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가사 자동트윗 머리카락 발레리노 회상 국카스텐이


가사

45. 길 - 느티나무 얼굴 생각 다 빻아도 음악만큼은 가사만큼은 정말 내 취향인 길.... 계속 좋아합니다 리쌍. 이 노래 말고도 바람아 불어라 도 좋음. 길 음악이 너무 좋아... 진짜....
어떤분 트윗보니까 가사 적혀있길래 이어서 끄적여봤어요++ 저 초3~4때 한참 무도에서는 길이 활약하고 런닝맨에서는 개리가 활약해서 리쌍을 접할 기회가 많아서 그때 알게되서 엄청 좋아했었는데...ㅋㅋ
얼마전 준이 소개 드렁큰타이거의 #YET 선공개여서 미뤘다가 이제야 들었는데...하ㅠㅠ 대학때 다듀, 드렁큰타이거, 리쌍 진짜 좋아했는데 가사 넘 아프고 #드렁큰타이거 로는마지막앨범. 응원한 #RM 이 용감하다고 말한다
어.. 안녕하세요 저는 원님의 구독러인데요...😶 아마 리쌍의 티비를 껐네 랩 가사 중 한구절일겁니다 한때 좀 좋아했어서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말씀드려요 어... 관심없으시다면 죄송합니다...😶


자동트윗

행복을 찾아서-리쌍(ft. 조현아 of 어반자카파) #자동트윗
In the beginning-리쌍 #자동트윗
챔피언-리쌍 #자동트윗

리쌍 가사 자동트윗 머리카락 발레리노 회상 국카스텐이 mi_lkchoco


머리카락

#자캐는_전투_중_머리카락을_잡혔을_때_머리카락을_자르는_쪽_상대방_팔을_자르는_쪽 허셜상대 팔 오즈상대 팔 (아주그냥자매끼리쌍으로) 아샤머리카락 아카시아머리카락 (젠장이자매도글렀어) 룬머리카락 코즈상대팔


발레리노

다듀 링마벨 리쌍 발레리노 이런거 대학동기들이랑 노래방에서 불럿을까..?음아냐 달팽이 불렀을거야(...
[육광] 리쌍-발레리노 들으면서그렸다 팡이 죽었음에도 놓지못하는 육
야밤에 리쌍 발레리노 뮤비보고 졸라 무서워지기
리쌍 발레리노도 좋아욤
리쌍-발레리노
리쌍의 발레리노 뮤비 같은 정재은창? 상일은창? 으로 보고 싶다


회상

리쌍의 회상 (ver. 사샤와 골프공) + 델리님의 영도 아이디어로 만들어본 뮤직비디오 + 골프공 진짜 최고야 + 클립 딸 거 투성이라 쉴 틈이 없었쥬? + 180414 사샤님 골프게임 #마리가찐사샤
그렇게 난 뱃속에서부터 말썽을 피웠어 중학교 땐 반장 때려서 얼굴에 구멍이 났고 엄마는 무릎 꿇고 울었어 내 앞에서 밤새도록 그래서 그 뒤론 나는 싸움 안 해 / 리쌍 - 회상
오르락내리락 반복해 기쁨과 슬픔이 반복돼 사랑과 이별이 반복돼 내 삶은 돌고 도네 / 리쌍 - 회상


음악이

음악이 꺼지고 막이 내리고 밤이 오면 별빛에 몸을 씻고 눈부시게 광을 낸 구두를 신고 달에게 청혼하듯 손을 내밀어 얼음 위를 미끄러지듯 앞으로 달려 -리쌍, 광대中-
여담인데 리쌍 헤어지지못하는여자 떠나가지못하는남자 그 노래에서 밑에 깔린 음악이 이 노래 음원 4분 34초 부분을 빨리감기한거에요 tmi...같은 정보였답니다


너다

나란 놈은 답은 너다 나 쉽게 말해도 내가 말이 안 되도 나란 놈은 답은 너다 / 리쌍 - 나란 놈은 답은 너다


엔비군

엔비군 근데 왜 갑자기 리쌍 팬됨요? 이 개리맞지?

리쌍 가사 자동트윗 머리카락 발레리노 회상 국카스텐이 bidal_65_btob2

엔비군 리쌍 팬이였구나.


랩을

오늘 수업 들어가기 전에 코노를 갔음 친구가 내 랩을 굉장히 좋아하며 칭찬함 오늘 알바갔을 때 리쌍만 틀 것이라며 공언함 지금 리쌍 메들리 나오고 있음((
리쌍노래 참 좋아하는데 부르기엔 내가 개리급으로 랩을 할 수 없어서 부르다 기분나빠져서 취소하는데 랩좀 잘하고 싶다 고음이 안되면 랩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닐까 싶다...


힙합

아 개미쳤다 리쌍 요즘 힙합 보면 이감성 다시 나온다고 진짜 노래 너무 좋아 제발 다시 합쳐주라 학교 오갈때 리쌍 노래 들었던거 생각나네 아쉽다 그때로 돌아가고 싶어 정말
힙합 듀오 리쌍의 강개리 님은 타고난 스케이트보더 같습니다. 어려운 기술들을 정말 짧은 시간에 성공했어요!!
리쌍 진짜로 국힙에서 얼마나 좋은 곡들을 내고 힙합으로써의 순기능이 무엇인지 보여줬는데 해체된게 너무 아쉽다


국카스텐이

아 맞아!! 그리고 격산타우 라고 리쌍노래에 국카스텐이 피처링했는데 이 곡도 좋아!'ㅁ'b

리쌍 격산타우에도 국카스텐이 피처링한건 알고있니?


몸을

"시도때도 없이 난 너를 원해. 딱딱하게 말하지마 너가 날 딱딱하게 만들었짢아. 널 너무 사랑해 내 모든걸 다 주고 니 모든걸 다 갖고 싶어. 더 가까이 널 안고싶어. 내 몸을 저시고 엉덩이 토닥토닥하고 싶어." 리쌍-TV를 껐네


뮤비

:노래방 화면에 리쌍 내가웃는게아니야 뮤비 나오는데 보자마자 염정아 마라가 엄청 좋아하게 생겼다는 생각들엇당


그녀에게

나를 위해 노래를 불러줘 그녀에게 들리게 사랑도 미련도 다 가져가라고 나를 위해 소리를 질러줘 그녀에게 전해줘 오늘도 내일도 날 찾지말라고 리쌍 - Ballerino


얼굴

잠시라도 곁에 없으면 불안해 너를 보내고 툭하면 멍해 변해 가는 세상이 싫어 너의 기억을 억지로 꺼내 이름 얼굴 웃음 향기 -눈물/리쌍


삶은

너의 삶은 모두 바뀔거야 걱정 말고 내 말만 믿어 / 리쌍 - 강남 사짜


이거를

나는 그... 갓윤아 님이 소속된 자우림 노래 중.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거를... 2521 (이십오 이십일)이렇게 줄여부르고 리쌍의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이거를.. 헤못녀 떠못남 이렇게

리쌍 가사 자동트윗 머리카락 발레리노 회상 국카스텐이 210_Myosotis


리쌍

7. 좋아하는 노래 리쌍 악뮤 에픽하이 음악대장 등등..
아 리쌍 뽕 차
술에 취해 불쑥 찾아와 오늘은 오빠랑 잘꺼라며 떼를쓰고 배렛나루 만지며 내 품에 누워 보고싶었다며 말을하고 왜 오빠는 매일 바쁘냐며 묻고 소리없이 울고 그냥해본 말이라며 자긴 항상 나를 믿는다고 -리쌍(눈물)-
우앗 블리쌍디 보는건가요? 아침이두 너무 귀엽던데 😍 다다익솜은 진리인거죠
리쌍 노래는 왜 허구한날 술취하고 찔찔우는 노래 뿐이지
때로는 그토록 믿고 믿었던 사람 또 나보다 더 소중했던 사랑 그들이 떠나버릴 때 우린 외로움이란 울타릴 넘지 못해 눈물을 택해 하지만 어차피 인생이란 밑빠진 독 외로운 겨울이 가면 또 다시 찾아 올 봄 -리쌍(831)-
리쌍 사랑헤 !!!

예전에샤이니팬픽중에.. 정신병동이야기인데 간호사 행새하는 길(리쌍)이 복장도착증환자로 나온거 뭐엿지 갑자기 그거 생각나서 존나웃엇다
블리쌍디 정말 넘넘 든든합니다 ㅋㅋㅋ 밧찌님 댁 아주 안전하실 거예요(???
전 근데 그분 뭐했는지 모르겠고 걍 리쌍한테 좀 오바한거만 기억 ㅌㅋㅋ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눈물 - 리쌍" 추천합니다!
하아앙 나토리쌍
리쌍
엇그러셨었군요 ㅠㅠㅠㅠ 저도 되게 좋아햄ㅅ는데 리쌍 그런데 해체해서 너무 아쉬웠었어요 ㅠㅠㅠㅠㅠ

리쌍 가사 자동트윗 머리카락 발레리노 회상 국카스텐이 Hkkk_sss1001

헉 리쌍 해체됬었어요...!? 헐 전 그런것도 모르고.. ㅠㅂㅠ 아 그래서 곡이 안나왔구나... 너무 아쉽네요ㅜㅜ
♫ My Top 5 #lastfm artists리쌍 (27), Pentagon (17), 이달의 소녀 (17), 세븐틴 (Seventeen) (15) & 스웨덴세탁소 (15) via #hehe
슁스가 밤날 뭐라뭐라해도 이 클래식은 어찌할 수가없다... 리쌍 재 계발 디티 위대한 탄생, 뿌리 씨비매스 이걸 어떻게 이겨
아.. 3D라고는... 리쌍밖에 파본 적 업 는 내가.. (심지어 것도 노래 위주로만 팟지 제대로 된 덕질도 아녔음))) 내가... 뮤지컬 배우를 파게되다니... 넘하다...
헐~ 그러네요!! 이런 경쟁률을 뚫고 당첨되다니 ㅠ ㅠ 올해 제 운을 다 끌어다 썼나봐요~ 블리쌍디~ 예아~~(ง`▽´)ง
난...사실 국힙 잘모른다...😂 옛날에 빋지노랑 재지퍁트 시절꺼... 헉피랑 리쌍 ㅋㅋ 자주 들엇는데 ㅜ 안듣게 된지 꽤되서.. 요즘은 락을 위즈로.. 사이키델릭록 조아합니다 ㅋㅋㅋ 힙알못 크흡
그래서우리쌍광언제해요- -

리쌍노래 너무 싫다 구질구질
그건 리쌍꺼에요 ㅋㅋㅋ 그것두 좋져!
리쌍 챔피언 좋다....ㅎ 너무 17~20살때의 노래만 듣는거 같다만.
숨이 차올라도 한번쯤은 달려봐야지 아픈 상처위에 굳은 살도 배겨와야지 언젠가는 모두알게 되겠지 달려왔던 그 이유들을/ 리쌍-RUN
아 뭐야 이 내귀에들리는 리쌍노래뭐야 저리가
접때는 츄잉검 듣는데 리쌍 듣자해서 바꾸셨닥우 젠장ㅠㅠ
그러게나 말여 리쌍최애즠ㅋㅋㅋㅋㅋㅋ

리쌍 가사 자동트윗 머리카락 발레리노 회상 국카스텐이 slug_horror

컴에서 나오는 리쌍 메들리가 더 처량한 기분이 들게한다...
리쌍 저 노래 좋아했는데 그땐 딱딱한게 스킨십 너무 안해줘서 내 맘이 딱딱해졌다 그뜻인줄
(레몬 모형일까) 우리쌍크미ㅠ 종합비타민ㅠ
드도란스도히든이도좋고 오우리쌍리데트하는날에 제가들고갈게요 정확히는넴리앤솔로지제가참여햇엇던거거든요ㅎㅎㅎ랴님이랑공통분모가또한가지생겨서넘좋네요♡ㅋㄱㅋㄱㅋ걀간캴캴
리쌍노래 오천년만에 들어
요새 리쌍노래 욀케좋지
이러면 안 되는데 자꾸 개리라고 들으면 리쌍 생각나 버리는데 나 인싸지?




리쌍 가사 자동트윗 머리카락 발레리노 회상 국카스텐이 Luna_Sel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