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말로

남녀 가리지않고 수정펀치를 날리는 카미조씨야 말로 남녀평등을 몸소 실현하시는 분 되시겠다
제가 규칙적인 생활로 건강만은 유지하고 있는 걸 잘 아시면서. 앙겔라 씨야 말로 너무 늦게까지 일하다가 몸이 나빠질 것 같아 걱정입니다. 앙겔라 씨도 무리하면 안 돼요.
..칭칭 씨야말로요. 다치지 말아요. 물론 저랑 다른 사제들이 치료해줄거지만요, 그래도요. 아픈거 싫잖아요.
와인, 으로요....? (동그랗게 눈을 떳다가 천천히 가라앉았다) ..몸, 조심.. 하세요... 내일도, 게임..이 있는 것 같으니까.... 저도 이제 금방, 들, 어가려구요. ..태백, 씨야..말로 들어가서 주무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MyLove_Megumi "그러는 메구냥씨야 말로 얼굴이 붉은거에요!"
(싱긋 웃으며)[괜찮아요!헤헤....연이씨야 말로 힘들어 보이는걸요....]
아니에요. 마리네뜨 씨야 말로 잘못한 게 없늘 걸요. 죄송합니다. 오히려 저 때문에 더 곤란해지신 것 같네요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oh__pal

그럴리가 있나요! 절대! 아, 아니, 그러니까, ..일단! 아니에요! (네 말에 살짝 웃으며) ...제가 다정하다니, 매력씨야 말로 저를 제대로 모르시는걸요! 물론 매력씨의 진짜 모습을 알아도, 제가 변할 일은 없을거에요.
앗 마군씨야 말로 천천히 드세요. (작게 웃고는 천천히 조금씩 먹어간다)
고마워요!!!하지만 연이씨야 말로 작은몸.....귀여웠는걸요!!!(싱긋 웃는다)
레이몬드 씨야 말로, 거 빌어먹을 정도로 일관적인 인간이네요? 이런 곳에서만. 오른손 하나 날아가는 것쯤, 우스꽝스럽습니까?
ww 쿠로오씨야 말로-?
즈이 씨야말로요. 그리고 전 무리같은거 한 적 없어요.
뿌뿌 씨야 말로 안좋은 것 같은데~~~타천사의 매력에 빠져서 반했나(╹◡╹)

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감자씨야 말로 옷이 넘 야한거 아니에요?! 루파이어 해변 첵스
그러는...료야씨야 말로...어떠신가요?
네... ...? 아, 아니에요... ... 수지 씨야 말로... 너무, 잘... 생기셨죠... ... 제일, 잘 생기셨어요... ( 어느새 얼굴이 빨개졌다. 잘생겼다는 말이 어색하다...! )
저기, 아이노 씨야 말로 말풍선 바뀌지 않았어...?
뭐, 이미 시간도 늦었고, 둘 밖에 없으니까요. 괜찮지 않을까요. 찬우 씨야 말로 피곤한 거 아닐지 모르겠어요.
하아?! 오이카와씨 성격이 더 나쁨다!!! 그리고 제가 오이카와씨를 무찌르는 곳은 코트 위 뿐임다!!! 오이카와씨야 말로 진짜 처럼 말씀하셔놓고..! 아, 아님다.
오이카와씨야 말로 반갑다고 상쾌구운~😃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Asxxxd

뛰어난 인재라뇨. 아이레네 씨야 말로 대단한 분이시죠.
(아이나의 말에 잔뜩 움찔거리다 빨개진 얼굴로 노란 프리지아꽃다발을 건내) 아이나씨야 말로 아름다우신..! 헉 아니 평소에도 아름다우셨지만 오늘은 더.....!(말실수에 어버버 거려) 하..하하..죄송해요..그그치만 오늘 정말 아름다
신영주 씨야 말로......
아니 안 귀여운데요..? (해탈) 악덕씨야 말로! 저보다 귀여운걸요!
선호씨야 말로...
멋있긴요. 해야할 일 하는 건데요. 동호씨야 말로 매우 근사하십니다. 언변으로 딱딱 하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니잖아요.
..그건 다자이씨잖아. 다자이씨야 말로 과분해. 가치가 없긴 왜 없어. 자기는 사랑스러운걸. 더 이상 나를 볼 수 없는 일은.. 생각보다 빠를지도 모르지, 다자이씨가 나를 떠난다면.

핫.....!! 답 늦었네요ㅠㅠㅠㅠ 아니에요 제가 어딜 봐서 존잘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소씨 냥이들이 훨씬 더 이쁘고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소씨야 말로 진정한 존잘님이십니다!!!!!!!!!!!!
"히이로 씨야 말로 원수를 갚는다니!"
으음 ... 나레이션씨가 우리 질문에 제대로 답한 적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요. ... 네, 츠카다 씨야 말로 무리하지 말고, 푹 쉬어요.
혜성씨야 말로 친절하신 것 같아요~갑작스럽게 말걸어도 받아주시고~ (방긋)그림 좋아한다고 하셨죠? 제가 혜성씨 그림을 조금 봐도 될까요?
우, 최대한 11시 반에 자도록 노력해볼게요!! ... 상태씨야 말로 빨리 잔업끝내고 12시 반에 꼭자기에요!! 내일 피곤하면 안되니깐 😊
ㅇㅊㅅ씨야 말로 한국의 트럼프라고 생각해서, 그를 지지하는 사람들의 안목은 의심스러울수밖에 없.다. ㅋ;
그렇게 말하는 김신 씨야 말로.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SeeYa_0709

...어머. (잠시 생각하다 이내 웃으며) 저는 이게 편한 걸요. 반말을 해본 적이 오히려 손에 꼽을 정도니까요. 유성 씨야 말로 말씀 편하게 하셔도 좋아요.
무리...하는건.. 아니에..요.. 데.. 미안...씨야 말로... 무리 하셨... 잖아요..? 그.. 덕분..에.. 다들... 무사.. 한거고... 별건... 아니지...만... 보답.. 이에.. 요. (어색하게 웃어)
저는 튼튼해서 괜찮아요! 토마스 씨야 말로 어때요? 저희 학교는 이제 벚꽃이 만개해서 점심시간마다 애들 엄청 많아요! 꽃 너무 예뻐서 저도 사진 엄청 많이 찍었어요!
응 남원씨야 말로 힘들면 찾아와요- 뭔가 잡고 있을수 있는거 하나 빌려줄게요


쫘쪼빠따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
췍 음 췍 하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페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빠까봐라 계속해

췍 음 췍 하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페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
췍 음 췍 하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페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계속 계속해봐라 내새까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계속 계속해봐라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
췍췍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Ned_Nedia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계속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췍췍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췤췤암더코리안타카라씨히파몬나부라써뻬이브라써 촤브라써쿠자스브러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제껴봐라서브미션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계속계속해봐라 내새까매끄러부러케로푸츤미췬헤라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계속 계속해봐라
췍 음 췍 하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페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빠까봐라 계속해나봐라 계속해봐라 내새까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쀄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

췍췍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계속 계속해봐라 내새까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쀄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계속 계속해봐라 내새까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계속 계속해봐라 내새까 매끄
췍췍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계속 계속해봐라 내새까 매끄러
탐라애서 주웟다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mukulpodcast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쒀 풰이브라쒀 촤브라쒀 쿠자쓰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퍄뚀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뿌릉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쒀 풰이브라쒀 촤브라쒀 쿠자쓰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퍄뚀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뿌릉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꼐쏙 꼐쏙해빠라


씨야

누구 맘대로 크리스탈은 크리스탈이고 전현무는 전현무 씨야 진짜 에뛰드 왜 저래
역시 수상해씨야ㅋㅋㅋㅋ
민지씨야,, ,
씨야(
내가 나무씨야? 사고치게!? (궁시렁)

씨야 노래였나
씨야가 맞았던 것으로...
저 에뛰드 사과문도 어이없는게 크리스탈은 크리스탈이고 전현무는 전현무씨야 ㅋㅋㅋㅋㅋ 야 호칭 통일 좀 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맞아요 빅마마도 그렇고... 씨야도 그렇고... ㅠㅠㅠㅠㅠ 해체되면 뭔가 끝이야! 끝! 공중분해! 이래서 막 ㅠㅠㅠㅠㅠ
아 ... ㅠㅠㅠㅠㅠ 빅마마 이영현 언니 외에는 ... 다들 잘 계시는지요 ㅠㅠㅠㅠ 씨야 ... 이번에 케이팝스타6에 나왔어요. 멤버 중 한 명이요 ㅠㅠㅠㅠ
누나 개저씨야...
소식조차 없는... ㅠ ????? 짖지디짖ㅈㄴ진짜요? 헉 미쳤다 케이팝스타에 씨야 멤버가요???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kiyo_kik

넹넹. 씨야 멤버 1명 나왔어요. 이번에 케이팝스타6 에 가수 경력 있는 사람도 나올 수 있는 그런거 있었거든요. 케팝6 마지막이기도 하고 ㅠㅠㅠㅠ 그러니까요! 해체 후에 소식이 없어요, 소식이이잌!!!
씨야~~(피융!!!) #아스트로 #라키 #마스크벗은버전 #아로하
세상에... 6로 마지막이구나 씨야멤버가... ㅠㅠㅠㅠㅠㅠ언제 몰아서 한 번 봐야겠어요ㅜㅜㅜ 방송활동도 없으시고 솔로 소식도 없으시니 ㅠㅠㅠ 노래방에서만 부르고 부르고 ㅠㅠㅠ 어흑 추억하면 끝이 없네요ㅠ
에뛰드 정말 바보야.... 바보.... 전현무는 전현무씨야?? 왜 크리스탈은 크리스탈씨 아닌데?? 아주그냥 기름을 부어라 멍청하게...
*역시 아져씨야....
지금 씨야 깊은 밤을 날아서 듣고 있는데 진짜 옛날 노래들 너모 좋다 확실히 음원시장이 더럽혀지긴 했다고 ,,,
왜 지가 못 알아들었으면서 남 탓 하지? 존나 개저씨야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Hae100ks

1등은 칭구아니구(? 아조씨야
아늬 고등학생까진 멀쩡했자나오 아조씨야
난 팡씨야\(^o^)/ !
희저씨야! 시원허다! (고개를 이리저리 움직이다,) 목은 쫌 간지러운 것 같다. (못됨)
그리구 브라더후드 레기스 아조씨 외모 상향좀,,,, 킹글이랑 본편에서 진짜 너무너무너무 잘생겻는데,,,,,,,,,,, 브라더후드에선 그냥 간지나는 아조씨야
세후니 오늘도 종대씨야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도 예쁘더라구.. 양아씨는, 학생씨야?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leehyuk_saja

ㅋㅋㅋㅋㅋㅋㅋㅋ계실 거의 다 벤자민씨야
머시써! 짱 머찐 야옹씨야!
칸 씨 만나러. 아, 활 봐준 목공 씨야. 갔다가 그냥 발 닿는대로 제티나 좀 돌아다니다가.... 새삼 생각나서 들렀어.
thetruthkillsme 우와 파편님 글씨 짱 멋져요 막힘없이 슝슝 그려진 듯 한 글씨야요 ! !
우리 반장씨야 앀씪
『진실이 아니야, 아무것도 모르는 건 쿠리야마 씨야.』
라고 굉장했었지~! 과연 나츠미 씨야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Seito_yours

『쿠리야마 미라이 씨야. 부활동 얘기를 했더니 견학하고 싶대서 데려왔어.』
과연 나츠미 씨야 축구부 최고의 매니저~!
씨야 눈이 녹으면 어떻게 될까? 마샤 봄날이 오겠죠...? 헤데라 물이 되겠죠. 나타르 앞을 못 봐.
비가 왔는데 어떻게 포근한 봄날씨야 사기꾼들😢😢😢😢😢😢😢😢😢😢😢😢😢😢
남자는 그래요 다 그래요 여자 마음을 가질 때 뿐이죠 사랑한다고 수천 번 말하지만 그때 뿐이네요 남자는 그래요 다 그래요 여자 마음을 훔칠 때 뿐이죠 바보같아서 여잔 그 거짓말 다 믿고 살아가요 바보처럼 / 씨야 - 남자는 그래요
굿모닝!! 이제 완전 봄날씨야!! 약간 애매하게 춥긴하지만:3 아직 쌀쌀해서그런가 벚나무에 아직 몽우리밖에 안보인다.... 내가사는 동네는 가로수가 벚나무라서 개화하면 엄~~청 예쁜데 캇쨩한테도 보여주고싶다!
코트넬)벤자민과 씨야가 "뒤에서부터 끝내버려." "배부터 뜯거나 머리부터 없애는 게 좋지 않을까요..?" 라며 소곤대고 있었어요. 너무 놀라서 계속 들어보니 붕어빵 먹는 방법에 대해 얘기 중이더라고요.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dpql321_exo

으응.. 히이로 씨야 수술에는 일가견이 있으셔서.. 그치만 그래도 건강이 걱정이네.
나의 일러스트를 그린 사람은 'KEI'씨야!(웃음)
아씨 진짜 맥겐한은 진짜 너무 셋 자체가 너무 완벽해서 어떻게 할 수가 없음. TS, 오메가버스, 뭘 해도 진짜 너무 좋음. 막 자기 형이든 누나든 한조 배 들여다 보면서 '그거 누구씨야? 그 카우보이 놈?'
곰 아죠씨야 뭐 사실 취향에 공통분모가 많으니까 그럴만도 하지 나름 오래 알고 지냈으니 서로 영향받은 것도 알게 모르게 있겠네
요즘 17학번 애기들 엠투엠 먼데이키즈 가비엔제이 씨야 모른다면서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잠깐... 잠깐, 응, 일어날게... ... ...응, 지성 씨야? 나 방금, 방금 깼지... 들어와, 다른 사람도 아니고 지성 씬데...
컬러버스 현민준영이 갑자기 생각나는군... 설명에 따르면 신의 아이라고 해서 애초에 색을 볼 수 있는 사람이 있다던데 그건.... 민이가 좋을까 현이가 좋을까... 신은 무조건 준영씨야..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kyungpig

귀여운 대학생 맢퍄 씨야.
얼어디지는줄 알았는데 버스타고 내리자마자 봄날씨야;; 우씨 또 학교주변만 추운거였냐
농담이야 아조씨야! 민트를 좋아해도 누가 음식에 막 넣음 ㅋㅋㅋㅋ
떼는ㄱᆞㄱㄴ 불가능하니 지금 당장 부라쟈부터 벗어버리고싶어요 으어아아아아아아아아아 졸라 비싼데 왜 불편하 씨야애애애애야
남고생이야 나야. 리차드 씨야 나야.
근데 에쿠레루 21살 트윗 내꺼 복붙해간건데 아조씨 아니야 21살인데 왜 아조씨야
오이카와씨야 항상! 귀엽지(ゝ。∂)그걸 이제 알았어?!💢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gugumeoww

아침부터 핸드폰이 자꾸 광광거리길래 또 뭐 알티타는줄 알구 확인했더니 다 다자이씨야.. 정말이지 마음주는 다자이씨야 뭐야~ 아침부터 또 보고싶어지자나ㅠㅠㅠㅠ
서상해씨야 십상해씨야 하나만 해... 서상해씨는 카톡용으로 적어놓은거였다구
저도 엿주세요 아조씨야
얼마 전까지는 따뜻한 겨울 날씨였다면 이제는 추운 봄날씨야 일단은 봄날씨라는 것이 중요하다
내 여자친구에게(트리탑스), 너뿐이야(류덕환), 불러봐도(Rami), 너에게 가는 길(Rami), 사랑의 인사(씨야), 선인장(민경훈), 아리랑(SG 워너비), 외로움에 사무칠 때(신건), One(Epik High), 상처투성이(민경훈) #류애
역시 식도염씨야
이것봐 가타씨야(??)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Your_Hazuki

로디)길을 가다가 넘어졌는데, 같이 걷던 돌로레스와 씨야가 "로디를 혼자 부끄럽게 할 수 없지!" "맞아요!" 라고 하면서 다 같이 바닥에 드러누웠다... 왜 부끄러움은 내 몫인 걸까...
ㄱㅋㅋ미친 길고양이를ㄹ발로 톡 치는것도 학대에욕 술취한ㅇ개저씨야
rt) 프로도 소년아냐... 아저씨야.. 소설에선 반지때매 안늙은 할저씨야....
난 하루 종일 지하실에 갇혀있어. 근데 매일 밤 10시에 그 남자아이가 날 찾으러 와. 그래서 난 매일 밤 10시만 기다려. 그 아이랑 놀 수 있으니까. 내가 기다리던 그 남자아이가 너야? 아니면... 그 아이가 혹시 차도현 씨야?
역시 아조씨야!
다들 꽤 많이 다쳐오셨죠... 앞으로 점점 더 어렵고 험해질텐데, 걱정이네요. 칭칭 씨야 워낙 강하지만, 그래도 조심해요. 뭐가 있을지 모르니.
그런 말을 하면 어떻게 해요 이 아조씨야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ShrimpShrimpShr

하하, 쿠로오씨야 항상 잘챙기고 잘잔답니다~ 좋은오후야 코우시군-
돌로레스 네를린에게 "요즘 두근거리는 일 없었어?"라고 물었더니 "씨야한테 수제쿠키를 받았다"라더라. 흥미롭게 듣고 있었는데, "캐리커쳐 쿠키였는데 제 얼굴이랑 똑같아서 마치 제 얼굴을 먹는거 같아 두근거렸습니다..."라더라. 뭔가 다른데...
(사슬이 아니잖아... 두꺼운 밧줄이라고?) 이상한 장난감 씨야!
파트씨는 오버워치 접속했어 승리자는 파트씨야
하지만 망고씨는 아직도 탐라에 남아있지 진짜 승리자는 망고씨야
사실 승리자는 공식에서 최애캐 여장나온 거인씨야
응 안 받은 건 사쿠마 씨야♪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eibe_07

오늘은 혼자 집을 지키는 오이카와 씨야.
몇살이녀구여 이 아조씨야!
뀨또빵띠는 우리 시은씨야 (오물오물)
너네 여기 있어. 내가 나갈게. ...지성 씨야?
취했니 아조씨야
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익숙한 모델 아조씨야! ㅋㅋㅋㅋㅋㅋ
(콜록) 저기 비켜주실래요 들어가야 해서 (콜록) "아 너 걔지? 우리 은율씨 데리고 간 애 여우같아 가지고 쯧 은율씨는 어딨니? 옆에 은율씨야?" 아뇨 형 집에 있으니까 불러 드릴께요 형 지금 들어가자 (속닥)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SlavaHakita

안돼 트롭이랑 에메랄드 사블리에 50년 후야 케빈이랑 같은 시대야 그리고 일단ㄴ 후크는 아죠씨야.... 삼십살이라구
어머, 이번엔 영웅 씨야? 애보는 건 특기가 아니라고 하면서 그런 것치곤 저런 한심하고 약해빠진 갓난아기를 잘도 챙기네. 당신 자신부터 챙기는 건 어떨까? 쌍련의 외눈씨.
세오울 하늘 왤케 구린줄 아냐 찬녈이 롯씨야에 있어서다
속 태우고 애 태우는 건 내가 아니고 교현 씨야, 알아?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Cherish_of_U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Cherish_of_U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Cherish_of_U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Nevxxmore___

씨야 말로 쫘쪼빠따 운따르따릉 빠쏘바야 비트르비트르 히파몬 tosoun_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