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BOT

지겹다. #bot
깐깐하게 굴지마라. #bot
블레이크? #bot
(지포 라이터를 손놀이개로 장난친다.) #bot
뭐가 이렇게 복잡한거지. #bot
망할 의사새끼. #bot
주변에서 깐죽대는 것 좀 그만두지, 오스터? #bot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hootowl_6

난 사실 그가 날 기만하고 있는 것이라 생각했다. 그런게 이렇게 될 줄은... #bot
금연에 들이는 시간보다 흡연을 하며 일을 하는게 더 능휼적이야. #bot
베일과는 엮이고 싶지 않다. #bot
더워 뒈지겠다. #bot
한때는. #bot
뭐든 일단 알아두는게 중요하지. 그게 득이나 독이나 상관 없이. 독이면 그대로 삼켜버리고 품어두면 되는 일. #bot
더 이상 가까이 온다면 나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bot

(입술을 꾹 다물고 손에 힘을 주었다 푼다.) #bot
로마의 일은 전부 전해들었다. 꽤나 잘한 일이지만. 글쎄-. #bot
사람이 감정에 익숙해 질 수 있다고 생각하나? 특히 고통이라는 것 말이야. #bot


사람

어젯 밤에 조금 과음했는지 머리가 아프군요...저도 사람입니다. 가끔 이런 날도 있습니다.
오늘 태풍이냐고 방금 진짜 구라안치고 와플쥐고가던사람 와플날아감
트위터 사람들 예전에는 10억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더니 점점 20억 30억 50억 있었으면 좋겠다고 한다 인플레이션 때문인가
사리엘 위즐리, 위즐리 가문의 막내입니다. 물론 그가 위즐리 가문의 막내아들이란 것을 아는 사람은 아르모니아에 거의 없긴 하지요.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JBandtamra

외모 관리를 따로 받는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만, 자기관리 차원에서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사람을 많이 만나야 하는 직업이라, 상대에게 신뢰감을 주어야 하기 때문이지요. 당신도 깨끗하고 수려한 사람이 좋지 않습니까?
영국의 범지구아이도루 원디렉션의 해리스타일스 하세요ㅠㅠㅠ 젠더감수성 정말 높고 여성인권에 깨어있는 사람입니다 거기다가 정말정말 잘생겼어요 영화 덩케르크 출연했습니다 94년생이고 자기
82년생 김지영은 엄밀히 말하면 페미니즘 관련 소설도 아님.. 현재 우리나라의 여성들이 처한 문제와 차별들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거지.. 그게 페미니즘 소설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로맨스 드라마에서나 보던 여자 주
모르는사람이 보면 다른사람인줄알겟어
애초에 음역대 낮은 사람도 많은데 ))가창 시험 점수로 메기지 마세요(( ))가창 시험 점수로 메기지 마세요(( ))가창 시험 점수로 메기지 마세요(( 반 친구들 어색한 애들 꽤 많은데 ))가창 시험 앞에서
춘분에 비가 오면 그 해 아픈 사람이 적다니 너무 좋은 말이네
헛 저두 두아랑 트로이 조아해요!! 어여쁜 사람들 같이 앓아요😣💓

나두 40대 아저씨가 조아 근데 그사람이 토니스타크임 토니 스타크라고 토니 스타크.
(주간 아이돌) 왜 김신영 씨 단독 진행이 아니지? 혼자 해도 충분하지 않나? 유세윤은 아이돌들을 편하게 만들어주거나 캐릭터 발굴하는 데 아예 소질이 없는 사람인데.
옛날에 면접관한테 저 어는^^ 낯가림을 하지않고 어디서나 당당하고 좋은분위기를 보일수잇습니다^^ (완전흔한멘트)햇는데 그래요? 그럼 여기서 바로 장기자랑해서 분위기를 띄워보세요! 해서 앵그리버드 성대모사했다가 옆에 있는 사람들
역사 좋아하는 사람 중에 이런 사람 많다 조심해야함 이들은 '진짜'다
오타쿠가 “우리나라 여성인권 지나치게 높다”고 한 발언과 오타쿠 게임에서 작업자가 과거에 여성관련 이슈로 리트윗을 한 적이 있다는 이유로 작업물이 삭제되었다는 소식이 같은 날 들리니, 이 사람들이 원하는 적정한 여성인권의
아무리 좋아하는 사람이여도 나를 대하는 태도에서 성의없으면 정떨어지기 마련인데 팬들한테 예쁘게 보이려고 새옷입고, 기다리는 팬들에게 꼭 인사해주려고 하고, 다른 대답하려고 고민하는 종인이 (엑소 카이) 너무 좋아
...? 마녀의 샘 카페에서도 이번에 소전문제 리트윗했다고 그 리트윗한 일러레 짜르라고 그랬는데, 안짜른다고 공지 난거야? 진짜 어이가 없다 아니 저 트윗이 뭐라고 그걸 못견뎌서 사람을 짜르라 마라야... 그런걸로 사람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lovely_su_ho

그냥 상황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 “아이린이 82년생 김지영을 읽었다고 욕하는 사람들을 비난하는 트윗을 일러스트레이터가 리트윗을 했어. 그걸 본 게임 유저들이 게임회사에 제보를 했고 그 일러스트레이터는 짤렸어.” 라고
나의 아저씨 피디 40대 사회활동이 왕성한 남성들의 속사정을 이야기 하고 싶었대. 사회활동도 왕성한데 뭐하러 속사정까지...40대 아저씨들 속사정 알고 싶지도 않고 이제 그만 사회활동 비왕성한 사람들의 겉사정이라도 좀 알자.
대한민국을 탈주하고 싶은 사람만 리트윗할수 있는 트윗입니다
진짜 뭘까 이런 사람들
저것과 계약하면 형의 소중한 사람을 되찾을 수 있을지도 몰라.
뉴트"연애하고 싶다!" 갤리가 SNS에 남긴 글... 가슴 아프고 안타깝다... 연애에 대한 열정도 있는 사람이 연애할 기회가 없다라는 것이... 그리고 한참 생각했다. 난 참 행복한 놈이구나... 아무리 주변 사람
시위하는 사람들더러 그런다고 뭐가 달라지냐고 말하는 이들 정말 많았다. 뭐가 달라지긴요. 이렇게 됐잖아요.

평소에는 표현의자유 투사이던 사람들 실제로 창작자가 피해입을때는 귀신같이 입다물고 양비론충되고 "어려운 문제죠..." 이럼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또 보인다
마녀의샘3 일러레님이 소녀전선에서 터진일을 리트윗하심 지금 그것때문에 카페 이상황임 리트윗 몇개했다고 다 이럼 심지어 아이린때처럼 아크릴 피규어 부셔버린다는 사람도 있음 여기가 이렇게 남초카페인지 몰랐어
본인이 전업해버려서 본의아니게 극한덕질이 된 사람들.. 배우 존조 (비바 라 유니온) 치즈 농장주 알젬 (블러의 베이시스트) 농장주 리페이스 (배우) 만화가 제라드웨이 (마이 케미컬 로맨스)
나일이가 사준 피자랑 해리가 사준 피자 나한테 먹을거 사주는 사람이 최고인데 그래서 너네가 최고양 얘들아 사랑홰
누가 돈캐스터 출신이에요 ????? 우리 민익이 돈캐스터 사람인데
와 미친 전화 안오는거 대꼴이애요;;;; 결국 더 좋아하는사람이 지는거라더니 민익이가 먼저 연락허겟조 형 뭐해요? 하면 루이가 진짜 간담명료하고 답하고 그거에 상처받은 방탕아가 도미닉 보고십어요 엄
커피값 모아서 집 사고 화장품, 악세사리 값 모아서 적금 드는 거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 다만 그 소소한 푼돈을 아껴 먼 미래에 저당잡히는 동안 사람은 삶의 낙을 잃고 조금씩 질식해 가다 목표에 다다르지 못하고 죽을 뿐.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wildcatclub_

엘리오가 자기 악보라던지 올리버가 넣어달라는 페이퍼 가방에 구겨 넣을 때마다 속으로 아아 안돼...구겨져...외치는 사람
손호준 (정윤호의 소울메이트/유노윤호 만나느라 결혼 못 하는 사람/일주일에 6일 보고 해외가면 해외통화 요금만 한 달에 200나오며 유노가 혼자 밥 먹을 때마다 영통 거는 사람)
데인드한 미국사람 아닌거같다가도 과거짤 한장이면 아 존나 아메리칸;하게됨
유노윤호 먼가 연예인안했어도 사회적자본 엄청난 사람이네 커피숍하는친구 식당하는친구 볼링장같이가줄친구 오곡밥찰밥으로싸워줄친구
해리 걸크러쉬 듣고왔는데 가사 진짜 bi anthem적이다 메디슨 듣고나서 들으니까 진짜 읭,,,? 하게되는 해리야 너 진짜 너무 대단한 사람이고 진짜 너무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 위치에서 목소리내는사람 정말 좋아해
페미니즘=메갈이라며 떠드는 사람들 중국 드라마보면 넘어갈걸 아주 페미니즘을 보여주려고 쥐어짜내서 만들어놨거든. 나도 처음볼때 중국 여권이 이정도라니 굉장히 놀랐는데 남편은 이게 보통이랬음. 중국은 여자들의 소비가 높은 드라마류는
내가 생각하는 3대 독한 사람 - 밥먹고 설거지 바로 하는 사람 - 먹을거 1회 섭취분만 딱 먹는 사람 - 이케아 가서 사려던 것만 딱 사오는 사람

만일 돌아오는 길을 알고있다면 다시 한번 더 두 사람의 손 마주잡을 수 있을까
유노윤호 한사람이 마치 백명같은 열정 최강창민 24시간을 48처럼쓰는 열정
헉 트친ㅌ분들투친분들 저 쫌 오지는세계관 생각나부럿음 돌포칼립스 어때요??????? 좀비 아포 비슷하게 사람이 점점 인형이 되어가는 세계관어떰 마지막에는 구체관절인형처럼 변해버리고 완전히 죽은상태로 판정나버리기;;;;
요즘 트위터 볼 때마다 너무 어린나이에 트위터나 안좋은 팬문화를 접한 사람들이 많은 거 같아 안타까움... 트위터가 세상 전부가 아니고 언냐거리면서 욕쓰는 게 절대 세보이지 않는다는 걸 알아야하는데...너무 안타까
역시 루이해리입니다 진짜 세상 사람 모두 루이해리해야합니다
그러고보니 흡연하는 사람들 되게 신기한게 진짜 개빡치고 인상 안좋아보이는 사람이여도 불좀 빌려주실수있음? 하면 갑자기 인상 천사되서 불 빌려줌. 진짜 학연지연흡연인게 느껴진다. 모르는사람한테 말거는데 그것만한것도없어
내가 생각하는 2대 독한 사람 (락탐라편) 1. 도프가서 딱 사려고 마음 먹은 것만 사는 사람 2. 트친들의 트윗들로 다른 해연에 치이지 않고 계정 만들었을 때 파던 장르만 파는 사람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chentheL_21

뭔 트친임 나 케이돌 파는사람 다 블락함
아 진짜 너무웃기다 도를 아십니까 업그레이드 버전인가.... 나한테 아이돌 좋아하냐면서 방송국 빽 있다고 전화번호랑 이름 적고 가라는 사람 만났음 ㅋㅋㅋ 그래서 발스타엑시 알아요? 했더니 당연히 안다고 전번 적으래 그런
독심술 당하는 리암이 넘 기엽다 가만히 있으라니까 손 들고 멈춰서 눈만 도륵도륵 굴리는거랑 생각하고 있는 사람 맞추니까 나 갈래...하는거 글고 노래까지 맞추니까 볼따구에 손 갖다대는거ㅜㅠㅠㅠㅠㅠㅠㅠ
아니요 그건 사람에 따라서 다르대요!! 근데 친아빠 이름이 트로이 오스틴이여서 바꾼 것 같아요
빡대갈들이 미투운동 안좋게 보는 이유 지나간 일이라(가해자인듯 정치적이용(김어준인듯 각박하다 (가해자인듯 지목된사람피해(가해자인듯 사회적혼란( 가해자인듯 강제성확인어려워(가해자인듯 여성입장만(가해자인듯 남성이여성접근


콜바넴

이러다 cgv에 콜바넴 굿즈 팝업스토어 생기는 것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한국 거기가 콜바넴 굿즈의 나라입니까?

콜바넴 포토티켓 다시 정리해야겠다 #무밍_포티
콜바넴 포티타래
아 콜바넴 보고 이탈리아 북부 어느 섬의 따뜻한 분위기에 흠뻑 적셔져있다가 영화관 나오니까 한국 꽃샘추위 칼바람에 빠르게 식는 감흥
콜바넴 책을 먼저 보고 영화를 봤는데 책 만큼 올리버 대상화가 빡세게 안 나와서 아쉬움ㅋㅋㅋㅋㅋㅋ책 속 엘리오의 그 끈끈하고 집요한 시선이란ㅋㅋㅋㅋㅋ
콜바넴 포티
난 사실 인물사진 보다 배경샷이 더 좋다네 특히 콜바넴은 더!
해외 영화, 가수 덕질 중인 뀨몬입니다 ❗ 최근엔 콜바넴에 거하게 치여서 살고 있어요,, 😂 가수쪽은 찰리푸스, 원디렉션을 좋아하고 있고 영화쪽도 두루두루 좋아합니다! 일상글도 꽤 트윗해요. 흔적 남겨주시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sinso2913

🍑갖고싶어서 만드는 콜바넴 머그컵 수량조사 시작합니다.🍑 수요조사 후 수량이 차면 제작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기간 03.24(토) - 03.31(토) 🍑 폼은 타래에 올릴게요 #콜바넴 #Call
안녕하세요 원디 두아 트로이 콜바넴 좋아하는 빈센트라고 합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려요💞💞


해리

누구든 제발 말해주세요 아 제발 해리야
혼자 보려고 했던 거 풀어야겠다 별 거 아닌 거 같겠지만 장발 해리는 엄청나다구요
// 결혼을 하는 팬에게 보낸 영상 2014 // “...네가 오지 않아도 이해하지만... 난 너를 기다릴 거야.” 해리의 팬인 신부를 위해 신랑이 준비한 이 영상을 결혼식에서 틀었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Harry Styles Live on Tour 170920 Los Angeles (Greek Theatre) 영국아이돌(!) 해리스타일스의 지난 LA콘 의상을 작업했어요! 요탐라엔 다소생소한장르지만 전체적으로 채색이
토바코 바이닐이 톰포드가 런던을 오마주로 만든 향수였구나. 영국 신사들의 클럽을 연상케하는 향이라는 설명. 런던, 잉글리쉬 젠틀맨, 클럽, 해리 스타일스...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VKRKO

해리파시가 통했나봐요ㅋㅋ많이 친해져요옹!!
해리 스타일스 슈트소화력에 매일 놀라는 나. . 오늘 슈트도 진짜 잘어울림(´°̥̥̥̥̥̥̥̥ω°̥̥̥̥̥̥̥̥`) 해리야 최고된다‼️
관객들이 먼저 나가려고 하니까 자리로 돌아가달라고 붙잡는 해리(´༎ຶོρ༎ຶོ`)
회장님과 해리의 갭을 아주많이 사랑함
각도이상한거 샐카로 안쳐줌 ㄹㅇ 제인아 루이야 듣고있냐? 해리는 카메라를 키는거부터해라
님들 근데 왜 빌해리안해요?
나 무슨 마이너파기 대장같애 결국 빌슼해리까지 먹어벌엿고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jooin2da

)))알티부탁드려요((( 어메이징스파이더맨 2의 해리 오스본 천사님을 모시고싶어요! 천사님과 한달동안 관계가 지속된다면 알티 두분 만원 이하의 기프티콘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의 글 읽어주세요!
오늘 너무 슬펐던일 음악시간에 황순원 소나기 배경곡 시골소년의 사랑이야기를 배웠는데 가사가 너무 루이해리같은거임,,, 긴 머리에 햇살 비친다는 가사 너무 장발해리고 꽃 엮었다는것도 해리 꽃 좋아하잖아,,,
그래서 나일해리로 망상하기 시작햇음 데뷔하고 얼마안된 나일이 볼 완전 홍조리틀뽀쨕보이잖아 나일이가 몸 약한 도시소년 해리 좋아하는 그런거,,, 내놔,,,
존나 한동네에서 나고자란 루이랑 민익이가 런던 깍쟁이 해리한테 홀려서 투닥대는거
님들 나랑 루이해리민익 함 하자 응?
누가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제일 슬픈 죽음은 JK롤링에 대해 갖고있던 존경심 이라고 그랬었는데
// Live on Tour 2018 Oslo 03.21 // 공연이 다 끝나기도 전에 나가려다 해리에게 딱 걸린 관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리자리로 돌아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PasteCat

루이해리 ,,,,
나 진짜 산골소년 둘이서 말랑뽀쨕사랑하는 나일해리 너무보고싶어 해리가 사는 런던에서는 별이 보이지 않는다며? 여기는 별이 많아. 이런 대사치는 나일 주세요 제발
구오빠 노래 가사가 너무 루이해리다
님들 제발 나랑 루이해리 함 하자
아 솔직히 스트립댓다운 가사 리암해리 노래 제복도 )그거 벗어봐(잖아
이별을 배웠어 가사 진짜 루이해리다
막막 둘이서 모두가 불행하거나 하나 죽거나 둘다 죽거나 결국 닿지못하는 사랑이야기 넘 좋고,,, 그게 해리텀이면 더더더 좋고,,,,,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beyondmyday

해리른트친분들은 모두 햅삐엔딩 조아하시는것같은데 나만 새드 너무 좋아해서 탈이다 햅삐엔딩도 좋지만 새드엔딩 진짜 너무좋아 아악
제가 방금 새드 루이해리 검색을 해보고왔는데 존나 나밖에 없었다 죽을까?
루이 해리 아직 안해요
아 어떡해 해리 괴롭히고십어 외치기 쿨타임찻다
진짜 좀 심하게 슬픈 루이해리 보고싶네 어떻겧든 절대로 이뤄질수없는 로맨스 보고싶다 로미오와줄리엣같은거 어떤 식으로든 결말은 비극
그니까 뭐 원하냐면,,, 루이가 자기 발 아래 해리보고 pathetic 읇조리는거,,, 진짜 the발음 제대로 살려서 응??? 함 해조라 진짜


아저씨

나의 아저씨 이선균 아이유 관계가 인물관계도에서 '애정'이라고 되어있는 것에 대해 '딸 처럼 생각하며 가지는 애정'일 수 있다고 하시면ㅋㅋㅋㅋ저 말로 젊은 여자들 성적으로 희롱하고 착취하는 개저씨들 오백명 생각나지 뭔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Fake_G_

나의 아저씨 기획의도가 너무 이상하다는 글을 보고 찾아봤는데 일단 좀 당황스럽기까지 하네.. 뭔소리야. 그래도 나이 설정은 초기 시놉보단 좁혀진듯 하던데(줄어들어도 24살 차이.. 여주21 남주45.. 우리엄마랑 나보다
이번에 나온 (나의 아저씨) 티저 영상. 아이유 얼굴에 멍과 상처가 나 있다. 극중 “이광일”(장기용)이 “이지안”(아이유)을 짝사랑하는데, 이지안이 진 빚을 자신이 사서 괴롭히고 때리는 설정이기 때문. “좋아해서 때린 거야
아니 탐라에 돌던 그 여주 괴롭히는 젊은 사채업자가 서브남캐로 나온다는 드라마가 나의아저씨였어?? ㅋㅋㅋㅋㅋ 이게 웬 김기덕과 은교의 끔찍한 혼종인
마음만은 어린 소년이고 순수함을 간직한 아저씨(-묘사가 허용되는 기준 얼굴 제시합니다
#나의아저씨_불매 #나의아저씨 #여혐 극중 40대 여자 캐릭터들 후려치는것 좀 보세요
나의아저씨 이선균 돈도 없고 능력도 없고 철도 없으며 와이프가 사시붙어서 꼬무룩해진 설정이라는말 봣는데 진짜 토햇다ㅋㅋㅋㅋㅋ 진짜 모든 디테일이 이렇게 다 꼼꼼한가 싶을정도로 한남팬픽이네ㅋㅋㅋ 아이유랑 더치페이하는거 아닌가
나의 아저씨 예고편 아무리 봐도 이해가 안 감. 도대체 왜 삶에 찌든 20대가 찌질한 40대를 만나야 하는데..?? 이젠 신데렐라 스토리도 아니고 걍 늙고 능력없는 남자ㅋㅋㅋ 예전 남주들은 나이는 많아도 돈많고 성공한 존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comeonbabybluex

나의 아저씨보고 떠오르는데.. 진정 여심을 잡으려면 [나의 고양이] 라는 제목으로 어느날 나의 러시안 블루 고양이가 네코미미 강동원이 된 것으로 드라마 만들면 개대박치고 중국 일본까지 대박칠수 있을거란 생각을 함
그냥 지들이 먹고 싶은 걸 먹이는 것임. 나의 아저씨는 청년여성의 로망보다는 중년남성의 로망에 봉사한다. 나는 소시민 중년 남성이지만, 어떤 어리고 가난하고 위험에 처해 있는 젊은 여성에게는 구원자가 될 수 있다는. 차라리
야 빨간 막대기 뭔데ㅋㅋㅋ애정????? 심지어 느그아저씨 유부남이잖아ㅋㅋㅋㅋㅋ24살차면 걍 아이유 저 부부의 평범한 딸인데
드라마에 나오는 아저씨들 점점 하향패치 되고있고 이러다가 몇년후면 이혼남 아저씨의 애를 대신길러줌 + 시집살이 + 빚도 대신갚아줌 (- 이런드라마 나올듯
내가 생각한 나의 아저씨 희망 줄거리
나의 아저씨 등장인물 소개 읽어봤는데, 40대 남자는 마음속에 소년을 간직한 사랑스러운 존재인데 40대 여자는 추하고 안 사랑스러우니까 동년배 여자들과 짝짓는건 40대 남자들에게 불쌍한 일이니 그들에게 어린 새여자를 보급
어제 민방위 웃겼던 것 - 강사 아저씨가 ‘요즘 통장들이 다 60대 이상 여성들이라 비상상황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지 걱정이다’라고 강의했는데 강의 끝나고 등장한 구청장이자 민방위 대장이 60세 이상의 여성이었다능..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SpideyS2star

나의 아저씨 진짜 그냥 이거잖아
이상하다. 실제 아홉살 소년은. 시끄럽고, 버릇없다고 싫어하면서. 아홉살 소년의 마음을 가진 아저씨는. 21세 여성이 사랑해줘 마땅하다는 건가? 이상하다. 정말.
아저씨만 있는 마을 진짜 좋겠다. 메갈도 없고 페미도 없고 된장녀도 없고 꽃뱀도 없고 성괴도 없고 비자 보고 결혼하는 외국인신부도 없고 자기 ATM으로 아는 아내도 자식도 없고 마을 전체 노키즈존이고 맘충도 없고 한남들 꿈의
택시기사아저씨가 “남자들은 완전히 짐승이에요 충동을 자제할 수가 없어” 하길래 “그렇게 자기통제가 안되면 집에서 밥이나 해야 되는 거 아닌가요 큰일은 여자가 해야지 왜 남자들만 높은 자리 오르나 모르겠어요” 그랬더니 “맞아요
지금 광화문에 초록 반짝이 입은 아저씨가 이명박 구속됐다고 천원씩 나눠주고 계심 ㅋㅋㅋㅋㅋㅋㅋ 전재산 환원한다는 약속 지키신댘ㅋㅋㅋㅋㅋ
45살 아저씨 사랑스럽게 볼 생각하지 말고, 노키즈존 없애고, 아기들, 청소년들이나 사랑스럽게 봐라.
아이유가 마지막화에 사랑했다고 끌어안으며 블랙아웃되더니 지하실에 나의 아저씨 50명 정도 박제 되어있으면 또 모르겠어요.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alchemist_pa

2012년에 무슨 드라마가 나왔었냐면 '신사의 품격'이라는 드라마가 나왔었다. 거기 주인공들이 죄다 40대 남자들인데, 그때는 20대 정말 귀여운 여자애가 40대 아저씨가 좋다고 죽자고 쫓아다녀도 그 아저씨가 얘가 지금 왜 이래


가사

Troye Sivan Strawberries & Cigarettes 전체적인 색깔이 트로이 1집을 닮았다. 청춘과 필름영화가 떠오르는 가사.
가사 댑악 행복결혼식용이잖아요 전 트릿유베러 부르겟어(빌런
영상 지인이 보내줬는데 나는 이거 귀에대거 이렇게 가사 속삭인줄은 몰랐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형 귓가에서 파트하는 새호니나 익숙한듯 웃는 견스나 너무 귀야워죽겠음 ㅜㅜㅜㅜ(???)
션 신곡 가사가 ㅋㅋㅋㅋ 나는 일본에서 몇천 마일 떨어져 잇지만 자꾸 니 생각이 나네.. 지금 비행기 잡아타고 니 호텔 갈 수 있어 .. let’s get lost tonight in japan ..... 이런거네 .. ㅋㅋ ㅋ
리암이 대기실에서 댄서분들이랑 노는거 ㅋㅋㅋㅋㅋㅋㅋ one cock and bacardi 다음에 when I walk inside the party 해야되는데 가사 까먹었는지 또 bacardi라 했엌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아이
ㅋㅋㅋㅋㅋ아니 그냥 노래가 조아요,, 가사 진짜 예쁘고 가곡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좀 오래된곡,,!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Mcavoyuoung


루이

[단독 인터뷰] 원디렉션 루이 톰린슨 보이밴드 멤버에서 홀로서기까지 "홀로서기요? 제겐 늘 응원해주시는 팬들이 있어요. 그래서 외롭지 않아요(웃음)" "멤버들과 연락은 자주하는데 다들 바빠서 만나지는 못해요. 조만간 한번
나 진짜 루이한테 소송걸거다 이 짤 본 뒤로 일상생활도 안되고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이거 봐야지 다시 누울 수 있고 바람만 불어도 흩날리던 루이 머리 생각나는데 오늘 바람 오지게 불어서 하루종일 루이 생각했고 암튼
ㅋ ㅋㅌ ㅋ ㅋ ㅌㅋ ㅋㅋ ㅋ ㅋㅋ 루이 톰린슨이요 얘 완전 돈캐스터덕후애요 자기노래 뮤비도 홈타운 돈캐스터에서 찍고 영국 돈캐스터리그싸커 선수에다가 나중에 ㄹㅇ로 돈캐스터 시장할것같애요 미리 이민준비를 할가 생각중인 빈센트
운명이다 저는 오늘부터 루이민익 할개요. 옆집 형아를 보면서 가수의 꿈을 키워온 도민익 .. 결국 가수가 되어 미국 nbc 복도를 걷다 마주치고 .. 어 .. 너 ..?
민익은 저 멀리서 루이가 걸어오는걸 보자마자 심장이 두근두근 하는대 루이가 못알아볼까봐 긴장하고 쿨한척 걸어가는데 오른팔이랑 오른발이 같이 나가고 .. 아담이 이상해서 쳐다봣는데 식은땀 나고 잇고
저 보고십은거 생겻어요 루이가 자꾸 민익이한테 관심없는척 넌 내 동생 귀여운아가 이런식으로 대하니까 빡친 민익이가 무대에서 밴드메이트랑 딥키스하는거요,,, 그거 짤 뜨고 확인한 루이가 민익이한테 당장 전화하겟조 야 도미닉 너 미친거야?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텻다 저 지금 광대 터지려고 함 ㅆㅂ 아담은 아담대로 여친이 보몀 실어한다고 빡치고 아 근데 루이가 그거 보고 개 빡쳣는데 괜히 전화 안하는것도 개조아요 그래서 무대 끝나고 대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Ereu_S2_Kei

안돼 우리 루이민익 행복햇자나 랴를 떠나지 마새요
누가 랴님 떠난대요 우리는 루이민익 죽을때까지 하는거애요
리암이 덥스매시ㅠㅠㅠ 루이 목소리에 한거 최고야
다비치 그댈 잊는다는건 이노래조타 엄청 루이해리
아이고 애들아 루이 부서지겠닼ㅋㅋㅋㅋㅋㅋ 저 족굼이를 맨 아래 것두 무게 제일 쏠리는 가운데에 두면 어떡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지금 뭘 봐두 루이해리로 보이는 병에 걸림
루이 전 성 모엿조???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apotthecary

루이 트로이 오스틴이요
원디 화음 넘 좋아서 울고있었ㅇ는데 루이가 저 버튼 누르는 순간 감동 깨지고 웃음만 미친듯이 나옴 진짜 개웃겨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아나ㅠ이거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정신없어 루이 저거 왜이렇게 눌러대는거야 ㅋㅋㅋㅌㅌ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인이 표정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Vincent

우리엄마 완전 귀요미다 2016년에 소니엔젤 꽂혀서 하나씩 샀었는데 이사하면서 둘곳이 애매해 본가에 가져갔더니 옷 하나씩 만들어서 입히셨어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_qo_0p__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whitemilk_s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Syun_253D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earzz10

Vincent BOT 사람 콜바넴 해리 아저씨 영상 Chulsoo_d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