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아싸

아이하트 오늘지나면 15일남음 아싸 아싸 아싸 아싸 아싸 아싸 아싸 아싸 아싸 아싸 아싸 아싸 아싸 아싸 아싸 아싸 아싸 아싸 아싸 기간 진짜 얼마안남았으니 우리 좀만 더 힘내서 열투해요🔥 압도적인 격차로


방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소년단 스케줄 때문에 바빠서 폐회식 못 간 거 맞음
먼저 3월 첫 컴백 신호탄을 쏘는 건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다. 제이홉은 3월 2일 첫 솔로 믹스테이프를 공개한다. 다양한 곡에서 작사, 작곡, 프로듀싱과 래핑까지 참여하며 실력을 발휘해온 제이홉이 어떤 곡을 들고 나올지
방탄 폐막식 못나온걸로어지간히 후려치네 ㅋㅋㅋㅋ응~ 니가수 거기나와서 갑분싸되고 폐막식끝나고 실검에 방탄 등판ㅎㅎ대중반응들도 다 방탄이랑 싸이왜 안나오냐고했음ㅎㅎ 주제를 알아라 좀 #iHeartAwards #BestFanArm
Luce_TATA아이하트 진짜 큰 시상식입니다 빌보드만큼 큰 시상식인데 방탄이 받아야지 누가 받아요 그쵸? 제발 투표에 손 놓지 말아주세요 하는 사람만 하면 벼락치기 투표 힘들 뿐입니다. 함께해주세요🙏 #iHeartAwards #Bes
방탄이 빌보드 간건 원래 지들껀데 바쁘다고 거절해서 방탄이 받은거라고 뇌피셜로 우겨댔었는데 팩트는 방탄은 바빠서 거절한 평창공연을 그분들 가수는 덥썩 좋다고 나감ㅋㅋㅋㅋㅋㅋㅋ
방탄만 거절한것도 아니고 싸이도 거절한건데 방탄은 왜 거절하냐구 소속사 이상하다 몰아가는 애들도 너무 투명함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거기 안나가도 전세계 사람들이 방탄 다 알잖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t__613

와중에 방탄 폐막식날 스케줄 없었는데? 이러는 빡대가리들은 뭐야? 애초에 섭외 자체가 1년 전에 왔었고 그때 바쁠것 같아서 거절한거임ㅋㅋㅋㅋ 그런 행사가 당일날 춤만 추고 오면 되는 뮤직뱅크도 아니고 퍼포랑 무대연출 미리 만
♬ Young Forever (방탄소년단) 나리는 꽃잎비 사이로 헤매어 달리네 이 미로 For. LOYAL () 💚 #포포캘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
에리야 말 좀 일관성 있게 하렴. 선택적으로 이해하고 선택적으로 해석하고 선택적으로 비난하는거 너무 투명하게 보이잖아. 그 모든건 엑소가 방탄보다 잘나질 못해 시작된 열등감에서 비롯됐으니 love yourself를 하는건
싸이 거절 ) 본인 의사이니 존중하겠다! 방탄 거절 ) 본인 의사고 나발이고 국가적 행사에 불참하는게 말이 돼? 우리 엑소는 30억 포기하고 구구절절구구절절 너무 속 보이잖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
난 예전에 ‘영어’라는 문자엔 관심 1도 없었다. 보다못한 엄마가 물었다. M만약 외국인이 방탄에 입덕하고 싶은데 방탄에 대해 알려주세요.라고 하면 대답은 해야되지 않겠니 ? 이 말을 들을 이후로 난 ‘영어’ 는
근데 내가 아는 것 만해도 움짤보고 이거 어느 영상인가요 해서 찾아본 사람들이 열명이 넘어...,, 영상단속은 이해하는데 짤은 왜..? 브이앱 방탄 구독자수가 800만이 넘어가서 그러는거야? 짤들은 유입의 굉장히 좋
정국이가 생각하는 방탄 실제 서열 호석)슈가)진=알엠)지민)뷔)정국 근데 이게 진짜 맞는 것 같다. 호석이 예민미 아무도 못 이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 덕분에 영어 공부도 하고 일석이조다 완전 이득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에리들이 방탄에 버튼눌려서 열폭할 수밖에 없는게ㅋㅋㅋㅋ 폐막식 라인업 뜨고 나서, 폐막식 무대 끝나고 나서도 꾸준히 사람들이 방탄 찾다가 실검까지 뜸ㅋㅋㅋㅋ 무대는 자기 가수가 했는데 사람들은 다른 가수 찾으니까 당연히
에휴 그래그래 니들이 국가픽하세용 방탄은 월와픽 할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깔깔깔깔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2/28(수) 엠뮤톡] 13시 41분 시작! 오늘의 순서 정세운/세븐틴/VIXX/모모랜드/뉴이스트/B.A.P/트와이스/청하/프로미스나인/방탄소년단/B1A4/워너원/엑소 톡치니들이 학수고대하던 그 특집! 오늘 찾아갑니다!!!
호두야 해외 스케줄은 비공식이라 절대절대 알려줄 수 없는게 아니라 해외 스케줄이 있을 수도 있고 폐막식 준비는 준비 기간이 긴데 방탄은 곧 일본에서 컴백하고 멤버는 개인 믹스 테잎 준비에 바쁘고 한국 컴백도 준비
성득쌤 애기낳으면 삼촌이 방탄이네? ?미친
갑자기 든 생각인데.....서방 아무리 해도 소용없는것같은데 서방 안하고 이쁜말만 하면 되는거아님? 남준오빠 사랑해 석진오빠 사랑해 윤기오빠 사랑해 호석오빠 사랑해 지민오빠 사랑해 태형오빠 사랑해 정국오빠 사랑해 방탄소년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Bang_song_rry

신인상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은 작년초기에 섭외거절한거고 느그소는 작년8~9월달쯤에 섭외된거고 우짜노 국내최초 땜빵픽 ㅋㅋㅋㅋㅋ
#방탄_한대음_올해의음악인_축하해 영원한 관객을 약속하니 영원한 가수가 되어주세요♥️ "Started from a bottom and we still going up." #iHeartAwards #Bes
#방탄_한대음_올해의음악인_축하해 #HIXTAPE_D2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니 참ㅎㅎㅎㅎ 가수는 올해의 음악인 받고 팬덤은 최고 팬덤 받으면 너무 잘 어
#방탄_한대음_올해의음악인_축하해 온 힘을 다해서 축하합니다 그들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노력을 알기에 더욱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 더 전진해 나아가는 이 시대 최고의 음악인으로, 아미들의 영원한 아티스트로
호석이 믹테 노래 피처링 누가 참여할까? 아오키말고 다른 뮤지션들이랑도 작업중인거 아냐? 이러다가 팬아미 토탈 5억 찍을 것 같은데? 아이하트 퍼포머 명단에 방탄 추가되면 어떡하지? 헉! 빌보드에서도 무대하게되면
제가 방탄소년단이 빼야할 살 대신 뺄게요ㅠㅜ 애들 빠질 살이 어디있다고 빅히트 센세...다이어트 시키지맙시다 팬들이 원하는 방탄은 오동통 귀여운 방탄이라고요ㅠㅠㅠ 제가 대신 뺄게요 제발...눈물나와요...쓰러지겠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빌보드가 알아주는 킹갓제너럴 말랑뽀쟉젤리뽀이 방탄소년단 영업합니다~♡
쟤네 쪽에서 부정투표라는 말이 나왔다니 ....확실해졌네요 베스트팬아미 우리가 이깁니다 ㅋㅋ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HIXTAPE_D2 #방탄_한대
HIXTAPE D1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자정 실총 문구는 # 없이! 언더바(_) 없이! 진행 합니다📣 #방탄_한대음_올해의음악인_축하해
#방탄_한대음_올해의음악인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축하해요。・°°・(>_<)・°°・。
빅히트 아이하트 정말 아미들 모두 새벽 밤 새면서 투표 열심히 했습니다 방탄 상 받는걸 보고 싶어서 열심히 했는데 이 아이하트 시상식까지 안간다면 정말 화날 거 같으니 꼭 시상식 가는 거 보고싶어요 #iHeartAwards
투표 독려 이벤트 ❗️ + FOLLOW❗️ 한분께 몰빵해드리는겁니다 답멘으로 해시 달아주세요 🙏🏻 당발은 방탄 아이하트 상받는 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
진짜 여러분들이랑 엎채 만들어서 노는것도 재밌을것 같구..저번에도 말했지만 내적 친분 대박이구.. HIXTAPE D1 #방탄_한대음_올해의음악인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MY_RELIEF_BTS

[위키피디아] ⚠️ ARMY ⚠️ 🚨🚨 소셜50 차트에 데스크톱 뷰만 적용되는 듯 합니다 🚨🚨 출처 빌보드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HIXTAPE D1 #방탄_한대음
#방탄_한대음_올해의음악인_축하해 🎉🎊🎉🎊🎉🎊🎉🎊🎉🎊🎉 축하 해시를 아이하트 해시와 함께 계속해서 올려주세요! 아이돌 최초 입니다! 전세계에 널리 퍼트립시다! 우리는 지금 파티예요! 😆 #iHeartAwards #
15회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음악인 Korean Music Awards for Musician of the Year 방탄소년단 BTS #한국대중음악상 #KMA2018
안하면 팬싸갈수있는데 아파서 못간다 티켓팅때 눈앞에서 놓친다 V앱 라이브 알람안와서 못본다 포스터 젖는다 앨범에 포토카드 안들어있다 BT21 눈 앞에서 품절 던킨도넛 텀블러 못산다 방탄 영원히 실물영
드디어 내일....호석오빠만의 이야기를 들을수있어....지금까지 믹테작업하느라 정말 수고했어요 오빠ㅠ 새학기첫날을 오빠믹테와 함께할수있어 너무 좋다.... HIXTAPE D1 #방탄_한대음_올해의음악인_축하해 #iHea
저는 큐트하니까 뮤트할게요 아미 캡짱 김남준 캡짱 방탄 캡짱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3월달은 행복하다 홉이 믹테 퓨마신상 국민은행 정국 커버 윤기생일 컴백 떡밥 아이하트 시상식 헬렐렐렐렐렐렐렐렐렐 방탄소년단 보고싶다!!!!!!!!!! 전정국 너무 보고싶다!!!!!!!!! 내 목소리 들리니?!?!?

한번사는 인생 방탄처럼 세계에서가장잘생긴남자1위인 멤버 외모,인성,노래,춤 모든걸겸비한이시대의왕자 평균나이 22세에 빌보드가수 엘렌쇼,지미키멜라이브 출연 K팝가수 최초 ama초청 16년만에 단일앨범 120만장 (
《항상 고마워 방탄소년단》 아미분들의 방탄소년단이 되어줘서 고마워 아미분들의 방탄소년단이 되어줘서 고마워 아미분들의 방탄소년단이 되어줘서 고마워 아미분들의 방탄소년단이 되어줘서 고마워 아미분들의 방탄소년단이
난 솔직히 올림픽 폐막식에서 이 무대 못봣다는게 좀 아쉽,, 방탄 아리랑이 완전 찰떡이엇는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제가사람을 찾는데요..이름은 전정국이구요..22살이고 방탄인데요..메인보컬이고 춤도 잘추고 못하는게 없는 황금막내고 먹기도 잘먹고 토끼인데..그 얼굴이 동그리이구요..볼살도 오동통했는데...오동통 동그리 정국이가 없어
화장품은 VT 팩은 메디힐 통신사는 skt 게임은 슈스비(+비티에스월드) 기부는 유니세프 인형은 BT21 간식은 던킨 옷은 퓨마 교복은 스마트 은행은 국민 면세점은 롯데 약속장소는 서울 인생은 방탄 팬덤은 아미 투표는 빨리
방탄소년단 2018 대중음악상에서 올해의 음악인 수상~~!!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니코니코니 진방을 안 조아하는 아미는 없지 #방탄_한대음_올해의음악인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SGL0VERS2_

우리만에 내 지뢰들 뿐이네.. 1년 버텨야해.. -방탄좋아한다고 팬코하고다니는 친구들 -방탄 탈덕한 친구(솔까 팬도아님 팬코) -덕질안하고 입으로만 방탄좋아한다고하는 친구 -엑소엘 친구 -나 괴롭힌 친구 -나한테 시비
방탄소년단은 이과출신이 맞나요?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진짜 이런 말들은 넘 듣기 싫어 니가 걔네한테 돈 써도 걔네는 너 모른다••• 방탄이 니 존재를 알 것 같냐••• 내 존재를 알아주길 바랬으면 진작에 물 불 바람 흙으로 다시 태어났지 하루라도 없으면 알아차릴 수


아이하트

공계에서 해시 달아서 트윗 올려줬는데도 쳐발리니까 빡치는 마음 알겠는데 부정투표라니요ㅋㅋ 아이하트에 돈 먹였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하지 말고 꼬우면 투표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
핡 내일이면 개학이 내일이네요 흐구ㅜㅠ 이건 절대 드립이 아니에요 아미들 힘냅시다!! 아이하트 투표도 얼마 안남았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HIXT
그냥 태그 붙이고 말할게요 엑갤에서 저희 추이 이상하다고 주작 아니냐고 글 올라오는데 적당히 좀 하세요 니들도 부정 투표 하다가 걸린 전적 있으면서 누굴 자꾸 몰아감? 그럴 시간에 아이하트 해시를 하나 더 쓰세요
#최애_스타일링_삼대장 챌린지 1.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링 3개 픽 2. 아이하트 해시 꼭꼭 필수 3. 이어갈 트친 꼭꼭 태그 amor_tui

전 믿어요 빅히트 아미들의 노력과 진심 누구보다 알아준다는 거 압니다 아이하트 시상식 가서 애들이 기뻐하는 모습 보고 싶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HIXTAPE
말안하려고 했는데 모르는 분들 많을거같아서 올림. 2위 가수분 매니저분 작년 엠웨이브 투표때도 본인 인스타로 투표독려하시더니 올해 아이하트도 독려하시네요 ㅋㅋ 진절머리가 나서 진짜; (이 분 욕은 하지마세요. 잘
아무래도 아이하트 우리 꼭 상 받으라는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 애들 사진 올라오면 올려주잖아 애들아 상 2개 받고오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HIXTAPE D1
빌보드 때와는 반대로 오히려 아이하트는 뒤로 갈수록 화력 엄청 붙는 것 같음. 조금 더 같이 참여하고자 하는 마음이 더 커진 것 같음. 좋은 현상이고, 우리 진짜 잘하고 있어요 (ง •̀_•́)ง #iHeartAwards


배진영

예쁘고 귀엽고 너가 다해 배진영😭😭
진짜 잘생겼어 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ㅠ 배진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0228 슈가맨 출근 #배진영 #워너원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k0ok97

180228 슈가맨 출근 오늘 촬영도 홧팅!!! 피디님 우리 진영이 분량 쫙쫙 뽑아주세요~😆💕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Wanna Oneㅣ2nd Mini Album Photo #6 배진영 워너원 "0+1=1 (I PROMISE YOU)" Day Ver. 포토 공개! 03.05 Special Theme Track (1Song, 1MV)
아무튼 배진영 최고다 ...... 사랑해 진영아
☆워너원 컴백기념☆ 하이컷A형&B형(2명)+교통카드(11명 카드는 랜덤)+배진영&박지훈비공굿(3명) 팔로+(일회성팔로는 제발 그만) 3월19일날 뽑고 21일안으로 다 보내드립니다
다 모르겠고 배진영 얼굴이 다함
배진영 복실복실 목에 뭐 했어 무한정 느리게 보기
너무 순식간이라 살짝 느리게 해봤어요ㅠㅠㅠㅠㅠ 오늘 계속 돌려봐야지ㅠㅠㅠㅠ #배진영

진ㅁ자 진짜진짜 배진영💦💦
잘생긴건 크게크게 ... 진짜 배진영 최고다


믹테

개강을 위해 일찍 잘 것인가... 홉이 믹테를 듣고 죽을 것인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호석 믹테 3일남음 정호석 믹테 3일남음 정호석 믹테 3일남음 정호석 믹테 3일남음 정호석 믹테 3일남음 정호석 믹테 3일남음 정호석 믹테 3일남음 정호석 믹테 3일남음 정호석 믹테 3일남음 . . . . . . . 3일
믹테 나오기도 전에 너무 자주 얘기하면 부담될까봐 진짜 주먹물고 참았는데 우리 홉이가 기대해달라고 했으니까 나 맘 놓는다.. 시작한 지 3년도 안됐는데 넘 대단해😭 #믿고듣는_제이홉_믹테 #BTS #BestBoyBand
홉 믹테로 인해 3월 2일 개학날 전국의 모든 아미들이 설레고 좋아서 밤샐 예정이니 학교는 피곤한 아미들을 위해 개학을 3월 5일로 늦춰주시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
오늘자 떡밥소년단 ✔️호석 믹테 스포 트윗 2회 ✔️정국 노래 커버 트윗 ✔️푸마 글로벌 모델 소식 ✔️럽마셆 석진 ✔️하꼬 방밤 ✔️한대음 올해의 음악인 수상 #HIXTAPE_D2 #iHeartAwards #Bes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vmin12x10

진짜 너무 짜증난다. 브이앱에 우리가 쓴 돈이 얼만데ㅋㅋㅋㅋ 기사 하나도 메인에 없냐ㅋㅋㅋ 개인이, 그것도 믹테로 빌보드순위에 들어간게 쉬운 일이야? 오늘 상 받은 것도 아이돌 최초인데 그거 하나를 메인에 못걸어줘? #iH
저...막상 믹테나오고하면..........진심 저......순간 얼어서.....막......흐앙
3월 2일 정호석 믹테 3월 2일 정호석 믹테 3월 2일 정호석 믹테 3월 2일 정호석 믹테 3월 2일 제이홉 믹테 3월 2일 제이홉 믹테 3월 2일 제이홉 믹테 3월 2일 제이홉 믹테 이렇게 되면 저는 일코가 불가능
준이와 윤기의 바톤을 이어 받는것도 그렇지만 지금 가장 주목 받는 시기에 믹테를 낸다는 부담감이 엄청날거 같은. 그만큼 빛날꺼야 호비 믹테 대박나자 올해는 호비의 해야 🔥 #iHeartAwards #BestFanArmy #
자정에 홉 믹테뜨고 공카에 글 올라올거라고 감히 예측해봅니다. 쿄쿄쿄쿄쿄쿄쿄쿄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홉이 믹테랑 새학기 때문에 떨렸는데 급식이가 풀어줘썽요ㅠㅠ 근데!! 성인이 더 부러운데요... !! 😭
호비 믹테 기대돼서 심장도 막 벌렁벌렁거리고 숨도 가빠지고 막 그래요 흑흑 자정에 새로운 음악 듣는 떨림 오랜만에 느껴봐서 진짜 너무 좋네요 ㅠㅅㅠ 아미들 다 저랑 똑같죠? 그쵸? 저만 심장 터질 것 같은 거 아니죠?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young_drop18

융기 믹테를 실시간으로 기다렸는데 호비 믹테 졍말 떨리는 것...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 그거 웃김 홉 본인은 믹테이름이 왜 힉스테잎인지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XTAPEisComing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B
방금 자다가 깼는데 홉이 믹테 꿈이였던것 같다 day dream 이였나 my dream 인 트랙있었던 것 같음 아 뭐지
분명 믹테인데, 뮤비 조회수 벌써 740만 넘은 거 너무 대단해. 확실히 홉이 믹테 발매 시기는 전 세계 팬들과 매체들이 주목하고 있었으니까 준과 민이 냈을 때와는 흐름이 확실히 다르다. 여러 곳곳에서 좋아해주시니 내가 다


헤헤

헤헤 저는 맠동갑수니예요😁
헤헤 소통자주해요 저는 들이대면 좋아합니다😃
언팔은 천천히 해요☝🏻 헤헤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rvsoojoiy

헤헤 저야말로반가워요 앞으로 소통자주하고지내요😄
헤헤 좀더친해지면 그때할께요😁
헤헤 들이대는거 언제든 환영입니다
헤헤좋아요👍🍅
헤헤 저는 마크랑 동갑입니다
헤헤 들이대는거 좋아하니 언제나 들이대주세요
헤헤 잘부탁드려요~~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B_to_young

헤헤 저도 잘부탁드려요 들이댐언제든 환영이니 편히 들이대주세요
ㅇ헤헤 맞팔했어요


추이

Luce_TATA반대쪽 200m 진입 했습니다 절대로 빌미를 주어서는 안 돼요 지금도 너무 잘해주고 계시지만 한 시간 추이 뺏기면 그만큼 누적 투표수 근접해집니다! 남은 3주동안 어떻게서든 격차 벌려야됩니다 아미🙏 #iHeartAward
추이 더 벌려야 합니다!! (6:30pm - 7:30pm) 1. BTSARMY - 546.7K+ ↗️🔥 2. - 476.5K+ #iHeartAwards #BestFanArmy
🚨🚨실시간 추이 2위🚨🚨 🚨🚨실시간 추이 2위🚨🚨 🚨🚨실시간 추이 2위🚨🚨 🚨🚨실시간 추이 2위🚨🚨 🚨🚨실시간 추이 2위🚨🚨 🚨🚨실시간 추이 2위🚨🚨 🚨🚨실시간 추이 2위🚨🚨 #BestFanArmy #BTSARMY #
저쪽도 달리는 거 일수도 있으니까 다음 추이도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추이 찾아봅시다 달려보자구요 위기의 순간에도 아미는 해낼 수 있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H
추이 2위 소식을 SNS&커뮤 아미들에게 알려주시고, 모든 아미들이 총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오늘 총공 화력이 전보다 매우 약했습니다 안심하면 안됩니다 언제 어떠한 변수가 나올지 모릅니다 지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_young___b

🚨⚠️🚨⚠️🚨⚠️🚨⚠️🚨⚠️ 추이 2위 추이 2위 추이 2위 추이 2위 추이 2위 추이 2위 추이 2위 추이 2위 추이 2위 🚨⚠️🚨⚠️🚨⚠️🚨⚠️🚨⚠️ #HIXTAPE_D3 #iHeartAwards #BestFan
또 또 부정투표 또 또 이상추이 또 정치질 주작 물타기 선동 시작이다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음 투표 할 때마다 이러니까 이제 그냥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
❤오늘이 진짜 위험함 날일수도있고 오늘은 하루종일 각잡고 달려야해요❤ 만약 여태1위였는데 2위로 내려가면 아쉽잖아요 이제 누적추이차이가 큰차이가 아니여서 우리목표는 실시간추이 역전안당하는것보다 큰격차만드는게 목표!!
🚨⚠️추이 2위⚠️🚨 ✔전정국 외치고 ✔ 200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추이 2위⚠️🚨 ✔박지민 외치고 ✔ 200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추이2위 비상🚨🚨 논리적인 사람이 총을 쏘면 뭔지 알아요? .. .... 타당! 타당! ㅋ끜ㅋㅋ끄흨ㅋㅋ끅끜킼ㅋㅋㅋㅋ끄헉낄흫ㅎㅎㅎ흐헣ㅎㅎ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투표

명단공개 세대별 아이돌 1위 투표했는데 50대 1위 방탄 ! 이유 들어보니까 아이가 좋아해서 자연스레 자기도 눈이 갔다고 한다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HIXTAPE_D4 #iHeartAw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_young___b

저는 오늘 삼시오끼 했습니다 다들 오늘 뭐 드셨는지 이야기해 주세요 저는 아침으로 시리얼 순댓국 먹고 점심으로 컵라면 김치볶음밥 저녁으로 닭볶음탕 먹을 겁니다 촤하하하핫 투표 열심히 해야 하니까 많이 먹었어요 #iH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 = 1투표 세상에ㅜㅜㅜㅜ 태평양 같은 넓은 어깨로 1차 심장폭행 그렇게 뒤 돌아서 귀여운 석진이로 2차 심장폭행ㅜㅜㅜ
아마 우리 애들은 공계로 해시 안 올릴거에요 마마때인가 골디때인가 남준빠가 그랬잖아요 "이거 우리 팬분들이 투표해서 주신상이야" 아마 애들은 오직 우리 아미가 투표해서 받고싶을거에요 그러니까 우리 열투해요 🔥 #i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 = 1투표 ㅋㅋㅋㅌㅋㅋㅋ호석이 표정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하면 그런 표정이야?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투표가 끝나는 마지막 날까지 영혼을 탈탈 털어가며 압도적인 격차 만들어 내봅시다!
알티 후 답멘으로 팬덤 해시 투표를 해주시는 한 분께 지민이에게 제작해서 선물로 보냈던 'forever we are young' 모자를 보내 드립니다! 1개씩만 추가로 제작할 예정이라 당첨자 발표는 3월이 될 것
물론 사담이나 아무말에도 투표 해시를 붙이는게 좋지만 일단 알티를 타면 그 글이 잘못된 정보나 문제가 되는 글이라고 해도 몇천표가 걸려있기때문에 삭제하기가 어려워요 ㅠㅠ.. 그러니깐 해시 쓸 때 이 점 한번만 더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Ha_youngs

다시 태어난다면? 🌟전 스타일리스트로 다시태어나 단체 핑크를.......🌟 🚫투표 이용권 1rt = 1vote ( plz)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HIXTAP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 = 1투표 여러분 나만 몰랐나여 슈스비 카드 뽑을 때 skip 안 누르고 하나하나 누르다보면 카드 업그레이드도 시켜준다는거...?
#PWN 현장인기투표 상황 여러분 2등 만은..🤐🙏 #힘을내자 #1개차이에요 #다세봄 #teamKONGDOO
근데 이거 되게 크고 이름높은 시상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보고 투표 안하믄 안돼요!!!나도 흠칫했지만.....! 보덴 함 맞으러 가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하나의 초능력만 가질 수 있다면 뭘 고르실래요 😐 (투표하실 거면 누르고 해주세요!)
아무글이나적다가 투표도할겸 심심해서 적었는데 없는거있으면 멘션에 남겨주세연 화장품은 VT 게임은 슈스비 치킨은 비비큐 은행은 국민 인형은 BT21 신발은 퓨마 휴대폰은 SkT 교복은 스마트 간식은 던킨 면세점은 롯데
쟤네들 존나 웃긴게 지네만 계정 몇개씩 파서 존나게 열심히 투표 하는 줄 앎 우리도 머리털빠지게 투표하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_young___b

나!!!!!!!!한테!!!!!!!!!!!!!투표해라!!!!!!!!!!!!!공계태그해라!!!!!!!!!!!!!!!!공계태그하지마라!!!!!!!!!!!!이래라!!!!!!!!!!!저래라!!!!!!!!!!!!하지마라!!!!!!!!시봉


친하게

헐 맠흐랑 동갑... 부러워요ㅠㅠ 전 03수니예용 친하게 지내영😍😍
소통 자주하구 친하게 지내요!!🤗
아 전 01학생입니당 😃 친하게 지내용 ㅎㅎ
흐헣 ,,! 친하게 지내요 !!
앗 친하게지내요!!맞팔해용☺️
당연히 친하게 지내야죠🥠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BTS_twt

감사합니다!! 친하게지내요😊
넹넹 영즈님 친하게지내요 💚
친하게지내요☝🏻☝🏻😍
헐랭 아니에요 우리 친하게 지뇨오논❤
안녕하세용 친하게지내욤!
헐 아니에요 친하게 지내용❤❤
헐헐 친하게 지내요 소의님! ❤❤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jjimvely

친하게 지내용 ㅎㅎ


애들

오륜선글라스 줄 스면서 축하공연 무대 보는데 뒤에 자원봉사자분들 대화하는 거 보구 약간 기분 조아져따,, A 여돌이나 엑소같은애들은 안 나오나 B 00(여돌)은 내일 나오고 엑소는 폐막식가잖아 A 헐
꼭 맞는 말 하면 안 찾아오더라 쳇 그리고 춤 안맞는 거 온 국민이 다 아는데 왜 애들 인장 달고 있는 사람들 한테 가서만 빼액 거리는지 아 너무 많아서 다 못가고 우리 애들 인장에만 그런건가? 춤 부심 부리는 거는 참...
아니 몰랐는데 주위에 보겸보는애들 왤케 많지ㅋㅋㅋㅋㅋ ,, 으
A. 그런데 한국의 다른 가수들도 그런 것 같다. 애들은 맨날 리허설에 춤추고 노래하고 랩하고 힘든 일을 한다. 그런점에서 난 애들이 대견스럽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
이날 애들 다 오짐..,,,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보통 타 그룹이 타 그룹의 안무를 커버했을 때, 마음에 드는 경우가 드문데 소년단은 기존의 안무는 잘 살려주고 본인들의 스타일로 재해석 잘하는 것 같아. 애들이 커버하고 좋지 않았던 반응 찾기가 더 어려웠던 것 같은데 :-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JK_O610

오랜만에 애들이 만든 뮤비도 봅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무조건 소리지르고 우리애들이 잘생겼다고 사실말해주기 (친구무슨죄..) -친구야 이사람 얼짱인데 잘생겼지? 태형이 닮았어.. 그..그때 있잖아 언제였지... -나피땀눈물때? -친구아 맞아!! -나야
얘네 뭐야? 이름도 애들이랑 비슷하고 노래 제목도 싼남자? 가사도 상남자 빼박이고 아니 허락은 맡고 그러시는거에요 ? 뭐하자는 거야 진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그러게요 더 하지 않을까요?? 그게 머니랑....연관이 돼서 애들이 돈을 벌 수 있는 유일한 곳이라서 ㅋ
내일 전국 학생들에게 일어날 매직 - 안녕?ㅎㅎ이름이 뭐야? 아아아진짜???아아ㅎㅎㅎㅎ (아 겁나 어색해 할 말 없다 진짜 설마설마 자기소개 시키겠어 설마..) :애들아 자기소개 해보자 (망했다 ....ㅅ.... #i
새학기 지뢰 유형 1.친구 가려서 사귀는 애들 2.남 이간질하는애들 3.뒷담까는애들 4.지멋대로하는 애들 5.욕하는 애들 6.시비터는애들 7. 잘난척하는 애들 8.비아냥 거리는 애들 9.이기적인 애들
화장을 못하게 할거면 애초에 외모지상주의 사회를 없애던가 ; 못생겼다 소리 안들을려고 화장하고, 지 얼굴에 지가 만족 못해서 하는건데 왜 하지말라는지도 모르겠음 . 화장하고 안하고를 떠나서 공부는 하는애들만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playground_got7


Young B

(B CLASS) 개인프로필 촬영본 중 B컷 사진들을 공개합니다!! :D 비클래스는 내일부터 본격적인 극장 입성입니다~~👍 막공까지 홧팅!! 입니다~~💊 #연극 #비클래스 #BClass #이수현 #양지원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Juni_Jun2ee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baefirstsurname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Classic_Young_B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got7_marang_

Young B 아싸 방탄 아이하트 배진영 믹테 친구 got7_marang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