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서영락

영안실의 락은 ... 조원호 시점에서 ‘Who are you’ 인거고...... 독전 테마는 서영락 시점에서 나는 누구입니까? 해서 ‘Who am I’ 인거야 ..?
#독전 독전애니멀즈 토끼 서영락 대리
🙏 부탁드려요🙏 영화 ‘독전’의 [조원호 or 서영락] 천사님 모셔요! 밑에 표 읽어보시고 와주세요. 오실때 표 작성해서 와주시면 기쁠것 같아요! 천사님 모시는게 처음이라 모르는게 많지만 서로 맞춰가요! 언제든 편히 와
=♥️ 영화 '독전'의 서영락 대리님을 모십니다. 아래 링크 꼼꼼히 읽고 와주세요. 부디 저에게 와주시길 바라요. 기다리고 있어요. 오실 때 표 작성도 부탁드려요. 제 표 내용은 조율 가능합니다. 선생님, 보고 싶어요
반가워요 해인샘! 전 독전 중심으로 서영락, 락본-준녈 파는 엘자벳 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요샘! 전 독전 중심으로 서영락, 락본 파는 엘자벳 입니다🌸
제가 필요하시잖아요. 락X원호, 락X원 #독전 #서영락 #락 #조원호 #락#락원호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believer_sister

#독전 #서영락 무언가 영어로 써서 무언가를 만든 건 처음이라... 일단 예 다시는 8분할 만든다고 깝치지 않겠습니다 ㅜㅜ
" 형 나 경찰이야. " " 나는 내가 누군지도 몰라요. " 독전x불한당/불한당x독전 #독전 #불한당 #서영락 #락 #조현수 #현수
저는 서영락입니까. 아닙니까. 끝없이 서영락 안에 있는 #독전 #서영락 #락
서영락과 조원호의 맞담배 / 락원 락원호 #독전 #서영락 #조원호 #락
독전X마녀 크로스오버 뒤에서 일 시킨 건 이 선생, 그리고 그 일을 받아서 하는 귀공자와 긴 머리, 그 외 +날조있습니다 +캐붕있습니다 +저도 뭘 그린건지 몰라요 #독전 #마녀 #크로스오버 #오연옥 #서영락 #락 #
감사합니다🙏 영화 독전의 서영락 천사님 모십니다. 아래에 나온 내용을 가볍게 읽어주신 뒤, 와주세요..! 자세한 건 옾챗 방에서 이야기 나눴으면 좋겠습니다. 천사님이 오시면 빙수를 30일이 지나면 이벤트를
제가 필요하시잖아요. | 독전(2018), 서영락

침묵&더킹(동성식 최두일) vs 독전(서영락 박선창)
・ 매일매일 눈 맞추고 지내세요. _ #류준열 #RyuJunYeal #독전 #believer #무대인사 #서영락 #락 #배경화면 . 개인적으로 쓰려고 만들었다가 공유합니다. *고화질 링크
...그것이.....어.....서영락......(독전) 금학이네(불한당) .........우리 여보야가 최고지
혹시 국내 영화 보시는 분 독전 보시고 저랑 서영락 앓아줘... 진짜 내가 n년만에 국내 영화 보고 치였어... 서영락...
독전 캡쳐 보정본 타래. 조원호 서영락 원락 위주로 작업했습니다. #독전 #조원호 #서영락 #원락 #원호락
독전 한 번밖에 안 봐서 잘 모르겠는데 서영락 너무 내 드림캐 취향 뷔페인 나머지 자캐 드림주에 가까운 것 같아


무대인사

180522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롯데시네마 노원 검정반팔 입혀주신 코디님 감사합니다....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C9H8O4_GG

180522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CGV 동대문
180522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CGV 동대문 ㅇ...안녕하세요(눈마주친거같아서 인사함(아님
180522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CGV 동대문 기분조은 지눙 웃음😆
180522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CGV 동대문 어머 엄머머
180526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다소곳)
180526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지눙 토끼 말하는중🐰
180526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주영배우님께서 수화로 소개하고 계실때 옆에서 흑흑

180526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뭔데뭔데 그렇게 은근슬쩍 귀엽게 웃고 뭔데
180526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히히힣 박수 짝짜작
180526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세상 새침하고 스윗해서 덕후 죽것네
180526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표정인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
180526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풍선주신분 오늘도 감사합니다...
180526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감독님말씀 금시초문인 지눙ㅋㅋㅋㅋㅋㅋㅋㅋ이쁘게 웃고 안녕~
티엠아이 로즈는 독전 무대인사 B열을 잡아서 갔다 로즈는 토요자습 하다가 도망나와서 보안관 무인을 갔따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c___ng

180522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롯데시네마 노원 허리손과 인디언 보조개 넘나 완벽해....
180526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지눙의 귀여움은 모이주머니에서 나오는 것이 분명해....
나 그때 독전 때... 특별 무대인사 한다고 갔을 때 나도 그때 3분...
180526 #독전 무대인사 #조진웅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지눙 피지컬 너무 너무한거 아닙니까......


조진웅

독전 영화관에서 보면서 제일 많이 들은 말 아 쟤가 이선생이야? 아 류준열이 이 선생이야? 그런데 이선생이 누구야? 조진웅이 이선생이야?
OCN 'Life On Mars' 독점 공개!! 조진웅 보고있나...♥ #캐스팅보소 #1000만각 #6월9일첫방송 #라이프온마스 #라온마 #조진웅 #독전 #영화독전 #ocn드라마 #ocndrama #kdrama #정경
흑흑 조진웅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사냥이 보고싶어짐........... 그거 봐야하는대 머더라 계속 까먹네 독전

조진웅은 슬 작품선정에 신경 써야 겠더라. 독전도 그렇고 연기도 저만저만 힘만 들어간 느낌.
이성민 공작 목격자 조진웅 독전 공작 주지훈 신과함께2 공작 김인우 허스토리 공작 최병모 허스토리 공작 기분..별로...세달동안 개봉한 영화들에 두번씩 나오는 남배우들이 이렇게나 많은데...여배우는...¿


불한당

#트친의_트친을_사귀어보자 저 주는 거 다 먹어요 불한당 독전 최두일 비숲 또 뭐 있지 또 뭐 많아요 근데 개소리가 더 만아요 감당 가능하시다면 탐라에 심ㅇㅓ 주새요 무멘팔로 갑미다 갑자기 멘션 다는 거에 면역
#트친의_트친을_사귀어보자 냠냠뇸뇸 하면서 두루두루 좋아하는사람 입니다독전 신과함께 불한당 라이프 공유 류준열 이동욱 좋아해요💕 탐라에서 불쑥불쑥 튀어나오는 저를 심어보세요🌿 무멘맞팔 합니다😘
개웃ㅅ겨 나 불한당엔 왜 안 빠졌지 그냥 와 존나 재호현수 사랑이다는 건 알겠는ㄷ 독전처럼 이렇게 팔 생각은 전혀 못했음
앗 저는 한국 영화 거의 다해요... 불한당도 하구 신함도 하고.. 독전도 하고 그럽니다 . .) 더킹도 하고 주필모도 하고..
불한당은 혁신이고 독전은 혁명이다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Reflect02547881

요즘엔 쩜오판들 이름이 있던데 불한당은 불한당원 독전은 자매님 공작은 빨갱이입니가
독전 오스트 나왔다구 화기애애한데 독전 못 봐서 끼지 못하는 불한당원.......... 불한당 오스트도 무쟈게 조운뎅... :3c
분명 불한당도 트위터사람들이 하두 설랑 임샨이랑 존나 사랑함 이래서 본건데 결국 독전도 조지눙이랑 륶랑 존나 사랑함 이래서 보고 눈물 한바가지
불한당 vs 독전
이거 너무 웃긴게 이 유투버 독전 리뷰 그냥 아쉽단 식으로만 말했거든요 문제는 저작권 걸리고 난 후 ㅋㅋㅋㅋ 자의식 과잉 버튼 눌려서 계정 잃을뻔하니까 화나고 쫄린거지 이 멘트는 불한당팬분들 제 편 들어주시고 같이 독전 좀 까주
#탐라너머_자주봤는데_친해지고싶다_지금이_기회 의리알티 plz 🔥더킹 독전 불한당 신함 공작 🔥 하고 류필모 하필모 위주로 굴러가요! 강동원 김태리 조진중 주지훈 정우성 이정재 도 하는 김하우 ,, 시간선에
몰랐는데 생각해보니까 나는 약간 신세계 불한당 독전 같은 장르물 좋아하는듯

남자들은 원래 여적여 구도를 만들지 못해 난리인 존재들임. 이렇게 워딩을 해놓으면 마치 독전 팬덤이 먼저 불한당과 독전을 비교한 것 처럼 인식되는 건 둘째치고, 내가 존내 웃은건 불한당 팬덤이 많이 알려져있음을 인지하
불한당 때도 그렇고 독전 때도 그렇고 믿는 사람이 결국 죽는 고만
다 독전계의 수치래 그럼 신세계 불한당 아수라 더테러라이브 다 안본 나는 뭐가 되는거지.
불한당도 파고 독전도 좋아하지만 저건 시비터는거지 존나 기분나쁨
1. 닉네임 뜻 독전에 감기기 전 이 계정은 원래 불한당계 겸 잡덕계였기 때문에...양(아치)조(현수)의 줄임말임
인생이 무료할땐 🍭장르대통합🍭 구해줘 매드독 신세계 아수라 더킹 불한당 독전 마녀 신함 라온마 보이스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독전 아가씨 뷰티인사이드 해어화 내가 멀 밧는지 기억 안 난다 입니다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rrr001222

불한당 팬덤 쪽으로 알티를 타서 덧붙입니다. 첨부한 이미지는 영화 리뷰 유튜버의 (독전) 리뷰 캡쳐이며, 독전 팬덤은 (불한당)에 대한 비교언급을 한 적이 없음에도, 기존의 본인 리뷰가 저작권 신고를 받은 후 저런 보
나도 플로우 탈래요 독전 불한당 라이프비숲 신세계 파는 팡인이에요 흑흑 #탐라너머_자주봤는데_친해지고싶다_지금이_기회


영화

하ㅏ하ㅏㅏ기엽다구 해주니 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전이랑 헷갈렷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지훈 나오는 영화이기도 하고 배우들이 엄청나던데 재미있을거야!ㅋㅋㅌㅌㅋㅌㅋㅌㅋㅋ진짜 민망해ㅜㅜ헷갈리다니ㅜ
독전이 짱이라구 다들 이렇게 공식적으로 커플링 밀어주는 영화가 어딧어
머 진자요? 그게 되면 제 탐라 모든 분들 다 집에서 쉬다가 제가 영화관 하나 살테니까 와서 독전이나 무료로 보고...밥이나 드시고 가시면ㅍ좋겠댜
독전... Who are you? 라는 질문에 Who am I? 로 대답하는 영화
✨류준열 필모 탐구✨ 진한 여운을 받고싶다 - 침묵 - 독전 눈물 콧물 쏙 빼고싶다 - 택시운전사 나도 모르게 몰입하고싶다 - 글로리데이 - 소셜포비아 - 양치기들 - 섬, 사라진 사람들 꿀잼 상업영화 보

독전같은 개싸이코영화 보고싶다
하필 오늘 영화도 용산 cgv에서 봐서 더 독전 다시 보고 싶었던 ㅠ 같이 본 머글 친구도 독전이 훨씬 나았다고 했다 ...
아수라 타짜 화이 독전 독익컷 원라인 침묵 폰이 영화에 지배당하고 잇어;;;;
제가 가장 최근에 본 영화는? 1. 미션 임파서블 2. 신과 함께 2 3. 인랑 4. 독전
영화(독전) 이선생 벨소리 영상
곧생일인데 뭐하지 나는 아싸니까 .. 집에서 영화봐야지 독전. 혼자 락이 보고 앓을거야!!! 노바디캔스탑미 아그리고 배그도하고 리틀 포레스트도 볼거야 재하야 기다려 내가간다
대댕부부와 에이핑크 보미와의 특별한 만남! '연남 라이프'를 꿈꾼 밴쯔의 서울 상경기! 씬님의 영화 '독전' 차승원 커버 메이크업까지★ ▶ 오늘(금) 밤 9시 #랜선라이프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leporem__ss

이상하게 독전이 아닌 다른 영화를 보고 와도 락원뽕이 차,,, 막 락원이 내 마음속에서 불타올라,, 회귀본능같아 락원으로의 회귀
오션스에잇 보고싶은데 네이ㅂ버영화에 왜이리 안나오냐 독전도 나왔는데ㅠㅠ ㅠ
저랑 [클레멘타인].[리얼],[독전] 공포의 영화관람하실분.
영화 (독전)을 보았고, 영상미와 작품 속 류준열에게 반해서 가슴뛰며 잠에 듭니다..
#트친의_트친을_사귀어보자 독전 신함 그리고 트친 분들이 떠먹여 주는 모든 장르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먹습니다 커플링도 딱히 가리지 않고 존잘님만 있으면 숟가락 들고 퍼먹을 준비합니다 저를 탐라에서 너무 자주 봐서 내적친분
아 근데 진짜로... 올해 본 한국영화중에 독전이 제일 재밌엇고,,,, 변산이 제일 구렷음
#탐라너머_자주봤는데_친해지고싶다_지금이_기회 독전 아수라 같은 느와르 영화에 뼈 묻은 닥개입니다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뵐게요 뿅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yourmysun_ba

#탐라너머_자주봤는데_친해지고싶다_지금이_기회 독전 기반으로 류준열 필모 영화 다 합니다. 지옥에서 온 아무말러고요, 저희 집 두일이 언급 있습니다 💫
오늘 하루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이 많이 생겼어요 독전 대 메이저 되게 해주려는 건가; 프리 소스 아니구요~ 그리고 후려칠 영화도 아니라는 점을~ 하하 오늘 좀 피곤해서 가만히 있고 싶었는데~ 일당천~ 쉬면서 덕질해야
1. 독전은 프리소스가 아님. 2. 따라서 영화 포스터 틀을 따가서 재가공 하는 행위는 당연히 불법. 3. 상업적 이득이 없는 나눔이라고 해도 불법. 4. 지난 일이라고 해도 변하지 않는 사실, 당신의 행위는 불법.
올해 아직 다 안지나갔지만 제일 완벽하게 좋았던 영화 소공녀/독전/허스토리/스탠바이웬디/류이치사카모토-코다
독전이 캐릭터의 흐름을 그려내고 그걸 관객이 바라보고 해석하는 3인칭 시점의 영화라면 공작은 캐릭터 별 사상을 끄집어 내서 관객에게 '너는 어떡할래' 라고 물어 봄으로써 직접 참여하게끔 만드는 1인칭 시점의 영화인 것 같음.
독전을 까서 빡치는게 아니라 규정은 지가 어기고 그래서 저작권으로 신고 들어간거지 왜 독전쪽에서 의도적으로 신고를 걸었다고 생각하지 ㅋㅋㅋㅋㅋ 자기애 넘 과해버리네 니가 독전 깐다고 500만 든 영화에 타격이 조또 없어요 니가
걸작선 독전 리뷰 짜증 나서 소주 한 잔 마시고 이 바득바득 갈면서 멘트 생각한 것 같아서 너무 웃김 내가 그동안 왜 이 영화가 별로였는지 너무 시원하게 긁어 주넹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c___ng

저희 집에 오세요 영화만 보실 수 있습니다 지에스 불꽃팝콘 버터갈릭팝콘 있구요 영화 당장 다 있어요 화이 신세계 아수라 더킹 독전 도둑들 끝까지 간다 등등 이거 말고도 대박 많아요
영화 (독전) 얘기하는 타래
배우 진경을 이 따위로 소비하는 대한민국 영화계 진짜 반성해야 한다 하긴 독전에서도 김성령을 그렇게 소비하고 버렸는데
... 제가 돈이 얼마 없어서요.. 얼마 필요하세요... 지갑에.. 롯데리아 쿠폰이랑.. 독전 영화 티켓이랑.. 3만 5천 원 있는데... 지갑 다 드리면 될까요...? 죄송해요..


공작

음.. 제가요.. 독전계도 안파고 본계에서 덕질 다했는데 공작계를 파야할까요? 아 근데 공작 되게 애매한게 지금 시간 기준으로 어제 개봉한거라서.. 스포가 될까봐(머리깸)
그러니까 미생때는 강댈이엇고 부란당은 천팀이고 신함은 해원맥이고 아수라는 선모야... 좋친의 인철이와.. 독전 조원호... 공작 최학성.. 정도..
트위터 사람들 두글자 좋아함 신함 독전 공작 그리고 원락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c___ng

아 독전이 아니라 공작이다 ...!.!.!!!
아 근데 독전은 가치가 잇엇는데 진짜 다음에 스체 만나면 진짜 딱밤 한대만 때려줄래 공작 진심 용서불가
내 탐라.... 공작과 독전으로 물들었닼ㅋㅋㅋ
독전 치였을 때랑 똑같다 공작 다시 보러 갈 것 같은 느낌 진짜 어이없다
공작도 보고싶고 코난도 보고싶고 신함도 보고싶고 독전도 보고싶고 더킹도 보고싶다
공작이 너무 보고싶어서 공작 보고싶다고 말한다는걸 나 독전 보고싶어 이랬는데 친구가 존나 아무렇지 않게 나도 보고싶어 이래서 가만있ㅈ다가 공작인거 알고 개쳐웃음 ㅋㅋ 멍청이 국감잉😆
누가 저에게 독전 공작 크오사약 좀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c___ng

윤종빈 감독... 좀 만 더 일찍 인터뷰하지... 공작 안보고 어디 지방가서라도 독전을 한번 더 보는 건데... 보고 욕할라했는데 안보고 욕할껄 그랬어... 아오!
내 탐라 아무말 70% 독전 10% 공작 10% 지옥의 크오 5% 신함 3% 아수라 1% 그 외 1%
공작인데 왜 자꾸 독전으로 기억하지 샹


류준열

#류준열 #독전 류다정👍 미소지기님 맘 내맘ㅋㅋㅋ
독전 재밋나요? 치다가 류준열..? 파스스 ....
독전? 류준열의 얼굴 참을수없어서 안봣음
#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180527 독전 무대인사 서울지역 출퇴근 모음 업로드 걷다가도 꾸벅꾸벅 안녕안녕 인사 해주고 퇴근 때도 스탭들과 정신 없는 와중에 발견하자마자, 버스타기 직전에 꼭 꼭 인사 해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c___ng

우리 집 지방이라 배려해준듯 서울 오면 돈 많이 드니까 돈 아끼란 소린가바. . . 생각도 깊은 류준열 .. .. ㅇㅋ.. . .. 난 집에서 독전이나 봐야지. . ...
핫싀 요즘 달님 독전 보고 자꾸 류준열님 움짤 리트윗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나도엄청아끼고응원하는배우라서 흐뭇하댜 우힣 류준열님 진짜 연기 너무 좋아
#트친의_트친을_사귀어보자 독전과 신과함께를 하며 류준열 배우님 합니다... 나눔, 굿즈 판매, 썰, 글 등 여러가지로 앓고 있어요 :) 플로우가 늦진 않았는가.. 걱정되지만 해시 걸어봐요! 😀 무멘맞팔이지만 디엠 멘션
180518 #독전 츄잉챗 라이브관 #류준열 #RyuJunYeol #柳俊烈 앞모습 뒷모습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어디 하나 빠지는데가 없어
#씨네바캉스서울 #리틀포레스트 #임순례감독님 #독전 보시면 알겠지만 ㅋㅋㅋ독전에서 #류준열 씨가 간직해야 되는 감정과 재하의 감정은 완전히 극과 극이였다 ㅋㅋ


조원호

전에 농담삼아 독전을 4회차쯤 봤을 때 초반에 조원호 첫 장면 차량 방향 반대인데 설마 진짜 락이 죽이고 차 돌려서 돌아오는거냐 하고 친구랑 낄낄 댔는데 사람들이 GPS소리 들리는데 무슨 소리냐고 해서 아닌갑다,,,했는데
독전볼때 좀 엇.. 했던거 뭐냐면 조원호ㅠ약하고 얼음물에서 깨어났을때 락이 방금 본거 꿈이라고 하는거.. 그때 조원호 눈빛이랑 표정ㅠ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whoru828

독전 조원호 보면 아 그냥 완전 지눙조 성격이네 하다가도 시그널 이재한 보면 어? 이것도 그냥 지눙조 성격 같은데...? 이렇게됨어...? 왜다본체성격같지...?


아수라

#탐라너머_자주봤는데_친해지고싶다_지금이_기회 독전 인랑 아수라 등등 여러 쩜오 사랑하구 일상트 많아요 흔적 주시면 갑니당
아수라 후기독전으로 힐링해야겠다.


우리아빠가

#작품_이름에_우리아빠가를_붙이면_가정적이다 우리아빠가 너를기억해 우리아빠가 친애하는 판사님 우리아빠가 추리의여왕 우리아빠가 독전 우리아빠가 전우치 우리아빠가 역적 우리아빠가 육룡이나르샤 우리아빠가 어벤져스


마녀

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 자 잘•• 모르겟어요 제 계정에 마녀 트친이 업서가지고 ㅠ ㅠㅠ ㅠ ㅠ ㅠ ㅠ 러 독전계인데 쩜오디 계로 전환할까 샌각주이에요 흐앵
마녀 독전 라이프가 탐라 지분 사십퍼
독전이랑 마녀 봐야겠다 좀 크리피한거 보고싶음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haaa2_ryu

#탐라너머_자주봤는데_친해지고싶다_지금이_기회 마녀독전더킹쩜오디 다 먹는 라일
💜💜💜 Main tweet 💜💜💜 독전 원호락 남매락 동주영 연옥소연 보령주영 선창락 락선창 더 킹 최두일, 두일른 강식두일 태수두일 마녀 구자윤, 귀공자 신과함께 원맥른, 강림원맥 염라원맥, 강림수홍
마녀. 독전만큼 하지않겠다. 언급은 있겠다. 2편이 나오면. 장담 못하겠군.


박선창

오늘 독전보다가 자야징~ 깝치는 박선창 볼구야
딸이나 쳐라, 이 새끼들아. •독전, 박선창.
독전뽕차 박선창
-브라이언 이사님 오셨다. 선창이를 많이 그리고싶었는데 드디어 뭔가 그려봐서; 선챵아 너를 아껴! 감자야! #독전 #박선창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horunim

독전으로 박선창 치이신 분들 화이 한 번만 봐 주세요 제발요... 범수 좀 봐 주세요 몇 년도 인터뷰였는지는 기억이 안 나지만 박해준 배우님께서 연기하면서 가장 좋았던 배역이 화이의 범수였다는 인터뷰도 있어요
딸보단 떨. 떨보단 딸. •독전, 박선창.
근데 해영이형이 독전 원래 여름나라에서 찍으려던 생각도 했다고 하지 않았나? 약간 카르텔 느낌으로 찍으려고 했으면 그것도 어울렸을텐데, 그러려면 반팔 반바지,,, 왠지 박선창이랑 주영동영이는 어울리는데 원락이나 연옥씨 인


오스트

잠 안와 누워잇다가 독전 오스트 들리길래 내가 미쳣나 싶엇거든 근데 거실에서 아빠가 독전 보고있었어
아까 독전 오스트 들으면서 책읽다가 졸았어,, 혹시 음악 때문인지 책때문인지 싶어서 다시 듣는데 이거 존나 졸리다.... 앞으로 잘때는 독전 오스트 들어야갯어
헠 독전오스트나왔네 소금공장 뚱딱뚱딱
모두들 독전 오스트 나온거 아시나용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dbfla157

독전 오스트 틀어두고 설거지 하면 빨리 할 수 잇나
독전 오스트 듣다가 고개를 들었는데 제목이 되게 찰랑찰랑 거리고 있었다 근데 마침 얼음욕조 (ノ゚ο゚)ノ
헉 아냐 1:20 내가 젤 좋아하던 독전 오스트 부분임


소금공장

이거 뭐지 독전 봤으면 그 소금공장 씬 생각나면서 뽕에 취하는 느낌이야.
독전 ost 개좋네 ㅋㅋ 소금공장 진짜 약 빨고 듣는 기분
드디어 나왔다 독전.... 소금공장.....
제이티비씨에 지금 독전 소금공장 나옴ㅋㅌ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rmflrhdhsmf

독전 소금공장 ost 존나 신나


신함

독전 원락 신함 원강 크로스오버 보고싶어서 그냥 내가 그렷삼.... 팔불출일 것같은 두 사람..... 원호 약간 캐붕이지만 머 내가 즐거우면 그만😄
그전부터 있었는데 얘기가 안나온 걸수도 있는데 독전인랑신함 다 나오니까 좀 그래요ㅜㅜㅜ


락이

독전 원작 보고있는데 결혼한 락이라니
아니 ㅋㅋㅋㅋㅋ 락이 문제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 죄다 다수의 의견과 반대되는 걸 선택하지 휴 세 번은 더 봐야겠다 독전
락이가... 많이 예쁘지... 독전 익텐컷으로 봤어?
독전 캡처하고 싶.. 울 락이 넘 예벘단 말야...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laboratory_l

독전에서 ,,, 락이가 진하임죽ㅇㅣ고 무대에서 노래나올때 분위기 애짐 ㄹㅇ 음,, 배우말고 역할 락이한테는 입덕가능


독전

독전 감독이해영/ 각본정서경, 이해영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jtbclove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c___ng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c___ng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5toced

독전 서영락 무대인사 조진웅 불한당 영화 아수라 c___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