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 벼리님 보스 존재가 도넛 비도공지 어느


벼리님

앗 연지밈이랑 같이 잇다가 소낙밈두 봣구..,그리고ㅠ 략언니도보고! 리소님이랑 벼리님이랑 로비님두 보고 데타님두봣다...물론 데타님은 날 모르셧을거다....멀리서 상괭이님두 봣다...
벼리님 리소님.... 부라워요....
s네??리소님 벼리님 커미션이료?!!(ㄷ카드가지고엄


보스

리소님은 탐라에서 더 시끌벅적이쟝...다들 직접 만나니 왤케 수줍모드 들어가심니꺼 평소 그 털티패기는 집에두고 야생온 오신줄 알았심더 특히 보스
그래도 리소님 보스 부를 때 되게 즐겁게 부르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재가

히리소님은 그대로계셔도 힐링됩니다ㅠㅠ 진짜 히리소님처럼 상큼한 존재가 되고싶어요ㅠㅠㅠㅠ
리소짜마가 할줄 아는게 왜 없어요 숨만쉬어도 귀여운데 😍😍😍존재가 해피러블리!!!

리소 벼리님 보스 존재가 도넛 비도공지 어느 camera_storage


도넛

새 굿즈는 3번으로 끝이랍니다! 이전 행사에 가져갔던 스티커들은 조금씩 가져갑니다 (~˘▾˘)~ (도넛 뱃지와 리소 미니 포스터는 파핑마켓에만!) 역시 나중에 타래에 한 번에 추가해 두도록 할게요
+ 지난 행사 물품 중 이번 문구전에 가져가지 않는 리소 미니 포스터나 도넛 뱃지의 경우 문구전 수령 예약은 가능합니다. 파핑마켓에는 소량 가져가니 참고 부탁드리며 문의는 디엠으로 부탁드립니다!


비도공지

리소 종이 물어봤다가 도공지 비도공지 이야기해서 당황하고 ... 음. 흠흠. 공부가 필요합니다. 😢😭
리소 추천은 비도공지 문켄과 에어러스 추천받음. ‘러프그로스’라고 적힌건 다 사용 가능하다고. 비도공지는 어느 인쇄를 해도 다 사용가능. (메모메모)


퍼니싱

퍼니싱 리소네이터랑 진리의 문 주시오
후흐 저도 갑자기 걸어서ㅋㅋㅋ큐ㅠㅠ 엘리시움에서도 잘 부탁드립니다! +)진리의문 축하합니다!!! 퍼니싱 리소네이터와 로프 커넥터도 쑥쑥 뽑길 빕니다 흐흐


2도

카카오 스토리팀과 리소 2도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작년 여름부터 재정비 중인 워크숍은 올해 3월부터 다시 시작할 예정입니다. 👋 ⠀⠀⠀⠀⠀⠀⠀⠀⠀ #코우너스 #워크숍 #리소인쇄 #리소그라프 #리소그래피 #리소프린트

인쇄인데 약간 판화 같은 느낌? 1도 2도 3도 ... 이렇게 작업하는 방식이더라. (이게 리소 3도)


사랑하는

네가 나를 받아주지 않으면 정말로 받아주지 않는다면 난 두번째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거야 / 리소, 교정기
#자기_닉네임으로_자동완성_글짓기 히리소 나라의 주민은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이 아니라 그 차이를 사랑하는 것이다 예......?
예쁘고 귀여워요 리소짜마는 최고니까 속상해하지말고~♥♥사랑하는 리소짜마 이뻐요 이뻐~♥♥


우웅

빌리엔젤 왔어염~ 우웅 히리소는 구런고 잘 몰라여❤
우웅..... 리소눈여... 애교 잘 못하눈뎁.... 소고 주인님께서 벌칙으로 하라구 하시니 하눈고에여..!! 소고 주인님께서눈 착하시기두 하셔요! 리소에게 4개의 선택지를 주시구!! 선택하라 하셨으니까여! 히히 리소눈 소


메이드가

www히리소짱같은 메이드가 있으면 좋지~

리소 벼리님 보스 존재가 도넛 비도공지 어느 djdtnsdl7

좋은 밤이야 히리소. ...? 못 본 사이에 메이드가 되었네.


어느

나랑도 같이 얘기해줄꺼지? 어느 순간부터 히리소쨩이랑 말을 안 하게 됐네?


교정기

넌 날 비겁하게 만들어. / 리소, 교정기


미니

괜찮아요 그게 돈 벌게 해줄꺼에요!ㅇ0ㅇ999리소짜마는 세계최강의 귀요미니까!!!


히히

히히, 히리소쨩은?


참고

캐릭터 성격 참고 단어 (영단어 검색해서 때려넣음) 성격유형 / MBTI / DISC / 리소 - 허드슨 등등 올려놓은 링크인데 실수로 트윗 청소하다 지워져버렸습니다ㅋㅋㅎㅋㅎㅋㅋㅋㅠㅜㅠㅜㅠ 다시 올려요!


귀여워요

히리소님 글씨 너무 귀여워요ㅜㅜㅜ 감사합니다!


공유해요

#자기_닉네임으로_자동완성_글짓기 리소님 덕분에 좋은 정보 공유해요 님 붙이묜 이게 뭐야ㅋㅋㅋㅋㅋ 좋은 정보 공유해요~!!(!??


없어요

히리소님께서 악마의 날개를 가지고계신다니ㅠㅠ!! 진짜 더 빠질수밖에 없어요ㅠㅠㅠ!!! 진짜 너무 귀여우세요ㅠㅠ 이렇게 귀여우시면 제가 납치할지도 몰라요ㅠㅠㅠ


생각을

집애오면서 재호현수 그려논걸로 리소프린트 엽서 해보고십다는 생각을 햇지


태그를

퓨ㅠㅠㅠㅠㅠ드디어 숙제 하나가 끝났구요...리소님 보이시나요...? 태그를 달 수가 없지만8ㅁ8 제가 글을 마쳤어요.....글의 도입같은 내용이지만 쓰고싶었던 내용은 저기까지라서 보고싶은 마지막 장면까지 쓰고 매듭을 지었습니다!


리소

아직이에요! 리소님은요?
내 의지로 사월님하고 리소님 인장 색칠해서 다시 드려야겠어..
글쎄.., 지금 히리소쨩이랑만 얘기해서 흥이야, 나도 다른 사람이랑만 얘기할거야 ٩(๑`^´๑)۶

리소 벼리님 보스 존재가 도넛 비도공지 어느 octo_octo_octo

가서 히리소쨩이랑 놀아, 심심하데
뭔가.. 히리소쨩에게 미안..
하하, 히리소쨩이 내 몫까지 먹어!
응응! 그러니 히리소쨩이 많이 먹기~
리소님은 물짱이 닮으셧더요
) 리소님과 트친하세요 홍홍홍 상냥하신 분이에유
히리소 언니는 7번까지!!!💗💗

눈썹 _ 오달군 입고되었습니다. 리소프린트된 16페이지 진(zine)입니다. 모두가 똑같지 않아도 괜찮다고 깨닫게 되는 순간을 그렸습니다.
리소는 천사희우가 보고싶어
새벽의 리소는... 나도 잘 모르겠다..
😢 , 히리소쨩은 밥 먹었어?
히리소쨩은.. 아프지.. 말고..
#자기_닉네임으로_자동완성_글짓기 리소 자캐 언급 많아요 트친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리소찡 리모에서 파는 검정색계열의 오로라가발도 잘 어울릴듯! 품절이지만...orz

리소 벼리님 보스 존재가 도넛 비도공지 어느 tkdhkektls

헉, 히리소쨩이 아프면 안 되지!
흐헤헤ㅔ 히리소 언니~~~!!
딱한시간만.. 잘까 한시간... 자고 정신차려야지.... 리소 할일이 많아..
헐 저 심ㅁ즈에 리소 머리랑 비슷한 cc 봤어요
리소는 오늘도 안자는구나?
김태형 얼굴너무잘해서 눈물난다 애이소로리요사록리소라락 의롤 고술ㄲ기소로리미1ㅗㄱ ㅣㄹㄹ기로곳ㅇ소로가고로슈료로로가색ㅁ
ㄷ마지 나 리소님 보자마자 호겁지겁 에브이 꺼앳어 근데 안꺼내져서 약간 손 덜덜떨면서 아이게 왜인나어지;; 하면서 꺼냇ㅅ다,,,,,,

히리소는 좋은 동생 정도로 보고 있어, 항상 친절해.
히리소쨩은 정령사??
맞아! 히리소쨩이
이번 주 목요일 파리 P38 갤러리에서 Delirium과 Bad Karma Comix 출간회가 열립니다. 파리에 계신 분은 놀러 오세요. 아래는 Baptiste Virot의 Delirium입니다. 실크스크린인 커버
역시 리소다.
그리고 소호 거리에서 들렀던 Bookazine 이라는 체인서점📕🎀 꽤 예전에 홍콩에 가면 책이나 잡지를 꼭 보라셨던 백상 말씀에 근처에 있는 곳을 살짝 들렀는데, 홍콩의 북디와 카드디자인은 진짜 멋지다고 생각했다.
ㅋㅌㅋㅌㅋㅋㅋㅋㅋ리소님은 가만있다가 응원받는거잖앝ㅋㅋㅌㅋㅋㅋ

리소 벼리님 보스 존재가 도넛 비도공지 어느 tsuyo_dung

와아 리소님 조켓다!!!~!~!!!^^99
뭔가 도플이랑 히리소 잘 노는것 같은데.
빨릿빨릿피해 체리밤 ㅃㄹ리소ㅓㅋ
그렇게 말해도 히리소는 착하다.
저는 진즉에 먹었습니다, 히리소 누님.
근데 다시 봐도 달자 가발이랑 리소찡 주려고 산 가발이랑 둘 다 잘 어울린다💕💕💕
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소헤어ㅜㅜㅜㅜㅜ??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핮니가..♡♡&&♡♡^^♡♡

.....어이. 히리소
쓰읍? 히리소쨩!
그럼....이번에는 히리소를 세보는겁니다..!
세상에...히리소님..진짜진짜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 어쩜 사람이 이렇게 사랑스러우실수있죠ㅠㅠㅠㅠ
네ㅠㅠ 히리소님 매력에 퐁당 빠져버렸습니다ㅠㅠ진짜 너무 천사세요ㅠㅠㅠ날개가 보이는거같아요ㅜㅜㅠ
아ㅠㅠ진짜 매일매일 히리소님 트위터에서 지켜보면서 힐링합니다ㅠㅠ 힐링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넙죽
응.. 히리소쨩도 코야코야ㅡ.

리소 벼리님 보스 존재가 도넛 비도공지 어느 tsuyo_dung

리소님도 휴학해흐연서 학교가쟝
마음의 압박이사라지자 미친듯이 인놀을 하는 리소님이엇다
단미언니 덕후라는 설정이 만들어지고 있는 리소찡!
YAKONGA 라즈베리소다 즈베리소다라 베리소다라즈 리소다라즈베 소다라즈베리 다라즈베리소
히리소쨩, 소원!
저는 여리고 연약하지 않은 히리소 라고 합니다!!!
앗,, 아니 리소님,,,

리소 벼리님 보스 존재가 도넛 비도공지 어느 hikahoo85

ㅋㅋ ㅋ ㅋ ㅋ 리소님 얼굴이에요
ㅇㄴㄹ 리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어어엉.,
리소..무서워
아 나 리소스펙 만들어놓은거 있는데 뿌려야지
루카스는 이비야야 리소평행 캐리어 퍼플을 쓰고있어요!
알괘스 서방 후ㅁr소woo )) 훔소 켄to소woo )) 켄소 Show리소woo)) 숄소 ㅁr리소woo 알괘스는 내가 못 먹어서 패스
우!!나 말고 히리소짱!!

리소 벼리님 보스 존재가 도넛 비도공지 어느 hikahoo85

아니 히리소짱이 착해!!!
이거슨... 거짓이에오... 대체 존잘리소나는 누구죠... 여기있는전 탈주전문가인 리소나일뿐인데 ๑⊙-⊙๑
우엥!!히리소짱 말하는 거야!!
히리소짱 말하는 거라니깐!!
아니에요-!저도 리소님에 대한 부담감(?)은 없다구욧! 리소님 다이스키👏😉😙❤
꺄아악 하지는대구!!대구!! 투빙거니깐 다이히라 연ㄴ성 두개해쥬세요!!!!(리소님:어?)
시끄러워요 리소님도 해 나만 당할수는 없다

리소 벼리님 보스 존재가 도넛 비도공지 어느 hikahoo85

리소 실사 히라 아닙니까?(?
리소님 현실을 받아들이셔요
리소님 예버요(붕붕ㅇ
리소언니이뽀 귀여워..ㅜㅠ
리소님 이뿌셔ㅠㅠㅠㅠ엉엉
일주일만에 보는 리소님 얼굴... 넘 예뽀
호곡 저 리소님이 일목련다주기로해서피료업지롱 ㅇ0ㅇ

리소 벼리님 보스 존재가 도넛 비도공지 어느 tsuyo_dung

리소랑 마법소녀 캐 짤사람~~
좀 늦게잤지만 잘잤다. 리소는 잘잔거냐.
나 말고 너 말하는 거라고?! 리소. 너 말이다!!
아니. 저기 리소? 왜 결론이 그렇게 나는건데?
히리소 누님이 데리고 가시는 겁니까 ?
(CLUB HOUSE)7번째 시리즈 들어왔습니다. 매달 작은 그룹의 아티스트가 한정판으로 폴딩 형태의 진(fanzine)을 만듭니다. 다섯 권의 폴딩형태의 105x145mm 사이즈의 진이 들어있습니다. 다양한 컬러의 리소그라피
저도 히리소님이랑 친해지고싶어요 많이 교류해요 ^^

리소 벼리님 보스 존재가 도넛 비도공지 어느 vere_Guine

흑...히리소님...보고싶을거에요...ㅠㅠ
리소님 보고싶었어요ㅠㅜㅜㅜ고생하셨어요ㅠㅜㅜㅜ;♥;
저 주신 썰 다 써서 재업했어요! 리소님으로 여기고 한글자 한글자 열심히 썼습니다ㅠㅜ안보이실줄 알구 태그 못했어요8ㅁ8
아녀요 리소님 우리는 할수있다(?
ㅠㅠㅠㅠㅠㅠㅠ 리소님 부둥부둥ㅠㅠ
고최님리소
리소님 너무 조용히 돌아오셔서 몰랐어요~~~8ㅁ8 보고싶었어요!!!!!!!!
큰 탈은 없었어요 리소님은 잘 지내셨나요???
헉 리소님ㅠㅠ! 돌아오셨군요. 보고싶었습니다ㅠㅠㅠ 날이 오락가락하는데 리소님 항상 건강하시고요ㅠㅠㅠ!(손 꼬옥..)
리소님 곧 좋은 일이 생길거에요 아자아자!!٩(●˙▿˙●)۶
ㅇㅏ조와조와 이제 팡님은 인싸대서 무대위에서 요들송부르고 난 저멀ㄹ리소 팡님 무대봐야지
에너지 보충을 끝낸 리소는 팔팔하다!!
히리소님 수고하셨어요 언넝 들어가서 쉬세요❀´▽`❀
리소는 퇴사하고 할거 많은데
리소님도 워커하신다!!!!!
치코리소님
겐소토 유우리소쿄에토~
아니다 여기서 리소 인쇄할 예정인데 리소 워크샵 같이 들으러 가자고 영업 받았어.
리소님 (/ㅠ0ㅠ)/ 맛난거 먹고 아무 생각없이 며칠 쉬시는것도 좋아요...
ㅠㅠㅠㅠ그래두 머리 넘 아프실땐 쉬어보는것도 좋다구 생각해요.... 힘내세요 리소님 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울 리소님 힘내세여 정말 응원하고 있어요 ㅠㅠㅠㅠㅠ
클레리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리소짜마 매의 눈썰미ㅋㅋㅋㅋㅋ넘나닮아서 현실박장대소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옄ㅋㅋㅋㅋ게다가 자기 알아보는 한국사람만나면 있는힘껏 웃는것도 더 보거스 같곸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소짜마 대천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증맬 어디서 이런 똘똘한 트친님이 내 옆에있는거지 ㅋㅋㅋㅋ 하 아드레날린 팍 분비되버려서 행복해졌따 크으 내 리소짜마 넘나리 소듕해!
흑흑 넘나뤼 비싼 리소짜마 ㅜㅜ
왜죠 ㅇㅅㅇ이렇게 블링블링한 리소짜마인데 ㅇㅅㅇ 비싼게 당연한거잖아요
이렇게 혜자할수가 리소짜마 최고♥♥♥
맞뽀뽀!!!쮸압쮸압!!(리소짜마:질색
리소님이 너무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잉 리소님 토닥토닥.....(´°̥̥̥̥̥̥̥̥ω°̥̥̥̥̥̥̥̥`)(´°̥̥̥̥̥̥̥̥ω°̥̥̥̥̥̥̥̥`)
런그 리소 지하 요세마 .,
리소님 정답입니다!!!!❤️❤️❤️❤️
리소를 리소를 잘라조~~ 높으신분들~~리소를~~잘라조~~
리소님은 역시.....절 사랑해 ㅠㅠㅠㅠ그리고 저도 리소님을 사랑하지여 ㅠㅠ
리소님 딩동댕~
네에 리소오노 스테지 메쟈소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