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새우

헉 완전 좋지요 어디서 드셧슴까 말만 하십쇼 혹시 ...혹시 애슐리 새우파티 !?!?!!?
운명처럼 새우 도리아 먹었다 나 데리고 애슐리 갈 로즈 99999
네 ㅜㅜㅜㅜㅜㅜ이번 애슐리 새우 특집이라는데ㅜㅜ
테이블 페이퍼랑 새우를 보고 현재 새우파티 진행중인 애슐리라고 예상했는데 정답이였군요! 야호\^0^/
헉 그렇군요...ㅜㅜㅜ 저 맛있는 새우로 결님의 입맛을 실망시키다니 애슐리가 반성해야합니다...저도 덕분에 애슐리에게 실망을 피했으니 다음 애슐리 신메뉴는 제가 리뷰해드릴께요!
명치께가 아파서 저녁 굶었더니 이제와서 꼬르륵 소리나고... 애슐리 새우축제에 가고싶네....🦐💦
엉엉ㅇ지금 애슐리 새우시즌이라매ㅜㅜㅜㅜㅜㅜ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sopunggab_bank

중복엔 홍대 애슐리 에소 다양한 음식 섭취 하며 더위탈출..새우새우해 ㅎㅎ😎
흑윽극ㄱ득 아냐...그러고 사람들 온댜... 흑윽ㄱ극귿 그극극 모듀 꿈과 새우의 나라 애슐리로 오세요....흑윽ㄱ극극그그ㅡㅡㄱㄱ극(미침
ㅋㅌ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아맞다 새우랫지 아악 나 아라미 근처살앗으면 보란듯이 아라미 알바하는 날 애슐리간다..
새우 안먹는 친구들이 갈데없으니까 애술리가재(지금 애슐리 새우축제 중)
애슐리!!!! 마자 새우는 짱짱 컷어!!!! (맛은 그냥그랫찌만...:3)
애슐리 새우축제... 새우 먹구 싶다 (✖╭╮✖)
배고파 애슐리 왔다 다시 한 번 새우를 털러 🍤🍤🍤

애슐리 새우시즌인데 육회초밥만 오지게 먹고가는듯
아까 엄마랑 먹은 애슐리... 뭔가 새우라던가 다른것도 애매하게 값어치를 못하는 것 같았다 ㅋㅋㅋ 셀프리턴도 띠용이었음,,
애슐리 새우축제가구십어
애슐리 새우시즌인데 존ㄴ나마싯다ㅠ
내일 애슐리 새우~!~!~!~!~!~!~!~!~!!~!~!~!~!~!!~!((!!~!~!~!~!~!~!!~!!~!~!~!~!~!~!!! 애인님이 나 새우 너모 조아하는거 같다구 새우 키워야겟다고 하는데 겨론해야게따
아침에 일어나서 애슐리 새우 까먹고싶다-
앗 저 저도 길을 그 힘내ㅏ겟습니다(; ㅋ ㅋ ㅋ ㅋㅋㅌㅋㅋ 그그런가 사실 애슐리도 지금 새우축제예요 새우 ㄱㅊ으신가요?(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lovechikatesimi

오랜만에 애슐리 먹고 왔어요 😆 지금 새우 스폐셜하던데, 무난하더라구요. 전 애슐리 기본 메뉴가 훨 맛나요 ㅋㅋ
애슐리🥄 다녀왔다새우축제인데 새우X
터미널 가는 중이고 애슐리 갈거고 새우시즌이고 새우 털러 갈거임
애슐리 새우 축제인가 그건 생각보다 별로


HEREWEARE

이 구역 썸머퀸! 파워 프리티하게 돌아온 애슐리의 솔로 데뷔 무대가 더쇼에서 최초 공개됩니다! 더쇼 플레이~! #애슐리 #HEREWEARE #더쇼 #THESHOW
애슐리 영덕에 HERE WE ARE~~!! 🧚‍♀️#애슐리 #HEREWEARE #더쇼 #THESHOW
[#슐리투표] 레블리, #애슐리#HERE_WE_ARE 활동 3주만의 #인기가요 사전투표가 시작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1. 아지톡 App 2. 멜론 ID 로그인 3. #HEREWEARE


ASHLEY

[#Ashley] 탄산처럼 빛나는 썸머퀸 #애슐리 의 "HERE WE ARE"! Dance Version Music Video가 공개되었습니다!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영상 지금 함께 보러 가볼까요?? ▶
캐럴 아역 연기 너무 죠타 ㅠㅠㅠㅠ 구글링 해보니 Ashley Jordyn이라는 배우.. 유명하진 않은 것 같다. 긍데 프리다 아역 이름도 Ashley 던데 Ashley Bacon. 두 애슐리가 촬영장에서 뽀짝뽀작 했을거라 망상하면 너무 흐뭇하다ㅠ
[#Ashley] 지금 #애슐리(ASHLEY) "#ANSWER" #Dance #Practice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주문에 걸린 듯이~ 한순간에 중독되는 애슐리의 매혹적인 💛ANSWER💛 확인하러 가볼까요? ▶️
애슐리 벤슨 Ashley Benson, Flaunt Magazine Issue #144, 2015. 1/2
[#연생샷] X 애슐리(Ashley)📸 연닷과 애슐리가 준비한 더위타파 콘텐츠, 공개 전 갓갓 슐리 비주얼 미리보기⛱️ 지금, 연습생닷컴 홈페이지에서 #애슐리 의 촬영현장 비하인드를 확인해보세요👀 Full ver.▶️
[#MCOUNTDOWN] 180726 엠카 현장포토 #바시티(#VARSITY) / #타겟(#TARGET) / #신현희X김루트 / #애슐리(#ASHLEY) / #마이틴(#MYTEEN) / #골든차일드(#Golden_Child)


점심

180727 13일차 점심 애슐리^^,,,, 운동 강하나 하체 스트레칭^^,,,,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nhkim4764

✨애슐리✨ 에서의 오늘의 점심!
점심 애슐리에서 3접시 볶음밥 알밥 찜닭 스파게티 피자 참치마요 월남쌈 탄산음료 3잔 에이드 1잔 저녘은 토마토 먹는다
저 점심 애슐리엿는데...?
저희 짜놓은게 만나면 점심-애슐리 라쿤카페 이동 카페에서 그림좀 그리고 서브웨이에서 밥먹고 다시 터미널로 이동 정도 생각중인데 하고싶은거 잇으세요? 다이소 구경한다던지
ㅋ ㅋ ㅋ ㅋㅌㄴㅌㅋ 조아ㅏ요!!! 점심에 애슐리 가ㅏ는 걸로?! 그 다으ㅡㅁ은 먹으면서 생각을 해 볼 가요(ㅈㅓ기;
이거이거 나 점심 애슐리가서 머근거당ㅇ


머리

애슐리... 사실 캐디 해놓고 나니까 너무 단순해서 땋은 머리 추가하고 눈물점 미인점에 가터까지 달았더니 주렁주렁 뭐가 엄청 많아져서 자꾸 그릴때 내가 까먹는 사태가 발생함

로또 일등되면 애슐리 가서 사이다만 마시고 나와야지 공강시간에 호텔 가서 낮잠 자고 수업가야지 치킨 양념한마리 후라이드한마리 시켜야지 맨날 미용실 가서 머리 감아야지 헬스장 끊어놓고 하루만 가야지~~~ 마지막껀 해본 것
애슐리 머리 있을리가 없어 (침착해짐)
사실 배경색 초록색으로 한거 애슐리가 슬리데린인 것도 있지만 크로난 머리 색이랑 맞춘 것도 있음 (!) 어우 혐관인 애들 이렇게 맞춰놓으니까 애슐리 발광하는 소리 여기까지 들림


바람과

오늘은 정상윤 배우님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막공!! 이 있는날 입니다. 초연 재연에 이어 삼연까지 애슐리로 멋진 공연을 보여주신 정상윤 배우님의 마지막 공연도 많은 응원 부탁드릴게요~^^
2018.07.27(금)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정상윤, 김보경, 테이, 최우리, 한유란, 박상우, 윤영석, 이아름솔 마지막 애슐리 ㅠㅡㅜ💕
정상윤 배우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공연이 종료되었습니다 :) 정상윤 배우님 애슐리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우님도 더운 날씨에 함께해 주신 분들 수고하셨어요~^^ 배우님 막공 퇴근길 사진을 대신 전해드려요~^
2018.05.26(토) 밤공_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정상윤 애슐리 (ˊo̴̶̷̤⌄o̴̶̷̤ˋ)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ney808

180728 바람과함께사라지다 퇴근길 기세중배우님 오늘의 막공 셀카는 오열둥둥 상태인 관계로 드립은 접어두겠습니다ㅠㅠㅠ Dear. 애슐리 - 진짜로 짧고 굵게 사랑했다. 세 달 동안 덕분에 행복했어ㅠㅠ 새벽에 이렇게 써
180729 밤공 #뮤지컬 #바람과함께사라지다 #애슐리 #백형훈 #기세중 #프리뷰 애슐리즈 둘이 같은 화면에 있는것만으로도 너무 행벅ㅜ


저녁

[#슐리] 잠시 후 저녁 6시부터 슐리가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 방송됩니다! 슐리와 무더위를 날릴 준비되셨나요?💕 #HERE_WE_ARE #애슐리
그래 저녁 적게 머거야지..,흑ㄱ 애슐리 왓는데 풀때기 조금이랑 과일 조금밖에 못먹음..
)_(❤ 애슐리에서 엄청 먹었어요 ㅠㅁㅠ 여기에 요거트랑 아이스크림이랑! 역시... 옛날보다 먹는 양이 줄긴 한 것 같아요 너무 배불러서 저녁 안 먹으려고요 (ㅋㅋ)
저녁먹으러 애슐리왔어요오~역시 시작은 고기죠ㅎㅎ💜


음식

애슐리 다 먹었당 저는 파오후라 음식 사진 찍을 시간에 더먹는 사람이라 사진은 없습니당 ㅎ

음식 알차게 채워놓음 애슐리랑 격이 다르다!
음식관련 불매 기업들 남양 롯데푸드 롯데제과 오리온 배달의 민족 미스터피자 바르다김선생 농심 스타벅스 아웃백 호시기 두마리 치킨 팔도 맥도날드 파리바게트 애슐리 BBQ 한국야구르트 맘스터치 굽네 천호식품 공차 베스킨
아모냐 애슐리에서 음식 담다가 가득 담은 채루 쏟음 ,,😇😇 (이제 어디가지 더 불행할지 흥미진진한 뼈 !


미하엘이

생각합니다(!) 애슐리가 얼굴 믿고 나대는 성격 되는데 미하엘이 좀 일조했을 것 같구 ㅋㅋㅋㅋㅋ
미하엘이 풍선 다섯개 들고있으면 어머 나 주려고 가져온거지? 고맙단다! 하고 대답도 안 듣고 뺏어가는 사람《애슐리
ㅋㅋㅋㅋㅋㅋㅋ 미하엘이 떠넘겨서 풍선부자되는 애슐리......


왔다

애슐리 왔다ㅏㅏㅏ 본대님 와방 기엽다~~!~~!!~!~~!!~!~!~!!~!~!!~~!!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kkb47575855

애슐리 왔다!
나는 뉴이스트W 조아해서 애슐리W 왔다;..


사람

가문 특성 상 아들은 어짜피 버릴 놈으로 치는 집안이므로... 애슐리는 어머니의 소망이었다는 쪽이 가장 유력할 것 같아요! 애슐리가 유일하게 무서워하는 사람인 그분...
애슐리가 사람을 안 믿고 자신과 야망에 집착하는 성격이 되는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사건이고 사람이니까요.! 실제로 겉으로 보이는 다정함도 계산된 애정이었고... 애슐리는 여러모로 불쌍한 애가 되었네요😅
애슐리 패디과인데 왠지 디자이너가 아니라 모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있을 것 같다(feat. 굽미포 181cm) 동아리로 펜싱 땅땅땅
애슐리 11시 오픈인데 지금 들어와서 사람 1더 업ㄱ어...
ㅠㅠㅠ오늘 애슐리는 넘 아쉬웠어요...아 진짜 제가 리스트도있는사람인데..... 나중에 제가 교통비 숙박비 다 해드릴테니까 놀러오세요 ㅠ0ㅠ 맛집투어 시켜드릴게요 ㅜㅜㅜㅜㅜ

밤공 끝나고 내 옆에 커플이 애슐리 목소리 넘 부드럽다고 좋아했다고ㅠㅠㅜㅜㅜㅜㅜㅜ 내가 왜 뿌듯해 ㅜㅜ 컷콜에서도 기슐리 나오니까 아 저 사람 진짜 좋았어 이러구..
우선 본인은 워너원 데뷔 이전 그룹에서 진짜 떠먹여주는 호모 다 받아먹고 살던 년임 오죽하면 내 취향은 애슐리 퀸즈라고 소개하던 사람인데 다들 애슐리에 치즈케이크 있는 거 알겠지만 작은 그릇에 따로 케이크만 있잖음? 나한테는 그 치즈케이크가 옹성우임
애슐리 갔다가 배탈만 안고 집에 들어온 사람••• 그와중에 또 화장실 감


막공

초, 재, 삼연까지 처음부터 좋아하기도 좋아했고, 시간이 쌓이는 만큼 발전해서 더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 봤던 극. 이번엔 본진 애슐리가 진짜 마지막이지 않을까 싶어 막공을 무리해서 왔는데, 여러모로 시원섭섭하다.


겁나

사실 겁나 먹고싶고 부러운건 안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슐리 한번두 안가본 새럼
그래도 오지마!! 오지마!!!!!!!!!!!!!!!!!!! 백화점도 9시면 끝나는데 도대체가 8시 반에 들어오는건 무슨 심보냐!!!!!!!!!!!!!!!!!!!! 젼나 애슐리가 겁나 시원한것도 아니고!!!!!!!!!!!!!!!!
어제 ㅠㅠㅠㅠㅠㅠㅠㅠ 애슐리 겁나 올만에 갔당,, 전재훈캐리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pricewepay2feel


투표

음악방송별 투표 방법입니다 참고하시어 애슐리 HERE WE ARE에 많은 투표 부탁드립니다! ★ 엠카운트다운CJ회원 로그인 후 애슐리 HERE WE ARE 투표! * 사전 투표


차라리

차라리 애슐리를 갈래
거긴 솔직히 샐러드바아니면 갈이유가없어지긴하는데 차라리 애슐리가 몇배는 나아봅니다;
요즘 밥값들이 넘 비싸서 차라리 걍 애슐리 이런곳 가능게 싼것같은 느낌이 들어,,,


이동

#애슐리 #사운드K 매주 목요일 3부 4부는 라이브로 진행합니다!! 레블리 다음 아리랑으로 이동 하실까요?? ㅎㅎ 우리 리더님이랑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물론, #HERE_WE_ARE 와 함께! 더위 날려 보내


얘들아

얘들아 나 애슐리왔아
얘들아 사랑을 해라... 애슐리가... 애슐리가....... 딱히 해줄 건 없네 그래도 사랑을 해줘 얘들아......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Rassy_An_02


DANCE

[Bitnagram] 180728 Instagram Update #2 Dance practice video for ANSWER up on LADIES’ CODE Youtube channel !!! 💃🏻💃🏻 앤써 안무 연


UPDATE

[Bitnagram] 180727 Instagram Update #2 (2/3) – Memories from 영덕🦀🌖 물회를 못 먹고 돌아가야하는 스탭들의 아쉬움이 담긴 첫 사진 😔
[Bitnagram] 180729 Instagram Update (1/2) My favorite summer lip 💋 imzisha 가 선물해준 요즘 젤 좋아하는 립컬러💄❣️ 좀이따 #인기가요 에서 만나요 레블리~


애슐리

아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슐리 와서 급하게 브이앱 봤는데 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느아앙아앙 빠른포기하고 애슐리 오길 잘햇어 마쉿다 움념
애슐리 그냥 끊어버려(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지미 좋아했는데
조아요 ㅠㅅ ㅠ 빈쨩두 보고싶어 잉잉 오늘 성님이랑 애슐리 박살내구올거에요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N4RC1_S2US

열두시간은 잤는데 졸려.....애슐리 갔다왔는데도 졸려...
몽실이 애슐리 열리는 날
헉 아뇨 태가원 안갔어요 거기 멀어서...... 압구정이던데요??! 애슐리온..
애슐리 조져따...
영크리켓도 귀여웡. 애슐리는 말할것도없음ㅎ
올만에 애슐리 와서 배터지게 묵어따
애슐리 (7페이즈)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shi_kyoinn

냠꿍 이 애슐리 가서 나코 어땠나요 ? 얘 뭐래
애슐리가 뷔폐의 풍성함과 가격이 알맞아서 가게 되더라
존나 빅히트 앞에서 드러누워서 죠랄들아 아미밤 작작 만들어 하고 싶은머 녹아내리갯지 애슐리 초코퐁듀처럼
전정국 너무 귀여워서 애슐리 초코퐁듀분수에 살짝 찍어서 이빨 넣고 안 아프게 깨물고 싶다
애슐리도 분기별 출제하는 딸기축제 같은거 할때 가는게 빕스 베니건스보다 훨 남
애슐리 퀸즈에서 열그릇먹는 석이랑 다섯그릇먹고 디저트 잗살내는 귀염순 보고십군 석슨은 어디서든 뽕을뽑고간다
야 근데 내가 집와서 생각했는데 우리너무 입터느라 애슐리 많이 못먹운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sopunggab

애슐리 의상이 저렇게 많아..? (한번쯤 볼걸 그랬나 후회되는 순간)
2. 제 람사 최애는 애슐리도 스칼렛도 아닌 토니 폰테인입니다
도서관에서 만날 확률이 크겠네요! 애슐리가 많이 피곤했나봅니다. 그러면 대충 시간을 가늠하거나, 모래시계 등을 두고 약속한 30분 후에 깨워주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마카롱...이 맛없는게 가능한 일인가요...너무한 애슐리...근데 녹차티라미수는 개맛있어보이는데ㅠㅠㅠㅠㅜ오바야ㅠㅠㅠ
성님이랑 애슐리다녀와따 성님 와방 예부다
팸레는 아니지만 애슐리 혼자간 적 있음,,,,ㅋㅋㅋㅋㅋ
왓..¿맛있는건 어딧서ㅠㅠㅠㅠㅜㅠ애슐리...분발해라...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polaris_lc

애슐리에 별로 먹을 것도 없던데 ㅎㅋㅋ
내일 애슐리간당 히힣
나도 애슐리 데리고 가
ㅋㅋㅋ 모래시계까지 맞춰주는 칼같은 엘리스... 도서관에서 잔다고 혼나진 않아서 다행이네요(;;) 엘리스라면 정시에 칼같이 깨워줄 거 알고 애슐리도 마음 편하게 엎어져 잘 것 같구...
제발 이번 레타에서 애슐리.치이마루 중 하나만 나와주세연
오노 후유미 - 귀담백경 정세랑 - 섬의 애슐리 시리 허스트베트 - 내가 사랑했던 것 최진영 - 해가 지는 곳으로 장바누 - 스푸너 앤 클리브스 - 하버 스트리트 후지무라 시신 - 그리스 신들은 왜 종교가 되지 못했나
애슐리는 그냥 친구가 읍서......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en10shot

애슐리같은데 가서 아이스크림 받고 콜라 부어먹는건데
저거 먹자고 애슐리 가기는
미칰ㅋㅋㅋㅋㅋ 애슐리하고 어른어른미가 느껴진다며 아련한 켱슐리가 보고싶다던 나의 생각은ㅋㅋㅋㅋㅋㅋㅋㅋ 본진은 본진이었다....
거울 얘기 보여서 생각난건데 애슐리는 애 엄마의 소망이었으려나. 애슐리가 없었다면 메버스 가문에서는 아무짝에도 쓸모 없는 아들만 둘 낳아서 아들 둘만 차례로 잃고 그냥 그렇게 늙어 죽었겠지... 뭔가 허망하다
슈슈님 말씀대로 자녀가 없거나 그럴 위기였던 애슐리 어머니가 정말 간절하게 바란 소망이었을 수도 있겠어요. 아...
오늘 애슐리 좀 이뻤어ㅇㅅㅇ...
슈슈님이 공개하신 비설에서 오빠가 사망했을 때 어머니가 애슐리를 안고 이야기했던 것 등을 생각해보면, 정말 그게 유력한 것 같아요. 그리고 소망에서 태어났으므로 무서워할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Monsta_is_X

내일 데이트 코스:애슐리 갔다가 디저트먹고 플스방감
나 애슐리 사조ㅎ
봄님 저랑 같은 생각 하고계셔... 애슐리도 뭘 해도 행복하긴 글러서 엔딩을 못 정해주겠어요 이게 다 쓸데없이 얘가 욕심만 많아서!
ㅋㅋㅋㅋㅋ 뻘하게 애슐리랑 크로난 온도차가 너무 귀여워요 욕심이 너무 많아서 불행한 애랑 원하는 게 없어서 행복할 수 없는 애...
미쳣나봐 애슐리온거같아,, 근데 거기보다 더 먹을거많음,,
암경애슐리 ㅋㅌ ㅋㅌ ㅋㅌ ㅋㅊ ㅋㅊㅋㅌㅊㅋㅌ
네살이나 됐으니 눈 앞에 펼쳐진 애슐리 앞에서 의연하려 했으나 실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wos2ow

진짜 아무도 사랑 안 해 이럴 수 없는데...... 그렇다고 내가 애슐리랑 계연하실분~!! 해봤자 모세의 기적 일어나잖아 슈슈는 다 알아
저는 거울 두 번 봤어요! 애슐리가 첫날 거울 보고도 못 믿어서 애들한테 거울 안 봤다고 뻥치고 다니고(ㅋㅋㅋㅋㅋ) 다음날 또 보러감...
애슐리도... 소망의 거울에 비친 소망은 이룰 수 없는 거라서 짜증만 났을듯
설마 애슐리인가여!
건방진 애슐리녀석 감히 나도 못 먹어본 마라탕을?! 애슐리 매운 거 약간 못먹음~보통 수준이고 입맛도 까다로운 편인데 경우에 따라서 필요한 경우에는 정신력으로 먹습니다.
애슐리 무엇이 너를 정신력으로 먹게만든거야 (갑자기 맘아픔
만세!!!! 저 방학때마다 꼭 동생이랑 한 번씩 애슐리 가는거가타요! (칭구 업는자의 슬품) 한결밈 리뷰 잘 보구 동생 다시 살살 꼬셔바야겟내요! 헤헤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_Prin__cess

애슐리W? 애슐리도 누구 기다리나요?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애슐리 의 정체성은 리본이군아,,,
헉 그러면 애슐리 전에 내일 당장 이거부터 준비하겠습니다😎😎 결님 딱 기다리고 계세요!!!!
혼자 애슐리 가서 밥먹고 쇼핑하면 어떨까...? 이상하려나.....ㅠ
헉 대학에유 썰풀어요? 애슐리 왜 생각나는 과가 없지 (침착!)
애슐리 패디과? 아님 체대로 가서 펜싱?
오늘 애슐리가 손님을 이런 식으로 대하는게 우리 남부의 명옙니까(? 대사 치는데 혼자 속으로 그래... 손님에게 춤 한 곡도 추지 않고 가게 하는 건 전통 있는 가문으로서 예의가 아니지 않나... 시픈 생각이 들어서 망함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Letaaaaaah

저 봄님이랑 애슐리-크로난으로 혐관 데이트 티알 가기로 했는데 봄님 말씀이 저희 웃다가 롤플 못 할 수도 있겠대요 아 기대된다 ㅎㅂㅎ
근데 애슐리 대학 AU하면 순수혈통 속성도 사라져서 그냥 타다노 돈 좋아하는 속물 됨...
》》》애슐리의 원활한 전투를 위해서《《《
(애슐리 등짝 깔 준비 함)(이게 아님)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smap56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afree_0523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corcorgiBH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alalg2

애슐리 새우 HEREWEARE ASHLEY 점심 머리 미하엘이 voy_a_lu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