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ing Slowly] ONCE SING 호강 너무너무 좋음 귀도


ONCE

[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 111126 EP.063 / Falling Slowly - Once OST
once ost falling slowly를 들려주고싶네요♪
너무너무 좋아하는 노래를 너무너무 애정하는 배우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 맘도 힐링 귀도 호강 눈도 호강ㅋㅋ 그리 웃어주시면).( #Falling_Slowly #Once #더뮤페 #더뮤지컬페스티벌인갤럭시


SING

♪ Falling slowly sing your melody 천천히 빠져드는 당신의 멜로디를 노래해요 I'll sing along 나도 따라 부를게요
Raise your hopeful voice you have a choice 당신이 선택한 희망의 목소리를 높여봐 You`ve made it now 이젠 결정할 시간이야 Falling slowly sing you


좋음

아 나 윤도현 너무 좋음 진짜 비기너게인 falling slowly 진짜 너무 대박인 듯 함...
Falling slowly 부르는 저 장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장면 중 한 컷 가사도 너무 좋음

Falling Slowly ONCE SING 호강 너무너무 좋음 귀도 ksy_lyric


트찰라

falling slowly 닥스 아이언맨 리페 트찰라 0 흔적 많이 남겨주시는ㄱㅓ...?


검색어에

falling slowly 어제 오늘 계속 멜론 검색어에 뜨네ㅜㅠㅠ 주녕오빠가 부른거 보고 다운받았는ㄴ데


여수

여수 마지막날 카페 루프탑 'Falling slowly' 노래가 들렸다 🎼


부르는데

Falling slowly 부르는데 옆에 있던 애가 화음 넣어줬다


멜다누님

헉 falling slowly듀엣으로 부르는 연애시절 헥터와 멜다누님 보고싶다


Falling Slowly

엇 늘이 님 디엠으로 모시겠습니다 🤗
와 falling slowly 이것도 들으면 눈물나는구나..

헐 ~~ㅜㅜ 원쓰는 falling slowly 바께 모름 제 노래방 18번임




Falling Slowly ONCE SING 호강 너무너무 좋음 귀도 modesty_be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