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TARA

오늘밤 MV코멘터리 티아라편 공개돼요!! 나도 클럽 가서 춤 출래!! #티아라 #Tara #SUGARFREE
170920 Soribada red carpet소리바다 레드카펫 Jiyeon지연 #티아라 #tara #Jiyeon #지연 #소리바다
171109 인천공항 도착 지연 정말예뻐요.💕 #티아라 #지연 #TARA #JIYEON
그립다 티아라 9주년 축하해 요즘따라 더더 보고싶다 #9주년축하해 #Tara #t_ara9thAnniversary
170730 렛츠런파크 지연 프리뷰 오늘도 예뻐예뻐예뻐 아프지말구😢😢😢😢 #티아라 #지연 #JIYEON #TARA
💚 사 랑해 🧡 🌻🌻🌻🌻🌻🌻 #9YearsWithT_ARA 🌻❤ #T_ARA로9년 🌹 #BoRam 👑🌻 #Qri 👑🌻 #Soyeon 👑🌻 #Eunjung 👑🌻 #Hyomin 👑🌻 #Jiyeon👑🌻 #Tara #Tiara #
영화 (투 라이프) 티아라 #티아라_3000일_축하해 #다같이_여행가서_영화_한_편_찍자 🎬🎬 . #티아라 #tara #큐리 #은정 #효민 #지연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2_PR0

안녕하세요. 티아라입니다! #Tara #Tiara #T_ara #티아라 #JeonBoram #전보람 #ParkSoyeon #박소연 #LeeQri #이큐리 #HahmEunjung #함은정 #ParkHyomin #박효민


지연

24. 티아라 지연
내 사랑이 행복한 하루 보내길 간절히 바란다 ❤️❤️ 🦖🔆 #지연 #박지연 #티아라 #티아라지연 #Jiyeon
171104 T-ara Concert in Vietnam 우리 함께 힘들었던 기억 모두 특별해요 우린 남은 시간 서로 소중한 추억이 되길 💛✨ #지연 #효민 #Jiyeon #Hyomin #M
그녀는 항상 내 영혼에 빛나는 천사입니다. 그녀는 피는 꽃입니다. 그녀는 나의 가장 아름다운 사랑입니다. #Jiyeon #ParkJiyeon #지연 #박지연 #티아라지연
내 공주 ❤️🌺🌹 #지연 #박지연 #티아라 #티아라지연 #Jiyeon #ParkJiyeon
아린이가 연습생 처음 들어와서 불렀던 노래는 '또르르 - 지연(티아라)' 라고 한다.

16. 원걸/ 선미 유빈 17. 카라/ 영지 승연 18. 함수/ 수정 19. 구구단/ 세정 20. 티아라/ 지연
NEW 🔊🔊🔊 [VLIVE] “우리사이” (Between us) LYRIC VIDEO (Korean ver.) 🌻🌻 #Jiyeon #ParkJiyeon #지연 #박지연 #티아라 #티아라지연 #b
너무보고싶어요ㅠ ㅠ😭 아프지마요ㅠ ㅠ 170513 대만콘서트 #티아라 #WhatsMyMame #tara #지연 #Jiyeon
지연이름뒤에 티아라없어졌넹 캬
나는 너에게 속한 모든 것을 사랑한다. 당신은 내 영혼에 빛나는 작은 태양입니다. 눈물을 흘리지 마라. 나는 항상 너와 함께 할 것이다. 💛🌷🌹🍁 #Jiyeon #지연
“우리사이” behind the scenes ❤️ #DepNhatLaEm #Betweenus #우리사이 #Jiyeon #Soobin #지연 #수빈 #박지연 #티아라 #티
“우리사이” behind the scenes ❤️ #DepNhatLaEm #Betweenus #우리사이 #Jiyeon #Soobin #지연 #수빈 #박지연 #티아라 #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cyy0329

18.07.28 [Dispatch] 지연X수빈, 亞 콜라보 현장 #지연 #박지연 #티아라 #우리사이 #ParkJiyeon #Jiyeon #T_ara
170704 열린음학회 지연 지여나 8주년 추카해👑💕 #티아라_8주년_축하해 #8YearsWithT_ARA
영원히 사랑해요 👑❤️🌻 #9YearsWithT_ARA #Boram #Qri #Soyeon #Eunjung #Hyomin #Jiyeon #T_ARA #Queens #보람 #큐리 #소연 #은정 #효민 #지연 #티아라 #퀸
너나 잘하세요^_^ -티아라 지연-
#9YearsWithT_ARA #t_ara9thAnniversary #티아라9주년축하해 #큐리 #은정 #효민 #지연 #티아라 티아라 9주년 축하해 ❤❤❤❤❤❤❤❤
Happy 9th anniversary to T-ARA! 👑 Boram, Qri, Soyeon, Eunjung, Hyomin, Jiyeon 티아라 전보람, 이큐리, 박소연, 함은정, 박효민, 박지연 #9YearsWithT_A
정 그렇게 축하해주고 싶으면 티아라9주년과 데뷔9주년은 구별해서 축하해줘라 티아라9주년 축하받을 애들은 큐리 은정 효민 지연 네명이야

Happy 9th anniversary to T-ARA! 👑 T-ARA and Queen's FOREVER! 티아라 사랑해요! ❤️❤️❤️❤️❤️❤️ 보람, 큐리, 소연, 은정, 효민, 지연 #9YearsWithT_ARA
#티아라9주년축하해 #티아라 #T_ara9thAnniversary #큐리 #은정 #효민 #지연 끝까지 팀을 지킨 네명이 티아라입니다❤
#T_ara9thAnniversary #티아라9주년축하해 #티아라 🙏좋은일만 가득하길🙏 #큐리 #은정 #효민 #지연
#지연 티아라 데뷔9주년 축하해요 #9YearsWithT_ARA 인스타 셀카 좀 올려줘요ㅠㅠ
효준 룰라바이가 뭐야? 지연 룰라바이 몰라? 효준 몰라 누구껀지 모르는데 지연 우리 사이가 이런거예요 Lullaby (JIYEON SOLO) - 지연 (티아라) - 들어보세요.박효준


9주년

30주년 본좌탄신일 = 9주년 티아라 데뷔일 ㅇㅈ?
티아라 벌써 9주년이다...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i_am_in_sun

티아라 데뷔 9주년 축하해❤
티아라9주년축하해~🎉🎉 #T_ara9thAnniversary #티아라9주년축하해
티아라 데뷔 9주년 🎉 #티아라9주년축하해
티아라 데뷔 9주년 T-4AR Debut 9th anniversary~~~
티아라9주년이네
티아라 9주년 축하합니다~ #T_ara9thAnniversary #티아라9주년축하해
우런니❤️ #티아라9주년축하해 #T_ara9thAnniversary #티아라

꽉 찬 하반기가 되길 바라며 티아라 9주년, 축하해!
티아라 데뷔 9주년 축하해 #9YearsWithT_ARA
벌써 티아라 9주년이야?
티아라 9주년 추카해 항상 사랑해 우리 4명 영원하장 #티아라9주년축하해 #T_ARA9thanniversary
티아라 노래 왜 다 좋지 #티아라9주년축하해
D-09주년 지난 9년 동안 수고했어요. 당신들은 미래에 계속 노력하십시오. 항상 티아라를 응원해 줄게요. 9주년 축하해요. 영원히 사랑해요. 우리 영원히 함께니까. Once be a Queen’s, alw
티아라 9주년이구나,,, 벌써 9주년..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__im_r1ka

티아라가 벌써 9주년인가보네..
#T_ara9thAnniversary #티아라9주년축하해 9년 동안 끝까지 티아라라는 이름 지켜줘서 고마워 항상 사랑하고 항상 응원해ㅠ
많은 힘든 일이 생겼어도 티아라 아직 이렇게 강하게 해줘서 너무 고맙고 미안해... 9주년동안 많이 수고했고 잘했어.. 앞으로도 꼭 행복하고 항상 웃음을 보여줘야겠지..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와 티아라 9주년이구나 고생많았네 ㅜ
#T_ara9thAnniversary #티아라9주년축하해 #티아라 지난 9년간 너무 고생많았고 수고했어요 항상 응원할게요 감사해요
#T_ara9thAnniversary #티아라9주년축하해 #9YearsWithT_ARA 티아라 9년간 고마웠어 덕분에 행복했어요💕 앞으로도 계속 보고, 같이 행복하자❣
[PHOTO] #티아라 #Tiara #T_ara #Qri IG Update (29/07/18) 많은 분들이 9주년을 축하해주시네요 ^^❣️ 고마워요 퀸즈 ! #Queens #9years

2018-07-29 티아라 9주년 축하해❣️ hyominnn 9주년..🌻 eunjung.hahm T-ara 9th ❤ thank u all 항상 고마워 사랑해 melodysoyani 🌻#20090729 qtfre
티아라 9주년 축하해
👑티아라 데뷔 9주년 기념 알티 이벤트👑 티아라 데뷔 9주년을 맞이하여 알티 이벤트를 합니다 (티아라 팬분들만 가능합니다) 당발은 오늘 오후 7시 29분에 할게요😊
티아라 이제 꽃길만 걷게 해줄께~😍💕 #t_ara9thAnniversary #티아라9주년축하해
Happy 9th Anniversary !👑🎉🌻 티아라 9주년축하해 👑🎉🌻 #9year
🔸 Hyomin liked ujincha816z's comment9주년 넘 축하해요 ❤️ 10살때부터 좋아하고 나의 롤모델이던 티아라가 벌써 9주년이라니 ㅠㅠ 그 동안 많이 힘들었는데 버텨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계속
#9YearsWithT_ARA 티아라 9주년 축하해💜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toeytoei_

헐랭 티아라 9주년이야


JIYEON

171104 T-ara Concert in Vietnam 보고 싶어..🖤 #지연 #효민 #Jiyeon #Hyomin #MinYeon #티아라
#9YearsWithT_ARA 🌻🌻🌻🌻🌻 #JeonBoram #LeeQri #ParkSoyeon #HahmEunjung #ParkHyomin #ParkJiyeon #Queens 티아라 언니들 영원히 사랑해🌻🌻🌻❤❤❤


TIARA

[PHOTO] #티아라 #Tiara #T_ara #hyominnn_official IG Update (25/07/18) [#효민] 미모의 신세계를 열다 ♥ #신세계면세점 #StudioS 촬영장 비하인드가 지금 공개 됐습
[PHOTO] #티아라 #Tiara #T_ara #Eunjung IG Update (21/07/18) 너어무 더운 날씨🤪 엘에이로 가시기전에 토욜 브런치 ❗️감사해요 언니 💖 i'm gonna miss u...✈️ /s
[VIDEO] #티아라 #Tiara #T_ara #Soyeon IG Update (26/07/18) 💜 소동이。#thursday
[VIDEO] #티아라 #Tiara #T_ara #Hyomin + cosmopolitankorea IG Update (27/07/18) hyominnn /cosmopolitankorea 🍒 cosmopolitankore

[VIDEO] #티아라 #Tiara #T_ara #Eunjung IG Update (28/07/18) (명랑운동회) 맛보기 영상😛💖 풀영상은 V live 채널에🖐🏻
[PHOTO] #티아라 #Tiara #T_ara #Eunjung IG Update (28/07/18) (명랑운동회) 에 참여한 분들에게 직접 만든 티셔츠 나눠주기 🍒 힛
[PHOTO] #티아라 #Tiara #T_ara #Eunjung IG Update (28/07/18) 🧡♥️💖💛 신났음 #summersomething #명랑운동회
[VIDEO] #티아라 #Tiara #T_ara #Eunjung IG Update (28/07/18) 선풍기 바람 맞으며 코오 💤 하려다 주변 소리에 일어났던 몽선생. 머리가 헝클어져도 자태는 고고하오.
[PHOTO] #티아라 #Tiara #T_ara #Eunjung IG Update (29/07/18) T-ara 9th ❤ thank u all 항상 고마워 사랑해
[PHOTO] #티아라 #Tiara #T_ara #Eunjung IG Update (28/07/18) 팬들 만나면 좋은가봐 😁
[PHOTO] #티아라 #Tiara #T_ara #Eunjung IG Update (28/07/18) 함께 저녁식사 도시락 먹는 중인 사진도 웃고있음☺️ OX퀴즈 1.2등에게는 애장품과 직접 만든 왁스 타블렛 🌷 그리고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rrhcsladl220

[PHOTO] #티아라 #Tiara #T_ara #Hyomin IG Update (29/07/18) 9 주년 ..🌻 #20090729 #debut
[PHOTO] #티아라 #Tiara #T_ara #Eunjung IG Update (29/07/18) 보름달 아래 #러블리호러블리 🌝


효민

내가 본 가장 아름다운 소녀 😍😍 Don’t forget to my tweet ❤️❤️ #Hyomin #ParkHyomin #효민 #박효민 #티아라 #티아라효민
아름 다운 공주와 해바라기 빛나고있다. 💛🌻🌞 #Hyomin #ParkHyomin #효민 #박효민 #티아라 #티아라효민
볼 거 없어서 채널 돌리는데 뜻밖의 효민 티셔츠,, 베트남에서도 인기 터지는 티아라 충성( ͡° ͜ʖ ͡°) 근데 저 티셔츠 합법적인 거니..?💁🏻‍♀️


HYOMIN

내 사랑 ❤️❤️ #효민 #박효민 #티아라 #티아라효민 #hyomin #ParkHyomin
🔸 Hyomin liked cicilline516's comment😭언니가 꼭 보낼 줄 알았을 때. 9 주년 즐거움! 티아라와 Queen 's 는 하나입니다. Queen's 항상 옆에 있어줄게. 나중에 꽃길만 걷자 !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diodiobaby


축하해

#9YearswithT_ARA #9YearsWithT_ARA #9YearsWithT_ARA Cám ơn vì đã là T-ARA 티아라가 되어줘서 정말 고마워요💛💛💛💛💛💛 축하해요 언니들 그동안 너무 수고하셨어
갸아아아아 생일 축하해우 티아라님! 날 너무 더운데 맛있는 거 많이많이 드시면서 몸 챙기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ㅎㅅㅎ
티아라 구주년이구나.. 축하해요.. 초등학생때부터 노래 많이 들엇어요..


은정

티아라 은정 진짜 랩도 잘 하고 노래도 잘 부르고


9TH

Since it’s their 9th year, why not? It’s my all time favourite. 💕 #9YearsWithT_ARA T-ARA[티아라] "NUMBER NINE [넘버나인]" M/V
사랑해 티아라💖🌻 #9YearsWithT_ARA #T_ARA9thAnniversary #20090729


영원히

ㄱ.러면서 영원히 알콩달콩 잘 사는 에박이들 보고싶다 왕이 된 이삭은 자애롭고 현실적이면서도 백성을 가장 중시하는 정책을 펼쳐서 칭송을 받았고 에반은 그의 옆을 한결같이 지키며 이삭을 보좌한 부군 계의 전설로 평가받겠지..! #티아라_스캄_썰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RainbowBream

영원히 함께 가자 티아라 #9YearsWithT_ARA


TTL

46.09,티아라 초신성의 TTL.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하지요¿¿¿¿¿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아라랑 초신성 TTL 이거 듣고있는데 가사에서 혹시 네 생각이 날까 집도 옮겼어 이 가사듣고 나도 모르게 '돈 많네...'라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제목에 유행어 넣는건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가사에 시의성이 드러나는건 좋아함 티아라 TTL 에 나오는 '내 미니홈피 속엔 너와 듣던 노래뿐' 이라던가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에 나오는 '좋아요 누르지 말지'라던가
TTL 시절의 티아라를 아시나요...
님들 티아라 ttl 들어주세요 -2009~2012년에 사는 인간-


생일

티아라님 생일 축하드려요🎉🎉🎉🎉 마침 일요일이니 오늘은 걱정 같은 거 내려놓으시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들숨에 재력 날숨에 에박이 깃드는 생일 되세용❤️❤️❤️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LuvStar819

티아라님 생일 축하드려요~!!💕🎂💐🎁🎉✨🎊 행복한 생일 보내시구요~!! 앞으로도 에박이드루썰💕💕많이 풀어주셔요😆 언제나 썰 너무 감사드리구요🙏👍😍행복한 하루 보내세효~!!
생일 축하드려요 티아라님!💙 항상 글 잘읽고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욤!!
탐라의 썰요뎡!!! 티아라님 생일 축하드려요 😍🎂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생일 보내시길 바랄게요!


티아라

티아라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티아라 넘버나인
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 에ㅔ 저 티아라잇는데 쥬리가 티아라 또주더라구여(
" 급 구 임 관 " 엄~청~많~아( 레드벨벳 에이핑크 포미닛 시크릿 씨스타 헬로비너스 오캬 소시 에펙스 걸스데이 티아라 카라 나뮤 크레용팝 라붐 이엑스아이디 마마무 )우리랑 #luv 하자 ♥︎ 공식 트멤 Luv팸 ♥︎ _TM_b Bot_TM_HB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Yapple0814

티아라의 처음처럼
티아라대라
티아라 넘넘 이쁘뮤ㅠㅜㅜ
티아라 팔까. . . 팔면 살사람 읶을까. .
이거 뭔가 싶었는데 티아라 쓰고 애기 놀아주다가 촬영장 도착한 거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이어폰은 어깨에서 춤추고 있고 표정에는 삶의 고단함이 그대로 묻어나더라 ㅋㅋㅋㅋㅋ
뜬금없는, 근거없는 고평가요.ㅋㅋ 의지가 없다고 까려다가 제가 티아라 멤버인 줄 아는 분 계실까봐서요. 오호호홋!
너네,,,, ㅌㅣ아라도 건드렸니,,,,,,, 개조팔묵둘 아니노ㅠ 울 황제들 왜 건드려~ 웃챙 묵들,,, 제발 ㅜ 조용히 좀 ㅜ 나대ㅜ 나댈거면 ㅜ 조용히 나대라고ㅜ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ParkJiyeonDot

당신은 사랑은 언제나 아름답습니다. 항상 미소 지으며 절대로 울지 않아도됩니다. 나는 항상 너와 함께하고 항상 너를지지한다. 과거의 끊임없는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J
오 쉣 티파니 운동임 티아라 운동이 아니라
뭔가 머릿속에서 티파니랬는데 자꾸 티아라가 생각낫슴
대체 유튜브 서치엔 티파니라고 적었음서 왜 트위터엔 티아라 운동이라고 적었지
파루루 가챠샵 티켓 믹스코디에서 헤어액세 윈터드림 티아라 입으니까 어울려요ㅠㅠ 이조합많이 해주세요ㅠㅠ
누누슴포솔포솔거리는게무슨마시멜로우같고누르면뾱하고댕댕이귀톡튀어나오게생겨가지고팔뚝이우람한데바디라인은또슬림해서티아라씌우는거보단리본이더잘어울리고양발에핑크젤리달고다녀서걸을때마다삑삑소리날거같고존나귀엽다졔노공주야
헉 우리 애기들 옙흐조💖 헤헤 태재 머리에 티아라 보구 울 집 태재 생각났어요 ㅋㅋㅋ! 조아여 저 오래 쭈닺 덕질할테니까 같이 해주셔야해요...? 아시겟죠...? (손 꼬옥..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NDSK_361pro

티타니아 룬, 난 주로 티아라고 불르지!
인형과 보석 상자, 장미 꽃다발과 쿠키, 드레스와 티아라. 뭐든지 있었지만, 아무것도 없었다.
하 티아라 개띵곡 넘 많다고
헏 티아라님도ㅠㅠㅠㅠ 진짜 예사로운 더위가 아니라 이젠 그냥 걸어다니는 것도ㅠ조심해야되자나요ㅠㅠ 꼭 시원한 물이나 이온음료 같은 거 들고 다니세요ㅠㅠ 지금은 괜찮으신가요ㅠㅠㅠ
??????????ㄹ레ㅔㅔ??🤔?!?(후비적 아 벨도 그리고 싶어욧ㅠㅠㅠㅠㅠ왕자님..,..티아라..,,..그렇지만 둘 이상은 못그립니다 체력이 예전같지 않아...,.,.,.,따흑ㄱ흐흑.......
다이아 듣고 싶어, 태연 스트레스, 태연 cover up, 비투비 너 없인 안 된다, 티아라 TIAMO, 워너원 캥거루, 비투비 봄날의 기억 이 정도??
힝 당연하죠ㅠㅠㅠㅠㅠ 애들 다 얼굴 남아있어서 졸업 후 에피해도 좋을텐데ㅠㅠㅠ 농구부랑 뮤지컬부는 어떻게 돌아갈지ㅠㅠㅠㅠ 로켓맨이랑 티아라도 썸같은거에서 끝났어서 궁금하구ㅠㅠㅠ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HM_361pro

정말 대단해요 티아라 ㅠㅠ ~~
의지 하면 티아라
괜찮아지셨다니까 다행이에요ㅠㅜㅜ 오늘내일 쉬시면서 회복하시길 바랄게요 티아라님 아프지 마셔요🙏😭
쬬꼴라티아라!
이거 유튭에서 광고 엄청하길래 해봤는데 노잼 그와중에 닉네임 티아라노래이름으로지었다가 저렇게됨
...언니 혹시 웃지마여... 🎶 여자들아 기죽지 마라 당당하게 외쳐라 남자들아 비켜라 🎶 🎧 원더우먼 - 씨야X다비치X티아라
잠시만요 오대양 그룹이 어디죠? 별 건 아니고 분노한 티아라 팬처럼 달걀 좀 던질게요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jachiigirl

일단..집에..왔거....코코페 토요일에 쓸 소품중 일부가 왔고..티아라는..언제오죠..?
rano님은 남자라면 빅뱅의 멤버이고 여자라면 티아라의 멤버입니다 당신이 그룹에서 맡은 역할은 오늘 날씨 무지 덥네요 사인해주세요
그런데 파라다이스 코디 티아라랑 신발은 떠서 의문에 참
티아라님 맨날 썰만 감사하게 읽고 있는 사람입니다. 더위 조심하시고 이온음료 수시로 마셔주세요..!!ㅠㅜ아프지마세요ㅠㅠ 💙
다음으로는 마지막 시내 티아라 건물쇼핑 여기가 섬에서 가장 큰 시내라는데 그렇게 크진 않았다 곳곳에 일본어 밑에 한국어 적혀있어서 약간 영어공부하는 기분이였다(?) 여러 가게 돌아다니면서 샀다!
심쿵해.. 티아라 이후 최고의 케이팝 아웃풋
제뉴미스트와 알카드노를 잇는 비밀통로가 있었다는 것과 그 비밀통로에 연결된 또 다른 비밀통로를 통해 OOOOO의 OOO에 갈 수 있다는 것도 의미심장하고 오지는 부분입니다. 스토리를 다 보고 온다면 이 통로를 중심으로 마가티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ParkHyominDot

엠퍼러가드 글러브랑 티아라만 잇으면 풀셋이라구요???? 남캐는 몰갯어요ㅋ
삭냥이 한 번에 조용해질듯... 사실 그렇게 무섭게 화를 내는 편도 아닌데 그냥 무서움 그냥 정색하면 무서움 그리고 이런 이삭의 무서움을 공유하는 건 벌룬이들 밖에 없다.. 맞아.. 걔 안 웃으면 무서워... #티아라_스캄_썰
다, 다이아몬드보다 빛나는 거요....?(꿀꺽) 할 수 있을까요? 다이아몬드보다 비싼 건 아무래도.. 무지개 파편이겠죠? 반드시 캐보도록 할께요! 그거로 티아라를 만들면 예쁠거예요. oO(드레이든씨가 착용 해주면 좋겠다.)
심리수사물 좋아하시면 가볍게 보시기 좋을 거예요🤗 그럼 뿌듯한 미드 추천을 뒤로 하고 물러가겠읍니다... 총총.... 티아라님 내일도 건강하게 보내세요🙏
윙ㅇ 크레용팝은 모르구 티아라-롤리폴리 그랬었지 않ㄴ...ㅏ......ㅇ......👉👈
롤리폴리 티아라분들 노래엿어요?????
롤리폴리는ㄴ 티아라분들 노래인데 찾으시는 곡이 롤리폴리인지는ㄴ,,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frenchmonster7

몰라 불안해 난 몰라 미치겠어 어디로 갈까봐 한걸음 더 점점 다가갈래 점점 내 눈에서 떠날 수 없게 - 티아라, Roly-Poly
사혼의 구슬 모이듯 소품이 하나 둘 모이고 있둔. 그래서 내 티아라 언제온다고
그래 맞다... 티아라 좋아했었다 어렸을 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소리 안 듣고 화면만 보고 있는데도 그냥 따라 부를 수 있음 외우지 않아도 줄줄 나오는 가사....... 근데 노래 진짜 다양하고 좋아씀,,
너만이 날 웃게 하는 너만이 날 울게 하는 넌 나의 턱시도 가면 날 지켜준 히어로 날 떠난 그대 미워요 /티아라, NO.9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ParkJiyeonDot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lf21232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lf21232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TaraFansub

티아라 TARA 지연 9주년 JIYEON TIARA PHOTO 2_PR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