEHWI #DAEHWI
180914 보물 어깨✨✨✨ #이대휘 #대휘 #LEEDAEHWI #DAEHWI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rothy_light56


LEEDAEHWI

180909 조명때무네 잘 안보이지만🤧 켜줘 대휘 진짜 아름다워요💧💧💧 #이대휘 #대휘 #LEEDAEHWI #DAEHWI
180914 원더풀 베를린 꼬우〰️😊👏🏻 #이대휘 #대휘 #LEEDAEHWI #DAEHWI


라디오

오늘 라디오 두탕이니깐 셀카 올라오겠지
9.11 더쇼 9.12 쇼챔,캐스퍼라디오 9.13 엠카,아리랑라디오 9.15 문희준의뮤직쇼,더쇼(철원)


민현

민현   민현  민   현 민현민현 민현   민  현 민  현 민현 민현   민  현 민  현  민현민현 민현   민  현  민 현  민현 민현민현 민현   민현  민현민현 #황민현 #민현
애기 우진이 울리는 황민현이랰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닼ㅋㅋㅋㅋ


햇님

햇님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artpurpleJ

ㅠㅠ 고생하세요 햇님
햇님 보고싶다
옴보다 햇님
우리 햇님 새벽에 열일하시네
햇님 내일 엠카 오십니까
햇님 지금 뮤뱅이신가요?


조아

조아 쉬어야해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_0309_Charlotte

웅 조아ㅎㅎㅎㅎ
넘 조아 서울 점 와,,
조아,,, 같이 곱창머거,,
조아요
증발하면 안대!! 하...저를 너무 조아해서 그래 하나샘이.,
샘 솔직해지셔도 조아여 흐윽...이십분쯤에 삭제하꺼에여 부끄러
저 곱창 진짜 조아하그 새마을식당 연탄불고기랑 초밥 진짜 조아해여 개짱짱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HADAM_309

우어어어애ㅣ어엉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넘 조아 사랑해 릴리니니니리
앤캐 너무 조아 앤캐사이에 있ㅅ고싶다 앤캐 넘 사랑하구 짅ㄷ자 앤캐한테 둘러싸이고십다 O(-(...
헉 샘 저 그거 엄청 조아해요 근데 편의점에서 찾기힘들어서 한동안 못 먹엇다죠(˃̣̣̣̣︿˂̣̣̣̣ )
ㅇㅋ 조아ㅜㅜ 근데 일단 씻어랴대
짱 조아여😘
구냥 직업체험..?헤 학교도 안가고 일찍 끝나고 폰도 안내서 조아써여!!


알티

방탄늬우스 #헤더 사용료는 알티 ^-^ #민큐_작업소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RE_ONG950825

문스톤 질러버렸습니다...다음주부터 종강할때까지 제가 보석이나 원석에 돈을 통장에 3만원이상 남기지않고 다써버리면 알티한분 이거 도착하면 하나 드리겠습ㄴ다......
알티이벤 돌립니다 계좌에 만원 넣어드릴게요 트친한정X


언니

아 언니 페메좀 봐봐!!ㅡㅡ
헉,, 나 3위다아!!!!! 언니 고맙당💗
나하아두우우~~~ 언니 머해 나 강남미인 본당
오늘도 언니 짤 저... 장...
주히언니 너무 예뻐서 캡했자나,,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rothy_light56

언니 제발 이상한 한글사랑 멈춰줘
언니ㅠㅠㅠ 현생 놈 싫다
당연하지 언니는 ??
언니 폰 안냈지!!
언니 차 뽑았다 널 대리러가


Rothy

ㅎ 누워잇을랭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Do___rothy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Do___rothy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ROTHY_FAN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99O5O6

Rothy 로시 버닝 BURNING 헤더 이대휘 조아 99O5O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