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하이라이트

1.마리텔 전반 + 후반 하이라이트 컷 2.판듀2 봄바람 하이라이트 컷 3.주간아 1,2주 양식+이메일, #라봉영상나눔 ✔양식 미스 지적 ❌ ✔마감은 4월 8일 정오 ✔4월 8일 오후에 메일링
판듀 봄바람 음원 다운은 내일 정오부터 하는게 좋아요 차트개혁 때문에 지금 다운해도 포함 안된다고 들었어요ㅠㅠ 다운치 다 날리면 아깝잖아요 일단 스밍으로 듣고 다운은 내일! #봄바람 #하이라이트 #판듀
170402 판타스틱 듀오2 이문세&하이라이트 - 봄바람 노래 좋다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 봄바람🎶
이문세 × 하이라이트 봄바람 #하이라이트
미친 판듀 엄마랑 보다가 이문세님 노래 보고 진짜 감동받고 아 이제 끝났구나 하고 채널 돌릴려했더니 하이라이트 나왔어..!!!! 이문세님하고 '봄바람' 같이 불렀는데 랩 나오길래 뭐지? 하고 계속 봤더니 편곡..!
아 진짜 봄바람 노래 너무 살랑거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문세님이랑 하이라이트 목소리가 멜로디랑 같이 살랑거려ㅜㅜ 이거 완곡버전 동영상 보여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음원도 내줬으면 좋겠다 진짜 1회성으로는 너무 아까워 진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HL_THANKYOU

헉 이문세랑 하이라이트가 부른 봄바람 너무 좋다..!
하이라이트랑 이문세가 봄바람 편곡한거 불렀는데 대박 좋다
판듀에서 하이라이트랑 이문세 콜라보로 봄바람 부르는데 이거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원 나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무도 졸라 귀엽다 하이라이트 노래 진짜 다 내스타일
미리보는 #내손에가수_판타스틱듀오2 봄바람처럼 살랑살랑~ 노래부르는 #양요섭 ♥_♥ [#핫스타캠] 하이라이트 양요섭
1위 봄바람 5위 하이라이트 용편곡 최고야 👍❤
#하이라이트 #판타스틱듀오 #봄바람 편곡 와우 랩파트 후렴단체파트 새롭게 만든 용피디 ㅇㅈ!! 원곡이랑 너무 잘 맞아서 그냥 있는 가사인줄..
#판듀2 #판타스틱듀오2 - #봄바람 #편곡 #용준형 #굿라이프 #노래 #이문세 #하이라이트 #HIGHLIGHT 무대

[용스타그램] 너무나 멋진 원곡을 훼손할까하여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작업하였습니다너무나 멋지신 이문세 선배님과 잠시나마 한 무대에 서게되어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용준형 #용피디 #봄바람 #하이라이트 #HIGHLIGH
현재 실트 19위 봄바람 음원 #하이라이트 굿이야👍
그나저나 랩만 편곡인 줄 알았더니 봄바람 불어오면~ 이 부분도 주녕 오빠 메이킹이었구나. 원곡 부분도 취저였지만 저 부분 듣고 와 대박, 이 노래 진짜 좋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바이 조커였다니😱😱😱 #하이라이트 #봄바람
하이라이트 인기가요 1위 NAISU💙💛💜💚❤ 오늘 판듀2 봄바람 무대도 잘봤어ㅠㅠ💕 진짜 요즘 봄바람 같다🌸✨ #HIGHLIGHT5ndwin
판듀 이문세 × 하이라이트 봄바람 음원 나왔내,,
봄바람-이문세, 하이라이트 입니다! 오늘 판듀에서 불렀어요!!
봄바람 불어오면 그대, 내게 온 줄 알겠소. 이제 내 걱정은 하지 마오. 봄바람 불어오면 나는, 작은 미소 짓겠소. 그댄 마음 편히 스쳐가오. - 이문세&하이라이트, 봄바람 ()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heartlipped

짱조타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판타스틱듀오2 #편곡_용준형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이문세, 하이라이트와 훈훈한 선후배 콜라보 ‘봄바람’ 《Fantastic Duo 2》
하이라이트+이문세님의 봄바람 부분 풀영상과 편집된 인터뷰 올려주세요 편집이 너무해 #판타스틱듀오 #하이라이트 #이문세,하이라이트 봄바람
헐 봄바람 마지막떼창(?)부분 준형어빠가 만든거????? 원곡잘몰라서 들어보고 비교하다가 놀라벌렸다...........그 부분 넘 임팩트 강해서 하이라이트 (그 하이라이트 말고 후렴구) 부분인줄....천재아니야 완전..........?
💡하이라이트의 홍보 효과를 고려해 많은 분들의 요청과 총공팀 회의 끝에 봄바람을 추가합니다. 💡얼찌말 1회와 봄바람 1회 교체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횟수를 여러번 많이 듣는것과 실시간차트, 일간 차트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하이라이트의 홍보 효과를 고려해 많은 분들의 요청과 총공팀 회의 끝에 봄바람을 추가합니다. 💡얼찌말 1회와 봄바람 1회 교체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횟수를 여러번 많이 듣는것과 실시간차트, 일간 차트와는 관련이
오 판듀 하이라이트님들이랑 이문세님 봄바람 부른거 갱장히 좋다

170402 Fantastic Duo :#이문세 Lee Mun Se and #하이라이트 ~ 봄바람 #HIGHLIGHT #Highlight5thWin #PlzDontBeSad5thWin
#판타스틱듀오2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콜라보 #윤두준 컷 💡
헉 판듀에서 부른 이문세/하이라이트 - 봄바람 넘 좋음
봄바람 불어오면 그대 내게 온 줄 알겠소 이제 내 걱정은 하지 마오 봄바람 불어오면 나는 작은 미소 짓겠소 그댄 마음 편히 스쳐가오 내가 하는 말인지 네가 하는 말인지 모를 이 가사가 너무 좋다ㅠㅠ #용준형 ㅠㅠㅠ #하이라이트 #봄바람 ㅠㅠㅠㅠ
먼훗날 2017년 봄을 생각해본다면 봄바람노래와 함께 #하이라이트 #봄하트 생각할 수있을 것 같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와 함께
이문세×하이라이트 콜라보한 봄바람 너무 좋다
봄바람 음원 나왔어여👍 평점 5점 보고 놀란 나머지 하트를 못 눌렀다 누르러 가야지~~~ #하이라이트 #판타스틱듀오2 #봄바람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Adelio_7O4

#봄바람 - 이문세🌸🎶 #하이라이트 가수왕 #양요섭
#봄바람 주녕이 랩파트 치고 들어올 때 요섭이 애드립 너무너무 좋아서 지구 뿌시고 싶다ㅜㅜㅜㅠㅜ열스밍할테얏 #하이라이트 #판타스틱듀오
😙요소푸 #양요섭 #하이라이트 봄 햇살같은 미소😄😄😄 #꿀보이스는_이럿것 #봄바람


휘날리며

봄바람휘날리며 흩날리는 홍콩잎이
저도 벚꽃구경 일본으로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올해는 동네에서 꽃구경 열심히하려구여!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또,,,지각,,,,심지어 이번엔 구상해놓은러프중 3분의4를 잘랐는데도 지각이야,,, 게다가 채색도 못했어ㅠㅠㅜㅠ죄송합니다!!😂 #쿠로켄_전력60분 K
봄바람 휘날리며~(크흑)흩날리는 벚꽃잎이~(어엉엉ㅇ엉엉)

봄바람 휘날리며 ~ 흩날리는 벚꽃잎이 ~ 울려퍼질 이 거리를 우우 ~ 토니피터 둘이 걸어요 ~
봄바람 휘날리며~~~~~~
봄바람 휘날리며~흩날리는 벚꽃잎이~
버스킹 간이 의자 봄바람 휘날리며ㅓㅓㅓㅓㅓㅓㅓ 흩날리는 벚꽃 잎이ㅣㅣㅣㅣㅣㅣㅣ
#핑거루트효능 #핑거루트효과 #인도네시아핑거루트 핑거루트 효능 먹고난 후기 작성해 봅니다 "봄봄봄 봄이 왔네요 ~ ♪" "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 ♬"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울려퍼질 이거리를 둘이 걸어요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핏방울이~~~ 울려퍼질 이거리를~~~~ 홀로~~~ 걸어요~~~~~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_idolholic

안녕하세요 저는 장발미인이 너무 보고싶었던 레테... 우리장르 대표 장발미인인 메르세데스와 은월 모셔봤습니다 약간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머리칼이(( 임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눈 벚꽃잎이-☆ 울부대집 벚꽃잎 넘 이뿌당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울려퍼질 이 거리를 구경하셈
MONTHLY MINGYU 흣챠차( ) topic-벚꽃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울려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벚꽃엔딩 중. #월간민규 #MONTHLY_MINGYU #세
1차 홍보/Rt=💕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앤관켸 | 2인 커뮤 | 시한부 A×그 사실을 모르는 B | NOV | ALL |


흩날리는

두리~~거러요~~~봄바람휘날리묘,,~흩날리는 벚옻잎이~~~울려퍼진이거릴룰~~두리겅어요 ㅎㅎ
그치? 봄바람타고 흩날리는 꽃잎들은 네게 꽃 길을 만들어주겠지. 그 꽃길을 혼자 걷는다면 낭만이, 함께 걷는다면 덧없이 소중한 추억이 될테니까.


불어오면

봄바람 불어오면 그대 내게 온 줄 알겠소 이제 내 걱정은 하지 마오 봄바람 불어오면 나는 작은 미소 짓겠소 그댄 마음 편히 스쳐가오
봄바람 불어오면 그대 내게 온 줄 알겠소 이제 내 걱정은 하지 마오 봄바람 불어오면 나는 작은 미소 짓겠소 그댄 마음 편히 스쳐가오 용PD가 직접 쓴 가사. 섬세한 감정을 노래해주는 우리 가수.
봄바람 불어오면그대 내게 온줄알겠소~ 이제내걱정은하지마오~
봄바람 불어오면 그대 내게 온줄 알겠소
봄바람 불어오면 그대 내게 온 줄 알겠소 이제 내 걱정은 하지 마오 봄바람 불어오면 나는 작은 미소 짓겠소 그댄 마음 편히 스쳐가오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jhniceguy

봄바람 불어오면 그대 내게 온 줄 알겠소 이제 내 걱정은 하지마오 봄바람 불어오면 나는 작은 미소 짓겠소 그댄 마음 편히 스쳐가오 ←이가사 진짜 최고예쁘고 노래랑 최고어울림
봄바람 불어오면 나는 작은 미소 짓겠소 그댄 마음 편히 스쳐가오
봄바람 불어오면 나는 작은 미소 짓겠소 그대 내 걱정은 하지 마오 존나 개쩐다 작곡천재 용준형...
봄바람 불어오면 나는 작은 미소 짓겠소 그댄 마음 편히 스쳐가오
봄바람 불어오면 나는 작은 미소 짓겠소 그댄 마음 편히 스쳐가오
봄바람 불어오면 그대 내게 온 줄 알겠소 이제 내 걱정은 하지 마오 봄바람 불어오면 나는 작은 미소 짓겠소 그댄 마음 편히 스쳐가오 봄바람처럼 살랑 또 하루하루 멀어지지만 어느새 또다시 눈부신 봄이야 #이문세_봄바람


살랑

봄바람처럼 살랑 날 꽃잎처럼 흔들던 사람 꿈처럼 지난날들 이제 다시 돌아갈 수 없지만 봄바람처럼 살랑 내 가슴을 또 흔드는 사람 언제나 나에게 그대는 봄이야 노래가사처럼 정말 나에게 봄이야💛

170331 K WAVE IN BKK RED CARPET #세븐틴 #SEVENTEEN #원우 #WONWOO 봄바람처럼 살랑 내 가슴을 또 흔드는 사람🍃 언제나 나에게 그대는 봄이야🌻
#세훈이의247 봄바람 살랑살랑 부는 이런 좋은 봄날에 이렇게 예쁜 훈이 사진 보니까 너무 좋네요😍😄 정말 액자 하나하나 너무 예뻐서 눈을 뗄수가 없었어요😍😍😍🌸
봄바람처럼 살랑 우리를 흔드는 #양요섭 그대는 언제나 우리에게 봄이야🌸
170330 #에피그램 올모스트홈 #공유 #공지철 #GongYoo 봄바람처럼 살랑~~ 🌸🌺🌹🌷💕
봄바람처럼 살랑. 언제나처럼 따스한 시선의 끝.
. 봄. 봄. 봄. 봄이 왔어요. 그리고 당신도 제 마음에 내렸죠. 살랑이는 봄바람과 함께 사랑비 타고 당신이 내려앉았어요. 그 빗물에 흠뻑 젖어, 감기마냥 당신을 앓고 있어요. 절 치료해줄 사람은 당신밖에 없는데, 어떻게 할래요?
봄바람처럼 살랑~~ 날 꽃잎ㅂ처럼 흔들던 사람ㅁ~~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bbooo_island

봄바람 처럼 살랑~ 내 가슴을 또 흔드는 사람~
핫 죠아요 같이 살랄살랑 봄바람을 느끼면서 걸어요..!
봄바람처럼 살랑
내 픽들 잔디밭에 풀어놓고 나는 이어폰으로 방백이나 듣고 싶다... 너희는 그냥 잔디밭에서 놀기만 해 나는 걍 망상만 혼자 할게... 자연광에 살랑거리는 봄바람 맞으면서 너희끼리 놀란 말이야 ㅠㅠ 나는 신경쓰지 말고 ㅠㅠ 알았지? ㅠㅠ
봄바람 살랑살랑 가두는 노래 (3
째니가 백켜늬보고 왜 이렇게 말을 이쁘게 해~ 해떤 것만 생각하면 마음에 봄바람 살랑살랑,, 그 말 하는 째니 어투와 목소리도 넘 예뻤지
봄바람처럼 살랑 내 가슴을 또 흔드는 사람 언제나 나에게 그대는 봄이야🌿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hihi_Highlight

종종 에어로빅이나 수영배우러 다니지 않을까 뭔가를 꾸준히 같이 하려고 할 것 같아 아유는 할머니돼도 귀여울텐데ㅜㅠㅜ둘이서 손잡고 이맘때쯤에 꽃무늬 가디건에 긴 치마입고 살랑살랑 봄바람 맞으면서 놀러다녀왔ㅅ으면 좋겠다
후우 봄바람이살랑살랑 !!!! 즐거운 주말 보냈어요?!?^^
잘 지내고 있지요? 시차 적응하기 힘들텐데 좋은 거 많이 보고,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4월달에도 부디 좋은 일들만 봄바람처럼 살랑살랑 불어오길 기도할게요🌸 보고 싶어요 많이. 😢💦💜
봄바람처럼 살랑 내 가슴을 또 흔드는 사람 언제나 나에게 그대는 봄이야 이문세, (봄바람)
벌써 내 머릿속은 따뜻해. 비록 아직 두터운 옷차림을 하고 있지만. 너의 색을 한 벚꽃들이 갓 피어 머리 위에 피어있고 봄바람이 살랑, 하면 널 닮은 예쁜 꽃잎이 머리 위로 흩날려. 이미 봄인 내가 널 기다려.
라일락 꽃 거리마다 가득 코끝이 아려와 햇살 같은 연인들의 미소 눈부신 날이야 그래 햇살 탓일까 아지랑이 피는하늘 잠시 감은 눈에 나도 몰래 생각이나 봄바람처럼 살랑 날 꽃잎처럼 흔들던 사람 꿈처럼 지난날들 이제 다시 돌아갈 수 없지만
봄바람처럼 살랑 내 가슴을 또 흔드는 사람 언제나 나에게 그대는 봄이야 잊혀 질 때면 찾아와 코끝을 간지럽히는 그대는 때론 눈물 되어 흐르기도 하지만 추억은 여전히 날 따스하게 감싸 안아 다음 계절을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resideinholland

이쯤 되면 봄바람이 살랑 불어와 괜스레 마음까지 살랑거리게 된다고 생각할 수 있다. 물론 그럴 순 있는데, 벚꽃의 꽃말은 중간고사. 괜히 있는 말이 아니다. 무게의 중심은 옷자락에서 가방으로 옮겨갔을 뿐. 그때 즈음의 일이었다.
봄바람에서 두주니 음색 너무좋다ㅠㅠㅠ 진짜 막 봄바람처럼 살랑살랑 내 달팽이관을 흔드네 흔들어 😍
'봄바람처럼 살랑~' 여기 부르는 양요섭 목소리 넘나 좋은것..😶


이문세

추가로 봄바람 무대 직전 인터뷰로 요섭군은 자신의 첫 뮤지컬이 이문세 선생님의 곡으로 꾸며졌던 '광화문연가'였다고 언급했고, 이문세님 역시 기억하고 있다며 그때도 참 잘했다라고 해주셨습니다. 통째로 다 날려버린 SB
판듀는 이문세님 파이널 무대 곡이랑 봄바람 음원 내노아야한다!!!!!!!!!!!!!!!
흑흑..이문세....봄바람...오늘...뭐지 판타스틱듀오??거기서 막판에 부르느거 잠깐 들었는데 넘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작시 아님... 이문세 노래 봄바람....제목이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jjokkomiyo

판듀에 이문세님 나오는데 봄바람 ㅠㅠ 용화어빠랑 유스케 나온거 생각난당 판듀에도 나왔으면 좋게따!
ㅁㅊ 버스타고 쟈철역 가는데 바람 조금씩 불고 날씨 개좋고 브금은 봄바람이애요 아 좋다 이거애요ㅓ #Highlight #봄바람 #이문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np


그대는

봄바람도 아닌 것이 왜이리 설레게 해 벚꽃도 아닌 것이 왜이리 아름다워 그대는 봄인가 왜이리 따사로워
그대는 봄바람이었나요? 물론, 어여쁜 아가씨의 부탁을 내가 거절할 리 없죠. (저를 바라보는 그녀에개 상냥히 손을 내밀어요) 어디에 가고싶어요?
봄바람도 아닌것이 왜이리 설레게해 벚꽃도 아닌것이 왜이리 아름다워 그대는 봄인가 왜이리 따사로워
AAGban ♥봄바람도 아닌것이 왜이리설레게해, 벚꽃도 아닌것이 왜이리 아름다워, 그대는 봄인가 왜이리 향기로워♥
봄바람도 아닌것이 왜이리 설레게해 벚꽃도 아닌것이 왜이리 아름다워 그대는 봄인가. 왜이리 따사로와 #효상예빈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Hamal1103

따스한 봄바람에,눈꽃이 사르르 녹아 나무에 스며들듯이. 불어오는 꽃향기에 그대는 스르르 녹아 나에게로 스며들었다.


사람

나는나는 아직도 봄바람 가사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있는 사람... 가사가 너무 예뻐ㅜ 마음편히 스쳐가라니 ㅠㅠ
비록 4월은 봄바람 처럼 불어와 잠시 마음에 스쳐 갈지라도 나의 소중한 사람들에겐 사랑으로 가득했으면🍃 안상현, 4월
비록 4월은 봄바람처럼 불어와 잠시 마음에 스쳐 갈지라도 나의 소중한 사람들에겐 사랑으로 가득했으면 4월, 안상현
봄바람처럼 살ㄹ~~~랑~~~~~~~~~~~날 꽃잎처럼 흔ㄷ들던 사람~~~~ 꿈처럼 지난날들~~이제 다시 돌아갈 수~~~~~ 없지만~~~~~~~
손 잡고 걸을 사람 하나 없는 내게 달콤한 봄바람이 너무해
❤️대현오빠❤️ 항상 기분 좋은 봄바람이 되어줘요 당신의 숨결이 그런 바람이 될 거같아요 존재만으로도 기분이좋아지는 사람이니까, 당신은 봄, 그리고 바람. 동그라미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MJ_yipsool

봄바람은 이제 부지런히 움직일거에요. 모든 사람들에게 벚꽃을 선사하고 다닐거니까! (키득키득 웃더니 빤히 바라본다.)
봄바람처럼 살랑 내 가슴을 또 흔드는 사람 언제나 나에게 그대는 봄이야 잊혀 질 때면 찾아와 코끝을 간지럽히는 그대는 때론 눈물 되어 흐르기도 하지만 추억은 여전히 날 따스하게 감싸 안아 다음 계절을 또 기다리죠 Oh Oh
🌸🌿 비록 4월은 봄바람처럼 불어와 잠시 마음에 스쳐 갈지라도 나의 소중한 사람들에겐 사랑으로 가득했으면 4월/안상현 종인아 4월에는 더 많이 행복하길💖


마음

너만 보면 불어오는 봄바람에 마음이 설레💘
잃어버려도 슬프지 않는 봄날에 훔치는 것은 다 내꺼. 살다살다 힘들면 봄바람보다 먼저 그대의 마음을 훔치겠소. 사랑하는 그대여 딱 한번만 모른체 해주오. #전병호 . . .
사실 지금도 봄바람 듣느라 마음 들떠죽겠다 진정해야하는데........
봄날에 봄날을 듣는 것 만큼 행복한 일은 없을꺼야. 보고싶은 마음이 자꾸만 부풀어 뭉게뭉게 구름처럼 떠오를 것만 같은 오늘의 봄날, 봄 밤. 좋은하루 좋은 밤 보내길. 봄바람을 타고서 이 마음도 너에게 따스히 전해지길. 🌸🌸🌸🐥🐰☘🌃✨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MDL__HQ

봄바람에 마음이 울렁거리는거랑 느낌이 비슷해서 봄을 극혐한다.. 얼른 집에 기어들어가야지..
자목련. 내마음은 그대보다 부끄러운 자목련 입니다 붉디 붉은 이마음을 그대에게 들킬까봐 차마 그대얼굴 마주치못하고 봄바람 결에 떨어져 버리는 나는 자목련 입니다.
봄은 이렇게도 아름다운데 내 마음엔 왜 미움이 물드는 걸까. 꽃잎은 이다지도 아름다운데 내 마음엔 왜 미움이 피는 걸까. 이래서 4월은 잔인한 달인가봄. 아름다움에 물들고 싶다. 내 마음에도 봄꽃이 피길. #봄바람 #봄타나봐 #아름다움 #봄꽃
😑회사에서 마음속으로 봄ㅂㅏ람이 사아알랑 팬싸 돈!!! 이 생각하면서 일한다...😢😢😢 뎜만 기다려............


내게

봄바람 불면 그대 내게 온 줄 알겠소ㅡ


봄이야

근데 봄바람 마지막까지 지르는 거 두준이 맞죠? 이게 뭐라고 이렇게 좋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3음절에 꽂혀서 ㅋㅋㅋㅋㅋㅋ 봄이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진짜 봄 같은 음색의 두준이ㅠㅠㅜㅜㅜㅠㅠㅠㅠ
봄바람처럼 살~~~랑~~~~~~~~~또 하루하루 멀어지지만~~~~~~~ 어느새 또 다시 눈부신~~봄이야~~~~~~~~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ForvictoRi


음원

차트개혁으로 인해 9시차트에는 봄바람이 진입이 불가하다고 하네여...(깊은빡침) 어쩔수없지만 음원을 다운받으시려는 분들은 내일 12시 이후에 다운을 받아주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 판듀에 용준형이 편곡함 봄바람 존나 좋았음,,, 음원 안나오나
아... 봄바람 음원 나왔는데 차트 개혁때문에 다음 차트 진입 못 해요...ㅋㅋㅋ 가능하신분 지금 말고 내일 12시 이후에 다운받아주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판듀2 밀당 쩌네 봄바람 음원 나온다는 소릴 언플해줬어야쥬... 내가 잠깐 섭섭하다고 투정부려서 미아내요... 판듀2 참 조은 방송... 피디님 어디써요 내가 절 한번 할게요... 음원 나온다고 말을 해주지💛 이문
판타스틱듀오 봄바람 음원 나왔어요~
방금 판타스틱듀오에서 문세님이랑 비스트 봄바람 편곡해서 부른거 음원 내주면 좋겠넹. 좋다좋다.
띠용~ 봄바람 음원나온거 넘나 좋다 원곡도 좋고 편곡도 좋고💦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ehsl1214


언제나

그리움이란 언제나 봄이면 꽃 피던 내 앞마당에 숨겨놓은 한편의 시를 들춰내는 일, 기다림이란 겨우내 꽁꽁 묻어두었던 3월 그리고 그 3월을 겨울처럼 보내는 일, 지금이란 싫지 않은 봄바람을 허락한 채 봄을 사랑할 수 있는


봄바람

봄바람 진짜 좋아 편곡 진짜 너무쩔어
봄바람 젼래 좋네요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봄바람 용미니언즈 양화장실ㅋㅋ 그리고 삐졌어요...♡ 그것만 앓다가 자겠다
봄바람의 멜로디..
판타스틱 듀오 봄바람 무대 반 이상 날리고, 무대 후 인터뷰 다 날리셨네요ㅋㅋㅋㅋ 이런식으로 내보낼줄은 상상도 못했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예 ㅈ같은 편집 잘 봤습니다ㅋㅋㅋㅋ
봄바람 그거다운받으려면! 차트개혁때매 12시이후로받아야한데여 미정이들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gohyewon09

[오늘 탄생화:4월 2일] Wind Flower(아네모네) 봄바람의 힘으로 꽃이 핀다하여 붙여진 이름(바람의 꽃)이라고. 꽃말'기대' 오늘 생일이신분들 축하드려요~
무심한 봄바람에 꽃 봉오리 피고 지고 하건만 그대한테 꺾기는 이 내 꽃은 필 길조차 없는가 김억, 무심
오늘 판듀 분량 개똥이여서 화가 머리끝까지 났었는데 봄바람 듣고 언제그랬냐는 듯 풀려버렷따.. 아요새 오빠들 자주나와서 너무 행복해 😚
봄바람을 몰고 훌쩍 다가갈게요💕🐥🐥
진짜루 봄바람 무한반복이다아ㅠㅠㅠㅠ 넘나리 죠은것🙊
봄바람 들어요 너무 좋ㄱ다
봄바람 휘날리는~ 🌸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silbe9836

어디가 망주식이지요....(꼬옥) 아 걔... 못생겼고... 테크닉은....☺(노코멘트 한댜)ㅠㅠㅠㅠ아 어케 꽃밭에 누워있으면 산들산들 봄바람불구 꽃잎 팔랑이구 넘 이쁘겠다 그쵸ㅠ걔도 고개 들면 머리카락에서 꽃송이 떨어질거 같구!
와 봄바람 ㅠㅠㅠㅠㅠㅠ
헉 좋죠 이제 벚꽃필철이니까! 강가 산책하다가 자리잡고 앉아서 봄바람 만끽했으면 좋겠어요 벚꽃잎 흩날리고... 선선한 바람 맞다가 그대로 눈 감고 오늘은 날씨가 좋네, 한다던가
봄바람 맞다가 감기조심하구.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merargente0330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yui9201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Amor_tui_TH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smilelee1204

봄바람 하이라이트 휘날리며 흩날리는 불어오면 살랑 내게 naa_bi