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재환

재환 축구 재환 착장 재환 노래  재환 짱구 재환 코디북 재환 잊을게 재환 위드미 재환 발 재환 움짤 재환 잊을게 재환 불후의명곡 재환 사진 재환 코디북 재환 전시회 재환 나야나 재환 후드 재환 인형 재환 라라랜드 ₩
재환 축구 재환 착장 재환 노래  재환 짱구 재환 코디북 재환 잊을게 재환 위드미 재환 발 재환 움짤 재환 잊을게 재환 불후의명곡 재환 사진 재환 코디북 재환 전시회 재환 나야나 재환 후드 재환 인형 재환 라라랜드
재환 직캠 재환 신의목소리 재환 코디북 재환 움짤 재환 gif 재환 방얼 재환 손 재환 신목 재환 잊을게 재환 미안해 재환 라라랜드 재환 불명 재환 불후의명곡 재환 후드티 재환 후드 재환 인형 재환 묵주반지 재환 위드미 재환 나야나 재환 음색
렌더가 오래걸려 올려보는 라라랜드 만들면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노래부르는 재환이가 너무 예쁘고 음악하고 잘 어울릴것 같단 내 생각에 확신을 준 장면😆 미안해가 자연스럽게 이어지길 바랐는데 그것도 여차저차 잘 된 것


영화

맘마미아를 보고 나왔다 나 난 역시 뮤지컬 영화가 좋은 거 같어... 라라랜드랑... 비긴어게인 같은 것도 좋아... 오리님 그러네ㅋㅋㅋㅋ 나 킹프리도.... 오리님 킹프리는 아니야
전 걍 영화이름인줄알고 그렇구나~ 햇는데 꿈나라=라라랜드 여서 좀 놀랫어요ㅋㅋ😅😅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라라랜드 캐치미 이프유캔 빅아이즈 킹스스피치 글루미선데이 가면 속의 아리아 클래식 오페라의 유령 트로이 300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jabduckkkkkk

#ᄀ에서_ᄒ까지_바로_생각난_영화를_적어보자 ㄱ 구름속의 산책 ㄴ 나니아 연대기 ㄷ 데블스 에드버킷 ㄹ 라라랜드 ㅁ 매트릭스 ㅂ 브레이브하트 ㅅ 시월애 ㅇ 아이다호 ㅈ 지구가 멈추는 날 ㅊ 체인 리액션 ㅋ 클래식 ㅌ 타이타닉 ㅍ 폭풍속으로 ㅎ 후아유
영화 노트북 보는데 고슬밥씨 어려서 근가 좀 ㄱㅊ게 나오네,, 라라랜드때 이 얼굴이였음 좀 더 좋았잖아,,
#10편의_영화로_취향_드러내기 맘마미아 시리즈 / 죽은 시인의 사회 / 쇼생크 탈출 / 렌트 / 콜미바이유어네임 / 라라랜드 / 레미제라블 / 숲속으로 / 미스페러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 메이즈러너 시리즈
7. 예술영화를 많이 좋아해요. 특히 (시네마 천국),(로마의 휴일) 이 두 영화는 진짜 생각을 많이 하게 한답니다. 최근 영화 중에서는 (라라랜드),(위플래시)를 좋아해요. 주인공의 상황이 왠지 저랑 닮은 거 같아 많이 와 닿았답니다...
로맨스영화보고 우와아악 이런 사랑하고싶어! 두근거려!하고 이야기하다가 하지만 이런건 영화니까..하고 침착해지는 유스케... 아헉 유우사쿠 의외로 찹보영화를?! 유우사쿠라면 맘마미아다 라라랜드 좋아할것같아요 왠지ㅡ!
엄마랑 맘마미아2를 보고왔다. 아바의 노래만으로도 충분했지만 난 역시 뮤지컬영화는 취향이 아닌가보다...라라랜드, 위대한쇼맨 ... 🤦‍♀️
라라랜드같은 영화 찍으면 진짜 영화보다 못참고 기절할듯 너무조아서ㅠ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열정에 끌리게 되어있어. 자신이 잊은 걸 상기시켜주니까. -영화, 라라랜드
경수 추천 or 언급했던 영화 🎬 카모메식당 안경 클로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라라랜드 10분 나를 찾아줘 퓨리 인셉션 덩케르크 레버넌트 버드맨 그래비티 인터스텔라 스파이더맨 인사이드아웃 암살 베테랑 킹스맨 1 빠진
나랑 제일 먼저 영화 보기로 했었잖아 나 나가면 라라랜드부터 다운 받을 생각 하고 있었는데 왜
#성남시 성남시청 노천극장 (시네마시티) 무료영화상영 일시 2018. 8. 24. ~ 8. 25. / 19:30 - 8. 24.(금) 모아나 - 8. 25.(토) 라라랜드 장소 성남시청 너른못 분수대광장 시민 여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라라랜드 미 비포 유 미드나잇 선 러브로지 순정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트와일라잇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러빙빈센트 프린세스 다이어리
엄마랑 너의 결혼식이라는 영화를 봤는데 초반에 섹드립 오지게 나와서 민망해 죽을뻔했다.. 내용이 구닥다리 청춘 로맨스 클리셰 덩어리에 라라랜드 결말로 끝맺는 혼종 그 자체.. 아무리 여주가 박보영이라도 참아주기 힘든 수준이었음ㅠ
주변에서 누가 “대만영화 같냐”고 물어봤는데, 그건 전혀 아니라고 답했다. 오히려 K화 된 ‘라라랜드’에 가깝다고 보되, 그동안 K 로맨스와는 달리 적어도 남주인공이 (한국 남자들의 불평 레퍼토리에서 벗어나지는 못해도) 여주인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boxnyang

좀만 자구 일어나서 영화볼래 뭐볼까 라라랜드볼까 잠깐만 회사좀 관두고올게엿나 그거볼까
[뮤지컬 무대 인원모집] 무대는 뮤지컬 영화인 '라라랜드'와 '위대한쇼맨'을 기반으로 준비하고있습니다 - 인원수는 3~4명 정도로 구하고있습니다. - 춤, 노래, 연극이 되시는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 올해 기
내 주변 라라랜드 리뷰 너무 웃겨 ㅋㅋㅋㅋ딱 둘로 나뉨. 인생영화다 인생영화ㅠㅜㅠㅜ랑 ㅇ ㅏ!(팩폭맞고 쓰러짐). 난 후자
나 친구랑 라라랜드 보다가 울며 안주 먹엇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ㅠㅜ흑ㄱ...........너무 뼈때리는 ㅏㄹ이 많앗다...영화 잘 만들엇음...
#ㄱ에서_ㅎ까지_바로_생각난_영화를_적어보자 ㄱ 검외 ㄴ 내부자들 ㄷ 들개 ㄹ 라라랜드 ㅁ 마녀 ㅂ 베테랑 ㅅ 신세계 아니 신과함께 ㅎㅎ... ㅇ 아수라 ㅈ 주먹왕랄프 ㅊ 추격자 ㅋ 클로저 ㅌ 타이타닉 ㅍ 판도라 ㅎ 화이
#ㄱ에서_ㅎ까지_바로_생각난_영화를_적어보자 ㄱ 공작 ㄴ 나는 왕이로소이다 ㄷ 더 테러 라이브 ㄹ 라라랜드 ㅁ 마녀 ㅂ 베테랑 ㅅ 신과함께 ㅇ 아수라 ㅈ 좋은 친구들 ㅊ 칠번방의 선물 ㅋ 키친 ㅌ 터널 ㅍ ㅎ 허스토리
뭔가 영화 보고 싶은데 탐라 분들중에 추천해주실 분 계신가요! 라라랜드 같이 노래, 색감 좋은 것도 좋구 평화로운것도 좋아요!ㅅ! 아니면 개인적으로 재밌게 보셨던 것도 추천 받습니당🌸🌸

저는 뮤지컬 영화를 좋아해서 라라랜드가 좋긴 하지만! 다 아는 내용으로 흘러가서 강력 추천하진 않아요. 그래도 추천하고 싶은 건 맘마미아... 정도죠.
노을은 지는데 계속 끌어안는거 보고싶어요 그 영화 라라랜드 거기에 여주랑 남주랑 춤춘 공원 아시려나 모르겟는데 그 탁 트인 높은 공터에서 서로 끌어안고 어두워질때까지 얘기했으면 조켓어요ㅠㅠㅠ
휴 다행히 17년에 영화 하나 본거 찾앗어요 ㅋㅌㅋㅋㅋㅋㅋ 마지막 영화관 영화가 라라랜드인줄알고 놀랏네요 ㅋㅋㅋㅋ
쯔어 뮤지컬영화 ㄹㅇ 맘마미아시리즈, 라라랜드, 버레스크, 싱스트리트(뮤지컬인가?),하이슼쿨시리즈 판타지는 머 본게 많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ㄹ
에코백은 부담없이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살 수 있어서 조은 것 같아요! 좋아하는 영화, 캐릭터 등등등 라라랜드 에코백 넘나 이뿌고,,,⭐ 낼 뜯으면 아쉬울 뻔 했어요 꺄
최근들어 꽂힌 영화는 라라랜드. 결말이 아쉽다는 평이 많지만 난 이 결말이 최선이였고 가장 아름다웠다 생각해
음음음 그런 것도 있긴 있고 !!!! 원래 라라랜드 좋아하는데 페이스북 영화페이지에서 라라랜드 에코백 팔더라구요 그래서 그거 살까 ~~ 싶어서 검색해봤는데 비슷한 다른 거 있길래 더 예뻐보이는 걸로 샀어요 희희 ((구구절절))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gaylechat4

원주 옥상영화제 8/29~9/1 전 상영작 무료! (라인업 21개 중 개인적으로 주목되는 영화..) 너와 극장에서 바르다가 사랑한 얼굴들 몬몬몬 몬스터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라라랜드 아이 엠 러브
시네마티켓 (Feat.무료상영) #성남시 #시네마시티 #성남시청 너른못광장에서 도란도란, 영화 같이 보긔 🎬📽️ 8/24(금) 모아나 19:30 우천으로인해 1층 온누리실 8/25(토) 라라랜드 19:30 너른못
#성남시청 #노천극장 #시네마시티 #야외 에서 #영화#무료 로 볼 수 있대요~ #모아나 #라라랜드 상영! #성남시청 으로 오세요 😊 * 일시 8.24(금)~8.25(토) 19:30~22:00 * 장소 성남
애들 솔로무대할때 뮤지컬한편보는줄알았잖아,,, 젠이는 그 사랑스러움을 뭐라 말로 표현하기 힘들고 약간 라라랜드연상되고 채영이는 넘흐 어쿠스틱걸이었음 ㅜㅜ리사는 개쎈언니가 나와서 춤추고 지수는 웬 일본감성개쩌는 영화 여주나와
음..라라랜드 제일 좋아해요! 사실 좋아하는 영화가 너무 많아서ㅠㅠ윽
음악영화...?? 같은거 추천해주셈..막 라라랜드나 위대한쇼맨 같은거..?.?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칠드런오브맨 액트오브밸러 월드워z 라라랜드 맘마미아 오션스8 그래비티 스탠바이,웬디 앤트맨과와스프 스펙트럴

맘마미아랑 라라랜드요! 저는 약간 뮤지컬(?)스러움 영화 되게 좋아해요
7. 영화는 라라랜드 좋아합니다❗ OST가 아름다운 영화를 제일 좋아해요. 인셉션, 인터스텔라 같이 스케일 방대한 영화도 좋아하고•• 나우유씨미 처럼 cg로 쾌감 주는 영화 좋아해요❗
27. 영화?...음..라라랜드? 내용은 모르겠고 노래를 좋아해유..
잊혀지지 않아서... 좋은 분이랑 본 좋은 영화는 못 잊는 법이지만,,, 라라랜드도 그래 그땐 시간 넘쳤지만
안녕하세요 영영만물입니다. 이번 라라랜드 LP 뱃지 제작이 완료되면 새로운 영화로 LP시리즈를 이어가려합니다. 좋아하는 음악영화가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
헉 로맨스물 영화 좋아해요...!! 본 거 중에서 가장 좋았던 건 라라랜드...가장 좋아했었는데...아시나용??
아쉽게도 내게 더 공감될만한 스토리는 라라랜드라서 맘마미아는 내인생 탑2영화 인거로.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__Hawwah__

맘마미아랑 라라랜드랑 보고있는데 너무 슬프다. 왜 슬플까... 저런 영화같은 삶을 못살아서 슬픈걸까
엓 나온 영화 빼고는 라라랜드 조아행!!(_)
#성남시 #행정지원과 #하늘북카페 #시네마시티 #라라랜드♡ 현재 성남시청 너른못광장에서 상영중입니다. 시원한 바람 맞으며 즐거운 음악들으며 맛있는 치킨먹으며 영화보니 너무 신나네요~~♡
저 영화관 가는 거 진짜 좋아하는데 특히 음악 영화 진짜 좋아해요 비긴 어게인, 라라랜드 이런거ㅜㅜㅜㅜ
단.. 예외는 언제나 존재 ((라라랜드)) 유일하게 감정이입과 더불어 너무 몰입하고 봐서 영화보면서 6번 정도 울고 3차까지 뛴 영화. 미아랑 세바스찬이 서로 싸우는 장면 (그들은 울지않음)에서 나 혼자만 울면서 싸우지마 ㅠㅠ .. 이난리ㅋㅋ
아놔 다비뇽 라라랜드 의상 파란색으로 바꾼 버전인거 같다. 다빈 선수 의상도 영화에서 따온 거긴 하지만...
라라랜드요!! 라라랜드 진짜 제 인생영화입이다 짱추천해요 ㅠㅠㅠㅠㅠ 💗💗

그리고 라라랜드는 500일의 썸머나 건축학개론에 비교하기엔 너무 아름다운 영화이다 남자 주인공이 자기연민에 빠져 허우적대다가 중요한 타이밍을 놓쳐버리거나 모든게 끝난 다음에 혼자 신파청승 떨면서 질척대지도 않는다구
12. 라라랜드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는 소개말이 너무 예쁘고 노래도 예쁘고 그림도 예쁘고 즐겁고 예쁘지만 조금은 슬픈? 애달픈? 영화
내가 라라랜드를 왜 영화관에서 못봤지???햇는데 기억을...되돌려보니.... 라라랜드 보고싶었는데 친구가 마스터 보고싶다고 같이 봐달래서 억지로 보고.......... (잤음
아 난 라라랜드도 개 젛아해 내 인생영화
진짜 라라랜드는 색감이 갑이야 색감 존내 이뻐ㅠㅠㅠㅠ막 쨍하면서도 차분한 느낌도 있고ㅠㅠ결말이 애매하긴 하지만 그래도 재밋는걸ㅠㅠㅠ이건 ㄹㅇ 내 인생영화야 흑흑


좋아해요

네네 저도 라라랜드 좋아해요ㅠㅠㅠㅠㅠ 혹시 그거 보셨나요 나와 100번째 사랑 이었나ㅠㅠㅠㅠㅠㅠ
제가 조아하는 사랑취향은 ... 라라랜드 ? .. 해피엔딩도 좋아하지만 불같이 사랑하다가 개개인의 목표를 위해 이별하는 거 좋아해요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jabduckkkkkk


뱃지

라라랜드 LP 뱃지는 수요조사결과 1번과 5번을 제작하게 될 것 같습니다. 라라랜드 LP 선입금은 아가씨 북뱃지 선입금이 모두 마무리 된 후에 열도록 하겠습니다😊😊
라라랜드 시즌2 밤하늘 댄싱뱃지🤩
무도회🤩캬캬 마지막 라라랜드 뱃지 선입금 특전!! 전차스 입니다♥️♥️ 원래 내일부터 발송해드릴 예정이었는데 밤하늘 댄싱뱃지 배경지에 불량이 있어서 다음주부터 순차발송 시작됩니다🙇🏻‍♀️!
배송받을것들 🐚차은우 얼천 거울 🐚종현뱃지(좋아) 🐚라라랜드뱃지 🐚디 오디너리 화장품들 살것들♥ 🐚도깨비뱃지
1. Her 8000 2. 라라랜드 세트 (3개) 20000 3. 토이스토리 버즈 뱃지 5000 4. 오션스8 12000 5. 인어공주 8000 6. 콜바넴 12000 7. 스누피 & 찰리브라운 세트 6000 8. 오아시스
라라랜드 뱃지를 삿는데 넌 왜 같이 들어있니
[라라랜드 LP뱃지 공지] 수량조사했던 뱃지중에 3번 도안과 관련하여 의견 및 문의가 있어 도안투표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기간은 금요일까지이며 투표에 따라 뱃지제작이 결정되오니 신중한 선택부탁드립니다☺

[라라랜드 LP뱃지 배경지 변경 공지] 라라랜드LP뱃지의 배경지가 컨셉에 맞추어 변경되었습니다☺ 안쪽은 셉스 로고를 배경으로 책상위에 올려진 턴테이블 형식이며, 바깥쪽은 LP패키지의 장면을 옮겨왔습니다. (이어지는타래)
라라랜드 Lp(ver.1) 특별판 / 리컬러 선입금 기간 11월11일~11월18일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폼을 작성해주세요😊😊 LP뱃지ver2와 합배송은 이어지는 타래 참고해주세요!
🍉 🍉 라라랜드 슬레이트 뱃지, 셉스 뱃지 셉스 로고는 볼 때마다 마음을 좀 아릿아릿하게 만든다
오늘 라라랜드 뱃지와 허니듀크&종코 재작업 뱃지가 나왔습니다! 검수할 수량이 많이 관계로 배송까지는 약 일주일정도 시간이 걸릴것같습니다! 모든분께 예쁘고 흠없는 뱃지가 갈 수 있도록 열심히 검수하고 보내드리겠습니다 조금
✨라라랜드 버전2 뱃지✨ 라라랜드 버전2 뱃지의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검수작업후 다음주부터 입금순으로 배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플래시랑...! 라라랜드 다른 버전 뱃지 키링 계속 만들어주세요😭😭😭❤️


성남시청

#성남시 #행정지원과 성남시청에서는 지금 #라라랜드 상영중! 낭만적인 여름밤입니다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podorable


비긴어게인

어바웃타임 이터널선샤인 미비포유 비긴어게인 싱스트리트 원스 라라랜드 500일의썸머 나의소녀시대 그시절우리가좋아했던소녀 어거스트러쉬 말할수없는비밀 레터스투줄리엣 발렌타인데이 내가널사랑할수없는10가지이유 월플라워 콜미바이유어네임 비커밍제인 어톤먼트
라라랜드노래다너무띵곡ㅜㅜㅜㅜ 어나더데옵썬이랑 썸원인더크라욷이랑 어러블리나잇 계속 듣고 잇슴 로스트 스타도 좋다... 근데 비긴어게인 안봣슴
월플라워, 덩케르크, 라라랜드(+해리포터, 신동사 시리즈, 어바웃타임, 다크나이트, 마블 시리즈, 맘마미아 시리즈, 콜바넴, 인터스텔라, 인셉션, 킹스 스피치, 싱 스트리트, 비긴어게인, 이미테이션게임 등등) 주절주절,,,,,
27. 겨울왕국 비긴어게인 러브라이브 스쿨아이돌 더 무비 더 레슬러 라라랜드 라푼젤 라이언킹
위플래쉬, 싱 스트리트, 라라랜드, 비긴어게인, 프랭크...
비긴어게인은 재밌게봤는데 라라랜드는ㄴ보다 잘뻔함 대체.............


맘마미아

이미 레미제는 티켓 샀는데 딴거고민중🤔🤔콜바넴 그레쇼 라라랜드 맘마미아 가고 싶다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arvensis_var

행복회로 돌리ㅣ자 관계캐들이 흥겹게 맘마미아랑 라라랜드 메들리ㅣ 부르는 거 상상하자
나한테 바람피는 내용들어간거보여주는사람은 다 블락임 라라랜드랑 맘마미아2 보는 내내 찝찝하고화나고옘병!
ㅋㅋㅋㄲㅋㅋㄱㄱㅋㄱㄱㄱ 맘마미아2 재밋엇는데 아직은 라라랜드가 더 좋네욬ㅋㄱㅋㅋㅋㅋㄱㅋㄱ 마자요 이 퀴즈 넘 가차없음 한번누르면 돌이킬수업따
나랑 맘마미아&라라랜드 메들리 주크박스 관계 짜실 분 노래 맞춰서 서사 대강 짜고 춤 추고 놀면 댑니다ㅏ
아니 생각해보니 진짜 내 상상의 대학은 라라랜드 플러스 맘마미아로 학생들이 노래부르는 것 까지는 아니지만 랄랄라랄 하고 다니는 인생반연극반이었는데 지금은
이제 라라랜드랑 맘마미아 사야지 (먼 훗날을 기약하며)


사람

아 진짴ㅋㅋㅋㅋㅋㅋ 공작 봤는데 사람들이 라라랜드 드립친거 생각나서 마지막에 집중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라도 하는 줄 알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onliyui

[재능은 없고 열정만 가득한 사람들 있잖아, 나도 그런 사람 중 하나였나봐.] - 라라랜드
노래는 또 라라랜드 OST 만든 사람들이 만들어서 어휴 정말ㄹ 심장을 후벼팜입니다 (또 운다 사실상 "You are not alone" 이란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두 시간짜리 뮤지컬을 만든 셈이라 OST 듣는
나 준면 너무 웃겨 진짜 재밌는 사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 라라랜드 얘기 하면서 본인이 제일 신나서 추고 있어 ㅠ ㅠ 종인이는 부끄러워서 몸 베베 꼬고 있는데 준며니 보라궄ㅋㅋㅋㅋㅋㅋ
이 표정 너무 사랑하는사람한테 상처받은것같지안냐......라라랜드에서 라이언이랑 엠마스톤이랑 싸웠을때 엠마스톤이 지었건 표정가틈.....
사실 안 갈거에요 제가 그리 솔직한ㄴ 줄 아셨다면 그것은 오산..(절레) 세상 모든 사람을 속이고 다니는ㄴ 클 라라랜드.. (얘 자기 싫음)
나는 라라랜드에 엠마 스톤이 입고 나온 컬러 드레스 너무 사랑하는 사람. 엠마 스톤 너무너무 예쁘다. 안 받는 색이 없어.
28 클로저 라라랜드 (ㅋㅋ) 35 차분하고 다정한 사람 끝~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Ong02aurora

엠마 왓슨 엠마 스톤 비교 하는 거 너무 싫음 두 배우 다 각자의 매력이 있는데 페미 왓슨~~~ 엠마 스톤 인성 개쓰레기임~~ 엠마왓슨 갑질~~~ 이러면서 알지도 못하고 저러는 사람 개 싫어 진짜 엠마왓슨 미녀와
헐 나도 라라랜드 탈주한거 여주연기가 내스타일 아니라선대 그런 사람 많은가바 ㅋㅋㅋㅋ
나는야 라라랜드 전 애인 생각난다고 유명한 장면에서 급 믿챠 라라랜드버전으로 대뇌풀가동한 사람 생각나고 당혹스러웟다 본체 기억보다 더 강렬한 믿챠
라라랜드 고른 사람이 많길래...ㅠㅠ 나머지 3개는 디게 조아하는데 라라랜드는 안 조아하는 축에 속하는..


뮤지컬

안 봤지만 뮤지컬은 라라랜드... 판타지는 아바타... 액션은 매드맥스... (모두 안봄)


스트랩

아 그거죠 ㅠㅠㅠㅠㅠㅠㅠ아 진ㅋ자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스트랩 그 큰 손사이에 넣고서 들고서가면서 다리랑 같이 달랑 거리는 거 너무ㅠㅠㅠㅠㅠㅠ 와 라라랜드 느낌 대박적ㅋㅋㅋㅋㅋ의국에서도 꽁냥거려줘라 점심때 같이 마주보고 밥 먹기 ㅠ
라라랜드 스트랩 & 아크릴 키링 선입금 🎵 🎹라라랜드 자수 스트랩 2종과 SEB'S 아크릴 키링 선입금 시작합니다- 아크릴 키링은 샘플로 제작한거라 색상과 도안 느낌만 봐주세요 ✨ 폼✍🏻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APetamus_F

라라랜드 아이보리 스트랩 샘플🎹 글씨 색상 포스터랑 똑같이 잘 나와 준 것 같습니다 😭 메인 포스터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이 버전 포스터의 느낌을 좋아해서 더 마음에 드네요ㅠ 보라 스트랩이랑 확실히 다른 매력🤩
라라랜드 스트랩 빨리 배송했음 좋갰다ㅎㅎ 넘 예ㅃ부닉가❤👊
라라랜드 보라 스트랩 샘플 🎹 1차 샘플 🎵 글자 조금 뚜렷하게 수정하고 다른 부분은 수정한 것 없어 보이는데 괜찮으신가요? 아이보리는 업체 색상오류로 수요일날 샘플 사진 보내주신다고 합니다✨


보기

라라랜드의 커플이 왜 그렇게 보기 좋았게?남녀한쌍이 완벽한 착장으로 다녔기 때문임.특히 남자가 적당히 관리된 체형과 그루밍을 하고 셔츠와 재킷을 기본으로한 정장이나 캐주얼정장만 입어서.데이트하는 한국커플 보면 여
집에서 라라랜드 보기... ㅜ
7. Emma Stone - Audition 라라랜드 보기 전부터 알던 노랜데 진짜 넘나리 좋음
오늘 라라랜드 보기로 한 녀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picky_markie

정의랑 라라랜드 다운 받아서 보기로 했는데
위대한 쇼맨 라라랜드 노트북 보기


엠마

엠마 스톤이랑 왓슨이랑 이미지 되게 다른데 라라랜드부터 서로 스케쥴 안맞으면 상대방이 캐스팅됐던 곳으로 들어가네ㅋㅋㅋㅋㅋ이름이 같다는것이 가장 큰가......
엠마스톤 나온다고 알고있었는데 변경됐네,,뭔가 엠마스톤이랑 엠마왓슨은 라라랜드 때부터 엇갈리는 듯한ㅋㅋㅋㅋㅋ
엠마 왓슨이랑 엠마스톤 둘이서 참 교차되는게 많네.. 라라랜드도 원래 엠마 왓슨이 주인공이였는데 ,, 이제는 둘이 또 바꼇냉


준면

잇몸이 건조해지고 싶을 땐 라라랜드 추는 준면이를 보자
170428 LAX #수호 #준면 #SUHO 준면이 라라랜드 도착 💃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well_itsrubbish

170428 EXOrDIUM in LA #수호 #준면 #SUHO 라라랜드 따라하기 ㅋㅋㅋ 발을 막 요래요래 해가며ㅋㅋㅋㅋㅋ
170428 EXOrDIUM in LA #수호 #준면 #SUHO 라라랜드 탭댄스 추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바스찬

사실 라라랜드 처음부터 세바스찬 피아노치는 장면까지랑 음원있는 장면은 가끔봤는데 처음부터 제대로보는건 첨이야
림아( )님과 함께 라라랜드 더빙 해보았습니다! 세바스찬() 미아( ) #더빙러 #라라랜드 #라라랜드_더빙 #성우지망생
또니 스타크 가발 사고 라라랜드 세바스찬 가발 셋팅 하면 되나 음 또 플랜 뭐 없나 9월 업보 엄청 줄여 놨는데 잘 모르겠음 ㅜㅜ


본다

새운이의 라라랜드 피아노의 감동을 온전히 느끼기위해 라라랜드본다
라라랜드본다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00allthing

오늘 드디어 나도 라라랜드 본다
아리에티랑 라퓨타만 보면 지브리 추천받은것도 다 본다 하지만 라라랜드 작년부터 보고싶엇기때문에 라라랜드볼것


공작

공작 마지막 장면에서 둘이 그대로 손붙잡고 라라랜드처럼 프랑스로 상상신혼여행 떠났어도 그러려니했을것


라라 랜드

완전 라라랜드
그리고 예쁩니다...라라랜드 생각나...
사랑을했다듣고 왤케슬프지햇는데 라라랜드 생각나는거엿어그래 라라랜드 셉스미아잖아ㅜ
라라랜드랑 위플래쉬 감독 데미언 샤젤의 신작 퍼스트 맨. 라라랜드랑 위플래쉬 때 공통점 생각하면 닐 암스트롱이 달에 오르기 위해 고통스러운 훈련을 이겨나가면서 여친이랑 헤어질 듯.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subaksu_

7. 라라랜드〰️
ㅠㅠ 여자는 다 미아처럼 입는대 ㅠㅠㅠㅠ 하긴 라라랜드 한참 유행할 때 남자들이 셉 옷차림엔 관심읍는데 여자들 미아 입은 드레스나 착장 비슷한 거 모냐고 난리였지 슬픔
부두교는 이미 가입했죠! 위플래쉬랑 라라랜드!
라라랜드 au 게챝 여배우랑 뮤지션딱이자너 게일이 채트노래가 조아서 먼저 대쉬하는것도 좋을듯...
감정폭발하고싶으시면라라랜드를보는게어떨까요??
에리가 저 드레스입고 라라랜드분위기냈으면좋겠다
새하는 연주랑 뭔가 007분위기 내스면좋겧ㄴ고 에리는 라라랜드 레이키는 제빵왕 김탁구(?)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pineonahill

라라랜드 보다가 자야지. 미리 퇴트합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라라랜드 빠진건 진짜 아쉽다ㅠㅠ 왜 없앤거지ㅜㅜ
라라랜드에서 미아친구로 나온..파티 가라고 등떠밀던 친구 중 연두색 드레스 입은 목소리 허스키한 제시카 로테가 주인공... 유튜브에서 고화질 소장 단돈 사천오백원...
저는 라라랜드 해피엔딩파
#은하 라ㄹㅏ랜드를 감명깊게 본 으나 아니고 우나 ㅋㅋㅋ(feat.띤)
미치겠다... 얘네 진짜 뭐예요? 희망하는 작품, 선정하는 작품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다 겹치네요? 아 미치겠다 라라랜드. 둘이 같이 라라랜드 봤나보네요. 보고 나서 같이 감동하고...
위플래쉬 $3.3 million 제작비에 $49 million 수입 라라랜드 $30 million 제작비에 $446 million 수입 퍼스트맨 $70 million 제작비...!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psychokinesis23

!!! 림아님이랑 같이 라라랜드 더빙하기로 했다요!!!!!!
감독 님은 모르져 ... 우리가 라라랜드 을마나 많이 봣는지 ... 흑흑
라라랜드의 한 때 제목이 (So Long Jupiter)였다는 걸 지금에야 알아버린 한 덕후
라라랜드 너모 재밌다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KTKkang_mj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HurtYouFirst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skylob21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whereisgunny

라라 랜드 재환 영화 좋아해요 뱃지 성남시청 보기 sambe_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