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결혼까지

휘성식 탈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쌉치세영
오늘 레벨 남덕 멍청이 새끼들 플로우를 보니 휘성의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란 정말 줄쓰큰의 영혼을 한 자 한 자 가사에 새겨넣은 그런 노래였다는 것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한 번 새삼스럽게 확인하게 된닼ㅋㅋㅋㅋㅋ
정말이지 이쯤되니 휘성의 노래가 정상적으로 들리지 않는다..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조세호가 괜히 열내면서 흉내내는 게 아님
와 진짜 휘성의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가 이렇게 재현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존웃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휘성노래 결혼까지 생각했어가 딱 찌질남들의 보편적 감성이라는걸 다시 느껴본다 노래는 좋음
휘성이 부릅니다 결혼까지 생각했어
그렇군요. 저는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멜로디가 떠올랐어요. 한남들 찌질합니다. 정말.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Kef_B612

아이린 포카를 왜태움 너 헤어졌냐 ? 역시 유사연애로 결혼까지 생각했어 휘성수인 한남들
아이린이랑 결혼까지 생각했다는 한남새끼 보니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무슨 휘성인줄 아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성이 부릅니다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예ㅔㅔㅔㅔㅔㅔㅔㅔ↗️↗️↗️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가사 직접 썼네 오렌지캬라멜 가사도 쓰고 노벨문학상 줘야겠다
아이린 빻남덕들이 착각하는 것 지들이 아이린하고 뭐라도 이룰 수 있는 상대인 줄 안다(휘성이 부릅니다 결혼까지 생각햇어)
휘성이 부릅니다.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같은 집~같은 방~에서 같이 자~고 깨~며~ 얘는 상견례는 하고 같이 잘 생각까지 한걸까... 그 작가는 대체 뭐라고 썼길래 결혼까지 생각했다는걸로 이렇게 까이는지 책을 읽어보고 싶어지는 군.
나 그 뭐냐 휘성이었나 너랑 결혼까지 생각했어 그 노래 들을 때마다 황당하고 웃겼는데 가수 본인도 그렇고 노래방 가서 부르는 남자들 볼 때마다 비웃음 터져서 혼났다. 결혼까지 생각했으면 뭐 어쩌라고ㅋㅋㅋ 나는 이렇게 순정을 간직

내가 비혼주의라 더 그렇겠지만, 휘성의 '결혼까지 생각했어'노래가 좀 많이 웃겼는데, 그래서 뭐?어쩌라고?싶었음. 그렇다고 결혼 결심이 아주 어려운 거도 아님. 남자들 여자꼬신다고 결혼드립 얼마나 쉽게 날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욱겨 니네가 휘성이냐고 아이린이랑 결혼까지 생각하게
결혼까지 생각했어 들으면 양다리 아이비 생각나서 저절로 휘성 짠해지는 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하찮은 드립에 웃어주시다니 넘모 감사합니다,,^^ 너랑 결혼하려고 햇는데 이 메갈련,,!!,,!,!,!,!,!!))이게 너무 휘성의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같아가지고 그만,,,
아니 ..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가 레벨남돌행패 전부터 맴돌았었는데 그 이후로 더 맴돌잖아.. 어찌된 일이야... 누가 시작한구야...흑흗...
아 누가 내 머릿속에서 휘성 좀 꺼내주셈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계속 나옴 왜인지 몰르겠는데
아 결혼까지생각했다 탈덕햇다 글쓴놈보고 휘성식탈덕이라고한거 오늘 떠올릴때마다 숨죽여웃는다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Kef_B612

너랑 결혼까지 생각했다는 말 볼 때마다 휘성 노래 생각남ㅠㅠ
40의 휘성이 되고싶다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ㅋㅋ 배주현 너랑 결혼까지 생각했는데 니가 어떻게 부들부들 하는거 존나 웃기다 휘성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뭔데 결혼까지 생각했다 휘성이야 뭐야
저는 진짜 감기 한번 걸리면 한번 호되게 걸려서 아픈정도가 입원까지 생각했어( 임. (휘성이 부릅니다.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아는형님 119회 휘성/민경훈 남자를 몰라 이 조합 너무 보고싶어서 아형 초기때부터 참았다ㅠ
2018.3.17 JTBC'아는형님' 119회 오빠😽💓 휘성형 진짜 나랑 너무 비슷해서 싫어! ㅋㅋㅋ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ヒチョル #金希澈 #아는형님 #KnowingBros

2018.3.17 JTBC'아는형님' 119회 휘성 Q. 외로워서 한 행동은? 정답🙋‍♀️옛날에 내가 그랬었거든! 여자친구 앱에서 대화 했어!😿😽💓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ヒチョル #金希澈 #아는
이게 사람이야 선녀야🌹🌺🏵🌸🌼 #아는형님 #휘성 #강한나
오늘 (형님 학교)를 찾은 전학생은 신이 내린 목소리의 소유자 #휘성 과 교실을 풋풋함으로 물들인 #강한나 😍 두 전학생의 댄스로 하나된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이 궁금하다면? ▶ 오늘(토) 밤 9시 #아는형님 ※ (아는형
[믿고 들어] 귀호강에 황홀♥_♥ 휘성&민경훈의 ˙남자를 몰라˙♪ #휘성 #민경훈 #라이브 #남자를몰라 #쌈자를몰라 #애드리브 #아는형님 #콜라보 #오빠집 (출처 아는 형님 | 네이버TV)


가수

"휘성식탈덕" 다른 가수 이름과 노래를 빌려서 희화화하지 말아주세요 제발ㅠㅠ #휘성식탈덕_사과해요
“이사람들 너무웃기다 당신 가수 소중하듯 우리 가수도 소중해요로 이해시키려구 하는 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성 팬이어도 휘성식 탈덕 같은 말 나오면 제일 신나서 같이 놀릴 사람이 공데래즈인 것을
#휘성식탈덕_사과해요 당신이 파는 가수 소중하듯이 다른 사람이 파는 가수도 소중해요 아무상관없는 가수와 노래로 희화화하지마세요 그 사람이 이상한거고 어이없는건데 왜 거기서 휘성이 나오는건지 이해할 수 없구요 기분이 정말 나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_I5lO20

그 노래 휘성 친구가 술 쳐먹고 휘성한테 한탄한 거 가지고 쓴 내용이구욤~ 당연히 한남 감성은 맞지만 가수가 노래부른 거 가지고 근거도 없이 수 년전 개인 연애사랑 막 엮어서 전여친 디스한거아니냐니 찌질하다느니 인성 개오지는
한남이 ㅇr이린분 페미책 읽은거 가지고 또라이짓 한건 그 인간 탓이죠. 솔직히 그런 사람은 탈덕하는게 가수분들한테도 좋을테고. 그래서 전 그 상황은 오히려 잘 됐다고 보네요. 그런데 그 과정에서 왜 휘성 이름이 나오
"휘성식탈덕" 이란 말 쓰지 말아주세요. 가수 이름으로 그런 말 쓰는 것 팬 입장에서 매우 불쾌하고 진짜 싫어요. #사과해요
휘성식 탈덕? 내 가수 이름과 내 가수 노래가 왜 누군가를 깔 때 사용되야하는지 존나 노이해이고 존나 개빡치고 니들도 언젠가 똑같이 당하길 바래 ^_^


탈덕

ㅋㅋㅋㅋㅋㅋ휘성식 탈덕이랱ㅋㅋㅋㅋ
웩 니가 진심으로 결혼하고 시프면 어쩔건데 미친ㅋㅋㅋㅋㅋ 탈덕하묜서 저런 말을 왜 하지 니가 진심으로 결혼하고 싶엇는데 페미책읽어서 탈덕한다고 하면 아이린이 막 존나 아쉬워하갯냐 ㅋㅋㅋㅋㅋㅋㅋㅋ 휘성식탈덕 도랏맨 너와
ㄷ ㅐㅊ ㅔ .. 왜 거기서 휘성이나옴 #휘성식탈덕_사과해요

휘성식 탈덕ㅋㅋㅋㅋ
휘성식탈덕 ㅋㅋㅋ 쳐봐봐
휘성식탈덕 도랏맨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판 받을만한 일 맞죠. 근데 그 과정에서의 희화화는 분명히 경각심을 가져야 할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휘성식 탈덕 워딩 썼던 분들 왜 그 말에 이렇게 분노하는 의견이 있는지, 그게 그저 팬심에서 나온 말인지 생각해보시길.
여기에서 말한 비판받을만한 일은 그 한남이 노답짓하면서 탈덕한거. 여돌을 소비하는 한남의 태도가 단적으로 드러난 부분이고 당연히 욕 먹을 짓 맞습니다. 다만 그 대상을 향한 분노와 혐오가 왜 '휘성식'이라는 어휘로
어떤 한남이 ㅇr이린분이 82년생 김지영 읽었다고 너와 결혼 생각도 했는데 광광! 하면서 포카 태우고 탈덕한거 휘성식 탈덕이라 돌다가 최휘성이 한남이라 까임(((기적의 논리!
ㅋㅋㅋㅋㅋㅋㅋㅋ휘성식탈덕 너무웃김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wswsws82


아이린

아이린 욕 먹는거랑 휘성이 잘못한 것도 없는 과거사 꺼내서 들먹이며 찌질하다고 하는거랑 뭔 상관?? 누가 더 찌질한지 정신차리시구 그런데에 페미정신 가지시먼 안되는거 알쥬 어찌보면 인신공격 루머유포인데 머가 그렇게 당당하대
존나 웃다가 울고 있는 구최애 휘성 현최애 아이린인 인간
아이린이랑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햇는데 배신감이 든다는 새끼들은...뭐지...? 존나 휘성이세요,,?
휘성 노래 제발 차트 역주행 해서 아이린이랑 뇌내파혼 하신 분께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린 책얘기 하는데 책제목이 생각나지 않을정도로 많이 읽엇다고 얘기하는거보면 냄져들한테 난 너희와 수준이 다르다고 선언한게 아닌가 싶은데....ㅋㅋㅋㅋ 지들이 휘성인줄 아는것들 눈치가 잇스면 꺼져조라


노래가

내 세계에서 이번 ‘무려 사진첩 삭제를 불러온 82년생 공지영 사태’로 가장 피해를 본건 휘성이다. 😂😭🤣 이젠 그 노래가 아니라 휘성 자체만 봐도 떠오를듯 ㅋㅋㅋㅋ


한남

아 짜증낭 뇌내망상으로 결혼한(...) 한남 글 봤더니 머리에서 휘성이 계속 노래부르잔어

한남 멘탈은 전성기를 찍은 시간 순으로 휘성)지드래곤)유아인의 계보로 내려오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점점 더 기괴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민경훈

휘성/민경훈 보너스로 폭포 부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HEECHUL

HeechulDon't think about marrying me. I'm married to sound. Sound. S A U N D. Sound JanghoonHis ignorance is charming~ 🤣 [


강한나

봄이 한 걸음 더 다가올 이번 주 주말! 과연 JTBC에 어떤 게스트가 찾아왔을까요? #강한나 #휘성 #김병만 #박정철 #니엘 #워너원 #백아연 #박지민 #주말엔_JTBC ※ JTBC의 모든 방송은 JTBC NOW 앱에서


본투비

본투비 사랑 최휘성♡ 아카쨩휘성♡ 본투비 잔망 최휘성♡ 쁘띠뽀작휘성찌♡ 이거 다 플카 만든다ㅠㅠ 이중에서 화성갈때 하나 들고가고 나중에 또만들고 그래야지ㅠㅠ


쉽게

네 그럴려구요 결국 우리만 상처받지 여기저기서 하도 쉽게 희화화하고 그래서 도대체 휘성이 무슨 죄인가 진짜 아 씻고 잠이나 자야겠어영


받을만한

비판 받을만한 일 맞죠. 근데 그 과정에서의 희화화는 분명히 경각심을 가져야 할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휘성식 탈덕 워딩 썼던 분들 왜 그 말에 이렇게 분노하는 의견이 있는지, 그게 그저 팬심에서 나온 말인지 생각해보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untitled_2015


휘성

내말이 아니 뜬금없이 휘성이 왜 나오는데...
휘성 이게 진짜...
웃길라고 하는 것도 아니고 한번 해보고 싶었던 것도 아닌데 그저 그 어이없고 웃기고 이상한 새끼랑 휘성이랑은 상관없고 그 새끼 까는 용어에 없었으면 좋겠다는건데,,
우리는 그래도 할 만큼했고 보여주기식 아니었잖아 진심으로 화나서 사과받고싶었던거고 그거면 된거야 휘성이 그만큼 소중해서 그랬던거니까 화는 내도 상처는 받지말자
휘성 조아하는데,,,,, ㅠㅠ
휘성식 탈퇴 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 🤣😂🤣😆😭
휘성 위드미도 ㄹㅇ ㅠㅠㅠㅠ

ㅜㅜ.. 휘성인스타에 유세윤 장동민이랑 같이찍은 사진올라오면 팬들이 그들을 찬양해요.. 너무나 다른 온도차...
휘성이 잘못했네요 진짜ㅠㅠ 우리 배추 무슨 죄ㅠㅠㅠ
어쩌다보니 너를 좋아한다고도 말을 못 하고 말하고 싶어도 가슴이 꼭 터질 것 같고 두근두근대는 소리에 묻혀 네 얘기도 못 듣고 어쩌다 보니 친구로 지낸 시간이 너무 길어져 휘성, 어쩌다 보니 비밀
휘성 모먼트 뭔가 했더니..... 멍청한 거 티 좀 내지 마...
그거 아시나요 박지성 휘성이랑 생일 똑같음 지성아 앞으로 생일 까먹으면 휘성 쳐봐
휘성찡은 저에게 그저 울지마바보야 였을 뿐이고... 동덕삼촌에서 약간 흔들렸을뿐인데........ 저의 말투도 되돌아보게되고..... 아름다운 밤이에요🙊
820205 020205 휘성이랑 지성 존나 운명인듯 이름돌림도 같아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HeeZin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길 걸으면서 휘성 노래 개 크게 틀래,,
휘성님 인스타 속 동니💜 뒤에서 빼꼼 하고 웃은것뿐인데 오늘 하루 있을 혐생도 벌써 날아간것같은 기분 뭐야뭐야ㅏㅏ😍😍
휘성 짱 휘성 최고 ,,, 싸이월드 미니홈피 배경음악 우린미치지않았어 엿음,, 세기의 BDSM송
“휘성 새 앨범 나오면 스밍 인증이라도 하세여 . .” ㅠㅠ 네,,, 근데 휘성 정규 언제 나와요 체감상 한 십년 된 거 같은대 ,,,,,
휘성 권상우닮은 것 같다...
휘성 작사곡 중에는 그거 조아함 꺼져줄게잘살아 ,,
휘성 윤하 그 너래두 작사햇는디 하루에 네번 사랑을 말하고~ 여덟번 웃고~ 여섯번의 키스를 해줘~♪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do_knk

자고싶은데 언니가 휘성노래를 부른다....죽일까.....
판듀보고 휘성노래다사버렸다....,.,,난,,.바보다...,,,
휘성 노래 좋긴 하져,,,,
전 그거 들을 때마다 휘성 찌질하단 생각밖에는. ㅋㅋㅋㅋㅋㅋ 어쩌라고요.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달빛 젖은 햇살 머금은 세상의 선물 지켜줄게 아껴줄게 영원의 주문 누가 뭐래도 휘성 당신은 최고야
휘성이랑 토이 노래 땡기는 밤
ㅇ ㅏ이고 이쁘다 아티스트 휘성 멋져 ~!~!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wswsws82

휘성님과 나온 해투에서는 위드미, 다시 만난 날 주간아이돌에서는 형돈이와대준이 랩 안녕하세요에서는 크라잉랩 슈가맨에서는 뜨거운안녕 센스있고 준비된 사람 #김재환 최고야❤
결혼 계획 설레발 최고봉 휘성
인스타 올려주는 휘성 타이밍 체고시다 잉 위로 해주는 것 같아 또 올려준게 아들 모먼트,, 엄마랑 도란도란 얘기하는 따뜻하구 예쁜 영상 사랑훼 엉엉 행복하자 ㅠㅠ ❤
ㅋㅋㅋㅋㅋ 빻남덕들은 왜 자꾸 결혼에 이렇게 목을 매? 결못남부터 시작해서 명예휘성까지 가지가지한다 진짜
기분이 휘성이라 휘성노래 들어야지
휘성님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띠바 휘성 검색하는거 습관될거같아...좋은글보면 안심되고 별로인글 보면 아ㅠㅠ 또야ㅠ 막 이러고있다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mpzizi

휘성 정규 좀 내라 !! 초콜릿 앨범 이후로 없냐 !!
그니까융....그리구 대체 빻남덕까기에서 왜 휘성 까대기가될 수있는지도 저는 모르겠어요....히성이 왜 그들과 같은 부류로 묶여서 까이죠???ㅠ
휘성찌 사랑흐ㅞ(ㅠ
알티 휘성 어쩌고 보고 삘 꽂혀서 휘성 메들리 듣는 중; 근데 사랑은 맛있다❤️ 이거 존나 웃기내 ㅆㅂㅋㄱㅋ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
휘성 배딱지 실화냐
그립다 매일 수정님을 향해 휘성노래부르던 날들
ㅋㄱㄲㄱㄱㄱㅋㄱ이새끼 트랜스휘성임?ㅋㅋㅋㅋㅋㄱ 너!와!결혼 까지 생각!했!어!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turntup74860384

휘성찌 회색 아기토끼야?????
ㅋㅋㅋ휘성노래ㅋㅋ
ㅠㅠㅠㅠㅠㅠ대휘성우우진 0장이야
YMC 네이버 프로필에 아직도 휘성이 속해있는 기획사라고 되어있네
휘성다이어트?
아 탐라에 그 대사(?) 보일 때 마다 휘성 목소리 들려서 너무 웃겨 죽을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장휘성!!!!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jjumi80

아 휘성치 ㅠ 머리 쏘옥 사라진거 진짜 개하찮고 졸라귀여워ㅠㅠ아므흐윽ㅠ
분명 휘성치 부들킹휘들킹 거렸겠지 저 손.. 개하찮아 진짜ㅠㅠ 아우 저 발도 졸라다급했을거야ㅠㅠ 너무 귀엽다
그래도 휘성치 제일 하찮고 작고소중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건 이거라고 나는 너무 수업에 집중 못하고 이사진만 하루종일 앓았다고....아므흑ㅠ
휘성- 울디마~~ 천사야~~~나 정뫌 갠차나~~~!!
나도 내일 일찍 수업있어서 빨리 일어나야하눈데 휘성이나봐야지ㅇㅇ
앗 언니가 안피곤하신거라면 감사히 저도 그영상 기다리겠습니다 그러나 피곤하시면 얼렁 다시 눈 감고 주무세융ㅋㅋㅋ 악!!!!!오늘 휘성시 찍겠노라하고ㅇㅣㅆ는데 이미 10분이야 악!!!
휘성이랑 거미 같은 관계 너무 부럽고 좋고 우정 오래 갔으면 젛겠다 레알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jjumi80

그대 돌아오면 뮤비 남주 휘성님잉ㄷㅋㅋㅋㅋㅋㅋㅈㅎㅁ가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이 누구냐고 하니까 거미님이 ㅟㅓㅇ님 가리키면서 네! 쟤! 하늨 거 너무 귀여워서 저 좀 아
[151224] 휘성&에일리 빽투스쿨 - 대구 6
울지마 바보야~ feat. 휘성 ㅋㅋㅋ
뭔가요 선생님?? 휘성이네요
휘성이 너무 귀여워
아형에 휘성어빠 나온거 보는데 새삼 저 어빠가 노래를 정말 잘하는구나 느꼈고 단공 안간 내자신 미웠고 올해는 꼭 단공간다
휘성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저 출근하다 울고 있ㅇ어요 아렁님ㅁ... 휘성이래.,.....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0205whee0209

성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랜스휘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지금 울고잇자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 ㅏ.......? 애기들 노랜줄 알았는데 발라드.......? 휘성 김태우.................. 아니 이게 무슨일이죠😨
윤하랑 휘성이 부른 어린욕심이랑 휘성앨범에잇는 만져주기 엄청좋아하는
그니까 약간 휘성 아이유 엥셔리 느낌
4. 휘성 - 가슴시린 이야기
이부분 진짜 좋아요 휘성ㅡ눈물길
반깐에 짝눈 휘성 ㅎ ㅏ악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turntup74860384

그래서 갑자기 생각난건데 일산 집으로 가다가 듣는데 갑성이형 웃음소리 처음에 휘성인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비 스딸 가사 별론데 멜로디랑 휘성 음색이 너무 좋아 ㅎ ㅏ
ㅠㅠ나도 또라랑거리는 멜로디랑 휘성이 붐붐붐 와타타 거리는 부분 진짜 너무 좋음
휘성분나오시는데요...??
힉 저두여,,, 휘성님 나와서 당황,,,,😂😂
내 동생은 휘성만 보면 "울지마 바보야~~~ ( 를 부름
평소에 본적이없어서 휘성님 끝나고나오는건가 하고보고있었는데 100인일줄은 몰랐네요😅카메라님이 많이 잡아줬길 바랍니다ㅎㅎ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lamron_person

1대100 지금 개웃긴 상황ㅋㅋ휘성이 수학문제 나와서 생존자 중에 랜덤으로 찬스쓰는거 썼는데 랜덤으로 고른 사람이 고대 수학교육과
휘ㅣ선 ㅋㅋㅋㅋㅋㅋ휘성 왤케.눗겨
휘성 일대백 문제푸는거 졸귀탱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ㅜㅜㅠ
머임 tv막돌리다가 1대100 틀엇는데ㅜ휘성나옴개이득이자너~~
엄마가 아형에 휘성 보고 28살쯤 되는 줄 알앗대 기분좋음
휘성 4집 한번 훅 훑고 진짜 씻을거야..
휘성....널 우엉해.....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lamron_person

휘성다이어트라는데 저렇게 하다간 내 몸에 반쪽이 빠져나갈듯
휘성 노래 중에 막 절절하게 슬픈 노래들 너무 좋다. 울보, 하늘을 걸어서, 손톱달, 사랑 그 몹쓸병.
ㅎㅟ성 노래중에 ㄱr슴 시린 ㅇl야기 좋아하는데 이유는 노래방에서 폼잡고 부르면 재미있다(ㅈㄴ
아존나귀엽게도 생겼다 이제 최휘성 귀여운거 말하기도 입아파 어차피 휘성치 ㅌ뜻이 귀엽다니까 최휘성 이라고만말해야디ㅠ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wswsws82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jtbclove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demitasse_21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BheBkmUFwZYIS4Z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아는형님 가수 탈덕 119회 B__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