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아프리카TV

[야심(野心)] 변화를 시도하는 류현진과 새로운 구종 이야기 Hyun Jin Ryu (아프리카TV BJ지식테이너 김승훈
[야심(野心)] 심상치 않은 오타니의 시범경기 부진 Ohtani (아프리카TV BJ지식테이너 김승훈 2018.03.20
[야심(野心)] 짧고 굵은 2018 KBO리그 팀별 최상, 최악의 시나리오 KBO League (아프리카TV BJ지식테이너 김승훈
[사심(史心) 역사] 스티븐 호킹과 이론 물리학 RIP Stephen Hawking (아프리카TV BJ지식테이너 김승훈 2018.03.20 밤
[사심(史心) 역사] 스티븐 호킹의 무신론과 부부생활 RIP Stephen Hawking (아프리카TV BJ지식테이너 김승훈
[시사 진단] 3월 21일 기준 영장실질심사 출석 안 하겠다는 이명박 MB Lee (아프리카TV BJ지식테이너 김승훈
[시사 진단] 이명박 구속되어서 원래 하기로 했던 컨텐츠 뒤엎었어요 MB Lee (아프리카TV BJ지식테이너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pyoungppp22

[야심(野心)] 아직도 현역으로 뛰고 있는 이치로 스즈키 Ichiro Suzuki (아프리카TV BJ지식테이너 김승훈
[사심(史心) 역사] 스티븐 호킹과 루 게릭 병 RIP Stephen Hawking (아프리카TV BJ지식테이너 김승훈 2018.03.20 밤 ~


마스터베이션

실드 치는 팬들 갈리는 거 ㅈㄴ 웃긴 게 메디테이션이랑 대답해라예요! vs 아마스터베이션이랑대딸각은 내새끼아니고다른새끼라고 ㅆ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환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심각한거아니냐 남연갤 쟤들 일상생활은 가능한거야?? 대답해라를 ㄷH딸각으로듣고 메디테이션을 마스터베이션으로듣고 똥쌌다를 또섯다라니 더럽다 니들이랑 같은나라에 사는거 자체가;;
'미리욕해야돼'도 '미리익혀야돼' 고 '마스터베이션'도 '메디테이션'이잖아 ㅋㅋㅋㅋㅋㅋ 결국엔 팬들끼리 확대해석해서 애들 머리채잡은거네
마스터베이션 강다니엘 아닌데요 애초에 영상에 그런단어 나오지도 않음 강다니엘 위치랑 마슷 / 현 / 테이션 나온 위치 아예 반대고 마이크에 들어간 음원 거리랑 다니엘이랑 거리도 다름 게다가 나중에 소리도 물림 영
*마스터베이션=메디테이션 *미리욕해야겠다=미리익혀야겠다 *대딸각=대따해라(대답해라) *기빨차게=뒷발차기 *쏘렌토구팔땡땡+내번호공일공삼사일공칠땡땡땡+전화해라=사생진절머리 ★나아침에똥싸따=모닝똥

김하온 싸이퍼 더럽게 개사한 워너원 해명해 #마스터베이션 ㄱㄷㄴㅇ마스..읍..션!ㅋㅋㅋ ㅇㅅㅇ딸! ㄱㄷㄴㅇ따! ㅂㅇㅈ여기까지 그후에 계속 이어지는 랩 패러디 박우진 모션보고 딸 타령 한거 X 김
1 마스터베이션 메디테이션 발음 완전히 다름 2 메디테이션이면 묵음처리 할 이유 없음 3 저기서 "딸"이 나올 이유 없음 4 "여기까지"하라고 말림 5 다른 부분도 개사했는데 여긴 아닐 이유가? 6 거리감이 다르
아니 그단어 몰고가는사람들 귀없어? 영상좀 제대로 들어봐 마슷 현 한다음 2.5초 3초후 마슷현말한사람아닌 다른사람이 테이션 말하는데? 같은사람도 아니야 어떻게 들으면 마슷현이 마스터베이션
1. 마스터베이션+딸을 얘기하다 우리는 왜 자유롭지 못하는가 대해서 얘기 -) 사생 자동차 번호 얘기 후 큰 소리로 대딸각! 을 외침 2. ~~메디테이션 + ~는가 하는 김하온 랩을 따라함 -) 사생 자동차 번
워너원 마스딸베이션 아니고 마스터베이션 아니고 """매.디.테.이.션""" 입니다 마치 마슷,,션,,딸! 베이션! 이라고 들리는 것 같지만 0.018378191초로 느리게 들어보면 매디테이션라니까요?ㅡㅡ
마스터베이션도 대딸각도 애초에 아닌데 이거 두개 대체 누가 들어서 퍼다나른거임??? 진심 본인이 보고싶은것만 듣지말고 마스터베이션 ) 메디테이션이고 대딸각 ) 대따해라 대단해라임... 라이관린이 대딸각을 어캐아냐고 그


시엔

테이 어떤 할머님이 강에서 빨래를 하는데.. 시엔 응 테이 거기서 선분AB위를 지나는 동점P가 흘러오고.. 시엔 : 테이 그리고 그안에서 중점M이 시엔 테이 선분PC를 t:(1-t)로 내분하는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EBTGCG

테이hand. 시엔손! 테이shake. 시엔흔들다!! 테이shake hand. 시엔수전증?!


피오

180322 SJYP 2018 Summer/Fall 프레젠테이션 존귀탱😖 #피오 #블락비 #표지훈 #표찰리
아니죠 피오님이 테이카를 뽑을 수도 잇지
더블유와 함께가는 서울패션위크! 솔로 활동 준비부터 연극무대까지 눈 코 뜰새없이 바쁜 오늘의 주인공 피오! 디자이너 스티브, 요니와 의리를 지키기 위해 연극 공연 바로 직전 SJYP의 프레젠테이션을 찾았습니다. 헤어샵부터 전
#W_OntheWay 솔로 활동 준비부터 연극무대까지.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오늘의 주인공은 피오! 절친한 디자이너 디자이너 스티브, 요니의 브랜드 SJYP 프레젠테이션이 있던 오늘, 그의 하루는 어땠는지 함께 볼까요? bl
180322 SJYP 2018 Summer/Fall 프레젠테이션 포토월 😊😊💕 #피오 #블락비 #표지훈 #표찰리
180322 SJYP 2018 Summer/Fall 프레젠테이션 퇴근 #피오 #블락비 #표지훈 #표찰리


애들

애들 고등학교/테이코 버전 너무 좋아ㅠㅠㅠㅠ
포디움 프레젠테이션은 내가 우리 학교 애들 중 첫타라 그래도 내가 제일 먼저 자유다ㅋㅋㅋㅋ 오늘 밤에는 못본 젬상썰 보러가야지
ㅇ ㅏ 그거 보구 싶다 11월ㅇ ㅔ 애들 키 이런거 다 갱신되어ㅓ나오는데 얌굿 180돼ㅐ서 좋아하고 있다가 테이타도 1cm 커서 173인ㄴ거보고 ㄸ ㅣ용하는거
미모담당- (우리애들 다 미모담당이라 이건 적당히 패스) 귀염담당- 핀 하워드 사라 두뇌담당- 테이 도하 장담 아메 센스담당- 화아 아무것도 안하는 담당- 키스 기야시 은율
아니 테이카 없는 것도 없는건데 왜이렇게 같은 애들이 많아


마슷

영상에서 들리는 테이션이 들리는 위치랑 강다니엘이 있는 위치는 애초에 차이가 나며 강다니엘 위치랑은 반대의 위치다 게다가 마슷 현 과 테이션 이 둘 자체의 목소리도 다르며 다른 사람이 말한 것이고, 저렇게 음
또 마슷 현 테이션은 서로 목소리도 다르고 사이에 음절이 그렇게 크게 띄어지는데 대체 그게 왜 ㅁㅅㅌㅂㅇㅅ으로 들릴일? 영상만 봐도 그 단어는 존재하지도 않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EnPrism


티소랑

ㄴ나도 티소랑 테이머로 (굴러서뛰어옴 앗시 근데 테이머 짤밖에 없어 ㅌ ㅋㅋ ㅋ #알티수만큼_최애캐에게_병아리를_안겨준다
티소랑 테이머한테 병아리 많이 안겨줄수있다 행ㅂ복
마우스커서에 티소랑 테이머 아이콘 둘 다 설정했더니 둘이 번갈아가면서 나오는ㄱ게 아주 웃기다 귀엽다
으음 티소랑 테이머 보고십다


꿈꾸는

기억해...16.11.22...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별언니 음성으로.... 무말랭 출현..... 마마무 사라ㅇ앵*♡*
어제 테이 형 꿈꾸는 라디오에서 들어본 랄라스윗 - 같은별자리 노래가 좋아서, 랄라스윗 앨범 전곡 다운 중 ㅋㅋ
170315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여자친구 #예린

MBC FM4U 오후 11시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에 #드림캐쳐 가 출연합니다❣️ 우리 꿈둥이들 목소리 듣고 싶으시다면 라디오 앞으로 모여주세요❣️ 다들 라디오 들어주기 드림캐쳐랑 약속~ #테이의꿈꾸라 #dream


영어

Plz rt 1. 마~ “테이션” 영어단어 이후로 지속되는 “-한가” 라임을 계속해서 반복하는 것은 ㄱㄷㄹㅍ2 ㄱㅎㅇ님 싸이퍼 랩 플로우와 유사합니다. 논란되는 단어는 해당 단어가 아니며 싸이퍼 가사 중 “me
ㅌㄷ 수학프린트1셋 수학오답 영어 딕테이션 영어 단어 4뭉 법정 정치인에게편지쓰기 국어 문제풀기 세지 한번 보기 무기력에지쳐죽기
ㅌㄷ 수학프린트1셋 수학오답 ~일 영어 딕테이션 영어 단어 4뭉 ~토 법정 정치인에게편지쓰기 ~31 국어 문제풀기 ~오늘 세지 한번 보기 ~언젠가 무기력에지쳐죽기 ~당장


고등학교

테이가 저희 중학교 선배에요 저희 고등학교 국어쌤이 테이 가르치셔서 축가도 테이가 불렀다고..
이번주 테니킹 봤어?! 새로 등장한 도테이 고등학교 개간지!!


한데

요즘 손목이 불안불안 한데 미리 아대나테이핑해둘까ㅋㅋㅋ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waterdeer12

나는 진짜 요새 수직적관계 절실하고 나를 휘어잡고 나의 브랫을 테이밍해줄 사람이 필요한데.. 애인이는 그냥 연애로도 만족하는 것 같고 혼란하다 혼란해
그렇긴 한데... 그럼 그림에서 루스님이 계시는 자리에 이 노래를 부르신 다른 분을 넣는게 좋겠네요. 루스님이 계시는 자리를 비워놓기엔 너무 허전하니까요 /-\ 테이님 지금 안 괜찮으시겠죠 당연히 ._.)..?
그랜드 위에 워크ㅡ테이션 올려놓는게 좀 웃기긴 한데 ㅋㅋㅋ
노트테이킹 너무 답답하다 어노테이트가 훨씬 편한데 책에 낙서질햇다고 혼나고.,,, 학교 돈도 많은데 그냥 책 사주면 안되냐 어노테이트 하게.,,,
신이벤...,,,, 하 저는 테이카못 뽑았는데 이벤이 신캐니까 해야될 것 같긴한데 의욕이 안 나네요ㅠㅠㅠ 아니 뭐 나올때마다 가챠돌리는데 나오지도 않고 제 계정 자체가 5성이 진짜 안 나왔어서 너무 현타오구요ㅠㅠㅠㅠ


워너블

워너블엔터테이먼트 커서차리거싶네 트친들 캐스팅해서데리고가고싶다
아 이미 워너블 엔터테이먼트 아니엇던가요??? 저는 워너블엔터테이먼트 소속된 워너원인줄ㅡ 알앗어요 ㅋㅋㅋ

나랑 워너블 학교 워너블엔터테이먼트 할사람 있으세요 ?
초멘) 워너원 소속사가 있긴한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 워너블엔터테이먼트
이 정도면 워너블 엔터테이먼트임;;
워너블엔터테이먼트 존좋 ,,, 소속사 얼른 옮기자 !!!!!!!


테이

참고로 킨쨩이 여러 오락거릴 가져와서 열심히 프레젠테이션 하고 같이 놀려고 해도 정작 아이컁이랑 후리링이 게임 룰을 이해하지 못해서 헛수고가 되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한다ㅋㅋㅋㅋ
메-데이!! 보쿠또와캇떼모! 모다키시메나쿠테이인다요~~~!!! 헤이! 메-데이!! 보꾸가와깟따라~~~ 모이치도와랏떼큐ㅜ레루까나~~~ 세 워어어어어어어 모보라시닷떼시룬다요오오오오~~~
머리는 괜찮을 거라고 봅니다(ㅋㅋㅋ) 유우는마치 먀비가 혼자낳은듯한 아이니까() 특히나 그런 느낌이 들겠어욬ㅋㅋㅋㅋㅋㅋ 테이 눈 뜨면 바로앞에서 손잡고있기! 산후조리까지 확실히 책임질거라구요 출산이란 힘든거니까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_iiillusion

네 그건 너무 감시당하는느낌나서 오래전부터 테이푸 붙혀놧어요.... 흑흑 백신프롯그램 암거나 다운받으면대나요 따흑 넘 만이물어봐서 죄송해요ㅠㅠㅠ
엉망진창이에여...테이핑 투성이이인 서류 수백장과 열리고닫힌 파일첩들...ㅠㅠ 굴처럼 파인 가운데서 타이핑하는 튀각...ㅠㅜ
테이카 계속 아른거려서 앜셐 트이터 계속 들어가고 있음;;
이렇게 나는 모의고사로 하는 거 보다 딕테이션 걸로 하는게 더 빠르다는 걸 알았고 앞으로는 딕테이션으로 할 것,,,
다시 만들어본 테이머포인터
테이타가 그렸는지 아닌지 모르겠어...
라고 하기엔 스즈X테이 가서 가츠동 밥알 하나까지 청소하고 옴

테이어씨 스윗하게 웃으면서 윙크하면서 지나가는거 또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
개웃겨 여름 방학까지 돈 모아야댄다 ㅋㅋㅋㅌㅇㅎㅋㅋㅋㅋㅋㅎ 일단 테이코 경기복만 사면 한 커플링 20개는 할수잇겟내욬ㅋㅌㅌㅎㅋㅋㅋ
메이테이 선생이 다시 양갱을 집고는 주인 쪽을 힐끗 보다 주인 역시 메이테이 선생의 먹성에 전염되었는지 저절로 과자 접시 쪽으로 손이 갔다. 인간 세상에서는 모든 면에 적극적인 자가 모방꾼을 거느릴 권리를 갖는다.
테이페스 안간진 곧 2년째... 내 머릿속에 제노스가 이제 초기화 될 때가 되었는데 슬슬 심포니아를 해도 괜찮지 않을까
다음 컨실러는 나스 팟이거나 에스쁘아 테이핑어쩌구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저 테이코ㅓ웜업 잇잔아요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 테이코올캐ㅔ러 다하기,,,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 저히 살한번 거하ㅏ게 빼보죠 ㅌ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 ㅎ테이코올커플릳 화이또~~!!!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eggry

역시 쿠로콧치가 달라졌어. 테이코 시절에는 이런 농구를 하지 않았는데.
테이거. 연구실 앞에 놓여있는 히비키가 싸놓은 도시락이 있을 거다. 그걸 가져와줘.
음? 씨나인엔터테이먼트에서 왜 나한테 의류를 보내지??? 나는 뭐 암것도 없는디;
테이르몬, 돌아올거지? 돌아와 줘. 테이르몬..
그러니까, 오늘 사와야 할 리스트가 대(對) 전투개체용 테이저넷건, CR체임버 액체질소, 다이어트 시리얼, 애플파이용 사과 3파운드, 주방세제, 옥수수 통조림... ...이젠 싫다...
힘들땐 즐거운걸 찾는거라고 했습니다. 엊그제 싸지방에서 구매한 테이머로드!
테이코중 시절에는 다들 자기의 능력을 보여준다고 팀플레이란걸 볼수가 없었죠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HIEMILE

#최근_뛴_커뮤_5_관캐유무 눈의아이들)루카스루카스(이마탁탁 모애 6기)(머리 땅바닥에 쳐박음) 여러모로 일 많았던 6기라서 눈물이 납니다 테이머아카데미)(미간좁힘스오옵) 리공간)없다~~~덕캐들사랑해~ 나예중2기)ㅎ힉릯힛ㅎㅅ리힣힛(하랑이 쓰다듬)
#최근_뛴_커뮤_5_관캐유무 리공간-친 테이데미-구 이대삼-좋아해 사사야키!!!!!!! 웰컴투-최 나예2-고~~
다아크 로드에 밤의 황제에 미다스의 손이라... 으음, 우리 동맹엔 환장 부스러기 테이머도 있네.
테이핑 연습 한번해봐야겠따...효과 완전 어마무시하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캐스팅 발표] 스칼렛 오하라 役바다 김보경 루나 레트 버틀러 役신성우 김준현 테이 에슐리 윌크스 役정상윤 백형훈 기세중 멜라니 役최우리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캐스팅 콜'
요즘 작업할 때 손목이랑 손가락 마디가 아픈데...추전해주실 손목보호대나 테이핑 있을까요ㅠ..?
노젠키 스타일~!!!다카라 쿄와 쿠닷테이이야~~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vlove143

오늘안에 마사장님 모셔오기 기원제를 지낼것임니다 재료는 고오빠 쿄지 테이카 챠라선배 하야토임 일언니가 이걸로 대장님 5성뽑았댔음
보통 영문책 읽으면 한권 읽는게 하루에 불가능해서 오늘 노트테이킹까지 하면서 읽는데도 몇시간만에 다 읽는거 보고 감동해버렸네요ㅠㅋㅋ
아냐, 호라이즌... 테이커가 자기자신을 학대할 뿐이야.
아 6분뒤에 독일어로 프레젠테이션 함... 주제는 갱냄
Get the victory! 새로운 스타트라인에 서서 Get the Victory! 꺾이지 마라, 내 마음과 몸이여 Get the Victory! 무슨 일이 있더라도 승리를 거머쥐겠어! (세이가쿠 vs 효테이, Get the Victory)
앗 그런ㅜㅜㅜㅜ안그래도 손목 보호대하면 손목 더 약해진다고 해서 하지 말라그러던데ㅜ조아조아 그럼 운동 테이핑 사서 해바야겠다!!!이따 찜질도 해줘야지ㅜㅜㅜㅜ거마워~!!
[혹시 있으실까요~ 위스키 페어링 디너!!] 🥃🥘 온지음 이후 오랜만에 함께 가실 분이 있으실까 싶어 트위터에 올려봅니다. 글렌피딕 1병 구매시 모든 연도별 테이스팅+루뽀 페어링 코스!! 이참에 저도 위스키를 알고 싶어서요.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ra_reprise

글고보면 도키메키.마지막 연성이 일주일이 넘엇잔아... 아니 근데 일주일간 급하게 프레젠테이션 준비하느라 넘나리 바빳음...이번주는 졸래 놀아야지(타당탕다당)
금미님ㅁ이 비기스트드리머부르시는거보니까 테이머즈보고싶다 (급;)
ㅇㅌ) 울애기 그때보다 놀래 억수로 많이 늘었다 😱😱😱😱😱 최고야 테이리💕💕💕
흑마를 키워서 저번에 주운 테이와즈를 끼워주고 싶다 ...만렙이라니요!
안녕 테이님 파로 시마시타
아구 매워0ㅅ0;; (테이님:ㅡㅡ
아이돌au 리에쿠로 벡스테이지 메챠쿠챠가 왔어요)()9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Tetpe_425

생각 정리를 위한 프레젠테이션의 기술 그림으로 그리는 생각정리기술 실천편!{ "error"{ "errors"[ { "domain""usageLimits",
리스닝의 경우, 노트 테이킹 시 집중력이 끊기면 안 됩니다. 한 번 흐름을 놓치면 리스닝 지문 전체 내용을 놓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미겔 스윗 포테이또.....
※ 타카오가 테이코중입니다. 중2때 테이코중으로 전학을 갔다고합니다.
"죄송합니다, 테이트 양. 만나고 싶지 않다시네요."
테이코패스
테이타상 일러의 미도링 캐 없나 했더니 백백이 있었고 이건 지금 집에 한팩 있다(첼님:^^)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Gin_G5

(❤) 여러분 제가 학원 프레젠테이션을 '페미니즘'에 대해 하려고 합니다! 여성혐오의 사례, 페미니즘의 중요성등 답을 조사하고 싶습니다! 멘션, 디엠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아니 왜 보호대로 자아존재를 느끼고 그래요(보호대 던져버림 테이핑 하자 춘자씨
주문$폭#주! 스%테이₩크 덮밥도 가””능!
헐 오늘D88이구나 테이코 키세 그려야하는부분....!
약국에서 파니까 한대할때 슬쩍 나가봅시다 사고나서 하기 전에 인터넷에 테이핑하는 방법 쳐보시기!! 잘못하면 하나마나니까 꼭 알아보고요!!
허억..... 테이님 수술해요...?
헉... 연어팟에 테이님두 오실 수 있으면 조켓따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today_yerin

로건로라가 좀만 다른 상황에서 만났더라면.. 따흑흑.. 로건의 어린이돌봄이 뮤테이션을 적극 발휘할 수 잇는 상황에서 만났더라면.. 넘 조았겠다 죽어라 사피엔
[더뮤지컬 뉴스] 5월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하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 바다·김보경·루나(f(X)), 신성우·김준현·테이, 정상윤·백형훈·기세중, 최우리, 최현선·한유란, 박유겸, 김장섭·윤영석, 임진아·안유진
내일 영상찍고 렌즈사고 테이프사깅 긁이고 오늘 자서전쓰기
카노토는 쫄티(?)입으니까 타스키 필요없을거고 히노토 니는 양털때매 필요없을거고 하나레는..포니테이라고 타스키묶어주세요... 이나미는 겉옷제대로 입고좀 이누이는 옷 소매부분이 좀 다르던데
개웃갸 ㅋ ㅋ ㅋ ㅋ ㅋ ㅋ 기무치와 이키테이마스!
타카키 재이. 테이키 대학 유전자 연구팀의 수석 연구원입니다. 용건이 있나요?
고양이스크래쳐 사궁 딸기스티커사궁 꾸미기테이프사궁 ㅇㅂㅇ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hayun_s2

(멱살흔들)너가... 어!11! 너가 어케 나한ㄴ테이래!! 어!
헐ㄹ세상에 테이님 넘 기여워요;;;😮😮❤
효테이 영원한 ㄴ내 본교(? 세이슌 내 마음의 고향 릿카이 팬클럽 들어갔습니다 시텐호지 사실 내 집임 테니프리 진짜 스포츠장르 이나이레랑 같이 입덕작이라...(애정가득
테이핑 실력이..😧
🏠우리 집에 왜 왔니 - 연이x재희🏠 웹드라마 나오면 좋겠따’-‘! 재이연이 행복해라❣️ - 재희. 테이 () 연이. 유비(dnqud5004) PB. 둥실 (masumi_S2)
#구속큐2_후기 구속큐2에서 스가와라를 맡았던 테이임니다✌🏻 애교부리고 다니고 캐입 별로였던 스가를 이뻐해주셔서 끄흐흑,,,,💞💞 우리 구속큐 스탭들,와주신 손님분들 모두 감사합니다🧡끝나고 나니까 너무 섭섭하네오😭 생각나는대로
저 센터에는 발렌타인 문제에 신경쓰는 게 쟤들뿐임??? 모니터로 프레젠테이션 하는 것처럼 굴고 있는데 아무도 다가오지 않아.. 쟤들이 보고 안 하고 맘대로 해도 아무도 이르지 않고요.. 근데 다들 각자 모니터 보면서 뭔 일을 하고는 있어..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17_SVTnote

10번...?카가미에요.그보다 처음에 선배의 볼을 커트한 11번, 그 녀석이 테이코 시절의 팀메이트 쿠로콧치에요!
테이님이당♡♡♡ ㅈㅓ녁밥이용!!
앜ㅋㅋㄱㄱ역시 치킨!! 쪼아요 치킨 먹어야겠어욤♡ 테이님 저녁 먹었어용?
이거 테이프 화이트처럼 쓰는 양면테이픈데 진짜 짱 좋음 지금 저 액자 벽에 붙인게 얘임
테이냥
아 근데 솔직히 테이커랑 쌍둥이라는 소리는 실례에요.(5)
리플렉션/홀 뉴 월드/미녀와 야수 그리고 된다면 라푼젤 힐링 인캔테이션 까지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yunji421

테이님 진짜 넘 예뻐요...(쓰담
오래보관하면 테이프 찐득거림이 남는다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제가오늘 받은거 미개봉 신품인데 보관한지 좀되서 테이프채뜯으니까 찐득거리는거 남더라구요 다마고치아녀도 다른 장난감 테이핑된건 거의다그래요
??? YMC엔터테이먼트님? .....
아~~ 찐득거리는거 맞아요.. ☹️ 하긴 중고품 사진같은거 보면 흑다 테이핑 누래지고 때낀거 같고 좀 지저분해보이긴 해요..
헤리테이지?
교수님이 너네가 프레젠테이션은 잘하는데 핵심이 없어서그래~ 이러는데 그걸 지금 위로라고 하시는거신지ㅣ.....
큼큼, 저는 저를 영업하겠어여! 24ㅅi간★활동ㄱr능! 퇴ㅁ ㅏnr@@@ 테이 아 ! (;)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vpdl2830

ㅊㅁ)발표시킨다고 프레젠테이션 만들어오시라했으면서 발표안시키는쌤
테이언니 고마워uㅅu*)/ 언니 말대로 오늘 좋은 꿈 꿨으면 좋겠다💕💕💕 언니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학기초에 들켜서는 안될 것 -예체능 계열의 모든 재능 -휴지를 챙겨다니는가 (물티슈, 가위, 풀 등) -프린터기 유무 -프레젠테이션 실력 (ppt, 발표 능력) 공부잘하는 건 들켜도 문답하면서 공부되는데 예체능 계는
저는 엄살이 심하니까 사용해보겠습니다. 그냥 테이핑용 테이프 사려고했는데 테이프는 엄지사이가 너무 아파서... 마침있길래 어디선가 본것같아서 구매했어요ㅋㅋ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DiorJuneB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sweet36894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sweet36894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saru_demon

테이 아프리카TV 김승훈 마스터베이션 시엔 피오 꿈꾸는 V_Chok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