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로 멈춰라] 3시STOP 즐겁게 성별임금격차 검색햅시다 춤을추다가 세계여성의날


3시STOP

2. 3시 알람이 울리면 ‘3시STOP’ 검색어 실시간 1위 만들기 이 외에도... 멍 때리기, 괜히 탕비실 가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업무태만시위를 참여해 보아요. 알람샷 / 3시STOP 검색샷 #3시STOP 해시태그
#3시STOP #성별임금격차 #3시부터무임금이다 #그대로멈춰라 다들 #3시STOP 네이버에 검색햅시다
#3시STOP #성별임금격차 여성은 #3시부터무임금이다 #그대로멈춰라 다들 #3시STOP 네이버에 검색햅시다
#3시STOP #세계여성의날 3시부터 무임금이다 그대로 멈춰라! 광화문에 오지 못하신 분들은 잠시 업무를 멈추고 세계여성의날 구호를 함께 외쳐보아요. 결혼 남자친구 출산 묻지 말고 반은 뽑아라!
"성별임금격차 해소하라!" 3.8 조기퇴근시위 3시STOP 지금 시작했습니다!! 성별임금격차 100:64 8시간 노동으로 환산하면 "3시부터 무급이다! 그대로 멈춰라!"


즐겁게

즐겁게~ 근무하다가~ 그대로 멈춰라! 지금은 gs25 프레시 타임!
문태일 그만 귀여웠으면 제발 심장이 너무 아픔..제발제발제발 ... 이러다 문태일이 너무 귀여워서 탈덕하면 어쩌려고그래...웃지도말고 울지도말고 움직이지마 즐겁게 춤을추다가 그대로 멈춰라...제발 그만귀여우십시오 사

그대로 멈춰라 3시STOP 즐겁게 성별임금격차 검색햅시다 춤을추다가 세계여성의날 _n_u_u_k_

그대로 멈춰라 즐겁게 춤을추다가 고대로 멈춰라
즐겁게 춤을 추다가 그대로 멈춰라
다들 즐겁게 춤추다가 그대로 멈춰라 하는데 혼자 너무 신나게 뛰어다녀서 걍 웃음ㅋㅋㅋㅋㅋ


없게

#아는_노래면_인용으로_이어부른다 눈물이 나기 전에 그대로 멈춰라. 이별이 오기 전에 그대로 멈춰라. 그대가 떠날 수 없게 날 버리고 갈 수 없게 지금 이 순간 부터 시간아 멈춰라..


뿌셔버릴거야

☆블락비는 최강쎈캐☆ 그대로멈춰라- 당장멈추지않으면 뿌셔버릴거야 닐리리맘보- 우리가 짱이야 비키지않으면 뿌셔버릴거야 베리굿-으아아ㅏ아ㅏ!!!!!다 부순다!!!!!!! 토이- 나는 너의 장난감이지만 갖고놀면


DEBUT

Created byCho PD Debut date15th April 2011 Debut SingleFreeze! 그대로 멈춰라!


급히나마

지나는 길 강생이가 있어 멈춰섰다가 넘마른 어미개. 분식집서 급히나마 주먹밥을 사서 주었더니 숨도 안쉬고 먹었다. 차가 쌩쌩달리는 큰길가에서 왔다갔다하는 꼬맹이도 걱정되고 학교근처라 지나는 학생들이 몰려들어 내내 만져댄다.


최고됩니다

99. 이누야샤 링! 움직이지 마라 링 이제 움직여도 된다 다급하게 링보고 움직이지 말라고 하는 셋쇼마루도 좋고 진짜 그대로 멈춰라 한 링도 귀엽고 이제 움직여도 된다고 하는 셋쇼마루도 좋고 다 좋다 최고됩니다 정말,,,


보네

Hey Baby 내게로 가까이와 이미 내 눈은 너를 보네 -그대로멈춰라


모르겠어요

벽쿵 해놓고 곧 키스할것 처럼 얼굴은 가까운데 케로안 절대 함부로 입술 겹치지 않고 그대로 멈춰 있을거예요. 모르겠어요? 당신을 좋아한다고 말하고 있어요. 팬으로써가 아니라, 남자로써. 이제 알겠나요? 하면서 억지로 눈 맞춘다거나.


그대로 멈춰라

viccunu dorinlorry 이거 물장사 처음 하고 돌아온 날에 자신을 보고 빵긋 웃는 귀여운 아기 보고 죄책감에 울면서 미안하다고 하는데 그거 보고 흥분해서 덮칠라하니 오늘은 하기 싫다면서 거부하는 텐카의 손을 강제
그런 거 나는 못해 못 들은 걸로 할래 아무 말 말고 그대로 멈춰라~
쒼~~나게 춤추다 그대로 멈춰라 ♬
배지녕 머리 그대로 멈춰라

그대로 멈춰라 3시STOP 즐겁게 성별임금격차 검색햅시다 춤을추다가 세계여성의날 G_28h

갈게말해너지금어딘데혹시거기옆에누구있니괜히딴데한눈팔지말고그대로멈춰라
180301 킹키부츠 #박강현 하팅하팅 하던 손 그대로 멈춰라 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
그대로 멈춰라
회의중에도, 알바중에도 3월 8일 3시 이날 만큼은 그대로 멈춰라!
현생시계 스탑해 그대로 멈춰라 어흐흑
탐라 그대로 멈춰ㅓ라!
ㅇㄴ 그대로멈춰라아

2시간동안 그리던거 안녕 ㅎ... 저장 한 번도 안해서 그대로 날라감.... 컴퓨터가 아예 멈춰서 뭘 어떻게 하지를 못했다ㅎㅎㅎ강제종료...ㅎㅎ
150308 #종대 #CHEN 그대로 멈춰라 하고 눈치봨ㅋㅋㅋㅋㅋㅋㅋㅋ
시한이랑 이브이 조합도 귀엽겠다 무릎위로 올라오면 그대로 멈춰라 되버려서 못움직일 이시한... ㅋㅋㅋㅋㅋㅋ (feat. 동물 대할줄 모르는 상냥맨)




그대로 멈춰라 3시STOP 즐겁게 성별임금격차 검색햅시다 춤을추다가 세계여성의날 womenlink

그대로 멈춰라 3시STOP 즐겁게 성별임금격차 검색햅시다 춤을추다가 세계여성의날 _Like_SS_

그대로 멈춰라 3시STOP 즐겁게 성별임금격차 검색햅시다 춤을추다가 세계여성의날 womenlink

그대로 멈춰라 3시STOP 즐겁게 성별임금격차 검색햅시다 춤을추다가 세계여성의날 womenlink

그대로 멈춰라 3시STOP 즐겁게 성별임금격차 검색햅시다 춤을추다가 세계여성의날 infrontofch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