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배연서

행보조 유쾌하고 너무 좋아༼;´༎ຶ ۝༎ຶ`༽ #윤진영 #이승화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2 #고랩
팀배틀 바르러 가는 김하온 하선호 이병재 오담률 조원우 배연서
오담률이랑 배연서 개웃긴다고 진짜
근데 오담률배연서도 개조은데ㅠㅠㅠㅠㅠ
오오 미친 고등래퍼 이병재 하선호랑 배연서 오담률 같은 팀으로 자금 붙어 난 우리 선호 응원함 우승 해 선호
ㄹㅇ 하선호넴 빈첸님 오담률ㅇ넴 배연서넴 다 좋아한다고 ㅠㅠㅠ
배연서&오담률 팀이 교과서에서 제일 잘 뽑았네... 진정성도 없고 너무 좋을 거 같다.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161uu

오담률이랑 배연서 케미 어쩔 ㅋㅋㅋㅋ
배연서&오담률이 국악힙합으로 불알탕탕들 다 죽이고 하선호한테 져서 탈락하는 그림 어때
아 배연서오담률 팀 너무욱기다
배연서 너무 좋네... 오담률도 괜찮게 보이게 만드는 사람이네
배연서X오담률 너무 잘어울려
어떡해 배연서랑 오담률 노래 비트 내 취향저격함
오담률 배연서도 진짜 잘맞다ㅋㅋㅋㅋㅋ둘이 걍 합이 맞아

아 오담률 배연서 존나 귀야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배연서 오담률 개귀엽다고ㅠㅠ
배연서 오담률 학생 둘 다 왜 이렇게 예쁜 이름들인 것인지
배연서 오담률이 이길삘이다 이병재ㅠㅠ
배연서 오담률 지리는디?
배연서 오담률 와 진짜 존나 ㅆㅃㄹㄴㄴㄹㅋㅎㅋㅎ!!!!!!! 호!!!!!
배연서 오담률 존나잘맞네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whatthegookhip

배연서 오담률 무엇...?
미친 ㅋㅋㅋ 배연서&오담률 존나 잘했다
배연서 오담률 좋긴한데 음원은 하선호 이병재가 더 좋을듯
배연서 오담률이 씹어먹엇다 지렷다
배연서 오담률 가즈아
배연서오담률 진짜 기대이상이다ㅠㅠㅠㅠㅠ
이병재랑 하선호가 클래식한 쿨한 잘함이엿다면 배연서랑 오담률은 특이한 잘함이엿던듯 기운넘치고

배연서 오담률 개쩐다
아 진짜 배연서 오담률 랩 개잘한다 소현아 ㅃㄹ 외워 당장 합을 맞춰보자
ㅅㅅㅣ팔ㅠㅠㅠㅠㅠㅠㅜ 아 ,,솔직 나는 이병재랑 하선호 진자 좋아하는데 ,, 내가 고등래퍼 보는 이유,, 아 근데 배연서 오담률 개오진 거 인정은하는데 아 근데 아니 병재선호는요 흥 고등래퍼 흥
헉 고등래퍼 까묵었다 윤진영 잘 하고 있나요..? 더블 더블 엘 왓.. 배연서 오늘도 씹었나요..? 원 투 크르르 다시 캌캌 뱅뱅.. 오담률은요....? 칠라 디 영 웨입스..
#고등래퍼 배연서에 오담률을 붙여서 팀을 시킬거면 애초에 이병재에 김하온을 붙이는 게 맞지 않았을까. 잘 안보는 프로그램 이병재 때문에 보는데. 갑자기 보기 확 싫어짐.
그래도 오늘 오담률 벌스후에 훅바꿔하는 배연서 오담률팀이 제일 소름돋았네. 구성갑
배연서 오담률 .... 오진다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cozy_it

고등래퍼, 오늘 배연서 오담률 무슨 작두타는 무당들같은 최면적인 무대 최고였다. 그냥 another level.
으어으아윽 이병재하선호ㅜㅠㅜㅜㅜㅜㅠㅜ 배연서랑오담률도조은데 떨어진거넘아쉽다 이재 볼 낙이업ㅅ을듯.. . ... ..
배연서 오담률 ㅇㅈ 진짜 미쳤음
고등래퍼2 배연서&오담률 노안부부 [실시간] 둘이 투닥되고 쿵짝 잘맞는 모습 도랏다 ..❤️ By 설둉🐼 #고등래퍼2 #배연서 #오담률
고등래퍼 오늘 가장 충격적이었던 것은 오담률 와이프 배연서.(당연히 반대인줄ㅋㅋㅋㅋㅋㅋㅋ
배연서 오담률 개오져 개잘해ㅠㅠㅠㅠㅠㅠㅠ
대관령 넘기가 넘나 힘든것 #배연서 #오담률

이병재 하선호 탈락 오바 에바쎄바참치꽁치 배연서 오담률 진짜 잘했는데 너무 아쉽다 좋았는데 흑흑
ㅗ늘고등래퍼는 오담률배연서가찢음 ㅠ개조아
아 배연서오담률 조오옹ㄹ라 기대돼
오담률 배연서 얘네 뭐야 미쳤어???
배연서 오담률 진짜 잘한다 진짜 팀 같아 와우 으악ㄲㄲㄲㄱ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야 대박 북 와우 오담률배연서뭐샘
진ㄴ영 넘 좋앗는데... 사람들 픽은 아니엇나봐요 전 진영이 더 조앗ㅅ는대... ㅜㅜ 오담ㅁ률 배연서 돌앗어요 진짜 배연서 보거 울뻔햇잔아요 너무 잘해요 흑흑흑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Grrrkkbb

김하온 이병재 배연서 오담률 최고된다ㅏ흑
오담률배연서 존나멋있다진짜
배연서&오담률 1차 팀대항전 (1/2)
배연서랑 오담률 랩 개잘한다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schoolrapper2 [4회/단독] 배연서&오담률 - 북(Prod.SLO) 차팀대항전 180316 EP.4"
이게 아무래도 현장에서 평가점수다보니.. 더 신나고 더 흥나는 무대에 점수가 더 높게 들어갈 수 밖에 없는 거 같긴 하다ㅡ 물론 배연서오담률 무대도 너무 좋았음 굳이 꼭 누구를 탈락시켜야하나요? 매주 새로운 무대 보고싶다
와 .. . .배연서 오담률 고랩 통틀어 역다급이노

배연서랑 오담률미쳤네
배연서 오담률 신나잖아~?
오담률 배연서 개귀엽다 ㅋㅋㅋ쿠ㅜㅜㅜ
배연서 오담률 팀 왜케 재밌냐ㅋㅋㅋㅋㅋㅋㅋㅋ
학생들은 오담률이랑 배연서 팀 더 좋아하겟네... 비트가 ...
리듬파워 팀에 배연서 오담률 들어가 있으니까 리듬파워보다 나은 리듬파워를 보는 것 같아서 좋네.
배연서랑.. 오담률이랑.. 목소리가 안 맞는 듯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seolnaldeul

배연서 오담률 머박이다
와 댑ㅈ박 오담률ㄹ이랑 배연서 무대 개쩔었어오..
와 오담률 배연서 오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개잘해
배연서랑 오담률 핫씌 존나 쩐나
와 배연서 오담률 개쩔었어
와 오담률 배연서 존나 잘한다 진짜
아 진짜 이병재 하선호도 존나 잘했는데ㅠㅠㅠㅠㅠㅡㅜㅠㅠㅠㅠㅠ 배연서오담률이 너무 셌다 ^^.....

뭐요 아 존아;;솔직히 이병재하선호 개쩔었는데 배연서오담률존나 강력인정;아 근데 잠만요~; 아; 이병재랑 하선호 안냐으면 나 고등래파 볼 이유 별로 없는뎅,,
고등래퍼 개존잼!!!!!!!!!!! 배연서 오담률 진짜 존나기엽다 ㅠㅠㅠ너무잘해 ㅠㅠㅠㅠㅠ
병재선호vs배연서오담률 햇는데 담률쓰가 이겻음 그리고 지금 윤병호박진오vs김하온박준호 하려고 하고 잇서
아니 근데 하온 병재 팀했어도 배연서 오담률한테는 졌은 거 같은데
배연서오담률 지렸어...
배연서 조은대 오담률 실어서 오담률 떨어졋음 조켓다 햇는대.. 넘 잘햇서 진자
오늘 진짜 오담률 배연서 최고엿다 북ㅜㅜㅜㅡㅜㅜ폰에 음원 저장해서 맨날 듣고싶을정도엿심ㅡㅜㅜㅜ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bbbborang

ㅋㅋㅋㅋ 원래에 오담률 배연서 잘하잖아요~!!! 헤헷( 그래도 왠지 젤 정가는애?!ㅋㅋㅋㅋ 가람님은 누가젤젛아요?
배연서랑 오담률 도랏내
와 배연서 오담률 쩐다


고등래퍼

고등래퍼 촬영 방학 때 했어...? 오담률 저 반반머리 선도부에서 뭐라 안하나 이 생각밖에 안드는데
#고등래퍼 #오담률 #드랍더비트 오담률같이 파요 디엠도좋고 탐라 이야기도 좋습니다 ♡
담률님 오늘도 가사 절으면 하온이로 갈아탈람니다.. ( 사실 구라 #오담률 #칠라 #디 #영 #웨이브 #고등래퍼2 #꺄아아아아아악
오담률 보려고 고등래퍼2 찾아봤는데 하온과 병재의 케미에 치여버림.. 과묵캐 옆의 쫑알캐.. 둘은 안 맞는듯 보였지만 쫑알캐의 들이댐, 무엇보다 과묵캐를 인정하게 만든 쫑알캐의 반전적인 랩실력으로 인해 과묵캐는 그에게 맘을 연다..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J__me00

와 고등래퍼 오담률 존나좋아...존나....
고등래퍼에나오는 친칠라 오담률 팬이신분.. 공출목디과졸하실 오담률 팬
아니 진짜 말이 돼?????? 고등래퍼 진짜 뭐야??????? 오담률 팀 잘 했는데...아니 빈첸이랑 샌디는.... ㅠㅠㅠㅠ


이병재

여러분 진지하게 묻는데 굿즈 내주세요... 아니면 내가 만들까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오담률 네임스티커 각이다
우원재 한덕광 홍시영 이수린 장용준 오담률 양홍원 김세령 윤병호 이병재 윤진영 김하온 딕키즈 좋아해요 지뢰있으시면 블언블 부탁해요.. ㅠㅠ
우리반 남자애들 오담률이랑 이병재 존나 좋아함 쉬는시간마다 랩해,,,,,
ㅎㅏ아.. 오담률 이병재...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Tragedy_1004


김하온

고팩 김하온부터 오담률까지. 최웨스의 험난한 여정
요즘 고등ㅇ래퍼 오담률 김하온 빈첸 캐릭터 너무 좋은 것 같당 ㅎㅎㅎ
🐝김하온🐝 ☁클라우드☁ 👤빈첸👤 🐿오담률🐿 🌳온 더 트리 나는 나무에서 놀지🌳


윤진영

아씹 오담률이나 윤진영 떨어지면 티비 없앰


무대

넉살 저쪽 팀 무대 어떨 것 같아요? 오담률 그냥 그럴 것 같아요


칠라

내가 오담률을 좋라하게되다니 칠라 귀여워
오담률? 칠라 ?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BvdGH8LQWe5CDbg

오담률 (a.k.a 친칠라)
오담률 개머싯아....칠라더 영ㅇ웨이브ㅅ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아 님들 오담률 사진 있으면 나눠주세여 아 모야 오담률네가 몬데 그렇케 귀여워ㅠㅍㅍ
뭐야 오담률 완전 요정이잖아..... 귀여워
오담률 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담률 개귀여워 진짜 다람쥐 같앍


빈첸

아 여기서 선호 떨어지는 건가ㅜ 인라 해도 안 막았다고 했으니까ㅜ 그래서 빈첸 살고 오담률 이로한 셋이 진출인가..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If_pew


잘한다

오담률 개싫은데 저런 거 존나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랩

오담률은 고랩 1기에 비트랑 떽뜨하면서 랩으로 존나 조지는 주제에 자기 팀한테는 꼬박꼬박 존댓말 쓰는 점이 존나 오지는 것임
레알 구라안치고 고랩1화때 웨스 오담률 개싫어 약빤것같애 족같애 싷ㅎ어 지금 이 감정은 사랑?


진자

진자 이번에 오담률ㄹ실수안하고 우승햇음 조켓음 ㄱㄷㄿ에 인성조은ㄷ애가 을마나잇나구,,,,,,,
오담률진자너무웃기다


인스타

1. 오담률 공룡 영상인가 그거보게되어버림 2. 오담률 인스타 뒤져봄 3. 취향개조
오담률 인스타 셀카 좀 올려주라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my_Haon

오담률 인스타 많이 해 나 패북 지웟어


대박

둘이 뭐 있죠 솔직히 털어놔요 다 알아요 둘이 뭐있네 그전부터 의심은 갔다만 이렇게 떡밥을 던져줄지 ㅈ누가알암ㅅ나요 옆에있는사람이 정말 진심 참말로 진영이라면 오담률은 ㄴ진짜 대박 엄청난 떡밥장인 임ㅂ니다


팬이신분

오담률 조아하는 사람... 오담률 팬이신분


들어가

오담률도 이 기회에 키프클랜 들어가..


케미

진차 오늘 오담서 케미 넘 오졌서요 지차 연서 담ㄹ률 넘 큐띠빠띠 보이들 ,,,,,,,


리듬

제발 누구 아무나 오담률 왜 이렇게 리듬타는지좀 알려주세요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 다 리듬 탈 준비하는데 오담률 자세보라고 너무 웃기다고ㅠㅠㅠㅠㅠ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bingsu_gg

내가 오담률 리듬 탈 때 제일 웃기다고 했지


오담률

팀대표 결정전 오담률
오담률 ㄹㅇ 한 화에 한 번씩 귀여움 톡 쏘고 가는듯
오담률 너무귀여운거아니냐
방향만 바꾸면 ㄹㅇ임 오담률이 다람쥐같다는 거 근거 잇음;
이지은 보다 더 예쁘고 싶은 오담률
2018_0223 오담률빠수니 모에화하삼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Allan__roSA

오담률이 킾클 들어갔으면 나 진짜 운다 존나 좋아서
오담률 킾끌 드가면 나 뱽룱먹는거아니냐 사실 그것때문에 계정팟는대;;;;;
으엥 그래서 오담률 잘 했다고 하고 같이 사진도 찍고 그랬던 거야..?
새로운 고양이 잠수분데 오담률 닮음..
오담률 다람쥐래
안되겟다. 오담률 계정을 파야겟다.
클라 우 드 랑 오담률 학 교 증사 보셧ㅅ나요..ㅋ.ㅋㅋ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my_Ha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ㄴ ㅋㅋ ㄴ ㅋ ㅋㅋ ㅋ ㅋㄷㅇ오 담 률ㄹ ㅋㅋㅋㅋ ㅋㅋㅋ
오담률 세계평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오담ㅁ률 진짜 제 웃움지뢰 누가 오담률 머리색이랑 손글라스색 치킨같다고 ㅋㅋ
오담률 스쿼트 그루브
오담률 (그냥 불러봄)
존나 뭐지 싶다 오담률 사람을 흡입하는 경향이 있는 듯?
말 한 마디로 모든 것을 다 조져버릴 것 같지만 사실 그 누구보다 기염 뽀짝인 애 너무 귀엽지 않냐 예를 들어 오담률이라던지 오담률이나 오담률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J__me00

오담률이 다듬어 줄 거임
아ㅈㄴㅇㄱ 부탁한다 그와중에 오담률눈썹존내잘그리네 나눈썹고잔대 ㅅ ㅂ ㅠ
오담률 존나잘해
오담률 볼때마다 너무 처피뱅한 내친구 닮아서 미칠거같음 너무 똗같은데
오담률 다람쥐 같아서 도저히 멋짐보다는 귀여움으로 박에 안 보인다
오담률 다시 툭툭 뭔데ㅜ왜 나만 못 보는데
오늘 어떤 애가 오담률 얘기 꺼냈는데딴 애가 오답률 정답률 이럼;; 으;; 참신해 내 취향이야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ionumpo_00

잠만 오담률 맞나 이름 맞죠? 하씨 진짜 병인가
오담률 핑프설 (feat. 핑팡퐁슈즈)
오담률 피는 담배 공유하자... 형은 아직 아블밖에 안 펴봤는데 너 덕에 딴 거도 펴보게...
오담률은 예비 고1들이 귀엽다.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Rhapso___D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5MZmLhSiDvpA4pF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mixgsgu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_QueendA7

오담률 배연서 고등래퍼 이병재 김하온 윤진영 잘한다 03_se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