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엑소

Who's the Nation's Pick? Absolutely It's #EXO 국가픽 엑소의 기록을 모았습니다.
엑소 관련 지속적으로 부정적으로 언급하는 언론지는 관심 가지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자 하나만 그렇다면 시정요구를 하면 되지만, 언론사 자체가 미심쩍은 경우 엑소팬의 관심을 먹고 뷰수를 늘리려는 목적이니 돈 벌게 해
나 사실 아까 동네에서 엑소엘 만났다.. 브이앱 8시 30분에 시작할줄 알고 밖에 나왔는데 알림 울려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데이터 켜서 보고있는데 누가 "위아원..?" 해서 어쩌다 같이 봤는데 초면에 마주보고 준면아
그러고보니깐 나 되게 멍청하네..? 틧터 아이디 안물어봄ㅋㅋㅠㅠㅠ 이 트윗 본 엑소엘 저한테 디엠 살짝 남겨주세요!!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요새 엑소 손민수하려고 옷들을 많이 사 입어봤는데 오빠들과 코디님들의 안목은 엄청나니까 그냥 믿고 지르시면됩니다. 한번도 실망해본적이없어요 후드티 반팔티 맨투맨 헤어밴드 등등 그냥 예쁘고 속옷 비치지도않고 편하고 그냥
여러분이 POWER를 느낀다면 리트윗! 💪 #TBT #2018평창 #폐막식 #ClosingCeremony #수호 #Suho WeAreOneEXO #EXO #EXOL #엑소 #BestFanArm
엑소엘들그리고 추이계님 다들 이 길었다면 길었던 시간동안 너무 수고하셨어요 결과가 어떻든간에 이 기간동안 엑소엘들과 함께 엑소를 위해서 뭔가를 한다는것에 의의를 두고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엑소와 엑소엘은 언제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white_hani

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엑소 대슈스 각나온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이번 첸백시 컴백때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하셔야해요 엓화력 죽지않았다는 거 슴한테 똑똑히 보여줘야합니다 최차애 가릴 게 아니라 첸백시도 엑소예요 EXO-CBX라고요 설마 최차애 없다고 스밍 안 돌리고 앨범 안
엑소 댄스라인 개좋음 재작년 멜뮤에서 했을때 입에 주먹물고 울었음
월요일 아침부터 엑부심 차올라서 울어,, 역시 최초,최고 아이콘 엑소!! 좋은댓글/좋아요 하러가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한국조폐공사 제작 공식 기념메
한달동안 #삼성역 #브랜드시어터 에서 #엑소 #시우민 #생일광고 진행됩니다. #팬나이스 에서도 1990 0326 #민석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 #김민석 #시우민데이 #XIUMIN #영상광고 #シウミン #삼성역광고
아이하트는 끝났지만 소셜차트와 버즈량을 위해 최대한 많이 공계를 태그하고 엑소를 서방 없이 언급 합시당 엑소
아니,,울언니 엑소 조아하는데,, 누가 그런 소문을 냈지요 ?

엑소 말고는 그 누구도 눈에 들어오지 않쑵니다ㅏ!!!!!!!
마자 엑소 최고 !!!!!
💙#시우민 생일 광고 응모 EVENT💙 ★결과발표★ 투표로 뽑힌 #DDP #게이트스크린 #생일 축하 영상을 공개합니다. 축하합니다👏 #김민석 #xiumin #EXO #EXOM #엑소 #EXOCBX #CBX #첸
엑소, MLB 모델 발탁뛰어난 비주얼X트렌디 이미지
“엑소(EXO) 공식 기념메달 나온다”
김프탐 벌써 소주 326병 깠다🍻🍻🍻🍻🍻 인생술집 보면서 랜선으로 시우민과 소주 마실 엑소엘 파티원 구함 (1/n)
찬열아 이 멋짐 무슨일들이야yiyayiyayiyao 룸곡 #CHANYEOL #찬열 #엑소찬열 #엑소 #EXO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do_u_darling

럽라 청청 다음에는 스트라이프 아니겠습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꾸 엑소 같아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활동을 1주밖에 안하게 한 스엠 망할롬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180303 #EXO #CHEN #엑소 #첸 #ElyXiOninSG 순딩이들 살피러 나오신 도토리 왕쟈님 🌰
우리 공식색 코스믹 라떼로 하면 안돼냐ㅠㅠㅠㅜ 색 너무 이뻐 코스믹 라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엑소 공식색’ 이라고 나올 정도인데 그리고 이름이 ‘우주의 색’ 이라잖아,,, 카운트다운 앨범에 ‘코스믹 레일웨이’
다음에는 엑소 뽑을 수 있을고에요,,,,
근데 백현 진짜 하는짓 이특 쏙 빼닮앗다. 이특도 옛날에 만우절에 지번호라고 트위터에 씨부린 번호 알고보니까 일반인 번호라서 그때도 일반인 분엄청 피해봤는데 역시 슈주♡엑소


EXOL

찬열이가 일어나는 방법ㅋㅋㅋㅋㅋ너무 신박하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저는 저거 집에서 따라해 보다가 허리 나갈뻔했다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Darling.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경수 디오 D.O.

오늘도 베이비로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디오 앉은 자세 수트핏 너무 멋져서 볼 때마다 감탄하게 되는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블루 로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또 귀엽게 스테끼를 잘라 또 멍하니 스테끼를 잘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정말 행복했어요. 진짜로 안녕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목구비를 다 담아내기 벅차하는 작은 얼굴을 보고 계십니다 경수 진짜 여백이없다 여백이( ᵒ̴̶̷̥́ ·̫ ᵒ̴̶̷̣̥̀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음주 아티움에서 은박지 받으실 분 계실까요.. 오사카랑 저번 한국콘 은박지 있어요...ㅇAㅇ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giveitup___

도램마을 가면 됴램이들 막 굴러다니구 잇슬거 가타서 찍어밧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네 제가 파는 아이돌은 가볍게 이정돕니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이 영상 대박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생 못 잃어 세훈 베돈크...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오래 오래 좋아할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머리 머리 머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 유명한 ... 모두가 왼쪽을 바라볼 때 혼자 오른쪽을 바라보고 있다는 세후니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발재간하면 오세훈이고 오세훈하면 발재간 아닙니까 그리고 전 죽고 업서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TSARMY

요기중에서 거의 다 그래본듯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거 완전 ㄹㅇ 살인미소임.ㅋㅋㅋㅋㅋㅋ영상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을듯.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김남준 실물후기 이건 볼때마다 웃김ㅋㅋㅋㅋㅋㅋ 필력보ㅏ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태형이 토닥토닥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311 이준상(JUNE)님 인스타 라이브 봄날 태형버전 #봄날 #봄날태형버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취미,, 이 개인기 왜 봉인해써,, 왜 성대모사 가튼거 해본 적 엄는척 살아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늦덕 아미분들을 위한 방탄소년단 트위터 모음 예전 트윗 못보신 분들 많길래 쓰는 타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2012.12.18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xo_darling_

익숙하다 했더니... 귀여워서아무것도못하는중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마이크드롭 멜론 리뷰창 보다가 발견한 댓글인데 너무나 맞는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MV 3억뷰 달성을 축하합니다🔥 #FIRE300M #불타오르네3억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 이때 븨앱 다시 봐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ankYouKDiamond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또 어디서 이상한만화 들고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 정호석 개 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ㅌㅋㅋ ㅌㅋㅋㅋㅋㅋㅋㅌㅋ ㅋㅌ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 ㅋㅋㅋ 개 뿜었넼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
딱지 주섬주섬 줍더니 무지개 색으로 정리한 거ㅋㅋㅋ 섬세한 애깅이 넘 귀여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슈제이를 그려서 활용해 보았다. 12시가 되기 전에 다시 한 번 생일 축하해요!! 민윤기 최고ㅠㅠ #슈가생일ㅊㅋ #HAPPYSUGADA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
어머나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호석이 믹테 스탭후기 ㅜㅠ 우리호도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나 보려고 찌는 방탄 육아일기 타래))정국(( #iHae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흐흑

저거 생존루트 에이에도 비에도 맞는 문구 같아 흐흑 ㅠㅠㅠ
아 헉 정말요?! 청혼 문제 다들 많이 틀리셨는데...! 루테님 대단하셔요 ㅠㅁㅠ 흐흑 ㅠㅠㅠ 아악 ㅋㅋㅋㅋㅋ 어 언젠가 기회가 되면요...! 루테님도 해주세요 이거 넘 재밋어요 ㅠㅁㅠ 루테님 그럼 하나만 틀리신 건가요?!
원배 진짜 잘 먹더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서 먹다가 둿더가 하고 있김 하지만 ㅋㅋㅋㅋㅋ ㅠㅠㅠ 하 원배 넘 기여워 흐흑 며미친구 원배 데리러 언제 올거니?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tung_b3b

바움쿠헨 간식이 있는짇 첨알았네요 역시 갓일본 ㅋ ㅋㅌㅌ ㅋㅌ ㅋ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 흐흑 저 20일에 읿본 돌아가니까 3월 내로 가겠읍니다 괜찮을까요???
(2초 미미 아흐흑)
소설책은 두 개 빼고 다 들고 감 ㅋㅋ ㅋ ㅋㅋㅋㅋㅋ ㅠㅠ 소설책은 내가 채 버릴 수가 없다 흐흑
휴 내가 멜로 다음으로 좋아하지 흐흑 ㅠㅠㅠㅠ 카네상도 좋지 카네상 재밋고 유쾌한 사람이야(??
ㅋ ㅋ ㅋ 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 네들님 ㅋㅋㅋㅋ ㅠㅠㅠ 흐흑 멜로가 있다면 나가야지요....(쓰러진다 ㅠㅠㅠ 엉엉
ㅠㅁㅠ 그래봤자,,,편의점에 가는 거지만요...(주륵 ㅠㅠ 흐흑 ㅠㅠㅠ 네들님도 오늘 고생 많으시구 ㅠㅠ
헉 보조배터리 없으세요?! ㅠㅠㅠㅠ 흐흑 네들님,,,남은 하루도 힘내세요 ㅠㅜ 어서 수업 끝나시구 돌아가실 수 있기를...! ㅠㅠ 저도,,,먹을 거를 사러...

멜로 사랑해 흐흑
아리가또 ㅠㅁㅠ 흐흑(꾸아악 카논넴 얼른 현생 일 끝내구 올게...ㅠㅠㅠ 린쟌도 늘 식사 잘 챙기기야!!!
응응! 요새 언니랑 굿모닝 아니면 잘자 밖에 안하는것같아서 맴아팟는대 (기웃ㅅ기웃)ㅋㅌㅌ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ㅌㅋㅋㅋ ㅠ ㅜㅠㅠㅠ 흐흑ㄱ 맛난거 먹구와요 무리하지말구 !! 이따보자 ㅠㅇㅠ
[면돌푸티커 해쥬신 두분꼐 보내드랴요히히] 면돌푸티커 통판 3/15일까지임미다.. 제안으 면돌푸 보내줄수없어..늦엇읍니다.. 아주슬프디만 슴스테로 략간 회복한상태.. 따흐흑... 폼은 요기이씁니다8ㅇ8 ))
플텍거시면 모멘트 안 열리거든여8-8)따흐흑.... 저 옅님 썰 시간 순대로 모멘트에 넣어뒀는데
아악 ㅋㅋㅋㅋ 그래도 언니가 버건디로 칠해줬자나!! 메플 세계에서는 전부 다 보일 것 (꾸닥 (?? ㅠㅠㅠㅜ 흐흑 글도 넘 예뿌다 나야말로 해줘서 고마워!!!! ㅠㅁㅠ!!
간만에 폰 배경 바꿨다 내가 조아하는 알라코님 멜티 키스 ㅠㅁㅠ 흐흑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AWESOME_1990

흐흑 ㅠㅠㅠㅠㅠ 율언니 ㅠㅠㅠ(꾸아악 ㅠㅠㅠㅠㅠㅠㅠ 새끼발가락과 모서리 매치는 대체 왜 있는걸까(??
웅 갠찮아! ㅠㅠㅠㅠㅠ하 마음의 상처가 깊을 뿐 (???? ㅠㅠ 흐흑
ㅠㅁㅠㅠㅠ 웅,,,피는 안 나는 거 같아 ㅠㅜㅠ 흐흑 내 마음의 상처가 크다(대체


사람

물론 원하시는대로 하시는게 맞긴 한데 저는 다른 분들 글 커미션 자체가 단가가 너무 낮다구 생각하는 사람이라서ㅜㅜ저는 너무 싼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알티한 저거 떠올리는 사람 일상생활 가능한가? ㅋ 이젠 뭐 별의별 거로 시비거네 ㅋㅋ ㅋㅋ
아까 빵 먹으면서 걸어가는데 누가 내 정수리를 탁치더니 손에 있던 빵을 채갔다. 0.2초 정도 아는 사람인가? 인종차별주의자들의 린치인가? 어떻게 대응해야하지? 여러 생각이 스쳤다. 갈매기였다. 머리를 터는데 웃음이
날 더 개졷짜증나게 만드는건 머독이 보이루 썼으니 클린한 이사람(ex선바) 방송 보라고 남스트리머 영업하는 사람들임 남스트리머 방송 믿고보는거 아니라고요.. . .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ziguck01

여자 컬링팀 감독님이 도대체 무슨 이유로 심판한테 항의 했다가 퇴장 당해서 징계를 받나 했더니 대표 선발전에서 '자격도 없는' 사람을 심판으로 써놓고 특정 팀이 반칙을 해도 그냥 넘어가서 그걸 항의했더니 퇴장 시켰단다.
나는 게으른 사람을 좋아하지 않아. 너, 입가에 침도 묻었고. ....정말이지 아침마다 엉망이군 이 아가씨는.
항상 궁금한건데 실트나 많이하는 태그는 누가 만든골까.......? 막 한사람이 만들고 올리고 또 다른 사람이 그태그 올리고 또 더늘어나서 더늘어나고 그런 곤감............... #iHeartAwards #Bes
재) 톱스타 x 이름 없는 가수 백민 백은 처음 데뷔할 때부터 대박 인기가 많았고 광고도 많이 들어왔음 게다가 얼굴도 짱이라 그에게 다가가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연예계에서 예쁘다 하는 사람을 보고도 무시할 정도로 백은 그들에게
(대련할 사람...)(서성서성)
먹을 거 주면 착한 사람
적실 날만 오매불망 기다리는 사람🙋‍♀️ 3월 15일 목요일 오후 11시 tvn 인생술집 시우민 본방사수🍺🍻🥂🍷🥃🍸🍹🍾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hyogivelyS2

맞아요, 선물! 메이지, 최대한 많은 사람한테 줄거에요. 과정이 어떻게 되든, 결과가 좋길 바래요. 그러니까, 좀 바보같지만, 부적처럼.. 꼭 받아주면 좋겠어요! 음.. 풀고 싶다고 해서 풀리는건 아니지만.
칭호만 가지고 사람을 판단하는 쪽이 이상한 거 아닌가? 난 그런 거 질색이야.
저런 애들보다 영이가 더 잘 살 수 이써 남 욕하고 사는 사람들은 다 벌 받을거야
맨날ㄹ자랑하고싶ㅊ음 내ㅐ랜캐졸라잌브다~크하ㅏㅎㄱ~~사실 벌써 그래ㅐ서 내 주위ㅣ에 노이로제ㅔ걸린사람 수백ㄷ만명잇ㄱ디ㅏ호홋
그런데 다닐로바 팔에 뭐가 있는 거예요? 헝가리 혼테일? (옆사람에게 속닥)
세상의 모든 창작자는 표현하고싶은 그거(가 있는데 완성하고보니 그 그거(는 빼야 더 좋은 부분일때 1. 그 )그거(를 남기기 위해 나머지를 다 수정하는 사람 2. )그거(를 울면서 빼는 사람 으로 나뉠걸
알밤니임 이렇게 감동주시기 있기 없기,,ㅜㅜ 알밤님처럼 좋은 사람은 없을거에요 울알밤님이 유일해 💓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_VPROJECT

카논넴 오늘 짐 정리하는데 굿즈들 다 어떻게 해야할지 넘 고민임 하 내 탐라 사람들이 파지도 않는 것들이라
라면 고수들은 이 라면 좋아한다 사람들이 잘 모르고 안사먹는 라면중 하난데 이거 개맛있음 ㄹㅇ 라면은 신라면이 짱이니 뭐니 하는 애들은 다 위정척사파같은 놈들임
대... 대련할 사람.... (쓸쓸해짐)
미친거아님? 진짜 밑바닥부터 하나하나 쌓아오면서 올라왔는데 어떻게 이런 말도 안되는 소리를 짓껄이지 더 어이없는건 댓글창에 이걸 믿는 사람들이 있다는거임ㅋㄱㅋㄱㅋㄱㅋㄱ #iHeartAwards #BestBoyBand #BT
사람관계에 있어서 최후의 단계는 포기라고 생각한다,,, 미움도 섭섭함도 질투도 기대도 다 어느정도 마음이있고 정이있으니 그런걸 느끼는건데 ... 이 사람이 최후의 벼랑까지 가고 나서야 미안하다고 눈치챈들 그사람은 이미 감정
화재로 다친 사람은 없었어요. (평이한 어조로 미소를 지으며 답했다. 침착함을 유지하려 두 손을 말아 쥐었고.)
웬디도 있는데! 또 마셔볼 사람!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Smilax__

"2시네. 외로운 밤이에요...외롭다... 너무.,너무 공허해서 라이브 방송했어요... 여러분들도 말을 해야 어색하지가 않은데... 혼자 말하니까 이상한 사람같다" ㅠㅠ세훈아 공허해하지도 외로워하지도 마 같이 말은
여행가고 싶은 사람과 미리 교환해야 할 의견.
아침! 엑, 아직도 안 일어난 사람 있어?! 잠꾸러기네~!
모든사람이 우리와 나를 좋아할순 없겠지만 그런사람들마저 우리를 좋아하게끔 바득바득 이악물면서 다같이 달려왔으니 너 높게 올라가야지 손뻗어도 닿지 못하게
(정말 이상한 사람들~)
준면이 울때 진짜 가슴이 쿵 떨어졌어 같이 울고 준면아 진짜 네가 얼마나 내게있어 고마운 사람인지몰라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항상 고맙구 자랑스럽고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
그렇게 비밀이 많은 사람은 아니랍니다~?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nowwithbts

이 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처음 본 낯선 사람 품에 왜 이렇게 편하게 드러누워 있는 것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의 매력.. 무엇 ... ㅋㅋㅋㅋㅋㅋㅋㅋ
2시네. 외로운 밤이에요. 외롭다. 너무, 너무 공허해서 라이브 방송했어요. 여러분들도 말을 해야 어색하지가 않은데, 혼자 말하니까 이상한 사람같다.
나도 이젠 울지마 보단 울어도 괜찮아란 말을 건네줄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야겠다 세상에서 가장 위로가 되는 6글자 같아 맘껏 울어도 괜찮아 울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아 괜찮은 거야 자연스러운 일이야 해주는 거 같아서
직원 혼낼때 다른직원들이 다보는 곳에서 혼내는 상사랑 따로 불러서 혼내는 상사는 근본적으로 다른 종류의 사람임.
오. 확실히 여기 있는 사람들은 다들 재밌어 보이니까.
티에라의 행복 = 멜로가 행복해지는 거 그치만 티에라도 사람이니까...제아무리 무한한 헌신과 희생을 하더라도 무언가 자기가 얻고 싶은 욕망은 있고...그러니까 티에라는 다소 극단적인 선택을 했고...머 나중에는 후회하지만(...) 그것이 인간이지 머
나이들수록 내가 그동안 누구랑 만났고 친했고 틀어졌고 헤어졌고 그런 것들은 하나도 아쉽지 않은데, 쓸데없는 사람들을 괜히 용서하고 살았던건 후회된다.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52242b

탐라에 있는 사람들 다 그럴고에요 트위터 만세 트위터 없어지면 안 돼요ㅜㅜㅜㅜㅜㅜ
.............(그렇게까지는 안 한 사람)
... (잠시 침묵을 지켰다. 이내 웃어) 익숙해지고 적응했으니까요. 그리고 매일 기도해요, 어머니께. (눈을 몇 번 깜박이곤 고개를 기울인다.) ... 가문 사람들은 ..?
조아하는 사람이 하는 얘기는 다 pmi (plz more information
(이곳의 가장 큰 문제점은 태클을 걸거나 말리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다.)
제 탐라에서 뽑은 사람 많은 것 같아욬ㅋㅋㅋㅋ
oO(열라 짱 커야지...) 체력이 닳으면 악으로 버티는 거예요. 여기 사람들 중에서 나 같지 않은 사람 거의 없으니까. 난 괜찮아요.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jinystar7

후.,..7시 되면 아버지한테 전화하기...나는 아버지랑 전화하는 게 너무 싫어서 저번주에 졸업 확정 떴는데 나머지 가족한테는 다 전화하고 아버지랑은 아직 안 한 사람...
꽃집이 탄 거. (웃음을 본다. 자세히 말하지 않는다.) 싫다고 말할 수 있어? 그 사람에게도.
저 진짜 .... 그 영화들 인생영화라는 사람들 많이 봤는데 .. 저 진짜 별로였아요
(기관은 왜 골라도 굳이 이런 사람들을 골랐는가?)


카논넴

하아 일단 카논넴 목욕하고...빨래 돌리고...카드비 넣고...와야지...
앗 하잇...! 카논넴 외출 끝나구 나서...하겠다제...!! ㅠㅁㅠ 아리가또 ㅠ.
똥쌈....그리고 카논넴은 오늘도 젓가락으로 똥을 골라냇다,,,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im543412

카논넴 게임 진짜 많이 산듯 특히 쓸디에스
굿즈 정리중인 카논넴 방 ~난장판~
절찬 방 정리중인 카논넴...여자애라면 추천해줄만한 이름은 있는데 남자애는 좀 음....어떤 분위기의 이름을 추구(?)하는데?
카논넴 장장 8시간 동안 책장 정리하고 굿즈 정리했음...버릴 거 팔 거 보낼 거 다 정리해뒀는데 박스도 없고 가져갈 거 둘 곳이 없어서 지금 완전 방이 대난리야...아 빨리 치우고 싶다 ㅠ ㅠㅠㅠ ㅠㅠ
카논넴 6시에 자서 지쳤으니 더 자고 오겠습니다
어제 8시간 동안 계속 허리 숙이고 앉아서 짐 정리하고 뭐 버리고 했더니 지금 카논넴 앉아있기만 해도 허리가 아프고 이제 골반 쪽까지 아파오기 시작함 ㄱ- 원래 허리 겁나 안 좋은데 너무 무리했나봄
앗 구래구래 카논넴 컴터 켜면 말할게!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ginger4him

카논넴 하고 싶은 거 오조억개인데 시간이 없음
카논넴 아버지랑 전화하구!


시우민

홍대 롯데시네마에 있는 민석이 광고도 봤고 ㅠㅠ 완전 예뻤어 8^8 영상 끝나니까 진짜 주위에서 우와 이러면서 감탄함 ㅋㅋㅋㅋㅋㅋ 시우민 생일이라고 이거 하는거냐고 대박이라고 ㅠㅠㅠㅠ 예쁜 민석이 다들 보셨어ㅠㅠ
민석바 CGV 시우민 광고 👍🏻👍🏻
❄ HAPPY XIUMIN 29th BIHDAY ❄ 다가오는 요정 💖시우민💖의 생일을 맞이해서 나눔을 하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많이 받으러 와주세요🎶
영화 시간까지 바꿔가면서 본 홍대입구역 롯데시네마 시우민 생일 광고!! 광고 끝나자마자 주변에서 오~~~ 영상 되게 잘만들었다, 잘생겼다같은 좋은 소리만 들려서 너무 행복했습니다ㅠㅠ 예쁜 생일광고 볼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키링밍구리도 휘리릭- #인생술집 #시우민 #김민석 #xiumin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insanity0613

진짜 잘돌린다... 진짜 저런거까지 멋있으면 어쩌라는거지..ㅠ 네..ㅠ 사랑합니다.. 시우민 시우민...
시우민 초능력하는거 내가 봤어 이거 소주 결빙 시키는 거임
헤어밴드 왜 실트냐면 시우민이 잘생겨서
시우민 벌써 일등이다
오늘의 XIUMINBUS #시우민버스🚌🚎 는 퇴근중입니다☺️ 내일은 9시-6시 정상운행되며, 잠실-건대-성수 노선으로 만나요✨
살다살다 시우민이 회오리 돌리는 것도 보고 인생 재밌다


Darling

않야 수빈인 맛있는 것 도 안먹 으러다니 잖아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onmyhitlist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papago_translat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DARLING__sweet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harryS_darling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99xiuxiu

Darling 엑소 EXOL BTSARMY 흐흑 사람 방탄소년단 harryS_dar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