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오늘 또 다른병원 가볼려구요ㅠㅠ 그냥 목감기가 맞는지도 모르겠어요ㅠㅠㅠ감기...조심하세요ㅠㅠㅠ
트친님들 감기 조심하세요...저 지금 감기 걸려서 목소리 감...
일교차 심해요 감기조심하세요 겉옷 꼭 챙기셔야해요
에고 이제서야 봤네요ㅠㅠ 감사해요💕💕 무탈님두 감기 조심하세요ㅜ
제 실친도 감기 방치했다가 지금 폐렴이래용ㅠㅜㅠ 세로님도 조심하세요😭😭
온리원 감기조심하세요.😷작업끝
[#권현빈🔥] 여러분 좋은 밤입니다 저녁식사는 하셨나요? 저희는 잘 챙겨먹고 있어요! 여러분도 챙겨드세요!! 그리고 공기가 차가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owshb

열 감기걸렸어요... 이쥬님도 조심하세요.
건강 조심하세요...저는 감기입니다
모두감기조심하세요😊
180303 2주년 이벤트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크나큰 #KNK #지훈 #김지훈 #JIHUN #지훈짱짱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실시간으로 죽어가는 중
날씨가 많이 춥죠? 감기 조심하세요.
샘들 감기몸살 조심하세요 ..... 저 어제부터 슬슬 기운오더니 오늘 결국 링겔행... 건강조심 모두들....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이 말ㅇ을 하는 이유는 제가 감기때매 드러누웠기 때문
ㅋㅋㅋㅋ 미세먼지 때문에 목만 아픈가 했는데 증상이 하나씩 추가되더라구요🤤 흑흗 카싸님도 감기조심하세요......
날씨 일교차가 꽤 심한 것 같습니다. 따뜻하게 겉옷이라도 챙겨 다니시고 감기들 조심하세요. 이번 감기가 좀 독한 것 같더라고요. 아주 정신이 쏙 빠지네요. 예, 그래서 오늘은 좀 천천히 봅시다. 오늘은 건강할 당신의 하루를 응원합니다!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여러분~~~~ 여러분~~~~ 감기조심하세요오~~~~~
아까 볕 받고 있을 땐 딱 적당했는데ㅠㅠ 구니님도 감기조심하세요! 건강건당
조구님 통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ㅠ ㅠ ㅠㅜ ㅠ ㅠㅜ ㅠ ㅠ 제 무덤까지 안고갈거에요 ㅠ ㅠ ㅠ(조구님:으;;; 너무나 예쁘고,,사랑스럽습니다,, 조구님 행복한일 가득하시길 바라고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ㅠ//ㅠ사랑합니다//ㅠ💞💕💕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Keainlove615

감기기운 살짝 있는데 약을 미리먹어야겠습니다 ㅠㅠㅠ 실버님도 감기조심하세요ㅠㅠㅠ
트친분들 감기 조심하세요... 아진짜올해초에 감기 두세번걸린거같아 1년에 한번걸릴까말까였는데
요즘같은 일교차 심한날 감기 조심하세요
존경하는 방탄소년단 선배님 노래를 연습하다 블랙펄이 생각나서 찍어봤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모두 사랑합니다^^ ❣️e❣️ 모두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세요! 아자아자! #블랙식스 #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해요 ٩( ᐛ )و 오늘은 많이 덥다지만 밤엔 또 추워질테니 감기 조심하세요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실수하기 쉬운 #식품보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눈도 내리고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페친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내용출처:식품의약품안전처]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어제 감기 걸린 몸뚱아리로 네시까지 주접떨면서 나댔더니 지금 온몸에서 레이저 나올 거 같애 용 . 샘님들은 소중하니까 .. . 조심 하 기
감기 조심하세요...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며칠째 고생중이네😭
ㅠㅠ 달과바람님도 감기조심하세요
나중에 가려고 했는데 그래야 할 것 같아요ㅠㅠ 우연님 감기 조심하세요,, 대박 독해요ㅠ
감기조심하세요,,,(결국 독감판정받은
짱아민물장어숯불구이전문점 장필진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 항상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feeldog_bpnn

퓨 일교차가 커서일까욤 ㅠㅠ 감기조심하세요 ㅠㅠ
ㅠㅠㅠㅠ감기 조심하세요ㅠㅠㅠㅠ 감기인척하는 독감이 유행이라던데... 일교차가 있어서 그런가봐요,,,
금방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요즘 독감이 유행한다고 하니까...
[#MXM/#김동현] 낮에는 따듯 밤에는 쌀쌀 이런 날씨일수록 방심하지 마시고 목도리 필수!!!!!! 감기 조심하세요🧣
넹그런거같ㅇ다영ㅠ감기조심하세요
으에에엑 붐님 몸살감기라니 조심하세요옭..
ㅜㅠ섭님도감기조심하세요

여러분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일주일째 일쉬고 다죽어가는 시체
감사해요 귤님ㅠㅠ 얼른 나았으면 좋겠네요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트친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여긴 언제 따뜻해지니...
[#JBJ_TODAY] 오랜만에 만나서 더 반가웠던 조이풀💖 추운 날씨에도 뜨거운 응원 너무 고맙습니다🙇‍♂️ 항상 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 🍓😑😲🕺🏻😬🔥


걸린

무튼 나 감기 걸린거 같아 목 아프고 으슬으슬하고 머리 아프고 근육통 있고 어제는 오후 네시 반에 자서 열한시 에 일어났는데 한시쯤에 또 자서 아침 아홉시까지 잠
첸백시 대구 팬싸후기 백현이 잔기침하고 ㅠㅠ 콧물나온다길래 원래 목에 좋으라고 준비한 꿀이긴 하지만 오빠 감기 걸린 거 먹고 나으라고 주니까 백현아 딸기잼이에요? 🍓 '^' 나아니요 아니요 ㅋㅋㅋ 오렌지꿀이에요!
여름감기는 개도 안걸린다던가, 설마 걸린거야? 바보같네.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L0V3_H34RT

🐢 감기 걸린 것 같다며, 괜찮아? 걱정돼서 8시간 밖에 못 잤어. 🐺 뭐?! 형이 8시간 밖에 안 잤다고?! 병원 가봐야 하는거 아냐? 얼굴 핼쓱한 것 좀 봐! 🐢 (농담한건데)
” 감기 걸린 것 같슴다 . 그래도 튼튼해서 괜찮아요 ! ”
자고일어났더니 감기걸린듯
쓸데없는 일로 도라에몽 불렀던거 미안하다고 사과함 ㅠㅠㅠ 도라에몽 그때 감기걸린 상태였고....
캐붕과 날조의 감기걸린 테토히나 만화
홍보 2 어떻게 네 걱정을 안 해. 감기에 걸린 A × A를 간호하는 B 앤관켸 페어제 02 1D 17금 복합 2인커 모든 사랑 간단신청서
아 감기걸린거 같아 자다가 이불 찼나바

목감기 걸린거 같은데..
바보는 감기 안 걸린다던대???
바보는 감기에 안걸린다지만 건강 챙겨두는게 어때요?
ㅇ ㅏ 감기걸린듯
10년만에 감기걸린거같ㅇ ㅏ으으윽
머리가? 일교차가 커서 감기를 걸린 건 걸리는 것 같은데, 두통 그런 거면 신경이나 그런 쪽 아닐까.
......나이제 감기걸린지 2주되가는데 이거 내면역력 괜찮은거 맞냐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cantaro841

감기걸린지 이주가 넘어가면 폐렴을 의심해보셔야합니다.. ..
건강하려고 한약 먹는 와중에 감기 걸린 사람 나야 나
감기걸린거같아 모두 감기 조심하세혀
가만히 있는 사람한테 왜 시비야? 감기 안걸린다고~! 내기 해?
위경련으로 밤내내 고생하다 겨우 잠들었는데 위 아파서 새벽에 깨고 진통제 집어먹고 겨우겨우 병원 갔더니 감기걸린 사람들에 치여 수액도 못 맞고 출근 중... 아 현생...ㅠㅠㅠ
오늘 더쇼(17일) 기억나는거 갈색의상 🐹 감기걸린 몬베베있어요~? 🐻 감몬 ㅎㅎㅎㅎㅎㅎㅎ 꽃가루 터진다고 말하는중 🐶 젤러시!빵! 🐹 몬베베 놀라지마세요 🐰 피자빵 안조아해 🐻 빵은 소보루빵이지 🐺? 🐢? 난밤빵
바보는 감기도 안걸린다는데 이상하다.

[#JBJ_TODAY] 오늘도 이른 새벽부터 힘을 준 우리 조이풀❤ 추운 날씨에 감기 걸린 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따뜻한 우유한잔🥛하고 자는걸로! 오늘도 열심히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모두 잘
너희들, 밤에 잘 때 덥다고 이불 걷어차지는 말라고. 그러다 감기 걸린다? 여름감기는 독하다니까 조심하는 게 좋을걸.
마스크 싫어😷...갑갑하고 숨막히고 짜증...... 감기에 걸린 내가 잘못했다
어제 침대에 잠깐만 누워있어야지 했던게 그대로 잠들어서 새벽5시에 깼다,,, 이불도 안덮고 자서 감기걸린 것 같다
아십ㅂ 감기걸린것같은데(왜걸렸는지 의문이다
쿨럭/감기에 걸린 듯 하다
여로분 감기 조심하시길......................3월에ㅜ걸린 감기는 아직도 낫지 않고...어디서 많이 본 거 같다는 기분이었는데 작년 지고큐 때도 나 이랬어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JBJtwt787

그리고 감기 걸린듯ㅋㅋㅋㅋㅋ
감기걸린 거 같음...
아냐사실그표현안조아해 하지만 타래보고쎄해짐 감기에걸린날처럼
목감기 걸린거 같아 젠장
ㅇㅏ 감기걸린거 확실해졌다 목이맛이갂어^_^
따스한 봄날인줄 알았는데 삼한사온으로 몸에 열이나기 시작한다. 감기 걸린 인간들이...바이러스를 퍼트리는 구나 한심한 것.
저도 목감기 걸린...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sittingcushion

엄마가 얼굴 살 내리는 거 보고 감기 말고 무슨 병 걸린 줄 알았대
지크하트..?! 감기 걸린 거예요!?
아 몸살기운도나 흐아 감기왜걸린거지 맨날 이불 꼬옥덮고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약다먹고ㅠ 떨어질때가젤중요해여!! 그럴때 춥게입고다니면 바로 또감기걸린다구요ㅠ
네네ㅠㅜㅜ목감기에 걸린 것 같은데..목도 따갑고 머리도 아프구 그렇네욤..😭😭😭
얀은 나시&팬ㅌ티 입고.. 세호가 가끔 막 돌아다니긴 함... 숀리오는 머 어짜피 혼자사는데 다 벗고 다녀도..(?)(당빠 집에서만) 쟌은 미리 챙겨두는거 깜빡할ㄹ 때 옷 안입은거 가끔 까먹고 뽈뽈 돌아다니다 할머니한테 혼남 감기걸린다구
미세먼지땜에 목감기 걸린더 같아 ㅠㅠㅠㅠ목아파ㅠㅠㅠ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BTS_twt

우애앵 샄샄ㅠㅁㅠ 꾸와악! 마음이 걸린 감기라 아직 다 나은건 아닌데 조금씩 조금씩 나아지구이써요 헤헤
감기 걸린 것 같아.
180404 울산쇼챔 부메랑 리허설(세로캠) #라이관린 #LAIKUANLIN 비때문에 미끄러워서 보는 내내 심장 떨어져나가는 줄😭 멤버형들 미끄러질 때마다 손에 지진나고;; 그리고 이날 걸린 감기가 아직도 낫지 않는다...
그리고 전 일주일째 감기에 걸렸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에 모두가 나한테 옮았지만 나만큼 오래 걸린사람은 없었따
지굼 최팥ㅌ타 틀었는데 혹시 죤대 감기 걸렸대요?ㅠ____ㅠ 목소리 왜케 감기 걸린 것 같지?ㅠ_____ㅠ
감기걸린건가 중간에 켜서 앞에 그 이야기를 핸는지 모르겟네
안녕12`1`~!~!저는감기걸린사람ㅇ~!!~!~!~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hMrdGz6lw1SNMnI

감기걸린거갗다
아 감기 걸린 느낌ㅠㅠㅠ


걸려서

요즘 목 넘 아픈데 감기걸려서 부은건지 미세먼지때문인지 몰개따 0ㅅ0....
"....혀.." "뭐?" "...숨 막혀...." "숨?? 숨이 왜? 숨이 안 쉬어져?? 너 혹시 감기 걸려서 콧구멍 막혔어??" "니가 날 보면 숨이 막혀." -멋스리에게도 심장은 있다 中-
되게 뻔한 린슬.... 강이 감기걸려서 정신 못차리는데 옆에서 배가 챙겨주고 힘들어하면 달래주고 그러는 와중에 강이 열때문에 볼이 발갛게 달아 오르고 힘들어 하는거 보고 배가 참다참다 네.... ㅇㅇ 했......
ㅠㅠ천사의 안내편 보는데 도라에몽 감기걸려서 진구가 한밤중에 빠진나사 찾으러가는거 인상깊었다
배준혁 감기 단단히 걸려서 골골거리는거 보고싶다. 평소에는 아파도 아픈 티 안내는 사람인데 애가 너무 아프니까 쉬려고 책상에 엎드려있다가도 무의식적으로 끙..끙 하고 앓는 소리 내는거. 그러면서도 고집스럽게 조퇴를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bluehope7

감기걸려서 방에서 작문쓰는 쿠냐..
왜 하필 이때 감기ㄱㅏ 걸려서~
ㅠ.ㅜ 새벽마다 요가를 갔더니 목감기가 걸려서 말도 못하고 ... 흑흑흑
감기걸려서 코 막혔는데 형섭이 너무 청량해서 뚫려버림
일단 어제 감기걸려서 병원가서받은 약이나 다털어볼까
난 내가 요즘 감기라도 걸려서 재채기 나오는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 요즘 꽃가루 날릴 계절이잖아...난 꽃가루 알레르기인디.......
#목소리가_취향이면_ #생일축하 🌸20180417🌸 오늘은 제 노래의 믹싱을 전담해주고 계신, 그전에 8년 친구인 고마운 련묘님()의 생일입니다! 축하의 의미로 노래를 바칩니다! 감기에 걸려서 원하던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pizza_522

안녕😊잘 잤어? 진아는 오늘도 근신중?😔 나 감기 걸려서 머리 아프고 목도 임파선도 아파요. 병원 가기 싫어. 오늘은 집에서 잡니다. 진아는 좋은 하루 되세요😘
으으으으으으 으 으 으 으으 으으으으 난 왜 이런시기에감기에걸려서으으으으으존내아퍼진짜
그러게..ㅠㅠ감기 걸려서 한 주가 더 길다😭
ㅇㅇ 감기... 면역이 떨어진 상태에 걸려서 회복이 빨리 안되네ㅋㅋ
감기걸려서 홍삼마일드먹는데 어디가 마일드냐 ㅠㅁ ㅠ)
감기 걸려서 추워... 이불 돌돌말고 자고 싶다 ;ㅡ;
신규 생존자 제이크랑 3환 마이어스로 제이크가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열감기걸려서 널부러진채로 의식에 들왔는대 정신못차리는 제이크 품에 번쩍 안고 해든필드 소파위에서 등 토닥여주는 3환 마이어스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Hoonee_home

근데 나 여행 하루 전 날에 감기 걸려서 이 게 뭐람
그후 사이좋게 감기걸림 비노님리퀘:치아키 감기걸려서 미도리가 간호하다가 감기 옮는거(-이건데 감기 옮는거 어디감ㅋㅋㅋㅋㅋㅋㅋㅋ
감기몸살 걸려서 .....ㅠㅠ 힘들긴 한데 약 먹어서 많 괞찮아졌어..ㅎㅎ
날도 추운데 옷 따듯하게 입고 다녀요, 감기 걸려서 옮기지 말고.
ㅠㅠㅠ저두 감기걸려서 병원왔어요ㅜㅜ 아프지마세용!ㅠㅠ
그리고 차가운 물에 우러나는 아이스티도 주문했는데 감기 걸려서 당분간 먹지 못해서 어떤지 몰게땀...
감기걸려서 슬프다..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idol_Takane

샄샄! 마리마리의 핑크샄샄이다!!! 웅 마음에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요양중이에요!
갑자기 위즈 중 하나가 지독한 감기에 걸려서 앓아누운 시츄에션이 보고싶군ㅋㅋㅋ 간병하는것도 덤😊
오늘 소방훈련때매 1시반까지 점심시간이라 코인노래방 갔다올따 햇는데 오늘 감기걸려서 목 부었는데 괜차늘까
하 ㅠㅠㅠ감기걸려서 더 힘들다😭
감기걸려서 자체 휴강 했다
감기는 이미 걸려서 괜찮아~ 더 심해져서 독감이나 되어버리면 회사도 안 나가고 좋을 텐데...!
감기걸려서 학교빠져가지고 존나 신나서 병원갓다가 후다닥 뛰어왓는데 4시까지 점검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_blackout____

감기 걸려서 적당히 근처병원 알아보는데 장례식장이 제일 가까움 이거어쩔
아주 감기에 제대로 걸려서 들룸 날룸에 가래로 골골송 부르다가 기침 한 번에 가래가 캬악 퉤 머리는 띵~ 허고 몸은 무겁고 날 죽이시오...
지하철 너무 추워,,,, 감기걸려서 모든게 춥다
목 왜이렇게 아프지 그러니까 감기걸려서 고생하는 한샘식과 간호해주는 김눈꼿 주시오,, 참치캔 따서 물말아주는거보고 .. 되는 한샘식


걸리면

- 야, 변배켠 입수 내기할래? - 이 날씨에 무슨 입수야. 배켠이 감기 걸리면 너가 책임 질 거야? 그리고 쟤 흰색 옷 입어서 안 돼. 젖으면 다 비쳐. - 와.. 도견수 무서워서 무슨 말을 못 꺼내겠다 - 그래? 그럼
ㅠㅠㅠㅠㅠㅠ으아악 어케요 ㅋㅋㅋㅋㅋ 큐ㅠ큐ㅠ 가족하나라도 감기걸리면 다 옮기 일쑤인데 네류님 겡끼하셔서 다행이에요 이번에도! 건강합시닷
감기 걸리면 뒤진댕!! )( 오또켕 오또켕!!! ㅠㅠ   #BOT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bbangdolC

아직 꽤 춥지? 옷 단단히 입고 다녀. 감기 걸리면 귀찮으니까.
감기 걸리면 알아서 해! ....걸리란 소린 아냐.
예약 없이 갈 수 잇는 병원이 있는데, 막 고열이 들끓지 않는 이상 (이러면 이머전시 불러야함) 의사가 애드빌 같은거 먹어봣음? 안 들음?? 이라고 물어본다귴ㅋㅋㅋㅋㅋ 사실 감기걸리면 전 약 잘 안듣지만 병원가는 큰 의미도 딱히 없고.
요즘 감기가 한 번 걸리면 오래 가는 거 같더라구요ㅠㅠ 걸리면 큰일이니까 감기조심하세용!🌸
통화도중 키스가 잔기침을 몇 번 했다. 덥다고 요며칠 냉방이 과했나. 심해져서 감기라도 걸리면 어쩌지. 걱정이다.
날이 추워지고 있군. 외투는 꼭 챙기고, 장갑도 모자도 ... 감기라도 걸리면 큰일이니 말이다.
추워서 들어오려다가 자기가 좋아할 거 같아서 그냥 찍었어 감기 걸리면 옆에서 봐줄거지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hanbit85

어디가 아픈걸까 감기일까 시험볼때 감기걸리면 안되는데 그보다 니가 조금이라도 아픈게 싫은데 너 대신 내가 아파야 하는데 매일 밤 간호해주고 싶다 보고싶다
ㅇㅐ들 감기걸리면 아째여...? 졍끌 진짜 보내기싫다............
응, 역시 미도링이라고 할지. 후후. 응! 상쾌... 까지는 아니지만 잘 잔 것 같아. 미도링도. 조심해 미도링! 요즘 같은 때에 감기에 걸리면 고생이니까 말야.
그래두!! 진짜 감기 걸리면 안대
일이 너무 힘들어서 잠시 쉬고싶을 때 빠지도록 할게! 감기에 걸리면 요리를 할 수 없으니까. (배시시 웃어) 하지만 검은 물을 보면 나도 모르게 몸이 기울게되버려.
인우 인우는 의사가 어울림. 왠지 면역 전문의라 환절기마다 친구인 교현이 독감 주사 놓아주고 아프지 말라고 잔소리했을 것 같다. 정작 감기 걸리면 또 교현이 집에 와서 홈닥터 해주는 것도 인우ㅋㅋ
그럼 기태 빤히보던 석구가 담요 한장 건네주면서 마침 발견하신분이 그쪽이라서 다행이네요. 체온이 높은 편이죠? 이러면. 아, 네. 그래도 감기걸리면 안되니까 물기닦아요. 이러면 기태 끄덕이면서 얼굴물기만 닦는다.. 자켓이라도 벗지. 하고 보는 석구지만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always_sunnyJR

스티븐만 감기 특이하게 걸리면 좋겠다 보통 사람들은 열이 올라가서 아픈데 스티븐은 열이 낮아져서 걸리는 감기,,,문신이랑 눈색 바뀌면 좋겠고,,,문신색 가릴려고 목티 입었다가 결국 들켰으면(창백해져서...)
감기라도 걸리면 곤란하니(옮을 내가) 조심들 하십쇼. 뭐 가상현실에서도 감기가 도는지는 모르겠다만...
... 이제 감기에 걸리면, 누구에게. ... 오늘밤 옆에 있어달라고, 해야할까....
고마워. 감기에 걸리면 마음이 약해지니까, 누군가가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용기를 얻게 돼.
감기만 걸리면 다행이게요...
그치??딱이지?? 우리얘들 소중하니까 감기도 걸리면안되고 더워하는것도 안돼 그니까 따뜻하고 날씨좋을 정도로만 햇볕나오게 ㅋㅋㅋ
바람이 좀 거세네요 사메하다가 감기에 걸리면 큰일이니-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JBJtwt787

쇼고 감기걸리면 형들이 누운자리에서 못일어나게함(쇼고아 화장실 갈거라고)
코감기때문에 맛이 안느껴져서 제일짜증나 감기걸리면 아픈것보다 이게 젤 빡침 ㅠㅠ
따뜻하게 입고다니렴, 앨리스. 귀여운 후배가 감기에 걸리면 마음아플거야.


감기

귀찮아서 안 말렸어요,,, 걱정 고마워요. 다음부터는 말리고 다닐게요! 요즘 일교차가 커서 감기 걸리기 쉬운데 조심하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nohevenforme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tunA0221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mintber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cher1605

감기 조심하세요 걸린 걸려서 걸리면 일교차가 미세먼지 Shrimp_je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