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돈이와 대준이] 왕밤빵 홍합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화이팅


왕밤빵

오늘 인기가요 사후사녹에 용화가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가사 십홍합-팔왕밤빵 시도 하던데 ㅋㅋㅋㅋ 이게 홍합을 10번 연속으로 빠르게 랩하는거랑 왕밤빵을 8번 연속으로 빠르게 랩하는 건데 ㅋㅋㅋㅋ 너무 귀엽... 큽ㅠㅠ
유스케에서 형돈이와 대준이의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무대 보고... 빵 터짐^^ 나도 모르게 홍합홍합홍합.. 왕밤빵왕밤빵.. 따라하고 있었음 ㅎ 승부욕 일으키는 중독성있는 노래가 확실함 ㅋ
아무거나 형돈이와 대준이 - 한번도 안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데프콘 홍합이랑 왕밤빵 진짜 잘해ㅋㅋㅋㅋㅋㅋ
그립다 그리워 그립다 그리워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 홍합 그립다 그리워 그립다 그리워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흥 따라 할 테면 따라 해봐 우린 절대 라이브 못하니까 야오 형돈이와 대준이
어제 유스케에 형돈이와 대준이 나와서 홍합 왕밤빵 라이브했다해서 보는데 배꼽 빠지네ㅋㅋ
형돈이와 대준이의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에서 '왕밤빵'은 되는데 '홍합'이 안되는 이유는 뭐지? '항합'으로 바꾸면 안되는데 '홍항'으로 바꾸면 되는걸 보니 자음차이인듯 싶다가도 '항홍'은 안되는걸 보면 그것도 아닌것 같고.
우리엄마 형돈이와 대준이 보더니 노래 유치하다고 욕하고 왕밤빵 맹연습함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왕밤빵 홍합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화이팅 Flos0602


홍합

아나운서도 성공 못한 10홍합 8밤빵 #유희열의스케치북 #형돈이와대준이 #박소현 #눈을_감아도_귓가에_맴돌아 #홍합 #수능금지곡 #각


부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라이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 라이브 못 하는 건 그렇다고 쳐도 가사도 못 외웠어 ㅋㅋㅋ
멜론 실시간 급상승 1위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2위 형돈이와 대준이 9위 꺼져 #정형돈 #데프콘 #형돈이와대준이 #한번도안틀리고누구도부르기어려운노래 #꺼져 #유스케효과
[형돈이와 대준이 한번도 안틀리고 부르기 힘든 노래] 폐활량 50 발음 50 폐활량과 발음이 좋아야 부르기 쉬운 노래이다
나한테 애인 자랑 하는 사람 형돈이와 대준이 한번도 안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똑바로 부를 때까지 집에 안 보낸다


라이브

[#정형돈] #JungHyungDon 라이브계의 버라이어티,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형돈이와 대준이'가 출연합니다! 잠시 후 밤 12시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아 뭐여 형돈이와 대준이 이번 신곡 라이브로 불렀냐고ㅋㄱㅋㄱㅋㅋㅋ라이브 안할 거라몈ㅋㄱㅋㅋ

우린 절대 라이브 못하니까아~~ 해놓고 라이브 했다는 그 전서릐 형돈이와 대준이,,, 나중에 저 이거 부를거임 한번도 안틀려서 모든 사람덜한테 알려조야겟서 크 크 크 크 크 (행벅)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유스케에서 라이브 하다가 중단됫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대단해요!! 멋져요!!😍👍 연습만한큼 멋진 결과가 나온거라고 생각해요~ 라이브 공연, 광고 모두 환영입니다!!! 형돈이와 대준이 화이팅!!!💪😍


안틀리고

대박 나 저거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부르지는 못하고 ㅇ안틀리고 다 읽음


데프콘

갱스터 듀오 ‘형돈이와 대준이’~!! #유희열의스케치북 #정형돈 #데프콘
형돈이와 대준이 실검 등장!!!👍😍 #정형돈 #데프콘 #형돈이와대준이 #유희열의스케치북 #유스케


화이팅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화이팅 입니다 당신이 그룹에서 맡은 역할은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화이팅 입니다 뭐러눈거여

형돈이와 대준이 왕밤빵 홍합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화이팅 wikitree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너무 좋아요 표시를 했습니다. 표시를 했습니다. 넘 나 왜 이렇게 잉 배고플땐 먹어야지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화이팅 입니다 라고 거의 자동 거의 자동 멘션을 주시면 멘션을 주시면 뭐여


꺼져

네입어 메인에 뜬 형돈이와 대준이 틀릴 수밖에 없는 노랜가? 그거 무대 보고 막 깔깔 웃다가 뒤에 꺼져 라는 노랠 한 곡 더 하는데 거기서 급개정색하게 만들었음..


은광오빠

형돈이와 대준이 님이랑 은광오빠 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은광님은 실트에 뜰때 "은광오빠"ㅜㅠㅠㅠ 진짜 풀네임 "은광오빠"님ㅜㅠㅠㅠㅜㅠ


신곡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입에 너무 착착 달라 붙는다


습격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엠카 습격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엠카 습격 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스케

내가 시간되면 유스케를 챙겨보는데 유스케 어제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가 대유잼ㅋ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형돈이와 대준이 리스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형돈이와 대준이 진짜 게닌콤빜ㅋㅋㅋㅋ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랩 너무좋다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형돈이와 대준이노래 캐스터님 하시는거 넘 재밌어...
아 짜증나.. 똘이 내 옆에 와서 형돈이와 대준이 보고있어

형돈이와 대준이 왕밤빵 홍합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화이팅 MyloveKBS

형돈이와 대준이 너래 40분 연습했는데 안돼
형돈이와 대준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제복이엿다가 제복에게 제복를빼앗겻능데다시제복을가져오게되어서다시제복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를 부르다가 제 복이 달아난느낌이군요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
형돈이와 대준이
아 형돈이와 대준이 너무 웃겨 완전 꺼이꺼이 했네ㅋㅋㄲㄱㅋ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요,,, 형돈이와 대준이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결성 ?




형돈이와 대준이 왕밤빵 홍합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화이팅 dodgeburningtoo

형돈이와 대준이 왕밤빵 홍합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화이팅 MyloveKBS

형돈이와 대준이 왕밤빵 홍합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화이팅 bt12321ob

형돈이와 대준이 왕밤빵 홍합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화이팅 lovedony7

형돈이와 대준이 왕밤빵 홍합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화이팅 babamba93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