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하고 싶다] 마시고 싶네 보기 술자리 휴식을 왤케


마시고

#알티한_트친에게_먼저_말걸기 여기서 내 온 마음 다 쳤던 과거를 생각하며......샘덜 다 보고 싶다옹...하으 허리아프다!! 허리 아프니까 고기 먹고 싶고 고기 먹고 싶으니까 술 마시고 싶고 술 마시고 싶으
나두 술마시고 싶다. 취하고 싶어. 술은 근데 맛도 없고 그래서 잘 안 마심. 호로요이도 1캔 마시면 배부르고
죽을 것 같은데 술이나 마시고 싶다. 비가 와서 그런가 그냥 취하고 싶네.
술 취하고 싶다 존나 술 마시고 싶다
술 마시고 싶다. 진탕 취하고 싶네...ㅠ
오랜만에 달달한 술마시고 싶다..와인이든 칵테일이든..막걸리든..알코올 기분도 내고 술은 맛있게 마시고...그냥 기분좋게 취하고 싶음


싶네

술먹고 싶다. 취하고 싶네. 근데 호로요이로는 안 취해

취하고 싶다 마시고 싶네 보기 술자리 휴식을 왤케 slow_218


보기

불한당은 보세요 ... 근데 이제 상영관이 없어요 ... 불한당 ... 임시완이 있고 장그래랑 딴 ...사람인데 ... 요새 웃을 일이 없다-) 불한당 보기 요새 울고 싶다 .....-) 불한당 보기 취하고 싶다 ... -) 불한당 보기


술자리

술자리 년운 보고 싶다. 개총해서 술자리 참석하는데 원래 이런자리 참석하는거 싫어하지만 애인 운이 간다길래 따라가는 년. 결국 LTE로 취하고 운 어깨에 기댄다. 운은 다른 사람들이랑 수다 떨다 어깨가 무거워져서 옆을 보
송지원이 거하게 취하고 한양이가 멀쩡한 것도 보고 싶다 ,, 주량도 센 편이고 원래 술자리 나가서 많이 마시는 편도 아닌데 이 날은 웬일인지 필름 끊기기 바로 직전까지 마심 한양이는 몸 안 좋다고 빼서 맥주 한 잔
오늘 자작하고싶다..... (비와서 상태 이상함) 그런데 소주는 혼자마시면 재미가 없다 ,,,, 와인은 안취하고,,,, 악 술자리 가고싶다 !


휴식을

집에 가고싶다 = 아무도 없는 나만의 공간에서 편하게 덕질 및 휴식을 취하고 싶다. (+ 맛있는 것 먹으면서)
그건 정말 나쁜 마음일까요? 저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해요. 지쳤을 때 휴식을 취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건 당연한 일이니까요.
너무 피곤해. 나는 휴식을 취하고 싶다. ♡⃛◟( ˊ̱˂˃ˋ̱ )◞⸜₍ ˍ́˱˲ˍ̀ ₎⸝◟( ˊ̱˂˃ˋ̱ )◞♡⃛


각자

3A 동창회 보고 싶다 각자 술버릇 뭔지 궁금한데 일단 내 헤드캐논 세나 아 진짜 너네 다 완전 짜증나 하면서 욺 치아키 80데시벨로 웃음 카오루 잠 케이토 조금 꼬인 발음으로 설교함 이츠키슈 각자


부탁해

내일 너무 기대된다. 내일 친구네집 놀러 가는데 호스트가 김밥은 까나페 개념으로 생각하래. 불막창도 구워준데. 내일은 진짜 취하고 싶다. 친구들아 준학이를 부탁해. 준학이는 엄마만 있으면 되는 애래. 그 엄마가 취해도 되겠지.
내일 너무 기대된다. 내일 친구네집 놀러 가는데 호스트가 김밥은 까나페 개념으로 생각하래. 불막창도 구워준데. 내일은 진짜 취하고 싶다. 친구들아 준학이를 부탁해. 준학이는 엄마만 있으면 되는 애래. 그 엄마가 취해도


팔짱

미자황이랑 성인황이랑 만나는 것도 보고 싶다 ㅋㅋ 성인황은 미자황이 너무 부끄럽고 미자황은 저 아저씨 왤케 가식떨어 청순한척 토나와 웩하는 모션 취하고 그 사이에서 권은 뭘 어떻게... 암튼 미자황이 권 팔짱 존나 끼고 있을 걸
미자황이랑 성인황이랑 만나는 것도 보고 싶다 ㅋㅋ 성인황은 미자황이 너무 부끄럽고 미자황은 저 아저씨 왤케 가식떨어 청순한척 토나와 웩하는 모션 취하고 그 사이에서 권은 뭘 어떻게... 암튼 미자황이 권 팔짱 존나 끼


마시는

나도 귀엽게 취하고 싶다 왜 취하면 울고 먹고 소리지르고 뛰고 다 때려부수는지,,, 앗 이렇게 말하면 나랑 같이 술 안 마셔줄 거지 그래도 술 못 마시는 편 아니라 잘 안 취해욥!


모션

레인월드 래빗워커의 잘생김을 널리 알리고 싶다 게임 내에서 래빗워커들은 서로 마주쳤을 때 격식을 차려 인사를 하는 듯한 모션을 취하고는 해요☺️

취하고 싶다 마시고 싶네 보기 술자리 휴식을 왤케 ganheolnakmollu


맥주

맥주 한잔에 취하고 싶다... 취하려면 너무 많은 술을 먹어야해.... BTS FACEYOURSELF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알티만 하십쇼 랩홉의 사랑을 응원하며 취프로젝트 맥주잔을 드립니다 혼자 마시면 안되잖아요? 두 잔 드려요 석이가 "취하고 싶다" 하면 준이가 "오늘 취할래?" 라고 말하길 ...


취하고 싶다

오늘 하루 만큼은 진짜 취하고 싶다 크으으으으 ㅠㅠㅠㅠ
나도 취하고 싶다 취한 척 할까
술취하고 싶다
나도 취하고 싶다!!!!!!!!!!!!!
얼른 일본 가서 온천 하면서 휴식이나 취하고 싶다

주사가 복불복인 배켠 보고 싶다 만취하면 그냥 숙면일 때도 있는데 최강 애교쟁이가 되는 날도 있고 욕쟁이,,가 되는 날도 있음ㅋㅋ 그럼 하다못해 술이라도 좀 잘하던가 이 시대의 알쓰 배켠은 두 잔에 취하고 네 잔에 훅 가는
룡난 / 과거에 하난이에게 했던 다정한 행동들을 겁간으로 재연하는, 비틀린 신룡이 보고 싶다. 함께 즐겨 마시곤 했던 술을 하난이의 구멍에 억지로 들이붓고, 함께 몸을 담갔던 욕탕에서 짐승같은 자세로 거칠게 몸을 취하고,
취했고 더 취하고 싶고 다 말하고 싶다
정신 못 차릴 정도로 취하고 싶다 아무 생각도 하기 싫어ㅠ
아도니스 제대로 포즈도 못 취하고 어정쩡하게 있으니까 꼴에 도발한다구 장난끼 발동해서 아라시 아도니스한테 한뼘도 안되게 밀착해놓고 긴장햇어 아도니스 쨩~~? 하는거 보구 싶다
흒ㄱ흒ㄱ 다리ㅣ에ㅔ 뱀ㅁ 문ㄴ신 ㅎㅏ그싶ㅍ다 .. ( 용은 쫌 .. 웅장 .. ? 해서 .. ) ㅇㅕㅁ색ㅣ 반반ㄴ으로도 해보ㅡ그싶다ㅏ ... 흙ㄱ흑ㄱ흑 ... 얼른ㄴ 커ㅅㅓㅈ빨리ㅣ 일 구하자고 자ㅏ취하고ㅡ시퍼ㅓ .. ㅠㅠㅜㅡㅜㅜ
(죽도록 패는데는 다굴이 최고래 그냥 같이 패자 아 술취하고 싶다...그냥 다 잊자 숙취고통와도 좋으니 지금은 잊게해주라...)(세상쓰다담)

취하고 싶다 마시고 싶네 보기 술자리 휴식을 왤케 cloud0227

오늘밤? 술 취하고 싶다고 했잖아...
정국 너무 좋아 취하고 싶다(? (미자
깔끔한 영화 조아하신다...꼭 보셔야합니다..영상미 좋아한다...꼭꼭 보셔야합니다....몽롱한 분위기 좋아한다 영화보면서 알콜없이 취하고 싶다 야간영화로 꼭꼭꼭꼭 봐주시옵소서
구울 그만잡고 싶다.. 구울 그만.. 카르나 안고 휴식 취하고 싶어.. 카르나 마마..구울 그만 잡고 싶어요..ㅜㅠ
정말 필요로 하는것만 취하고 나머지는 버리는 삶을 살고 싶다
Aosamn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요일부터 취하면 쓰나~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취하고 싶닼ㅋ ㅋㅋ ㅋㅋㅋ
스미노프 보드카 작은거 한병 다 마셨는데 왜 아무렇지도 않냐.. 아 기분 뭐 같을땐 좀 취하고 싶다고

술마시긴 싫은데 취하고 싶다
소주 안 먹은지 한 열흘 되었어...취하고 싶다. 화나.
10. 최애자랑 한 마디 여러분 무언가 마음의 안정을 취하고 싶다면 토도로키와 카게야마를 보십시오.
더 더 취하고 싶다. 조금만 더 오늘 밤 사냥을 나가볼까. 불한당 같은, 죽어 마땅한 놈을 찾아 #밤을걷는선비_명대사
그랴... 으아아 취하고 싶다
급암 그리면서 베개나 쿠션을 자주 그리게 되는데 (누운 장면도) 심신의 안정을 취하고 싶다는 내 속마음이 튀어나와서 최애 애들이라도 눕혀주는 거 아닌가 싶어지고.. (눈물그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공부를 위해 KakaoTalk 교환해서 좋다라는 사람 거 있나요? 아마 실제로 전화해서 얘기하면 정말 한국어를 말할 수 없지만 커뮤니케이션 취하고 싶다 ㅠㅠ

취하고 싶다 마시고 싶네 보기 술자리 휴식을 왤케 V123Ot

대신 적절한 수면과 휴식은 취하고 있으니까요, 당신에게 한 소리는 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네 말에 의아한 듯 너를 바라봤다. 건강하고 싶지 않다니. 그럼 아프고 싶다는 소린가? ) 맘대로 하시죠.
술먹고 몬스터 그리고 술 깼습니다.. 취하고 싶다..
아직 취하진 않았는데 취하고 싶다....... 소주 한 병 더 있는데 마실까.....?
나는 마음만으론 불안해. 제도로 묶이고 싶어. 아주 깊은 폴리아모리 그룹이라면 결혼 후 양자결연 상태로, 뚜렷한 형태를 취하고 싶다. 서류에 우리가 동시에 새겨질 때의 카타르시스, 그거 놓치기 좀 아깝지.
취하고 싶다...
싸우지 않는데도 그냥 즐거움에 취하고 싶다 이런 욕망을 시오카라즈 노래로 느끼게 된 마리나
어쨌거나 마공카가 너무 섣부른 판단한거 아닌가 싶다. 인장카페가 그냥 거래할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준거지 운영진이 그걸로 뭔가 상업적으로 이득을 취하고 그런건 아니잖아? 하지말라 직접 연락오면 그땐 폐쇄하거나 안하면 되는거지

아 꼬냑당하고 싶다. (취하고싶다는 뜻임)
앗 아처한테 포즈 모델 부탁하는것도 보고 싶다 원래는 어려운 포즈 잇음 자기가 포즈 취하고 거울 보고 찍어서 했는데 아처가 어시로 들어오고 나서 아처한테 부탁하고 거기에 점점 장난끼가 더해져서 만화 주인공 코스튬 입고 포즈 취해달라고 하다가 얻어맞기
소고기 한근 구워서 이과두주랑 존나 처먹고 취하고 싶다
지금 보니까 제 말이 약간 웃기네요 ㅋㅋㅋㅋ 지금은 취하고 싶다니...ㅋㅋ
니네 집 가서 숙면 취하고 싶다
퇴사하고 싶다. 너무 힘들고 괴로운데 집에선 또 참으라고 하겠지. 그냥 죽고 싶다. 죽고 자살하고 영원히 안식을 취하고 싶어.
대나무의 서걱거리는 댓잎 소리에 취하고 싶다..
정비하고, 오토바이 찌든 기름 향기에 취하고 그냥 그 적잖이 울려오는 규칙적인 엔진소리가 좋아서 토르젤은 그냥 오토바이 위에 올라타고 멀리멀리 떠난다. 여기 저기 이곳 저곳, 선잠을 잘때도 있고 여러모로 자유로운 영혼이구나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