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워너원

170807 프리미어 쇼콘 I'm feelin' so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님의 리퀘스트! 💭(녜리가 선물이면 조아하게찌? ㅎ0ㅎ)
Special | 에너제틱(Energetic) MV 보너스 컷 #2 이보다 더 에너제틱할 순 없다! 청량美 가득했던 워너원 '에너제틱(Energetic) MV 촬영 보너스 컷을 공개합니다♬
[비하인드] #CLC#워너원 활동으로 음악방송에서 만난 #큐브형제 #엘키 & #라이관린 린린 왈 본인이 키가 더 크니 누가 형이고 누가 동생인지 모르겠다며,,🤔 #남매아닌가요 #비주얼남매 👸🏼🤴🏻 🎧 #SUMME
[📢]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워너원이 1위 후보에 올랐습니다👏🏻 휴대폰 문자 입력창에 '워너원'을 입력 후 #2336 으로 문자 발송하면 투표 완료‼️ 우리 워너블의 힘을 보여주세요💕 #WannaOne #워너원 #
Wanna One | '에너제틱(Energetic) M/V (Performance Ver.) 워너원에게 특별한 의미의 I O I I OI II (10,110,111) view 달성 기념 퍼포먼스 MV 공개!
[#워너원데이] COMEBACK WANNA ONE - I PROMISE YOU 즐겁게 보셨나요? 워너블과 함께여서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항상 워너원과 함께 해줘서 감사합니다( ´ ▽ ` )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jeonyul_

Wanna One l '리액션 스위치 ON!' 윤부장님과 10명의 직원들 워너원 두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를 만나는 시간!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
Wanna One l ′선수모드 OFF! 소녀모드 ON!′ 컬벤져스의 응원 메시지! 워너원 두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를 만나는 시간! ′Wanna One COMEBACK <I PROM
Wanna One l “에~ 이르수노우위~!” NG 지옥 리와인드 촬영 현장 공개! 워너원 두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를 만나는 시간! ′Wanna One COMEBACK <I PRO
Wanna One l 워너원배 아이디어 경진대회! (Feat. 프로 스틸러의 등장) 워너원 두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를 만나는 시간! 'Wanna One COMEBACK <I PROM
Wanna One l 'BOOMERANG(부메랑)' M/V 화려한 골든 에이지의 시작! Wanna One 2nd Mini Album "0+1=1 (I PROMISE YOU)" #WannaOne #워너원 #BOOMERA
[선공개] 호흡척척 워너원 노래방! l 오늘 저녁 7시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 3월 19일 오늘 저녁, 우리 워너원과 함께 해주기로 약.속.해.요♥ Wanna One CO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익명님의 리퀘스트! 피노키오 녤! 녜리는 사람이지요? (❌) (삐빅- 요정입니당~ (⭕️)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님의 리퀘스트! 피자 젤리 사달라고 땡깡 피우는 녜리인데ㅋㅋㅋㅋ 그리고 보니까 땡깡보다는 거의 아련함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님의 리퀘스트! 프듀 시절 포카리 녜리를 말씀하셨는데! 그 포카리 녜리가 이 녜리가 맞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많은 분들의 리퀘스트! IPU 뮤비 녜리! 🎁 (선물은 덤이구 녜리 가져! ㅎ0ㅎ!)
신한 SOL DEEP DREAM 체크카드 #워너원 한정판 ✔️SOL앱접속➡️오른쪽 위 막대기3개 클릭➡️외환/신한카드클릭➡️신한카드신청➡️워너원 체크카드 신청
컴백쇼 민현 흘끔흘끔 기웃기웃 다른팀 보고 오더니 또박또박 더블유(워너원) 하트 더블유(워너블) 쓰는거 너무 귀여워 ㅠㅠ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익명님의 리퀘스트! 야구하는 녜리 그려달라고 하셨는데 프듀 때 녜리 생각나서 핑크녤로 그려쑵니다! ⚾️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님의 리퀘스트! 어린 왕자 녤! 🌹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plzongtime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익명님의 리퀘스트! 시그녤 보녤~ 시그녤 보녤~ 찌릿~ 찌릿~! ⚡️
[📢] '2017 MAMA'에서 Wanna One이 남자 신인상,베스트 뮤직비디오상,남자 그룹상,Qoo10 올해의 가수상 후보에 올랐습니다.😍워너블 여러분의 많은 투표 부탁드립니다❣️❣️ #WannaOne #워너원 #
[📢]워너블 여러분❣️SBS 인기가요에 워너원이 1위 후보로 올랐습니다🎉지금 멜론 아지톡을 통해 사전투표가 진행 중입니다🗳아직 투표 전인 분들은 오늘(26일)밤 11시59분 마감이니 서둘러주세요😚#WannaOne #워
#워너원 #하성운 군에 대한 루머 재생산 및 확대를 멈춰주세요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확대, 재생산하는 글이나 기사가 유포된 것을 발견하시면 아래 세개 메일로 pdf 송부 부탁드립니다 starcrewentdaum.ne
#워너원 스타라이브 현장에 계셨던 분이 건너건너 아시는 분인데 ㄷㄸㄱ 아니고 됐다그래 아니면 됐다니까 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십십십 마이크 연결되서 나는 소리 잡음 이라고 했습니다 미리 욕해야겠다 ❌❌❌ 미리 익혀야겠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익명님의 리퀘스트! 사랑니 빼서 아야한 녜리ㅠ0ㅠ! (녜리두,, 쩨리 먹구 시푼데에,,(울먹) 😟💦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익명님의 리퀘스트! 인형들과 함께 생일 파티 하는 아가 녜리! (케이크 그리는 걸 깜빡해서,, 이모티콘으로 대체합니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원래 올리려고 했던 건 꿈뻑꿈뻑_파닥파닥_녤.gif 😂 근데 넘 정신 사나워서 뽀뽀녤을 다시 그렸답니다ㅠ0ㅠ (기진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성질도 넘 귀엽게 내는 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싯꾸로어,,! (힝)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내는 누꼬,,,? 내가 녤이가,,,? ,,,,,(머엉-) 내는,,, 내는 잘 모르게따,,,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내이름은 강다녤. (돋보기 사용법도 모르는 초짜) 탐정이져. (팟-칭) 🧐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님의 리퀘스트! snl 녤냥이의 뀨우~~?🐱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익명님의 리퀘스트! 녤이 여기 있던 고기 어디 갔어? 녤 꼬기 몰라아~❓❓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님의 리퀘스트! 계란후라이 젤리 덮고 자는 녤이! 꿈꾸면서 젤리 냠냠 거리는 것도 잊지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haribomanijura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신기한 건 일단 찍고 보는(x) 보내는(o) 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peachhj_danik님의 리퀘스트! 하울 코스프레 녤이 2!! 꽃 선물 하고서 유유히 사라지는 녤이랍니다~🌹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님의 리퀘스트! 워너시티 다녤! 빨강팀 다 지고 이쎃ㅎㅎ! ;ㅅ;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녤이는 자고싶따,,, zZZzzzZZzz
#워너원 #김재환 #wannaone #kimjaehwan #energetic #팬아트 #fanart 야무지게 점프도 잘 뛰는 우리의 재환선수,,,!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녤이는 천사이지요...? 그래서 날개가 있는 것이지요...? 😂
#워너원 #김재환 #wannaone #kimjaehwan #energetic #팬아트 #fanart 누구 보다 자연스러운 표정의 형아 째니와~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보라보라 강다니엘(녤이) *'ㅅ'* (까먹구 안 올릴 뻔 했ㄷ)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공항 강다니엘(녤이) *'ㅅ'* 녤이 잠 오는 거 아니구 그냥 눈 감고 있는 거예요오...zzz (거짓말)
[📢] 쇼!음악중심에서 워너원이 1위 후보로 올랐습니다👑휴대폰 문자 입력창에 '워너원' 또는 '2번'을 입력 후 #0505 로 문자 전송해주시면 투표완료⭐️오늘도 우리 워너블의 힘을 보여주세요❣️#WannaOne #워
rt)여러분 워너원 컴백 기념으로 멕시카나 퍼즐나눔하려고해요! 종류하나만 고르셔서 멘션달아주세요.배송비는 제가 부담합니다.트찐인 저가 탐라에 보이시면 알티 한번씩만 누르고 가세요~디엠안열려계시면 당첨되셔도 무효입니다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녜리 뽑뽀 받을 쟈람~~?~~? 😘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익명님의 리퀘스트! 볼 짜부된 녤이를 보고 싶다고 하셨는데 또 제 멋대로 그려버렸다고 한다,,,😂 저래 보여도,,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님의 리퀘스트! 이것은 침대에서 폴짝 뛰는 녤이입니다^0^ 침대는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ssjrjr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익명님의 리퀘스트! 녤 달니임~~ 저 녤이에요오~~ 제 목소리가 들리시나용?ㅅ? 별 머리핀 차고 달님한테 소원비
#워너원 #김재환 #wannaone #kimjaehwan #energetic #팬아트 #fanart 째니는 자는 거 아니야아,,, 자는 거 아ㄴㅣㅇㅑㅏ,,zzzzzZZZzzzZzz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님의 리퀘스트! 한끼줍쇼 콩나물 요정 녤이 그려달라고 하셨는뎈ㅋㅋㅋㅋ 이,, 이렇게 제 멋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에너제틱 다녤,,,,, 넘 예뽀소,,,, 그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님의 리퀘스트! 겟어글리 연습할 때 녤이를 그려달라고 하셨는뎈ㅋㅋㅋ넘 귀여워서 영상을 몇 번이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Kangdaniel_fan님의 리퀘스트! 어깨 넓다는 소리에 절로 어깨춤이 춰지는 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님의 리퀘스트! 쏘리쏘리 시절 핑쿠 녤이! (라 쓰고 젤리녤이라 읽는당~)

#워너원 #김재환 #wannaone #kimjaehwan #energetic #팬아트 #fanart 하지만 결과는 처참했다고 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푸덕😂😆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이불 밖은 위험해 재방 보다가 갑자기 그리고 싶어진 그림,,,! 녤이 수영하고 왔으면 씻어야지요~ 녤 시러 시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그런 형아의 표정을 괜히 한 번 따라해보는 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마법사가 된 녤이! 우주로 이동하는 것 쯤은 식은 죽 먹기라구요오~ *'ㅅ'*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프듀 시절 강다니엘(녤이) *'ㅅ'* 개인적으로 체크셔츠 제일 좋아하는 1인ㅎ
#워너원 #강다니엘 #이불밖은위험해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이불 밖은 위험해 강다니엘(녤이) *'ㅅ'* 녤이는 벌레가 시러!
멈무이 같은 사람 그거 다녤이다 녤뭉이 퓨 하고 라스에 날라와🐶 #라디오스타 오늘 밤 11시 10분 #강다니엘 #워너원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hwangsamag_

✨워너원 앨범 구성품 교환 1-1=0도 구해봐요✨ ONE💖 포카 옹성우 등신대 라이관린 WANNA💜 포카 옹성우 등신대 박우진 😇님 모든 황민현 ❤️뎀주세요❤️
성운이 생일 미리 축하해🧚 #HappySungWoonDay 전날에는 성운이 영상...☁ #워너원 #하성운 #HaSungWoon
워너원 앳스타일 촬영현장 2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energetic #팬아트 #fanart 님의 리퀘스트! 플레시아 볼 콕 녜리! 👉🍑👈
180321 눈 오는 날 민현이❄️ #민현 #워너원 #MINHYUN #WANNAONE
모두들 보시고 말하세요 정확하지도 않은데 목소리로 판단하고 억울합니다 #워너원 #스타라이브 #wannaone #YMC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옹성우 #강다니엘 #김재환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이대휘 #라이관린
13. Wanna One (워너원) - 에너제틱 (Energetic)


WANNAONE

[🎬] Energetic한 뮤직비디오 10,110,111 view 이벤트 달성 워너블 여러분 감사합니다💕 에너제틱(ENERGETIC)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2017.08.19 Coming Soon #WannaOne #워
[공지] 오늘 COMEBACK WANNA ONE - I PROMISE YOU 인원체크는 오후 2시 30분에 사진 속 장소(CJ E&M 앞)에서 진행됩니다. #WannaOne #워너원 #IPROMISEYOU
츠암나 조명 없는 데서 찍어도 자체발광 #WANNAONE #하성운 군!!! OH 아이돌의 꿀 피부란 이런 것이다!! OH 오늘 #엠카운트다운 #ENERGETIC #활활 무대에서 블링블링 미모 뽐낼 거예요!! 우리
이거 완전 천상 아이돌 아닙니까!! 이 넘치는 끼와 매력!! 그리고 엄청난 비율!! #WANNAONE #이대휘 군은 #엠카운트다운 #ENERGETIC #활활 준비 중!! 무대만 재밌게요? 곳곳에 숨어있는 꿀잼! 놓
무대 위 퍼포먼스 시선강탈 전문! #WANNAONE #박우진 군!!! 오늘 #ENERGETIC #활활 무대에서 또 을매나 #워너블 가슴 심쿵하게 할까요 ㅠㅠ 기대하시고!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에서 내적댄스


KANGDANIEL

kangdanielpd101 " ongnielclubMelon Charts Ranking #1 Boomerang #2 약속해요 (I.P.U) #3 GOLD #5 너의 이름을 #6 보여 #7 약속해요 (고


YOU

구글 계정 문제로... 다시 올립니다. 누락된 영상은 차차 채우고 알려드리겠습니다. Google Drive links 1-1=0 (NOTHING WITHOUT YOU) [Beautiful]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jjaen_is_cute

Wanna One l [에필로그] Wanna One COMEBACK - I PROMISE YOU 워너원 두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를 만나는 시간! ′Wanna One COMEBACK <
Wanna One l 웰컴투 부메랑 노래방! 워너원 메들리 그 끝에는 과연...? 워너원 두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를 만나는 시간! ′Wanna One COMEBACK <I PROMI
Wanna One l 2nd Mini Album "0+1=1 (I PROMISE YOU)" 3월 19일 오늘 오후 6시! 워너원 골든 에이지의 시작을 알리는 컴백의 순간, 함께해주시기로 약속해요! Wanna One "
이자리에, 옹성우. 사랑해옹♥ My bro, don't be sad. I want to see your smile every day, it make me so energetic ㅋㅋㅋ Love you little bit ev


에너제틱

daehwi's naver profiles from trainee to present ㅠㅠㅠㅠ 나야나 (pick me) 》 에너제틱 (energetic) 》 뷰티풀 (beautiful) 》 부메랑 (boomer
[ENERGETIC 핑크앨범_옹성우] 받으실 분이 계실지는 잘 모르겠지만.. 에너제틱 성우 앨범 구성물을 받게 되었어요! 앨범 전체를 아예 보내드릴게요. 배송비 제가 부담해요💞 👉🏻가볍게 만 해주세요 👉🏻멘션,
8월 16 쇼챔피언 '챔피언송'은? Wanna One의 (에너제틱(Energetic)) 입니다! 국민픽 대세돌 'Wanna One'의 챔피언송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showta771

8월 23일 쇼챔피언 '챔피언송'은? Wanna One의 (에너제틱(Energetic)) 입니다! 꽃길을 넘어 지붕길만 걷게 될 'Wanna One'의 챔피언송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8월 30일 쇼챔피언 '챔피언송'은? Wanna One의 (에너제틱(Energetic)) 입니다! 2017년 최초 트리플 챔피언송! 'Wanna One'의 챔피언송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약속해요

약속해요😉
Melon Charts Ranking #1 Boomerang #2 약속해요 (I.P.U) #3 GOLD #5 너의 이름을 #6 보여 #7 약속해요 (고백 Ver.) #8 WE ARE #9 Beautiful #11 En
ongnielclubMelon Charts Ranking #1 Boomerang #2 약속해요 (I.P.U) #3 GOLD #5 너의 이름을 #6 보여 #7 약속해요 (고백 Ver.) #8 WE ARE #9 Be
Wanna One l [최초공개] '약속해요(I.P.U.)' '약속해요(I.P.U.)'는 워너원에게 늘 힘이 되어주는 워너블을 향한 고마움과 일상 속 ‘감사’, ‘행복' 그리고 ‘사랑’에 대한 감정을 담은 곡이다. #


다현

180321 ICN출국 다현 PREVIEW 조심히 조심히 다녀와💕💕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トゥワイス #ダヒョン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HIM_0809

180321 오늘도 예쁘셨다 하던데❤ 잘 다녀오쎄용💕💕💕💕 둡!또!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현 #DAHYUN #ダヒョン #트와이스 #TWICE
180321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긔염댕이 잘다냐와 😭😭😭
180321 우리 멈머❤❤❤사랑해💕💕💕💕 #다현 #DAHYUN #ダヒョン #트와이스 #TWICE


민현

역시 누나애교장인 황민현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담토끼의 진심 많은 분들이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끄덕) #황민현
어디서 봐도 예쁘네 우리 민현이
컴백쇼 민현 하이또이께노 니거에꼬싸이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KINGOD_GUIN

드디어~~~ 민현이는 하나두 안나왔지만ㅠㅠㅠ
데이 따조 민현 다녤 교환 가능한가요?
170321 #민현 #황민현 아이컨택
180321 ICN 컴백 서포트로 넣은 코트와 가방을 착용해준 민현...😂💗 너무너무 잘 어울려..... #민현 #황민현
#워너블 곧 점심시간인데 점심은 먹었는지 ㅠㅠ #WANNAONE #황민현 군 사진과 함께라면 안먹어도 배가 부르는 것! 심지어 하트셀카 ㅠㅠ 마음 가득 품으시고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ENERGETIC #


BOOMERANG

Wanna Oneㅣ[최초공개] 'BOOMERANG(부메랑)' 'BOOMERANG(부메랑)'은 자신감 강한 남자의 거부할 수 없는 짝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멤버들의 어둡지만 매력적인 보컬과 남성미가 돋보인다. #Wan
energetic beautiful boomerang 다 9글자 소름,,,,,,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jjss990


시간

Wanna One l 'Twilight' 'Twilight'은 황혼이 질 때 시간이 짧게 느껴지듯, 헤어질 때의 아쉬운 마음을 서정적으로 표현함과 동시에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사랑이란 감정 사이에서 흔들리는 청춘의 마
져히는 눈와서 등교시간 미뤄졋어요 오예~!!


Energetic

호롤ㄹ 저랑 바이오 짝찌
진짜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ㅜ 핵명언 엄청난 명언이에요ㅜ 진짜ㅜ ㅠ ㅜ
ㅤ Energetic _ Wanna One ㅤ
엔딩멘트 할 때 뒤에 잔잔한 배경음 깔리니까 ‘이거 하면 운다니까요!!’하는 동호ㅋㅋㅋ
네 ^^!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_at_daybreak__

봐요... 같은 동네 주민이잖아요..
저 진열대를 효희님이 봤어야했다... 내가 토시페 처음 갔을 때 어색함 때문에 막 온몸으로 티는 못내지만 엄청난 감탄이 밀려오는 그런 feeling so energetic,,,
보석반지끼고 신낫서 미미황 쥬쥬황
누우~나아~! #김재환
이건 또 무슨맛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지성ㅋㅋㅋㅋㅋㅋㅋㅋ4컷 만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두 윤지성 하세요
고양이가 내 방 꼴을 보고 들어오다 말고 나갔다.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winkhereiam

Wanna One l [최초공개] '너의 이름을' '너의 이름을'은 누구나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소중한 사람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모두 기억하겠다는 마음, 그리고 운명처럼 다가온 만남과 이별에 대한 애잔함을 표현한 곡
나ㅏㅏ나나나나ㅏ나ㅏㄴㄴ나ㅏㅏ 보내줘!!!!!!!!!!!!!!!!!!11
고마오ㅜㅠㅠㅠㅠㅠ
이걸 어떻게 긁어 ...
🎶180320 18시 부메랑 차트 멜론 5위 (-) 지니 9위 (-) 벅스 5위 (-1) 엠넷 2위 (-) 네뮤 7위 (-1) 소리바다 5위 (-) 붐붐붐붐! 퇴근길 비상 윙윙윙윙! 스밍은 우리의 힘으로 돌아오는
ㅋㅋㅌㅌㅋㅋ동호 멈칫ㅋㅋㅌㅋㅋㅋ 귀여웟으니 실수가 아니라 성공임
나두.. 나두 얼른 교환해야대는데 왜 안와ㅠㅠㅠ!!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maqwa_one

개쩔어요 진짜 몰칸가
옹의 칭찬에 어쩔 줄 모르는 쟈근손
그 댓 진짜 있긴한데 사칭이에요!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샘 완죠니 대윾잼ㅠㅠ
() 1월에 엄마랑 엄청 사다놔서 지인들 다 줘도 많이 남네요 읽으셨으면 해서 올립니다 타장르 분들 타괜분들 상관 없고 알티만 하고 가세요 이 책 가지고 이상한 짓만 안 하시면 됩니다. 하자 하나도 없어요 ㅠㅠ
로또 1등 당첨이요??
하트 답변해줬어 ㅋㅋㅋㅋㅋㅠㅠㅠ❤️❤️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cat_said

네.... 로또1등..당첨.. ㅋㅋㅋ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벼락부자 하고싶어요ㅋㅋㅋㅋ
진짜 졸부되서 앨범 22장 막 사고 하고 싶네요 ㅠㅠ 아 소박하다
저는 좀더 크게 앨범에 돈 쏟아붓고 팬싸가고싶어요........... 크다.. 꿈이 크다....
후,,,다망헤라
진짜 강배코 진달래꽃 부르는거 못 본 사람 없게해주세요,,, 볼때마다 앓고있음,,,,
상상만해도 넘 좋은걸요,,, 오로지 윤만을 위한 아름다운 발라드곡.....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ldh0129_love

친구한테 보여줄 커튼 사진 찍는데 새우가 시강....
너무 사랑스럽다💕턱만져 주니까 언니 지긋이 쳐다보는 모모😂☺️💕💫 넘쥬아
님들 여태 한 말실수 말해주샘 난 해리포터와 아보카도의 죄수
앨범 안온 샘들 윤지성 사진에 스태프 손 나온거 아시나요?;;;;; 개빡치네 환멸나 뒤지겠음
그림자도 빡치는데 손이요?
헐 샘 날라가시면 안돼요ㅠ
잘다녀와! 다치지말구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a760s5806

180321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비니 다횬 사랑이지 💕💕
뎀주세요!
미년 미자때부터 확신의 프릴블라우스픽였다
성운군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댓글에 대한 명예훼손 고발 준비 중입니다. 많은 도움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eoni_MHDN_1113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eoni_MHDN_1113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onlyhwangmh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0u0dd

Energetic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FANART 팬아트 에너제틱 onlyhwangm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