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쯤에] 뒤에 정도 현재 지금쯤 2017년 전쯤


뒤에

영산이 앞말 잘라먹기 커뮤니케이션으로 인한 대참사ㅋㅋㅋ "(너정도의 신체능력으로 좋은곳에서배웠다면 지금쯤 유명한선수가돼있었을텐데)너 대체 3년동안 뭐했어?!" "(그렇게 요란하게 리시브를 하시면 뒤에 백어택준비하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3아츠주나라니요ㅠ 울애기 상향 받아서 버스터로 바뀔 거에요!()스작은,,,,, 한 3년쯤 뒤에 끝날 것 갓은((
KFC가 원래 뭔지 관심이 없었어서 3년쯤 뒤에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인걸 안 것 같다.
그렇군요..그래도 역시..힐은..상상의 산물인걸로..한 3년쯤 뒤에 걱정하도록 하겠습니다(어이
나름 괜찮은 데뷔였고 줁호 여기저기 아역으로 쓰이는데 3년쯤 뒤에 다시 덥이랑 작업하게 된다. 현재 과거 교차해서 연출하는 영화였고 줁호는 주인공의 우울하고 음침한 중학생 시절 이런 걸로 나왔는데 그 영화가 존나 잘돼버려
애기는 한 3년쯤 뒤에 낳았음 좋겠고


정도

이 정도 마음가짐을 3년 전쯤 가졌으면 진즉에 이 생활 벗어났겠다 어휴

3년 쯤에 뒤에 정도 현재 지금쯤 2017년 전쯤 VYfeDD

꺄!!!! 운전 10년이라니 베스트드라이버군요 아니스 귀중한 인재다 (꼬옥) 주로 서부쪽에 살았을 거 같긴 해욤 한 10년전쯤엔 2~3년 정도 시카고에도 있었구 그 이후론 쭉 서부에!
과거정권에서 북한에 5억불제공 어쩌구 하는 말에 다들 돈퍼줬다고 흥분한다. 5억불 5000억쯤 되려나? 그럼 이명박시절 괌물공사3조 포스코3조정도 날렸다는 기사를 보라. 자원외교한다고 60억불은 날려도 되고 5억불 몇년동안 북
케이프코트도 몰래 산 지 3년인가 4년 정도 됐는데 10번도 못 입어봤지 잊을 때쯤 되면 어멋님이 버리라고 뭐라 하는데 아직 안고 있음 이번 겨울엔 한 번도 못 입었으니까 주중에 좀 쌀쌀하면 걸치고 나가려고
와 생각해보니까 반아멜 한 3년 전쯤 걍 간만 슬쩍 보고 연성도 없었으니까 안 팔줄 알고 지나쳤더니ㅋㅋ아엑 원래부터 캐릭터 두루두루 좋아하면서 (아멜에 감정이입을 특히 많이했지만 최애 정도도 아니었다) 꾸준히 챙겨보다가 아멜이 에슾한테 가슴 뚫릴때()
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도 할 수 잇는 것 같은데 삼십만원 쯤 드네여.... 3년 정도 가니까 일년에 십만원인 것 가타요
서킷이 80년?100년 정도 자랏을때 쯤에 케르랑 만낫을탠데 3년정도 놀앗을거임(즉석에서지어낸거라수정될수도)


현재

6. 현재 열혈 버닝중인 하이큐의 ✨히나타 쇼요✨ 중3!!! 2014년 7월 후반쯤!!! 나는 대망의 하이큐를 만났고!!! 지금까지 일케 파고있습니다 하하(머쓱) 근데 제가 초반에 하이큐 첫인상이 뭐였는줄 아세여??

우리언니도🤔 근데 같이살기 한 2년차쯤에 대충 포기하고 이해하더라(현재 3년 쫌넘음
현재 미투라며 퍼지고 있는 보아 관련 글은 루머입니다. 글 작성자는 3년쯤 전부터 보아갤에서 본인이 보아전남친이라며 보아에 대한 루머를 퍼트리고 다녔던 사람입니다. 갑자기 본인이 여자라면서 보아를 음해하고 다니고 있으니


지금쯤

지금쯤 전국의 고딩들은 전국모고를 치고 있겠지만 저는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경기도랑 서울은 모고 1년에 두 번밖에 안침 (3학년 제외)
그러고보니 2006년에 수술 하면서 영어까지 그만 뒀는데.. 그때 부터 꾸준히 했으면 지금쯤 잘하려나... 그래서 확실한건 지난 3년간 많이 늘긴했지만... 여전히 부족하다는...
아 한달이구나 다행 근데 그 한달도 쪼끔 불안,, 햄스터 수명이 2~3년인데 지금쯤 노령일 햄찌 잠깐 훈련소 갔다온 사이에 무슨일 날까봐 주인분 불안해서 어째ㅠ


2017년

나 그러고보니까 2017년 3월 이맘때즈음에 새벽에 반쯤 정신 나간채로 피폐물 쓴거있다. 그거 양심에 관한건데 존나 엄청난 피폐물이고 내 양심 살아있나 의심가는거라 수오늘 수정했는데 솔직히 무슨정신으로 쓴건지 모르겠어. 근데 양심이 존나 불쌍해 흐흑
[#요한경하] 우리 2017년 수능보시는 여러분들😙 모두들 정말정말 잘하실꺼에요~)3( 우이망내도 작년이맘쯤에 잘갔다왔었눈뒈 그치? 🐯응! 그치이! 다들 여태껏 너무 수고많았고오 내일까지만 딱 고생하고 놀아용~~😆 그

3년 쯤에 뒤에 정도 현재 지금쯤 2017년 전쯤 FF14Mirove

2017년 11월 11일 저는 고3이었기에 수능준비를 하느라 학원에 갔습니다. 학원은 저희집으로 부터 차로 15~20분 대중교통으로 20~30분 걸리는 거리였습니다. 1번 환승해서 가야하는 곳이었죠. 평소와 같이 저는
2017년 마지막 날이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첨부한 그림은 한번더 그려보고 싶었던 아루잔1화 조연들)///( 그리고 미리 말씀드리자면 '아루잔의 밤'은 책으로 묶어 4월 디페에


집에

사귄지 3년째 되는 우쿱. 기념일에 쳐리에게 프로포즈하려다가 주문제작을 맡긴 반지가 아직 제작이 덜 되고 말았음. 예약해둔 식당과 이벤트까지 취소할 순 없어서 급한 마음에 일단 꽃집에서 아직 봉우리가 피지 않은
나중에 매일 3번씩은 헤어지면서 벌써 사귄지는 7년쯤 된 이와오이 쓰고 싶다. - 이와쨩 헤어져! - 또 왜 (들어보자) - 오늘 오이카와 씨랑 모닝키스 안 했지! - 집에 가면 엉엉 울 때까지 해주마 - 앗(//
몇년전만해도 프릴뿜뿜 드레스 같은 것을 매우 좋아했으나 슬프게도 내 집에 그런 드레스는 거의 없었다. 하지만 3학년 쯤에 정말 예쁜 드레스를 하나 샀었고 나는 그것을 입고 다니다 어느날 그 옷을 입은채로 아예 등교를 했드
미국 유학도 도움이 됐어요. 제가 법대를 3년 다니고 졸업할 때쯤 남편이 미국에 와서 MBA를 했는데, 아이를 집에 두고 다닐 수가 없어서 세 식구가 다 같이 도서관에 가서 공부를 했거든요. 그러면서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습관이 딸아이의 몸에 뱄죠.


대체

확실히 파팡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플하긴하죠 3년쯤 되니 대체 그 안에 뭘 입고있는거에요 당신이 되긴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개성가득한 산죠에서 (외견적)개성이 덜한걸로 개성을 발휘하고 있는 파팡....

나 진짜 의문이야 Julien Hedquist 왜 자료가 없는거지 활동기때 약중독 때문에 건강악화로 커리어 중단하고 한 3년전쯤 다시 복귀 한걸로 아는데 대체 공백기가 몇년이었던거고 요즘은 뭐하는건데..


1년에

아니 계속 생각해도 이해안되는게 내일 뮤비촬영이면 5월쯤 컴백한단소리잔음 1년에 2번컴백도 잘 안시켜주는 와이지가 상반기 3번이 웬말이냐 ,,,
백업을 할 땐 꼭 3중 이상으로 하세요. 그리고 물리적으로 거리를 띄우세요. 또하나, 1년에 한두번쯤은 날려먹고 고생하는 시늉을 하셔야 당신은 안 짤릴 수 있습니다. 3중 백업하게 해 놓고 안 날라가면 관리자 필요없는 줄 알고 짜릅니다.


때쯤

그와중에 입학 성적은 덜컥 잘나와버려서 심화반으로 주목까지 받으니 더 그랬다 매일같이 울었다 정말. 3년 전 이맘때쯤 나는 항상 울었어
n년뒤일지 1~2년일지 모르겠는데 그때쯤에 완전히 시력 잃어버리고 멘탈 깨져벌임니다 헛 3월 말에 가시는군여 그때까지 후에님이랑... 짱친먹기... 3월목표....(메모
태는 저를 기다리고 있을 국을 생각하며 성공하고 싶었다. 꼭 성공해서 국의 앞에 당당히 서겠노라. 다짐하고 또 다짐했음. 약속했던 2년이 훌쩍 지나고 3년이 될 때쯤 사람을 시켜 국의 소식을 알아봤음. 이미 1년 전에 결혼을
앗 맞아요 저 3~4년 전에 보카로 덕질했었어서 그때쯤 초계반으로 알았던것 같아요! 이분 곡은 청명하다는 말이 정말 딱 맞는것 같아요ㅠㅠㅠㅠ스타나이트 스노우도 들어볼게요! 영어로 검색하면ㄴ되나요?0ㅇ0
전 아마.. 3년.. 5년은 곰독 팔 예정이라.. 그때쯤 되면 탐라에 나만 오다자 외칠듯...
진짜 덟엠은 인성, 실력 이 두개는 확실한거같다. 그거 믿고 애들 투자해주니 처음에 크게 터뜨리는 한방은 없지만, 서서히 떠오르다 한번 치고 올라가서 존재감 나타내는거지. B1A4도 데뷔하고 딱 이맘때쯤(3-4년) lon
맞아요.. 근데 샤오랑 미현인이 같이 수업한 날이 얼마 되긴 했을까요..? 제 뇌피셜 천세가 15~16살때쯤에 샤오랑 미효닌 첨만난거라서 인간기준 한 2~3년밖에 같이 공부 안했을거같애요 ㅋㅋㅋㅋ
글쎄,,, 요즘 생활패턴이 엉망이야,,, 어짜피 밤낮으로는 한번씩 너네랑 얘기하고있지만,,, 데이님도 슬슬 비어있는 3년을 잘 써먹어야겠어,,, 아마 너희가 대학에 갈때쯤에는 나도 스스로 벌어야할테니0ㅂ0
1. 15살 빠른년생으로 중3이었고 나는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고 있었다. 첫사랑도 이때고 원피스도 이때쯤 빠져들기 시작했다. 담임샘말에 의하면 학교 맨뒷자리에 앉아서 죽을 상을 하고 있었다고... 그리고 매일 오락실에 갔었다 ㅋㅋㅋㅋㅋ


전쯤

제가 뭘 풀고싶은데 1년하고 3개월전쯤에 할말은 다했던거같아요
3년 전쯤에 본 길고앵이 다시 보고싶다... 엄청 귀여웠는데 학교가는길에 본 이후로 계속 못봤어

한 3, 4년 전쯤 요섭이한테 밤에 머리맡을 맴도는 노래 뭐 있냐고 물었을때 답해준 노래. 오랜만에 듣는다. When I First Saw You (Duet) - Jamie Foxx,Beyonce
COC 티알 알기전에 한 2~3년전쯤에 먼저 크툴루를 겜 영상으로 접해서 알고잇엇는데 티알도 티알이지만 크툴루쪽도 너무 궁금하다 러브크래프트 전집보자!!! 한지도 벌써 2년은 족히 지낫단 소리임 (못보고잇음
태초의 입덕계기는 지금은 연락 끊긴 지인이 3년 전쯤에 나에게 폭탄처럼 쏴준 심창민 사진이었다 나는 약간 홀린 것처럼 소중하게 그것들을 저장하고... 동방신기가 나라 지켜줄 동안 혼자서 영상을 막 찾아본거야...


3월

9.대학교 들어가서 그 해 3월에 연애 시작해서 2학년 중간에 반년쯤 헤어졌다가 다시만나서 그 후년 여름까지..? 2년쯤 만났던것같음
3월 30일날 고대 쪼인트 잇다는데 2016년 쯤에 나가서 만난 고대 조인트 인원들과 다시 마주칠까봐 두려워서 못나감
2019년 3월까지 달력을 쓰면됩니다.. 한국에 있는한 2019년 달력도 4월쯤 배송될테니까요...흑흑...
저 3월말...? 쯤에 호주가욤 1년간 못와ㅠ


동안

5년쯤 전에 같이 2~3년 토론했던 언니가 E머 합격해서 우리 반에 입시팁 알려주러 왔는데 그 언니가 전교1등 찍고 성장할 동안 나는 퇴보했으면 퇴보했지 한 발짝도 자라지 못했단 생각에 2시간동안 울고 담배피우고 으음 두통 오져버렸구요
저번에 6년차라하셨으니 7년차이실테니 28...또는 29쯤 되셨을까요..... 전공도 최소3년제일테구..... 에타님 근데 너무 동안이야😂😂😂😂😂😂😂 솔까 얼굴만보면 고등학생 아니냐구요.. .
...3년쯤 전이었는데, 마을에 전염병이 돌았거든. 지난 백년 동안 그런 일은 없었다는데, 어른과 아이 합쳐서 스무 명도 넘게 죽었어.


7월

아뇨 한 7월 8월쯤? 여기 학교에서 한학기 마치고 영국에 본가가 있어서 다시 돌아가요! 인도에는 한 2,3년 있었구요ㅎㅎ 샘은 어떠세요?


2년쯤

해외투자팀 밗성짆 대리랑 경영3팀 김얺필 대리 비밀 사내연애 했으면 좋겠다 2년쯤 진짜 아무도 모르게 연애하다가 어느날 아침 사내커뮤니티 자유게시판에 박대리 본인 손으로 결혼한다는 공지 띄워서 회사 발칵 뒤집을 것 가틈 날짜 당장


밤에

나는 올해로 3년째 일요일 밤8시쯤부터 배가 아프기 시작해 보통 새벽 3~4시에 고통이 잦아드는데 전에는 일요일 밤에 항상 배탈이 나는 줄 알았지만 지금은 그냥 이거 월요일 오는게 싫어서 배 아픈거 같음(?


반쯤

거기다가 소니의 루머는 거의 맞는다곤 하지만 일단은 루머니까 반쯤은 걸러들으심이 좋아요. 플2 플3 플4 출시년도가 거의 6년씩 차이났고 플4는 14년도에 나왔으니 20년이나 21년쯤 플5 나오는건 맞겠지만요!

옛부터 그림계에 있던 말이죠. 하루 쉬면 3일 퇴보한다...(그럼 전 몇년 퇴보인가...) 반쯤 해탈해서 그려야 하는 거 같습니다 ㅠㅜ


본가가

앗 영국에 본가가 있으시구나..! 저는 말레이시아 한 계속있다가 2-3년쯤 후에 호주나 영국으로 갈 것 같아용 ~~ 샘 인도 계시면 현지 음식 많이 드시겠당,, 부러워요 😭


3년 쯤에

6년전 요맘쯤 떠난 트위터에 돌아와 보니 세상은 물론 중3이였던 나는 어느덧 6년간의 유학생활을 거친 대학생이 되어있다 흠.. 계정을 다시 살려볼때가 온듯하다
핸펀,,, 3년쯤 썼더니 슬슬 맛가기시작 출국전에 갈아탄다
2. 하게 된 이유는 3~4년 전 쯤 한우양프에서 잠깐이지만 활동을 했었는데 그 때 친한 동생의 권유로 트위터를 하게 됐습니다. 3년 전에 만들고 냅두다가 얼마 안 있어 활동하게 됐어요. 지금은 완전 트잉여가 된 듯,,,
눈 너무 와서 5년 쯤 전 12월에 이렇게 왔는데 하면서 생각해 보니까 지금 3월이였어
폰 3년 훌쩍지나 4년쯤 넘어가니까 액정에 검은점 생기네... 아 세월
페이트 메달 콜렉션(?) 판매합니다 2006년쯤에 나왔던 제품같습니다 확인차 하나만 뜯어보고(랜서) 다시 넣어놨습니다 옆의 고리에 양면으로 메달을 넣어 키체인으로 사용가능합니다 택배비포함 3만원에 판매합니다~ fa
근데 유재석은 왜때문에 언제부터 까인거지? 동기 여성 개그맨들의 활로를 짓밟고 그들이 고군분투하게 만드는데 큰 기여를 해서?....라고도 어디서 주워들은거밖에 없다 난 TV 안보고 그나마 무한도전 가끔 보던것도 3년쯤 전에 끊었다.....
그렇게 경세는 집사부에서 3년간 교육을 받고 고급 bj 백수화(침착) 특이한 비서 좋아하시는 분이 전세계에 한 분쯤은 계시지 않을까요(급기야
오티 다 끝나고 집으로 가고 있으며 3년쯤 전에 사고 한 번 입고 코스옷으로 활용하던 실험복을 다음주부터 챙겨와야 합니다
(봄바람) 가사에 대한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해볼까 해요. (봄바람)은 3년 전 쯤 진희가 속삭이며 불러 보내준 노랫말로 시작했어요. ‘살랑살랑 봄바람에 님 오시려나, 꽃이 피고 볕이 드는 그 길 따라서.’ 읊어준 노랫말이 모
나도 넘 보고싶었는데 부코에너 딱 마주쳐서 넘 놀랐고 신났고 기뻣고ㅜㅁㅜ❤❤❤ 알게 된건 3년쯤인데 많이 못봣찌 힝ㅜㅁㅜ
근데 저땐 성격 별로...그리고 복싱으로 캐나다 제패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 30 넘어가고 어떤 신부님 만나 본인도 신부길로 들어가고 20년쯤 후에 한국우로 왔다가 정착하고 애기 건우 만난거지:3

괜찮습니다 전 3년쯤 된 거 같아요(먼산) 올해는 작심하고 운동해서 빼봐야겠어요.....더 심각해지면 건강에 무리 올 거 같아서ㅠㅠㅠ 혹시 올해의 예쁜 원피스는 구하셨나요!! +ㅅ+
3년쯤 맞관삽질 썸타던 관캐랑 8일에 이어졋습니다.......
아직 못 뜯은 책박스가 3개쯤 되는데..걔네는 어디 구석에 넣어놨다가 다 정리되면ㅋㅋㅋㅋㅋ 뜯어서 정리해야지orz. 앞으로 회지는 안 사도 10년은 읽을 것 같기도 하고..
3년내내 거의 9시쯤에 기상해서 9시에 학교도착하는 삶을 살았는데 이젠 6시에 일어나서 7시30분에 학교도착하는 삶을 살고있다 인생 헛산것같다
"식물에 비해 화분이 커서 물은 3주에 한 번 주셔도 될 거 같아요" ... 그러고 보니까 이 화분 분갈이는 내가 한 게 아니었지 ... 2011년쯤이었던가.
헉 한 촉 건국 200년쯤에 개국공신집안까지 싹 휘말린 난리가 있었다는 비하인드 넣어버릴까요
난 뭔가. ... 탑독 비가 와서 그래 라든지 소년공화국 hello 라든지 2015년쯤에 음 고런 노래 굉장히 좋아하는 듯 난 아직도 어리지만은 그땐 짅짤로 작았는디 나 초 3시절에 띵곡 많이 나온 듯
아마 고2 중~말쯤? 에 만난것같아요 고3때는 잘 안했었으니까 이렇게보니 진짜 오래됐네요 2년다되어가니...ㅠㅠ
모지 1월달에 피아노 다시 배우려고 중딩때 피아노쌤께 연락해서 쇼팽 발라드가 참 좋은데 제가 못쳐요~ㅠㅠ했더니 쌤이 왈츠랑 마주르카집을 들고오셔서 아니 전 손 놓은지도 3년쯤 됏고 걍 발라드 얘기만 햇는데 왜 이걸..덜덜..그랬는데 하다보니 하더라,,
내가 2014년도 말쯤에 작성한 하고싶은 것들 리스트들을 쭉 보고있는데... 분명 그 당시에는 너무나도 절박한 마음에 작성한 것들이 꽤 있었는데... 지금보니 너무 별거아니고, 소박한 것들이 참 많다. 고작 3~4년전이다.
찍은 지 1년쯤 됐다는데 결과물 제가 듣기엔 좋더라구요 3화에 랩하는 거 한번 더 나오는데 되게 스킬풀하고 너무 좋았어요ㅜㅜ 진짜 명상이 효과가 있는 건지,, 고찰하고 있습니다 요즘
내년 언제쯤 들어갈 지는 모르겠지만 빠르면 4편 19년 혹은 20년에 나올 수 있으려나? 그간 영화 나왔던 텀을 생각하면 3년쯤 걸렸으니....🤔
유아 만든ㄴ지 한 3년 덜된것같은데 그사이에 너무 많이 변햇어,, 처음ㅁ에 진짜 악랄하고 이상한애엿다가 그담엔 바보같고 이상한애도ㅒㅆ는데 지금은 그 둘의 중간쯤 된것같ㅇ음
한 2-3년 후에ㅔ 차를 사면 그때ㅐ쯤엔 전기자동차가 좀더 짱짱해ㅐ지겟지,,?
사실 뭐뭐랜드 월드같은거 3년에 한번쯤다니는 사람이라... 그러케많은거 상상도 잘 못해...ㅎ... 그래도가고싶다..나두...거기츄러스...비싼 점심 먹어보고시포....
아니 이제 서면에 맥날 없음?????? 그 큰게 사라졌단 말이야????????? 거기 새로 이전헌지 이제 3년쯤 되었을텐데
아토는 3달쯤 전에 내가 돈이 없다고 하니가 귀엽다고 돈을 준걸 모르고 있다 사실 아토링 나는 반모할까? 아 ㅇㅋ 이런식으로 반모하는 사이가 됬는데 왠지 47392년은 얼굴 본 사이같다
3~4년 쯤 해쳐먹다 보면 해도 되는 거 안되는 거 구분하는 감이 좀 떨어지긴 하나봄 ㅋㅋㅋ 전 정권도 공천을 제대로 했거나 정유라만 이대에 안 밀어넣었어도 아무 일 없었을텐데
레드벨벳 응원봉 시기 궁예질 - 스트랩이 나온거에 대해 스엠 응원봉 만드는 기간은 3년 9개월에서 10개월 쯤 되므로 평균대로라면 올해 5월이나 6월쯤 이제부터 타래로 예측 가능한 시나리오들을 적어봅니다
룬아 3부 집필중이라는 소식을 16년에 들었는데... 20년쯤이면 1권 나오지 않을까???
룬차든 나든 둘 중 하나는 세상에 3년쯤 빨리 혹은 늦게 나와야했는데 뚀륵
빙과 3년 전? 쯤에 봤었는데 아직도 안 나왔네
새디스틱 뷰티의 연재가 중단 되었습니다. 3년 뒤를 기다려주세요. 저희는 여름쯤에 차기작을 들고 오겠습니다.
머리숱 1/3 컷+스트레이트펌+열펌=35만원😭 이지만 4시간 걸림+가벼운 머리+속머리까지 꼼꼼하게 펴줌+머리 상태에 맞춰서 스타일 해줌 생각하면 모.. 그럴만도. 파마가 1년쯤 갈 것 같다고 했으니 그 뒤엔 제대로 추천받은 곳으로 가야지😰
3-4년쯤 전에 짰던 자캐....제가 자캐가 딱 세명 있거든요....
아 이거 밑에거 날짜를 모르겠는데 용기사 점핑상태니까 대략 작년 3~4월쯤일거 같다 약 1년사이에 이만큼 팦창이 된거구나 진심 개쩐다......안 변한 게 도끼 15밖에 없어
와타안자 보고싲다 졸업하고 3년쯤 후에 호쿠토랑 토모야가 연극 일로 잠깐 늦은 아침에 와타루네집 띵동했는대 부스스 졸린 얼굴로 와타루 와이셔츠 입은 안즈가 문열어주기
뭐지 2년인가 3년쯤 전에 마를렌 왕실 산다고 카톡으로 계좌 받았음 분명히 그때야 확싱해
12. 아이슬란드ㅠㅠㅠㅠ오로라 볼거다 캐나다가 제일 잘 보인다곤 하는데 아이슬란드에 너무 로망 가득함 나랑 똑같은 친구 한명 잇어서 3년쯤 잇다가 가기로햇다ㅎㅎㅎㅎ 적금붓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