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마마무

180902. (MAMAMOO 4Season S/S in HK - Ending) 조심히 들어가세요❤️ #마마무 4season_ss
180901 4seasons s/s in Taipei 뵤리공주님 #마마무 #솔라 #문별 #MAMAMOO #SOLAR #MOONBYUL
180902 4season s/s 홍콩콘서트 프리뷰 #마마무 #휘인 #mamamoo #wheein
휘인아 슬로건 받아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마마무 #휘인 #mamamoo #wheein
홍콩콘 엔딩 에인절ㅋㅋㅋㅋㅋㅋㅋㅋ 용 데스파시토 남댄서랑 엔딩 저렇게 했는데 휜 힘겹게 따라하는거 졸귀탱 #mamamoo #hongkong #마마무 #에인절 #홍콩콘서트
180902. MAMAMOO 4Season S/S in HK 혜진아 고마워❤️ #마마무
20180902 MAMAMOO 4Season S/S in Hong Kong 감사합니다ㅠㅠ 우리 꼭 다시만나 #마마무 #솔라 #용선 #나만의태양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opensesamego

[180901] MAMAMOO 마마무 [4season s/s] Concert in Taiwan "별 바람 꽃 태양(Star Wind Flower Sun)" FanCam Full➡️
깐휜 피네스를 보았다 그것으로 되었다ㅠ #mamamoo #hongkong #마마무 #휘인 #홍콩콘서트
180902 마마무 홍콩 콘서트 - Rude Boy Let me cry first ㅠㅠ Cr OKPOP #마마무 #MAMAMOO
180902 4Season S/S in 홍콩 사랑해, 고마워❤ 진짜 너무 소중한 기억이 만들어요. #마마무 #mamamoo
180902 홍콩 콘서트 문별 진짜 멋지다❤ #마마무 #MAMAMOO #문별
나도 봤다 세상에서 제일 믓찐 휜이의 렛츠고.... 목소리에 치였음ㅠㅠㅠ 휜이와 함께면 언제든 렛츠고,,,, #mamamoo #hongkong #마마무 #휘인 #홍콩콘서트
180901 4seasons s/s in Taipei 미리보기 #마마무 #휘인 #MAMAMOO #WHEEIN

180901 문별이 귀여워❤ #마마무 #MAMAMOO #문별
20180818 MAMAMOO 4SEASON S/S CONCE 🐶와🐱 그 중간쯤 어딘가... #마마무 #휘인 #MAMAMOO #WHEEIN
180901 마마무 대만 콘서트 정말 수고했어요...... #MAMAMOO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180901 마마무 음오아예 ENCORE MAMAMOO 4SEASON S/S IN TAIWAN #문별 #솔라 #휘인 #화사 #마마무 #MAMAMOO #Moonbyul #Solar #Wheein #HwaSa #4sea
마마무 사이에 키 맞춰서 존재감 뽐내는 무봉 왤케 귀엽고 웃기고 멋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 진짜 잘찍으셨다 We are always beside mamamoo
#마마무 콘서트 in 홍콩 마무리 됐습니다ㅠㅠ 앵콜 때 화사언니가 쓰던 수건을 무무들한테 나눴어요ㅠㅠㅠ #mamamoo
Again🤳🏿🤳🏿🤳🏿🤳🏿 ㅎㅎㅎ #마마무4시즌콘서트 #MAMAMOO #Mamamoo4SeasoninHongKong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carmanwong

180901 MAMAMOO 4season in TW - 문별 Super handsome 문별... #MAMAMOO #마마무 #MAMAMOO4SEASON #솔라 #문별 #휘인 #화사
180901 마마무 4SEASON (S/S) 대만 콘서트 ㅅㅋㅇㄸㄱ ㅠㅠㅠㅠ❤ #Mamamoo #마마무 #玟星 #MoonByul #문별 #文星伊 #moonstar #문스타 #문별
20180902 Mamamoo Concert❤️ Solar solo stage🤤🤤 마마무 홍콩 콘서트 솔라 솔로 무대😍😍 #mamamoo #mamamoohk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180902. MAMAMOO 4Season S/S in HK 다음에 또 봐~~~🤜 #마마무 4season_ss
180902 Mamamoo 4Season Concert in HK DESPACITO (1) 일단 이거 남기고 씻고 자겠습니다ㅠㅠㅠㅠ 다른 정리는 내일 퇴근후 살아남아서 다시 할게요 #마마무 #솔라
180901 마마무 포시즌 콘서트 in 대만 프리뷰 #마마무 #휘인 #MAMAMOO #WHEEIN
20180818 MAMAMOO 4SEASON S/S CONCE I SAY 정! YOU SAY 휘인! 정! 휘인! 정! 휘인! (300팔 감사드립니다🙏) #마마무 #휘인 #MAMAMOO #WHEEIN

180901 4seasons s/s CONCE IN TAIWAN 잘도 자네 우리 휘인이~~ #마마무 #MAMAMOO
180819 막콘 문별&화사 둘이 뒤에서 뭐하는거예요?? 🤣🤣 별아 어디 만져 ㅋㅋㅋ #마마무 #mamamoo #문별 #MOONBYUL #화사 #hwasa #MAMAMOO4season #마마무콘서트
180902 홍콩 공항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180901 마마무 MAMAMOO 4Season S/S 콘서트 Concert in Taipei, Taiwan fluffy angel line hug 😭💞 #마마무 #솔라 #휘인 #에인절 #MAMAMOO #Solar #
180902 MAMAMOO in HK 마마무가 광둥어로 자기소개하는건 현장에서 듣고싶어 광둥어 광둥어 광둥어 중국어말구 광둥어ㅠㅠ 홍콩 돌아가고싶어 ㅠㅠ (울컥) (친구야 영상 찍어줘서 고마워😭) 솔라 광둥어 발음
180901 마마무 MAMAMOO 4Season S/S 콘서트 Concert in Taipei, Taiwan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MAMAMOO
180901 MAMAMOO 4 season s/s in TAIWAN 마마무 4 시즌 s/s 콘서트 인 타이완 개인인사 個人介紹 😭😭😭넘 예뻐요❤️ #Mamamoo4Seasonintaiwan #마마무4시즌콘서트 #문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MoonStarSG

홍콩콘 1센치 ㅋㅋㅋㅋㅋ 정휜 거의 체육관 단상 위에 서있다고ㅠㅠ 그리고 스태프가 용 두상 안가져가서 뒤에 놓고 무대하는데 두상둥절 #mamamoo #hongkong #마마무 #휘인 #홍콩콘서트 #1센치의자존심
180901 마마무 대만 콘서트 #마마무 #MAMAMOO #휘인 #화사
180902 홍콩 공항 #마마무 #MAMAMOO #휘인 #화사
오늘 콘서트 넘 재밌었어요!!!!😍😍수고하셨어요! 대만에 와주셔서 감사해요~~~앞으로도 자주 오세요!!!🤗🤗 #마마무inTaipei #예쁜짓은마마무너나해 #무무는sk해♥︎
[#마마무] 2018 MAMAMOO CONCE 4season s/s가 끝나고 💃 무무들, 후유증없이 잘 지내고 계신가요? #무무가_있어서_행복했던_이틀 #마음속에_간직
20180902 MAMAMOO 4Season S/S in Hong Kong 보고싶어요ㅠㅠ #마마무 #솔라 #용선 #나만의태양
180902 Mamamoo 4Season S/S in HK Rude Boy clip 용콩별콩 & 용쾅별쾅 용콩별콩홍콩!! #마마무 #솔라 #문별 #용콩별콩

180901 마마무 콘서트 4season s/s in Taiwan #MAMAMOO #문별 It was myself in the mirror👔
180902 Mamamoo in HongKong 오늘의 마마무
180901 마마무 포시즌 콘서트 in 대만 프리뷰 #마마무 #문별 #MAMAMOO #MOONBYUL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
180901 마마무 4SEASON (S/S) 대만 콘서트 프리뷰 멋진 사람 ❤ #Mamamoo #마마무 #玟星 #MoonByul #문별 #文星伊 #moonstar #문스타 #문별
#INGA #잉가 #마마무 #MAMAMOO #solar 무무들 오늘 너무 듭죠? 하투나 받아랄라라ㅏㄹ LOVE for moomoos, how is she so pretty💓 #자연스러운_머리넘김_좋다증맬 #오늘은
[#마마무] 게릴라 이벤트 잠시 후 저녁 8시 코엑스에 마마무가 뜹니다!🏃‍♀️ #MAMAMOO #1thek #RUNTOYOU #코엑스로_오실수있는_무무 #지금_바로_RUNTOYOU 🙋‍♀️
20180902 Mamamoo arrived HK🇭🇰 for the concert tonight❣️ 마마무 홍콩 무사히 도박했습니다❤️ #mamamoo #mamamoohk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2nd_Plan

tttttlytheoooo1기용워ㅓㅓㅓㅓ❤️ 180901 MAMAMOO [4season s/s] CONCE TOUR IN TAIWAN #마마무 #솔라 #김용선 #MAMAMOO #Solar
180830 2018 소리바다 어워즈 수상 #솔라 #마마무 #MAMAMOO 축하해요!! 오대오는 사랑입니다!😂😂
180901 마마무 4SEASON (S/S) 대만 콘서트 프리뷰 SK해❤❤❤❤❤ #Mamamoo #마마무 #頌樂 #Solar #솔라 #金容仙 #KimYongsun #김용선
180901 4seasons s/s CONCE IN TAIWAN 언닌 두상이 좀 커 😆 #마마무 #MAMAMOO #moonsun
180819 MAMAMOO 4 season s/s concert 1p 니가 좋아💕 보고싶다 문뵤리😭 #MAMAMOO #MOONBYUL #마마무 #문별
엔딩 #아련용 & #귀엽용 을 마지막으로 보컬의 품격 가로컷 끝났습니다. (세로 60컷 남은것이 함정 🤔📸) #MAMAMOO #SOLAR #YONGSUN #마마무 #솔라 #용 #엔딩 #볼 #용 #고화질 더 많은
180706 문별 #마마무 #문별 #MAMAMOO #MOONBYUL

180818 2018 마마무 콘서트 4season(s/s) #화사 #마마무 #MAMAMOO Queen.
180801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솔라 #마마무 #MAMAMOO 분위기ㅠㅠ😂😂
[#솔라] 무무들을 위한 셀카 공개📸 더위와 스트레스로 지친 무무들- 하루의 끝을 시원하게 눈부신 용또니보면서 마무리해요💋 #마마무 #MAMAMOO #오늘하루도_수고했용
20180901 마마무콘서트 4season S/S In TAIWAN 휘인 개인무대 Finesse #마마무 #MAMAMOO #휘인 #Wheeln
180901 마마무 4SEASON (S/S) 대만 콘서트 프리뷰 귀여워용 ❤ #Mamamoo #마마무 #輝人 #WheeIn #휘인 #丁輝人 #JungWheein #정휘인
넘기용우워❤️ 180901 MAMAMOO [4season s/s] CONCE TOUR IN TAIWAN #마마무 #솔라 #김용선 #MAMAMOO #Solar
🌹꽃·화사 🌹킹요웡 혜지니❤️ 00:20 🌹➡️🥀😯 웃겨죽겠다😂 180901 MAMAMOO [4season s/s] CONCE TOUR IN TAIWAN #마마무 #화사 #안혜진 #MAMAMOO #Hw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nurung_mammoo

180901 MAMAMOO 4 season s/s in TAIWAN 마마무 4 시즌 s/s 콘서트 인 타이완 아재개그 휘인 찍캠 #Mamamoo4Seasonintaiwan #마마무4시즌콘서트 #문별 #솔라 #휘인 #
Decalcomanie (데칼코마니) 마마무(#Mamamoo) now playing #DigitalKimchi and this isn't even the party yet but that's starting now!
180818 2018 마마무 콘서트 4season(s/s) #솔라 #마마무 #MAMAMOO 평생 충성!!😇😇
180831 인천공항 출국 프리뷰 주광보다 다 쨩쨩해 몬주알죠ㅠㅠ 콘서트 화이팅화이팅❤ 맛난거 마니마니 머구고❤ 조심히 다녀와용💕 #마마무 #솔라 #MAMAMOO #SOLAR
180901 마마무 대만 콘서트 #MAMAMOO #마마무 #솔라 #문별 #용콩별콩
180818 마마무 4 season s/s concert 솔라 개인무대직캠 chun-li & despacito 용이는 그냥 사랑입니다 용, 만쉐~!! #Solar #솔라 #마마무 #MAMAMOO --)
[보컬강조] 마마무(MAMAMOO) - 별이 빛나는 밤(starry night)(MR Removed / Vocal Highlight Ver.)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별이빛나는밤 🎧 이어폰 착용하시고 들어보

고마워요✨ #마마무 #MAMAMOO #MAMAMOO4SEASON
180902 프리뷰 #마마무 #화사 #혜진
마마무가 이겼닭! 이긴날 저녁은 빕스닭! 빕스 싫으면 피자 아님 치킨이닭! 알티 해주세요 마마무 고소 완료했다는 공지/기사 뜨면 한명 당발 {마마무가 하려는거 참견할 수 있는사람은 마마무뿐이다}☜
180901 대만 콘서트 Preview 오늘 정말 수고했어요. 혜진아 사랑해요😭😭💕💕💛💛 #마마무 #MAMAMOO
180818-19 서울콘서트 다들...너무.....예뻐요........(울컥) #마마무 #MAMAMOO
180901 4season s/s Taiwan concert 놓지 않을게 ❤️ #mamamoo #마마무 #hwasa #화사
180901 마마무 포시즌 콘서트 in 대만 프리뷰 #마마무 #화사 #MAMAMOO #HWASA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whee0417

180901 마마무 포시즌 콘서트 in 대만 프리뷰 #마마무 #솔라 #MAMAMOO #SOLAR
180901 4season s/s 대만콘서트 프리뷰 #마마무 #휘인 #화사 #mamamoo #wheein #hwasa
180828 코엑스 게릴라이벤트 #마마무 #문별 미리보기 3pic! #MAMAMOO #MOONBYUL 어떤 노이즈도 별이의 빛남을 막을순없어......
20180818 MAMAMOO 4SEASON S/S CONCE 셔츠별...😎 #마마무 #문별 #MAMAMOO #MOONBYUL
180901 마마무 4SEASON (S/S) 대만 콘서트 프리뷰 언니들 정말 수고했어요 ㅠㅠㅠㅠ #Mamamoo #마마무 #頌樂 #Solar #솔라 #玟星 #MoonByul #문별 #輝人 #WheeIn #휘인 #華莎
180901 MAMAMOO 4 season s/s in TAIWAN 마마무 4 시즌 s/s 콘서트 인 타이완 Rude boy Moonsun cam 문썬캠 #Mamamoo4Seasonintaiwan #마마무4시즌콘서
#Mamamoo in Taiwan #Mamamoo4seasons _MAMAMOO 180901 마마무 - 별 바람 꽃 태양(Star Wind Flower Sun)+Event+talk 2018 MAMAMOO [...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RauL_K12221

여러분 이래서 저돌적인 연하가 무서운 겁니다 공공장소에서 뽀뽀하려고 돌진😘 게다가 싫지 않은 연상의 조합은....😭 #마마무 #문별 #휘인 #휜별 #문휜
180901 마마무 MAMAMOO 4Season S/S 콘서트 Concert in Taipei, Taiwan MOONSUN 😌 #마마무 #솔라 #문별 #문썬 #용콩별콩 #MAMAMOO
180901 4season s/s 대만콘서트 SK💓 #마마무 #휘인 #mamamoo #wheein
180901 4seasons s/s CONCE IN TAIWAN 웃는 모습이 넘 예뻐 💕 #마마무 #MAMAMOO #문별
폭우가 쏟아지던 날... #마마무 가 퀵서비스 기사님을 부른 이유는?!🤔 코엑스에서 펼쳐진 단 한사람을 위한 마마무의 스폐셜 #런투유! #RUNTOYOU #MAMAMOO #Egotistic
혜진아😭😭😭😭 #마마무4시즌콘서트 #MAMAMOO #Mamamoo4SeasoninHongKong #마마무콘서트 #마마무
180903 섹션tv연예통신 마마무 MAMAMOO 1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RBW_MAMAMOO

180903 MAMAMOO 4season S/S concert in HK 우리 마카오 무무 so lucky🙈🙈 #마마무 #mamamoo #문별 #문별#moonbyul #휘인 #정휘인 #wheein
180903 도착 #마마무 #문별 #MAMAMOO #MOONBYUL
180903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고생해써용❤ 비조심하규❤ 맛쩌맛쩌♥ 안농안농👋💕 #마마무 #솔라 #MAMAMOO #SOLAR
문별이 #moonbyul #mamamoo #문별 #마마무
#INGA #잉가 #마마무 #MAMAMOO 혜지니 머리칼에 치임..! HER HAIR..😻 INGA's new products coming soon🔜 #이제_재탕은_그만 #새로운_영상_사진_커밍쑨 #물논_맘무픽_
[좌우음성] 마마무(MAMAMOO) - 꿈 속의 그대 (You In My Dreams) (Split Headset Ver.)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 이어폰 착용하시고 듀엣을 느껴보세요 Full Ver. -
귀염포인트막내한테 애교부리는 맏내 #mamamoo #hongkong #마마무 #리막 #홍콩콘서트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star_road1222

용선이 너무 예뻐ㅜㅜㅜㅜㅜㅜㅜ #마마무 #솔라 #MAMAMOO #SOLAR
180903 ICN 프리뷰 한국😆!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mamamoo
180818 2018 마마무 콘서트 4season(s/s) #솔라 #마마무 #MAMAMOO 후유증 너무 심해요...아직도 아릉거려....🙈🙈
4 days of unforgettable memories!! 4일 동안 잊지못하는 추억!!! 마마무 놓지않을게요 ㅠㅠㅠ 영원히 대만 ❤️ 홍콩 ❤️ #하오더하오더 #삼삼 💕
180830 2018 소리바다 어워즈 블루카펫 #솔라 #마마무 #MAMAMOO 보고싶다.
2018 MAMAMOO 4season s/s IN TAIPEI 보고싶누 ㅠ #MAMAMOO #마마무
180901 4seasons s/s CONCE IN TAIWAN 청순맘무😆 #마마무 #MAMAMOO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RBW_MAMAMOO

180901 마마무 콘서트 4season s/s in Taiwan #휘인 #WheeIn #MAMAMOO 휘니 웃으면 무무들이 다 SK 💘
우리집 주변에 훌라라가 있었네?? 저기 가서 치킨먹고 포스터 한 장 얻어 와야겠다..ㅋㅋㅋㅋ #마마무 #훌랄라치킨 #mamamoo #solar #moonbyul #wheein #hwasa
[BONUS VIDEO] 핸드폰으로 찍은 영상 무무언니 사랑해!!!!! 별이나도! 무무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 저도 사랑해요❤️ #마마무 #문별 #MAMAMOO #MOONBYUL
와 진짜 오늘 잉가때문에 행복했어요..이 사진들 친구들한테 보여주니깐 마마무 얘기하면 무시하던 애들이었는데 오늘은 엄청 이쁘다고 하고ㅠㅠㅠㅠ 믿듣맘무 믿쓰잉가 사랑해요♡♡♡
#잉가 #INGA #마마무 #MAMAMOO 휴가중에도 타투파데 인증해준 울희 별희🌙🌜🌛⭐️🌟✨💫 별이 피부에 착-타투파데😉 #인증보고_사무실에서_소리질러버림
마마무 네컷만화 48
20180901 MAMAMOO 4season s/s concert in taiwan 마마무 영원히 응원해불게요!! 앞으로 자주오세요~~~❤️❤️❤️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mamamoo #moo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MoonStarSG


문별

180901 마마무 4SEASON (S/S) 대만 콘서트 프리뷰 뵤리언니 ㅠㅠㅠ❤ #Mamamoo #마마무 #玟星 #MoonByul #문별 #文星伊 #moonstar #문스타 #문별
동시통역사 배려해주는 별이😘 #마마무 #문별 #역시배려왕


솔라

180901 대만 콘서트 용선아 우리 여신💙💙💙 #마마무 #MAMAMOO #솔라


휘인

정휘인 타투 총정리
휘인이가 콘서트때 찍어준 셀카
#180902 사랑해요 휘인 언니~~~ ❤ 휘이니 진짜 너무 귀여워요~😍❤ Instagram:emi1yw0ng #mamamoo #mamamoohk #solar #moonbyul #wheein #hwasa #hk


콘서트

올나잇콘서트 소취......... 밤 11시나 12시부터 시작해서 한 새벽 4시까지 조온나게 달리는 콘서트... 정말 내일이 없는 듯이 뛸거야...... 그냥 이 한 목숨 그냥 아오 그냥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2younggirls


TAIWAN

무무는 SK해 ❤❤❤❤ moomoos' event in taiwan for mamamoo 😍


화사

❝ 아이러브팝콘 화사 ❞


홍콩

아 묹썮...홍콩에서 살다 큰일나겠어


별이

ㅠㅠ 용선 귀여운 목소리로 중국어 하는거 넘나리 귀엽고ㅠㅜㅠ 57초 쯤에 별이 폴짝폴짝 뛰는 용선한테 피아오량 하는거 너무 자연스러운것 아닙니까ㅠㅠ 맨날 언니한태 귀엽다 예쁘다 하더니 이제는 다른말로도 아무렇지
ㅋㅋㅋㅋㅋ 별이 풍선 또 떨어진거봐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반응 커염 ㅠㅜㅜㅜㅜㅜㅜㅜㅜ


Mamamoo

02:53 마한메 - mamamoo
moon byul허리에주의를 기울여주세요TT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cap_tain221

[움짤]Décalcomanie-Japanese ver.- Photo Session Movie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빛을 우리가 함께 하면 그 어두움도 환하게 비춰 서로를 위해 빛날테니깐 저장 및 더 많은
맘무 19금콘 하면 좋겠다, 물맞으면서 춤추는 문볋 보고싶다
"밤을 새워버렸어 차갑게 식은 머리도" 180719-180811 음방 모음 MAMAMOO 너나 해
미치겠닼ㅋㅋㅋㅋㅋ귀야워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y Top 5 #lastfm artistsExo (76), MAMAMOO (48), 태연 (43), 소녀시대 (32) & Baekhyun (31) via #tweeklyfm
레즈들의 떠보기 단골멘트2
졸귀탱이 가는데마다 물고다님ㅋㅋㅋㅋㅋㅋ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cookiegg9

저번에 들은 말인데 "왜케 뚱뚱하냐 그만 좀 먹어라"는 실례인줄 알면서 "왜케 말랐냐 좀 먹고 다녀라"는 실례인줄 모르는 사람들이 많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에 김구라 아들 MC그리 등판 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 탈락할 때까지 못 알아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나 실종되면 아빠가 내 에센에스 뒤져보다가 자식인 거 부정할 듯
대명리조트 함성소리 개웃김ㅋㅋㅋㅋㅋ
🐰 생선(생일선물) 🦁오 진짜? 언니???
원래 트위터하던애한테 계정들키면 쪽팔림만 살짝 있어서 딱히 상관없는데 트위터안하던애가 내 계정관음할려고 계정파는건 개싫음
여러분 꿀빵이는 큽니다........... 정말 커요.............. 얼굴이 크다보니 사진찍으면 몸이 작아보이는 것 뿐입니다....... (*특별출연 엄마)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BeingMoo

여자 선수들 금메달 딴건 왤케 조용하냐구.. 정보경 선수-유도 금메달 성기라 선수-주짓수(아시안겜에서 첫 정식종목됐음) 오연지 선수-복싱(한국 여자 복싱 최초 금메달)
다다리빙 영상중에 최애 영상인데 츤데레 팀장님이랑 소영씨랑 1주동안 둘이서 밤샘작업한것도 귀여운데 뒤에 더 츤츤대시는 이사님나오셔서 너무훈훈해
볋와, 너무 귀엽다 이 강아지 하이파이브도 할 줄 알아! 휞치.. 나도 그 정도는 할 수 있어! 볋??
아니 이거 동그라미 깨물어서 하트 만드는 거임...? 미첫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ㅜㅠㅜㅜㅜ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 아찌 이런 깜찍한 생각을...?
이과 주제에 이런 언어유희를 생각하다니
너무 아가👶
저희 아파트 함성소리들어주세요.... 심지어 개도짖음..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babywillowcat

축구 한일전 중계 안 보고 있는 사람들의 상황
누가 친구를 저렇게 손짓하면서 불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까리 부르는 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님 좌로인정 우로인정 앞구르기인정 뒷구르기인정 오지구요 지리구요 레릿고 인정하는각입니다,,
언제봐도 귀여운 꼬모가 대신 출근했다던 비몽사몽 휘이니ㅋㅋㅋㅋㅋㅋ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myflower_hyejin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ddo_ra_e_man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cooklinecopype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whistlemoo

Mamamoo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4SEASON 대만 babywillowc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