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아이콘

#iKONICGETREADY 럽시를 이어 찾아온 럽밴 💕 잠시 후 6PM, #iKON 의 디지털 싱글 #고무줄다리기 가 공개됩니다! 🎶 #20180305_6PM #RUBBERBAND #아이콘_고무줄다리기
타장르))) 오늘 아이콘신곡인 고무줄다리기가 나왔습니다 노래제목은 어떻게보면 개신박한데 정말노래가 좋아요 고무줄을 잡아댕기는 연인의 이야기인 노래예요 한명이놓으면 다른한명이다치고 서로에게 상쳐주기도싫지만 상쳐받기도싫고
딩고 선생님들 지금이 최적기입니다 아이콘 이슬라이브 해주세요 술 먹고 부르는 사랑을 했다와 고무줄다리기가 듣고 싶어요 😭🙏
🎧고무줄다리기(RUBBER BAND)🎶 TURN IT UP😎👆👆👆🔥🔥🔥🔥🔥🔥🔥 #고무줄다리기 #RUBBERBAND #iKON #아이콘
180304 #구준회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고무줄다리기 이렇게 진지한 표정으로 무슨 얘기를 했냐면요••• 준회 오늘은 특별 이벤트로 바비형 팬에게는 싸인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진지) 팬 ...?
한번 더 해보자 이번엔 7위부터 시작이니까 #아이콘 #고무줄다리기
Melon Realtime Search # 2 Rubber Band # iKON #아이콘_고무줄다리기 Keep searching 고무줄다리기 on Melon!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x3x_babyjune

180304 #구준회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고무줄다리기 영원히_고통받는_구주내.avi 고화질로 보십셔 호호호 ㅇ_( 모든이가 주내의 악수를 받아주는 그 날까지 응원하고 좋아해 주내야..✨
잘했어 ㅠㅠㅠㅠㅠ👏🏻👏🏻👏🏻 #iKON #아이콘 #사랑을했다 #LoveScenrario #고무줄다리기
진짜 가사는 매번 좋아ㅜㅜ#아이콘 #고무줄다리기
[CHA] iKON - 고무줄다리기 (RUBBER BAND) DEBUTS AT #20 ON INSTIZ ICHA! #아이콘_고무줄다리기
지지마🔥🔥🔥🔥🔥 #아이콘 #iKON #고무줄다리기 #사랑을했다 #RUBBERBAND #LOVESCENARIO
자유곡 고르기 너무 어려웠다ㅜㅜ 다 좋은데 골라야한다니 #iKON #아이콘 #고무줄다리기 #아이콘_고무줄다리기 #iKON_RUBBERBAND
아주 좋은 여행이었다 쉽게 잊지는 못할 거 같아 수많은 시간을 지나 마침내 마침표를 찍었다 지나니 파트 정말 좋다 한빈아 네말 무슨 뜻인지 알겠어 정말 울컥하네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사랑을했다라는책의마지막페이지를넘기고 #아이콘_고무줄다리기 이제고무줄다리기라는새책을읽어봅시다
고무 줄-다리기-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저와 비 아이 승, 밀레니엄 모두 즐겁게 작업 한곡 이니 즐겨주세요 ~ #iKON #아이콘 #NEWDIGITALSINGLE #고무줄다리기 줄다리기 #RUBBERBAND
180304 #구준회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고무줄다리기 우주의 고라니와 접신중•••• (팬 싸인 좀 해요;;;;;)
아이콘 iKON - RUBBER BAND 고무줄다리기 AUDIO [Digital Single 2018] #아이콘_고무줄다리기
와 진짜 미쳤다 ㄴ어떻게 고무줄로 노래 가사를 만들생각을 하는거야 ㅠㅠㅠㅠ 이번에도 흥해라 #아이콘 천천히 오래가자❤️ #고무줄다리기 #iKON
아이콘 이번노래도 짱이다 고무줄다리기 흥하세요
1. 고무줄다리기 마니 들어주세요! 2. 팽팽한 고무줄 (스포😆💕) 누구 메세지일까요?! 스밍 or 음원 다운 캡쳐화면이랑 정답 디엠으로 보내주세요! 두 분께 리턴 앨범 드려요🤗 #iKON #아이콘 #고무줄다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timecapsule0208

제 점수는 100점입니다 아이콘 고무줄다리기 노래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180304 #구준회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고무줄다리기 ㅋㅋㅋㅋㅋㅋㅋ웃겨서 이것만 올리구 갈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 구주내 오늘도 의문의 1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사랑을 했다도 그렇고 고무줄다리기도 그렇고 그냥 아이콘 노래 들으면 살짝 울거같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이거 작곡가 노래야 ? 라고 물어서 아니 ))))비아이(((( 노래야 했더니 눈을 딱 감고 천천히 박수치더니 얜 진짜 갑이다... 진짜 갑ㅇㅣ야 .. 라고 해서 지금 너어어어어ㅓ어어어무 뿌듯해 )_( #고무줄다리기 여윽시 아이콘
iKON "Rubber Band" Comeback.. Will they shake charts again? [투데이IS] 아이콘, '고무줄다리기' 컴백차트 또 뒤흔들까 (출처 일간스포츠 | 네이버 TV연예)
180303 나이키 페스티벌 아이콘 바비 - 눈이 이렇게 동글동글하고 큰줄 아무도 몰랐게찌?😆 - #iKON #바비 #BOBBY #김지원 #지원 #Return #사랑을했다 #고무줄다리기
180304 #구준회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고무줄다리기 또 무슨 장난을 칠까 고민듕인 구장꾸•• 오늘 팬분들은 싸인 안해줄거야~ 하는 준회땜에 많이 애타셨다는ㅋㅋㅋ

🎼팽팽한 고무줄 그 끝을 잡고 눈치만 보는 중🎼 The catchiest part💚 #고무줄다리기 #아이콘_고무줄다리기 #iKON_Return
타가수 언급 젯송한대 아이콘 여섯시에 음원냇음 고무줄다리기 들어주몀 사ㅏ랑해요 ❤️❤️
180304 #구준회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고무줄다리기 깐준회+장미=세바스챤 구 존잘이라는 뜻임미다 호호히히😎♥️
180304 #구준회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고무줄다리기 마지막! 주내의 신개념 손키스!ㅋㅋ 주내야 오늘두 고생 많았어! 오늘 퇴근할 즈음에 고무줄다리기 음원이 뜨겠네 넘넘 설레고 애탄다ㅠ_ㅠ 주내 덕분에 힘
노래가좋으면된다고무고무고무줄 #고무줄다리기 아이콘이하고싶은음악다해
실트인김에 홍보 ..아이콘이 오늘 디지털싱글 고무줄다리기로 컴백을 했습니다 그냥 뭐 최고되니까 많이 들어주시길 ..^^77 #아이콘
롸????? 럽밴아 어서와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코닉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열스닥스숨스🔥🔥 #iKON #아이콘 #사랑을했다 #고무줄다리기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iKON_ID

아이콘 쩐다 #고무줄다리기 개쩔어 진짜
사랑을했다 1위 유지 고무줄다리기 7위 진입 끝은 새로운 시작의 문! 둘이 같이 가자 함께 가자 #아이콘 #고무줄다리기 #iKON #사랑을했다
#LoveScenario8thWin 아이콘 (사랑을 했다) 8관왕 🏆 180201 엠카운트다운 🏆 180218 인기가요 🏆 180224 쇼음악중심 🏆 180225 인기가요 🏆 180301 엠카운트다운 🏆 180
여러분진짜한번들어보세요 #고무줄다리기 최고좋고걍띵곡..비아이아이콘천재사람들ㅠㅠㅠ
오늘 쁘앱보니까 노래나오면 #내일_아이콘_고무줄다리기 사랑을했다 활동처럼 라디오도 나오고 똑같이 활동한다는데 첫인사가 사랑을했다에 이어서 고무줄다리기로 연타석 대박터리는 아이콘으로 소개받길 간절히 바랍니다
실트에 고무줄다리기 출현!!!! 트위터 하시는 모든 분들 아이콘이 새싱글을 냈습니다ㅜㅜㅠㅠㅠㅠㅠ 제목은 고무줄다리기고요 노래 믿듣입니다 진짜 좋구여 들어도 손해 안봅니다 정말로😭😭 #고무줄다리기
최고야 아이콘❤️ #iKON #아이콘 #고무줄다리기 #RUBBERBAND

고무고무고무줄고무주울다리기 #고무줄다리기 아이콘신곡이나왔습니다
갓대중님들 갓랑을했다를 부른 아이콘의 선물같은 노래 고무줄다리기 나왔는데 우리랑 같이 듣자요ㅠㅠ💜
아이콘 ㅅㄹㅎ ♡♡♡♡♡♡♡ #고무줄다리기 #사랑을했다
Tapi #고무줄다리기 #아이콘_고무줄다리기 #아이콘 ngga biased, sumpah beneran bagus ㅠㅜㅠㅜ
아이콘 “‘고무줄다리기’, 8번 수정+역대 최고 난이도 안무” 실시간, 일간, 주간, 월간차트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 연습생 시절부터 작사, 작곡, 안무 창작 실력을 키우며 ‘만능돌’로 성장한 아이콘이 2년
사랑을했다에 이어 아이콘 #고무줄다리기 나왔숨다 고무줄 다리기 고무 줄다리기 고무줄다 리기
[180303]나이키 고무줄다리기 많이 많이 들어 주세요ㅠㅠ #아이콘 #구준회 #iKON #JUNE #고무줄다리기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DonghyukTH

180303 나이키 페스티벌 아이콘 바비 - #사랑을했다 활동 고맙고 수고했어😊 이제 #고무줄다리기 로 또 많이 만나자!😘 - #iKON #바비 #BOBBY #김지원 #지원 #Return


IKON

🌼 แปลเนื้อเพลง 고무줄다리기(Rubber Band) - iKON 🌼
[CHA] iKON 고무줄다리기(RUBBER BAND) DEBUT MelOn - 7 Genie - 9 Bugs - 3 Soribada - 15
[IG] _dong_ii ig update고무고무고무 고무줄 #고무줄다리기 #iKON
#고무줄다리기 FAN please spoil ..... iKON 팽팽 😅♥️ So cute ㅍㅅㅍ
#iKON 고무줄다리기 소개 영상 💚
iKON's surprise present is definitely a great present 🎁 Thank you YG! (Wonder why this wasn't on RETURN, it is good!)

iKON - RUBBER BAND (고무줄다리기) [FULL AUDIO] (Digital Single) #iKON #RUBBERBAND
Really luv this song❤❤ Thanks for the very special gift iKON💕💕💕 노래 너무 좋아용😆 #고무줄다리기
잘한다 잘한다👏👏👏👏👏👏👏 #iKON #고무줄다리기
고무줄다리기➿ #ikon #ikonfanart #진환 #비아이 #바비 #윤형 #동혁 #준회 #찬우 #RUBBERBAND #고무줄다리기
💚 iKON 💚Rubber Band 💚고무줄다리기 ~ 팽팽한 ~ We gotta go ~ 💚
[INFO | 05.03.18] Pesquisa em tempo real do MelOn às 18:20. #2 iKON #4 고무줄다리기 (Rubber Band)


사랑을했다

고무줄다리기 하나만 돌리지말궈 사랑을했다도 같이 스밍해요ㅠ1시간에 한번만 스밍 돼요 스밍리스트대로 합시다ㅠㅠ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19980126C

사랑을했다도 노래 좋은데 이번 곡도 노래 좋다 사랑을했다랑 같이 차트 롱 런 할 듯 #고무줄다리기
무슨일이냐구요ㅣ?무슨일?1위에요사랑을했다가.. #고무줄다리기 진입 7위ㅜㅡㅜㅜㅜㅡ사했보다높아ㅜㅜㅜㅡㅜ
사랑을했다 진입 9위였지 않나..? 그러니까 고무줄다리기도 1위할수있음 점점 올라갈거에용 열스 !
우린 대중픽임 #아이콘 #사랑을했다 #아이콘_고무줄다리기 #고무줄다리기


BAND

고무줄다리기 (Rubber Band) ขึ้นที่2 ในช่องค้นหาแบบเรียลไทม์ของMelon ค่ะ #고무줄다리기 #RUBBERBAND
끝까지가면 우리가 이길거야 #RUBBERBAND 실트올라따 #고무줄다리기 도 올라따 🙌🏻🙌🏻
고무줄다리기 좋은 곡!! 사랑을 했다 이대로 힘내자~^ ^ #고무줄다리기 #RUBBERBAND


바비

고무고무고무 고무줄 추억들이 끊어지는 중 우리 둘 중 결국 한 명은 놓아야겠지 잡은 두 손을 얼어 죽겠어도 여름 보다 더운 너의 재킷 주머니 한 겨울 밤에 아름다웠던 추억 잘 간직해주길 #고무줄다리기 바비 가사
한빈이랑바비랩파오조기 #고무줄다리기 지난주네윤형동혁찬우보컬도너무예쁘다


팽팽한

가사 얘기를 안할수가.. 누가 고무줄로 노래를 만들오 ㅠㅠ 팽팽한 고무줄 그 끝을 잡고 눈치만 보는 중 상처 주기도 받기도 싫거든 정 때문에 위태롭게 버티고 있어 고무줄다리기 고무줄다리기 이제는 놓아야지 한 명은 아파야지
고무줄다리기 ~~~ 팽팽한 고무줄 -! 한빈이 생각하는 가장 좋은 브릿지 파트 누가 불렀냐는 말에 진환! 하니까 파워귀여움 뽐내며 자리에서 일어나는 진환 졸귀 ㅠㅠ 180304 을지로


스밍

'고무줄다리기' 노래 진짜진짜 갓띵곡이라 계속 듣고 싶은거 이해하지만 반복재생 하지마시구 꼭꼭꼭 '스밍 목록'대로 들어주세용 그래야 집계가 돼요 ㅠㅠㅠ!!!!!!
이런 황당한 일이 있나 우리 노래로 우리 노래 순위를 못 이긴다..... 이거이거 상황 이거이거 뭐야 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아무리 순위 신경쓰지 않는다 한들 스밍해서 나쁠거 뭐 있나요?고무줄다리기 순위 좀만 더 올려봐요 코닉
우리 스밍 많이 해요 #고무줄다리기 한빈이가 준 선물이잖아.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THE19970331

여러분 ~~ 스밍돌립시다 고무줄다리기 안오르잖아요 ^^
🐰제발 스밍 해주세요ㅠㅠ 🐰열스밍해서 고무줄다리기까지 깔끔하게 1위하자구요❤
스밍하믄데 고무줄다리기 끝나갈때쯤 아아ㅏ앙대 한번만 더들을래 이카고있움ㅠ


가사

#고무줄다리기 진짜 가사 진짜 너무 대박적이다 걍 1위 하자 우리
가사너무창의적이다진짜 #고무줄다리기 어떻게이런생각을하지김한빈
가사 무슨일이세요...? 너무 조은뎅👍 콘&코닉분들 대박기원합니다🙏 #고무줄다리기


고무고무고무

고무고무고무 고무줄다리기 안무영상을 기다리는 모임 (1/951221)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bb_951221

고무고무고무고무줄 #고무줄다리기 추억들이끊어지는중


럽밴

실트에 고무줄다리기 럽밴💜💜
실트산책 나온 우리 럽밴 #고무줄다리기 산소대신 헬륨을 마셔 위 업업업업


열스

고무줄다리기 고무줄처럼 탱탱 튕겨서 늦어도 자정에는 상위권 올라오자 👏👏 열스 닥스!!!


고무줄다리기

아 진심 고무줄다리기 너무 좋음
고무줄다리기 앨범 댓글 ㅠㅠ 끝까지가면 다 이겨 👌
5관왕 채워서 제외라는 것 같아용 고무줄다리기로 다음주를 노려야 할 듯 해요...!!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thiphae

제 지인이 어떻게 고무줄다리기를 소재로 이런 띵곡을 쓰냐구 놀랍다고 함
고무줄다리기 뭐임 줄다리기하다가 고무줄 터지면 진짜 최소 경미한 부상일 거 같은데
고무줄다리기 스포
고무줄다리기 멜론 7위 지니 9위 네이버뮤직 16위 벅스 3위 몽키뮤직 23위 소리바다 19위
#고무줄다리기 왜 실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으네
ㅠㅠㅠ 감사해요.. 고무줄다리기만 다 듣고 갔다옴요..
지니 고무줄다리기 8위 올랐당♡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THE19970331

고무줄다리기...고무줄다리기 💚💚
고무줄다리기야 너 왜 거기이쏘...? 올라와~ 럽시가 기다리고 있어!!
고무줄다리기 7위 유지! 사랑을 했다 2위 ㅠㅠ 안돼에 ㅠㅠ
미쵸다 💚고무줄다리기예측3위ㅠㅠㅠㅜ❣️
ไอค่อน บีไอ "แก้ไขเพลง '고무줄다리기' ไป 8 ครั้ง, เป็นเพลงที่ถูกปั๊มหัวใจขึ้นมาหลายครั้ง"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실트 두개임 ㄷ ㄷ #고무줄다리기
ㅇㄴ고무줄다리기 넘 좋아서 반복재생 해놓고 계속 듣구싶ㅍ다••••**••••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_jun_konic02

#고무줄다리기 대체 왜 실트인것?ㅋㅋㅋㅋㅋㅋ 고무줄다리기 더 올라가즈아!!
럽시 .....화이팅 ......우리40ㅇㄹ동안 잘버텨왔잖아...... #고무줄다리기
카톡에서 코닉이들 프로필뮤직 고무줄다리기로 바뀌는 거 감상중ㄷㅋㅋㅋ
느닷없이 실트네 ㅋㅋㅋㅋ #고무줄다리기
고무줄다리기 진짜 신박해 너무 새로워 진짜 고무줄 같아 노래가 통통
고무줄다리기고무줄다리기 #고무줄다리기 고무줄다리기고부줄다리기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_nwminetiiz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YGSTAN_TH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aomikon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20th_RoundWolf

고무줄다리기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BAND RUBBER MELON iKON_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