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아이디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시청자분들특징 은우가 슬프면 나더슬퍼져서 눈물흘리고 은우가 울면 연기력에감탄하며 눈물흘리고 은우가 웃으면 얼굴에감탄하며눈물흘리고 은우가 기뻐하면 웃으면서물흘리고 은우가 좋아하면 너무좋아서눈물흘리고 은
180724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제작발표회 💙💖💙💖 #아스트로 #차은우
「Vietsub」 D-Day - Junggigo (정기고) | My ID is Gangnam Beauty OST Part 5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Part 5):
밖인데 심심해,,,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책읽을까
[차은우] 공식 비하인드 보정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본방사수♥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ASTRO #EUNWOO #eunwoo
💙 180817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촬영 현장에 두 번째 은우 응원 커피차를 보냈어요😘 무더운 날씨에도 쉼 없이 촬영하는 은우에게 힘이 되었길 바라요😊 #차은우 #은우 #차은우의_Baby들 #도경석의_Baby들 o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조우리, 임수향에게 악의 드러냈다...자체 최고 시청률 5% 돌파 또 자체 최고 시청률 갱신!!!! 5.5% 라니... 은우 고생하는데 시청률 잘 나와서 너무 뿌듯해ㅠㅠ #내아이디는강남미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nyjcam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재연재랑 드라마화 되면서 현수아 욕하는 거 보면 현수아가 강미래한테 까칠하게 군 것과 별개로 무슨 중범죄라도 저질렀나 하는 생각이 든다.
재현🍞 👱🏻‍♀️만약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하게 되면 어떤 역할을 맡고 싶어요? 🍞음.......(고민) 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이라고여~~ 거기서 도경석 같은ㅋㅋㅋ역할이요ㅋㅋㅋㅋ 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TICE #마이틴 #신준섭] 가만히 있어도 화보가 완성되는 준섭이를 만날 수 있는 시간 잠시 후 오후 11시 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잘생김_뿜뿜하는_준섭이 #강남미인으로_확인
오늘 에이틴 갑자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행
내아이디는강남미인 드라마 왜 저렇게 인소같음... 게다가 원작파괴 엄청나네
그럼 우영 선배한테도 말해주지마 니 생일.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도경석
흑흑 자소서도 써야하는데..오늘 한거 음양사랑 한스타 이벤뛰고 유투브보고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보고..ㅈㄴ..흡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방탄 언급 #iHeartRadioMMVAs #MMVAs #FFGroupBTS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진짜 오만 캠퍼스 한남 전시장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혼자 연애하고 사람 물건 취급하며 갖니 마니 하는 남새내기 / 내세울건 나이랑 고학번인 것 밖에 없고 이제껏 졸업못한 주제에 알량한 권력 행사하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Ep10 ♥️ Mirae’s dad told kyungsuk what’s your relationship between you and mirae?😂 ㅡ #MyIDIsGangnamBeauty #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중 - 과즙상 모르세요? 레드벨벳 조이는 사과상🍏
[#위키미키] 위키미키 #지수연 #엘리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 러브 다이아몬드(Love Diamond) 음원 발매 안내 #WekiMeki #JTBC #내_아이디는_강남미인 #러브_다이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잘 보고 있어요 ㅠㅠ
잘 들어 갔지?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도경석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min_hyun95_

하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웹툰 보고있는데ㅐ 너무 귀엽다,... 귀여운 회색고양이...
👉🏻 [DAY컷] ‘강남미인’ 임수향♥차은우, 생계형 알바 커플 변신 💙 #ASTRO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chaeunwoo #RISE_UP #너잖아 #내아이디는강남미인 📎
우영 너 미래랑 같이해? 경석 (눈썹 으쓱) 눈썹 으쓱 너무너무 귀여운 모먼트 ㅜ +꽃단장하는 경석이 #내아이디는강남미인 #강남미인 #차은우 #은우 #도경석 #경석 #아스트로
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나오는 조교역 연우영 곽동연 절미인스타에 사과농장 사줄까요? 라곸ㅋㅋㅋㅋㅋㅋ달았엌ㅋㅌㅌㅋㅋ
한성대역 편의점에서 내아이디는강남미인촬영했따ㅠㅠ #차은우 #한성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E05 연우영 과방에 저런 선배 없죠222 #곽동연 #KwakDongYeon #クァクドンヨン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E05 연우영 이런 연출 칭찬합니다👏👏👏 #곽동연 #KwakDongYeon #クァクドンヨン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E05 연우영 선배미 묘하게 풍기는 짤로 5화 마무리!! #곽동연 #KwakDongYeon #クァクドンヨン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로맨스는 개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그만 망치고 그만하라고 제발 불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1x10 - 남자친구여도 괜찮잖아 [IDGangnam Beauty1x10 - I Can be Your Boyfriend]
내아이디는강남미인 구거 웹툰 보고잇는데 내 대학생활 생각나고 아련하고..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보기 시작했음돠.. 왜냠연 어젯 밤 꿈에 ㅊ ㅏ 으누가 나왔기 때무니져...😏
[#차은우][비하인드컷]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경석과 심쿵 아이컨택 #아스트로 #ASTRO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HutonS2

내아이디는강남미인 보는데 비주얼이 너무 강부장이야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보구있어요!!
은우 내아이디는강남미인에서 고백신나오면 잔짜 대박일꺼같다ㅠㅠㅠㅜㅜㅜ수줍어하는표정으로..ㅜㅜㅠㅠ
ฮิ้ววว!!!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Ep10 ♥️ Kang mirae’s so beautiful DramaMy ID Is Gangnam Beauty #MyIDIsGangnamBeauty #내아이디는강
내아이디는강남미인 미래가 워마드수장이엇어야 입체적인거아닌부분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에 나온 향수에 자몽향 있던ㄷ8ㅐ한번 맡아보고십어 궁금해
어제 내아이디는강남미인 보고 잤더니 꿈에 차은우나옴

내아이디는강남미인 애정캐 혅수아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잘 보ㅓㅆ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ㅋㅋㅋㅋ댓글 미래보고 쿠키로 키운딸이래 ㄱㅇㄱㅋㅋㅋㅋㅌㅊㅋㅋ
카카오 보겸은 나쁘지만 보겸티콘 자체는 나쁘지 않아 ) 보겸 계속 활개침 ) 최성범은 나쁘지만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괜찮아 ) 최성범 커리어 쌓고 장자연 리스트 묻힘
보는거 많은데 하나만 콕찝으면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이요! 금.토드라마도 나와서 웹툰이랑 드라마랑 같이보면 재밌어요오(보고계실수도 있겠네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재연재 해주는거 보는데 현수아 캐릭터 넘 좋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제작사 대표는 장자연 리스트에 있는 사람이고, 새로 시작한 (러블리 호러블리)는 PD가 연기 지적하면서 "왜 세월호 유가족 표정 짓고있냐"고 했던 그 드라마다. 나는 잊지 않았어.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KL0923S2

오 내아이디는강남미인 보다가 밤새고 충동적인 쿠키 결제까지 해버렸는데~~
동생이랑 이거 땜에 자꾸 싸워서 그런데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라는 네이버 웹툰에서 남주인 도경석의 애칭(별명)이 회색아기고양이 - rt 아기회색고양이 - 마음 맨날이거 때문에 싸워서 답답해서 올려봅니다ㅠㅠ (밑에 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로 나오고 재연재 되니깐 현수아 욕하는 반응들 많더라. 본편 연재 때는 얼마나 욕하는 반응 많았을지 상상조차 못하겠음. 일본판 연재도 일본 독자들이 호나미(현수아 일본판 이름) 죽여버리고 싶다 화학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화 기념으로 재연재 하는데 또 현수아 까대는 댓글들이 있네. 본편 연재 때는 정주행하지 못했는데 그 땐 얼마나 더 심했으려나. 일본 팬들도 현수아 보고 화학실험으로 얼굴 녹았으면, 죽여버리고 싶다


차은우

학교에서 아이돌 이야기하면 나는 드라마 꼭 언급하는데 다른애들은 막 강남미인의 차은우 같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하는데 나는 네버 아님. 막 싸패나 존나 씹부자양아치가 더 좋음. 왠지 모르겠지만 그게 더 좋아. 싸패역할 하면 존나
강남미인 보는데 차은우 진짜 너무 잘생겼다 너무 잘생겨서 인지부조화 옴 진짜 차은우가 존재하는가 그냥 그래픽 씨지가 아닐까...
강남미인 장르 사실 판타지 아님? 이런 알바생이 어딨어 차은우 옷빨 무슨일이야

맞아요ㅠㅠ자꾸 저희 반애가 뒤에서 강남미인 차은우 얼굴빨이라고 자꾸 까고다녀요ㅠㅠ
근데 강남미인속 신입생 여자애들 다예쁨 남자는 차은우빼고 다아니고 이게 진정한 하이퍼리얼리즘이다
강남미인 보고있을때 차은우나왔을때
내 ID는 강남미인에 차은우(97)는 화학과 18학번이고 곽동연(97)은 과 조교고 신준섭(98 2월생)은 차은우 중학생 아역으로 나오고 ...


드라마

강남미인 드라마 개망햇노... 우리 ㅊㅏ 읁 う 얼굴 보고 빠는거 그만하자
ㅡ ㅡ 강남미인드라마 ... 미쳐돌아가는구나;;;
강남미인 드라마 보는데 캐릭터 너무 답답해ㅇㅅㅇ..... 캐릭터들 매력 엄따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KL0923S2

동생 거실에서 강남미인 드라마 보고 있는거 대사 들리는데 어으으음..참 많이 바뀌긴 했구나.
? 강남아이디 아니 강남미인 드라마 안보는디 우리 회색아기고양이가 언제 저런 대사를...?
강남미인은 드라마도 드라마지만 웹툰도 본질적으로 문제는 있다고 생각한다. 그치만 작가님도 그리는 와중에는 깨닫지 못한 문제가 아니었을까 하는 궁예.. 지금은 안 그랬으면 하는 바람...
존나 강남미인 다들 수아 개싸가지 하면서 욕하기에 바쁨.... 외모지상주의 얘기하는 내용인거 알면서 예쁜가 근데 개싸가지하면서 캐릭터만 좋아하는 겉핥기 식으로 드라마 보는 사람이 태반이다.....
강남미인 드라마에 진짜 미인은 도경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진짜 강남미인 드라마....
수아의 변화는 마음을 아릿하게 찔러오는 것이 있었지만 역할이 그 선에서 그냥 끝났음. 강남미인 드라마화되서 재연재 하던데 이거 볼 시간에 마스크걸 안본 사람 있으면 마스크걸 보셈.. 강남미인.. 분명 좋지만 드라마화되고

강남미인 웹툰 보고 있는데 볼수록 드라마랑 스토리 딴판이라 대환장 ㅋㅋㅋ 웹툰팬들은 얼마나 기막혔을까 라는 생각이
요즘 시간이 너무 많아서 드라마에 다시 빠짐 강남미인 라이프 정주행 중 진우는 요즘 드라마 뭐 보려나.....
엄마한테 강남미인 원작과 드라마의 차이점과... 드라마를 소비하기싫은 이유 설명하다가 관둿음. . . 나넌.지쳐버렷다.
강남미인 드라마 별로임 -연우영 이미지 미스캐스팅 -연우영-)미래 호칭 '미래씨'-)'미래야' 로 바꿔버림 -연우영이 갑자기 미래 집 근처로 이사옴 -연우영이 플러팅을 안함 -연우영이 첫눈에 반했다고 안함 -아빠 비중
강남미인 드라마 작가 원작 제대로 안본거 티내냐?ㅋㅋㅋㅋㅋ 원작에서 나혜성이 얼마나 '나는 꽃이 아니다' 라고 울부짖었는데 '꽃이 질때도 아름다운데 만발할땐 얼마나 아름다웠겠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죽고


ID는

네이버 웹툰 (내 ID는 강남미인) 에 ‘연우영’ 이라는 남조연이 나오는데, 그남은 주인공의 ‘외모’만 보고 좋아해주며 주인공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역할로 나온다 그 이유로 그남은 독자들에게 찬양을 받는다 단순히 주인공을
(좋아하는 부분) 주인공의 외모지상주의는 고쳐야 할 ^단점^으로 나오며, 독자들은 매일 그 점을 고쳐야할 점이라며 댓글을 단다 왜? (내 ID는 강남미인)의 남조연은 ‘외모’ 만 봐서 좋다며? 단지 주인공의 외모가 남조연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gkk147

남캐 올려치는 것도 작작 해야지 이런거 보면 (내 ID는 강남미인)의 작가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잘 받아들이는건지조차 굉장히 의심스럽다. 조금만 다른 남캐들과 달라도, 단점도 장점도 모두 올려쳐주는 것. 여캐한테도
(좋아하는 부분)의 주인공은 예쁜 냄져를 보고 다 퍼다주며 본인을 내다바친다는 점에서 (내 ID는 강남미인)의 남조연과는 분명 차이가 있다 물론 그런 점에서 독자들의 소비방식이 차이난다 할 수 있지만 ‘여성’의 외모만 보
(내 ID는 강남미인) 재연재되면서 또다시 현수아가 매우 욕을 먹고 있는 모양인데, 다들 마지막화까지 보고 미래수아 or 수아미래 드셔보세요
오늘도 사랑스럽개 + 내 ID는 강남미인 단발여캐사랑
내 ID는 강남미인 !!요줌 제가 빠져살아용 ㅠㅠ
내 ID는 강남미인 재연재로 오늘자 베댓봤는데 "수아 과거의 상처가 있다고 해서 지금와서 이러면 안돼지ㅠ" 하는거 정말 보기싫다ㅋ
기맹기 작가님의 내 ID는 강남 미인! 완결 축전(이라는 이름의 팬아트)를 그렸어요 ㅠㅠ 흑. 넘 좋아하는 작품인데... 떠나보낼 수 없어....... 하지만 완결 정말 축하드립니다 ㅠㅠ ㅠㅠ ㅠㅠ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gingerol01


연우영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E05 연우영 돌아보는 뒷통수까지 멋질 일.. #곽동연 #KwakDongYeon #クァクドンヨン
11. 강남미인 연우영 그래 모가 더 잇겟니..,..,잘생기면 다지,,..모두 개존잘훈남 연우영 슨배를 봐주세여 ㅜㅜㅠ 다들 경석이파일때 나만 우영이엿음,,


웹툰

웹툰 강남미인 끝나고 작가님 후기가 제일 좋았다 ,,, 된장녀 타이틀에 대해 의문을 가진 ,,
강남미인 웹툰 보다가 말았는데 수아가 아니라 남주를 안 좋아해서 안봤다
강남미인 디비디 나오면 무조건 살 거야.. 그 전에 웹툰책을 어서 쓸러가자
강남미인 웹툰 궁금해서 보는데 흠.... 흠녀링........... 좀 더 보면 뭐가 나오나요.....
나 강남미인 웹툰 이제야봣어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jimm3147

강남미인 웹툰 정말 좋아하는데 댓글창은 꼴보기싫음 님들 왜이렇게 포인트를 못 잡으세요 지금 작가님이 수아를 다루는 관점을 왤케 못 잡아내


현수아

나 방금 강남미인 보면서 생각난건데 코르셋과 냄저의 인지부조화 깨달은 현수아는 머리 자르고 화장 버리고 개편하게 다니지만 6잘생기고 개념남인9 남친 생긴 강미래는 6풀메9하고도 립스틱 못발랐다고 전전긍긍하고 살
강남미인이요 ㅠㅠ 현수아때문에 짜증나서 잠시 스탑했어요
강남미인 댓글에 살벌한 현수아욕 있는거 볼때마다 소름돋어
나는 강남미인 현수아 편에서 과거 이야기 나오는거 하나도 공감 안된다. 진짜 어쩌라고임. 과거가 어떻든 현수아가 강미래 괴롭히고 상처준건 어떻게 되는건지 모르겠음. 현수아 같은애한테 똑같은 거 당해봐라 ㅡㅡ
강남미인 재연재 지금 현수아 과거뜨고잇는데 힘든과거가 잇어도 행동은 잘못됫다고 욕햇고 이영싫 레이디도 그렇고 근데 난 아멜이라던가 백모래라던가 욕먹는거못봄 심지어 영정은 ts되니까 인기오르고....여캐편파는 여혐임
강남미인 현수아 아무도 안 믿는데 정말로 사람이 손대주는 거 따라서 많이 바뀐다. 나만 해도 중고등학교 동창이 보면 성형한 줄 알걸.. 스물 넘어서 스킨로션 제대로 발라보기 시작했으니까 뭐....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Finally_ASTRO

나 현수아 사랑해서 강남미인 댓글 안 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현수아의 할머니가 현수아를 학대하는데 그 할머니도 나쁜 짓 하는 거와 별개로 과거에 뭔가 사연이 있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함.


곽동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E05 연우영 #곽동연 #KwakDongYeon #クァクドンヨン


도경석

내용이 점점 산으로 가는게 느껴지시나요? 근데 눈물 흘리는 도경석이 너무 예쁜가요? 경석이 아니었으면 강남미인 안 봤을건가요? 지금 장면 존나 뭔지 모르겠나요? . . . 정상입니다 !
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준 야 도경석! 어제 울었다매! 으휴 찌질이 애배ㅐ배뱁ㅂ배배배 은우 형 강남미인 감독님이 또까에서 "야 강미래!"하는거 보셨대요. 이 가벼운앤 누구녜요. ㅋㅋ ㅋ ㅋ ㅋ


재연재

강남미인 재연재중인데도 독자들 반응 실시간연재중일때랑 존나 똑띠임ㅋㅋㅋㅋ 수아는안타깝지만.. 그래도미래한테한건..웅앵.. ㅋㅋㅋㅋㅋ


미래

현재 출간된 강남미인 단행본 1, 2권은 1권 16화 / 2권 32화까지 수록되어 있고 9월 중으로 전 5권 완결권까지 출간될 예정입니다! 전권에 부록 에피소드 수록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부록에피 1권은 미래, 수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Summer_Astro

강남미인에선 경석미래, 수아미래 둘 다 좋아서 끝까지 재미있게 봤는데 치인트는 인설을 좋아하고 남주가 싫었기 때문에 울면서 놓아버렸다.
나도 강남미인 미래 향수 갖고싶어TT..
ㅋㅋㅋㅋㅋ김하 강남미인 강미래랑 뭐가다름 ㅋ
ㅋㅋㅋ미쳤나봐 강남미인에서 미래가 선배 차는거 보는데 왜 내가 움;;
샘들 강남미인 미래 엄마가 미스터 션샤인 나오시는거 알고 계십니까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강남미인 수아미래 백합루트였는데....
강남미인은 뭣보다 미래가 수아보다도 더 한남을 못버리게 된 아이러니한 결말임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Finally_ASTRO


캐릭터

베댓들 강남미인 수아나 아엑 에스프레소나 캐릭터가 왜 그런 행동을 하게 되었는지와 그걸 통해서 작가가 주려는 메세지는 조또 캐치해내지 못하고 캐릭터의 행동에 대해 백날 옳고 그름을 따지고 있으니 내가 복창이 터질까 안
흑흑. . 강남미인 호감캐릭터들 너무조아 흑흑
강남미인이랑 히메고토랑 뭔가 캐릭터 기본골격같은게 비슷해서 비교하면 재밌을거같은데
캐릭터는 어디까지나 캐릭터인데 지금 걔 재판해서 뭐하냐고 강남미인이 무슨 일진미화물이야? 지금 저게 악행을 미화하는걸로보이나?


경석이

머야 강남미인 대충 스토리만 보고 있는데 경석이가 왜 우영이랑 한 집에 살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강남미인에서 경석이가 저 많이 힘들었어요 할때 은우아 작년콘에서 여러분 저 투정 좀 부려도돼요? 저 그동안 많이 힘들었어요 하면서 울었던거 생각나서 맴찢이었다😭😭😭😭
강남미인에 경석이 어머니로 나오시는분.... 진짜 이쁘시다... 흑흑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youngkl57147


댓글에

강남미인 댓글에 이제 수아 서사들 나오기시작햇는데 계속 그래도 수아잘못이..정당화어쩌구...하는거 좀..보기싫음 한화도 안빼먹고 수아가 나빳다고 얘기햇던데 수아 과거에도 그러고싶은가.. 걔 나쁜거 알겟으니까 수아 스토리에 집중좀하지;
강남미인 댓글에 이제 수아 서사들 나오기시작햇는데 계속 그래도 수아잘못이..정당화어쩌구...하는거 좀..보기싫음 한화도 안빼먹고 수아가 나빳다고 얘기햇던데 수아 과거에도 그러고싶은가.. 걔 나쁜거 알겟으니까 수아 스토리


선배

얘 강남미인 찬우선배 아님 ?
강남미인 선배새끼 존나맘에 안들어
강남미인 긴머리 선배 배우 낯이 익는데 누구지
친구들이 강남미인 많이 보는데 나만 우영 선배더라...? 다들 회색아기 고양이만 좋아하더라..? 다들 수아 싫어하더라..?


단행본

강남미인 단행본 사고싶은데 인쇄상태가 안좋다는 후기들이 너무 많아서 걱정.. 교환은 해주려나요,,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Do_KSuk

마자 저 강남미인 단행본 샀음 2권맍.. 1권이랑 앞으로 나올 권수들은 차근차근 살거다
제작사가 강남미인 다망쳒네 단행본이나 살란다


아무도

강남미인의 이 연출도 너무 좋고 슬프고 가슴에 진하게 남았다 아무도 수아손을 잡아주지 않았단거 반복적으로 보여줄때마다 슬퍼지고...
오늘자 강남미인 보면서, 연재 당시에는 안보였던 수아의 엄마가 문득 보였다. 이제 막 스물 하나, 부모가 될 준비 없이 아이를 낳게 된 또다른 피해자가. 수아의 엄마는 수아에게 왜 안씻냐며 묻고, 수아는 아무도 안가르쳐


강남미인

강남미인이나 화장지워주는남자나 요즘 미디어 플로우는 남친이 허락한 탈코르셋인가봄 빨리 발전했으면 좋겠다
헹 져도 강남미인 보면서 챠으누 잘생겼다고 친구 때리는뎅..
아 강남미인 책 사고싶은데....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elliya0147

강남미인 네캐썸네일 엄청 성의잇넹..
강남미인!!!!!!!!!!!!!!!!
아니 대체 강남미인에서 은우 웃는거 언제볼수있는데요ㅠㅠ
운동하면서 강남미인 봐야지 어제 못봤어 😭😭💦
그리고 아스트롴ㅋㅋㅋㅋ왜 강남미인 안봐줘ㅠㅠㅠㅠㅋㅋㅋㅋㅋ 윤산하 그 와중에 자기는 클립으로 다 봤다고 자랑함ㅋㅋㅋㅋㅋ 그리고 은우형 눈빨개지면서 울었다고 놀림ㅋㅋㅋㅋㅋ 명준오빠 안봤으면서 어제 울었다며~!!다알아
강남미인 제작자 누군지 알고 안봤는데 ㅈㄴ 망햇네
강남미인 넘 좋아서 살떨려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kkikkikki___

강남미인 보다가 화학언니 생각나성 찾아왔어 ㅎㅎ
이게ㅣ 왜 디ㅣ올랏나면 강남미인 보다가 향기는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말 보고 뭔가 생각을 하게 됏기 때문인데
돌았나 강남미인 재방보는데 여자여자,,~ 머리길러라..~ 이상한 대사 넣어서 원작 망치나
달리는 노루발처럼 관련 트윗 왜 알티탄 게 없지ㅜㅜ 초반 그림체가 조금 다듬어지지 않았다만은 부분부분 일러스트같은 아름다운 연출과 함께 강남미인보다도 강력하게 페미니즘적 메세지를 담고 있고 철저한 여성서사와 여성복식사를 다
강남미인 최애와 최애자캐가 웃는 모습.. 너모 좋다..
아 어제 강남미인 못봤어
담주에 아틀리에코롱 가는 사람 업겟지ㅠ 강남미인 보는 사람들은 알텐데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life_all_17

레이나 언니 강남미인 보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으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남미인 전권세트사려고 12권 안샀는데 빨리나오네
강남미인 보고있는데 보다가 슬퍼가지고 울만한거 꽤 많아서 좋아하는데 감독이...................
3시간 있으면 강남미인이다 어찌 기다료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joourly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Do_KSuk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mungchu45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kimbro97

강남미인 아이디는 차은우 드라마 ID는 연우영 E05 Docho_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