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연꽃님

연꽃의 의미를 찾아보면서 제가 연꽃님과 가장 어울리는 의미를 찾았는데 그게 "계향충만"이에요 . 뜻은 진흙 속의 더러운 냄새도 꽃이피면 향기로 속을 채운다는 뜻인데요 . 연꽃님 역시 아무리
흑흑 사는사람 연꽃님밖에 업슬거야ㅠ.ㅠ
완치 할 때 까진 조심하셔야 할텐데 흐앙 ... 아프지 말아요 연꽃님
헤헤 연꽃님 감사해용💕💕
3월 7일 12시 39분 연꽃님 사... 망....((( ☠
연꽃님 계폭하시는건 아니시죠 ? ^^ 제가 지켜봅니다 💕
아닙니다...연꽃님밖에 업을구야....😔😔😔😔😔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bw_empty

아직 많이 남았어요 연꽃님💕 천천히 해주세요!!
헉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연꽃님 너무 축하드려요 🌸💕
연꽃님 30일 축하해요!! 공자님이랑 오래오래 햄보카세여!!! 저희는 곧 일년이 됩니다. 🎉🎉🎉🎉
연꽃님 저도 가도 될까요~?
연꽃님도 그동안 건강하시고!! 계속 약 안드시고 그러면 안됩니다??👀
연꽃님 감사해요❗️❗️ 연꽃조윤,,, 뽀에버...💘

헐 저 최애가 세 명인데 오또까죠 😇😇😇😇😇😇(연꽃님:?)
휴 덕분에 즐거운 일요일 오후였습니다 연꽃님도 맛점 쫀하루 되세욧~~! 😊
연꽃님의 인장은 진짜 언제봐도 사랑스럽고 귀여워요 🐷 연꽃님에게 표현을 많이 하진 않았지만 연꽃님 정말 좋아합니다 🌸 제가 멘션 달면 다정하게 답멘 해주시는데 진짜 너무 고맙고 좋아해요 💕
ㅋㅋㅋㅋ 쿡쿡 보셨군요 ㅠㅅㅠ 수육 맛있네요..연꽃님도 맛저 하셔요!


30일

ㅇㄴ 축하해치다가 ㅊ 만 보내져서 깜짝놀랐네...ㅋㅋㅋ 언니 공자님이랑 30일 축하해❣️
헉 30일 축하해요!!! 연꽃밈 자랑타래로 대리만족 하구 있어요😍 흐핳 앞으로 더더더 오래가세요!!!💕💕
헉 꽃조 아직 30일이라니 그렇다면 30년 백년해로 합시다~!~!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CJEnMMovie

연꽃조윤 30일 축하드려요~✨🎉🎉 공자님이랑 더 예쁜 사랑 300일 아니 3000일 보다 더!! 오래오래 하세요 ☺️☺️
힉 벌써 30일 !! 앞으로 더 이쁜 사랑 오래오래 하세용💜 축하드려요😻
벌써 30일 됐어요? 축하드려요!! 시간 진짜 빠르네요..! 👏🏻👏🏻


축하드려요

샘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헉 연꽃조윤 삼십일 완전 추카해 삼백일 삼천일 오래오래 가야 해,,~ ❤️
정말로 오래오래 갔으면 좋겠어요😌🙌🙌


연꽃밈

헉 연꽃밈 글씨체 짱짱 이쁘시다 ,,, 💦💦

앗 그렇담 제가 포기 할게요 •• 연꽃밈 것을 뺏어 먹지 않겠 ..
너무 귀여운 연꽃밈 💗🌸💗
욕쟁이라뇨 ! 너무 예쁜 말 하시는데 ?? 그리구 설상 연꽃밈이 욕쟁이라두 귀여운건 귀여운거구 예쁜 건 예쁜거에요 😜


연꽃조윤

ㅠㅜㅜㅜㅡ그러게료ㅠㅜㅡ 감사해요 연꽃조윤 오래가세요♡♡♡♡


해주세요

강동원 배우님 각인반지 입금 폼입니다🌸 꼭 👉입금 후👈 작성해주세요! 선착순 혜택도 없고 폼 빨리 닫지도 않을테니 여유있게 해주세요☺️ 입금 전 작성해주시면 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반지를 보내드릴 수 없어요!!
네네!! 걱정마시고 천천히 해주셔도 됩니당😍 일요일까지만 해주세요!!


드세오

노노 유얼 베리 아픔.. 플리즈 메디슨 드세오,,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January_0118

제발 약 드세오....
조윤 사랑하는만큼 약 드세오,,,(?)


네네

네네!! 헉 근데 여유분 두고 작업하시는 게 나을거예요..! 잘리더라구요ㅜㅜ
네네 기타에 적어주시면 됩니당😍


이뻐요

그럼 제가 조만간 플텍계를 팔 예정이니 ㅣ 그때 맞팔 해주세여!!🙋 아 그리구 인장으로 올리신게 커미션 넣으신거 맞나요??? 넘 이뻐요ㅠㅠㅠㅠ
넹 감사합니당 너무 이뻐요ㅠㅠ!!
우앙 감사해요ㅜㅜㅜㅜㅜㅜ너모 이뻐요ㅜㅜㅜㅜㅜㅜㅜㅡㅠㅡ


강동원

#맴찢 강동원 눈물부터 #통쾌 사이다까지! 폭풍 공감 불러 일으키는 (골든슬럼버) '건우' 강동원의 명장면&명대사▶ #건우의 #명장면 #명대사 #골든슬럼버 #절찬상영중
강동원 배우님 데뷔 15주년 축하합니다💘 (이미지 이동하지 말아주세여)


그동안

그동안 지켜봤지만 볼때마다 너무 사랑스러운 사람이라는 걸 알았어요. 그리고 더 이상 떨어지고 싶지 않다는것도 알았습니다. 같이 놀러도 가고 밤하늘도 바라보고, 그러고 싶어요. 저랑 함께하실래요?
그동안 지켜봤지만 볼때마다 너무 사랑스러운 사람이라는 걸 알았어요. 그리고 더 이상 떨어지고 싶지 않다는것도 알았습니다. 같이 놀러도 가고 밤하늘도 바라보고, 그러고 싶어요. 저랑 함께하실


사랑

행복해서 지금 약간 죽을 거 같아...언니 내가 많이 사랑해...정말....
웅,,,아,,,진짜,,,언니,,,내가 많이 사랑해,,,진짜,,,어흑 고마워,,,지금 광대가 안내려가,,,,
아따 말베스도 그정도까진 못 살 듯 사랑의 위대함을 모르는 당신은 불쌍해요 마르베스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peultip_tuna

흑흑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제 사랑 가지세요ㅠㅠㅠㅠㅠ


너모

흑 너모 이쁘네요 오면 진짜 여기저기 붙일 거예요ㅠㅠ 한 번 더 사도 되나요 같이 벽 도배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머랭 손으로 치다가 너모 힘들어서 구냥 핸드믹서 샀어용.....
아앙! 그래더 주무시지 안코 캘리 하시는.....솔직히 너모 이쁘네요 글귀캘리...🙊


우왕

헉 진쟈요?ㅋㅋㅋㅋㅋㅋ 우왕 씨집에서도 맨날 틀어주는데 하긴 넷플이나 왓챠가튼데에 안 풀어놨을리가...
우왕 ㅠㅠㅠ 저 3등이에야 💕
우왕 나..두 좀 조요..


가도

저 비계루 가도 됩미까
제 뒷계루 가도 될가여 ••


하세요

즐영 하세요〰️ 💖


88

명대사는 아니지만 '넌 무슨 몰몬교처럼 생겼냐?'랑 '우리 얼마나 떨어져 있었지?'랑 '야, 4885. 너지?' 요😌😌😌😌😌꺜


Lotus Blossom

닥쳐
(존잘님들 연성 받아먹는 나) "ㅎㅎ맛있다 뇸뇸뇸뇸" 존잘님들:트친 정리 좀 해야겠어요~ㅠㅠ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군도 재상영 해죠라 5번 보러갈게.. . . .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gunmango__

조윤 부분만 편집해서 재상영하면 한달내내 씨집에서 영화만 보면서 살 수도 있는데....
군도 나레이션만 들으면 잠이 와요.....
ㅌH성.. 내 버디버디 아이디 알지... 거기로 연락줘.... *^^*
내일 성권고에서 보자 ^-^
저 내남자친구에게 책도 샀다고요... 흑흑 내 눈물버튼
저도 잘 부탁드려요~ 🙏🏻
김재명의 파인 앞머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

샘 정체가 모애요
진짜 완전 앞뒤 안 가리고 수린이 살리겠다고 알 깬 거 같아서 너무 슬퍼😭
진짜 나는 조윤도 초인도 윤수도 다 불쌍하지만 진짜 불쌍한 거 아무리 생각해도 성민인 거 같아.. 평생을 혼자 살았어.. 태어나서 고아원에서 자라서 혼자고 멈춰서 혼자고 늙을 때까지 혼자야
마자욤!!
저거저거 배경있음으로 바꿔야 해요!! 아니면 작게 나와요ㅜ
저게 배경 없음으로 하면 3mm가 흰색으로 나와요!
저거 재질자체가 투명이라서 상관은 없을 거 같은데 좌우위아래가 3mm씩 작게 나온다고 보시면 되세요 맞는지 모르겟다요ㅜㅜ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nu_Haa_

타장르 언급 죄송해요ㅜㅜ 이게 배경없이 하면 이르케 나올 수도 있어서 안전빵으로 배경있게 하시는게 나을 거에요
으아아ㅏ 잘 모르겠어요ㅜㅡ
쪼아요..잘 오기를!!!
안녕, 내가 누구인지 알겠지. 당신에게 이 시간에 이런 글을 남길 사람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나여야지. 첫머리의 안녕이라는 인사를 읽자마자 내 이름이 떠올라야지. 새벽 세시
잉잉 렌즈땜에 아푸고 또 연꽃이가 약 안먹어서()
ㅋㅋㅋㅋ 약먹어 내가 폼에도 썻서 ㅎ 근데 왜 연꽃이 알림이 안오지...
이젠 또 오고 있어 ㅋㅋㅋ그냥 잠시 먹통이였나봐 ㅋㅋ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tunayeotDanda

조윤ㅠㅠ
조카군요.. 왜 조윤이 키워.....군도 봐야하나..
저 진짜 하루종일 군도얘기할지도몰라
앟..아직 맨들지 않앗줍니다...스티커랑 포카로 뽑고시퍼요 기뮨냥 셋트로 해서😌😌😌
이름 랄푸 싸울때는 오른쪽 주먹이 뾰족뾰족 철 망치로 변해서 상대를 없애는 애야() 머리위 작은 판은 랄푸의 현재 기분 상태를 알려준대 배에는 조종기인데 주먹의 뾰족뾰족이의 길이랑 강도를
#한_트친님께_예쁜말 기숙사 들어가기 전까지 빨리해드립니다 🌸 힐링 하고 가야지 ,,
히익 다 사실인데요 뭘 !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tunayeotDanda

나도 몰라유 ••
엉어ㅓㅓㅇ엉ㅇ 고마워 ㅠㅠㅠㅠㅠㅠ평생 언니 생각하며 간직할게 ㅠㅠㅜㅜ어ㅓ어엉
#한_트친님께_예쁜말 오늘 자기전까지 할래요~🍑
예쁘긴요ㅋㅋㅋㅋ 더 예쁘게 써 드리고 싶었는데 필력이 모자라서 슬픕니다... 8ㅁ8
뜯든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조... 중폭... 조아햇거든요... 저널도 잇어요... 집에... ()
아닠 ㅋ ㅋㅋ ㅋㅋㅋㅋ ㅋ귀여우셔... ... ... 꿀꿀... 꾸꾸꿀...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lzrd79

샘 응급실,,,
꽃아......ㅠ
공자님 두고 쥬거여?
약은,,?
박제((((((
꽃님 아프시면 안대요,,,ㅜㅠㅜ
끼앙 ... 병원 가셔야겠는데요 ㅠㅠ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inch_by_1NCH

^느^....
생일이댜!!💕💕
공자님 얼굴보고 약 드세요...((
아앗,,,!!!! (CPR을 시도한다.)
(찌릿)
에이 ㄱ그래도 힘드시자나여 !!!
아니죠 아니죠 .. 아픈것 두 안되쥬 ..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nu_Haa_

앜ㅌㅌㅋㅋㅋㅋㅋ 그로면 이짤로...! 꽃님 아프시지 마세오;ㅅ;
히잉 ? 얼른 완쾌 하셔야 함니다 !! 💗 제가 확인할거에요
저 캡쳐하고 증거 수집함니다 ..
전 세계 약 꽃님이 다 가져가서 다 드세요!! 평생 안 아프시게❗❗(?)
🍐 거울 나눔🍐 리포 개봉 하루 남은 기념으로 두분한테 리틀포레스트 태리 손거울 나눔해요 ! 당발은 리포 100만 찍는 날 할게요👀💕 🌿리틀 포레스트 많이 많이 봐주세요🌿
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이런 허접한 스티커인데두요?😦😦
기뮨냥도 해서 세트로 하고시퍼오😌😌😌😌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dw118_hm

냥전하 몸선 오졌다 진짜;; 시빌워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ㅜ
이거 장염아냐? 나도 그러다가 장염!!
대체 이 날 두아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블랙 원피스 입고 레드립 바른 두아 리파가 부르는 대박적인 뉴룰스도 보고 가세요
김재명이랑 송지원 의형제 하자~
감사합니다....ㅠㅠㅠㅠ
헉 네 몬데요?
ㅇㄴㅋㅋㅋㅋㅋ프랑소와..and 예카테리나.....^.,^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memorytorture

응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반끼리 마셨엍ㅋㅋㅋㅋㅋㅋ
감삼다 담에 만나면 찌찌하이파이브 찌하 하는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광입니다..ㅎㅎ 메런짱)(
ㅋㅋㅋㅋㅋ;아랏서 근디 나 벌써 ㄴ이제 우리 다 아파트 단지야
공자님 애마 그레이스 ㅊㅊ해드림^ㅋ~
지왓땅
응응 고마어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Rapunzel17__

교회 초딩이 나한테 보이루 이러길래 한 번만 더 보이루 하면 하나님이랑 하이루 시킨다고 햇음
돈ㄴ없어서 두개만 샀는데 더 사고싶ㄷ ㅏ ,,,
후 아냐 ,,,,,, 아냐,,,,,,,,,,,,,,(그렇게 후회하고
지나간 굿즈는 돌ㄹ아오진 않지만,, 안ㄴ대,,,,, 현생살아야해,,,, 허루구ㅜ
머야 저 불편해요???????????????????????? ㅇㅕㅣ????????????????????????????????????????
옥게이!!!!!!!!!!!!!! 아니근데 블락을 왜해요 샘
3000일은 물론 30년 가세요 💗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Maeil_zzang

헤헤♡.♡ 넹. 조만간 부탁드릴일이 있어서 뎀 드리겠습니다. (하뜌)
우에에ㅔ엥.. . . ....(오열)
고마어요....
세상에서 제일 아까운 돈 1. 월세 2. 공과금 3. 교통비 하나두 안아까운 돈 1. 치킨값 2. 쓸데없는 거 사는 돈 3. 내 최애한테 들어가는 돈
드림계루 가두대?
뒷계로 가두 됑??
저 드림계로 갈게요~!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___YOUniverse

샘 저 드림계로 팔로걸엇어용
저 애파 로 를받 아주 세요
헉 샘 맘대루 하십시오💟!!!!!!!! 대시 ㄴ제가 멘셩쏘면 받아주기다
어라 아니 잠만 ㅇ 저 사담계잇는데 그리로 갈가요?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Dongle_0118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falling_in_BHD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chd1ae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_withdw_

Lotus Blossom 연꽃님 30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연꽃밈 공자님이랑 inch_by_1N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