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덕철] 태티서 첸백시 그날처럼 부석순 피땀눈물 그룹이었구나


태티서

신치림 태티서 첸백시 장덕철 부석순 재규종지 그리고 엔시티127
태티서 첸백시 장덕철 그리고 부석순
ㅊㅁ))저도 그거 얼마전에 알았어요. 장덕철이 태티서 마냥 멤버들 이름 한글자 씩 따와서 팀명 만든거라고 하네요.


그날처럼

장덕철 -그날처럼
장덕철-그날처럼 뮤직비디오에 오락실에서 팝픈뮤직하는 장면나옴 ㄷㄷㄷㄷ;;;
장덕철 그날처럼 답가 올린 미교님... 좋니 답가에서 끝내는게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 저 영상에서 광고수익이나면 원곡 작곡가 및 원곡자한테 수익이 분배가 과연 될런지 의문...


피땀눈물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이콘 사랑을 했다 블랙핑크 불장난 , stay 방탄소년단 Rain , so far away , 봄날 , 피땀눈물 , Best Of Me 딘 Instagram 수지 다른사람을

장덕철 태티서 첸백시 그날처럼 부석순 피땀눈물 그룹이었구나 Yell_Sing


그잘쳐염

장덕철 그잘쳐염


부르실까요

장덕철님은 왜 이렇게 노래를 잘 부르실까요ㅠㅠㅠㅠ 정말 짱이야 사랑합니다...


다잊었다

참 많은 시간이 흘러 가고 넌 어떻게 사는지 참 궁금해 날 걱정하는 사람들 에겐 다잊었다 거짓말하는내가 참 미운나 아름다운 이별은 세상에 없다지만 그때 내가 조금더 너를 편하게 보내줬다면. 그날처럼-장덕철


순위

그 뭐지 고맙다 들으면 그거 생각나 장덕철 아이콘이랑 순위 왔다갔다


그룹이었구나

장덕철이 솔로가 아니라 3명 그룹이었구나. 처음 봄. 노래도 안들어봤음


덕인을

신승희허영지, 워너원 강다니엘, 베리굿 태하의 보컬 선생이었다. 아이돌 외에도 장덕철의 덕인을 가르치기도 했다. 헤에


장덕철

아하... 쫌..장덕철같은 개념이군요

장덕철이 그룹이었어????
아니 장덕철




장덕철 태티서 첸백시 그날처럼 부석순 피땀눈물 그룹이었구나 jihor0418

장덕철 태티서 첸백시 그날처럼 부석순 피땀눈물 그룹이었구나 chau4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