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MISSING

오늘 따라 부는 바람도 참 시린 것 같은데 넌 왜이리 멀쩡해보이는 건지 /Officially missing you, 긱스
긱스 Officially Missing You 오랜만에 들으니까 진짜 좋네ㅠ 동현이가 언젠가 한번 불러줬음 좋겠다..
Officially Missing You 원곡도 좋지만 긱스가 부른 게 더 좋아ㅇㅇ
🐹순영이가 부른곡 빅뱅 somebody to love 테이큰 나비무덤 슈주 요리왕 H.OT 행복 하이라이트 문이 닫히면 씨엔블루 사랑빛 긱스 officially missing you 비 9월12일 비 나쁜남자 비
이거 긱스 officially missing you...
1. 긱스-officially missing you, 우원재 - 시차
뭐지 긱스 officially missing you 랩 못하겠음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l_eavan


특화된

긱스가 게임에 특화된 신회사를 설립한 게 G2스튜디오래요
네..! 긱스에서 G2스튜디오로 바꼈어요..! 긱스가 게임 특화된 신회사 설립한 거래요
코치라노 기사데 고자이마스 긱스가 게임 특화된 스튜디오 (G2 스튜디오) 를 따로 만들엇대요ㅡ '
긱스가 게임에 특화된 신회사를 설립했어용! 그게 지투스튜디오에요:)
긱스가 원래 어떤 회사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ㅜㅠ 긱스가 게임에 특화된 신회사를 설립한 게 지투 스튜디오라네용! 아마 게임말고 여러가지도 했었는데 이번에 게임에 집중하려고 새로 설립한 게 아닌가 싶어요!


게임

게임 로고가 3주년으로 바뀌었고... 그래서 3주년 리쿠 가챠 얼굴이 공개되었고... 게임이 긱스에서 리듬게임 전문회사 g2스튜디오로 옮기면서 기꾸스(?)보이스 바뀌었어요....
검색해보니 올해 5월에 스마트폰 게임 기반및 특화쪽으로 긱스에서 분리된 회사라고ㅇ0ㅇ 자회사 개념이구나...그치 반남온도 자회사니까.........(?)

긱스 그만뒀다면...... 우리 게임... 리듬게임으로 만들어주옵시고......(ㅋㅋㅋㅋㅋㅋ


대행

저도 마음누르고 공감합니다... 저도 올해 와쿠굿즈 대행 맡겼는데 클리어파일이 반 접혀져왔네요^^ 그래놓고 따지니까 자기는 열심히 포장했다고... 도대체 뭘 열심히했는지 모르겠네요ㅠㅠ 긱스타그램님도 많이 서운하셨겠어요...😭
긱스타그램님 안녕하세요! 저도 타래 읽다가 제가 지금 대행 맡긴 분과 유사하다는 생각이 들어 혹시 디엠으로 누구신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ㅠㅠ?
긱스타그램님 안녕하세요! 제가 예전에 대행 맡긴 분과 비슷한것 같아서 혹시 누군지 알려주실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긱스타그램님! 긱스타그램님의 트윗을 보고 오늘 받으신 굿즈의 대행을 하신 분이 제가 굿즈 대행을 한 분과 비슷하다는 느낌이 들어 이렇게 트윗 씁니다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누구신지 디엠으로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긱스타그램님 안녕하세요! 초면에 실례지만, 혹시 대행 관련해서 저도 디엠 드려도 될까요?


보이스

ㅠㅋㅋㅋㅋㅋㅋㅋㅋ단체반항ㅠㅠ지투화면에서 긱스 외치는..정말 새 보이스 들으러 갔다가 당황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Chibedayo_

바꼈댜~!!!!!긍디 아직 보이스능 긱스넼ㅋㅋ
이미 바뀐 보이스로 트위터에 영상 찍으신 분들 있어요! 전 이상하게 긱스 그대로지만요...ㅜㅜ
엥??아이나나 들어가면 보이스 뭐시기 스튜디오로 안바뀌고ㅠ걍 긱스!이러는데???
나도 새 로그인보이스 듣고싶어서 집오자마자 업뎃하고 두근거리면서 켰는데 바로 소고나와서!! 근데 화면은 G2스튜디오인데 왜 보이스는 아직 긱스이지
????? 보이스 아네사기 나왓는데 긱스다요 어디가구 지투스타즈가 되버렷지


바꼈어

헐 바꼈어ㅠㅠ 긱스 안녕
긱스 이름 바꼈어?

엣...근데 그..시작할 때 긱스 하는 부분 바꼈어요?
헉 긱스 사명 바꼈어ㅜㅜㅜ?????????????
??? 아이나나 긱스에서 뭐시기 스튜디오로 바꼈어


아이나나

헉 아이나나 아예 긱스에서 빼온건가요? ㅋㅋㅋㅋㅋㅋ
아이나나 들어갈때 긱스가 아니라 지투스튜디오 하니까 어색해


G2스튜디오로

그러고보니 긱스가 g2스튜디오로 바꼈네..나기 긱스 그립ㅠ


이름

긱스 이름이 바뀐건가.....아님..대만판(맞...지?)들여간 국내 회사 이름일 수도 있겠는데 만약 그런거면 그것도 다 따로 녹음해줬나보네....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Capsaic_croisan

긱스가 이름을 바꾼건가...
긱~스 이름 바뀜? 긱스스튜디오? 근데 일본은 스타지오라고 하지않아? 나기라서 그런가???
업뎃한거 보니까 긱스가 이름이 바뀐게 맞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이상 나기의 기↗쿠→쓰↘!!! 를 들을 수 없다니 그건 좀 아쉽네.....ㅋㅋㅋㅋㅋ
엥ㅋㅋㅋㅋㅋㅋ 긱스에서 이름 바뀜???


지투

왜..아직도 긱스일까요(당황 저도 지투스타디오 주세요 반남..
ㅋㅋㅋㅋㅋ화면은 지투 스튜디오인데 소리는 긱스얔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오리 긱스 목소리 반다이남코온라인에 비해 하이톤이라 귀엽네 ㅎㅎ 했었는데 지투스튜디오 우유에 꿀 17스푼 넣은 것 같은

지투스튜디오인데 음성에서는 왜 긱스라고 뜰까
뭐지 분명 지투스튜디오라고 되어있는데 음성은 긱스야...
애들 목소리가 긱스에서 지투스타디오로바기다니😔 좀더 원없이 긱스를 들어볼걸😔 괜히 아쉽
긱스때도 그렇곸ㅋㅋ 지투스튜디오도 그렇곸ㅋㅋㅋㅋ 저 예~!는 바꾸지ㅣ도 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 타이틀 콜에서 제작사 말하는거...긱스에서 지투 스튜디오로 바뀌어서...나기의 긱↗️↗️스↘️를 못들어서 아쉬워져...
사실 반다이 남코 온라인 소리 나오고 빨리 들어가야한다는 마음에 계속 화면 터치에서 긱스 소리를 별로 못 들음... 미안해 긱스...... 지투는 계속 들어줄게....


따로

아 긱스안에 따로 스튜디오 낸거구나 약간 팀같은느낌인가?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EVENT_MENDOSAI


나기의

뭐지 이제 긱스 아닌가? 나기의 기쿠스 이제 못듣나ㅠ
나기의 긱스 발음 좋앗는데 좀 아쉽네ㅋㅋㅋㅋ


취한거

ㅋㅌㅌㅋㅌㅌㅋㅋㅌㅌㅋ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아 마긱스 이렇게까지 취한거 처음봐 헤이 마긱스 죽음애 알콜조! ! ! !적당히 마시랫잔아~!~!~!(오카상마음!)
ㅁ마긱스 취한거 보니가 나도 술마시고십어짐 맹주도 맥주꺼내올래(죽음애 알콜조!)


소심한

꿈에서 루비 나왔는데 대학교 동창이었고 말투가 삐긱스 였음 걸쭉하게 욕을 잘하는 소심한 친구였다...
삐긱스 때문에 좀 소심한 빼애앰 느낌이었지만 그녀는 틀림없는 루비였다


굿즈

오늘 긱스님이랑 밧다님이랑 홍대 굿즈샵 쓸고다녔고 점심먹었고 노래방에서 세시간인가 놀았고 만화카페에서 오랜만에 하이큐보고 저녁먹고 헤어졌답니다 해피덕질해피덕질!!

어제 긱스님이랑 밧다님이랑 놀러갔을 때 앙스타 굿즈 오지게 많이 샀는데...... 차라리 다행인가...........


GEEKS

the geeks 긱스 중국투어가네!!
Geeks (긱스)


긱스

#day6 박성진! 박제형! 강영현! 김원필! 윤도운! 사령해!데이긱스!!!!!!!!!!!!!!!!!! shoot the world
아?? 긱스 아니에요???
아직 긱스로 뜨는 매니저들의 모임
긱스가 아니라니....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bunongnamu_i7

헉 긱스가 아니에요??
긱스 어디갔어😭😭
긱스도 바꼈넹
갑자기 분위기 긱스행
엥 긱스가아녀???
?????????????????난 아직 긱스야...멘테들어갔던데ㅠㅠ
나 나기 긱스↗ 발음하는거 좋아했는데 뭔가 아쉬웡

긱스 자회사래요!
허엉 긱스 아니야 타마키가 긱스 하는거 짱좋아했는데
반다이남코 온라인 긱스! 이걸 2년.........처음에 나왔을 때부터 파셨던 분들은 3년을 들으셨을텐ㄴ데...아... 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어 진짜 긱스 바뀌엇어 제가 우리 타마 긱스 세상에서제일좋아하는데요 이럴순x
앗 !! 그런 거 였군요!! 탐라에서 긱스 사라진 거 보구 당황해버렸어요..;-; 감사합니다! \( *'○'* )/♡
업뎃햇는데 아직두 긱스로 나오네... 반리 목소리라 먼가 열심히 일하는 (야근,,) 느낌이라 기여웠음 ㅋㅋㅋㅋ
긱스 불륜스캔들 미쳤다ㅋㅋㅋㅋ동생의 아내도 미쳤는데 여자는 긱스뿐 아니라 또다른 남자들하고도ㅋㅋㅋㅋㅋ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VSangsatae

아직 긱스야..!
진짜 아직 긱스네...😢
말도안대 반남온긱스가바꼇다고!
? 내 폰 G2스튜디오 나오면서 애들이 긱스라고 말해(ㅋㅋㅋㅋㅋㅋㅋㅋ
머지 긱스 그만둠???
짖츄 스타디오가 머야 긱스내놔 긱스내놓으라고
나는 긱스가 좋아 왜냐하면 귁쓰!!! 라구 귀엽게 소리치는 애들이 잇거든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10bird

그거 긱스 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 앱 켜서 타이트콜 들었더니 타카나시 사장님이였다... 사장님은 아직 긱스라고 하네
긱스 야근하는구나
...? 긱스 로고 이거였던가....?
아 그렇군요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럼 어떻게 불릴지 궁금하네요ㅋㅋㅋ 얘들 긱스 발음하는거 참 찰졌는데ㅋㅋ
저도 긱스예요..!
긱스 좋아하눈 사람 내 탐라에 없지?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YEON__Y

이벤트를....열어주셔야...가챠를 합니다.....공식....긱스.....열어주세요.....빙고이벤 열어주세요......
#HR 약간은 변덕스럽지만 전혀 거슬릴 것 없었던 소나기 삐끗거리며 맞추어 가던 이 추억의 조각은 미완성 넌 떠났고 난 홀로 남아 고집부리다가 그걸 더 망쳐놨어 (긱스 - Wash Away)
내가 뭘 잘못 했나  내가 지금 믿고 있는 게 혹 잘못된 답이면 어떡해  이런 내가 멍청해 보일 수도 있겠지  그래 내가 원래 덤벙대 긱스-그냥 가요 (Feat. 조현아)
ㅜㅜ마지막으로 들은 텐니긱스,,,,,
긱스 이번호 도로스얌?
미친새기는 발로텔리보다는 긱스랑 존테리한테 더 어울리는.. 쓰레기 쉑들
긱스에서 바뀌었구나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HYUNJJIN_only1

180808 ANN 사야네의 졸콘 마지막곡이 카모네긱스가 되었을때의 깊은 토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코야마모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네기는 파를 말합니다 #타카하시쥬리 #야마모토사야카 #요코
이제 긱스 못듣는건지 아쉬워
크앗ㅠ 킵해놓고 긱스미...그려야지...
헐 마긱스 나도 건빵사왓는데 건빵 후라이팬에 볶으면 더맛잇졍~~~~~(뫄이쨔~~~
긱스에게 그런 배려는 없읍니다
넘므 기엽다 지금부터 전부 마음박아야지(마긱스:**
헉 그러시군요 ㅜㅜ 긱스타그램님 빠른 시일내에 배송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HYUNJJIN_only1

5. Wash Away (Feat. 에일리) - 긱스
나도 마음 안 쓰면서 살래 아무 일 없이 뜨뜻 미지근한 감정들이 섞인 단어같이 너마저 이 밤에 가려 사라졌지 /한요한, 아무렇지 않게(Feat. 루이 of 긱스)
긱스타님... 많이 힘드신가요...
예전에 긱스 노래는 꽤 들엇엇는디
이 노래 들을려고 찾았는데 요즘 나온 다른 긱스만 나와서 할미는 슬펐어 ㅠㅠ
삐기삐긱스
나쁜 사람이니까 정식으로 볼 곳 없는 프릭스 앤 긱스 추천할거야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ElmoO713

아 미치ㅠㅠㅠ 동연아ㅜㅜㅜㅜ 긱스 내 구옵.. (tmi
긱스님 사랑합니다(쮸압
엄마 나 긱스 매거진으로 독해 연습할래
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 애창곡 10cm - 폰서트 국카스텐 - Vitriol 타블로 - 고마운 숨 루이(긱스) - 산책 긱스 - 어때 4곡이요!!
카모네긱스..
솔직히 요즘 힙합 잘모르게쓤ㅠ 그냥 예전에 기리보이 긱스 스윙스 크루셜스타 빨던때가 제일 좋았던거같움.
앗앗 전조아요!!! 어어 밧다님 긱스님 편하신 곳으로 푬이 갈게요!!!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tutle_king

제 심장이랑 긱스타님 심장이랑 같이 산산조각났어요ㅠㅠ
그리고....밧다님 긱스님 자꾸 돈써주셔서..죄송하고 감사함미다 담엔 푬이 더 쓰겠습니다 하아ㅏ아
크아악크아악 푬 학생회 너무너무 사랑하는사람이예요 얘드라 죽도록 사랑해 긱스님 에이치나케이토 밧다님 유즈루(함정) 푬 마오 찜이요
긱스님을 위한 치아에이 알티
긱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 ㅋ ㅋㅋ 너무무서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닉-냉면 좋아한다고 말했는데 알고보니까 긱스-첫사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면보다 더 그거만 기억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 리가! 너를 위해 내 혼신을 다 해 그렸다☆ 긱스도 귀엽다고 했고. 넌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인가?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skahddl

아나 이 사랑스런 닉넴은 뭐예요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긱스님 손글씨 최고된다........무지개포인트까지....너무 완벽해요 헤더해두 되나요ㅠㅠㅠㅠ??
오버스피드로 진입하셨는데 사실 돌수는있는데 강풍에 비까지오니까 그냥밀려버리네요....그나저나 긱스알동기 출고시작한지 얼마안되서 부품수급이 될지모르겠네요 (먼산)
긱스도 개연성이 증발한지 오래니 인과율에 따라 ㅇㅋ입니다!
허슈ㅠㅠㅠ 저 왜 이거 지금 본거에여ㅠㅠㅠㅠㅠ 긱스타님이 이쁘게 적어주셨눈데에!!!!!!!!!😭😭😭😭😭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긱스님 센스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바 마사키 마음속에 무한번 저💚장💚 입니다😆😆
의조야 미안하다 내가 아마추어처럼 도덕을 들먹였다 긱스 정도도 아니고 너 정도면 양반이지^^^
미안해 있어줘 같이 너무 그리워 사실 후회돼 예전의 그 날이 긱스-그냥 가요 (Feat. 조현아)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haneol_R

색스색스사긱스~~~!~!~!!!!!!
황의조 16년 바람 의혹 게시물을 봤는데 잘못하긴 했는데 라이언 "합법" 긱스처럼 혼인 후에 한 거도 아니고....
안녕하세요! 긱스타그램님😊 선팔하고 갑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야아. 알았어, 하나야. 해원맥 아저씨라니. 아저씨 가슴에 긱스 쭉 났어. 정이 없다 못해 쌀쌀맞아서 추워, 지금. 잘못했어. 근데 너 내가 매를 버는 쪽이라고 확신을 하고 있다. 응? 그렇지? 대체 왜? 전혀 사실이 아닌데?
긱스타님 알티하신 곳 저랑 같이 가실래요?(진지
(아도니스고기를 먹어라 긱스
긱스 미친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rlathfqj

아 긱스 켄~~~~
긱스 눈색 너무 예쁘고 손 진짜 아 (손작ㅂ음)
언니 혹시 아직 못 찾았으면 물빛문화공원에서 순대국집있는 쪽 횡단보도 건너고 씨유 골목으로 들어가면 긱스타피씨방이라구 있어!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toeytoei_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Ruyi_QY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Rome0408_1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chacha_0712

긱스 MISSING OFFICIALLY 특화된 게임 대행 G2스튜디오로 Rome0408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